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상어가족 들으며 아기상어 일하는데 거슬려서 저기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6. 15:50 카테고리 없음


상어가족

핑크퐁 상어가족 뮤지컬 예매했다..... 내 뮤지컬관람 인생은 대체 어디로 흐르는가...........
부탁이야.. 핑크퐁 친구들아 내 머리속에서 사라져.. 특히 상어가족 너희들..
핑크퐁 상어가족 영상이 유튜브 10억건 조회가 넘엇다는데.. 9월 셩콘으로인해.. 팬과 셩오빠도 한몫햇지않을까?😆😆ㅎㅎㅎㅎㅎ
상어가족이 핑크퐁 사옥을 지어줄 날이 머지 않았다
맞아요. 이제 돌인 애도 핑크퐁노래 들으며 어깨춤을 춥니다. 그리고 밥도 상어가족 들려줘야 먹어요. 만드신 분들 정말 대단해요.
10월 초에 백화점 앞에서 행사하길래, 기다렸다가 상어가족 노래 듣고 나 갈길 갔다............(ㅋ_ㅋ) ...노래는 하지만 말을 못하던 아기상어와 핑크퐁....
핑크퐁 상어가족 노래들어보세여 중독성쩜 ㅋㅋ

핑크퐁 상어가족 들으며 아기상어 일하는데 거슬려서 저기 tretre_

핑크퐁... 상어가족 제 최애곡입니다 뚜루루루루
핑크퐁 상어가족 진짜 아기들이 홀린듯이 듣고 있음 인류 평화에 이바지한다
핑크퐁 직원들 상어가족으로 회식하겟다(???
동생이 상어가족을 너무 좋아해서 집에 노래나오고 책 읽어주는 핑크퐁 인형도 있어... 엄마 차에서도 거실 티비로도 하루에 상어가족만 10번 이상 듣고 잇다..
핑크퐁과 상어가족이 아니고 핑크퐁 채널 총 조회수가 강남스타일보다 많다는 건데 왜 상어가족 단독으로 강남스타일 이긴 것처럼 그러지 근데 채널대 채널로 뜨면 반은 되나?
핑크퐁 상어가족 존나 미소지니가족인데 해외 어디서 좋아한다는거야 하고 보니까 역시 미국
핑크퐁 상어가족 중독성갑이지 아기상어 뚜루루룻뚜루~ 바닷속~~뚜루루룻뚜루~ 귀여운~뚜루루룻뚜루~ 아기상어! 이거 틀어주면 애들 엄청 좋아한다ㅋㅋㅋ어느샌가 나도 중독되있음

핑크퐁 국적이 어디임? 한국어 동요만 있는거 아니고 상어가족도 온갖 언어로 다 있던데
핑크퐁 상어가족은 내 운명의 노래인듯 ㅋㅋ 친구들이랑 노래방 갔을때 불러주겠어
Rt) 상어가족 진짜 최고야.... 고마워요 핑크퐁.....
헐 방금 핑크퐁 상어가족인지 뭔지를 알았는데 난 망한거같다 입에 쫙쫙 붙어


들으며

핑크퐁 만든 스마트스터디에서 용병 뛴 적 있는데 보통 플래시 음악 듣기가 거슬려서, 소리 끄고 일하는데 저기 음악들은 다 좋아서 소리랑 상관없는 작업 건드릴 때도 이어폰 끼고 음악 들으며 작업했다. 음악을 정말 잘 만듬. 듣고 있으면 기분 좋아짐.
핑크퐁 만든 스마트스터디에서 용병 뛴 적 있는데 보통 플래시 음악 듣기가 거슬려서, 소리 끄고 일하는데 저기 음악들은 다 좋아서 소리랑 상관없는 작업 건드릴 때도 이어폰 끼고 음악 들으며 작업했다. 음악을 정말 잘 만듬. 듣


아기상어

노야는 ㅎ울하꾜 체육대회날 핑크퐁 아기상어 노래를 틀어주엇단 사실을 알까 .. ? 몰앗다면 알아둬. .!!! 왜냐. . 바닷속 아기상어는 귀엽기때문이지.. . 어 그러탐 아기상어 = 노야 라는 얘기❓❓❔

핑크퐁 상어가족 들으며 아기상어 일하는데 거슬려서 저기 Ofcl_PrinceMak


맨날

헉 연ㄴ유님(눈물퐁) 솔ㄹ이!!!! 사랑해!!! 둘ㄹ시? 라는 아가 맨날 닉에 븥어잇어서 이제 둘시님같아요(아무말) 글ㄹ구 그아가도 아는데 연이? 연이 맞나 핑크핑크한아가
핑크퐁 우리층에서 맨날 1번이상 꼭들림 ㅋㅋㅋ


