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5. 14:40 카테고리 없음


지코

사랑스럽네 지호 ㅠㅜ (포옥 👨‍👦 #블락비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구찌파티 넘 멋있따......🙊 #지코 #zico
171024 Gucci party. 하... 잘생겼다😭😭😭 [cr:yunsi___] #지코 #zico #우지호
멋있어ㅠㅠ 마지막에 꼭 안아주시는데 폭 안기는거 넘 귀여워😭😭😭 #지코 #ZICO #우지호
[171024 블락비스토리]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BlockB
박원순 서울시장이 뮤지션 지코를 인터뷰한 후 기념으로 남긴 스웨그 넘치는 인증샷. 자세한 내용은 11월에 다음 브런치와 카카오톡에 론칭될 예정. 인터뷰집은 내년 1월말이나 2월초에 행복한책읽기에서 나오게 된다 #지코 #ZIC
(여성동아 11월호) ‘올해의 스타’ 대형 화보집 증정 #지코 #ZICO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sal_goo_

머시써 ㅠㅜ 이뻐 ㅠㅜ #지코 #zico #우지호
지호나라 생존신고 part.1 #공항패션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너무 오랫만에 보정해서 어색해....ㅠㅠ
지호나라 생존신고 part.3 #간지작렬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대체 안멋지고 안이쁠때가 언제였던가.... 그런데 나는 왜 게을렀던가..ㅠㅠㅠㅠ
너는 평범하지 않아서 더 아름다워 넓은 밤하늘에 펼쳐진 별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빛나는 달처럼 소중하니까 흔글 - 달 #지코 #ZICO
지코씨
지코씨 잘은 모르지만,,, 나보다 다리가 가느시네요
헛 😍 #지코 #우지호 #zico

Jay Park (박재범) AOMG 설립 비하인드 (처음 얘기하는건데 지코에게 접근 했었다) "지코에게 같이 하자고 했었다. 하지만 블락비한테 더 충실하겠다 해서," #지코 #ZICO #우지호
💕빨리보고시픔🎤🎤🎤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160410 KCON #블락비 #지코 #ZICO 재편집했습니다^^ HQ LINK👇
LG V30 My Zone M/V 프로젝트 광고 CF Gosha Rubchinskiy - Football Pocket Logo T-shirt £55 #blockb #zico #블락비 #지코 #ジコ
지호나라 생존신고 part.2 #힙합스웩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무대 위 지아코 빨리 보고 싶어 ♡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투표 안내] '남자 가수상', '베스트 힙합 & 어반 뮤직' 총 2개 부문에 지코군이 후보에 올랐습니다. 투표 기간 10/20 18시~11/28 24시 까지 투표 링크 :
오늘도 수고해~~!! 👟👟👟 #블락비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bbomeeggo

[170820 도심속 봅슬레이] 반깐머리..ㅜㅜ❤ 블락비무대..ㅠㅜ❤ ※저화질주의 ※확대금지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심심해서😁 #지코 #zico #blockb #블락비 #미니등신대 #개귀엽 #예스터데이 #yesterday #블락비컴백 #박경 #재효 #피오 #태일 #유권 #비범
171014 더크라이. 이제 지호랑 효서비 안 소홀네요ㅋㅋ #지코 #zico #크러쉬 #crush
171014 더크라이 그라운드 #지코 #우지호 #zico 이건 또 무슨 웨이브?🤣
아앜ㅋㅋㅋ 머 보는거얔ㅋㅋㅋㅋㅋ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프로듀싱하는거 짱멋 😍😍😍 #블락비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 Bonus video, have fun with ZICO's live - 지코

