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6. 22:12 카테고리 없음


당잠사

난 당신 믿어요. 나니까. 당신 믿을 수 있어. 고맙습니다. 수지...진짜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은은하게 이쁘다. 이런 사람은 봐도봐도 질리지 않음.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정재찬 #남홍주
비하인드로 구분해보자! 재찬이vs재찮이 (출처:당잠사갤) #이종석 #leejongsuk #jongsuk #イジョンソク #李鍾碩 #李钟硕 #당신이잠든사이에 #whileyouweresleepin
머리는 까맣고 얼굴은 하얗고 입술은 빨개요❤️ 게다가 옆선 대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스틸컷 #이종석 #당잠사
171011 당신이 잠든 사이에 9회, 10회 이종석 캡쳐 이장면도 넘 웃겼ㄸ ㅏ 진챠 #이종석 #당잠사
171011 당신이 잠든 사이에 9회, 10회 이종석 캡쳐 #이종석 #당잠사
[E10-E11] 당잠사 #whileyouweresleeping #당신이잠든사이에 #leejongsuk #이종석 #suzy #수지 #정재찬 #남홍주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c_yeon7712

당잠사 10회 고화질 캡쳐 보정 / 2차 가공 금지 재찬홍주 바라보는 우탁의 미소 보세요. 미치겠네 진짜 #정해인 #한우탁 #당신이잠든사이에
브로맨스 😂 #이종석 #정재찬 #정해인 #한우탁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15-16 텍스트 예고
그냥 둘을 파세요...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재찬우탁 #우탁재찬 #이종석 #정해인
당신이 잠든 사이에 E14 남홍주 역 배수지 누가 봐도 남기자..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남홍주 #수지
남홍주 기자의 보도입니다. 오늘도 최고되신 남홍주 기자님ㅠ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남홍주 #수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수지 #남홍주 #이종석 #정재찬 당신이 잠든 사이에 E14 )-)ㅇ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수지 #남홍주 #이종석 #정재찬 당신이 잠든 사이에 E14 재찬이 안대 씌우고 즐거워 하는 홍주 ㅠㅠ 우리 말몽이들 귀여워서 우럭 ㅠ
당신이 잠든 사이에 E13캡처 🌙 #이종석 #당잠사 #정재찬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 E14 남홍주 역 배수지 재찬아 아무리 싫어도 그렇짘ㅋㅋㅋㅋ표정 뭐얔ㅋㅋㅋ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남홍주 #수지 #정재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수지 #남홍주 #이종석 #정재찬 당신이 잠든 사이에 E14 초록초록 이쁜 말몽이들
당신이 잠든 사이에 E14 남홍주 역 배수지 홍주랑 영상통화하면 이런 느낌이래요...솔직히 우탁이 좀 부럽다....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남홍주 #수지
전 여기서 눕겠습니다,,,재찬홍주 케미가 나날히 발전 중입니다 여러분 ㅠㅠ❤️❤️ 홍주 뽀뽀하는 거 너무 이쁘고 재찬이 집 들어와서 혼자 좋아하는 거 귀여워미침 제 광대 좀 내려주세요 ,,,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꿈에서 그반지 ... #이종석 #정재찬 #배수지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milktea_all

당신 많이 좋아지만 ... #이종석 #정재찬 #배수지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좋은 사람 ... #이종석 #남다름 #정재찬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PIC] 당신이 잠든 사이에 15,16회 스틸컷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남홍주 #배수지 #수지 #Suzy
당잠사에서 긴대사 치는데도 딕션 정말 최고고 강조해야 할 부분에 힘 줘서 대사하는 배수지를 봐주세요ㅠㅠㅠㅠㅠㅠ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수지 #남홍주
ㅠㅠㅠㅠ 홍주야 ㅜㅜㅜ 재찬 ㅜㅜㅜㅜㅜ #수지 #이종석 #whileyouweresleeping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인형인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수지
10.11 PM 06:00 당신이잠든사이에 OST 수지(Suzy) - I love you boy 음원공개!!! #수지 #Suzy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배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1:1 crop 배수지귀여워 미쳐ㅠㅠㅠㅠ
당신이 잠든 사이에 비하인드 컷 #이종석 #당잠사
#배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1:1 crop 졸귀탱..
당신이 잠든 사이에 E15-16 🌙⭐️ #정해인 #한우탁 #당잠사
171019 당신이잠든사이에 나몽주 개이뻐 세상사람들이 이미모를 알았으면 좋겠다 #배수지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171019 당신이잠든사이에 몽주표정 ㅇㅁㅇ #배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171019 당신이잠든사이에 #배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mysore1216

