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3. 12:02 카테고리 없음


DARA

이거 갑자기 미용실에서 인스타 라이브를 처음 해봤어요~~*^^* 쌍박 내가봐도 재밌어요 #2ne1#bom#dara#instagramlive
"HAPPY B-Day"~❤️❤️🐘 ☆*:.。. o(≧▽≦)o .。.:*☆ 밑에있는 사진 참 오래됐다~🎂우리 연습생때 사진들 *^____^* Happy BIrthday 다롱이^^🎂❤#2ne1 #dara #happybir
2NE1 Fire (street ver.) 공식사진 #2NE1 #CL #BOM #DARA #MINZY
DARA Fire 개인 #2NE1 #DARA
엠카운트다운 공식 사진 #2NE1 #CL #BOM #DARA #MINZY #Mcountdown
인기가요 대기실! #2NE1 #CL #BOM #DARA #MINZY
FIRE 뮤직뱅크 첫 무대 #2NE1 #CL #BOM #DARA #MINZY (캡쳐하신분이 블로그에 있는 사진을 다 지우셨네요... 하긴 8년이 지났으니;;)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BTS_twt

봄&다라 기사사진 여담으로 이 사진의 박봄 사진은 어떤 팬분이 팝아트버전으로 만들어서 박봄에게 선물해줬는데 숙소에 걸려있던게 투애니원 티비에 나온적이있다 :) #2NE1 #BOM #DARA
다라 팬 직찍 #2NE1 #DARA
"legendary21_com[다라] 170329 'ONE STEP' VIP 시사회_Premiere in Seoul🎥 #SANDARAPARK #DARA #산다라박 #다라 #2NE1 "
영화 "원스텝" 프리미어 기념 (#2) #2NE1#Dara#Bom#영화원스텝
2NE1 Fire (space ver.) 공식사진 #2NE1 #CL #BOM #DARA #MINZY
기사 사진 모음 2009 #2NE1 #CL #BOM #DARA #MINZY
09 기사사진 보기 좋구나 ㅠㅜ #2NE1 #CL #BOM #DARA #MINZY

ㅠㅠ #2NE1 #DaraTV
나의 젊은 날의 사랑은 이렇게 끝이 나네요 그대 꼭 행복해야 해요 오랜 시간이 지나가도 우리 서로 기억해요 그땐 서로가 있었음을. #2NE1 #cl #dara #MINZY #yg
20171017 다라 인스타스토리 #dara #산다라박
171018 #산다라 #산다라 #겟잇뷰티 #dara #daraxxi #2ne1dara #박나래 다라 컷컷컷 😍😍😍
CL 말고 HL 😆 보고싶다 채린아~ Baby I miss you~ 니가 보고시포~ 😘 from Dara & Harin
아름답고 아름답다. I LOVE YOU. $andara 🌹


MINZY

울 민지 화이팅~~^^빌보드에서 1등 2등 하는거 보고있어~~ㅠㅠ여러분들 민지 많이 사랑해주세요~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x for love & support~🍀👍🐘🐻😿#2ne1 #공민지 #Minzy #M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rocketxplanet

민지 기사 사진 #2NE1 #MINZY #2NE1minzy
항상 멋진 옷 만드시는 송자인 디자이너 선생님 존경합니다👍🏻#jainsong #Minzy #fashionweek


BOM

피쳐폰 사이즈 휴대폰 배경... #2NE1 #CL #BOM
봄이 기사사진 모음 #2NE1 #BOM #Bomi #박봄
봄이 인기가요 FIRE 무대 캡쳐 #2NE1 #BOM
보고 웃으시라구 올려요❤️🐘🐻🍀 Happy new year🎉#2ne1 #bom #parkbom #ボム #2ne1bom
앞머리없는 보미 기여버 😘😘😘😘🍀🌈💓😊 #2014 #aon #bom #2ne1


CL

Fire(street ver.) 공식사진 #2NE1 #CL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소녀시대 is a miracle 😭 #AlwaysWithSNSD
[CL이 'CRUSH' 곡을 쓸때 받은 영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나가 말 시키지마ㅋㅋㅋㅋㅋㅋ😂 영상 풀어주세요...🙏 #2NE1


고마워요

함께 해주신 모든 아미 분들 진심으로 고마워요 정말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JIMIN
고마워요 🐳🐳
활동 마지막까지 고마워요 아미
오늘 와주신 응원해주신 모든 아미들 고마워요 진형 야는 무슨 동영상이에요 잘자요 🌙#JIMIN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BTS_twt

#DNA2ndWin 쇼챔 일위 고마워요💓
대만 최고~~ 고마워요💓🙌
[#초롱] 판다들~~오늘 원아시아 페스티벌 응원 와줘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날도 춥고 바람도 많이 불었는데 끝까지 기다려주고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덕분에 힘 많이 났어요!! 진짜 최고! 다들 조심히 귀가하시고 다음에 만
고마워요 여러분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릴게요~ #JIMIN


사진

와~~~우~~~~ㅋㅋㅋㅋㅋ이사진은 내사랑 팬들이 찍어준 사진!!!ㅋㅋㅋ맘에드러~~♡.♡~~~아침 시작을!!!! #2NE1 #COMEBACKHOME
고민이 있어요.. 이 사진 보정 해..올까요...?
이 일본 사진 좋은데 원호 허벅지 포샵으로 돌려깎기 한거냔

봄아 나도 나도...보고싶어...사진 찍고싶어...