쇼미6 우승 직후 행주의 기쁨의 세레머니는? 무대 뒤 대기실에서 지코&딘 프로듀서에게 뽑뽀하기😘 으히힣🙊 #지코 #딘 #ZICO #코딘 #쇼미6 #행주
D 지코 들어와쓰니까 나가야겠다 Z 시러어 내가 먼저 나갈그야 지호 세젤 말투 씹덕이양 ㅠㅜ 귀여웡 ㅠㅜ #지코 #우지호 #zico #딘 #fxcd
[170329 라쿠아 라이브&악수회] 이 날 폴더 조명때매 보정 힘들어서 덮어뒀다가 오랜만에 열었더니.. 지호 너무 멋쁘네 ㅠㅜ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굿나잍 하십시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멜로디포레스트캠프
Bes-15 찌호 어디가 ♡-♡ 신난다 그 가방 오랜만에 보옴~👜 #지코 #ZICO #우지호
빠져 죽을 수 있을 것 같은 기꺼이 죽어 줄 수도 있을 것 같은 네 속눈썹 밑 그 깊은 빛 몇 천리 복효근 - 네 속눈썹 밑 몇 천리 #지코 #ZICO
170328 YESTERDAY Special EVENT #블락비 #지코 #ZICO 웃을 때의 움직임이 너무 귀여워🐰🐰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josee_rebirth

#zico #지코 #dean #crush #penomeco #millic #paradise 미리보기 팬챠다섯이 부르는 최초의 파라다이스😭 고생한 보람이 있었다 정말 ㅠㅠ 오늘 최고 행복하고 즐거웠어 !!
핑쿠해 💕 이쁘당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그럴줄알았zzi 귀여운사람 ㅠㅠㅠㅠ
160807 ~SHOWDOWN 'S'~ OSAKA 아랑곳하지않는자와 아랑곳하지않는자 둘 다 춤추는데 이 온도차 뭐야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피오 #표지훈 #블락비 #blockb
너는 좋겠다 거울 보면 니가 있어서 나는 그 얼굴 한 번 보는 게 이렇게나 떨리는데 송혜빈 - 보고 싶은 얼굴 #지코 #ZICO
171014 더크라이 그라운드 #ZICO #지코 #우지호
171014 더크라이 그라운드 녹십자..? #ZICO #지코 #우지호

( 170924 스케쳐스 팬사인회 현장 ) #지코 #ZICO #SKECHERS
#지코 #zico #인스타라이브 초밀착샷에 헝클어진 머리에 쌩얼에 아...너무이뻐 ㅜㅜ 너무조하💕
[지코 대기석 리액션 직캠 (2)] 지호도 샤샤샤 홀릭인게 분명햌 ㅋㅋㅋㅋ 걸그룹 노래 너무 즐기시는 것 아닙니까? ㅎㅎ 귀엽습니다만 #지코 #zico #우지호 #MAMA #cheerup #못본죠수니
다시보자 핵지코 잊지말자 등짝지호
170924 스케쳐스 팬싸 #지코 #우지호 #ZICO 귀여운 애😘-) 귀여운 애😘😘-) 귀여운 애😘😘😘
161116 AAA #지코 #블락비 #ZICO 지호 레카입장 전 추워서 주먹꽉 ㅜㅜ
#zico #penomeco #지코 #페노메코 #CBP #CASS 170819 preview 귀여운 두멍뭉!!🐶🐶 저랑같이 공연다니신분들 얘이렇게 잘될줄 알았죠?? 동욱찡이 넘나뿌듯하고 자랑스런 지호💕 둘우정 영원히응원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Ion_ZIcO

160806 오사카 콘서트 #블락비 #지코 #ZICO #BlockB 영화보러 갈래? 설렘 심쿵사 ... 😭
161009 DVD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ジコ
진짜 우지코 천의얼굴. 곰돌이 푸도 닮았고 여우인형이랑도 똑같아. 이와중에 표정 잔망봐요 여러분. 우지호 분명히 자기가 귀여운줄 아는거임 모를수가 없어
#죠스타그램 #지코 #zico 죠어린이 모봐??ㅋㅋㅋㅋ아 증말 귀여워🤣🤣🤣
님들 지코요 ZICO 님들이 아시는 그 지코가요 설탕 두 스푼 타서 먹으면 진짜 장난아니게 엄청 맛있거든요? 아 진짜 너무 맛있어 지금 지에스에서 원플러스원이니까 사드세요 진짜맛잇성 ㅠㅠㅠ
#지코 #우지호 왜케 예뻐...너무 예뻐😭
이유없이 20번 보게되는 마성의 지코 움짤

