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날 오랜밤] 사랑했어요 동안 말도 말아줄래요 생각하겠지만 모르겠어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8. 06:01 카테고리 없음


사랑했어요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 거라 생각하겠지만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악동뮤지션-오랜 날 오랜 밤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늦은 시간이지만 첫 트윗이에요! 가끔 너무 늦게 알아버린 것 같아 많이 아쉬워요. 그래도 늘 말해온 것처럼 앞으로 함께 할 날이 더 많겠죠? 오랜 날 ~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오랜날 오랜밤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 수 없었다는 건 정말 말도 안 될거라 생각하겠지만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악동뮤지션 오랜날오랜밤
그대 곁이면, 그저 곁에서만 있어도 보고 싶고 또 행복했어.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 거라 생각하겠지만,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당신의 흔적이 지울 수 없이 소중해
그대 곁이면 그저 곁에서만 있어도 보고싶고 또 행복했어 그건 진심이었어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 거라 생각하겠지만 밉게 날 기억 하지는 말아줄래요? 아직도 잘 모르겠어 당신의 흔적이 지울 수 없이 소중해

오랜날 오랜밤 사랑했어요 동안 말도 말아줄래요 생각하겠지만 모르겠어 hong_ru_mong

오랜날 오랜밤 정말 사랑했어요
오랜 날 오랜 밤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아요 오랜날 오랜밤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수없었다는건 말도안될거라생각하겠지만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아직도 잘 모르겠어 당신의흔적이 지울수없이 소오중해애~~ 잘자요 안녕 그 말 끝으로 흐른시간은 오랜날같 았어 우린서로에게 깊어져있었고 난 그ㅔ
오랜날오랜밤정말많이사랑했어요
두려 워 넌가만있고 나도그러했던 순간은 우리 오랜날 함께한 시간은 아무런 의미도없듯이 추억만하게되겠죠 그대곁이면 그저 곁에서만 있어도 보 고싶고 또 행복했어 그건 진 심이었 소 오랜날 오랜밤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수없었다는건 말도 안될거라 생각하겠
오랜 날, 오랜 밤 🌙 정말 사랑했어요 . #세븐틴 #호시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 !!! 사랑했어요~~~*🎶🎶
오랜 날 오랜 밤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 거라 생각하겠지만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 거라 생각하겠지만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아직도 잘 모르겠어 당신의 흔적이 지울 수 없이 소중해 잘 자요 안녕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될거라 생각하겠지만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아직도 잘 모르겠어 당신의 흔적이 지울 수 없이 소중해
오랜 날 오랜 밤 그댈 사랑했어요..♪


동안

오랜 날 오랜 밤동안 정말 사랑했어여

오랜날 오랜밤 사랑했어요 동안 말도 말아줄래요 생각하겠지만 모르겠어 Blightyou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박효신 잘생겼다
오수다나 2차지분 별로라 오랜날오랜밤동안 울고잇습니다
뭔가 중간에 쓸말이 많지만 결국 그날밤에 거울 속 로즈가 테닥이랑 아주 오랜시간동안 대화하고 마지막에 닥터가 이제 날 보러오지 않았으면 좋겠어, 하는 식의 말을 하는걸 보고싶다. 울듯말듯한 얼굴로 거울 속 로즈랑 거울에 손 맞대면서 farewell
오랜날 오랜밤동안
오랜날!!!!!!!오랜밤!!!동안!!!!정말싸!!!랑했어욬!!!!!!!!!!!!
오오랜날~ 오랜밤~동안~ 정말 사랑햇어요~~!ㅠ


말도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 거라 생각하겠지만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악동뮤지션-오랜 날 오랜 밤)


말아줄래요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 오랜 날 오랜 밤


악동뮤지션

빅뱅 에라모르겠다 위너 really really 악동뮤지션 오랜날 오랜밤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자이언트 complex 아이유 팔레트 빠진 이유 와이지가수랑 관련있어서 말고 납득 가능한 이유좀 주실분..? 아니 팩트를
빅뱅 에라모르겠다 위너 really really 악동뮤지션 오랜날 오랜밤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자이언트 complex 아이유 팔레트 빠진 이유 와이지가수랑 관련있어서 말고 납득 가능한 이유좀 주실분..? 아니 팩트를 이겨주실분??
콘야님과 함께 유닛도 결성하구, 신곡으로 악동뮤지션의 '오랜 날 오랜 밤' 준비해씁니다 !!!! 많이많이 들어주세요오오오 )( (+ 콘야님 영상이 정말 슷게해요... 영상 꼭 보시길...) You
7.악동뮤지션- 오랜날 오랜밤💗
다비치-사고쳤어요 어반자카파-널 사랑하지 않아 악동뮤지션-오랜날 오랜밤 곡도 다 정했구! 동전노래방만 가면 되는거야!
별 하나 있고 너 하나 있는 그곳이 내 오랜 밤이었어 사랑해란 말이 머뭇거리어도 거짓은 없었어 /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 中

