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오] 톰보이 아이유 위잉위잉 와리가리 멀어 태양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7. 11:22 카테고리 없음


톰보이

헐 오혁모이먄 오혁들 모여서 혁오 노래 톰보이 불어주세여(ㅋㅋㅋ
혁오 톰보이 계속 듣고 있으면 헤테로 돼서 성불할 수 있을 것 같가
아 혁오 톰보이 ㅠ 뮤비가 살짝 무섭긴 한데 노래는 끝내주더라구요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 보이지 않고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가는데 /혁오, 톰보이
그래 그때 나는 잘 몰랐었어 우린 다른 점만 닮았고~~ 혁오 톰보이 넘 좋다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가는데 /톰보이_혁오
혁오, 톰보이. 내 취향이라 괜찮을지 모르겠다.

혁오 톰보이 아이유 위잉위잉 와리가리 멀어 태양 God_kasten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 부문 꾸준히 혁오 했는데 솔찍히 혁오가 받았으면 좋겠다,,, 톰보이 노래 좋으니깐,,,


아이유

아이유나 혁오 같은 뮤지션이 나올 때마다 1위 하는 것은 ‘보증된 음악’이어서가 아니라 사람들이 갈수록 게을러져서 그런 듯
생각해보면 아이유도 혁오도 김종완도 내가 좋다고 말했던 목소리는 결국 다 피처링이었네
피처링도 완 혁오 아이유 수현 다 좋아하는 분들..
31. 최근 10연속 재생해서 들은 노래 프롬 좋아해, 아이유 혁오 사랑이 잘, 박효신 야생화 그레고리 포터 Lora , liqid spirit 태민 최신곡 (제목은 모름) , 혁오 위잉위잉 80’s jazz 랜덤
3. 잔잔한 노래 좋아함 정말 잔잔한 노래나 아니면 조금 둠칫둠칫하는것도 좋아함 아이유 혁오 샘킴 권진아 트로이시반 등등 좋아합니다 체인스모커스는 잔잔한 류는 아니지만 좋아함 진짜 너무 좋아 사랑해
2017년 12월 멜론뮤직어워드 미리예상해보는라인업 엑소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워너원 하이라이트 지드래곤 태양 아이유 태연 지코 에이핑크 마마무 블랙핑크 여자친구 레드벨벳 프리스틴 헤이즈 황치열 윤종신 수란 볼빨간사춘기 혁

아이유 점점 혁오처럼 변해가 나만 느끼나


위잉위잉

쌔앵 쌔앵 칼바람도 상처난 내 마음을 어쩌지는 못할거야 뚜욱 뚜욱 떨어지는 눈물이 언젠가는 이 세상을 덮을거야 [ 혁오 - 위잉위잉 ]
위잉위잉 하루살이도 처량한 나를 비웃듯이 멀리 날아가죠 비잉비잉 돌아가는 세상도 나를 비웃듯이 계속 꿈틀대죠 /혁오, 위잉위잉
저는 개인적으로 혁오는 와리가리랑 위잉위잉이라 생각 됩니다
위잉 위잉 하루살이도 처량한 나를 비웃듯이 멀리 날아가죠 비잉 비잉 돌아가는 세상도 나를 비웃듯이 계속 꿈틀대죠 [ 혁오 - 위잉위잉 ]
BGM 혁오 - 위잉위잉.


와리가리

22. 혁오 - 와리가리

혁오 톰보이 아이유 위잉위잉 와리가리 멀어 태양 QseptemberQ

Familiarity is a commom sense I feel like I'm not here anymore 그냥 다들 안고선 살고 있더라고 [ 혁오 - 와리가리 ]
다 쓴 야광별을 떼어냈죠 옅은 빛을 살피고 있으면 내일이 그리 기다려졌는데 이젠 그렇지도 않아 익숙하니 또 무뎌지네요 흘러간 장면이 펼쳐지네요 다시 그 순간을 마주한대도 그땐 또 지금 같진 않겠지 와리가리 - 혁오
다들 그렇게들 떠나나요 이미 저 너머 멀리에 가 있네 여기에는 아무도 안 올 테니 그냥 집으로 돌아갈래 [ 혁오 - 와리가리 ]


멀어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 보이지 않고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 가는데 - TOMBOY, 혁오


밴드

내일 서울광장서 전인권 밴드 혁오 장기하 디제이덕 공연있어욤
mama투표 하시는 분들 중에 밴드부분 혁오 좀 해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 오혁x지은이 사랑은 잘 노래 존좋인데 순위가 넘나 낮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고보니까 엠비시 파업 콘서트 축하 공연으로 혁오 밴드 불렀더라 그래서 다 들렸음 덕수궁 안까지


PAUL

10. 혁오- Paul 혁오만의 감성을 정말 좋아하는데 저는 타이틀보다 이노래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냥 좋아요 아무 이유없어여. 들어보세요.
자기 전에 들어야지. 메모메모!!! 나는 혁오 노래 즐겨들어..! Paul 너무 좋아...💦💦
2.혁오- Paul
3. 예전으로 돌아가 예전에 산다면 우린 우리 마음만 돌보자 새벽을 컵에 담아 날이 차오르면 두 잔을 맞대보자 - Paul - 혁오


태양

톱가수 #태양 #CL #혁오 그들의 반전 매력 기대해 😆 #그녀석들의이중생활 #티저 👉11/23 (목) 밤 10시 50분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 첫 방송