배수지 기자톤 5졌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남홍주 #배수지 #수지 #Suzy
[MV] Roy Kim(로이킴) _ You Belong To My World(좋겠다) (While You Were Sleeping(당신이 잠든 사이에 ) OST Part.3) #이종석 #배수지 #당잠사MV
ㅠㅠㅠㅠ #당신이잠든사이에 #WhileYouWereSleeping #당잠사 #배수지 #이종숙
헐......대봑! #정해인 #한우탁 #몸 #근육 #복근 #대박 #존잘 #존잘#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재밌다
사스미 눈망울ㅜㅜㅜㅜ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배수지 #수지 #남홍주 #보정
우탁이는 누군가 귀여울때 저렇게 쳐다보고 웃는구나. 햇살이다 햇살이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정해인 #한우탁
당잠사 15회 고화질 캡쳐 보정 / 2차 가공 금지 눈에서 꿀 떨어진다 ♡ #정해인 #한우탁 #당신이잠든사이에

재찬이 귀여워하는 우탁씨 보세요.. 이러니 내가 둘을 안좋아해? 따흑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재찬우탁 #우탁재찬 #이종석 #정해인
재찬이 재롱 보고싶었던 우탁이가 아닐지?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재찬우탁 #우탁재찬 #이종석 #정해인
오늘 밤 10시 첫방송이에요~~ 모두 본방사수!!! #SUZY #수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0927오늘밤10시첫방송
와 오늘도 역시 당잠사는 미쳤습니다,,,❤️재찬이 질투하는 거 너무 귀엽구요 홍주 오늘도 사랑스럽구요 법복보고 성가대라니ㅋㅋㅋㅋ 홍주 꿈보고 얼마나 광대가 씰룩였는데 재찬이 살려내ㅠㅠㅠ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이종
당잠사 11회 고화질 캡쳐 보정 / 2차 가공 금지 세상에서 젤예쁜 미소가 여기에 있네💓 #정해인 #한우탁 #당신이잠든사이에
삼겹살에 상추는 거부한다는 우탁씨. (나도..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정해인
영상통화 하는게 이리도 귀여울 일인가 싶은거다. 우탁씨 영통길만 걸어..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정해인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dreamingiwas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수지(SUZY) - "I love you boy" 2017.10.11 PM 06:00 #SUZY #수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비하인드 스틸 #수지 #남홍주
당잠사 14회 고화질 캡쳐 보정 / 2차 가공 금지 “나 다친 거 생색내고 싶지도 않고, 원망도 안 합니다. 그냥 네가 무사해서 다행이다 생각해. ” #정해인 #한우탁 #당신이잠든사이에
[E15-E16] 당잠사 또 질투 ㅋㅋㅋㅋ #whileyouweresleeping #당신이잠든사이에 #leejongsuk #이종석 #suzy #수지 #junghaein #정해인 #정재찬 #남홍주 #한우탁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스틸
당잠사 스틸컷 #수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당신이 잠든 사이에 '계장님 쟁탈전' 스틸컷 #이종석 #당잠사

당신이 잠든 사이에 비하인드 컷 #수지 #배수지 #당잠사
뚜껑 열어주는김에 둘이 잘해보는건 어떠,,한지?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재찬우탁 #우탁재찬 #이종석 #정해인
당잠사 8회 고화질 캡쳐 보정 / 2차 가공 금지 내일아~ 빨랑 와~ #정해인 #한우탁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스틸컷 #이종석 #배수지 #당잠사
당잠사 13회 고화질 캡쳐 보정 / 2차 가공 금지 오늘도 우탁 생각 😌 #정해인 #한우탁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 남홍주 폰배경🐰 #수지 #suzy #남홍주 #당잠사 #폰배경 #배경화면
당잠사 7회 고화질 캡쳐 보정 / 2차 가공 금지 로빈 맛있냐? ㅋㅋㅋ #정해인 #한우탁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jongsuk260

