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 스밍 태동이 아빠 김태동 데뷔 페이브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2. 10:23 카테고리 없음


스밍

또나야나나야나제발좀픽미픽미 #JBJ_스밍화력체크 근데개같긴한데뭔가아련해윤민수왜날블락해싫다싫어
안준영윤민수가만안둬후후후 #JBJ_스밍화력체크 오노로로로로롤여러줭
이씹펄안준영윤민수손잡고 #JBJ_스밍화력체크 뛰어내려줘제발소원이야
숨스밍 돌리세요 안돌리면 윤민수
우리 같이 퍼트리자,, 제발,, 숨스밍안하면 윤민수
팩트니까요,, 윤민수 되기싫으면 다들 숨스밍 ㅎ ㅎ
하아 진짜 님들 스밍안ㄴ돌리면 윤민수다

윤민수 스밍 태동이 아빠 김태동 데뷔 페이브 jin408_exo

스밍안돌리면 윤민수라는 분이 내 트윗을 알티했다는 알림을 보고 호다닥 멜론을 확인하고 왓다 존나 쫄앗다
스밍안하면 윤민수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탐라에서 보일때마다 웃겨
스밍 안 돌리면 윤민수
스밍 안돌리면 윤민수 스밍 안돌리면 안준영 스밍 안돌리면 윤민수 스밍 안돌리면 안준영 스밍 안돌리면 윤민수 스밍 안돌리면 안준영 스밍 안돌리면 윤민수
스밍해라 제비제 계약 연장 해야된다 스밍안하면 윤민수랑 웨딩마치
스밍안하는사람들 다 윤민수랑 지구에서 추방시켜버릴것임 저어기 해왕성쯤가서 살아주라
스밍 안 돌리면 윤민수 스밍 안 돌리면 안준영 우리 진짜 7개월보다 더 볼 거 잖아요... 뭐라도 해야 연장해달라고 할 수 있는 거라고 ㅠㅠ 우리 진짜 연장해야지 제발 스밍 돌려요 진입 높으면 뭐해요 유지가 돼야지 #JBJ #판타지 #Fantasy

여러분 새벽엔 숨스밍🔥 저는 멜론 ㅅ항상 숨스밍 하고자는데 꺼진적은 없었어요 그러니까 숨스밍🔥 제비제 오래보고시픈거 아니여씁까요?? 앨범은 못 사시더라도 엠넷이나 멜론스밍해주세요 ❣스밍 안하는사람 윤민수 동의?어보감~❣
스밍하면 안안준영 스밍하면 안윤민수 스밍하면 안권재승 스밍 안하는 당신, 계약연장의 걸림돌이다 이놈아ㅡㅡ


태동이

태동이 붙잡고 안 놔준다는 윤민수가 설마설마했는데 그 윤민수여써....? 충격....... 충격의 도가니.......... 놔주세요 김태도이..............;;;;
알면 태동이 합류 최대한 빠르게 시켜주고 계약기간 연장해주기로 약속 ㅎㅎ 그리고 윤민수는 제발 망해
아니야 난 알비덥도 싫은데 메이저나인이 제일싫어 보고있나 윤민수 보고있으면 태동이 탈나인이나 시켜조라 제발
메이저나인에서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아이를 관리하고,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서 데뷔 여부나 이후의 활동 방안/계획등을 공개한 적이 한번이라도 있으면 저한테 말해주시지요 제 기억엔 없습니다 윤민수님,,,,전 그냥 태동이가 보고 싶어요 우리 태동이
멤버들이 태동이 언급도 했더라구요ㅠㅠ맴찢 윤민수씨 김태동을 놔주시죠

윤민수 스밍 태동이 아빠 김태동 데뷔 페이브 Hwan_Xr__

와 진짜 태동이 하... 윤민수 진짜 이 띠벌롬아 너 그렇게 사는 거 아니야
나 사실 여지껏 아무 언급 없길래 불안했었음 태동이 못 잃어...애들 입으로 태동이 얘기 들으니까 안심되구...태동아 쇼케 왔었다면서...곧 네 자리가 마련될거야 그러니까 윤민수를 족치고오자...
아니 사람들이 이렇게 꺼이꺼이 우는데 윤민수 씨는 태동이 안 놓아주고 뭐한답니까?? 예????? 페이브보다 일 못하시는거 판명 오조오억번 나셨으니 태동이 놔주시죠ㅠ 태동이 젭제로 787년 활동해야 합니다ㅠㅠ
그 태동이회사 사장이 윤민수에요!
대체 윤민수씨는 무슨 생각 이신지 모르겠어요 제발 대답좀 해줘요 제발 도대체 어떻게 해야 태동이를 좀 놔줄건가요
머글 남성이지만 업계를 좀 아는 친구에게 태동이 얘기를 했더니 윤민수 원래도 양아치로 유명했는데 후 덕분에 이미지 세탁 오지게 했었는데 요즘 그러고 다니냐는 대답이 돌아왔다...


