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1. 03:34 카테고리 없음


조형균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무대 위에서 막 뛰어다니지 않아도 무대 다 쓰고 계시조 ....(우름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머리...약간.... 노루궁뎅이버섯같구.. 폭신폭신하게 생겻다...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진짜 비타민같지 어케 사람이 ...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어떻게든 쌓을테니까~ 를 해내는 사람 ..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파워 잘생김 진짜 잘생김 아
171013 팬텀싱어2 비타600 조형균 수미상관이라고 하조 마지막도 빰으로 끝내보겟습니다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아 끄덕끄덕하는데 눈 넘 투명해서,,, 배우님 24살 아니냐 ...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comu_sonn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일초만에 드라마를 만드는 사람이시여....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ㅃㅏㅆㅑ~ (아님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모태 로맨ㄷ스 사람 조혛균 배우님이 하시는 로코극 아이러브유 12.14~18.03.18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아 이 의상 처음 봤을때의 감격이 아직도 가시질 않았고...
171013 팬텀싱어2 비타600 조형균 약간 트레이드 마크 될 것 같은 빰으로 시작합니다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까리깐지맨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배우님 지금 우리미한태 윙크햇다 그쵸 (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아 넘 ㅋㅋㅋㅋㅋㅋ 박자 넘 ㅋㅋㅋㅋ 열시미 ㅋㅋㅋㅋㅋ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이보다 더 진실된 아름다움이 세상에 존재하겟는가?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중간중간 눈마주치면서 교감하시능거 좋음니다....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아 진짜 로고새끼 눈치 없냐? 아 진짜 아!!!! (험허ㅏㄴ말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배우님 또 윙크햇 조 ...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얼굴 그림자만 좀 바껴도 분위기가 훅훅 달라져서 ... 죽갣ㄷㅏ...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하지만 선명할수록 좋긴 합니다 .. 선명한 잘생김...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comu_sonn

171013 팬텀싱어2 조형균 또 등장해버린 익스트림한 카메라 워크
171006 팬텀싱어2 9회 조형균 아 눈 촉촉한거바 ...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송 시작 전 소취 한번 더 해본다. (조민규-고우림-배두훈-강형호) 소취 소취 ㅠㅠ (조형균-이충주-안세권-김동현) 소취 소취 ㅠㅠ 아 근데.. 정필립 박광현도 좋은데.. ㅠㅠ 과연 김주택을 누구한테 뿌렸을것인가;; #팬텀싱어
팬텀싱어 최종팀...좋아 이제 조형균만 저기에!!!!!!!!!
팬텀싱어2 10화 조형균 캡쳐(9) 캡쳐 안했던 부분 있어서 추가
[팬텀싱어2] 4중창 에델 라인클랑 이충주 조형균 김동현 안세권 "Anche Se Non Ci Sei" - 사진 출처는 팬텀싱어2 포토 갤러리
#팬텀싱어 조형균씨도 안세권네 빼박캔트

[팬텀싱어2] 4중창 비타 600 이충주 조형균 정필립 고우림 "La Vita" - 사진 출처는 팬텀싱어2 포토 갤러리


이충주

20171019 도둑맞은 책 이충주 배우님 공연 끝나자마자 바로 팬텀싱어 연습하러 가신다는 배우님ㅠㅠㅜㅠ 오늘 공연 진짜 최고였어요 짱짱👍 연습도 화이팅!!!!! 팬텀마스크는 우리 배우님꺼다!!!!!
20170908 (팬텀싱어2) 5화 이충주 배우님 편집본 1 방송으로 편집되고 연출된 본진 모습 보니까 넘 재밌고 신선하닼ㅋㅋㅋㅋㅋ 블엑st로 범접불가포스 타이틀 붙인 것도 웃기곸ㅋㅋㅋ 제가 낯이 가려요... 친해지고
20170825 (팬텀싱어2) 3화 이충주 배우님 아마도 1:1 대결 상대 호명됐을 때?! 아주 잠깐 스쳐간 장면이지만 웃는 표정 넘 예뻐서 행복해졌다ㅠㅠ
#팬텀싱어 헐... 맴찢 안세권이랑 김동현씨 붙을건 뻔해보였는데...와....ㅠㅠ 이충주까지.. 강현씨는 주택네갔으면...ㅠㅠ 뭐야무야
#팬텀싱어 이충주랑 박강현이 떨어져서 그런가 짜게식은 내마음...ㅠㅠ
[팬텀싱어2] 트리오 대결 이충주 박강현 염정제 "Maria" - 사진 출처는 팬텀싱어2 포토 갤러리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hekiwithyou

