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9. 07:01 카테고리 없음


귀여워

이거 룰라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유우카 너무 사랑해 귀여워 힘들 땐 고기를 먹어여 부터 사랑에 빠졋섯지..
도처님이 이상할 수도 있지..(룰라 꼮끄랑) 매운거 먹고 우는 룰라... 세계최고 귀여워....
룰라가 귀여워? ••
아이고 아이고ㅠㅠㅠㅠ 지팡이 자꾸 안쓰면 삐진다?? ㅋㅋㅋㅋㅋㅋ 핫챠.. 하지만 밴드 붙히거 있을 룰라 귀여워.. 귀여운 모양 밴드 마늘거 같아요!
아 1학년 룰라 너무 오랜만이고 귀여워..
귀여워서요~~~~ (큰소리) 룰라 귀여워~~
아 룰라 너무 말 이쁘게 해 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axjinmin

아 룰라 앞머리컷 너무 귀여워..너무 귀여워ㅠㅠㅠ(흐느낌


이곤

이곤 두상 따고 룰라도 진반 한번 더 그릴가
(이곤 룰라 들이밀기)
#지금_이_시간의_자캐는 요아힘점심시간이니 헤르메스가 일하는 카페에서 알콩달콩하고 있다‥ 이쯤되면 점장이 따로 휴식시간을 만들어주지 않으실지 룰라식사 후 도서관에서 책을 읽거나 나무 밑에서 레티샤와! 이곤도서관 가다가 쥬크한테 붙잡힘 (
룰라는 정말 평소랑 다를게 없어요ㅋ ㅋ ㅋ ㅋㅋ ㅋ 이곤(지난번처럼 헤롱;;;)
아 둘다 전에 했구나 마자 귀여웟죠 이곤 아 근데 문자엿던거 같은데??? 룰라 평소랑 같아 강햌ㅋㅋㅋㅋ 이곤한테 전화오면 또 위치 찾아내서 오구오구 해줘야지 헤헥 ^3^)♡♡♡
요아힘 유우키 룰라 이곤 밀레그나 레이너드 허브 힌 니코리 지로 하해성 이오리 블랑 요정도인가

눈매가 날카로움) 요아힘 니코리 ㄴ날카로우면서 인상 더러움) 이곤 눈매가 내려갔고 속눈썹이 길다) 지로 ㄴ흰 속눈썹) 밀레그나 블랑 속눈썹이 좀 길고 순한 인상) 룰라 ㄴ눈썹이 짙다) 유우키 전체적으로 뚜렷한 인상) 이오리 ㄴ반대로 평범함) 하해성


도처님

룰라가 처음 본 도처님 축하드려요! (
룰라랑 맞팔햇는데 도처님 첫인상 최악이야악 뉴ㅁC
엩..엩.. 룰라..(기어가기) 안야 도처님 나쁜 물범 아냐 휴ㅅ휴 머러지지마.. (매달림)
아닌데 도처님 멸쩡한데!!! 좀 돌아다니느라 대답이 느릴뿐이에요!! 헥헫(달려옴) 룰라 최고야!!!
(안드로이드)룰라(도처님 스담스담스담)
(아니도처님이 룰라 성장 길을 막아버렸어)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SBSNOW

조짐을 피해가려는 도처님의 모습이다 그리고 룰라 힘을 별 다섯개에 한 개만 넣는 바베님이다


요아힘

#자캐가_요리하다_손가락_조금_다친다면 룰라얼른 손가락 입에 물었다가 이러면 안 되지, 라며 물에 씻은 다음 밴드를 붙인다. 책상 위 처량한 지팡이 요아힘피 빨아먹고 손질을 계속 한다. 왠지 음식에서 피비린내가 나는 것 같다 버렸다. ((
전문적으로 요리 잘하는 애들 └허브(제과제빵) 레이너드(일본식) 전문적이지는 않지만 맛있게 └니코리 유우키 지로 룰라 하해성 이름만 봐도 어떤 요리인지 알 것이다. └요아힘(적진영 보스를 찌푸리게 한 요리 실력) 블랑(초콜릿에 크레파스 넣음)


니코리

룰라랑 니코리
룰라Your are mine. 허브좋아한다는 말 만으로는 안 되는, 거야? 그치만 그것만으로도 엄청 기쁜걸! 레이너드나는 네 곁에 있을 거야. 이이상은 말 안 한다~ 니코리(25세 기준) 당연히 네가 내 거지. 날 가지고 싶어?


