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5. 08:21 카테고리 없음


원재

아닠ㅋㅋㅋㅋㅋㅋ해솔앜ㅋㅋㅋㅋㅋ 갑툭튀우원재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961223_woo나는 원재가 쓰고, 뱉는 문장들이 너무 좋다..
여러분 관 좀 짜주세요.......❤️#우원재
원재 마마 입성 최고야..💦
와중에 원재 마마 베스트 힙합 & 어반 뮤직 후보 라니😍 역시 슈스 원재😎😎 꼭! 상타게 해줄게 시차 열스밍 한것처럼 이번에는 열투표 해봅시댜!💞
웑재 2017마마 베스트 힙합 후보!!!! 투표해서 선정되면 원재 마마에서 상받는거 볼수있음....??????
블랙나인 거울 원재 벌스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doodly_id

님들 원재 모자 오늘 깠는데 민머리 아니고 투블럭임 제가 바로 앞 줄에서 봤음ㅇㅇ
171022 쇼미더머니6 광주 콘서트 #우원재 헐 원재 머리 왤케 귀여워ㅠㅠ
너 우원재 투블럭에 무릎 갈리고 죽었냐?
원재 피처링 요청 50개 넘게 밀려있었는데 블랙나인이 피처링 요청하자마자 다 홀드하고 새벽에 혼자 택시 타고 도와주러 갔대 의리맨이라고 겁나 칭찬받았음ㅋㅋ ㄱㅇㅇ
우원재 슬로건 도착했습니다 🎉 배송은 목요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며 재고 판매는 오늘 오후 9시쯤 올라올 예정입니다. 타래로 상세컷 올리겠습니다.
원재 뉴 스케줄! 울산과학대!
원재 신곡 11월 2일!!! 영상!!!


WANNA

그래 갈 거라면 꼭 다시 돌아와 geurae gal georamyeon kkog dasi dorawa Fine, if you wanna leave, go but come back
널 기다리던 밤처럼 길고 어둡던 우리 사이 공백 이게 끝이 아니길 바래 I wanna go back
▷▷ 노력해봐도 누굴만나도 소용이없고 눈을 감고 생각해봐I don't wanna let you go ( Want U Back / 100% )
널 기다리던 밤처럼 길고 어둡던 우리 사이 공백 이게 끝이 아니길 바래 I wanna go back
어디로, 어디로? 너와 내가 머문 곳으로. Cuz I wanna go back. Man, things done changed.
It is!! Good morning ' w')/ 오전 일곱 시예요... I wanna go back to sleep zzzzzz


기분

게임 중독에 빠진 자녀를 보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nerorong_onea

알티부탁)) 나 20등 안에 못들어서 저번에 올렷던 2만원 입금한다 잘못하고 지워서 다시 올림 성적도 개판이고 티켓팅도 실패해서 기분 개나쁜데 나처럼 오늘 개같은일 생기지 않길 바래 이번달 안에 뽑음
맞아요 요새 탐라 막 15분전 15시간전 29초전 2시간전 이렇게 끊겨있어서 약간 시간여행자 된 기분임 시간여행 하는 애들이 왜 반쯤 정신놓거나 빡쳐있는지 알거같아요
아 이번시험 너무잘쳐서 과소비햤더니 기분 오져
제가 한림예고 실기 합격하면 18만원 보내드릴게요. 기분좋으니까 알티만 하세요
학☆창 시절로 go back 한 이 기분.. •느껴•보겠는가?
171021 #그랜드민트페스티벌 #Dean #딘 - I’m Not Sorry 오늘 기분 좋아보였던 혁이ㅠㅠ 앞으로 잠깐 나왔을때! Full Ver. 들은 유튜브로 올릴께요!


