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4. 07:22 카테고리 없음


너였다면

#윤지우 #지우 정승환 - 너였다면 (윤지우 ver.)
제목이 너였다면이야 정승환
정승환 - 너였다면
용국이와 정승환님의 너였다면 듀엣 보나요......? 행복해서 죽을듯
강승윤 - 너 정승환 - 너였다면 벤 - 꿈처럼 로이킴 - 어쩌면 나 송지은, 성훈 - 똑 같아요
정승환-너였다면 정말 좋아하던 노래였는데 릴리스&시무바님 방송에서 "어떨것같노~♬" 라고 부르시는거 듣고 나서는 좀 좋아하기 힘들어졌다...안녕...
#몬스타엑스 #기현 #정세운 넬 - 기억을 걷는 시간 정승환 - 너였다면 정준일 - 안아줘 몬스타엑스 - 아름다워 Acoustic ver #Monsta_X #KIHYUN #jeongsewoon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HANUL_0908

20. 퇴근길엔 청숭맞은 발라드를 크게 틀어놓고 모창하며 부른다. 이를테면 정승환의 ‘너였다면’ 성시경의 ‘아니면서’ 같은곡. 회사에서 나오면서 크게 틀고 아파트 단지에 들어오면 볼륨을 낮춥니다. 사고나서 블랙박스 확인할까봐 무서운 사람.
내가 너라면 그냥 날 사랑할 텐데. 정승환/ 너였다면
?? San holo - 퓨쳐 ?? 진규 - 울고싶지않아 윤현성 잊는다는게 비투비 괜찮아요 박효신 동경 하울 제이 사랑인가요 한동근 미치고 싶다 박원 All of my life 정승환 너였다면 정준일 안아줘 아이유 밤편지 Starlight
?? San holo - 퓨쳐 ?? 진규 - 울고싶지않아 윤현성 잊는다는게 비투비 괜찮아요 박효신 동경 하울 제이 사랑인가요 한동근 미치고 싶다 박원 All of my life 정승환 너였다면 정준일 안
너였다면_정승환
그리고 정승환 너였다면 틀기 시작하면 갈데까지 간거임 (ㅋㅋ)
170919 울려라!골든차일드 주차니 너였다면ㅠㅠㅠㅜㅠ 대박 미쳐써 음색ㅠㅠㅠ 노래ㅜㅜㅜㅜ 대박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 #골든차일드 #Golden_Child #홍주찬 #주찬 #정승환 #너였다면

너였다면 정승환 노래용
이거 너였다면 정승환노랜데 어떤 사람이 강호동 짤 들고와서 원래 가사를 강호동 말투처럼 사투리로 썻삼. 그게 웃겨서 두아리파도 나온 것.!!!
진호 (JINHO) - MAGAZINE HO #01 artist정승환 // song너였다면
*T 내가 너라면 그냥 날 사랑할 텐데. /정승환, 너였다면
다 사랑에 빠지면 행복한 거라니 누가그래? 뒷모습만 보는 그런 사랑하는 내게 정승환 - 너였다면
아낰ㅋㅌㅋ ㅌ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정승환의 ))너였다면(( 입니다 원래 구슬프고 절절하게 애타는 관통곡이라구욬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하나에 이토록 아플 수 있음에 놀라곤 해 고단했던 하루 나는 꿈을 꿔도 아파 _ 정승환, 너였다면 #bin_calli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KOUJ9H30TNzvjcJ

👞내가 요즘 퇴근길에 자주 들었던 어반지카파의 그런 밤 , 정승환의 너였다면 이 두곡 종대 목소리로 언제 한번 꼬옥 들어보고싶ㅜ 진짜 힘들때 마다 들으면서 현생 위로하고픔💧꼭 기회되면 불러줬으면,,,그래도 아직은 내 쓰
부를때마다 감정이입되서 슬퍼요 정승환 - 너였다면
46.정승환-너였다면 프듀에서 불렀던 노래져 진짜 원곡도 좋고 프듀에서 부른것도 좋고 진짜 휴ㅜㅜㅜㅜ흑흑 정승환님 목소리 취 저 임 🔫💜
그 저번에 군포에서 정승환이 노래부른거도 또오해영 오에스티잖아요!! 너였다면,,, 오에스티도 짱짱 조아요 검정치마꺼두 좋거!! 암튼 빨리 정주행하시거 후기주새요 전 발암이라 빡쳐서 완전 조각조각으로 봤거등요,,,