소찬휘

#판타스틱듀오​2 잔인~한↗ 가창력의 소찬휘와 3인조 룰라 출격! 그리고 ‘전설의 그룹’ 브로스가 재현된다는 소식입니다 +_+
세상에 오늘 #판듀 룰라 소찬휘 임

고음 종결자 '소찬휘' VS 댄스 종결자 '룰라' ☞ #판타스틱듀오2 15일(일) 저녁 6시 25분
판듀 소찬휘와 룰라를 보니 씁쓸함. 짚고 넘어가야 할 동시에 다시는 저러지 말아야 할 예제를 보는 것 같다. 고음타령만 하는 노래와 떼거리로 몰려나와 몇마디씩 던지면서 허세를 부리는 모습은 다시는 없어도 되겠다.
과거를 울궈먹는 방송국의 안일한 포맷도 정신 좀 차릴 필요가 있을 듯, 개인적으로는 룰라도 소찬휘도 내가 기억하는 아름다운 과거에 있었으면 좋겠다
소찬휘 VS 룰라, 90년대 정상결전 파이널! 일요일 6시 25분 본방사수🙌 #소찬휘 #룰라 #판듀 #판타스틱듀오 #에브리싱 #everysing #sing #song #duet
웅 룰라랑 소찬휘편이더랑


노래를

오 룰라바이! 그치 내가 드림캐쳐 선배님들의 노래를 참 좋아해. 룰라바이 아- 명곡이지! 이모션도 너무 좋고 체이스미도 너무 좋아. 나는... 아 나는 솔직히 내가 드림캐쳐야...
룰라바이오늘은가지마드캐노래를불러줄게 #Vote4Dreamcatcher 진짜한번맘이라도실트가자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rainbow_snaps

룰라바이 오늘은 가지마... 내 노래를 들려줄게 아침이 밝아와도 곁에 있을게 에브리데이..
이거 듴노래 같은데 슈퍼밤이 룰라바이 만드시 분들이니까! 이 노래를 아신다니ㅠㅠ
룰라바이오늘은가지마 #Vote4Dreamcatcher 이노래를들려줄게아침이밝아와도
룰라바이오늘은가지마 #Vote4Dreamcatcher 이노래를들려줄께에아침이밝아와도곁에있어줘
룰라바이 오늘은 가지마 이노래를 들려줄게 헉 씻어야해
룰라의 노래를 들으며 가수를 꿈꿔따


뒤에

벨 누룰라고 뒤 돌아 봤는데 바로 뒤에 있는 사람하고 눈 마주쳐셔 머슥해짐

그보다 뒤에 나온 룰라 따위도 마찬가지...
다비드(등장) 이들리브선배님 차 멋지네 ; (뒤에 탐) 에드워드다비 지오(왠지 이들리브 뒤에 탈 것 같다.) 레녹(갈레온 받고 탈 것이다.) 룰라(노어와 에드워드 옆에서 할 말 고민중)


가지마

룰라바이오늘은가지마 #Vote4Dreamcatcher 신인상트로피안기게해줄께
언젠간 룰ㅈ라바이로 매드무비 만들거야,,, , ,. .. 룰라바이 ,, 오늘은 가지마,,, . .. .
룰라바이 오늘은가지마~
룰라바이 오늘은 가지마~~이 노랠 불러줄게 아침이 밝아와도 곁에 있어줘 베이베


친하게

lullaby_0643 친하게 지내요 룰라님🌙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xiuxiu326shushu

친하게 지내여 룰라님«٩(*´∀`*)۶»
룰라입니다! 친하게 오래봐요😄😄


바베님

; 룰라가 이들리브 머리채를 잡는다고(이미바베님손에서 빠져나간 컨트롤러
바베님 저 룰라 팔로해도 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룰라아아ㅏㅏ
바베님 왜이러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룰라 보고 진정하자
뭣보다 바베님은 룰라 ㅁr법소녀 그렸었구 (킁
바베님이 룰라 주근깨를 안 그리는 이유 피부 관리를 시작해서 가까운 시일 내에 사라지기.. 때문!

