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4. 20:02 카테고리 없음


비행운

아이유가 친구랑 밥 먹으러 갔는데 종업원이 냅킨에 ‘비행운 -문문 제 노래입니다 아이유씨가 꼭 들어봐주세요’라고 써서 건넸고 아이유가 노래를 들어보니 좋아서 라디오에 소개했다는 이야기. 재밌다 그 분 유명해지셨던데
6. 텀이있는데 우타이테-인디음악-외국팝송 순입니다 늘 삥삥 저래 돌아갑니다 요즘 듣는건 문문-비행운 최영태-범위 랑 리부신곡..
재한이가 에드시런 supermarket flowers 랑 문문 비행운 불러줬으면 좋겠다.... #김재한_불러줘
내가 좋아하는 노래/지금 듣고있는 노래 고요하게 당신을ㅡ화려 내게ㅡgot7 비행운ㅡ문문
매일매일이 잿빛이더라구 팽이 돌듯이 빙빙 돌더라구 어른이 라는 따분한 벌레들이 야금야금 꿈을 좀 먹더라구 문문 - 비행운 노래 넘 좋다!
2. 문문 / 비행운 그네 /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은 적 없다 볼빨간 사춘기 / 썸탈꺼야 인디랑 팝..,
어제와 오늘에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 머물기엔 여기는 너무 높아서 한숨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문문 - 비행운]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momomochi05

35. 비행운-문문 예전에 지나가면서 잠깐 들은적이 있었는데 제대로 듣는거 지금이 처음이에요 근데 멜로디도 좋구 가사도 좋네요 예전에 주위에서 듣던데 왜 그때 난 안 들었을까하고 항상 후회하는게 제 성격인 것 같아요ㅋㅋㅋㅋ
풀버전이 안올라가네... :( 문문 - 비행운
문문 비행운
리스트는 몇 번 올려서 안올릴건데 대충 라라랜드 ost - 특히 앞부분, 베드ost,지코 아티스트,에드 쉬런 shape of you,프롬 달밤댄싱,아이유 잼잼,브콜너 곡들, MCR 웰컴투더블랙퍼레이드,문문 비행운+알파,윤석철트리오 여대앞에사는 남자
2. 요즘 자주 듣는 노래들은 스탠딩에그-휴식, 문문-비행운, 윤딴딴-겨울을 걷는다
문문 비행운 내 옆자리서람이 맨날부른다 존나 스트레스애진다
#광광커버 👉 문문 - 비행운 오늘 시험공부하다말고 후딱 녹음했네요! 노래가 너무 좋죠 😭 최대한 잘 해보려고했는데 맘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 full ver 과 only vocal ver은 답멘 링크를 통해 들어주

문문-비행운 주로 잔잔한 곡 자주 듣는데 멜론 목록에 방탄 몬엑 빅스 등등 있어서 잔잔한 게 길게 가진 않음
영상 마스터하면 반드시 문문-비행운 으로 전하얘기 만든다......
문문 비행운 노래 좋은데 가사 표절이라니,,,
12. 좋아하는 노래는 요즘 문문이라는 가수의 "비행운"에 빠져 있습니다.
즴읝은 전긁의 얼굴을 쓱 보더니 멘트를 하였다. "네 전긁친구!! 우리 친구는 무슨노래를 하고싶나요?" "네 저는 문문님의 비행운 하겠습니다."
2.문문-비행운♬ 짱좋!!
어제와 오늘에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 머물기에 여기는 너무 높아서 한숨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비행훈].문문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Yoohoo_bts

오늘 첨 들었는데 문문 비행운 좋네
문문 비행운 가사 조음
매일매일이 잿빛이더라구 팽이돌듯이 빙빙 돌더라구 어른이라는 따분한 벌레들이  야금야금 꿈을 좀 먹더라구 💬 문문 - 비행운
나는 자라나 겨우 내가 되겠지 뿔이 자라난 어른이 될테니 억지로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그럼에도 좀 울적하더라구 문문(MoonMoon) - 비행운
문문 비행운 노래 너무 좋다.. 꼭 목떡 써야지ㅜㅠㅜㅜㅜㅜㅜㅜㅜ
아 한개 넘 어려운데 비행운-문문
저는 비행운이요 문문이라는 분이 부르신건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이라서 용국이 버전으로 듣고싶어요 잔잔한 곡인데 뭔가 아련 쓸쓸하게 불러줄거같은 크흡 용국아ㅜㅜㅜ 냥이들 만지면서 아련하게 읖조리듯이 불러주면 하....