한동근

어반자카파 - 혼자 한동근 - 미치고싶다 로이킴 - 북두칠성 크루셜스타 - 쉬어도 돼 정승환 - 그 겨울
하림 ㅡ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박원 ㅡ 노력 박원 ㅡ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이정&하동균 ㅡ 기다릴게 정승환(원곡 김광석) ㅡ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한동근 ㅡ 그대라는 사치 이
새삼 울가수가 대단하다고 느낀게 16년 연간차트의 면면을 보면 볼빨간, 아이유, 헤이즈 정도를 제외하면 아이돌과 드라마 ost, 쇼미나 프듀 관련 음원들의 치열한 틈바구니 속에서... 물론 임창정, 한동근, 박효신, 정승환의 남솔들도있었지만...

뉸종신 좋니 상 받자 정승환이나 한동근 황치열도 받아야돼는데 ;;;;;;;;;;;;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남자솔로 자이언티-이노래 /윤종신 - 좋니/ 정승환 - 이바보야/ 한동근 - 미치고싶다/ 황치열 - 매일 듣는노래 베스트 보컬퍼포먼스 여자솔로 세정-꽃길/ 수란-오늘취하면/ 아이유-밤편지/ 정은지-너란봄/ 헤이즈-비도오고그래서
Best Vocal Performance Male Solo -Zion.T -YoonJongshin 윤종신 -JungSeunghwan 정승환 -HanDonggeun 한동근 -HwangChiyeol 황치열 #2017MAMA
OST 수지, 볼빨간 사춘기, 에일리, 찬열&펀치, 크러쉬 보컬 퍼포 남자 솔로 자이언티, 윤종신, 정승환, 한동근, 황치열 보컬 퍼포 여자 솔로 세정, 수란, 아이유, 정은지, 헤이즈
춘천 영스트리트 공개방송 오후 7시 CLC 오마이걸 골든차일드 KARD JBJ 엔플라잉 정승환 이진아 폴킴 잔나비 크리샤츄 춘천 평화 생태공원 ㅎㄴ 드림콘서트 오후 6시 30분 위키미키 아스트로 볼빨간사춘기 왈와리 한동근 산이 대구 두류 야구장
춘천 영스트리트 공개방송 오후 7시 CLC 오마이걸 골든차일드 KARD JBJ 엔플라잉 정승환 이진아 폴킴 잔나비 크리샤츄 춘천 평화 생태공원 ㅎㄴ 드림콘서트 오후 6시 30분 위키미키 아스트로 볼빨간사춘기 왈와리 한동근


홍키라

📻홍키라 #이홍기 #홍기 10/16-10/22 (월, 화, 수 보라📺) 16월- 사연 신청곡📺 17화- 김호영, 키썸 📺 18수- 정승환, 샘김 📺 19목- 유재환, 오마이걸 효정, 박재정 20금- 사연 신청곡 21토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seunghwanisong