내가 응원했던 두사람 고훈정과 이충주 배우의 교집합은 뮤지컬 더 데빌,이었고 공연에서 뿜어내던 이충주배우의 번쩍이던 카리스마를 아직 팬텀싱어에선 못본거 같다. 팬텀싱어에선 서정적이라 사람의 이면을 보는것 같다.
20171020 (팬텀싱어2) 11화 경희대학교 정기오페라 'Les contes d'Hoffmann' 이충주 배우님 전혀 알아볼 수 없는 오페라 분장(!!!!) 그치만 뽀뽀입모양을 보면 알 수 있지요😍💕 이때부터 이미
20171020 (팬텀싱어2) 11화 이충주 배우님 편집본 충주배우님 세상 귀여움 다 담긴 레전드 컷ㅠ '으아아악♡' (손가락 콕콕콕) '너무 재밌는거야♡' (손뼉 짝짝짝) '으아앜이게모야♡' (발동동이) '어 어떡
20171020 (팬텀싱어2) 11화 이충주 배우님 세상 시크한 표정으로 있다가 소리나니까 토끼처럼 눈 동그래졋어ㅠㅠ 하ㅠㅠㅠㅠ
20171020 (팬텀싱어2) 11화 이충주 배우님 이렇게 아이처럼 긴장하고 너무너무 해맑게 기뻐하는 모습ㅠㅠ 방송에서 이런 모습 볼 수 있어서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ㅠㅜㅠㅜㅜ
20171020 (팬텀싱어2) 11화 이충주 배우님 "넵" 충주배우님 성대모사 짱 잘하는데!! 바비킴 똑가튼데!!!!!!! 윤민수도 짱인데!!!!!!!!!!


배우님

도둑맞은 책 공연과 팬텀싱어 연습을 병행하고 계신 배우님께서 공연 후 바로 이동하실 수 있도록 배려해 주세요! 전체인사 후 개별적으로 배우님을 붙잡는 행동이나 개인적인 대화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최근 자주 듣는 노래 뮤지컬 Newsies의 Santa Fe 근데 이버전보다는 백형훈배우님이 팬텀싱어1나와서 부른거 제일조아해요 꼭들어보세요 배우님정말멋쪄 (왈칵
으악 나시키 팬텀싱어 왜이제봤냐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박강현배우님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


소아온

아 미치겠다 팬텀싱어에서 소아온 브금나옴
팬텀싱어 보는데 익숙한 브금이.... 이건 소아온이군(...)
팬텀싱어 bgm이 익숙하다 했는데 소아온 ost자낰ㅋㅋ
팬텀싱어 뭐냐 소아온 배경음 나와 ㅋㅋㅋㅋㅋㅋㅋ저거 깔면 아무도 모를줄 알았냐
팬텀싱어에 자연스럽게 소아온 브금 깔지 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ferretjung

팬텀싱어2 보는데 왜 소아온 브금 나오냐
팬텀싱어는 무슨 소아온 브금이 나오네 ㅋㅋㅋ
팬텀싱어2에서 소아온 OST 나와서 당황한 사람


무대

오늘은 팬텀싱어2에서 무대에서 노래하는 장면은 거의 없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볼 거지만요.
내가 팬텀싱어 경연할때 무대에 깔아주는 씨지 존나 좋아한다고 말했었나? 노래에 가사랑 타이밍에 맞춰서 바닥이랑 뒷편에 CG연출 빡세게 넣어주는데 이게 존나 오짐 엉엉...
팬텀싱어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무대 언제함
팬텀싱어 시즌1에서는 그냥 딱 포디콰였는데 시즌2는 진짜 3팀 다 팀마다 개성있고 조화로워서 다 좋다 너무 다 잘하잖아 누가 우승하든 상관없이 무대가 기대된다 그래도 아주 쬐금 더 포레스텔라 응원합니닼ㅋ #팬텀싱어2 #포레스텔라