[PIC]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스틸컷 sbs 수목드라마 10시 방송 #배수지 #당잠사 #남홍주 #Suzy
[배수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수지 #수지 #Suzy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배수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 홍주의 홈웨어! 역시 패.완.얼. #배수지 #수지 #Suzy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171019 당신이잠든사이에 배수지 눈똥그랗게 뜨는거 넘나 귀야미야 귀야미 #배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잠든사이에와 박작가님 전 작품들과의 관계 ☞박혜련 작가와 이종석은 너목들, 피노키오에 이어 세 번째 만남이고 수지도 드림하이에 이어 두 번째 만남이다. ☞너목들 제목과 부제는 노래 제목이며 피노키오는 동화 제목, 당잠사는 영화 제목에서 갖고왔다.
171019 당신이잠든사이에 귀여움+집중력+미모=배수지 #배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171019 당신이잠든사이에 Remember I love you boy 사랑해요 #배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사랑의 온도 당신이 잠든 사이에 TS 파일 원하시는 분들 DM 주세요 #이종석 #배수지 #정해인 #양세종 #서현진 #조보아 #김재욱 #당잠사 #사랑의온도
당신이 잠든 사이에 E02 남홍주 역 배수지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수지 #남홍주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남다름 청순해;ㅁ;
당잠사 12회 고화질 캡쳐 보정 / 2차 가공 금지 “넌 여기 있어. 여차하면 경찰에 신고하고. ” #정해인 #한우탁 #당신이잠든사이에
홍주(#배수지)가 뽑은 명장면이 요기잉네~!?!? 다들 예쁘고 멋지고 난리당 ㄲㅑ)_( ☞ 오늘 밤 10시 본방사수♥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수지 #이상엽 #고성희 #정해인
170922 #당신이잠든사이에 제작발표회 #이종석 오늘 유난히 애기똧 모습이 많이 보였어ㅠㅠㅠㅠ #당잠사 대박나자!!🎉🎉
당잠사 13회 고화질 캡쳐 보정 / 2차 가공 금지 드뎌 수요일이다아 ‼️ #정해인 #한우탁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namdareum

처연미 돋는 정재찬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재찬 #보정
존나 개멋진 여주인공이다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남홍주 #배수지 #수지 #Suzy
이런 기자만 현실에 존재한다면 얼마나 좋을까? "네비게이션도요, 길 잘못 들면 경로검색 다시 해주잖아요. 캡은 틀린 길 맞다고 우기는 네비 달고 운전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남홍주 #배
재찬아 ㅜㅜㅜ #수지 #whileyouweresleeping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171025 (선공개) 당신이 잠든 사이에 홍주 표정 애잔해서 슬퍼.. #배수지 #남홍주 #당잠사 #당신이잠든사이에


이종석

당신이 잠든 사이에 E09-10 캘리그라피 #수지 #이종석 +같은 회차는 아니지만 없다니까 당신밖에
아침..아니 점심을 여는 재차니 미소😊 #눈부시다눈부셔 #이종석 #leejongsuk #jongsuk #イジョンソク #李鍾碩 #李钟硕 #당신이잠든사이에 #whileyouweresleeping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deoxx_

While You Were Sleeping 당신이잠든사이에 jaechan❤hongjoo 😘 #LeeJongSuk #이종석 cr.onpic
While You Were Sleeping 당신이잠든사이에 #LeeJongSuk #이종석 #Suzy #수지 cr. vanillatwirls
#당신이잠든사이에 재찬(#이종석)이랑 홍주(#배수지) 손 잡을 때 심장이 덜컥거리니 모두 주의 바랍니다. 참고로, 이런 출근길이라면 언제나 大환영 ᕕ( ᐛ )ᕗ
171011 당신이 잠든 사이에 9회, 10회 이종석 캡쳐 인간씨씨티븨야ㅠㅠ #이종석 #당잠사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과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수지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이종석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자책은 짧게, 대신 오래오래 잊지는 말고. 그래야 갚아나가죠. 후회한들 어쩌겠어요. 이미 엎질러진 물인데. 천천히 다시 담는 수 밖에. 시간은 거꾸로 흘러주지 않으니까. #당신이잠든사이에 #정재찬 #이종석
Toujours___Pur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deoxx_