10/18(수) 1부 (라온 음감회) 3교대 고정 게스트 #정승환 #샘김 과 함께 합니다! 2부에선 여러분의 사연과 신청곡 들려드리니까 많이 보내주세요 문자번호#8910 (장문100원 단문50원) 89.1 #KBS쿨FM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홍키라
스튜디오 밖까지 잘 안나가는데 오늘은 동생들 배웅도 하러 나가고 얼굴은 안보였지만 기타들고 찍은 사진 벌써 기대된다 ㅋㅋㅋ 홍기랑 정승환 샘킴 같이 있으면 따뜻해서 너무 좋아! 171018 #홍키라
이사진 보면서 자꾸 떠오르는 노래 가사🎵 🎵그렇게 신난 아이처럼 순수한 사람이 된 것 같아 ...준비된 선물같아🎶 #정승환 #키스더라디오 #홍키라 #멜로망스 #선물 #KBS쿨FM 89.1
#홍키라 (라온음감회) 샘의 새 기타 들고~ 이름장인 #홍디 가 정해준 기타의 이름!! "마스킨" ㅋㅋㅋ 귀엽고 스윗하고 멋진 남자들 💗 #정승환 #샘김 #정샘형제 #KBS쿨FM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형! 속눈썹 왜케 길어요? 형! 피부는 왜이렇게 하얘요? 형! 머리염색 어디서 했어요? 이러는거 가틈ㅋㅋ 얼마전에 승화니가 별스타에 올린《형》이 생각남^^ #정승환 #이홍기 #키스더라디오 #홍키라 #KBS쿨FM
안되겠어요.. 횽아..너무 이뻐서 납치 해야겠어요 횽아 보쌈각😶 #정승환 #이홍기 #키스더라디오 #홍키라 #KBS쿨FM 89.1 #꿀잼
#정승환 #JungSeungHwan #홍키라 #라온음감회 #비내리던날 #이영훈 원곡 이날 이어폰 너머로 들리는 너의 목소리는 너무 설레었는데 영상으로 보는 넌 왜이렇게 귀여운거니??!💕

📻홍키라 #이홍기 #홍기 10/23-10/29 스페셜DJ 월~목 갓세븐 진영 영재 금~일정승환 23월- 사연 신청곡 24화- 사연 신청곡 25수- 사연 신청곡 26목- 사연 신청곡 27금- 효정, 박재정 28
#정승환 #연일 #바쁨 #앨범도 나와야하는뎅~💿😍 #꼬물 꼬물 열일하는 내가수 👍🙌❤ #jungseunghwan #화이팅 🍁 #MAMA #어반뮤직공연 #홍키라 📻#스페셜Dj #인천공연 #존박의뮤직하이 #feel so good


이장원

위드 안테나 굿바이 인사 뉴왁 버전 다음 생은 지인 지인으로 태어나고 싶다.ㅜㅠ 페퍼톤스  #Peppertones #이장원  #신재평 #안테나 #위드안테나 #굿바이인사 #미국 #뉴저지 #뉴왁 #NJPAC #쟝 #평 #
😬장원이형아랑 썸 타볼거야~ 😬형아차 타볼거야 ~~ 🙄신촌 드라이브에 신난 승환~♡ #정승환 #이장원 #썸 #누가봐도 #장원횽아모자 #페퍼톤스 #안테나뮤직 (사진) jsh_foryou #jungseunghwan #
위드 안테나 ,LA공연장 낼만나요(LA공항에서 만난 평님 너무 반가움요♥♥♥) 페퍼톤스  #이장원 #쟝 #신재평 #평 #안테나 #위드안테나 #정재형 #유희열 #루시드폴 #박새별 #이진아 #권진이 #정승환 #샘김 #
진짜 하네 #하이터치회 #페퍼톤스 #신재평 #이장원 #정승환 #안테나 #콘서트 #위드안테나 #antenna #antennamusic
With, Antenna 출근 도장 찍기 ⭐⭐ 안테나 하이터치라니 ㅋㄱㅋㄱㅋㅋ 신재평 & 이장원, 정승환 ㅋㅋㅋㅋ 뭐냐고 ㅋㅋㅋ 하이터치 인원 자름도 없는건가요? ㅋㅋㅋ 공연 끝나고 오글거리는 풍경을 경험하고 싶다 과연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KOUJ9H30TNzvjcJ

위드 안테나 굿바이 인사 막공 #페퍼톤스  #Peppertones #이장원 #신재평 #신승규 #유희열 #샘김 #정승환 #안테나 #위드안테나 #굿바이인사 #서울 #막공 #쟝 #평 #B구역
위드 안테나 부산 퇴근길 ㅡ 대구에서 만나요 #페퍼톤스  #Peppertones #이장원 #신재평 #안테나 #위드안테나 #정재형 #유희열 #루시드폴 #박새별 #이진아 #정승환 #샘김 #이수정 #부산 #퇴근길 #버스
V앱 안테나101 센터 누구? #V앱 #페퍼톤스  #Peppertones #이장원 #쟝 #신재평 #평 # v앱 #안테나_101_pickme #센터 #재평  #with안테나 #하이터치회 #희생양 #정승환