제가 우울한 노래를 좋아해서,, bath-offonoff 비행운-문문 Die for You-The weeknd Fools-Troye sivan 기억을 걷는 밤-EXO Paper heart-Tori Kelly 요 정도 추천해요,,!
볼빨간 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문문 비행운 기리보이 우결 공기남,고닥 투정부리고 싶은데 Sing street to find you 그냥 위로
문문에 비행운 진짜 좋아 ㅠ ㅅ ㅠ 명곡이요
문문 비행운을 듣고....(이노래좋아하는 분에겐 미안함니다)
10cm 폰서트 문문 비행운 박원 all of my life
문문 (moonmoon) 비행운 COVER 내일 원래는 공강인데 개인레슨때문에 나만 공강이 아니었는데 쨀 거라서 공강이 되어가지고 기부니가 좋아져서 올리는 커버곡😎 #스윗커버
(2) 문문 - '비행운' 들어보세요 ㅎㅎ 곡 분위기에 맞춰 너무 밝지 않게 보정하였습니다. 실제 날은 아주 밝은 날이었어요.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notzzigae

문문-비행운 노래에서 가장 좋아하는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라는 가사가 한 작가의 소설 제목과 그 안의 구절을 작가의 동의도 없이 그대로 베낀 거였다니 정말 충격과 실망이다. 😨
운ㅋ 목소리 조음ㅋ 문문 비행운 들어바
문문 비행운 어때
여러분 8ㅅ8 비행운 부르신 문문님 기억하시나요ㅠㅠ 문문님 '앙고라' 꼭 들어주세요ㅠㅠㅠㅠ😭😭💕 #누에캘리
요즘 문문에 또 꽂혀서 물감 비행운 디왈리 무한반복중이에요 10센치 폰서트도 이번에 노래 좋더라...
문문 노래 다 좋은데 비행운 미술관 물감 너무 좋다.. 흑흑ㄱ.. (좋으면 우는 사람
문문 - 비행운 매일매일이 쟂빛이더라구 ~~~

개인적으로 문문님의 비행운❗
#카게야마_토비오 노동요는, [지친 하루 - 윤종신, 관진언, 김필] [비행운 - 문문] [all of my life - 박원] [나의 사춘기에게 - 볼빨간 사춘기] *
문문 - 비행운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뿔이 자라난 어른이 될테니
12. 아이돌 노래는 거의 잘 듣는데 문문 - 비행운 은 말안해도 좋고~ 13. B형 BbBBBBBBb 14. 노래듣기, 누워있기 만화보기 15. 악기가 뭐져 ㅇㅅㅇ 16. 알려고 하지마라..부들 17. 그냥 안정적인 직장이면 될 듯(빅힛 입사하고픔
문문 - 모네,비행운 심규선 - 파탈리테,달과6펜스,그런계절,부디 헤이즈 - 비도오고그래서 안예은 - 홍연, 경우의 수 ㅇ▽ㅇ) 일부분 입니닷 이정도..
우울한 노래 듣고싶으신 분들 개인적인 취향 추천 문문 - 모네,비행운 심규선 - 파탈리테,달과6펜스,그런계절,부디 헤이즈 - 비도오고그래서 안예은 - 홍연, 경우의 수 언니네 이발소 - 가장보통의존재 쏜애플 - 플랑크톤 아웃사이더 - 슬피우는새
"어른이 라는 따분한 벌레들이 야금야금 꿈을 좀 먹더라구." -문문, 비행운 네가 이쁜 꿈을 펼칠 수 있게 늘 응원할게.❣️ 이쁜 사진 도토리 다람쥐 () 님 감사드립니다!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aboutbono

뮤지컬 노래도 데박 조아하고요 그냥 다 듣는다 요즘 많이 듣는노래는 🌼트로이시반-youth 문문-비행운 이창섮-at the end 두아리파-blow your mind🌼잔나비 노래 듣기시작햇는대 홍콩 영화 늑김 나서 조아요 아맞다 제비제 이번앨범다조음
13. 안예은-홍연, 문문-비행운, 이소라- No. 1


물감

문문 - 물감 들으면 운다 ㅠ
주차나 문문님 물감 노래 들어봤어 ? 가사도 예쁘고 멜로디도 너무너무 예쁜 노랜데, 주찬이 목소리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 !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불러주세요 🙏🏻❤️
문문 물감도 죠아ㅏ!
님들 문문-물감 노래좋아옇 흐윽
문문 - 물감 마지막에 애기들 목소리두 그렇고 진짜 완전 최 애 곡 이에요 얘도 1일 3곡 안하면 심장아픔 (??)