영상

1초 1초가 주옥 같아서 나노 단위 캡쳐한 클그레 60초 영상 캡쳐 타래

이거 섭이 입덕영상인데 거의
2017.10.14 경기대 축제 머리 안 감았어요+또또또 응원법 팬분께서 먼저 물어보신 거 지금 영상 확인하고 알았네요ㅋㅋㅋ 모자 벗기 싫다는데 계속 모자 벗어달라고 하지 말아주세요.. 저 목 나가서 목소리 진짜
재진 Go Back 라이브 중간에 가사 까먹긴 했지만 라이브👍 마이크 떨구는 영상에서 이미 입증된 그의 라이브 실력... (영상 출처는 아마 옛날옛적 진갤에서 줍줍..?
영상화질이 별로라 캡쳐 하나 놓고갑니당


앨범

hkh7634130mood:rvng 내년 초에 나온대요 혃이 피셜.. 130mood는 혃이 앨범 대제목이래요..정규앨범이고 10~12트랙정도라고 했어요 앨범내고 머지않아서 단콘도 할 생각 하고있다고 했어요ㅠㅠ대박 좋아 진짜. . . ♡
여러분 혹시 그거 아시나요 블랙나인의 미러 앨범 커버를 18세 고등학생분이! 제 글에 좋아요 눌러주셔서 들어갔는데 이런 말씀이 적혀있었어요 🙏 좋은 앨범 커버 감사드려요 댓글 창을 급 막아놓으셔서 말씀드릴 방도
히히•••부랄앨범은 보물창고라네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hgeniee

내일 낮 12시 옱텨 앨범 ‘담배’
FKJ 이름도 너무 귀엽지 않나여ㅠ 저 앨범 다 좋아요blessed 랑 lying together, go back home도 들어주세요ㅠㅠㅠ


사람이야

트친을 팔로할 때와 팔로한 뒤의 인식변화. 만화가인가 봐-)이상한 사람이야. 소설가인가 봐-)이상한 사람이야. 개발자인가 봐-)이상한 사람이야. 이상한 사람이네?-)이상한 사람이야.


고백

그리고 경스의 개굴 테러는 시작되었다... 돇영수 -) 변뱩현 . 변뱩현 모야ㅠㅠ 몬뜻이야?? 변뱩현 이거 고백이얌?? 😱😘 오새훈 go back 이요? 박찬녈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앞으로 가! Go해. 어어어 아니야. 다시 Back 해! 자. 고백. 푸핫...형 있지. 내가 좋아해요. 무슨 말이냐고? 그냥. 이게 진정한 고백이라고. 좋아해. 형. 내가 진~~~짜! 좋아해! 움빠빠٩(๛ ˘
고백부부 뷰는중 go back~
헤파밈 😭😭😭😭😭😭😭😭😭😭😭😭😭😭😭😭😭😭😭😭😭고백 (go back) 이키마쇼 😭😭😭😭😭😭😭

글렌) 고백 할 것이 있어! 민호) go back
5. 고백..?go back..?나랑 사귀자 이거요..?예 저거요
잘못하면 고백이 아니라 Go back되는수가 있어
고백을 검색하면 진짜 Go back짤이 뜸
(고백? GO BACK!) 윤하차였어 짐형 괜찮아요? 윤난 괜찮아. 석이가 날 받아들일 준비가 덜 된거지 뭐 짐형 그 말 지금 다섯번짼데요.
고백?????고백 Go back 하겠슴댜 낄낄ㄹ 재미업서요
만나서 제가 고백하겠습니다... (만약에 까이면 저는 go back.....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wonjaewooo

고백이 진짜 Go back 이라서 고백이어씀ㅋㅋㅋㅋㅋ


잘부탁드립니당

헉 안녕하세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당
헉 이런 누추한곳까지 잡으러와주셨는데 당근히 잡혀드려야조!!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당🙏
앗 잡혀버렸네용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당😄😄
헉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당🙏