안테나

이거랑ㅋㅋㅋ 샘 로꼬님하구 띵커밧츄했을 때 로꼬님 차타고 다닌 영상있는데 거기서 로꼬님이 안테나에 누구있냐 물으시니까 샘이 이진아누나 정승환형 권진아형..아 누나 이랬던거도 있어요ㅋㅋ
4-2. 아이돌말고 정승환도 좋아한다. 케이팝스타 때부터 응원해왔음. 예전에 호텔오픈기념? 안테나콘서트 이벤트 당첨됐는데 학과 봉사 잡혀서 못 갔고 자퇴할 뻔 했다. 정승환 콘서트하면 꼭 갈 것.... 정승환 한숨이랑 스토커부른 거 들어주세요ㅠㅠ


잔나비

이와중에 티켓팅한거 참..ㅎ 어반 뮤직 콘서트 정승환 × 잔나비 1층 c구역 4열 필요하신 분 디엠 주세여
아 마저 저 잔나비랑 정승환씨랑 같이 콘서트하등대

10월 21일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춘천 공개방송 오후 7시 #CLC #오마이걸 #엔플라잉 #정승환 #이진아 #크리샤츄 #KARD #JBJ #골든차일드 #폴킴 #잔나비 춘천 평화생태공원
평화올림픽 기원 k-pop 콘서트 춘천 실시간 더워 죽겠다 #폴김 #크리샤츄 #정승환 #JBJ #잔나비 #K.A.R.D #골든차일드 #N.Flying #CLC #오마이걸
폴킴, 크리샤 츄, 정승환, JBJ, 잔나비, K.A.R.D, 골든차일드, N.Flying, CLC, 오마이걸 이렇게 나오신댕
도시, 그리고 당신의 음악 어반 뮤직 콘서트 #4 정승환 & 잔나비 자신만의 감성과 그 감성을 표현하는 목소리로 노래하는 아티스트, 정승환 빈티지하면서 힙한 음악으로 청춘을 그려가는 아티스트, 잔나비...
잔나비,정승환,JBJ,K.A.R.D
가을과 겨울 사이, 당신의 마음을 물들이는 시간 어반 뮤직 콘서트 #4 의 스팟 영상을 공개합니다 :) 어반 뮤직 콘서트 #4 정승환 & 잔나비 공연 일시11월 25일(토) 19시 티켓 금액전석...


오마이걸

#정승환 #군포시민음악회 #20171013 아침 11시부터 기다렸다 #오마이걸 찍덕님들이 일찍왔기때문에 그치만 #오마이걸 찍덕님들 넘나 친절하고 감사한것♡ 승환이가 앞순서라고 자리도 내어주시고ㅜㅜ은혜로워♡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may30eh

오늘 캠 최고로 많이 찌금 엔플라잉 유회승 정승환 오마이걸 승희 씨엘씨 승희 카드 전소민 제비제 권현빈


샘김

10/18(수) 1부 (라온 음감회) 3교대 고정 게스트 #정승환 #샘김 과 함께 합니다! 2부에선 여러분의 사연과 신청곡 들려드리니까 많이 보내주세요 문자번호#8910 (장문100원 단문50원) 89.1 #KBS쿨F
보고, 듣고 있으면 저절로 힐링이 되는 사람들 💕 #정샘형제 #정승환 #샘김 샘의 NEW 기타 “마스킨”과 함께! #KBS쿨FM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171019 kbshongkira IG
J'aime une vidéo  "정승환 & 샘김의 한 소절 라이브! /171018[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 à l'adresse
보고, 듣고 있으면 저절로 힐링이 되는 사람들 💕 #정샘형제 #정승환 #샘김 샘의 NEW 기타 “마스킨”과 함께! #KBS쿨FM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신재평

With, Antenna 하이터치 🙌🙌🙌 정말 인원 제한 없는 ㅋㅋㅋ 정승환 신재평 이장원 ㅋㅋㅋ 이런 경험 처음이지 ㅋㅋㅋ 점점 체력 고갈중 ㅋㅋ 힘내 이장원 ㅋㅋ 점점 손이 부드러워진다고 드립침 ㅋㅋ🙌🙌