물감 - 문문
다음엔 문문 물감으로 부탁해요
문문 - 물감 cover 파랑 빨강 초록 물감으로🎤 밤에 살짝 불러봤어요 딱히 퀄은 좋지 못하지만...ㅎㅎㅎ 포근한 밤 되세요 🌒 이 노래 진짜 조아요 8ㅅ8 문문 짱...ㅜㅜ #윤다커버 #물감
자몽님이 문문-물감 부르는거 듣고싶다
문문물감 노래 늑김 넘죠타
잔잔한 노래 뭐가있을까..! 문문 물감이랑 비슷한 분위기 더 듣고싶은데ㅠ
초멘)문문-물감 요즘 너무 빠진 노래예요...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sum2_0801

2. 문문- 물감 🎨🎨
문문 물감이요 🌙
문문-물감 듣고 그렸따.. 여러분 꼭 들어주세요 지금 오조오억번 돌려듣는 중 추천해준 시노넴 사랑해😭😭


노래를

선우정아, 오존, 오왠, 마나, 문문, 다섯, 우주히피, 프롬, 검정치마, 장희원 씨의 노래를 좋아하고 자주 들어요!
새벽 산책을 했던날 노래를 들려준 달 [문문-곰곰 (가사 인용)] #vimin #비민
제 탐라 사람들은 모두 문문 노래를 들어야 할 의무가 있는데요
3. 아이유, 문문 노래 처럼 잔잔한 노래를 좋아한다

문문 소년 정말 좋다고 생각하는데 애들은 뭐 이런 노래를 듣냐고 하네 ㅠㅠㅠㅠ 속상하다


애월

문문 애월 ☜ 탈통곡..
우리들의 밤은 우주가 만든 대사하나 없는 영화였어요 그리운가봐요. 많이 많이요 ㅣ문문, 애월
애월-문문
문문 애월 짱조아
내 최애곡들..못은 날개 좋아하고 넬은 굿나잇 좋아하고 문문은 애월 좋아해...
4) 문문 - 애월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merimy_

애월 - 문문 짙어져 - 멜로망스 그리워하다 - 비투비 미생 - 그리즐리 꿈을 꾼 듯 - JBJ 누군가의 빛나던 - 위수 위수 ) 그리즐리 ) 멜로망스 ) 문문 ) 비투비 ) JBJ
요즘 자주자주자주 듣는 노래 애월-문문 To myself-Dpr live disco 2000-pulp Tribe number thirteen-이름 너무 김 pet-10cm Chic cheer-Chic
아씨 문문 애월 너무 팬픽 노래다 듣고 잇으면 이제껏 읽엇던 팬픽 좌자자자작 생각남


앙고라

문문 - Angora (앙고라)
all about that bass - Meghan Trainor unbreakable smile - Tori Kelly butterfly - 리듬킹 앙고라 - 문문
맞아요 . . .ㅠㅠㅠㅠㅠㅠㅠㅠ저 진짜 앙고라 들으면서 울뻔햇잔아요 ..문문 감성 넘 좋아해요 ..
아 요즘 자주 듣던 노래 중에 문문-앙고라 라는 노래가 있어요 ㅋㅋㅋ 그냥 그 노래에서 따왔답니다.. 별 이유는 없구..앙고라니트는 좋으면서도 싫어요 그 복실함이 조은데 따가워서 싫구 구르네요 ㅋㅋㅋㅋㅋ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notzzigae

아아 문문 앙고라 저두 진짜 좋아하는 노랜데! 플레이리스트에두 있어요! ㅋㅋㅋㅋ맞아룤ㅋㅋㅋ 앙고라니트 예쁜데 입으면 겁나 따가워요


유지에게

#자캐가_멘션_온_캐에게_하는_표현 문문이 유지에게 (1) 잘잤나요잘 잤어? 밤 새 좋은 꿈 꿨었으면 좋겠다! 좋은 아침이야. (눈꼬리를 한껏 휘어 웃는다)
#자캐가_멘션_온_캐에게_하는_표현 문문이 유지에게 (2) 반가워요(당신을 보곤 신나서 달려와 꼬옥 껴안고 말 한다) 유지 안녕! 오늘은 유지를 봐서 기뻐! (히히 웃는다)
#자캐가_멘션_온_캐에게_하는_표현 문문이 유지에게 (3) 식사권유뭐 먹을래? (당신을 쳐다보곤 말 한다) 음, 배부르다면 무리는 하지 마! 나는 어느쪽이든지 좋아.
#자캐가_멘션_온_캐에게_하는_표현 문문이 유지에게 (5) 걱정돼요음? 어디 아파? 이럴땐, 병원에 가야할까? 쉴래? 데려다 줄까? 뭘 해야할까! (당황했는지 안절부절 못 하며 말이 빨라진다)
#자캐가_멘션_온_캐에게_하는_표현 문문이 유지에게 (4) 같이 놀아요이번 주 주말에는 뭐 할래? 하고 싶은게 있다면 말해 줘. 뭐든지 좋으니까 말야. (그렇게 말 하곤 웃는다)