신곡

블랙나인 신곡 거울 🐥
10월 말 신곡 발표 예정 🐥

울산오는날에 신곡나오네.. 십 개좋아


나쁜

세나개 페미티셔츠 블러 먹인거 욕하기도 좀 조심스러운게 집구조랑 여성분 얼굴 강아지 얼굴 다 나오는데 나쁜새끼들한테 악플이나 나쁜 일 당할수도 있어서... 그것때문에 블러처리 한거같기도 하고 ...
친구가 며칠 전에 고양이 데리고 동물병원 갔는데 의사 말이 낚시대 스타일 장난감으로 휙휙 놀아주는 게 안 좋다길래 헉 그럼?? 했더니 그가 나쁜 건 아닌데 그것만으론 운동이 부족하니까 우다다다 뛰어가는 거 쫓아다니며
나는 워낙 개를 좋아하다보니 이 세상에 나쁜 개는 없고 개들은 모두 천사라는 감상적인 표현도 그냥 받아들이게 된다. 멕시코의 교황방문행사에서 사람들 모인 거 보고 좋아하는 집없는 개 사진을 보고 있으면 그런 생각이 든


세상에

헉 서사님 안녕하세요 세상에 저 지금약간 꿈ㅁ꾸는고 아니죠 아 너무세상에..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세상에 탐라먼일ㅑㅇ


혁이

???? 롸? 잠시만요 혁이 파란색 바람막이 입엇어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MerleauPonty19

혁이는 늘 이쁘네요💜 #딘 #dean #Grandmintfestival #GMF
님들 제가 진심으로 하는 말인데 혁이 패션은 욕할 필요가 없음. 혁이 실물 보면 얼굴 때문에 옷조차 존나 완벽한 수트로 보이고 너덜너덜한 셔츠는 개쩌는 구제로 보인다고. 나 태어나서 그렇게 잘생긴 사람 실물로는 처음봤음.


좋아해

난 너 파트두 아닌데 입모양으로 따라부르는거 너무 좋아해 그리고 웃는거 솔직히 너무예쁜고아니냐 ㆍㆍㆍㆍㆍㆍ밍ㆍㆍ


모르고

jennet_1212이거 뒤집어서 끼우는건데 모르고 모양 그대로 끼우는 사람 은근 많드라....()
한글도 모르고 자기 옆구리도 스스로 볼줄 몰라서 해맑은 아이
피아니스트 친구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개업했는데 아무래도 이 아이가 세상 물정을 모르고 가격을 책정한듯. 버섯스프+시저샐러드+갈릭쉬림프+새우크림파스타에 화이트 와인 두병을 마셨는데 11만 5천원.연습실 삼아 개업했는지 피아


카페에서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카페에서 퍼온 건데 계속 웃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카페에서 공부하고있는데 옆자리 남대생들의 대화 넘 웃기다 A 이번달 500일 다음달 여친생일 다음달 크리스마스야 대체 뭐해주지 B 500일은 선물주고 그 다음은 꽃 줘 C 멍청아 꽃은 매일 주는거야
동네 트친 잇엇음 좋겟다 진짜 나랑 비슷한 사회성을 갖고 잇고 인권의식 비슷하고 걸어서 한 20분 안쪽의 거리에 살아서 언제든 만날 수 잇고... 막 브이앱 같은 거 하는 날 카페에서 만나서 2시간 정도 오바 떨다 헤어질 수


이름

물고기 보는 고양이 이름 덕배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사분도 너무 귀여우시고 덕배 아직도 물고기 보고 있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스는 계속 바뀌곸ㅋㅋㅋㅋㅋㅋ지금은 물고기 밥주는거 보고 있다고 한다
“길가에 핀 저 꽃은 이름없는 꽃입니다.” “이름없단게 이름인가요?” “아니요, 정말로 이름이 없어요.” “저렇게나 아름다운데 이름이 없다니 이상하네요.” “다들 이름을 지으려 했는데 저 아름다움을 이름 안에 가두기엔
이름 지은사람 의도햇다 ㅒㅂ빼박ㅌ임