#당신이잠든사이에 넥타이에 눈물 닦을 까봐 티슈 챙겨 온 재찬(#이종석)이와 한결 같이 넥타이에 눈물 닦는 홍주(#배수지)!! 둘 다 넘넘 귀여운 거 아닙니꺄-😍 오늘 밤 10시에 어서 어서 만나요
#당신이잠든사이에 '이걸로, 신세 다 갚은 걸로 칩시다' (네!!!!!! 그럽시다!!!!!!!!) 오늘, 차 안에서 홍주(#배수지)에게 (박력키스로) 신세 갚으려는 재찬(#이종석)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WhileYouWereSleeping
“나 저거 미니소에서 본 것 같아!” 맞아! SBS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다양한 미니소 제품을 만날 수 있어⁽⁽◝( ˙ ꒳ ˙ )◜⁾⁾ 나도 미니소 인형으로 태어나서 이종석 만나고 싶다! 하면 🔃
Toujours___Purㅋㅋㅋㅋㅋㅋ 재찬아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홍주랑 우탁이가 영통하는게 그렇게 싫었니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을 많이 좋아하지만, 그 사람 인생 앞에서 내 감정은 겨우, 겨우더라고. 미안합니다. 실망시켜서. #당신이잠든사이에 #정재찬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뽀뽀하기 직전, 재찬(#이종석)과 홍주(#배수지) #누가_안전밸트_좀_풀어주세요 따흐흑..😂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deoxx_

#당신이잠든사이에 도학영(#백성현) 사건을 맡게 된 재찬(#이종석) '당신을 실망시키는 게 죽었다 깨어나도 싫을 만큼 많이 좋아해요' #마지막대사에_치였다
#당신이잠든사이에 우탁(#정해인)이랑 마주하게 된 재찬(#이종석) 비즈니스 복장, 찰떡같이 어울리는 거 동의? #어_보감ㅠㅠㅠㅠ 다들 맘껏보고😍 오늘 밤 10시에 만나요!
#당신이잠든사이에 *혼자만 아껴두고 보세요* 홍주(#배수지)가 볼까봐 우탁(#정해인)이 몸 가려주는 재찬(#이종석)이 보소..☆ #우탁이는_원래_몸이_그르케_그랬던거니 #말잇못
재찬이 너무 다정하게 밥 먹었냐고 물어보고 우탁이 너무 해맑게 먹었다고 답하는거 아니닠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너네 참고인 조사 하는거 맞니ㅋㅋㅋㅋㅋㅋㅋㅋ #이종석 #정해인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잠든사이에 달콤했던 꿈이 끔찍한 악몽으로 변했다. #수지_울_때_나도_주륵주륵 #울어도예쁘구나 #배수지 #이종석 #Suzy #LeeJongSuk
While You Were Sleeping Ep 16 - [당신이 잠든 사이에] 16화, 고백 - 좋아해요 그리고 미안해요 (수지 X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안아..?" 우탁(#정해인)이가 홍주(#배수지) 꼬오~옥 안는 꿈꾼 재찬이(#이종석) (ง ˙ω˙)ว #지금막으러갑니다 #맨발의재찬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justsuzy9410