목소리

아 문문성 목소리 진짜 좋ㄱ각오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pockymiri

그치 너무 별로야,,,난 목소리도 실허........갑자기 왤케 인기많아졋지 문문이나 뽱 떳음 좋것다
아ㅣ;;; 박원 진자 좋아 목소리..ㅜㅜㅜ 흑흑ㄱ 문문ㅇ ㅣ라.ㅇ.. ㅇ ㅏ 너무조아
문문 앨범명 Life is beauty full 인거 너무 좋다 아 진자..... 본인은 겁나 뜨뜻미지근 냉소적인(둘이 안어울리는 형용사지만 표현 불가) 목소리로 부르고 있으면서 앨범명은 저거인게 너무 맘에 들어
문문 목소리 진자 취향이고 한없이 끌려내려가는 기분이드으으
문문님 음색이 너무 좋으셔서 매일 듣게 되는 노래에요 편하게 해주는 목소리랄까 언제 들어도 좋은노래!


영상

콘서트 궁금해서 사고싶다 영상 곰곰문문
메이킹영상궁금해..문문성 얼마나 만두를 맛있게 먹는걸까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V_o_15

실시간으로 방영 중인 #이생처 5화에 방금 나온 그 노래! 아이유와 방탄소년단이 선택한 뮤지션 문문의 영상 메시지를 공개합니다~ #문문 #결혼 #이번생은처음이라 #tvN #내일정오발매
이 영상 앞에 아이컨택도 아이컨택인데 문문성 찍어주면서 거울에 비친 꽃드류 뒷태가 너무 아름다운 것


멜로망스

분홍 똥그래미를 볼지, 노란 똥그래미를 볼지 고민입니다... DEAN-자이언티-박재범 VS 멜로망스-검정치마-문문
사실 나만 멜로망스 문문 보고싶어하고 애들이 다 파란색 보거파해ㅅㅓ ㅋㅋㅋㅋㅋ 결국 파랑으로 갈듯
오늘 신해경 무대가 진짜 좋았고 정준일 무대가 정말 좋았다 문문이랑 멜로망스 못 본건 좀 아쉽고 페페톤스와 소란은 여전히 좋았다


진자

진자 스팀 한국어패치해주고 접근성도 쉽고 pc외에 다른 기기 안필요하개 해주는 갓갓한 그런대인데 왤가요 (곰곰문문)
문문성ㅇ 톰...진자 톰이 신경쇠약이 아니라 죽을 병 아닐ㄹ가요? 문톰 윱앨빈 눈싸움씬 기대합니다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mo_zzarella17


가사

문문 가사 인용 허락안맡고 써서 욕먹던데 ㅋㅋ
문문 미술거ㅏㄴ 들어볼래요ㅠㅠㅠ가사도 럽메님 글씨체도 너무 몽글몽글 예쁜 것ㅠㅠ😻
문문 다이스키ㅣㅜㅜ 미쳤어 너무 좋아여 가사도 너무 예쁘고 음색도.. 그냥 말이 필요 엄따,,😢❤️


MOONMOON

다시 그린 '문문(MoonMoon), 곰곰'
못(Mot)이랑 넬(NELL)이랑 문문(MoonMoon)노래 들어줘..한국어가 이뻐...


좋아해

요즘 문문 왜케 조으냐,, 이 사람 감성 좋아해
저도 문문성하고 런 두 분 다 좋아해요 저도 잘 부탁 드립니다 😇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fr0mth2moon

검정치마, 유효 , 문문 노래 너무 좋아해..
애옹도 문문 좋아해
저는 검정치마, 브로콜리너마저, 문문 그리고 뉴이스트 좋아해요


좋아하고

사실 제 페이스가 힘드시진 않으실지 늘 고민을...(곰곰문문) 저는 썰을 굳이 핑퐁하지 않아도 혼자서도 와다다 쏟아내는편이고 핑퐁은 더 좋아하고 분량은 늘 두서없이 길고 이래서 ㅋㅇㅋ ㅋ ㅋㅜㅜ걱정이...흐흑


FULL

2. 문문 Full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그레이스 Moonlight이거 하루에 3번안들으먄 큰일나요


