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9. 19:31 카테고리 없음


컴백

허각 컴백 기다리는 사람... 노래 듣고 싶어요. 뮤직비디오 보고 싶어요.
...허각님 언제 컴백하세요
허각씨 컴백언제하나요!!!
허각님 컴백 언제 하시나요? 😍😍😍😍 목빠져라 기다리는 사람 오조오억명😂😂😂😂😂😂😂
1일1허각 컴백 소취
허각님 컴백해주세요
허각 컴백 누구보다 간절하게 기다리는 사람,,,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Onlyeunseo_

그래서 허각 언제 컴백 한다고?
허각님보다 애깅이들이 먼저 컴백할거같은 기분ㅋㅋㅋ 지금 어디까지 왔나요 시뮤옹
근데 허각 님 컴백 올가을 에 한다 하지안았나? 아니 곧11월이고 추워지고 겨울되는데 가을에 하긴해? 아직까지 티저도 안나오고 소식이 없잖아 그리고 요즘 콘서트 하는거 같던데 암튼 허각 님 목소리에 옹성우 나오는 뮤비 빨리 보고싶다고 ㅠㅠ
허각님 컴백언제해,,,?
허각도 컴백한다고하지않았나?
아니 허각 님 같은소속사 인 후배 님들 컴백하네 그럼 허각님은요? 가을에 컴백 하신다면서요 아 빨리 허각 님 목소리에 옹성우 나오는 뮤비 보고싶은데
허각씨...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컴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충성충성...

이번 컴백보다 허각 컴백이 더 기대됨
허각님은 언제 컴백하실까..... 언제 개화기옹 볼 수 있을까....


기다리는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으니 얼른 보여줬으면ㅠㅠㅠ 일단 허각님 뮤비부터...


지리는각

아니저거 목소리 빼박캔트완전리얼인정각 지리는각 허각아닙니광 ~~!!!!!!!!
ㅋㅋㅋㅋㅋㅋㅋ허각 18일19일 연속 공연각 지리는각 오지는각 이거레전드각?
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머가 일어나긴하겠지ㅣㅇㅈ? ㅇ ㅇㅈ하는부분? 지리고 오지고 렛잇고 . 지리는각 육각 칠각 팔각 ㄱ허각 (p.s 오늘 급식체 배워봤다 어때 급식같지?
인정합니다...허각이인정하는각 허공이인정하는각이고요 허참이인정하려던참입니다... 오지는각 지리는각 원각사지십층석탑이세요...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MAD_SongAZi


오지고

번트인성 오지고 지리고 저세상 레츠고 하는건 씹인정하는 각이고요 그 각이 십도인지 칠십도인지 직각인지 자살각인지 허각인지 공연각인지 나도 모르는 상황이고요
방송키니? 오지고~지리고~허각~공역각
오지고 지립니다 정도는 괜찮은데 동의 어 보감 이것은 아리랑 고개를 넘어 오지고 사지고 삼지며 이지는 허각 중의 각이옵니다 이런거 너무 시러욬ㅋㅋㅋㅋㄱㅋ
지린다 오진다 ~각 까진 괜찮은데 아리랑 고개를 넘어 오지고 사지고 삼지며 이지는 각중의 허각이옵니다 이런거 너무 시러요ㅋㄱㅋㄱㅋㄱㅋ 뭔말인지 하나도 몰겠서요ㅋㅋㅋㄱㅋ
오지고지리고렛잇고알파고원투쓰리고인정하는각오지는각허각공연각
너의 혀 컨트롤은 한마디로 하아 오지고지리고냉장고접촉사고였다.. 네 혀가 내 입안으로 들어오자 나는 앞구르기옆구르기뒷구르기를 하는 각이였다.. 내 기분은 거의 예각직각둔각허각이였다.


