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HYOLYN 씨스타 BLUE SISTAR MOON 창모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6. 09:30 카테고리 없음


HYOLYN

[171020]서울패션위크 KYE 출근길 프리뷰 #효린 #HYOLYN
[171019]서울패션위크 YOOX 오늘 두장이라도 올려야겠어 그냥 내일 하루 죽지 모ㅠ... #효린 #HYOLYN
[171019]서울패션위크 YOOX 프리뷰 손떨려... #효린 #HYOLYN
[171019]서울패션위크 YOOX 프리뷰 출근,,,, #효린 #HYOLYN
[171020]서울패션위크 KYE 어제오늘 참 행복했다 #효린 #HYOLYN
[171019]서울패션위크 YOOX 프리뷰 유이언니 만낫쬬 #효린 #HYOLYN
[171019]서울패션위크 YOOX 프리뷰 베레모 씌워주신 선생님 만수무강하세요ㅠㅠㅠㅠㅠㅠ #효린 #HYOLYN

효린 HYOLYN 씨스타 BLUE SISTAR MOON 창모 MX_boru

HYOLYN (효린), CHANGMO (창모) - BLUE MOON (Prod. GroovyRoom)
[171020]서울패션위크 KYE 프리뷰 멋진 쇼 잘 봤습니다~~ #효린 #HYOLYN
[170711]유희열의 스케치북 연예인포스 쩌럿 #효린 #HYOLYN
[170319]LA 쇼케이스 워후 #씨스타 #효린 #SISTAR #HYOLYN #LA #SHOWCASE
[171020]서울패션위크 KYE 프리뷰 언니는 이러케 예쁜데 내 체력이 할망구라서 프리뷰조차 올릴 힘이 업더ㅠㅠㅠㅠㅠ #효린 #HYOLYN
170711 유스케 효린 #갓효린 #유스케 #HYOLYN #KBS
[171020]서울패션위크 KYE 포니테일...ㅠ #효린 #HYOLYN

Podoba mi się film [Comeback Stage] Hyolyn - SLOW, 효린 - 슬로우 (feat. 주헌 of 몬스타엑스) Show Music core 20161112 w
'Hwarang' OST Part 5 Hyolyn - Our Tears (서로의 눈물이 되어) has been released! #화랑 #효린 #씨스타
[170711]유스케 출근길 그렇게 얼굴을 가려버리면 무진장 귀엽다구... #효린 #HYOLYN
170408 석촌호수 벚꽃축제 Seokchon Lake Cherry Blossom Festival #씨스타 #다솜 #소유 #효린 #보라 #SISTAR #Dasom #Soyou #Bora #Hyolyn


씨스타

[#SISTAR] We The B.E.S.T SISTAR ! 지금까지 씨스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씨스타 #효린 #보라 #소유 #다솜
[#SISTAR] (SISTAR GOOD BYE LIVE '#LONELY') #V_LIVE 종료! 내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요🤗 #씨스타 #효린 #보라 #소유 #다솜
[#SISTAR] #씨스타 #효린 이 보내온 영상🎬 4월 27일 에이리언 커머넌트 ! 에이리언 데이 팬 페스티벌에서 만나요🤗 #에이리언커머넌트 #에이리언데이

효린 HYOLYN 씨스타 BLUE SISTAR MOON 창모 kkangpae__

윶ㅈ우가 개인커리어 졸라 뛰어나면 뭐해 회사에서 걍 쓰는둥마는둥 하는데 ㅋㅋㅋㅌㅋ ㅋ ㅋ ㅋ 씨스타 효린 아 느낌 이상해 효린도 솔로로 푸쉬 넣어주고 언프 같은거 꾸준히 밀어주니까 자리잡은거 아냐 ㅋ쿸 ㅋ ㅋㄴ ㄴㄴ ㄴ ㄴ
씨스타 효린 고양이 입양, 뽀송민낯도 함께 공개
우런니 이쁜거봐ㅠㅠ분위기 쩌러ㅠㅠ씨스타 보고싶당😍 씨스타 효린
그냥 오직 투디만 팠을때도 씨스타는 쭉조아햇어.. 효린특히좋아햇음ㅜ ㅜ ㅜ ㅜ갓갓