박원

노래 들으면서 캐 짜구..목떡 박원이나 문문으로 하구싶다 ㅜㅜ


문문

그럼요! 정말 팬콘에서는 꼭 트친분들 다 만나고 싶어요ㅠㅠㅠ 문문님도 만날 수 있을거에요!!!!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fr0mth2moon

곰곰문문 나는 딜을 좀 더 올리고..
옷 정리하다가 하의들이 죄 긴 치마뿐이라 내가 왜 이렇게 됐지 곰곰문문 생각하다 잠시 딴 생각으루
말 그대로, 사탕 5개..? (곰곰문문) 간식을.. 프리미엄 밀크 쿠키로 하면.. 딜이에요. (넘어감)
아이구.. 토닥토닥.. 문문님은 그런 뜻이 아니었을텐데 일이 잘 못돼서 미안하구...ㅜㅅㅜ 많이 힘드셨겠어요 그래두 치킨 너겟 먹어서 다행이네요 ㅋㅋ 맛있는 거 많이 드시구 기분 바꿔보세요🤗 😙
아 방단은 ㅇ아녜요 . . . 문문
문문콘서트 티켓 두장 연석으로 구하고있어요ㅠㅠㅠ#문문 #문문콘서트 #춘천문문콘서트 #11월18일
안녕이란 예쁜 어감으로 나를 불러줘도 괜찮아요 세상이란 가끔 믿을수없을만큼 우아했단거 아나요 - 문문, 우아한 세상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fr0mth2moon

문알콩 문문 알알 콩콩 문콩알 콩알문 문알콩 알문콩 콩문알 콩콩 문문 알알 나 모하늬 ,,,,,???
(곰곰문문) 솔직히 뭐라고 해야하지 ) 오타쿠 ( 전체를 후려치는 사람들 중에 제대로 된 인간 본 적 없다 고 저같은 오타쿠는 다시 그 사람들을 후려쳐봅니다 그 말은 맥락 군더더기없이 깔끔했지만 그런 말을 하려면 일단 비청소년이라는 워딩 안써야;
문문 - Roach
✨문문 이어링✨ ✨귀찌 변경도 가능합니다✨ ✨8000원✨ ✨문의와 주문은 멘션,dm 부탁드려요✨
문문님 보러 갔다가 윤딴딴이랑 벤 봄ㅠㅠㅠ어흑
리스트는 몇 번 올려서 안올릴건데 대충 라라랜드 ost - 특히 앞부분, 베드ost,지코 아티스트,에드 쉬런 shape of you,프롬 달밤댄싱,아이유 잼잼,브콜너 곡들, MCR 웰컴투더블랙퍼레이드,문문 비행운+
(곰곰문문)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zzangoogi

거여키 문문성도 했었는데.... (아련.....
명행시몰리나는 왔는데 문문성 발렌틴 안왔어ㅠㅠㅠㅠㅠ내 최애페어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문문성33333 ㅠㅠ
문문성 안왔어...흑흑... 몰라... 명행몰리나 선호발렌틴으로 봐 야 지....
문문 노래도 좋은 거 되게 만ㅅ더라고여
그래서 문문성 차기작은뇨..?
내동양풍캐 하람이말구또없ㄴ나 (곰곰문문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grief_2521

ㅋㅋㅋㅋ 근데 사람이 저랑 문문님이랑 좀있을 오실 수구님 밖에 없어요 ...ㅠㅠㅠ
사용되고 있고 또 영유아/청소년 이라는 충분히 구분되는 두 시기를 또 따로 지칭할 수 있는 단어가 있기 때문에 사회에서 굳이 사용할 필요는 없다고 보는 쪽이에요! 하지만 법률상으로 사용하는 건 또 다른 문제라 생각하는...(곰곰문문)
(- -) 초밥.. (곰곰문문) 계란이나 연어? 난.. 와사비 빼고 먹어..
저두욥 달님🌙🌙(문문이니까요!!ㅋㅋ) 너모 조아요🙌🏼🙌🏼
마자 혹시 또 알림이 안 갓나요? 아님 고민즁이신건가(곰곰문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님이 곰곰문문 이래 너무 좋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문 노래 좋다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9_fingers

문문님은 저보다 저 피곤하시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오늘 집 가면 꼭 편안하게 잠들어버려요,,
문문성 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문성 따라해봄,, 표정이상하게 나왓ㅅ서
갸앙 문문님 ! ! 신나는 발걸음 ! !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gangster6_jm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die_gedichte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you_p_p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NOOECALLI

문문 비행운 물감 노래를 애월 앙고라 진자 qqppqqpp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