COME

ㅤ ㅤ 헤어지잔 그 말 쉽게도 뱉는 너? _ don’t leave, don’t go, come back ·
He is so smiley 💕 have a safe flight! Go & come back safely! Please don’t get hurt & no tigers! ㅋㅋㅋ 너무 싸랑해 재범아!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IMMIKKIMIK


들은

이거 앤캐로생각하니까 죤나귀여운데 내앤캐들은다 한성격 해서 상상이안대는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넘귀여워
와 쥔님 너무 좋자너 시청자2등을 누가 기억함? 머독1등이 기억하죠. 99등 이런 애들은 모르겠지만 최후까지 같이 싸웠던 1등은 2등을 기억해주죠
애인이 들은 얘기라고 해줬는데 회계사 사무실에서 과로로 죽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고 한다. 근데 그게 예고없이 훅 가는건 아니고, 한번쯤은 아 이러다 죽겠구나 싶은 때가 온댄다. 한번만 온댄다. 두번짼 없대.
흐으음... 다시 생각해보니까 진짜 굿시리즈 BGA들은 거의 Go back 2 your rave등등의 no2rar 곡들 BGA랑 비슷하네
뭐든지 열심히하면 누군가는 분명히 알아줄거야 실패하더라도 절대 포기하지않고 자신을 믿어 그리고 너를 뒤에서 응원해주는 사람들은 항상 있는거 알아줘 화이팅이야 내사룽 ,,, 색깔을 찾아서 더 많은 사람들이 너의 매력을 알게
140517~8 블락버스터 첫 콘 우지호 단독무대 암 스틸 플라이 들은 사람들은 지코에게 충성을 맹세할수밖에 없었음


EX

반존대 쓰는 수학책없어요?? Ex) 설명해 보세요, 왜 그렇게 되는지. Ex) 풀이과정을 써보세요. 절차에 따라서 풀면 쉬워. Ex) 채점해봐, 답은 n페이지에 있어요.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mayonnaizoh

GO BACK 2 YOUR RAVE EXH 클리어!!!!
[수요조사] ──이것은, 과거를 지키는 이야기. 그림인장only 복합 / Fate GO × Fate EXTRA CCC(약기반) / 01 15禁 / ALL / 4주 / 트커 당신의 캐릭터가 사망하거나 재기불능이
having busy weeks and i can't go back to hometown until next month. and then it means i can't ship the stuff. 고마워요 그리고 미안해요 ㅠㅠ


모자

근데 원쟤 진짜 고생한다 일반인이엇고 원래 말수도 적고 우울증 까지 있던 앤데 갑자기 이렇게 슈스되서 쉬는 날 꼽을 정도로 공연 뛰고 그때마다 멘트 생각해야되고 모자벗으라는 무개념들 상대해야되고 몇백명 몇천명 앞에서 랩 평가받


싶은

해외 출판계 다시 기본으로. 독자가 읽고 싶은 책을 내는 데 충실하자는. 전자책 신장세 하락과 주 수익원인 종이책 반등에 따라. 출간 속도와 품질 향상 위한 투자 늘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의 주요 출판사 동향
저에게 하고싶은 말이나 go back 할거 있으면 말해주십시오 항상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라발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돌아서면 보고싶은 당신 흑 흑...!!!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wns428

난 우찬이 그냥 아이돌 데뷔 안 하구 하고 싶은 음악 하는 아티스트로 커도 좋을 것 같아... 이 스웩을 봐... 그는 리얼래퍼라고... 얼마가 걸리든 괜찮으니까 힙합해줘도 괜찮을 것 같아... 누나가 대학을 홍대로 갈