청하

와 허각콘 게스트가 청하 아이유야

허각 개스트 청하 아이유 또 누구 가려나 ㅋ
허각 콘서트에 아이유랑 청하가 게스트라니
ChunghaPassInfo[청하의 지나가는 정보 - 공연] '퍼포먼스 퀸' 청하, 허각 콘서트 '공연각' 게스트 출격 청하는 허각의 단독 콘서트인 '공연각'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관련 기사 :
허각콘 4열 가는데 게스트가 아이유 청하라니!!!
음 그럼 청하 와이돈츄노랑 허각 사월의눈이랑 셉틴 울고싶지;않아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그 자기랑 허각이랑 엮는 팬픽쓰는 사람잇엇는데 혹시 그분???
고딩때 허각갤 눈팅하면서 어린마음에 이 사람들 다 여자인가? 말투는 졸라 남자같은데 남자가 허각을 왜좋아하지? 나처럼 게이인가? 에이 그럴리가 없어( 백만번함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nam1ngs99

허각 - 한사람
우리나라 사람들이 본격적으로 "저 사람 누구지?" 하고 검색하게 된 건 정작 슈퍼스타 K2 결선 TOP 2 마지막 날 허각이 언급해서 검색 순위에 올랐던 게 전부...
전 좋니라는 노래가 너무 싫어요..... 엄빠가 시도때도 없이 다른 사람이 커버한걸 듣기 때문,... 지겨워서 돌아버릴 지경........... 오늘도 일반인, 허각, 이홍기 버전 달림 휴
갠적으로 추천 탈통곡 규현- 조용히 안녕 허각- 한사람 정승환- 너였다면 블락비- 사랑이었다 이소라- 나를 사랑하지않는 그대에게 이소라-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샤이니- 방백 김나영- 바라고 바라고 조은- 좋은 사람입니다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허각과 마찬가지로 소속사에서 계속 돌려대기 시작하면서 노래들이 차력쇼가 되어버려서 듣는 사람도 힘들다
허각ㄱ 갈 예정인 사람ㅁ임늬다!!


HELLO

친구가 허각 - Hello 를 여자키로 부를 때 전 기겁을 했죠...난 남자키 그대로 불러야하는데.......

애창곡 목록도 보면 거의 남자노래... 허각 - Hello 이적 - 하늘을 달리다 울랄라 세션(맞나?) - 서쪽하늘 버즈 - 가시 이름 갑자기 생각 안난다 - 결혼까지 생각했어 블락비 메들리 헐 진짜 남자밖에 없잖아?
허각-Hello #미로캘리
탈통곡 목록 1. 괜찮아 괜찮아 2.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3. 울고 싶지 않아 4. Hello (허각) 5. 처음엔 사랑이란게 6. 가슴 시린 이야기 7. 그마힘 8. 노래가 늘었어 9. 널 사랑하지 않아 10. 사랑은 타이밍
1.허각-hello
11. Hello - 허각 ((((음치주의
겨우 이대로 끝날 거라면  정말 마지막이라면  지금 돌아가 그때로 서로 몰랐던 그때로  너무 늦어버리면 너무 늦어버리면  내가 살아가는 게 너무 힘이 들어 날 버릴까 봐 (허각_Hello)


콘서트

하 참.. 도대체 존잘님이 어디 계신데요 나 참.. 허각 콘서트 이름이 라이브각이라는 소리만 하셔요 거 참... 우선 신청성공이 되어야 하겠지만요..! 실낱같은 희망으로 코히온 열릴거라 믿고 신청서를 안 넣었더니만..ㅠㅠ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psc4053