아ㅛ뇨 룰라처단하는주사위를든바베님;
룰라 에유 한번만.. 웃으면서 다들 조져죠.. 울지말구..아프지 말구.. (바베님 반죽하기)
.........바베님...룰라에게...무슨 짓...을...한거지요..................?
바베님처리되면 룰라도처리된ㄴ다(씨읶


6시

내일 저녁 6시 SBS 판타스틱듀오2에 룰라 등장 본방사수


지팡이

ㅋㅋ ㅋ ㅋㅋ ㅋ 룰라(선배 우리 지팡이 있어요!!!)(에피스키)


구울

룰라 약간 구울 처리못하고 보내주고보내주고 하다가 뒤통수 맞을 수사관 각인데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babe_OcO

룰라 보내주고 뒷통수 맞아도 아 전에 보내드렸는데 또 ㅠㅠ.. 하고 모기가 쳣나.. 싶은만큼 데미지 입고 다시 보내줄 정도로 쎄면 좋겠다;; 룰라 다치면 안대;;그러고 상사한테 구울 보내주면 사람이 주거요;; 하고 혼나고.
룰라 보내주고 뒷통수 맞아도 아 전에 보내드렸는데 또 ㅠㅠ.. 하고 모기가 쳣나.. 싶은만큼 데미지 입고 다시 보내줄 정도로 쎄면 좋겠다;; 룰라 다치면 안대;;그러고 상사한테 구울 보내주면 사람이 주거요;; 하고 혼나고..사람 좀 주글 수도 잇지;;


귀여운

ㅋㅋㅌㅋㅋㅌㅋㅌㅌㅋㅌㅋㅋㅌㅋㅋ흐흑나중에 발견하고 아.. 하는 룰라에요 으음 의외로 별로 없답니다 봉사가는 곳이 있어서 아이들이랑 놀 때에는 귀여운 밴드를 가지고 가지만 자기가 쓰는 건 일반밴드에요!
전 아 쟤 딱 봐도 포크다.. (다비드..뻬니..에디..) 이런 애들 말고 척보기에 귀여운 애들 (룰라.. 오토..샤샤..)이 포크 해줫스면 좋겠당 ^ㅅ^


룰라

.... 그니까 그거시 그 지방을 분해해주고 셀룰라이즈를 어쩌구 해 준다는 환상의 주사임미꽈?? 자세하게 듣고싶슴미다...
__J_Y_exol 안녕하세요 룰라입니다!
룰라.....(빨간하트를 어필해봄...

룰라는.. 생각했다 누굴.. 좋아하고 계시나봐 예쁜 사랑.. 하시기를..(안 가져감)(마녀맞나?)
룰라 하트 줘?(하트 띄움)
룰라(날 보는 것일리가 없지!)(사랑을 응원하며 돌아섬!)
앨리스눈새여...(룰라 하트 픽업해야지...)
피넛버터브라우니와 방금 컴백한 오렌지케이크! 현재 디저트 얘네랑 타르트타탱, 오페라, 당근케이크, 체리크럼블타르트, 아마룰라치즈케이크, 샤르트뢰즈크렘브륄레, 밀크타르트, 레몬머랭, 퐁당쇼꼴라, 수제아이스크림(바닐
lullaby_0643 룰라님 소통자주해요~~ '~'/♡
룰라로 동거관계 짜고싶어.. 판타지 에유 때 진짜 좋았는데 연성을 못했어(ㅠ...)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kenzi_mingyu

내친구룰라바이엄청좋아한다 #Vote4dreamcatcher 그러니까꼭들어보세요
룰라바이나온다내이어폰 #Vote4Dreamcatcher 아주칭찬해노래한번씩만들어봐요
시빠빠 룰라 아는사람만 아는 욕
💮꽃길을걷자 룰라룰라
lullaby_0643 ㅋ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진짜죠??근데룰라님께서도와주셔서(?)잘올라가는거같아여¿¿¿
룰라랑도 관계짜.. ㅈ.. 주 .. .. 아냐.....
이제 친구들이랑 5인큐 룰라랄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paperhide