BLUE

아직 시간은 많잖아 나와 몇 억 초를 세버려 /효린&창모, BLUE MOON(Prod. GroovyRoom)
170816 테이의꿈꾸는라디오 BLUE MOON(원곡:효린&창모) 다미 파트 #드림캐쳐 #DREAMCATCHER #다미 #DAMI
BLUE MOON, 효린 & 창모

1. 어서 날 알아보길 바래 나 없는 넌 안 되겠다고 말해 깨고 또 깨어나도  반복되는 깊고 슬픈 꿈 내 머릴 쓰다듬고  이제 괜찮다고 말해 효린/BLUE MOON
[나를 끌어 당겨 작은 틈도 없게해줘. 네게 안겨 지친 맘을 쉬고싶어. 발이 땅에 닿지 않는 이별 위를 혼자 허우적대며 걷지 않게 해줘. /효린, Blue moon]
발이 땅에 닿지 않는 이별 위를 혼자 허우적대며 걷지 않게 해줘 /효린&창모, BLUE MOON(Prod. GroovyRoom)
효린 창모 노래 blue moon넘 좋다 으


SISTAR

[#SISTAR] 효린이와 소유가 알려드리는 홍콩 여행 추천 팁! 홍콩 티라운지에서 알찬 여행 정보도 얻고, 보도투어도 경험해보세요! #홍콩티라운지 #홍콩여행 #홍콩도보여행


서울패션위크

[#효린] 171020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
171020 프리뷰 서울패션위크 효린

효린 HYOLYN 씨스타 BLUE SISTAR MOON 창모 kkangpae__

20171019 서울패션위크 #효린 퇴근길 미소천사😍😍 내 편지를 받을 때💌 오늘 진짜 너무 예뻐👍🏻
20171020 서울패션위크 #효린 입장 미소 천사😍
20171020 서울패션위크 #효린 퇴근길
20171020 서울패션위크 #효린 오늘 귀엽당 😍


다솜

다솜 "'터치 마이 바디' 가이드는 별로, 효린 버전에 필


목소리

우리 종대하고 효린님 목소리 되게 잘 어울릴 것 같아(방금 나는 대한민국 노래 보고 온 사람
아니 사람들이 블루문을 모른다니 베스트 콜라보 그거에서 왜 블루문이 제일 투표수가 적어ㅠㅠㅠ 효린언니 목소리 짱짱인데

그리고 역에서 실친 만나서 실친이 내 목소리 듣자마자 오랜만에 듣는 효린이라고...... 서글퍼해 줌 ^^... 목소리 어카죠
저에겐 비밀이 하나 있습니다... 목감기 걸린 상태로 소리를 지르면 그대로 진짜 효린과 똑같은 목소리, 웃음 소리가 된다는 비밀... 근데 그게 지금이네요 집 가서 동생한테 놀림 받는 일만 남았다


창모

베스트 콜라보레이션 괜히 효린창모 했나 소유백현 비가와가 1위네 높은순위로 몰아줄걸,, 근데 블루문도 내가 너무 좋아하는 노래라서💧
31. edm 노래 조아함 그래서 청하 노래랑 효린이랑 창모랑 부른 블루문 가튼 노래 조아함 발라드는 자주 듣는 편 아님
효린이랑 듀엣한 창모요?? 걔는 또 뭐랫나요,,,,
효린 창모 래서 순간 kcm인줄.... 다른 창모였구나