오랜날 오랜밤 사랑했어요 동안 말도 말아줄래요 생각하겠지만 모르겠어 hong_ru_mong


에라모르겠다

멜론차트서 에라모르겠다 최고순위1위 현재 누적 스밍1위 릴리릴리 최고순위 2위 현재 누적 스밍 2위 오랜날오랜밤 최고순위 2위 현재 누적 스밍 7위 근데 다 없어졌다%^^^
빅뱅 에라모르겠다 LAST DANCE 위너 릴리릴리 블핑 마지막처럼 악뮤 오랜날오랜밤 YG가수들 기록이랑 명곡듣고 후보에 안올린 막귀 MAMA담당자 찾아요~!~!~!~!


행복했어

그대 곁이면 그저 곁에서만 있어도 보고싶고 또 행복했어 -오랜 날 오랜 밤 中


악뮤

도란톡에서 악뮤 (오랜날 오랜밤) 너모 유머소재여서 지금껏 난 웃긴 노랜줄만 알았었는데 이렇게 좋은 노래일줄...(😂)
버즈의 가시랑 윤종신의 좋니랑 임창정의 소주 한 잔이랑 악뮤 오랜 날 오랜 밤 들으세요,, (토닥)
10 왕 많음 악뮤 오랜 날 오랜 밤 비투비 기도 셉 몰래듣지마요...더 생각하기 귀찮고...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생각난거 세개 썼다 세개 다 왕 좋으니까 들으세요


오랜날 오랜밤

#np AKMU - 오랜 날 오랜 밤 (LAST GOODBYE) пака, я грустить это мои новые детки

오랜 날~오랜 밤
잘 자요 안녕 그 말 끝으로 흐른 시간은 오랜 날 같았어 이찬혁, 오랜 날 오랜 밤
아 오랜 날 오랜 밤으로 왕태 넘 보고 싶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은 머리가 파뿌리 될 때까지 계속 썸만 타던 두 분입니다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 !! !! !!!! ㅋ ㅋㅋ ㅋㅋㅋ 크흡 ..ㅠ.ㅠ ... 오랜 날 오랜 밤 사랑했대요 , ,,
어디 마음 둘 곳 없습니다 별이 뜨고 별 하나 지는 밤 언제인가 오랜 기다림도 눈 감을테지요 /박남준, 별이 지는 날
합ㅊ6... 오랜 날 오랜 밤 ㄴr는 ㄴㅏㅂㅣ..
별 하나 있고, 너 하나 있는, 그곳이 내 오랜 밤이었어. 사랑해란 말이 머뭇거리어도 거짓은 없었어. | 오랜 날 오랜 밤 中

오랜날 오랜밤 사랑했어요 동안 말도 말아줄래요 생각하겠지만 모르겠어 N_Peng_

10. 음.. 말 잘 통했으면 좋겠다. 같이 있는 시간이 길텐데 적어도 어색하거나 심심하지 않았음 좋겠어. 11. 지금은 오랜날 오랜밤으로 돌아왔다. 랏도 노래 좋아해 막대인간같은.. 가호우진도 좋아했다 미세스 그린애플꺼..
아휴 인ㄴ생 너무 바쁘다 오랜날오랜밤가사 언제 다 외운담
오랜날 오랜밤도 돠 줭믈 솨아랑해쒀요오
박상현이 오랜날 오랜밤 부르는게 보고싶다
넨ㄴ네네 오랜ㄴ 날 오랜 밤 불러요!
벵은 몰라도 딴애들은 멀까 참ᆢ 이번년도 히트곡 오이지에서 많이 나왓잔아 릴리2랑 오랜날오랜밤 마지막초럼...
오랜날 오랜밤 듣는데 자꼬 씨티가 생각나

