[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0. 09:03 카테고리 없음


잘생겼다

박효신은 얼굴의 신이다! 박효신은 이승에서 제일 잘생겼다!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네가 춤 출때 난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나의 신전 너는 나의 사과나무 너는 나의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내가 네 안에서 지친 네 몸 쉬게 하고 박효신 잘생겼다
Σ٩(ㅇДㅇ)۶{박효신 잘생겼다)
하나도 버릴 게 없는 우리의 사랑 아까워도 끝내 잊혀진다는 이별 하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추억은 사랑을 닮아 난 자꾸 돌아보겠죠 그 곳엔 아직도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bburubbubbu

여기 좋아, 난... 박효신 잘생겼다.
꿈같은 삶 완벽한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유난히 맑았던 하늘 날 웃게 한 박효신 잘생겼다
무슨 뜻인가, 이 낡은 노래는? 이 노래가 그 시절부터 줄곧 내 가슴을 꿰뚫으며 불타고 있다. 천사들은 그것을 기쁨이라 부르고 악마들은 고통이라 칭한다. 인간들이 말하기를, 그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아는 걸 써, 톰! 박효신이 잘생겼다고!
다스 뮤지컬 "박효신 잘생겼다"
천사에겐 환희, 악마에겐 고통. 세상에선 이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모든 것은 나로부터 비롯되었다 부정하는 입덕에서 깨고싶지 않아서 언젠가부터 깨달았다 어렴풋하게나마 내 본진이 되어있는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내겐 하루 같았던 너와의 기억 가슴 뛰게 아름다웠던 박효신 잘생겼다
이 오래된 노래는 무엇일까? 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알 수 있어 환상이 아니야 그대는 내게로 와 박효신 잘생겼다
그 날 할로윈 낮에 마주앉은 두 눈에 우리 엄만 천사를 봤고 박효신 잘생겼다
네 몸으로 공기 흔들며 그 춤을 출 때면 그 날개짓에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iggiegun

나의 창조주시여 뭐라 말 좀 해봐요 왜 난 모두에게 괴물이라 불려야 하나 내게도 심장이 뛰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헛된 생각이란 걸 알지만 한번은 말하고 싶었죠 박효신 잘생겼다
아는 걸 써, 톰. 「박효신 잘생겼다」 Story of handsome Parkyo (제보)
또 다시 만날수 있다면 아직 남겨진 내 맘 전하고 싶은데 박효신 잘생겼다
네가 내 살 속에 내가 네 꽃잎 속에 서로 붉게 몸을 섞었다는 이유만으로 열에 열 손가락 핏물이 들어 박효신 잘생겼다
모든 고통은 다 음악이 되었지 세상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저 하늘에 쓴다 새로운 결말 적막 속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좀 복잡해 걱정할 게 너무 많고 또 다가올 마감이 걱정이 되고 머리는 터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억 그 이상 난 어둠 안개 난 박효신 잘생겼다
나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이제껏 나 살았던 인생들 모든 걸 다 의심했던 순간 태양처럼 다가온 박효신 잘생겼다
...앤... 무슨 생각 해? 박효신 잘생겼다.
어떻게 찾아냈지 난 떨려 완벽하게 끝낸 줄 알았어 내가 안경을 두고 온 걸까 왜 안경이 안 보일까 내 주머니에 있었어 근데 박효신 잘생겼다
하.... 박효신.... 하아.... 잘생겼다 ......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kyotreeee9_1

뭔 고백이 졸라 이상해~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동경 부를때 제일 잘생겼다....
밤 바다의 깊은 신음소리가 저주를 부르고 박효신 잘생겼다
이렇게 그대가 그의 품 안에서 거짓된 축복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이 푸르고 사과는 빨갛고 비행기는 빠르며 박효신은 잘생겼다
잘생겼다 박효신
ㅃㅃㅂ빨간맛.. 궁금해 허니... 깨물면 점점 녹아든 박효신 잘생겼다....