확 풀어버리는거 존세쿠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혁이가 지호 볼 때 쏘스윗한거 저만 느끼는 거 아니져? ㅜㅜ♡ 지호 다리 안꼰다더니 요즘 자주 꼬고요 🤔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dean #코딘팀 #170703
열심히 열중하고 신나게 무대한 덕분에 목걸이랑 인이어랑 걸리고 꼬이고 엉키고 난리나씀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밝은 모습으로 즐겁게 공연해서 보고 들으며 행복했던 공연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2016 ➡️ 2017 구찌 파티의 지코
#구찌 지코 코트랑 양말 갖고싶네
E SENS 이센스 HEIZE 헤이즈 WOO WON JAE 우원재 PENOMECO 페노메코 JUNOFLO 주노플로 BLACK NINE 블랙나인 DOK2 도끼 ZICO 지코 Zion.T 자이언티 VMC CHANGMO 창모 YOUNG B 영비 NOEL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fingertiiips

E SENS 이센스 HEIZE 헤이즈 WOO WON JAE 우원재 PENOMECO 페노메코 JUNOFLO 주노플로 BLACK NINE 블랙나인 DOK2 도끼 ZICO 지코 Zion.T 자이언티 VMC CHANGMO 창모
#zico #지코 #dean #crush #penomeco #millic #staytuned #fanxychild #oasis 극도의 흥분상태가된 팬챠 6명! 지호는 디제잉박스위에서 방방뛰구 효서비는 물뿌리고 나머지도
#2017CRYground 힙합콘서트 라인업! The cry ground #2017크라이그라운드 예매 #DEAN #지코 #딘 #크라쉬 #그라운드 #ZICO #CRUSH
뭐 하나 빠진 것 없이 완벽한 그. #지코 #지아코 #ZICO
( 170924 스케쳐스 팬 사인회 ) #지코 #ZICO #우지호
170920 중앙대 안성캠퍼스 축제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안성캠퍼스 너무 멀어서 기절 직전.. 사진도 영상도 볼 힘이 없어ㅠㅠ 그래서 강제로 쉿!! 굿나잇🌒


우지호

우지호 이 때 분명 당황했다 당황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빵긋 웃는거 봐

예능 보면서 느끼는건 우지호 새삼 깔끔하게 생겼다는것과 나는 얼빠가 될수밖에 없겠구나...싶은것
낭독 천재 우지호
#금방_들킬_거짓말을_해보자 우지호 안 좋아해요.
가깝게 볼수록 비현실적인 지호 )_(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171019 인스타스토리]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BlockB
길 가다 우지호 봣 다
님들 이거 봐주셔라 우지호가 세상 어여쁘게 스타일링 하고 인터뷰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JBJ_0302_the

지호의 예쁜 눈 예쁜 속쌍👀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재밌어하는 너의 모습이 참 좋더라💜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Skechers #스케쳐스팬싸 #ZICO #bywoojoo #myuniverse
170920 중앙대 안성캠퍼스 축제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너의 눈에 한번😚 너의 손에 한번😚


블락비

Do you wanna B? Block-B! #171107 #블락비 #BlockB #COMEBACK #everyday_beeday 유권 KYUNGPARK19
세시 때문에 열받아서 블락비 덕질하며 화 식히려고 폴더 뒤적이다 더 열받는거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9월 26일? 에 작성한 세븐시즌스에 보낼 의견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안보내고 말았는데.. 이게 1년 후
블락비 컴백한다니까 이벤트 할께요~!!! 부채 두분 드리고 2016년 시즌그리팅에서 상태 멀쩡한것두 두장씩 드릴게요 알티만 하세요! 타팬 가능 트친한정 아님
이게 언제방송인지 방송날짜는 지훈이가 알았을까??? 연말에 다같이 불러달란이야기를 저러케 서슴없이 할수 있다니.ㅋㅋㅋㅋㅋ 컴백일정을 확실하게 스포하겠다는 자세 아주 좋아 칭찬해 표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락비 우수영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Ion_ZIcO