오랜날오랜밤다운받아야지
나능 듀엣곡 중에 오랜 날 오랜 밤이 젤루 힘들어 한쪽이 올라가면 따라서 올라가고 한쪽이 내려가면 따라서 내려가고,,,최고의 쿵짝, 광란의 듀오였다
“오랜 날 오랜 밤” 듣고 있다가 사진 한 장에 왈칵 울어버렸다.
노래방 갈건데 홍연 나로말할것같으면 초록창가 못생긴척 새날 달그림자 비도오고그래서 저별 한숨 다이노소어 익화리의 봄 오랜날오랜밤 리바이 .... 뭐가 더 있더라
와 밖에 누가 오카리나로 오랜날오랜밤 연주하냐;; 연주 잘 하는데..?
이미지운지오랜날오랜밤ㅁ
마음이 익어갔던 그날 밤 사랑이 식어갔던 오랜 날

오랜날 오랜밤 사랑했어요 동안 말도 말아줄래요 생각하겠지만 모르겠어 OTH_Love_i

오랜 날 오랜 밤을 어떻게 웃으면서 부르지
헐 소름소름 오랜날 오랜밤을 너무 좋은데
오랜날 오랜밤 너무 좋은데 헐 헐헝
악동 뮤지션 노래중에서 Give Love같은 노래나 오랜 날 오랜 밤 같은 노래 분위기 다른 노래 추천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ㅠ
도적단ㄴ 두명이 오랜날 오랜밤을 부르고이따
시밤ㅋㅋ제목 틀림ㅋㅋ오랜날 오랜밤인뎈
오늘은....자기전까지 오랜날 오랜밤허구 사랑이엇다 나으옛날이야기 그리워해요 깊은 우리 젊은 날이랑 그날 몇년후에 각금미치도록네가안고십어질때가잇어 듣는다.....

1. 노래방에서 이카나이데 오랜날 오랜밤 여우비를 때창하고 탈통을 하게뎆니다
상대가 누구든지 릭 진짜 로맨틱한 연인이 될 것 같다 밤에 외로워하면 손잡고 어느 이국의 야시장을 걷거나 남극의 별밤을 보여줄거고 런던의 오랜 비에 우울해지면 적도의 햇살을 끌어다주겠지. 빗소리를 들으며 걷고 싶은 날엔 챙겨온 우산 위에 빗줄기를
매일 듣는 노래, 자격지심, 이별공식, 어린왕자, 광화문에서, 지금 우리,오랜 날 오랜 밤,사람들이 움직이는게 (기억 안날 것 같아서 내일 부를 노래 박제시키기)
와 라디오 선곡 맘에든다 팔레트 오랜날오랜밤 둘다내가 애정하는ㅈ노래
오랜날 오랜밤 같은 끝이 있으면 좋겠다..난 미련이 쩔어서 그렇게는 안될꺼야.,
악동뮤지선 오랜 날 오랜 밤, 눈코입cover, 얼음들, 작은별, 시간과 낙엽 솔직히 걍 다 좋음
킴셰님 탈통 노래는 오랜날 오랜ㄴ밤 미리 추천드리구 .. (은은ㄴ)

오랜날 오랜밤 사랑했어요 동안 말도 말아줄래요 생각하겠지만 모르겠어 _____Vermouth

아 진짜 밤편지(덜그럭) 오랜날 오랜밤도 장난 아니에요(?
계정 오랜날 오랜밤 동 안 정말 ㄹ
오랜날 오랜밤도 좋아요
오랜날 오랜밤 짱좋아요(기어들어옴
아니야 ㅇ랜 날 오랜밤을 드닺
ㅎ하ㅓㅓ 여러분 탈통곡 리스트에 오랜날 오랜밤 넣으시기...(눈앞에 여태까지 했던 역극들이 주마등 스치듯 지나가며 비참해진다
오 랜 날~ 오랜 밤~ 으흐흠 사랑햇 서요~

오랜날 오랜밤 사랑했어요 동안 말도 말아줄래요 생각하겠지만 모르겠어 yujaof11




오랜날 오랜밤 사랑했어요 동안 말도 말아줄래요 생각하겠지만 모르겠어 1004_dy

오랜날 오랜밤 사랑했어요 동안 말도 말아줄래요 생각하겠지만 모르겠어 BlackRed_17

오랜날 오랜밤 사랑했어요 동안 말도 말아줄래요 생각하겠지만 모르겠어 1695x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