내가 걱정이 되어 잠 못 이루는 당신에게 부탁해요 저 하늘이 허락해서 내가 다시 태어나는 그 날도 박효신 잘생겼다
내 안의 내 어릴 적 그 아이 그도 역시 묻지요 박효신 잘생겼다
나 이곳에서 꿈을 꿨지. 너와 함께. 이젠... 절망을 만들어냈네, 너 같은 괴물과 함께. 찬란한 꿈은 깨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적의 왕자님 난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박효신 잘생겼다
어... 한 사람은 천재성이 있고, 한 사람은 권력이 있는데, 근데 권력도 없고, 천재성도 없으면 그 둘다 없다는 건데, 없다는 건 아주 적은것보다 덜 있다는 건데, 그리고 적은 것은 많지 않다는 건데, 박효신 잘생겼다.
끝났어 포기해 물러서라 너는 날 절대 이길수 없어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whereiskyo_

내 눈엔 아직 당신은 배부른 인간일 뿐, 고귀한 척 집어치워! 박효신 잘생겼다.
그대를 처음 본 순간 숨조차 쉴 수 없었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장조 나는 단조 나는 화음 나는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박효신 잘생겼다
이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그리다가 망했...ㅎ(안좋은기억) 오랜만에 사진보니까 치명적이게 잘생겼다..ㅎ #박효신
박효신잘생겼다 효 신 잘 생 겼 다
너와 손을 잡고서 너와 발을 맞추며 박효신 잘생겼다

위대함과 바꾼 죽음 만족하시나 실수인가 계획인가 당신의 그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Q. 탕님이 지금 듣는 노래는? 1. 소향(흥부자댁) - 사랑아 2. 메가테라 제로 - 인간 알레르기 3. 메가테라 제로 - 샤를 4. 이수영 - Grace 5. 박효신 - 야생화
정답은 5번 박효신의 야생화엿습니다!
멀어져 가는 너의 손을 붙잡지 못해 아프다 살아갈 만큼만 미워했던 만큼만 먼 훗날 너를 데려다 줄 그 봄이 오면 그날에 나 피우리라 /야생화 - 박효신
1. 박효신 - 야생화 (어떤 남자분이 버스킹 하는 거 들어봤...)
쉬고 있었어? 나 아까 쉬다가 그대로 잠들어서 시간 날라갔다. 내일 메달 각. 시험 때 이딴 드립 치는 건 대학생 특권이니까 오늘만큼은 너그럽게 넘어갈게. 야생화는 박효신.
사랑은 피고 또 지는 타버리는 불꽃 [박효신 / 야생화]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whereiskyo_

메말라가는 땅 위에 온몸이 타 들어가고 내 손끝에 남은 너의 향기 흩어져 날아가 멀어져 가는 너의 손을 붙잡지 못해 아프다 -야생화/박효신
1. 녹음 시작한 지는 좀 됐는데 잘 부르고 싶다고 생각한 건 3년 정도 된 듯. '박효신-야생화'가 나를 구원하사... 이젠 흉내 정도는 겨우 낼 수 있는 것 같다. 최근 부스 사기 전까지는 제대로 된 장비도 공간도 없어서 너무 답답했음.
야생화....박효신님 야생화요? 정국님 불러주세욥..😵😵😵😵🙏🙏🙏🙏
2. 요즘 노래 잘 안 듣는다...한창 빠진 노래는..이하이 한숨이랑 박효신 야생화..!
3. 박효신 - 야생화 편하게 부르고 싶을때 부르는 노래! 잔잔하고 분위기있어서 부르는거 외에 듣기도 좋아한답니다 갓효신..!
아니진짜 사람들 박효신 야생화 고음도 고음이지만 이 생명체의 가성이 얼마나 개쩌는지 알아야 해 제발 햅콘 나처럼 넌언제나 1991 들어줘ㅜㅜㅜㅜ
보통 커버곡은 잘 안듣는데 원곡을 안듣는 경우가 간혹있다. 그런곡을 구전가요;라고 하는데 이문세의 많은 곡이 그렇고 특히나 박효신 야생화는 타가수들이 부른건 꽤 봤는데 원곡은 전체를 들어본적이 없다; 하동균 원곡 매듭이란 곡도 창섭커버로만 엄청 들음;