JIMIN

나 팩 진짜 못 붙이는 것 같아 #JIMIN #메디힐jex #メディヒール #medihealjex
잘 먹네 😁👍 오늘의 사실 1.난 안 울었어 2.형 솔로 무대 끝나고 감독님은 아무 말씀 없으셨어😒 #JIMIN #잇진
[preview]171015 THE WINGS TOUR KYOCERA DOME 울지마 지미나 ㅠㅠㅠㅠㅠㅠㅠ #BTS #방탄소년단 #防彈少年團 #지민 #박지민 #침침 #JIMIN
171021 윙즈콘 타이베이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171014 아이오닉 #아이엠 😛 #창균 #몬스타엑스
171014 원호가 갑자긔 넘 귀여운 행동을 했던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 #몬스타엑스 #원호 #민혁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BTS_twt

( +추가 2 #갓세븐 #세븐틴 #인피니트 #AOA #에이핑크 #트와이스 #2NE1 #SPEED #비원에이포 #포미닛 #블락비 #하이라이트 #몬스타엑스 #업텐션 #BF #24K #신화 #제아 #100%
171014 아이오닉 #민혁🐶 #몬스타엑스 #민혁 #MINHYUK #MONSTA_X
171014 아이오닉 몬엑..자연광 길만 걸어...☆★ #MONSTA_X #몬스타엑스 #주헌 #JOOHEON
오늘 주헌 생일 축하해주는 광고 포스터 보기! 그!리!고!!+! 스타싑 방문하기!!! ㅋㅋㅋ #몬스타엑스 #생일축하해 #주헌 #19941006
170702 #주헌 #몬스타엑스 비오던날.. ... .. ..😢☔


방탄소년단

[#오늘의방탄] #방탄소년단 이 꿈을 이룰 수 있는 건 모두 아미들이 있기에 가능한 것✨ 아미랑 방탄이랑 같은 선율 위를 함께 걸어가요. 쭉👉🏻💕
171015 쿄세라돔❤ 정국 💕💕💕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171015 WINGS IN 오사카 #BTS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노츄
171015 Kyocera #정국 #방탄소년단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쳐 ㅠㅠㅠ


리사

[171022 원아페 리사 프리뷰] #BLACKPINK #블랙핑크 #LISA #리사
pre 171022 원아페 🔥🔥🔥🔥 #BLACKPINK #블랙핑크 #LISA #리사
20171022 부산BOF💜리사야! #BLACKPINK #LISA #블랙핑크 #리사
[171022 서울역 리사 프리뷰] 동화책공주님같아ㅜㅜㅜㅜ😍 #BLACKPINK #블랙핑크 #LISA #리사


정국

171015 WINGS SPECIAL EDITION #정국 우래기👶🏻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BTS_twt

171015 오사카 WINGS SPECIAL EDITION #정국 #JUNGKOOK #BTS 같이 꽃길 걷자 🌸🌸
우주가 정국이가 귀엽길 돕는다


아론

171015 #아론 #ARON #뉴이스트W 끄아아앙 😭💚🐶💚🙈
171015 #아론 #ARON #뉴이스트W 청순하고 막 다정하고....💦💦 양봉업 잘하는 우리 아론이 💚🐶💚
171017 #아론 #ARON 흐헝 쵸파론 😭😭😭😭😭
HQ 다정한 맏형의 모습도 장난끼많은 맏내의 모습도 아론이여서 소중한 순간들 #뉴이스트W #NUEST_W #W_HERE #아론 #곽영민 #GOODLOVE
171020 #아론 #ARON 눈썹, 눈빛 참 잘쓰는 아론이....😭😭 그냥 감동이야

171022 #아론 #ARON 데이터 너무해...💦💦💦


민혁

#민혁 💛 넘 예뿌99
[#민혁] 171014 하아아아ㅏ아아 정말 넘 죠와서 어더카지,,, 🤦🏻‍♀️🤦🏻‍♀️🤦🏻‍♀️🤦🏻‍♀️🤦🏻‍♀️


주헌

주헌이한테 애교 배우는 셔누


박봄

안뇽~ 안뇽~ 박봄씨~
우리 투애니원 언니들 보고싶엇오 ㅠ^ㅠ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2NE1 #박봄