170922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발표회 #이종석
"좋아합니다. 당신을 실망시키는게 죽었다 깨어나도 싫을만큼 정말 좋아해요. 당신을 많이 좋아하지만, 그 사람 인생 앞에서 내 감정은 겨우, 겨우더라고. 미안합니다 실망시켜서." #이종석 #정재찬 #당신이잠든사이에 #당
미래서 본 재찬 동생(#신재하)을 구하기 위해 사건에 뛰어드는 재찬(#이종석)과 홍주(#배수지) #안경벗은울홍주예쁘다예뻐 #재찬이박력터진다터져 #당신이잠든사이에 오늘 밤 10시, Ep.5,6 preview
sbc 독종 기자로 유명했던 홍주(#배수지), 재찬(#이종석) 앞에서 복직을 고민하는데.. #무슨일인거니0_0 #홍주는기자시절도예뻤다 #당신이잠든사이에 Ep.9,10 preview
여러부운~ 요새 모찌미+멍뭉미 폭발하는 홍주(#배수지)와 머리 쓰담-쓰담 남친짤 생성하는 재찬(#이종석)이 좀 보세요♥ #당신이잠든사이에 오늘 밤 10시에 만나요-
"날 무죄로 만들어 달라는 거예요" 다시 시작된 재찬(이종석)과 유범(이상엽)의 사건! 과연, 진실을 검증할 수 있을까? T^T #당신이잠든사이에 Ep.11,12 preview
재차니 사이다길만 걷자! (출처:디시똧갤) #이종석 #leejongsuk #jongsuk #イジョンソク #李鍾碩 #李钟硕 #당신이잠든사이에 #whileyouweresleeping #정재찬 #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mydear_suzy

. 재차니 스틸 지나가지욧 피지컬 말잇못이지욧 내일밤 10시 스브스에서 만나욧 #죠죠체..를 잇는 #욧욧체😀 (출처:디시똧갤) . #이종석 #leejongsuk #당신이잠든사이에 #whileyouweresleep
냐가 보고싶어서 한 이종석 어흥짤 보정 #정재찬 #당신이잠든사이에 #이종석
소름 드라마 피노키오 이종석 아역 당신이 잠든사이에 이종석 아역 동일인물 오오오오 신기하네
225. "그거, 정의 아니야. 호기지." #당신이잠든사이에 #신희민 #정재찬 #고성희 #이종석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하트랑 손 흔들흔들 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망넘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잠든사이에 오늘 계장님(#김원해) 쟁탈전으로 아주 후끈♨후후끈♨하답니다! 오예😁 #이종석 #이상엽 #초대결
ShinJaeHa IG Update 이젠 총까지 맞고!!!! 속상하게 진짜!!!! #WhileYouWereSleeping #당신이잠든사이에 #LeeJongSuk #이종석 #อีจงซอก #WithJSThaila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Rainy9

#이종석 #이종석브로마이드 #공차브로마이드 #이종석브로마이드판매 #withjs #당신이잠든사이에 이종석 브로마이드 판매합니다! 지관통없이 보관해서 윗부분에 구김이 약간 있습니다 ㅠㅠ 0.5에 거래합니다 관심있으시
#이벤 #알티이벤트 오늘 저녁 6시, SBS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우 이종석이 부른 OST가 나옵니다! 노래 들어주시고 드라마도 관심 갖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깊티는 각각 한 분씩 드려요
#당신이잠든사이에 재찬(#이종석) 보호하기 바쁜 한강지검 식구들! 계장님(#김원해)의 열혈 고백이 킬링파트..(주륵)
이종석 “내게 와” 스트리밍 가이드 ❣️ 10월 26일 오후 6시 음원 발매됩니다🎉🎉 ❣️ “내게 와” 이외 곡들은 자유롭게 들어도 되는데 1시간안으로 맞춰서 들어주세요😊 #당신이잠든사이에 #이종석 #OST
큰언니ㅋㅋㅋㅋㅋ당신이 잠든 사이에 보면서 '심폐소생술 하는꼬라지 봐라'라고 큰언니가 말했더니 작은언니가 '실제로 하는것처럼 하면 안돼!!이종석 죽어!!' ㅋㅋㅋㅋㅋㅋ우리 가족 겁나 재밌다 사스가 간호학과
1. 요즘 드라마(당신이잠든사이에)에 무척 빠져있다 이종석의 귀여움에 반해서 보고 있고 등장인물 여자남자 다 예쁘다 그래서 더 재밌다 이종석 잘생겼어ㅠㅠ보구와야지