나 레알루다가 콘서트에 게스트누구나오는거 알러준거 첨이야 며칠전에 허각콘서트에 아이유나온다고기사뜬거만 봤지 미촜냐? 스수ㅣㅂ 웡래 게스트는 깜짝이어 그래야 우오아아아아ㅏ하고 더 놀라지 내가 찬혁일기때 자이언티나온거보고 얼마나 소리지른줄 알아?
야.....허각 콘서트 라인업 장난아닌대..
멀좀아시내행님님ㅋ모르면에바쎄바쌈바디바휘바참치꽁치갈치삼치자갈치뭉치면인정흩어지면씹인정고꾸라지면뒤로인정앞으로굴러인정좌로인정우로인정아리랑고개를넘어넘어넘어가다가또인정넘어가고인정오지는각둔각예각허각콘서트이름공연각인부분이
허각콘 에픽하이콘 역시 콘서트의 계절이다
아 너무 우울해ㅠㅠㅠㅠㅠㅠ아 나은아 너는 허각 콘서트라도 가서 좋겠다..내 인생인데 엄마가 막아버리는 인생..


뮤비는

복습할거 개짱많을거같은 각이고 집 도착하면 바로 기절할 각이고 허각 뮤비는 어디쯤이고 /아무말
허각님의 뮤비는 10월에 와주세요

허각의 뮤비는 언제 나올거야?


유승우

23. 유승우 유승우 목소리 달달해 ㅠㅠㅠㅠㅠ♥♥ 진짜 목소리 대박이야 ㅜㅠ -모노드라마(with 유승우)-허각 -그 밤 사이 -여름밤 피크닉 - 박윤하&유승우! -사랑이 뭔데 - 서현진& 유승우
#파부의_노래_추천 모노드라마 - 허각&유승우 띵곡이다 자작자작한 느낌이야 기타로 치면 더 좋음


인정하는

삼각 사각 오각 허각 인정하는 각입니다...
자 여러분 지금 투표를 해야할각이죠????? 소박중박대박허각명박이도 인정하는 각이구요 오지구요 지리구요 투표하기 아주 좋은 고요고요 고요한밤이구요
아 존나 용안 에바쎄바디바쌈바죠스바스크류바존잘인정하는바 참치넙치삼치꽁치자갈치조정치 뭉치면 윤지성존잘 흩어지면 씹인정하는 허각 이옵니다
흐그..흑흑흑..흑흑..다들 넘 이뿌구요... ㅠ ㅠ 에바세바참치 놀라는각 인정하는각 허각퉁각입니다ㅠ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wannaver

킼킼ㅋㅋㅋㅋㅋㅋ 하이퍼리얼리즘 허각이 인정하는 각?
역시 낄끼빠빠 못하는거 대박중박소박 명박이도 인정하는각 허각 오지는 각이구요,,,~~~~
미쳣내요 오늘부터 이거 쓰는각인가염장 소금뿌리는각 허각도 인정하는각 닭살돋는각
아머야 미도리 카드에 손잇엇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아키 ㄱ각? 어 각~ 대박 중박소박명박이도인정하는각~~?????어각~~~~허각~~~~~~~~~~~


모노드라마

#샤디오 #샤천곡 허각 HuhGak - 모노드라마 Monodrama
모노드라마-허각


신촌에

신촌에 허각이랑 손승연오나바

신촌에 허각
신촌에 허각와잇다는데에... 빨잠 앞이겟지이... 뮤비 언제나오냐고 물어보고 싶으네....


이런거

응응 지금 진행중인데 허각이랑 윤하는 안오고 막 춤추고 맥주 마시기 시팝? 이런거 하고있어


동의

손웬디 미모 실화냐~ 오지는 부분 ㅇㅈ?ㅇㅇ ㅇㅈ 동의? 어 보검~ 심멎각이고요 직각예각둔각 허각따리허각따 딱따라닥따딱딱딱입니다
ㅋㄱㅋㄱㅋㄱㅅㅋ학 님 그거 아세요?ㅌㄱㅋㄱㅋㄱㅋ어떤 분이 초딩때 사회 서술형으로 동의보감 쓴 ㅅ람이 누구냐니깐 허각씀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ㅋ
인기투표진짜에바꽁치참치동의보감허준충 허각 박보검
동의? 보감 허준 허각인 부분입니다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callimaze_


옹성우

허각님 가을이에요 제가 손수 낙엽도 그려왔어요 앨범 내주세요 🍂 옹성우 주연 뮤비가 보고시퍼요 📺
가을..가을각..허각..뮤비..옹성우...언제,?