2NE1

171015 엠씨츄 출근 ٩(♥︎ᴗ♥︎)۶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BTS_twt

🌸멜론뮤직어워드(MMA)이벤트 2NE1🌸 🍀멜론-)이벤트-)내맘대로 어워드 클릭-)2NE1선택-)상 시상 🍀2NE1에게 응원을 해주세요😊🙏 #2NE1 💕
트레비봉을 좋아하는 치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곁ㅌㅌㅌㅌㅌㅋㅋㅋㅋ
어느누구보다 저희는 가장 아미를 사랑합니다❤️❤️❤️❤️ #헿
감동감동감동!!!
171014 우정슈퍼쇼 🐿💙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
171015 미친콘 #초롱 ( ) preview! #에이핑크 #박초롱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BTS_twt

오사카 🚗💨💨 감사합니다 첫 돔 즐거웠어요💓
수고하셨습니다아아아아
홍콩 콘서트가 끝난뒤, 우리 귀요미 위너동생들과 함께!!! 우리 앞으로 남은 투어도 재밌게 해보자!!! ^.^ #2NE1 #WINNER #AON #HONGKONG
좋은음악과 진정성있는 토크가 함께하는 #유희열의스케치북 저희가 참 좋아하는 무대인데요 이번에 저희가 희열오빠에게 몹쓸짓(?)을 하고야말았습니다...도데체 무슨일이?!이번주 금요일 유스케에서..ㅎㅎ #2NE1
언니는 매장 어디갔어요?
일본친구라며..여기도 있는데... ㅠ 부르셔도 됩니다..ㅋㅋ
SM 단발실패율 0%,,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2ne1memories

롤리팝 ㅠㅠ #2NE1 #Lollipop
[#셔누] 오늘 즐거웠다 금방 또 올게ㅋㅋ
[17’S VOCAL] 보컬팀의 바람개비 뮤직 비디오 다들 어떠셨나요?! 저희는 너무 잘 나온 것 같아 뿌듯하고 좋아요! 이번주는 바람개비 들으면서 다 같이 힐링해요~!! 지금까지 보컬팀의 바람 같은 바람겸이 였습니다~ #
언니 나도 교촌 허니콤보 너무너무 좋아해요~😭😭그 맛이가 그리워요... 오리지널도 맛있지만 허니콤보가 좋죠.. 으으 이시간에 막고싶퍼😵😵😵😵우왕..😫😫 한국가서 신전떡볶이도 먹어야돼는데~ 같이 먹어요~
늦었지만 #호비백만시리즈 #백만시리즈_마무리 #BT21#커쥬오마걸 ~~ 그동안 백만시리즈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천만시리즈를 기약하며 🙏🎉
오뎅이
미리 생일축하해~한빈아~🎂👦🏼🎁 우리B.I~~👑HBD~~🎉 #iKONJAPANTOUR2017 #NAGOYA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2ne1memories

오늘도 빠른 고화질..감사합니다..
뽀잉이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
#DNA10thWin 🏆🏆🏆🏆🏆🏆🏆🏆🏆🏆 여러분들 덕분에 활동이 끝나도 좋은 소식이 계속 들리네요 아미 싸랑해여 오늘 돔 공연도 잘 하고 올께요 🙌🤘💓
그리고 쵸파~
모두 반짝반짝 하루 되세요
은하수가 나에게..! #RM
오늘 와주신 팬분들 감사해요 푹 쉬어요~💋💓✌️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2ne1memories

어떡하지 진짜ㅠ 세상 슬픈 빡지미니 눈썹 좀 봐주세요ㅠㅠㅜㅠ
일 년이 가고 일 년이 와도 너와 난 같은 이 선율 위를 또 걷겠지
몇년이 지나도 우린 같은 이 선율 위를 걷겠지 사랑해요❤️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콘서트에서 지민오빠 머리 쓸어넘기는거 셌는데 101번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왜 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밈들 저 요즘 운 트였나봐요;;; 학교에서 뿌셔뿌셔 먹을 때 스프 2개 들어있더니 이번엔 청포도 2개 ㄷㄷㄷ 어서와서 기운 받아가세요😄😄
난 안 울었어
맛있어~~~~~~~ 하하하 😜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2ne1memories