14 야생화 (박효신) 원키로 부를수잇음 아마 저의 진성 저음의 최대가 이 곡,, 친구들이 노래 시작하자마자 목소리 팍 낮아지니까 다들 존나 누구세요; 이랬던적있다ㅋ ㄱㅋ ㅋ,,,,
좋았던 기억만 그리운 마음만 니가 떠나간 그 길 위에 이렇게 남아 서 있다 잊혀질 만큼만 괜찮을 만큼만 눈물 머금고 기다린 떨림 끝에 다시 나를 피우리라 (박효신, 야생화)


아이유

비퀴어 애들 자기 듣는 노래 얘기하는데 "아이유 박효신 nct127" 드립치고 싶어 죽겠다
3. 음악취향- 아이유, 태연♥♥♥, 스무살, 스탠딩에그, 크러쉬, 엑소, 박효신, 공기남여, 우효-빈야드, 체리콕-드라이브, 지다-블라인드, 포스트말론-데자뷰, 미소-take me 등등
저게 무슨... 너 가수 누구 좋아해? 음... 난 박효신 아이유 강다니엘? ( ㅋㅋ
박효신 아이유 NCT? 만큼 어색한 일코다
새삼 울가수가 대단하다고 느낀게 16년 연간차트의 면면을 보면 볼빨간, 아이유, 헤이즈 정도를 제외하면 아이돌과 드라마 ost, 쇼미나 프듀 관련 음원들의 치열한 틈바구니 속에서... 물론 임창정, 한동근, 박효신, 정승환의 남솔들도있었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smiletree01

거의 그 느낌 아닌가요 아이유 박효신 악동뮤지션 엔시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an holo - 퓨쳐 ?? 진규 - 울고싶지않아 윤현성 잊는다는게 비투비 괜찮아요 박효신 동경 하울 제이 사랑인가요 한동근 미치고 싶다 박원 All of my life 정승환 너였다면 정준일 안아줘 아이유 밤편지 Starlight
신선재료우루롹끼넣고요리 햄쥐 문닫아버린알바 무한적아 설거지3000톤 음..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마크
음...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 127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엔시티127


정재일

- 박효신 & 정재일 BLOCK MV (뷰티풀 투모로우) Trailer - BEAUTIFUL TOMORROW - 2017.10.26 CGV 🍿 - #Gloveent #글러브 #Parkhyoshin #박효신 #Jungjae
- 박효신 & 정재일 BLOCK MV (뷰티풀 투모로우) - BEAUTIFUL TOMORROW - 2017.10 CGV 🍿 - #Gloveent #글러브 #Parkhyoshin #박효신 #Jungjaeil #정재일 #B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whereiskyo_

음악은 나를 완성시켰지만 나를 짓누르는 무거운 그림자이기도 했다. 세상 어디서든 그 그늘에서 난 자유롭지 못했다. 낯선 풍경 속에서 새롭게 들리는 나의 노래, Beautiful Tomorrow #박효신 #정재일 #10월
박효신 오늘 뿌잉뿌잉 안 해줬잖아요, 이따가 들려주실 거죠? 정재일 안 돼요 ,, 토할 것 같애 ...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효신층 박효신관..........................주연 박효신 정재일 뷰티풀 투모로우.................................... 오픈날짜가 없으니까 쫄려서 힘들다 영화배우 더쿠들 대다내...
박효신 정재일 주연의 뷰티풀 투모로우 다음주 목요일 CGV에서 개봉합니다 쿠바의 아름다운 풍경과 박효신 7집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 박효신 X 정재일 BLOCK MV (뷰티풀 투모로우) 상영관 안내 - 2017.10.26 CGV 🍿 - #Gloveent #글러브 #Parkhyoshin #박효신 #Jungjaeil #정재일 #Beautiful