공연각

허각 공연이름 공연각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e_Jeong2 싸드레날린 재미있데!(?) 막 막차라도 끊기면 막차끊긴 기념으로 첫차때까지 계속 한다던데(?) 그런데 정은지 다락방은 안 열어주려나?(?) 허각 공연각은 하면서 말이야(?)
허각공연각 보러가는각
축하해춯ㄱ하해요너무세상최고멸치참치꽁치가물치뭉치면살고흩어지면죽는각직각예각정각허각공연각1위각축하해요 비투비최고😭😍❤
각 하니까 생각났는데 가수 허각님 콘 이름 공연각이어서 재미있었던 기억이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SinB__0603


윤하랑

아 그러고보니까 내일 윤하랑 허각온다
수업 끝나고 바로 윤하랑 허각보러 가얒
오늘 긱사축제로 윤하랑 허각온다 싱기


오아시스

오아시스🏝 #핑수니들 #가기요정 #빅토니 #믕리포터 지쳐버림.... #나쉴랭 에핑크는 다른사진으로⛱ 많이 사랑해주세요! 오아시스! #에이핑크 #빅톤 #허각 #Apink #Victon #HuhGak


존박

허각! 아 존박 짜증나.. 이거 첨들어봄 앗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각을 떠도는 작은 허공처럼 작은 허공처럼 날리는 존박이 나라면 조금더 빨리 네게 닿을 수 있을텐데
그리고 발라드가 좋긴해요. 존박과 허각에서 허각이 우승해서 뜬 가수입니다.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K_K93II22

공영방송 촌티+케팝스타 감성으로 허각 존박 보듯이 볼수있을듯


허각

허각 공빠님 생일축하드려요~~~ 맛난거 많이드셔용!*^^*
허각 헬로 부르고싶다 갑쟈기
허각어디와
허각보러갈까
지금 유플렉스앞에 불교어쩌구공연회하구설치중이던데 출연자목록에 허각 써잇드라
톰의 허각사랑 저정도였나..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js__0308

아마 한 8시반쯤부터 허각나오겟지
고등학교때 허각이랑 뽀뽀하는게 꿈이엇는데
만약에 지금 허각을 본다면.. 휴.....
허각의 안전을 위해 알리지않는게 나을뻔했네..
근데 허각 엣날에 자기 연예인인지 일반인인지 구분못할때 같이 동네농구한 사람들 다 호모 맞죠 솔직히 말해주3
허각이 선생이고 자기는 학생이고 뭐 그런내용도 잇고햇던거같은뎉ㅋㅋㅋ
솔직히 허각 고추크니마니 이런얘기 졸라 햇는데 남자애들이 이런얘길 왜하지?? 라고만 생각햇던 순수한 시절의 저..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nineteen_hxh

내 전 애인이 허각 좋아했는데...
ㅠㅠ 허각짱
허각 떡두꺼비같은 따님 두셨던데
오잉 집근처에 허각 오네
톰 허각보구있을까?
헐 허각이랴!!!!
허..허각?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jong2neee

뜻밖의 허각을 보고있음...허공...?
허각나왓나보내
허각이다
허각 있어
구리고 중간에 허각짱 외친 혼모노 누구지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각을 웃기다니 넘 잘햇네
허각앞에서벗어
ㅋㅋㅋㅋㅋㅋ허각무대지나오묜서 거기있을까?(같은얘기했는데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fingertiiips