팬텀싱어 세 팀 다 좋은데 포레스텔라 좀 더 응원하게 된다 얼른 무대 보고 싶다.
오늘 팬텀싱어 두시간짜리였어.. 계속 무대뒤촬영클립 지난무대 한다
뭐야 결승팀 구성으로 한 공연을 최고의 무대 Top 1 으로 보여주는거 뭐야 어이없네 공정하지않아 #팬텀싱어
오늘 팬텀싱어는 에델 라인클랑의 재결합과 TOP3 무대로 뽑힌 새벽넷이의 'Tornera L'amore'를 다시 본 것만으로 훌륭했다.
오늘 팬텀싱어2 카오스였다 즌1 파던사람들 - 전시즌 우승자 나온다고 쩌렁쩌렁 광고해놓고 1시간 40분 뒤에 5분 보여줌 즌2 파는사람들 - 이제 본격적 결승 시작인데 뜬금없는 비하인드와 복습 무대감상 보여줌
노래방 안간지도 무척이나 오래 되기도 했지만..🌚 여하튼, 팬텀싱어 다른 분들도 다 매력적이지만, 고우림, 강형호, 배두훈, 정필립 네분 목소리 매력적!! 파이널 무대 기대가 된다😌
아진짜 오늘자 팬텀싱어 팬텀싱어들이 뽑은 탑3무대 보는데 하나같이 다 너무 좋아서 보면서 계속 벅차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 아넘사랑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악기는 사람 목소리라는 거 정말 맞는말임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THEPROACTORS

갠적으로 에델 라인클랑의 쿼텟무대는 진짜 최고니까 다들 한번씩만 봐주세요..... 팬텀싱어 보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흔히 리베로라고 부르는ㄷ데 정말...... 너무최고라서 눈물날것같음 리베로-하면서 네명 화음 쫙 나올때 진짜 소름돋고 너무아름다움
포디콰 팬텀싱어시즌2 특별무대점여.😭😭😭
와 팬텀싱어2 보고있는데 지금까지 최고의 무대 탑3 틀어주는데 사랑은 돌아올 거야 미쳤네


포레스텔라

팬텀싱어 보는중. 압축되니 좋다. 일단 나는포레스텔라.
이번 팬텀싱어 대박인거가터... 머.. 내 최애배우가 팬텀싱어 최종에 들어서 더 대박이라고 느끼는중ㅋㅋㅋㅋㅋ 그래서... 포레스텔라가 우승했음 좋겠다ㅋㅋㅋ
팬텀싱어 조민규씨가 들어간 팀이 우승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조민규씨가 들어간데다 애정하는 분들과 한 팀이 되서 더더 깊이 응원할 수 있게됐다ㅠㅠ 배두훈씨 고우림씨 강형호씨, 포레스텔라팀 많이 응원할게요! 😆😘 (조민규씨 예심 풀 영상 보고싶다ㅠㅠ;)
고우림이랑 강형호 같은 팀되면 좋겠다고 빌었는데 뙇! 거기에 조민규가 뙇!! 앜 이거 우승각!! 😆 씬나서 방방 뜀 팬텀싱어되든 안되든 나 이팀공연하면 간다!!!! 포레스텔라 우승가자🙌

이번주 팬텀싱어 팀조합들 다들 너무 내 맘에 들었오ㅠㅠ😂특히 민규찡 있는 포레스텔라 정말 내가 바라던 조합 그대로여서 진짜 집에서 좋아가지고 날뜀😆마음도 잘 맞는 팀이어서 볼 때마다 너무 훈훈하고 좋았고 인터뷰할 때 속내 털어 놓는데 너무나 찡했다


목소리

팬텀싱어 보고있는데 목소리 진짜 좋다......어흑
정휘님이네요☺️ 팬텀싱어1에도 나오셨답니다. 목소리가 넘나 상큼하셔요
나 팬텀싱어 고우림같은 목소리 20대후반 30대초반 포마드 씹탑 장신캐 누가 내주면 진짜 개쳐울면서 고록 파 올 자신 잇음 ㄹㅇㄹㅇㄹㅇㄹㅇㄹ 로
팬텀싱어2 조민규님 Be My Love. 목소리 취저 #팬텀싱어2 #조민규
엄마랑 팬텀 싱어 보는데 저 사람이 소프라노야 ? 하니까 남자는 테너 ? 래서 아 저건 남자만 나와 ? 하니까 그렇대 .. 왜 여자는 안 한대 ? 하니까 남자만 나오는 목소리가 더 멋잇대 .. 뭔가 마음이가 찜찜해졋다 ..
팬텀싱어 재밌다~ 개개인의 목소리도 좋고 화음 얹히는 것도 듣기 좋다. 혼자 부르는 것도 좋지만 저렇게 여러명이서 중창•합창 같은 것도 해보고 싶다.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GYHJOO

팬텀싱어에 나오는 노래들 왤케 좋지. 혼자 부르는 목소리 보다 둘이서 셋이서 화음을 만드는 게 정말 아름답다. 가사 내용도 모르는데 화음만 듣고 눈시울이 붉어질 때도 있다.