아빠

'아빠어디가' 윤민수, 준수와 놀아주다 결국 코피 흘려

김준호, 방송 중 '윤후 아빠' 윤민수에 전화걸었다 '대
윤민수 아직 머글들 알기 전에 좋게 끝내자 좋은 아빠 이미지 말아먹지 말고
아빠어디가' 윤민수, 준수 때문에 코피 흘려 '목표는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가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아빠 어디가’ 때보다 폭풍 성장한 모습이 공개돼 본방송에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 JTBC ‘나의 외사친’


김태동

김태동 탈윤민수 김태동 탈윤민수 김태동 탈윤민수 김태동 데뷔 김태동 데뷔 김태동 데뷔


데뷔

탣동이 합류는 끝까지 아쉽네요,,,울것같아 애들 데뷔한다니까 심지어 그게 이틀남았다니까 너무 행복한데 바라고 바라던 일곱명의 제비제는.....( 윤민수 보고있나 )


윤후

아 근데 도돌 뭉꿀 윤민수랑 윤후 같다고 안 할 거 같아

윤민수 스밍 태동이 아빠 김태동 데뷔 페이브 0304_komurola_

윤후가 커서 윤민수가 됐닼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민수랑 윤후를 이을 션꿀페스
드림위즈 뉴스 - '나의 외사친' 윤민수 아들 윤후 폭풍성장체격은 컸지만 얼굴은 그대로:


안녕

안녕 나야 잘 지내 내 사랑 안녕 | 안녕 나야, 윤민수


나갔는데

윤민수 마가렛트 먹는데 하나밖에 없음 뭔가 아쉬워서 더 먹고 싶지만 마가렛트는 더이상 없음 결국 사러나가는데 집앞 마트에 없음 그래서 더 나갔는데 마트 문닫음 결국 걸어서 1시간 거리의 마트에서 사왔는데 사실 유통기한 지남
윤민수 설탕인줄 알고 넣었는데 알고보니 소금임 그치만 그냥 닥치고 먹음 물을 많이 먹음 밖에 나갔는데 존나 쉬마려움 그치만 근처 화장실 없음 어떻게 됐을진 나도 모름


페이브

페이브 온라인...원한다..!! 앤드 윤민수 파산 원한다!!

윤민수 파!!!!산!!!!핻!!!!라!!!!!!!!!!!!!!!!!!!!!!!! 페이브 온라인 ... 쇼케 끝나자마자 올릴거지...?


아들

윤민수 가족이랑 식당 갔는데 아들이 팔에 있는 털 갑자기 잡아당겨서 소리 지름 주변사람들의 눈칫밥


버티고

버티고 또 버티고 하루하루 버텨가면서 사랑이길 바래서 다시 오길 바래서 내일을 기다렸었다고요 윤민수 - 애한


가수

아주 그냥 다 표절이라고 하세요 그 뭐냐 저번에 그쪽 가수 티저로 표절의혹 일어났을때도 왜 티저로 난리나 했고 빨간 불빛으로 표절 의혹 있을때도 반박했다면서 본인이 당한걸로 다른 가수 후려치는게 아주 윤민수 같네요
누구는 6월 17일 이후로 아무런 스케줄도 없었는뎅? 그쵸? 스케줄 열심히 하고오세용 화이팅❗️우리 윤민수가수님^^7


윤민수

1만만 찍어도 제가 울면서 윤민수 모창함
윤민수 새끼발가락에 모기물림 간지러운데 긁지도 못함 반대쪽 발로 어떻게든 해보려고 꼼지락대다가 앞에 사람이랑 눈 마주침 멋쩍어서 살짝 미소 짓는데 그 사람은 정색하고 뒤돌아봄

윤민수 스밍 태동이 아빠 김태동 데뷔 페이브 Rocha_JBJ

윤민수 집에서 레고 밟음 존나 아파서 발잡고 뒤로 가다가 뒤에 있는 레고 또 밟음 그래서 그쪽발 잡는데 거기있던 레고 또밟음 뫼비우스띠
윤민수 문등에 새끼발가락 찧음
윤민수 안경 썼는데 농구공 얼굴에 정면으로 맞음
윤민수 남대문 열린채로 가족모임 감
윤민수 급한데 사실 엘리베이터 버튼 누르는거 까먹음
윤민수 핸드폰 변기에 빠뜨림
윤민수 창문 열고 에어컨 튼채로 9박 10일 해외여행 감