BEE-15 인스타 스토리 5탄 #171107 #6th_Mini #블락비 #BlockB #COMEBACK #everyday_beeday 오늘 밤 9시 블락비 공식인스타그램(
JTBC2 개이득2 중고물품 직거래 현장에 연예인이 나타났다?! 본격 리얼 연예인 직거래 체험기 25일 (수) 밤 9시 30분 방송 #블락비 #태일 #재효 #유권
BEE-14 인스타 스토리 6탄 #171107 #6th_Mini #블락비 #BlockB #COMEBACK #everyday_beeday 오늘 밤 9시 블락비 공식인스타그램(
(박경, 프로듀서로 돌아온다) "블락비 미니앨범 작업 중" 처음 시도해보는 발라드곡이라 매우 떨린다. 팬들의 성원에 힘을 입어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락비 #BlockB #박경
#blockb #zico #taeil #jaehyo #zico #블락비 #태일 #재효 오물오물 모먹엉?ㅋㅋ 먹는것도 귀요워😆
일본오느라 수고했졍*.* 모자랑 벨트 다 예쁘게 잘어울려서 넘나 다행이다😚 지호이즈뭔들😆😆 마이존 첫무대 준비 화이팅이야😻😻😻 #지코 #블락비 #ZICO #じこ
한 명이라도 없으면 블락비가 아니죠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Ion_ZIcO

너멜되 당첨되면 두 분 뽑아서 비투비 Feel'eM 앨범과 블락비 바스타즈 앨범을 드립니다ㅠㅠㅠㅠㅜ 진짜 머라도 걸어서 너멜되 꼭 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타팬참여가능합니다🙆‍♀️
[개이득2] [EP.16] 블락비가 탈덕을 블락! 블락비(Block B) 편 본 방송은 10/25(수) 오후 9시 30분 JTBC2에서 방송됩니다 (*´꒳`*) #개이득2 #블락비 #태일 #재효 #유권 #탈


귀여워

이날 둘이 엠씨 볼 때 키도 비슷해서 김우빈 옆에 꼭 붙어있는데 존나 귀여워서 죽는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둘이 으쓱거리고 뿅뿅 뛰어도 키가 안닿아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해 저 지금 심장 멈춘거 붙잡고 올린다 아 귀여워서 숨 안쉬어짐 진짜 제발
인스타에 뽀요가 집에 온 초기 영상 올리며 뒤적이다 이 영상때메 귀여워주것다🙊🙊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외할머니댁 가족들이 시골집 근처 길냥이들 밥챙겨주는 모습인데 너뭌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귀여워~~!
이 얘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Ion_ZIcO

앉아있는 자세나 살짝 안쪽으로 꺾은 발목이라던가 양 머리에 눈알 달고 고개 끄덕끄덕하는거나 이 움짤에 있는 모든 요소가 다 귀여워죽겠네
지호 인터뷰 한다고 세상 조신하고 예쁘게 차려입은게 너모 귀여워
아 대박 귀여움 진짜 ㅋ ㅋ ㅋㅋㅋ아 엌케 또 혁이 입모양 움뇸뇸한다 ㅋ ㅋㅋㅋㅋㅋ참나 귀여워


DEAN

어때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시작되서 너무 놀랐고 또 좋았고💜💜 (헐!!!! 하고 놀라는 제 목소리를 주의하세여😂) #딘 #dean #어때 #Grandmintfestival
드디어 올리는 움직이는 혁이ㅠㅠ 기릿 잡아 렛츠기릿💜 #딘 #dean #Grandmintfestival


이정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ralia92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이정오빠 보고싶다'-'
멜론 저작권자에게 저작권료 안준거 97억 이상이래요 이정도면 씹양아치임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사람

한국사람들 졸라웃김 ㅋㅋㅋㅋㅋ 개가 사람물어죽인 사건 나오니까 모든 견주 싸잡아서 사람잡아먹는개라고 견주든 개한테든 손가락질하면서 정작 여성 성폭행+살인사건 4729104819개 잇어도 한냄들 모든남자가 그런거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모르는 소라빵 먹는 방법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exojhae