지난

팬텀싱어 이번 탈락제도를 보면서 계속 드는 생각인데... 아무리 봐도 제작진이든 프로듀서든 간에 지난 시즌 우승 멤버중 맘에 안 드는 사람이 있었던 게 분명하단 것이다... 이렇게 노골적으로 팀에서 몇몇만 골라서 탈락시키는 제도 설명해봐요...
#팬텀싱어 배두훈네는 멤버확정이네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 지난 백인태네 모습이 보이네
#팬텀싱어 김주택씨네는 지난 고훈정팀같다... 2팀은 거의 멤버 고정으로보인상태에서 나머지...... 결국 우승했지만 헿
#팬텀싱어 지난시즌에서 이벼리네팀을 응원했고 이번시즌은 박강현씨를 응원중 베이스는 한태인씨겠구나 마음에 들어~
팬텀싱어2 일주일 내내 기다렸는데 오늘은 결승전 팀 구성이랑 지난 에피소드들 편집한 것만 나와서 분노게이지 급상승 캬오옥
팬텀싱어 감사합니다............. 지난 몇년간 존재하는지도 몰랐던 희귀자료를 이렇게 찾게 해주시다니..... 아니 왜 저때부터 내 취향이시지...........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maggarong


결승

팬텀싱어 결승 조배정 봐야되는데 회식이라니
[#박강현] 오늘밤 9시 jtbc (팬텀싱어2)에서 대망의 결승진출 3팀이 공개됩니다. 모두모두 본방사수😙📺 #배우 #박강현 #팬텀싱어2 #하드털이 #비하인드컷 #본방사수 #더프로액터스
팬텀싱어 결승 방청 가구싶다... 11월 3일 금요일이라니...ㅎ..ㅎㅎ... 평일 크뤼...
팬텀싱어2 결승 방청 가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결승 1차전 왜 안보여줘????? 1회 남았는데 그 1회에 결승 1차전 하고 2차전을 다 보여준다고????? 하... 팬텀싱어2 다 좋은데 제작진이 작전을 못짜.;; ㅠㅠ
ㅇㅏ 근데 진짜 팬텀싱어2 결승을 위해 오늘만을 기다려왔고 오늘을 위해 열심히 7일을 살았는데 갑자기 백스테이지 보여주는건 좀 뜬금없었다


강형호

오늘 팬텀싱어 조 배정 봐야되는데. 조민규+김주택 // 김동현+강형호 보고싶은데 최종 배정이라고 생각하면 미묘하다.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comu_sonn

팬텀싱어 진짜 보실 생각 없으신가요,.,,강형호와 조민규가 만낫다,.,개쩐다는,,,
ㅠㅠㅠ아 팬텀싱어 강형호 넘ㅁ오졋어..
강형호 님.....말을 생략합니다 네이버에 강형호 phantom of the opera만 쳐도 나오고 팬텀싱어2 쳐서 네이버 티비캐스트 가면 조회수 넘사벽 1위인 영상이 이것입니다.... 진짜 개쩔고 팬텀싱어 2 최고의 다크호스


조민규

#팬텀싱어 와.. 조민규B가는줄알고 개 식겁ㅋㅋㅋ
팬텀싱어 조민규볼때마다 너무 승윤이같다. 팀의 리더역할을하면서 팀원들에게 맞는 곡을 선정하고 어떻게하면 팀원들이 더 좋은소리를 낼수있을까 고민하는 모습이 너무멋지다.
기가 막히게 조민규팀 직전에 팬텀싱어를 보게 되는. 조민규 응원 중.
팬텀싱어 조민규 팀 너무 귀엽다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comu_sonn


사람

강영호 씨가 팬텀싱어 2에서 부른 The Phantom of the Opera 인데, 보는 내내 소름돋았음 . 님들도 한번 들어줘 ... 듀엣곡을 혼자 부를 수 있는 사람의 능력이 이렇게 대단하고 무섭다
팬텀싱어는 몇번 보진 않았지만. 진짜 끝까지 갔으면 좋겠다는 사람이 생기네..
팬텀싱어2. 세팀 모두 서로의 온도, 색깔과 잘 어울리는 사람들로 팀을 이룬게 놀랍다. 사람들 어쩜 그렇게 서로를 알아보고 서로를 끌어당기는걸까?!
팬텀싱어 시즌1 시즌2 덕질해요! 팬텀싱어계정 하나팠습니다... (본계너무나 복잡한사람...) 교류환영이에요.... 모두를 사랑하고 민규님 제일좋아합니다,,, 그림도그리고 여러가지 헛소리도 해요 잘부탁드립니다🤗