씻기귀찮다 요를레이 룰랄룰라 마임마임 셋코린란 나난나난난난 나난나난ㄴ나난
점심 라면 머것다 룰라링
룰라님 이거 진짜에요? 진짜로 피자를 주나요?
룰라가 괜찮다고 말하면...믿지 말기... 아파씨가 괜찮다고 말하면.. 믿지 말기..(문신으로 새긴다)
와 룰라님 잘생겼다!!
엘레룰라 님 태재 오졋다리 오졋다
흐느적거린대ㅠㅠ우리 아이작ㅠㅠㅠ그냥 앨리스기 아이작 손 잡고 룰라랄라 같이 가문깨기할까요? 아이작이 비뚤어졌으면 이유가 있을 거시다(아이작 끄랑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woojuholic

아냐룰라는 매우면 울면서 엎어져요
룰라저 진짜 못먹겠 (훌쩍) 는데(훌쩍) 이거 진짜 정말 먹어야돼요? (울상) (결국 우유 반통과 함께 다 먹음) 제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지만 잘못(훌쩍) 했어요 (완전 울상..)
카에룰라 안에서만 cp 경우의 수 몇팀입니까 정말 한가위 선물같은 유닛이야,,,
누구야 우리 룰라 울린거!!!! (건물 뽑아버림)
님들아 카에룰라 파자. 갓갓유닛 카에룰라 쿨 쥬얼리스 003 드씨를 듣자. 후미카 운전석에 태우는 꿈을 꾸게 됨.(미쳤음
난가? 사랑해 룰라 (소근)
룰라..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paperhide

1. 아바타스타슈에 쓔비루둡비룰라샬라랄라에서 비롯
자캐 젬au.. 좋아 룰라는 퓨전할 때 추는 춤 발레나 왈츠 풍일 것 같아..
룰라라ㅏ라
룰라는 가슴에 박아뒀어... 젬에서 무기 꺼내는게 좋아서...(단순)
어제의 저와 존잘 룰라 님이십니다
저기멀리멀리있는곳에조금씩들려오는느껴지는신인상 #Vote4Dreamcatcher 드림캐쳐소원하나룰라바이괜찮아
체이스미소원하나굿나잇 #Vote4Dreamcatcher 룰라바이날아올라웨이크슬립워킹괜찮아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colacolaman

카구야:그런데 다크필드 이블아이 홀더 타임 룰라여 보통 어떻게 지내는것이냐? 쿠루미:보통..말인가요? 카구야씨에게 말해도 재미없는것 뿐이랍니다. 그저 이 적적한 밤을 조용히 기다리는것 뿐이랍니다. 카구야:크..크윽...나도 이제부터 그렇게 말해야지!
지금 티비에 룰라 나온다 지금 1993년인가요
데박 룰라보고십엇다고ㅜㅜㅜㅠㅜ
귤광이 만난ㄷ ㅏ ㅠㅠ룰룰라랄라랄 ㅠㅠㅠㅠㅠㅠ 파티다 파티
ㅎㅎ.ㅎ..ㅎ.뭐라는거죠 룰라님....
오빠가 과자 사온대 룰라
나는 풍선잡고 룰라랄ㄹ룰ㄹ루 이런거 생각함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ABeo_HR

이제뭘써야할지모르겠다 #간장게장 랄라룰라루라루라루라루
룰라님 뭔가 뱀파이어분위기셔
라 일라하 일라 알라 무함마드 라술룰라
진챸ㅋㅋㅋㅋㅋ오늘ㅋㅋㅋㅋㅋㅋㅋㅋ교환하는뎈ㅋㅋㅋㅋㅋ열명넘게만난듯후우룰룰라라라라랄
오늘의 추천곡 룰라 '비밀은 없어' 우우~~~정말이야~~이제 그대에게 비밀은 없어~~ 명곡은 명곡이야
❣️🥄이런 알바는 싫어에서 달콤한 커피를 만드는 바리스타를 해주실 두번째 카페 멤버를 공개합니다!! 🍴❣️ 귀능의 엘레룰라님() 사진 협력 셀리나님()
룰라님....채고....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yullyyang___