윤민수 3대가 망하길
윤민수처럼 나암이이야아아아아아~♪ 아 쓰 아빌립유쏘베입 ~ 하고 성대 긁으며 노래하고 싶은 업무시간
윤민수가 서치했으면. . .
윤민수 노래들으러 가야징
백신구해다주셈.. 백신은 윤민수 대가리 ㅠ
M00N_ST0NE ㅋㅋㅋㅋㅋㅋㅋ온냐 지금 젭제만 가지고 후려치기 하는고임? 젭제는 의혹이고 다른애들은 진짜라묘~~~ 비슷하지도 않은데 순간캡쳐로 그로는고야? 역지사지 몰랑? 너가 윤민수야?
공카 닉중에 윤민수로 지은사람 있으려나 ,,

윤민수 스밍 태동이 아빠 김태동 데뷔 페이브 GONDORI_16

윤민수 픽미를 아시나요?
아 존나 내맛대로 살ㅋㄱ꺼라고 ㅋㄲㄱㅌㄱㅌㄱㅌㄱㅋㄱㅌㄱㅌㅌ 윤민수놈
휘성 "윤민수 창법 올드해"-윤민수 "흥, 가소롭다".. 돌
윤민수
윤민수는 ××버리고 싶다~^^
헐 윤민수씨
와 진짜 윤민수랑 판박이다

후야 ㄹㅇ 윤민수 판박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애기한테 이런 말 하기 미안하지만 윤민수 존똑이야
전 윤민수에요
ㅋㅋ띠바후야완전다컷어ㅜㅜㅜㅜㅜㅜㅜ윤민수야
윤민수아닌가요?
목감기 몸살인데 코노가자해서 한곡불러봤는데 윤민수 성대결정30번난 목소리 나오는데
보는데 뭔가.... 윤민수면안되나요

윤민수 스밍 태동이 아빠 김태동 데뷔 페이브 mistershiniu

윤민수야 야심한시간인데 이거나 먹어라 선물이다 얍!
윤민수 너무 좋다
한거)) 너 윤민수지
아 윤민수 이 씨벌럼을..
윤민수님 저 보고계시면 뎀쫌요 당신의 뇌 속이 궁금해서요
너때문이야 윤민수 ㅠ
님들 이거 내랑 친구랑 카톡한거 친구가 캡쳐한건데 난 ㄹㅇ 저 윤민수 옆에 인형인 줄 알았음

윤민수 스밍 태동이 아빠 김태동 데뷔 페이브 hekiwithyou

옷장의 반이 블랙이고 나머지 반이 지성이 윤민수 템입니다 ㅋㅋㅋ
윤민수 ㅋㅋㅋㅋㅋㅋ 앙대옄ㅋㅋㅋㅋㅋㅋㅋㅋ 윤민수.......... 아... 생각나 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볕님 ....
ㅋㅋㅋㅋㅋ 손민수라고 하면 너무 노잼이라 윤민수라고 해본건데 ㅋㅋㅋ 성공인가요? ㅋㅋㅋㅋㅋㅋ
저 사실 손민수도 뭔가 했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민수 너무 윤민수씨 생각나고 비니에 뿔테를 써야 할 것 같아여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정작 윤민수씨를 생각못하고 지성이 따라 따라 붙여본건데 어쨋든 성공이군요!
윤민수 시ㅂ읍읍!!!!
그니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 못하겼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너무 윤민수 하자마자 생각나서 ㅋㅋㅋㅋ

윤민수 스밍 태동이 아빠 김태동 데뷔 페이브 option11200

ㅋㅋㅋㅋㅋㅋ윤민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딱 윤민수 같아요 딱 똑같은 수준 ;;
혹시 윤민수씨랑 친구인지 형제인지 의심 할 정 도 ㅋㅋㅌㅌㅌㅋㅋ 졷 가태
윤민수 요리 진짜 잘한다
다시 돌아와 주라 . . . -윤민수
윤민수 점점 젊어지네
제가 아는 윤민수가 그 윤민순가요?

윤민수 스밍 태동이 아빠 김태동 데뷔 페이브 jj_chobab

님 정말 윤민수같아요
아 너무조아요 악 윤민수 제발 꺼져주새요. ., .. 으으으 . .
정말 윤민수인줄
등교길에 엄마의 차 안에서 라디오를 틀었는데 판타지가 나왔다 그래서 엄마에게 제이비제이가 어떻게 만들어진 그룹이고 또 다른 한 명의 멤버에 대해 말씀드리니까 윤민수 그런 사람인 줄 몰랐다며 충격받으신 기색이었다 하긴 그렇게 이미지를 만들었으니.
20171020 (팬텀싱어2) 11화 이충주 배우님 "넵" 충주배우님 성대모사 짱 잘하는데!! 바비킴 똑가튼데!!!!!!! 윤민수도 짱인데!!!!!!!!!!
윤민수씨 법블레스유....ㅋㅋ진짜 법이 가로막은 트윗입니다
윤민수 개나대

윤민수 스밍 태동이 아빠 김태동 데뷔 페이브 luckypara_7337

윤민수 한대만 때리게 해주세요 그러면 저세상으로 보내버릴 수 있으닌깐 왐마 여자는 원샷 원킬이다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