춘천

"나 없이 사는~~ 게~~"🎶 "그 겨울" 원곡이랑 다르게 부르는 이 부분 참 좋다. #정승환 #그겨울 #이국주의영스트리트 #공개방송 #171021 #춘천평화생태공원 #나_없이 사는~~~~게 너는 정말 괜찮니~😓 #jungse


콘서트

(K-POP STAR & Friends) 콘서트 현장! 앞으로도 수민양에게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 #이수민 #고아라 #전민주 #민아리 #김소희 #정승환 #KPOPSTAR6 - #LOENGIRLS2018 #LO
5. 헉 이제 슬슬 떨어졌다. K팝 시즌별 최애 시즌 2 악뮤 (서바이벌 프로 한번도 안보다가 악뮤 클립 보고 케팝 보기 시작함) 시즌 3 권진아 시즌 4 정승환 그리고 5부터는 다시 안봄 서바가 맞는 체질은 아닌가봄. 셋 다 콘서트 다 감


이진아

좋아하는 한국 가수는 노민우(ICON)/노민우/곽푸른하늘/프롬/유승우/스티/안예은/정진우/이진아/정승환/정준영 등등... 그리고 트루베르의 바람이 불어 참 좋아함


아이유

13. 딱히 그런건 없고 부르기 좋아하는노래? 는 꽃길 - 김세정 밤편지 - 아이유 Flash light - Jessi J 어디에도 - 엠씨더맥스 이바보야 - 정승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 에일리 어 생각보다 많네 이정도만 써야지 ,,
#나의_마마투표리스트 정세운 청하 엑소 레드벨벳 지코 아이유 태민 엑소 코코밥 레드벨벳 정승환 아이유 밤편지 하이라이트 씨엔블루 딘 다이나믹듀오,첸 기다렸다 가 엑소 파워 찬열,펀치 엑소 코코밥 엑소


이홍기

횽아! 외쿡 공연 가서 나 DJ 하자나~~!! 나 불안 하자나~😉 빨리 와야 하자나~! #정승환 #스폐셜디제이 #이홍기 #키스더라디오


보덴

내 마마 퉆효 원어1 윜2밐2 보덴 맘무 윤🔔god 숮2 태min 보덴 빨간🔔벳 정승환 수란님ㅜ 맘무 벚으 딘 I유5혁 보덴 숮2 보덴 보덴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_mi_luz


보컬

와 여기 진짜 대박이다 님들 한 곡 고르라면 뭐 고르곘어요..?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남자 솔로] 자이언티 ‘노래’ 윤종신 ‘좋니’ 정승환 ‘이 바보야’ 한동근 ‘미치고 싶다’ 황치열 ‘매일 듣는 노래’
엥시리 땜에 sns별로 로그인하면서 마마 투표하는데 왠지 젤 열심히 투표하고 있는 가수 헤이즈와 정승환 ㅋㅋ 베스트 힙합이랑 베스트 남자 보컬 솔로? 둘이 받았으면 좋겠음 ㅋㅋㅋㅋ (근데 안될거 같음..)


정승환

#정승환 #군포시민음악회 #20171013 오랫만에 라이브 들으니까 행복했다. 역시 넌 나의 비타민.
#정승환 #군포시민음악회 #20171013 라이브 말할것도 없고 오늘 헤어의상 다 좋았고 반갑게 먼저 인사해줘서 더 좋았고♡
#정승환 #군포시민음악회 #20171013 춥기도했고 시간이 많이 지연되어 리허설도 멘트도 잘못하게됐지만 군포시민들 뜨거운반응👍👍
#정승환 #군포시민음악회 #20171013 내가 사랑하는 너의 열창핏대♡♡내일도 기대할게
#HR 내 인생은 이토록 화려한데 고독이 온다 넌 나에게 묻는다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 하니 (정승환 - 사랑에 빠지고 싶다)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_mi_luz