정해인

170730 당신이 잠든 사이에 촬영 종료 파티 엄마 나 이사람 알아 , , 얼굴폭격기🔥 #정해인 #JUNGHAEIN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th2rain

정해인 & 당신이잠든사이에 still trending😍
170922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발표회 퇴근 해인오빠 팬서비스 감동실화💧 #정해인 #JUNGHAEIN
세상 맑아지는 우탁씨 미소 좀 보세요 #당신이잠든사이에 #한우탁 #정해인
연기는 또 왤케 잘해ㅠ #정해인 #한우탁 #당신이잠든사이에
세상 따뜻한 미소 우탁표맑음이다..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잠사 #정해인 #한우탁
평소에도 잘생겼는데 심각해지니까 더 잘생겼어 #당신이잠든사이에 #정해인 #한우탁
내가 환장하는 포인트 다 들어가있어........한우탁.....우타가... 친구 설득해서 자수시키고 눈물난거 둘러대고ㅜㅜㅜ #당신이잠든사이에 #정해인 #한우탁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milktea_all

170922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발표회 퇴근 눈꼬리 입꼬리 너무 좋아요 #정해인 #JUNGHAEIN
170730 당신이 잠든 사이에 촬영 종료 파티 해인오빠가 SNS를 하면 저도 사진을 올립니다 , , , 💓 #정해인 #JUNGHAEIN
170730 당신이 잠든 사이에 촬영 종료 파티 발모양두 귀여워 ㅠ ㅠ #정해인 #JUNGHAEIN
170922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발표회 퇴근 )) 다산 정약용 선생 직계 6대손 (( #정해인 #JUNGHAEIN
진짜 반듯하게 잘생겼다 깎아놓은 밤톨같다 볼때마다 개안한다 우탁이 말하는거 봐 받아치는거 봐 논리정연한거 봐 똘똘한거 봐 경찰대 출신에 성적우수, 졸업할때 국무총리상까지 받은 인재답다 #당신이잠든사이에 #정해인 #한
📎 #당신이잠든사이에 #정해인 #한우탁 네이버 클립 영상 타래
SBS (당신이잠든사이에) #정해인 #한우탁 7,8화 캡처 6 우탁이 몰입한 표정 조아하는 사람 나야나.. 미간 주름 봐요😭 🚫로고 크롭 및 2차 가공, 도용, 상업적 이용 금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melon_soda_10

#당신이잠든사이에 자꾸 홍주엄마(#윤문선)에게 눈도장 찍고 홍주(#배수지)보러 다니는 우탁이(#정해인) 마지막에 홍주 사랑스럽게 보는 것 좀 보소..*▽* #얼굴천재 #미소천재
우탁이 진짜 꿀떨어지게 웃어서 설레게 한다. #당신이잠든사이에 #한우탁 #정해인
결국 원하던 움짤을 제가 만들었습니다.. #정해인 #당신이잠든사이에 #한우탁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한우탁 #정해인
네이버포스트 #정해인 #한우탁 #당신이잠든사이에
170922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발표회 퇴근 차 타기 전에 인사하는거 누가 알려줬죠💧 #정해인 #JUNGHAEIN
바꿀 수 있어 #정해인 #한우탁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mydear_suzy

5화 캡쳐 / 제복x해인=👍 #정해인 #한우탁 #당신이잠든사이에
나 경찰대 다닐 때 형법 탑이었다. 가서 내가, 니 변호사 흉내 열심히 내볼게. #당신이잠든사이에 #정해인 #한우탁
[#정해인] #JungHaeIn 사고를 꿈으로 볼 수 있는 여자와,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는 검사의 이야기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잠시 후 오후 10시부터 방송됩니다! '한우탁' 역으로 함께하는 배우 정해인님에게
입술 삐쭉핸 #정해인 #한우탁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

뚁땽해 남홍주 ver. #당신이잠든사이에 #남홍주 #수지 #배수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love_bay_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Yr_Photograph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close_heaven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laraxtp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이종석 정해인 남홍주 배수지 JUNGHAEIN beasuzz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