제보

들어는 봤나, 박효신 잘생긴 외모의 한 남자 (제보)
가슴이 두근거려 널 만난 그 순간 기적같아 박효신 그의 잘생김에 난 눈을 뗄수 없었어. (제보)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ShallweKYO

너는 듣고 있는가 박효신 노래하는 것 더이상 잘생길수 없다고 외치는 소리 (제보)


BEAUTIFUL

D-9 한자리수 돌입 #박효신 #beautifultomorrow #뷰티풀투모로우
박효신 beautiful day조아요...
170523 Al1 컴백 쇼케이스 #세븐틴 #seventeen #명호 #서명호 #the8 #디에잇 #徐明浩 #明浩 Beautiful Tomorrow 그 날 그대로 여기 남아있을게 박효신 - Beautiful Tomor
Because of you 그래 너는 나였었고 바라만 봐도 눈물 나는 넌 나의 영원한 너란 걸 -박효신, beautiful tomorrow 2주년의 원필시💓 #TwoYearsAndForeverWithDay6


목소리

7 동성/ 동성취향 확고합니다. 고딩때부터 목선. 제가 가지지 못한 좋은 목소리. 박효신보시면 알겠지만, 개좋. 이성보다 동성이 더좋습니다. 임자 있는 몸이니까, 이정도로 후후
ㅇ ㅏ .. 박효신시 꿈 부를.때 목소리 넘 조으시네여,... 진짜 목소리로 사람을 죽이는 거 같아 ....ㅠㅠㅠㅠㅠㅜ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hi_w_w

그 디게 노래 박효신, 일반 목소리 이병헌 같은 성대들 끝판왕 취향... 솔직히 지아이조 n번씩 보는것도 이병헌 목소리때매 보는새럼이당
그래서 먼데이키즈 이진성님 목소리랑 노래 너무 좋아하고 9년째 탈덕 못하고잇따.... 박효신님 목소리랑 노래도 사랑하구... 어느샌가 브라운아이드소울님들 신곡도 꼬박꼬박 다운받는다...
겨울다가오면 박효신 뽕참 ㅜㅜㅜ 박효신 목소리 너무어무저아 ㅜ
비슷한 원리로 노래방 사랑한 후에 박효신 코러스 듣고 앓아 천당 갈 수도 있습니다.. 박효신 노래 개짱잘불러 진짜로... 막 부르다가 박효신 목소리 들으니까 진짜 죽겠던데
아진짜 박효신 인간적으로 노래 너무 잘 부른다고ㅜㅜ 나 진짜 박효신 노래 너무 좋다ㅠㅠ 사랑한 후에때 목소리도 너무 좋고 좋은사람때도 좋고 지금은 말 할 것도 없고ㅜㅜ 이츄도 진짜진짜좋은데ㅠㅠ
박효신인 삶은 어떤 삶일까...자고 일어나서 으으....하면서 기지개를 켜며 거울을 봤는데 박효신의 얼굴에 박효신 목소리야
막ㄱ 아침에 빵 꺼내면서 흥얼거리는데 박효신 목소리야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hi_w_w

박효신 ㄴ목소리가 언제부터 일케 달달해졋지...??