아,,,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지만,,,,, 대처하는 과정에서 바닥이 드러나는 법이랍니다
한두번이면 몰라 계속 이러니까 사람 미치고, 죽을만큼 지치지
기럭지 최고존엄 진짜 충성충성이다;;; 사람 맞어??
비비씨 지금까지 기다린 시간만 따져도 군대간 남친 기다린 시간보다 길어 군대는 제대라도 하지 우리는 언제 컴백할 지도 모르는 오빠 맨날 인스타 하나에 고마워하면서 덕질하는 착한사람들이야 솔로 나온다고 직접 홍보하고 어쩌다 사진
Q. 물린 상처를 입으로 빨면 안되나요? A. 사람 입도 더럽습니다. 감염됩니다. Q. 뱀에 물렸을 경우에는요? A. 빨아봤자 독 안나옵니다. 사람 입 더럽습니다. Q. 상처를 찢어서 피를 빼면요? A. 피 뽑는다고 독
지후니 불물바람 다 하는데. 능력자야 #이_사람은_불_물_땅_바람
❤️2017 HAPPY BIHDAY for ZICO❤️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길💕 생일축하해 지호야🎉#ArtistZICOday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Bwlgnsdl_719

나는 다정도 재능이라는 말을 좋아한다. 다정한 사람도, 다정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도 너무너무 좋아한다. 다정하려고 노력하는 것도 엄청난 재능이다. 누구나 할 수 있는 기분 좋은 거.
내 앞에서 앙기모띠 하는 사람에게는 앙기요틴 뿐이다
많은사람들이 '정신과에 갔는데 병이 아니면 어떡하죠?'라는 질문을 하는게 좀 슬프다. 우리가 병원갈때 다들 병이 100%있다고 확신한채로 가는거 아니잖아요.. 몸이 안좋으니까 이상있는지 확인하려고 가는경우도 많은데 정신
너무 몽글몽글해 청이는 나를 어떤 사람으로 기억해줄까
밈들 이거 가질 사람 알티 좀 해보삼 아무도 업스면... 제가... 열심히... 잘 쓰갯음...
💕[※3초 걸리는 알티 한번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웹툰 준비 중인 사람입니다. 스토리작가로 지원하시구선 2주일 후에 제 카톡, 트위터 차단했습니다. 썸네일까지 다 끝낸 상태였습니다. 그동안 허비한 시간이 너무
진짜 내 전부였던 사람이 떠나는 걸 생각도 해본 적 없는데 그게 일어나니까 마음이 엄청 아프고 나 혼자 그 사람과 더 많은 것들을 해야 되겠다는 생각을 했다는 게 바보가 된 것 같아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4dabb

글고 그 노동을 후려치는게아니라 과연 그 작업을 ‘핸드메이드’라고 이름붙일수잇느냐에대한 논란인디 핀트엇나간사람들 개많음
트위터를 하면서 말이 잘통하는 사람이 나보다 어리거나 나이가 더 많거나 하는 경우가 참 많다. 나이에 따른 호칭이 아니라 익명의 아이디로 서로의 관심사와 기호와 의견을 나누다보면 나이때문에 우리가 얼마나 많은 잠재적 친구
지짜 불락네 없었으면 난 지금쯤 죽었지 않았을까...? 아니지 사람은 좋은걸 모르면 모르는 대로 산다고 했어 지금 내가 블락네를 알기 때문에 깊숙히 치여서 허우적 거리고 있는거겠지
계속 하다간 우울트만 올리는 사람 될 거 같으니까 난 조용히 사라질게요 나중에 만나자.
알티) 옛날 사람들(1870년)도 고양이에 사로잡혀 있었대, 라는 글을 보고 당연하지 않겠어, 이러면서 또 궁금해서 사진을 찾아보는데...