어제 정승환 온 거 넘 좋았음 ㅠ
지금은 정승환 노래를 더 자주 듣지만 박윤하 원픽이었던 홍합 (feat. 여자연예인러버)
정승환의 너엿다면 가사를 여초에서 여러짤 붙여서 여러가지 말투로 변형시킨게 유행이 되엇습니다
170520 박용주 - 이 바보야 (정승환)
내 앞에 정승환
정승환 보신거 아니셔요? ;;)
연예인 중에서도 정승환이 있습니까. . .?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_mi_luz

제가 정승환팬이라 반갑고해서요^^
여언 정승환 이 바보야 한 곡만 들었구 리허설 보는데 너무 잘한다고 하구 ㅋㅋㅋ 여언의 절친의 절친이 정승환
아하...! 아 아니 저희 반에 정승환이란 친구가 있어서요 ㅋㅋㅋㅋ 오해하셨다
참 다행이야~삶이 주는 무게가 내게만 무겁지 않을거 같아서... 나만 그런게 아니어서 #정승환 #책추천 #심보선 #어찌할수없는소문 #어찌할수없는인생 #나의투에고는 #나를항상힘들게하지
171013 군포 시민의날 음악회 #정승환
오늘은 정승환노래랑 김형중 노래 불러야겠다
앗 아뇨. . . .. . 제 친구 중에 정승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_mi_luz

앗.. 순간적으루 엄청 부러웠다...(케팝때 정승환 열나게 파던사람)
저는 정승환 님이 있는지도 몰랐답니다. .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그렇구나...ㅋㅋㅋ 정승환 씨 넘 노래 잘해요.. 나중에 기회되면 꼭 들어보셨으면 좋겠어요ㅠㅠ 정말 좋아요 목소리 최고 (*´꒳`*)
정승환 memenuhi telinga rasanya~
오늘 학생회 일이랑 그냥저냥 우울하고 힘들었는데 정승환보고 힘난 난 어쩔 수 없는 덕후같다 오빠가 해준 말 대로 슬프고 우울할 때 마다 행복하기! 생각하면서 힘내여지
어쩜 정씨들은 이렇게 노래를 감성적으로 잘 부르지 정승환,정준일...
정승환 복면가왕 나왔었군요 찾아보러갑니다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_mi_luz

1. 최애 오오토리 쵸타로.. 마음의 고향은 시리우스블랙 죽고나서 프레드조지형제 프레드 죽고나서 루나러브굿 2. 어.. 원래 베이킹이었는데 안한지 5만년됐고 1년에 네번쯤 하는 코슴프레로 하겠습니다 3. 악동뮤지션 정승환 안예은 퀸 이승환
노래방 가면 항상 불러야 하는 노래 이승열 - 날아 존박 - falling 정승환 - 잠수교 스티비 원더 - Lately
생각해보니 저 정승환 우승할때 결승전 보러감 ㄷㄷ
정승환 우승 눈으로 본 사람 나야나
ㄹㅇ 정승환 보러 갔다가 김소히 한테 두들겨맞고 나옴
사랑에 빠지고 싶다 - 정승환
정승환님이 부르신것두 있지만 저는 원곡 김조한님 가사를 썼답니당:)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seunghwanisong

#정승환 꽃잎이 흩날리던 봄날의 미소, 너🌸 (출처 :힘셀라님 직캠)
정승환 노래 연습중.... 노래 잘하고 싶당
정승환 너 였다면 들을 때 마다 너 였다면....어떨 것 같긔....들려와서 못 듣는 사람됐음
정승환 버전은 평소에 고요가 심심하면 틀어놓기 좋고 김연우 버전은 중요한 일을 하지 않을 때 틀어놓기 아니지 틀어놓는 걸 좋아한다
나 정승환 노래 그거 잘 부르는데 너흐엿 다흐면
님 이제 이노래 아련하게 감상 못하십니다.. (시스템 정승환씨가 알피를 실어합니다.) 이 제 그 만 할 께 요링
My fav FMV maker just fulfilled my req. #rinsan 왕은 사랑한다 (바람 - 정승환) FMV 7 / 홍종현 임윤아 - The King Loves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sh_love_100