눈의

눈의 꽃이 박효신 노래지 소지섭 노래냐ㅉㅉ
홍기눈의 꽃? 가사가 뭐였더라 🎶이홍기 - 눈의 꽃 (원곡박효신) 아 이 노래 너무 어려워 나랑 좀 안맞아 아무튼 고마워요 171014 #홍키라 다음에 정식으로 불러줘요! 완전 잘맞는거 같은데! 🙈💕
혹시 그대 있는 곳 어딘지 알았다면 겨울밤 별이 돼 그대를 비췄을텐데 /눈의 꽃, 박효신
박효신 흐느낌 듣는 중(눈의 꽃)
박효신 눈의 꽃이 젤 조아
어제 풜펙트 사운드(...) 에 대한 레슨 이어서 했는데 꿈꾸는 세일러는 락발라드에 간주 너무 많아서 박효신 눈의꽃으로 노래 바꿨다. 지난 레슨따는 곡 전체 사운드 밸런스를 집중적으로 했고 오늘은 리듬에 대한 사운드 벨런스 레슨을 받았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sky88pkw

난 내가 얼빠가 아닌줄 알았는데 유스케 눈의 꽃 부르는 박효신 보고 내가 얼빠가 아닌게 아닌걸 깨달았다


투모로우

그거 아세요 여러분? 26일에 뷰티풀투모로우가 개봉해요 박효신이 나와요 와아 쵝오


한동근

9. 그 뭐지 포맨이라던가 브라운아이드소울이라던가... 박효신 한동근 뭔지 알겠죠 이런 류 노래 못 들음 정통발라드느낌.. 국힙도 안들어요
?? San holo - 퓨쳐 ?? 진규 - 울고싶지않아 윤현성 잊는다는게 비투비 괜찮아요 박효신 동경 하울 제이 사랑인가요 한동근 미치고 싶다 박원 All of my life 정승환 너였다면 정준일 안
3. 음악취향음. 남성 보컬을 좋아해요. 아주 미성도 아주 거친 음성도 아닌. 소프트락도 좋아하지만 슬픈 노래나 어쿠스틱한 걸 주로 들어요. 박효신, 므라즈, 한동근, 샘 스미스, 심플 플랜.


동경

3 노래/ 발라드참 좋아해요. 고2때부터 뺀질나게 노래방, 오래방 다녔었구요. 원래는 이별하는여자노래. 진짜 좋아해서 씨야. 다비치. 가비앤제이. 지아 개좋아했습니다. 후에 박효신노래 좋아했구요. 바보/동경 개띵곡입니다!!
✑ 아껴왔던 내 맘이 흔하게 묻혀질까봐 단 한번도 편지조차 못했는데 / 박효신, 동경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sky88pkw


들음

5. 사이툴... 편집만 포토샵... 아 진짜 사이투 ㄹ탈출하려고 클튜까지 질렀는데 안써버림.. 이미 길들여져버렸어.. 6. 주된 노동요는 박효신노래.. 그때그때 다르긴 한데 좀 그림 컨셉이나 분위기에따라 클래식-뉴에이지-에픽 위주도 많이 들음
요즘 하루 1번 박효신님 Gift 들음 ㅠ


노래방

민현이가 부른 박효신 노래 얘기하다 생각났는데 ㅋㅋㅋㅋㅋ 실친 중에 박효신 덕후 있는데 내가 저 노래 노래방에서 부르니까 화면 사진찍음 ㅋㅋㅋㅋㅋ ㅋ노래방 화면에 박효신ㅋㅋㅋㅋ 사진찍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 덕후가 진짴ㅋㅋㅋㅋ 웃겨주겈ㅋㅋ
저의 노래방 애창곡은 박효신 - 바보입니다 오늘 정했어요 ㅎㅅㅎ


노래는

하지만 대중가요보다 뮤지컬 음악을 듣는 비중이 월등히 높은 지금도 계속 좋아하는 노래는 김동률 4집과 취중진담, 그리고 박효신 7집.