사진

[두 번째 4중창 경연사진공개] 가을의 전설 - 박강현x안세권x배두훈x임정모 출처 팬텀싱어2 공식홈페이지
팬텀싱어2 오늘 방송. 오 내가 찍은 사진:)


정필립

#팬텀싱어 정필립에게 엄청 기대합니다 고훈정때도 엄청 조마조마하면서 봤거든요..!!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comu_sonn

팬텀싱어 _ 울보 4총사 _박강현,정필립,김주택,한태인 응원합니다 ㅎㅎㅎ


듀에토

#백인태 #퇴근길 #팬텀싱어 #듀에토 #DUETTO #퇴길앵콜 노마이크 앵콜후 쿨하게 싸인 해주면 되지~딸기 찍어찍어 딸기
#유슬기 #내영혼바람되어 #팬텀싱어 #듀에토 #DUETTO 으으윽 세상노래잘하는 슬기야... 슬기를 보고 나가수 부활을 꿈꾸고있어ㅜㅜㅜㅜㅜ슨생님들 천사슬기봐주새오,..,,,, 풀영상:
존나 잘한다 진짜 듀에토 팬텀싱어 때 부터 미쳤네 만장일치가 나올 수밖에 없네; 그 콘서트를 보면서 졸다니 나색히 그냥 나가 돼져라;


뮤지컬

와 리얼 핸썸 맨이신 것이다...... 저는 뮤지컬 하시는 분은 그분 알아요 팬텀싱어 나오셨던 그 그 아 이름은 몰라요 그 왜 아이vy 랑 사귀시는
팬텀 싱어인가 그거 재밋나 뮤지컬에 관심ㅁ은 만은대,,


비타600

팬텀싱어 비타600 대박이다..................진짜 잘한다 오져따리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Karen___k


박강현

#팬텀싱어 박강현씨...ㅠㅠ 엄청나게 메인이었으면 좋겠어서 세권씨네 안갔으면....
팬텀싱어의 박강현씨 보면 조승우씨가 생각남. 눈매가 단정한것이 비슷한 느낌이야
팬텀싱어. 박강현은 선호타입, 욕심자극스타일.


팬텀싱어

1. 병원에서 치료받고 나와서 팬텀싱어 보려고 집에 가는 길에 주머니에 넣어둔 카드, 열쇠, 이어폰을 흘렸는데 그 이어폰은 젠하이저 CX3.00 이다
진심 제가 치킨을 먹으며서 듣다가 소름 돋아서 먹던 치킨도 내려놨다는 소식인데요... 네이버에서 팬텀싱어2 1화 풀렸으니 모두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뒤가 더 대박이거든요...
한국 가요계를 뒤덮는 국힙에 질리셨다면 바로 지금 팬텀싱어1을 정주행하세요!
덕후끼리 그런거 있잖아요. 예능에서 무슨 만화같은 기믹으로 싸우는 그런 느낌. 그런거라면 역시 한식대첩 4와 팬텀싱어 1입니다. 좀 보라고. 와 진짜 내가 이렇게 프로를 파게 될 줄 누가 알았냐고.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cafe_LCJ

헉 내일 팬텀싱어 실호ㅓ인가요?
팬텀싱어에서 radioactive를 들을 줄은 몰랐어ㄷㄷㄷ 모든팀이 진짜 다 잘해서 혼자보기 아깝다
수시 끝나면 할 것들 - 영어/일본어/이탈리아어/독일어 공부 - 에프터이펙트 공부 - 코난/도깨비(DVD)/팬텀싱어2 정주행 - 오스 스킨 마무리 - 옷/신발 구매 - 휴대폰기기 변경 - 휴대폰/컴퓨터 파일 정리 - 팔로잉 정리 - 발성/피아노 연습
뭐냐그뭐냐 그 팬텀싱어 이번주하고 담주가 마지막인가ㅠ..
팬텀싱어2 좀 잘 챙겨볼 걸............ 꼭 지나서야 취향 찾는 할리우...............
네 흑 흑 팬텀싱어세상으로 가버리셧나요 넘 슬포,,,
팬텀싱어2 부암동 복수자 어쩌구 마녀의 법정 인가 뭐시기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cafe_LCJ