유권

사랑하는 비비씨 여러분들😘 2017년 10월 25일 (수) 오전 11:00시 브이앱에서 유권, 태일, 재효가 출연하는 개이득2가 방송됩니다. 탈덕은 세시가 시켜놓고 왜 애들이 뒤치닥거리를 하는지 모르겠지만, 많은 관심과


태일

고음봐..... 역시 이태일👍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brewpizzamore

ㅋㅋㅋㅋㅋㅋ 방금 일어나서 탈덕을 블락 보고 왔는 데 역시 이태일 조따 귀엽 다 ;; ; ;


세상

내가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두 컨셉이 같이 있을 땐 두배로 좋은게 아니라 한 오조오억배 더 좋음
동물병원 앞 하수구에 버려져 죽어가던, 얼마나 절박했으면 아직 눈 뜰 때도 되지 않아 눈을 떠버렸던 젖먹이 아이들이 이제는 생사료도 씹어먹는 세상 행복하고 걱정없는 멋진 보송보송이가 되었다
요즘 세상 너무 좋아진 거 느껴보실래요
세상 어떤 소속사가 소속 연예인이 히트 치는걸 최선을 다 해서 막고 있지?


재효

우주대존잘 재효형의 플레이리스트가 공개되었다


우리가

이 글이랑 전 글 인스타에선 왜 댓글 막아 놓으신건가요? 이제 듣기 싫으니까 안 들으시겠다는거죠? 우리가 잘못된말 하는것도 아니고 기본만이라도 해달라고요 제발 그 말도 못해요?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Prov_4_23

아까 이거 보고ㅜ눈물 고엿ㅅ음 셔바 갠찮아요 오빠 ㅜㅜㅜㅜㅜㅡㅜ ㅜ ㅜ ㅜㅜ ㅜ 백만 년두 기다릴 수 이써 ㅜㅜㅜㅜㅜㅜ 오빠들 몸만 건강하고 오빠가 하고 싶은 음악만 할 수 있다면 우리가 뭔들 못해 ㅜㅜㅜ


해주세요

알티만 해주세요) 티켓팅 성공하면 한분 뽑아서 맥 릭스틱 원하시는 컬러로 보내드릴게요ㅠㅠ 🍇🍇🍇🍇🍇🍇🍇🍇🍇🍇🍇🍇🍇🍇🍇🍇🍇🍇🍇🍇🍇🍇🍇🍇🍇🍇🍇🍇🍇🍇🍇🍇🍇🍇🍇🍇🍇🍇🍇🍇🍇🍇🍇🍇🍇🍇🍇🍇🍇🍇🍇🍇🍇🍇🍇🍇🍇🍇🍇🍇🍇🍇🍇🍇🍇🍇🍇🍇
#이벤트 코하쿠토를 너무 많이 만들어서 2분 뽑아서 보내드릴게요!!!!! 많이 해주세요!! 각각 색소와 과일맛 레진을 넣었습니당 !! 당발은 할로윈에!!!
스탠딩 성공했어요 죽을것 같아요 알티만 해주세요 사진에 있는거 다 드려요 내일 4시 당발할게요ㅠㅠ아무도 없으면 그냥 가질게요


애들이

탈덕은 세시가 시켜놓고 애들이 뒤치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엔 분명 행복했었는데 아무리 그래도 애들이 너무 좋았고 예쁘고 그랬으니까 괜찮았는데 이게 계속되다보니까 지쳐 감정소지같ㅇ다 정말 ..... ..
)) 탈덕은 세시가 시켜놓고 왜 애들이 뒤치닥거리를 하는지 모르겠지만 ((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zihohada


ZICO

볼에 입술자국 누구게요? 비~밀! 하는데 누가 봐도 지호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앙큼하고 귀엽고 난리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지호 제일 좋았던건 머리색을 야광으로 물들인거랑 머리색과 깔맞춤으로 렌즈를 '한쪽만' 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쪽 다 끼면 과하고 안끼면 밋밋한데 한쪽만 낀거 보면 지호 증맬 천재아니냐;;
곧 할로윈... 무대 보고싶었는데...
도도동의..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zihohada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instiz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bomofz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somthelove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태일 ralia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