님한테 한 줄 알앗는데 허각 젊은 청년팬 좋아하지 않나요????
허각이랑 안창림이랑 비슷함 왜냐면 걔네들 남팬들이 다 호모이고 본인도 그 사실을 알고잇다
허각 귀엽다...
허각 옷입은것도 너무 귀여운 통의 그것 아닌가
방금 허각 짤에서 흘러나오던 행복한 나를이 지꾸 귓가에 울려퍼진다
ㅆㅋㅋㅋㅋㅍㅋㅋㅋㅋㅋ 아 그거 민님이죠? 자연스렂내요 허각 미친 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그래도 한글자 맞춘게 어딤까
ㅋ ㅋ ㅋㅋ 아 왜요 기여운데 허각ㄱ이라자나욬 ㅋ ㅋㅋ ㅋ ㅋ ㅋㄲ감찍항대요~~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y_960719

ㅎㅓ각님 어디쯤이세요...
ㅎㅓ각님이나 아님 어너언고나 아님 어너언이나 뭐든 뜨겠지
ㅎㅓ각님도 다음주에 소식있었으면 좋겠어요 요즘 제 행복회ㄹ...
허각ㅠㅠㅠㅠㅠ그러면 진짜 완전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하영님두 되실 수 있어요!!!!!우리 같이 성덕해요ㅠㅠㅠ
허각인가요? 남자가 들어도 설렘설렘네요 )
인간의 감각중 가장 슬프다는 허각의 혼자,한잔
허각 뮤비옷이라니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971119_980604

아주 오짐각지림각쩌는각개쩌는각직각엇각직각삼각형에서사용하는피타고라스정리는a제곱+b제곱은c제곱지림각삼각비방위각허각인생대오짐각이죠
아잌ㅋㅋㅋㄴ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옹옹 너무 보고싶음요 !!!!!!!!!!!! 허각 밈 노래 빨리나와주세요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각밈 노래 언제나오나여ㅠㅠㅜ
허각좋아햌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미쳐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ㄱ
앗헝흐아흐웈ㄹㅁㄹㅋㄹㅋ 사사실 처음이라 너무 당황스러운데 기쁘군ㄴ요 따하하그허각~~!~!!
허각 레인즈 활동하나..
모습으로 팬들의 강한 질타를 받는다.특히 기성 가수인 허각의 팬들이나 신인 보이그룹 빅톤의 팬들보다는 에이핑크 팬들에게 욕을 먹는 빈도가 많은데, 이런 식으로 회사를 까는 글들이 에이핑크 갤러리의 개념글에 자주오른다.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RPL_Yoobi90

허각...좋아해...?
눈꽃님 소설보고 영감받음 "허각..좋아해.." 욕주의 잔인한거 싫어시면 ㄴㄴ 약bl
내가 가는거말고 허각이 나한테와야함
면접 떨어질 각임 각이섰음 허가 차게 각이 섰음 줄여서 허각
내 생에 가장 행복한 시간(feat. 허각)
ㄴ님들먐이가 ㅇ호갹이래요호갹ㄱ허각ㄱ직각예각둔각삼각사각오지는각인정각
허각의 뿌리를 뽑을것입니다..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cm_Panul1342

허각,, 님 유세윤복근잇는거 어쾌아심?? 혹시 팬 이신지,,
투애니원 빅뱅 악동뮤지션 한동근 박효신 허각 케이윌 윤하 마마무 태연 정인 매드클라운 다비치 어반자카파 소유 비투비 볼빨간사춘기 로이킴 에픽하이 sia charlie puth Zayn clean bandit Sam smith Maroon 5
안단테 오에스티 방금 허각이 부른 거구나,,
허억 화월님 칭찬 넘 감사합니닷ㅠㅠㅠㅠㅠ(부끄럽부끄럽 하트가 너무 많아 행복해욧 허각허걱 사량합니다 화월님💕💕💕💕💖💖💖💖💖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zerojjj88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cheer_yc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mango_victon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luv_eyul

허각 컴백 기다리는 지리는각 오지고 청하 인정하는 K_N_J_U_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