Go Back

원쟤가 피쳐링 해주는 흑구 데뷔곡 ((거울))이 모레 19일날 발매 된다고 합니다!!
아마 트위터에서 제일 흔한 병이지 싶음 DSPD(수면위상지연장애) 증상 만성적으로 새벽 다 돼서야 잠들고 아침에 출근이나 등교해야하니 겨우 일어남. 잠이 부족해서 아침,오후 내내 졸리다가 저녁되면 또 말똥말똥 해져서 새벽까지
애기 때 엄마랑 비행기 탔는데 컬투가 뒤에서 자꾸 떠들어서 내가 울음 안 멈췄던 것 때문에 엄마가 아직도 컬투 싫어하는 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말리러 간 승무원들이 컬투 입담에 빠져서 다 안 돌아왔다고 아직도 그 얘기하
내가 좋아하는 무대... 우지호 아름다워 피처링은 정말 최고였다 무대 다 씹어먹음
DJ Shimamura()님과 Numb'n'dub()님의 Can’t go back 2 the Rave을 프로모션 채널 Mike Promo에 업로드 하였습니다.
책방공사 중에 땅을 파다가 이런게 나왔는데 이거 언제적 것인가요...ㅋㅋㅋ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lol_soo9

그리고 의사가 ‘고양이가 뛰어놀다보면 이러잖아요’하면서 숨차서 씩씩 거리는 숨소리를 내길래 ‘헛 저렇게까지는 하면 위험하단 말을 하려나’했더니 ‘이 정도까지는 놀아줘야 합니다’ 이제 인간의 건강이 걱정되기 시작했다...
배달의민족 여행용세트 문구가 겉만 쩌는 줄 알았는데 속까지 장난아니네ㅋㅋㅋ
김도연 존예,,하고 보는데 왜 서울한복판에 당나귀가 있는걸까,,
당신이 지쳣는지 테스트 1우울트가 늘어간다 2이런 트윗을 남발해도 되나 자기검열하게 된다 3부계가 있다(혹은 만들고 싶다) 4부계에 체류하는 시간이 길어진다 5교류가 귀찮음(에너지소비) 6근데 트위터하는게 쉬는거라서 멍하게 알
아 남그레
A 아니 근데 이번에 커플후드티 샀거든 ? 둘만의 기념품이니까 그걸로 어떻게든 되지않을까? B 걍 안 챙긴다고 하는게 나을거같다 C 차라리 호신용품을 사든가 ㅋㅋㅋㅋㅋㅋㅋ
rt) 진짜네, 타카스 원장이 포켓몬Go에 아멕스 센츄리온으로 수천엔 현질했더니만 카드사 담당자가 "아니 우리 고객님이 갑자기 이런 푼돈 결제를 하다니?!" 의심해 카드 긴급정지..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Janetrbl

'친구=나이가 같은 사람'으로 이해하는 것만큼 협소한 시각이 있을까
내일시험이니 공부한다..
11월초..에뛰드 비마이 유니버스..✍
흔적 잡으러 와써욘 !! 팔로함미당 친하게지내욘 😙
흔적잡으러 왔으여 같이 즐덕해욯
맞팔했어요!! 앞으로 잘지내봐용😄
넹넹 앞으로 친하게지내요🙌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foodnjoy

내일이 시험이지만 난 오늘만 산다(ㅈㄴ
옛날에는 돈많은게 제일 부러웠는데 지금은 돈많은게 제일 부럽다
헉 쵸스님 축하드려요😄!! 예쁜사랑하셨으면 좋겠네요😆
퇴근. 모두 다 고생했어요. 집에 가서 얼른 씻고 자요. 굿나잇 Going back. You've worked hard, everyone. Hurry go back home, take a shower and go
고맙습니다!!🎊🎊🎉🎉❤❤
지코는 ‘서퍼’같은 아티스트에요.
아 성하른...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bumanpa