그러지

저 앵무새 핑크퐁- 그러지 않나


할로윈

핑크퐁 할로윈 노래들 들으세요..은근 중독성이 있어요..동물의 왕 사자도..조카 들려주다가 내가 듣게 되는 그런..
핑크퐁 할로윈 노래 졓아


아기들이

근데 이것도 정말 글로벌 아기들이 전부 봐서 핑크퐁 짝퉁이 너무 많더라고요 ㅋㅋㅋㅋ 핑크퐁도 원전을 버젼별로 만들어 두고 짝퉁도 보고 해도 저정도 조회수니 대단하네요ㅋㅋㅋㅋㅋ 중국어린이들이 노래부르는 동영상도 본적있는!


핑크퐁

샤넬 쥬 꽁트라스트 320 루쥬 프로퐁! 지난 한정인데 천사같은 놋쨘님이 대리구매해주셧단.. 리베르떼에서 좀 더 핑크레드한 느낌! 가을겨울에 데일리로 쓰기 죠을듯한 색상 #쮸브지름

미술관에서 핑크퐁 보여주고 천천히 관람하고 있으니 보는 스탭마다 칭찬을.. 아이에게 시달리는 관람객 매우 많은 모양.한국에는 흔한 광경이거든효..
정말로 핑크퐁 사운드 시계 장난감 사고 미스카토닉 대학 볼펜을 받을 거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보헤미안로지브라운 로즈브레쓰 코코넛퐁 살구로애틋하게 돌체비타 씨쉬어 우드온파이어 댄디코랄 클라렛 보헤미안로지브라운 착색이 핑크색이라 손이랑 입술 발색이 많이 달라요. 손발색으론 딱 제 취향인데 핑크착색때문에 입술에선 좀
이러다가 몇년지나면 뽀로로랑 핑크퐁 세대나누겠네
힝 귀여운멘션이라니요!!)ㅁ()헤헤헤...!이렇게좋아해주시니..하..한개더 해야겠어요..! 피 피..핑크퐁!!!! 은비님아..님..하....ㅠㅠㅠㅠ
핑크퐁
초멘나사이...!!! 이거 핑크퐁 상어인가요. . . !

핑크퐁 상어가족 들으며 아기상어 일하는데 거슬려서 저기 Geungjung

그노래 좋죠! ㅋㅋㅋ 핑크 퐁 !
ㅋㅋ중독성 심합니다 그노래 저도 강제로듣긴했는데 노래가너무귀여워서 머리속에 맴돌아요 핑크퐁노래 체고입니다...👍
나도 핑크퐁 그려보고싶다
뽀로로 웨 안보죠 증말,, 늙은거 티나버렷잖아요(핑크퐁으로바꿈;;;) 금연 안하면 결혼 안한다카면 고민하ㅏ다가 며칠후에 니코틴패치나 껌같은 거 사오지 않을가요,, 다리 떨면서 껌씹구 아진짜폐인가운,,,,,
핑크터치 하고 싶었는데 핸드퐁(내장8기가)용량 없어서 빠꾸 당하고 설치 못했지.동태에게 미안해
야, 왜 핑쿠색 싫어하냐? 내가 진짜...나타나려고 얼마나 노력했능데!!!! 하면서 갑자기 얼굴 새빨개지는 핑크수인... 그러다가 갑자기 연기 퐁! 하면서 아까와 같은 포켓 사이즈 된다..딱 적당히 예쁜 핑크여야만 보통인간사이즈가 될 수 있음(?)
핑크퐁-꼬리찾기

1년째 추천하는 곡이지만 탈통할 땐 핑크퐁입니다 여러분 거기에서 펭귄댄스 강추임 거기서 중요 포인트는 펭귄 댄스를 같이 춰줘야 함 생각이 사라짐 (¿
고양체육관에서 핑크퐁나온다 서현숙씨거깄나?
핑크퐁 좋아하는 짐승 무서워ㅠㅠㅠ
아닠ㅋㅋㅋㅋㅋ 핑크퐁 왜보는거임ㅋㅋㅋ
죠 왜 핑크퐁 체조송봄 설마 떡밥이냐
아닛 우리 딸래미가 자주보는 핑크퐁 체조!
트니트니 친구들이랑 핑크퐁 노래 내가 많이 들었지