정승환 우아 대박
최애 영우 취미 글짓기 음악 글짓기의 작업브금, 정승환 영화 박차눅 감독 작품 드라마 지금 첫촬영 들어가는 영본 드라마 (미침
정승환 「너 였다면」 듣고싶어!~
정승환 한다~! 숲으로 걷는다 부르는데 아련 터졌고 썸탈꺼야 슬프게 부르기 했는데 진짜 슬퍼서 웃겼다 노래 짱짱 잘부름
작은 불씨마저 잃어 길을 잃고 갈 곳 없는 나를 작은 눈길 한 번으로 안아준 별들이 수놓인 하늘 그렇게 한 시절은 내게 별이 되어 돌아왔다 글 정승환 #캘리그라피 #낭새캘리
정승환은 선택이 아니여찌만
이거는 알 것 같은데 바람 - 정승환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bfsO6Hh20M1uaBk

워너원플틴엑소데식태연지코세정태민정승환비투비백현찬열 💚💜💖💛💙레드벨벳💙💛💖💜💚
🎵그댄 모르죠 (#정재형 With #정승환)🎵 역시 감성 장인 정 브라더스🙊 #건반위의하이에나 #소울충만 #믿듣보_조합
마마 투표 우리 상타는 부문말고는 그냥 골고루 돌아가면서 하는데 꾸준히 하는 거는 도깨비ost 찬열, 정승환, 위너 릴리릴리 정도? 세 노래 다 너무 좋아하는 곡이라 투표할때 괜히 기분 좋다ㅎㅎ
우럼마가 정승환좋아해서 뽑는다
25. 바람(달의연인-보보경심려OST)_정승환
2016-17 진에어 좋아합니다! LCK선수님들 좋아하고 파일럿 선수님 테디선수님 최애입니다!! 가끔 손그림그립니다.(시험기간이라 약간 뜸해요) 인피니트 정승환 언급 약간있어요! 마음주시면 감사히 모시러 가겠습니다~♥ #훌
먼가 연성 어떻게 쓸지 생각 하면서 노래 들으면 슬픈데 막상 쓰면 안 슬프다. 그냥 정승환 박윤하 짱짱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bfsO6Hh20M1uaBk

어제 동생이랑 얘기하다가,,,무뜬금으로 정승환이 좋니 부르는거 너무 듣고싶다몈ㅋㅋㅋㅋㅋ 뭔가 팬아닌 시각의 정승환얘기 넘조타,,,,,그리고 거기 얹어서 막간의 자랑할 시간이 생겨서 더 조음(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정승환 - 이 바보야 !!!!
정승환 곡도 참 안타깝게 떠나갔다죠ㅜㅜ...?
금토일 DJ는 정승환님(?)
여러분 정승환 마마 투표 한번씩 부탁드려요ㅠㅠㅠㅜㅜ
2. 비툽 신곡 걍 너무 젛아서 많이 듣고 정승환노래.....목소리 너무 좋아.......
배켜니 고갤 들어 차녈아..하고 부르자 차녈이가 정승환-이 바보야를 불러주는 상상..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bfsO6Hh20M1uaBk

정승환 - 그 겨울
저 뉴이스트W 투표할때 남자 솔로에 정승환님 할테니까 체리엔님도 해주세여 헤헤
님들 남자솔로 정승환 투표해줘요
대낮에 한 이별 노래가 너무 좋아 근데 원곡보단 정승환 수지버전이 훨씬
나도 동기한테 짤보여줫다가 알알셈 ㅋ ㅋ ㅋ 님도아는노래일걸? (마) 너엿다면 정승환
왕욱이랑 정승환 바람 개잘어울려
정승환 한숨 너무조아 ㅜㅜ 진짜 와닿아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bfsO6Hh20M1uaBk

(혼자 듣기 아까운 음색 깡패 BEST 6) 음색 깡패님덜 갓명곡 모음.mp4 오늘 운영자 감성 취저곡☞ 정준일 (고백) ㅠㅠ #이적 #정준일 #넬 #김연우 #김동률 #정승환
승화ㄴ1 어린 완댜님 아닐리👑 #듀엣가요제 금요일 밤 9시 30분! #정승환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6DuqlcfoisS8bQT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qo02931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Nivel0418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bfsO6Hh20M1uaBk

정승환 너였다면 한동근 홍키라 이장원 안테나 춘천 bfsO6Hh20M1uaB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