아 꾸즌히 성하른찾느거 너무슬프다..
우죠 카스광고도 한때 페북에서 엄청 돌아다녓는데 갓곡이라면서,,👍 다시들어도 좋다😊
장르 늘어갈때마다 광개토대왕의 심정을 이해하게된다 행복한데 통치하기 존나힘듬
뇌리에 잘 새기자
늘말하지ㅏ만 오늘만삽니다..
흔적잡으러 왔어요·
흠.. 춥네 I love this weather (요즘 날씨 땜에 행복해^^ 갓칠이들 때문에도 행복하고 ㅋ) but right now it's making me want to go back to bed and that's not.. no.안돼..ㅠㅠㅠ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dearMyde2r

Let me go back ㅠㅠ
고양이의 분양비는 싸면 5만원일 수 있지만 고양이의 병원비는 싸봐야 50만원이라는 사실 타임라인의 모두가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보프 첫콘때 생각난다.. go back부르다가 팬들 깜짝슬로건 이벤트했는데 처음으로 오빠가 목이메이도록 울어서 팬들도 포풍오열했던날
#녜롱 #녤옹 녜롱급식물로 당가가 의식의 흐름대로 go back 해벌여서 부끄러워죽는데 연상답게 차분히 기다려주는 온..
오빠들 돌아온다. We'll be back soon.
It's about time I go back home; back to my 슈퍼주니어 오빠들 #슈퍼주니어 #SuperJunior #SuperJuniorReturns #SUPERJUNIOR8THALBUM
디디피에 쉑쉑이잇어요???????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Gsosi

예•••동대문구 주민 소식 넘 느리시네요
저야 동대문에서두 저 꾸석데기 사니깐,,,
ㅜㅜ두타일층에 잇어용!!!!!
앗 안녕하세요ㅕ!! 앞으로 잘부탁드릴께요
BeYourIsland_171018 ICN입국 🛬 HQ ✨Guess Who's Back #WINNER 넘 멋있어서...🙇🏻‍♀️🙇🏻‍♀️🙇🏻‍♀️근데 리더님 얼굴이 좀 보여줭😝😝😝 #위너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ㅋㄱㅋㄱㅋㄱㅋㄱ맘스터치와서 나 피클 빼고 친구 양파 빼달ㄹ라고 했는뎈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포장지엨ㄱㅋㄲㅋㄱ
멀리서보고 슬라임인줄 알았는데 비숑이였어 ㅠㅠ 가만히 있는 거랑 살 늘어나는 거 개귀여워ㅠㅠㅠㅠㅜㅜㅜ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RM_pdm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불허전 급식체ㅋㅋㅋㅋ 의원님 침술이 ㅆㅅㅌㅊ이옵니닼ㅋ
헤미님 진짜 개웃겨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ㄴ너무 웃어서 명치 아픔ㅠㅠ쿸ㅋㅋㅋㅋㅋㅋㅋ
Let it go, Let it go 다잊어, 다잊어 Can't hold it back anymore 이제 더이상 버틸 수도 없잖아
넴 좋아용♡
초등 교실의 1호 이성 커플이 공개 연애 발표 후 99일 만에 결별하게 됐는데 당사자들이 계속 맞부딪혀 마음 아파할까봐 조별 모둠 활동이나 특별 활동에 서로 동선이 겹치거나 짝이 되지 않도록 학급원들이 배려하느라
님들 진짜 서울 오는 지방사람들한테 지하철에서 실내화 신어야해서 실내화 가져와야 한다고 구라좀 치지 마셈 서울시에서 공용실내화 구비해놓은게 2016년인데 속는 사람이 어디있음
진짜 초딩새끼들 미쳤나봐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JuneNyanko

초등학교 때 석사, 박사라고 하면 개쩌는 사람들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개 쩔은 사람들이었다.
숌6)낙) 아무래도 의식의 흐름 기법으로 별명지어주는 것 같아
아니 아 그 진짜 왜 이러지...
내 인생 한줄요약 아맞다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cigarettebleone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Jin_Kuai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ohfin_zd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xs_1154

Go Back 원재 WANNA 기분 영상 앨범 세상에 u_are_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