ㅆ..씨뿔라룰라 저 팅겼다고 말좀햐주새요
눈을뜨지말고날봐요룰라바이 #Vote4Dreamcatcher 드림캐쳐명곡도정말많답니더
!!!!!!!!!!!!!!!!!! (((환영의 몸짓!!!)) 마자요!!! 같이 7대 죄악 관계짜묜서 노라요!!1 (((기쁨의 룰라댄스
드캐 룰라바이 가사다
이거 전에도 올리셨구나 룰라바이 노래 진짜 좋은데ㅠㅠ
거진 탈룰라급인데...
룰라 데이 핵예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babe_OcO

optimus_yum 오우룰라 셍궁뚜릅뿅!
낼 열두시에 일어날거니까 룰라랄ㄹ라
허억 룰라..룰라가 ㅇㅁㅇ...!
루 룰라... 룰라아아아 사랑해 룰라 오른쪽거 잘 어울릴거 같아 에헥 (발라당)
노래 추천좀욧.... 외국어로 샬라샬라 하는 노래도 좋고 한국어로 샬라샬라하는 노래도 좋고 이디엠 너무 심하지않고 너무 축쳐지는것만 아니면 조와용 ㅠㅠ 대충 열어줘나 룰라바이 좋니정도면 걍 들을만 람
야호 울룰라루루ㅜ루뤌요일
룰라.. 도처님이..사랑하는데..(눈물)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paperhide

o0(허억 룰라가 날 들엇서) ㄴ네!1 (바둥바둥) (최대한 무해한 표정) 아쥬 차칸.. 짐승이야 ^ㅅ^)*
ㅋㅋㅋㅋ오오 그 노래좋자나여!!낮보다는 밤에 룰라
얼굴 초 잘생김! 님잘생김 엘레룰라님 잘생김
핫핫 그쵸 룰라님 사진 예뿌게 잘 찍으셧드라구요,,,
룰라라랄라ㅏㅏㅏ
안녕하세여 04 룰라에요 ❤
그거 룰라짓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Umbongsuk

앗 안녕하세요 삼천포사는 04룰라입니다 삼천포는 진주랑 남해랑 사천이랑 가까이 있는 쪼무래기 지역이에요...
룰라악
크으 내 탐라에 샤샤도 잇구 룰라도 잇서 아파씨 사랑해!
힝구.. 뉴ㅅC.. .. 룰..룰라.. 새로운 영역에 한번쯤..도전.. 진자 예쁠..예쁠텐데에 뉴ㅅ뉴...... 아 아냐 안하께..(눈물폭포)
룰라 입어볼 생각한다고 한번만 말해줘(버둥버둥)
아하 룰라님은 죽지 않으시는군요 좋아 그럼 마음껏 굴려도 괜찮다는 뜻으로 간주하겠습니다...!
에스프레소바에서.. 구두공장에서 일하는 찰리와 룰라가 신청한 곡이라고하는 오드윅 때문에 나 킹키 지뢰 밟았쟈나..ㅠㅠ 킹키 보고싶다고오오..ㅠㅠㅠㅠㅠㅠ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chillypark

룰라화 내는 방법을 모른다.
ㅋ ㅋ ㅋㅌㅋㅌ ㅋㅊㅋ ㅇㅏ 룰라 최고야 귀여우ㅝㅋㅌㅋㅋㅌ큐ㅜㅜㅠ아직 미자라 마법쓰면 청문회 가는데;함ㅁ서 얌ㅁ전히 있을거같아욬ㅌㅋㅌㅋㅋ워낙에 머글쪽에 잇다보니....아낳로그적....
룰라 가시나(우당탕
(밴드 4갑)(마니쉬 왜캐 많이 다쳐) ㅋㅋ ㅋ ㅋ ㅋ 경악.. 하는 룰라 손가락이라면 이렇게 바로 치료해줄 수 있지만 더 크면 안 된다고.. 선배 아플 거라고 말하면서 말리는 룰라.. 마니쉬ㅏ사랑해....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lilllilililllii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babe_OcO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doong_ja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xin8xin1xin2

룰라 귀여워 이곤 도처님 요아힘 니코리 뉴C piao_liang_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