에일리

11. 드림하이 2의 존재이유는 가상이나마 효린과 에일리가 한그룹인걸 볼수 있다는 것이었고 문제는 정말 그게 다여서 처절하게 망했다

효린 HYOLYN 씨스타 BLUE SISTAR MOON 창모 kkangpae__

아 대박 효린 에일리 제시 개쩐닼ㅋㅋㅋㅋㅋㅋ왜 지금봤지 ;;;
이효리님 효린님 마마무 전소미님 현아님 에일리님 엄정화님 등등 다들 절 치고가주시는군요...
이거 할필요 없다 연말무대에서 에일리 or 제시 or 효린 or 다같이 알아서 다 불러줌 매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디라오 홍대점 효린 - 에일리 - 이하이 메들리라니 거 선곡 일관성 끝내주네


콜라보

콜라보 후보에 소유Xㅂㅎ 비가와, 효린Xㅊㅁ 블루문,,
부산에서 처음으로 뭉친 스타쉽X 패밀리! 개성 만점 훈남들과 홍일점 효린의 환상의 콜라보 무대~ 부산 스타쉽X 콘서트! 만나서 반가웠어요!^^ #효린 #매드클라운 #정기고 #주영 #누보이즈


지워

효린X주영의 '지워' 뮤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합니다! 어마어마한 다리길이로 매너다리를 선보인 타쿠야, 주영 두남자와 효린! #효린 #주영 #지워 많이 사랑해주세요!

효린 주영의 지워 피처링이 아이언만 아니었으면 좋았을거야 분위기 넘나 죠타고ㅠ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효린 제가 듣고싶어서 추천..!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효린 - 널 사랑하겠어)


블루문

ㅋㅋ 효린 블루문이랑 헤이즈 노래 한참 일할때 맨날 듣던 노래라 들으면 이유없이 지치는 기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효린 블루문이 없어요흑흑
맞아 보덴 말고 자신있게 딱 이거다 하면서 투표하는 거 효린 블루문이랑 헤이즈랑 가시나랑 마마무랑 헷갈리게밖에 어 꽤 많네 뭐야 나 노래 많이 아네


말해

효린→민혁 "평소에 너무 시끄러우니까" 외국인이랑 몸으로 말해요 게임하기

효린 HYOLYN 씨스타 BLUE SISTAR MOON 창모 kkangpae__


효린

형원의 효린 이행시ㅋㅋㅋㅋ 그저 개소리의 나열일 뿐인 ㅋㅋㅋㅋㅋㅋㅋ
66. 부제맫씨가 또 매드클라운 공연도중 가사 까먹어서 대신 랩해주는 효린
4. 효린 쌩얼,,, 이랑 그 개그맨 누구 근데 까먹엇삼 동물 대신 캐릭터는 핀과 제이크의 제이크 닮앗대
휴 효린 솔로 빨리 나오길(환멸저주 담은 노래로
효린릠 다 주겨줘요 휴
효린아 😂😂😍😍😍😍😍
marieclairekorea:💖마리패션위크💖 카이컬렉션을 찾은 #효연 효린 예은 키 라비 로꼬 NCT 🙌, 참스 와의 의리를 과시한 키, 정진운 👍 미스지컬렉션 쇼장을 찾은 이보영 과 박시연 까지!...

효린이 있음 ㅎㅎㅎㅎㅎ
매력둥이 보컬이 뭐지 곰곰이 생각하고 있는데 댕 제비짓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겤ㅋㅋㅋㅋ매력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린 반응과 내 반응 일치해서 더 웃김
오늘은 효린의 미션을 수행해야 함
효린→주헌 내장꼬치 먹기.... 우웩
72. 효린 개사이다
효린 누나 따랑햇! 하고 애교 피우는 울 뽀둥..
그래도 부러워요 ㅠㅠㅠ 전 어제 효린 효연 키 엔시티 님들 봤어요 흑흑