낼 회식 죽었으면ㅜ^ㅜ 팬텀싱어 보게 해주세오
어제 우리학교에 연옌왔다그래서 앵두온줄 알거 존나 책상뿌실뻔.. 알고보니까 팬텀싱어였어...
내일 팬텀싱어2 까먹지 말고 칼퇴
자기전에 조금씩 팬텀싱어 보고있는데 바리톤 김주택 보고 기겁했다 이름듣는순간엔 ???이었다가 학부때 세비야의이발사 영상으로 봤던 그 바리톤 헐랭
팬텀싱어를! 보고 나서 누가 누굴 평가하는건지^^ 정치판도 이꼬라지인게 슬픔! 유명하면 다 인가요?
미친 자야겠다 지금 팬텀싱어를 텀심오리로 봤어 ㅋㅋㅋㅋㅋㅋ
8. 음악 예능 프로그램 사랑함. 인기가요.. 이런거 말고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팬텀싱어 등등.. 이 중 팬텀싱어는 나를 구원해준 프로그램.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cafe_LCJ

팬텀싱어가 티비에서 하길래 듣고있는데 노래 딱 끝나고 박수소리 짝짝 하는데 웅장하게 노래 사운드 꽉 채워서 뽱!! 하고 터지다가 박수칠때 소리 팍 작아지면서 짝...짝... 이러는거 넘 웃길일도 아닌데 웃겼다
큰일ㄹ낫ㅅ어 머리에서 팬텀싱어 듀엣부터 트리오 어저고적 노래가 반복재생되고 있다
타고난 보이스톤 좋고 승부욕 넘쳐나고 그 무엇보다 기획력은 출연자중 최고란 걸 알겠는데 하나 덧붙이자면 자신감은 안으로 가지면 되는 거지 굳이 드러내면 좋을 게 없음. 팬텀싱어 보다가 ...
나 자고싶은데 티비에서 팬텀싱어 틀어져잇고 존나 열창해
팬텀싱어 sweet dreams 좋다
학교에서 단어 외우고 동아리 계획서 내고 학교끝나고 씨피알연습 갔다가 쓰레기봉투 사와서 이불 버리고 팬텀싱어 보고 방치우고 또 씨피알연습하고 자야됨 흑,,..흑흑.,,,...나 분명 할거 더 있는데,,,
자려고 누웠는데 팬텀싱어 다 시청함 망ㅋㅋㅋ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days4tripper

자야하는데...티비에서 팬텀싱어가 나오고 .....
팬텀싱어...재방송보는사이... 로져상이 다녀갔었어...(털석
오늘 저는 이 프로그램을 처음 봤는데 감동적이었습니다. 네분께도, 멋진 심사평해주신 윤상님께도 감사드립니다. by Kyo #팬텀싱어 #꽃 #이규호 #이승환 #Kyo #콘서트 #멜론티켓
와왕! 리님도 끼니 잘 챙겨 드시고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셔요😇 오늘만 힘내면 주말이네요! 는 난 오늘 팬텀싱어를 못 보는군ㅜㅜ 크윽!
저 팬텀싱어 총막 가고싶어요ㅠㅠㅠ눈앞에서 쌀깡보꼬 보고싶어오ㅠㅠㅠㅠ
하지만 금요일도 좋아 팬텀싱어 하는날
라디오액티브 미쳤어... 팬텀싱어에서 부른거 개좋아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love114korea

팬텀싱어 틀어놓고 화면안보고 노래만 들으면 기분째짐
팬텀 싱어 노래 빵빵하게 틀어 놓고 존잘 글 읽으며 물이나 처마시는 삶이라니 좋구나.
30. 뭔가 촉이 올 때가 있는데 대학가요제 대상 잘 맞췄고, 팬텀싱어 시즌 1 오디션 때 꽂힌 본진이 우승했고 동생 펀드명만 듣고 해지하라고 난리쳐서 깡통 막아줬음. 그러나 정작 나는... -.-;;;;;;;
팬텀싱어3에서는 카운터테너 좀 많았으면 좋겠다 시즌마다 한명씩 있는 시즌한정포지션도 아니고ㅠㅜ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GyuniJungmiso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clifford__mac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__dd2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terebimag_net

팬텀싱어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 소아온 무대 조민규 Anick_k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