핑크퐁 상어가족 들으며 아기상어 일하는데 거슬려서 저기 junyulba

이소라님 6집 정말 좋아하는데. 지금 내가 듣는 것은 핑크퐁....
핑크퐁 뚜루루뚜루 상어요 ㅠ.,ㅠ
핑크퐁시리즈 중에 응가송이 최고 오빠한테 들려주면 백퍼 한시간 이내로 화장실 감
핑크퐁ㅋㅇㅋ 애기들 환장하던뎈ㅋㅋㅋ
핑크퐁 상어가 10억 조회래요!!
핑크퐁 버전이 엄청 많은데 그거 합친거 아닐까.... 그 핑크퐁에 나도 일조함ㅋㅋㅋㅋㅋ 강남스타일은 한번도 안봤지만(..)
언제나 도움 받고있습니다 핑크퐁

핑크퐁 유튜브에 검색해보니까 단독 10억은 모르겠고 컨텐츠 전체 조회수 합이 10억 넘는 것 같은데... 이렇게 치면 저스틴 또뜨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억 돌파도 되지 않을까...
#만듀티디 👀 이니슾 쌉쌀한 자몽사탕, 홍시냠냠, 에뛰드 스윗깔루아, 언더는 키라도키 핑크 ☺️ 어딕션 한정 40번 💄 홀리카 홍차퐁 홍차퐁 ㄹㅇ 엠엘비비........
핑크퐁 존나 부자겠다
핑크퐁 이 여우 캐릭터는 정말 과학이야 정말 귀엽다
저 1학년 때 반 단체로 핑크퐁 아기 상어랑 붐바스틱 쳣걸랑요??? 그거 쌤이 유튭에 올렸었는데 지움ㅋ 존나 흑역사............ 핑크 후드에 썬글라시 까지 쓰고 ........
저희 둘째는 핑크퐁 이 소리만 나도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현백 건강식품 파는데서 키누 2개사면 핑크퐁풍선 준다깅래 사거싶었는데...동생이 절레절레함

핑크퐁 상어가족 들으며 아기상어 일하는데 거슬려서 저기 Chaeng_You

아 맞다 핑크퐁 굿즈들 지금 백화점에 입점 했는데 ㅎㅁㅎ
나도 핑크퐁 취직하고십다
ㅂ핑크퐁 사촌동ㅇ생애기도들음
사촌동생이 어제 핑크퐁거리길래 뭔가했더니 이런거였군
ㅁㅊ 핑크퐁 전회사 대표님이 상어송보고 이게 모냐 이게!!!!!!!! 라고 하시던거 생각난다 대표님 잘 계심니가..?
핑크퐁 조카 올때마다 틀어놓는데 정말 집중잘해서 넘 편함...
아기들 외식할 때 필요함. 핑크퐁... 뚜 루루 뚜루

레즈주지육림이랑 핑크퐁 두개 보고 오늘자 웃음 다웃엇다 왜케 웃기지 서럽게 웃기네 샹ㅋㅋㅋㅋ큐ㅠ큨ㅋㅋㅋㅋㅋㅋㅋ
영어판 상어 가족이 현재 4.6억뷰 정도인 것으로 보아 상어 가족의 모든 언어 버전 혹은 핑크퐁 글로벌 채널 전체의 뷰 수를 합한 것이 10억이라는 이야기일까.
미니인간에게 사랑받기 위해 나는 뽀로로 핑크퐁 상어가족을 찾아봅니다
이게 마법의 단어 핑크퐁이군요...! 어쩐지 어머님들이 퐁! 핑크퐁! 만 외치면 아이들이 얌전해지더라고요.
세상에 내 핸드폰에서 지금 핑크퐁 노래 나오고있는데ㅎㅎㅎ
핑크퐁 유명해요,,,,,,,,,,, ㄹㅇ 뚤루루뚤루
지금 학교 햇솜제라고 유치원축제하는데 존나 들리는 노래가 지금 핑크퐁 상어쏭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상어가족 들으며 아기상어 일하는데 거슬려서 저기 iamDevirr

아 핑크퐁 그만틀어 듣기 싫다 진짜




핑크퐁 상어가족 들으며 아기상어 일하는데 거슬려서 저기 r_u_o_k_a_y

핑크퐁 상어가족 들으며 아기상어 일하는데 거슬려서 저기 lovely_bom11

핑크퐁 상어가족 들으며 아기상어 일하는데 거슬려서 저기 HuffPostKorea

핑크퐁 상어가족 들으며 아기상어 일하는데 거슬려서 저기 bbnal7

핑크퐁 상어가족 들으며 아기상어 일하는데 거슬려서 저기 manduuuuu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