노래가

오랜만에 박효신 노래 듣는데 좋구만..... 요즘 노래보단 좀 전 노래가 더 조은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히 제가 박효신님의 노래가사에 훔파훔파라는 저급한 효과음을 붙히다니 ..하..할복을!!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happier100per

나도 초딩 때 쳐본데 마지막인데 얼마전에 박효신 노래가 넘 쳐보고 싶어져서ㅋㅋㅋㅋ 등록해버림ㅋㅋㅋㅋ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진짜 많네요. 박효신의 바보, 빅뱅의 바보, 에픽하이의 바보, 커피소년의 바보, 와, 그니까 사랑이 사람을 얼마나 멍청하게 만드는 거면 바보라는 노래가 이렇게 많은 걸까요. - 풍선껌


팬텀

팬텀재연에서 처음 이 애드립 넣었을 때 오츠카 떨굴 뻔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ㅠㅠㅠㅠㅠ팬텀 앓는 중인데 박효신 노래 왤케잘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6 뮤지컬 (팬텀) 공연기간:2016.11.26~2017.2.26 공연장:블루스퀘어 박효신,박은태,전동석 김순영,김소현,이지혜 신영숙,정영주 박철호,이희정 이창희,손준호,이상준 김주원,황혜민 엄재용,윤전일
2016팬텀(The Phantom) 캐스팅 박효신,박은태,전동석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2015 팬텀(The Phantom) 캐스팅 류정한, 카이, 박효신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150719 #팬텀 #박효신 #쿄팬텀 (5) 좋은건 크게크게 두번 보는거쥬 9ㅁ9 헝븨는 홍콩에 있지만 나는 쿄님을 보았다아아!!! 웃지말고 라라라라 하라는 쿄님ㅠ (고화질 링크는 이어 올릴게요)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xiaolongbao1994

볼때마다 팬텀에 박은태 전동석 박효신이라서 "바다괴물같은 얼굴" 묘사에 터지는것이다
자주 가던데 가서 점심을 먹었는데 팬텀 박효신씨 포스터가 있었다 눈이 마주쳤다


임창정

3. 음악취향 박효신 임창정 하동균 김동률 이런 가수들 좋아하고 락발라드 밴드 좋아함 나를슬프게하는사람들, 금지된사랑, 엪티 옛날노래들 존좋..
6. 실용음악과 다니시면 다들공감하실수있는부분 (아닌가) 신곡중에 엄청난 발라드곡이 있다 (예 :임창정 버스커버스커 로이킴 박효신 등) 그곡을 스밍하기도전에 외울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남자선배님 남자동기님들이 지나가면서 불러서.
6. 실용음악과 다니시면 다들공감하실수있는부분 (아닌가) 신곡중에 엄청난 발라드곡이 있다 (예 :임창정 버스커버스커 로이킴 박효신 등) 그곡을 스밍하기도전에 외울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남자선배님 남자동기님들이 지나가면


박효신

박효신 부흥회 같이 가실 분
박효신 이 짤 안 본 사람은 무릎꿇고 인이어줄로 개맞아야함 하루에 세번씩 봐줘야하는 레전드 인이어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jamsil_water

그렇다 이것은 박효신X인이어를 앓는 타래였다 인이어줄 넘기는 것도 어쩜 안무같냐
영상 보는데 너무 잘생겨서............박효신...........
인이어 빼는 박효신이 얼마나 성스러운지 아십니까
아니 진짜 박효신ㅇ같애
요즘 어후 박효신도 벌써 서른일곱이야 이런말 자꾸 하면서 사는데 이런 효신보면 쫌 당황스럽다?
인이어를 저렇게 깐지나게 빼는 사람은 박효신밖에 없을 것이다 반박은 죽음뿐
림들 그거 알아? 우리 데뷔하는날 엪픽하2 트와2s 컴백하고 이번주금요일 박ㅎㅛ신님 컴백....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00_kyorel

박효신 영화...10월26일 꼭 봐야지!!!
아 어떻게 박효신이 사람일수가 있지 그냥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가 노래부르는거 같다
아 박효신 너무 좋아
박효신...........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MOONRISEDAY6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1995_0519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M_JIN_970807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1995_0519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정재일 제보 한동근 rams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