눈물이

볼빨간 사춘기가 음원차트를 점령하고 혁오와 검치가 똥반을 내는 와중에도 신해경과 새소년 아도이 같은 팀이 데뷔를 하고 음악을 만든다 너무 희망적이어서 눈물이 나네


콘서트

MBC 파업 콘서트 '다시 만나도 좋은 친구'가 오늘 서울시청광장에서 열렸구나...그렇구나...먹고 살기 바빠서 혁오도 못보고...ㅠㅠ

혁오 톰보이 아이유 위잉위잉 와리가리 멀어 태양 jbjs787


파업

#mbc #파업콘써트 아직 자리도 많고 앉을수 있는 돗자리도 깔려있다는. 장기하와 혁오 전인권등 공연 예정. 마봉춘 어쩌다 이지경까지 왔을까 ㅜㅜ


HYUKOH

hyukoh ... 혁오


혁오

설경구 존나 힙하다 진짜ㅋㅋㅋㅋㅋ 이거 혁오는 명함도 못내밀겠는데
다섯? 혁오 짭 오진다
나만 알고싶은 보쌈집으로 남겨두려고 하묜 언젠가 혁오처럼 넘사벽 보쌈집이 되어있지 않겠습니까 홀헣
혁오가 머리 밀 때 "위잉 위잉"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ㅋㄱㅋ존내 웃ㄱ김ㄴㅌㄱㅌㄱㅌㄱㅌㅌㅌㅌㅌㄱㅌ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
나 오늘 혁오 였는데 메리어트에서 혁오 같은 사람 봤으면 그거 나임.

가사랑 음이 너무 예뻐서 맨날 오디오에 씨디 넣고 듣고 있어!! 혁오 앨범은 집에 거의 다 있어 너무 좋아.... ㅠ ㅠ ㅠ ㅠ ㅠ ㅠ 여보 다음으로 제일 좋은 걸?
진심랄라스윗 왜 혁오나 볼빨간만큼 안떳지??이해X
오하이오 주 들어서 혁오_ohio 듣고 싶어졌다. 나는 참 단순한 사람이다
👍! 다시밈이 원하면 이 노래 주인공인 혁오를 자이언티가 무찌르겠다구!
아 그런거야ㅡ?????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슈밯ㅋㅋㅋㅋㅋㅋㅋ미쳤나밬ㅋㅋ ㅋ ㅋ ㅋ ㅋ개부끄러워여 아냐 저 혁오 생각해놓고 자이언티라고 말한거라고 ㅋㅋ큐큐ㅠㅠㅠ
한창 어린 밤 같던 우리 마음도 늙어버렸네요 혁오 노래 참 좋아
그러게요 무슨 혁오처럼 갑자기 확 치고 들어와서는,,,

혁오 톰보이 아이유 위잉위잉 와리가리 멀어 태양 gongvoo

이런거 유행시킨게 누구냐? 혁오냐?
혁오 - 큰새
혐오를 멈추시요. 그렇지만 혁오를 멈추어선 안될 것이다.
음악들으려고 아침에 지니 켰는데 스트리밍 순위권에 에픽하이의 반차 feat.혁오 라고 되어있길래 국힙맨 음악인간들이 반차도 알아 했는데 빈차였다....반차내고싶다
혁오는 천재야
저는 혁오나 십센치 죠아함미다 소리님은 어떤노래 좋아하심미까??
오늘 내 얼굴 진심 혁오보다 아파보인다

시청광장에서 혁오 공연하네?
시청앞광장에 혁오
그 두노래도 정말 좋죠ㅠㅠ 혁오 무도때문에 알았는데 평생 모르고 살았으면 큰 일날뻔 했습니다..
혁오 tomboy 완전 좋아
존나....잔나비도 무도같은데 나와서 혁오처럼 떠야하는데......개좋은데.....사람들 지금은 전보다 많이 아려나....라디오도 하니까.......
혁오 가 부릅니다
혁오가 다시한번 부릅니다

혁오 톰보이 아이유 위잉위잉 와리가리 멀어 태양 empyrean82

혁오 공드리 그냥 제가 조아해요
10월의 앨범 Kaleidoscope (Limited Coloured Vinyl) 23 #월간수집벽 #앨범수집 #coldplay #혁오 #kaleidoscope #23
29위 ED Sheeran 30위 헤이즈 31위 넉살 32위 소유 33위 혁오 34위 행주 35위 자이언티 36위 매드클라운 37위 수란 38위 스무살 39위 PSY 40위 펀치
#날_안아달란_말을_들은_자캐의_반응 혁오아.. 그래? 그럼.(뒤에서 안아주고 헤드락 거는)
(영우야 혁오 Ohio 나도 많이 조아해... 아프지 말고... 얼른 나아서 와...) ○ °
나 혁오처럼 걸을 수 익어 ㅋㅋ 너눈 ?
으악~~ 당분간 혁오랑 볼빨간 사춘기 노래 그만 듣고 싶다

2. 김동률 이선희 한동근 임창정 노래면 뭐든 좋아하는 것 같음 요즘에는 혁오랑 엓오도..




혁오 톰보이 아이유 위잉위잉 와리가리 멀어 태양 majide_real

혁오 톰보이 아이유 위잉위잉 와리가리 멀어 태양 luver_tae

혁오 톰보이 아이유 위잉위잉 와리가리 멀어 태양 chtvn

혁오 톰보이 아이유 위잉위잉 와리가리 멀어 태양 N_o_o_o_o_o

혁오 톰보이 아이유 위잉위잉 와리가리 멀어 태양 SCONE_METH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