김현아 is a queen!!👑❤
히잉ㅠㅠㅠㅠㅠㅠ 내 최차애즈 진짜 심장으로 싸랑해ㅠㅠㅠ
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ㅅ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아 진짜
(주말이 짧게 느껴지는 이유) 평일월화수목금 주말토일 실제로 짧음.
마이위에 패딩입으라는거 졸라리 웃긴다 팔 깁스한체로 공부하고 체육하고 미술하고 하란소리랑 마찬가지임
오늘 봄날 이벤트하고 태태 짐인이 정꾸 준이 홉이 다 움 ㅠㅠㅠㅠ 홉이랑 준이 진짜 참으려고 그러고 ㅠㅠㅠㅠ 태태는 울었는데 결국 웃었어 ㅠㅠㅠ 눈에 눈물 한가득 담고 ㅠㅠㅠㅠㅠㅠㅠ
미친 윤기야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189X501

이짤 최고야 진짜..탱글해서 알티했는데 오늘 갑자기 삼촌오셔서 십만원받음..진짜 체고야..
기렌지 사랑하고 신속히 도입부 사랑하면 영상을 친히 잘라와서라도 봐야하는 거 아니냐고
이거 존나 나만 지그 봄??ㅠㅠㅠㅠㅠ
#이채영 #Leechaeyoung #프로미스 #fromis #움짤 #GIF 171018[페북Live] 막내 지헌이가 자신의 잠버릇 반박하자!🤣 이채영 표정 ㅋㅋ "어멋 애좀 봐라?" 🤨
#2NE1 #투애니원 보고싶어😭😭😭
bae mc you did well !! 🐰 #아이린 #IRENE ㅅㅁㅅ
171019 김해공항 #슬기 🤦🏻‍♀️귀여워서 🤦🏻‍♀️ 할 말 없어🤦🏻‍♀️🤦🏻‍♀️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2ne1memories

아니 저 그.... 자기야 😭😭😭라니 💦💦 저 먼저 죽어요 .......
다이스가 껴안고자는 버릇때문에 합숙때마다 곤란해지는 후배들...
제 탐라 이거 못본 사람 있나요 아 진짜 윳겨서 쓰러질거같안데 이화여대 교수님들이 부르는 으르렁 인데 으르렁 으르렁 할때 뒤에서 아아아아~ 하는거 있는데 진짜 개웃뎌 ㅠ...
최애컾 서치하다 내연성 봤을때
🌸171019 서울패션위크 육스 #초롱 () #에이핑크 #박초롱 좋아해..💕
굿모닝~~👻🎃
오늘 하루 SSS 🙌💓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2ne1memories

제가올린건 제목이없으니 심심할때 지어줘요ㅋㅋㅋㅋ😳😫
빛이 쫘아아아악#김태형
171013 경복대학교 축제 프리뷰 #마마무 #휘인
🍀어제 한끼줍쇼 2NE1언급🍀 Q:Who is your favorite girl group? A#2NE1#2NE1 🙈😘 Cr.2NE1
171019 김포공항 #슬기
171021 누오보 팬싸인회 포토존 프리뷰 #레드벨벳 #아이린
[ VLIVE] 아이돌 끝판왕 "태양" 심사위원이 왔다! MIXNINE 영상이 드디어😍 본방사수 할게요💕❤️ #태양 #태양#TAEYANG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2ne1memories

드디어...드디어... 우리 시현이가 홍콩에 왔네요❤️찐자 오래동안 기대했는데 상쾌한 목소리 🎤세밀한 연기❤️ 너무 좋아해요 👸🏻 정말 전능의 연예인!🐰🐰🐰🐰 화이팅 💪🏻 난 아직 그대와 한걸음 #ones
아 즌쯔 뀌여웎
171021 타이페이 #뷔 #태형 애쉬 요정님 저는 진짜 너무 행복해서 죽어버릴 것 같아요ㅠㅠ
얘들아!!!!!!나강이지분양받으ㅓ간다ㅠ!!!퓨ㅠㅠㅜㅠㅜㅜ아싸개신난당 !!!!!!뭐키울까 쪼코푸들????초딩때부터꿈꿨는데ㅠ울거같당! 아싸!!!!!!!!!!!!!!ㅑㅑㅐ 너무신난당‼️‼️‼️
영감 복근 넘 뚜렷해서 눈물 나올라함
뭔데..
햄버거⁉️⁉️⁉️⁉️⁉️햄버거⁉️⁉️⁉️⁉️⁉️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2ne1memories

아 진짜 이것도 존나 웃음지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자기 도토리 누가 가져갔냐구 물어보는 겨울다람쥐 아니야?
손셔느 개잘생겼다아아아아악‼️‼️‼️‼️‼️‼️‼️‼️‼️‼️‼️‼️‼️‼️‼️셔느형‼️‼️‼️‼️‼️‼️저 좀 봐주세요‼️‼️‼️‼️‼️‼️‼️‼️‼️
울댕 각선미좀 보삼요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OfficialMonstaX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ARONHADA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CL_World_Wide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bts_bighit

2NE1 DARA MINZY BOM CL 고마워요 리사 krungy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