효린 HYOLYN 씨스타 BLUE SISTAR MOON 창모 kkangpae__

양세형 수중 인터뷰 도중 익사 #효린 #양세형 ㅊㅊ도탁스
나 효린님 꿈 쫌 길게 생생하게 꿨는데... 효린언니 뭔 일 있는거 아니죠 ..?
효린 좋아.. 너무옙버.. 흑흑...
ㅇㅅㅇ 효린이라니~ 효린효린 블룸님은 효리인~
170611 울트라코리아2017 #효린 #UltraKorea2017 오늘부터 시작이야!❤︎ 우리 끝까지같이가자❤︎
ㅋㅋㅋ 효린5단고음 필수라구욧
헤헤 나 효린 새로운 찍덕이랑 맞팔해쏘 존나 친해지고 싶다ㅠ

효린 HYOLYN 씨스타 BLUE SISTAR MOON 창모 mylove_hyolyn

진지하게 요즘 나 너무 잡덕인가 고민중이다... 덕질하는 도루를 좀 줄여볼까....? 어 효린시
대박이다 효린시는 진짜 대박.....
연애 뽐뿌 오는 #효린 솔로앨범 선공개곡 (#LoveLikeThis) 라이브 역시 효린 음색 진짜 오지구요.. 이 노래 진짜 역대급이다 ㅠㅠ #꾸꿍이_랩보이스_쩔구요
인천 너무 짱인 것 같음 효린의 도시이고 블루케찹이라는 상호의 클럽이 있었다는 게
효린 맹장하고 콩팥 없는 거 아세요 애기 때 아파서 다 떼내가지고
신기한 꿈을 꿨다 출근차에 캐리어랑 박스 짐을 싣고 탔는데 거기 효린이 있었어. 하와이에 삼일간 다녀온다고 해서 역시 체력 좋은 젊은이라 다르군.. 했다
난 효린이 넘 조타 뭔가... 시원시원한 언니 느낌

효린 HYOLYN 씨스타 BLUE SISTAR MOON 창모 1_9size

언니난 모티머 효린이얌
이솜님의 새로운 이름은? ✦미키 효린✦ 닉네임이걸로 교체하고싶네 오졋다
[#아이엠] #효린 누나 love like this 진짜 좋아요😆😆 #러브라이크디스 #LOVE_LIKE_THIS
오늘 효린언니 만났어요~!!!😆😆 다같이 paradise 들어야죠~~~? 👍🏼👍🏼
지은이랑 효린 강민경하고 2011년에 불렀던 비욘세 리슨 👂🏻 지은이 음색이 너무 예뻐 ㅜㅜㅜㅜ❤️ Jieun, Hyorin, minkyung - listen Oh... I'm screaming out for my
아 진짜 제시와 효린 보믄데 제시랑 현 아무리봐도 잘 어울리고ㅜ 꿀 떨어져ㅓㄹ임 ㅜㅜ 다주님 심중에 제시랑 현이랑 캔디 젤 좋아항느데ㅜ 너무 좋구 어엉
4. 김선재 - 종(Feat. 효린) 고등래퍼에서 김선재를 응원했던 사람인 안나 취향인 랩 스타일이기도 하고 가사가 유해하지 않아서 더 좋은 랩퍼 더 잘 되길 바라고 이 곡은 꼭 들어보시길

효린 HYOLYN 씨스타 BLUE SISTAR MOON 창모 s1105924

학교 잘 다녀와💗 오늘 하루 효린언니가 안힘들고 행복하게 해주세요!!! 😤흐히히




효린 HYOLYN 씨스타 BLUE SISTAR MOON 창모 s1105924

효린 HYOLYN 씨스타 BLUE SISTAR MOON 창모 s1105924

효린 HYOLYN 씨스타 BLUE SISTAR MOON 창모 _ionoi_

효린 HYOLYN 씨스타 BLUE SISTAR MOON 창모 mylove_hyolyn

효린 HYOLYN 씨스타 BLUE SISTAR MOON 창모 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