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Posted by 마리쉐
2017. 10. 30. 08:45 카테고리 없음


사춘기에게

감사합니다. 노래 컨셉 프로젝트2 들으면서 성인인 저도 마음이 저리는 노래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입니다. 사춘기 느낌(아픔, 슬픔) 컨셉촬영하실 분 모집합니다. 저도 아직 모자란 부분이 많아요. 같이 즐겁게
볼빨간 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멜로망스 선물(gift) 전 요즘 이것만 들어요!
어쩌면 그 모든 아픔을 내딛고서라도 짧게 빛을 내볼까 봐 포기할 수가 없어 하루도 맘 편히 잠들 수가 없던 내가 이렇게라도 일어서 보려고 하면 내가 날 찾아줄까 봐 얼마나 얼마나 아팠을까 얼마나 얼마나 얼마나 바랬을까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넘 조아요 ㅠ ㅠ
10.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2. 나의 사춘기에게 - 볼빨간사춘기 들으면들을수록 내사춘기도 그랬던듯한 기억조작이 시작됩니다 제따봉은👍👍🏻👍🏼👍🏽
[원덕후의추천곡]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나는 한때 내가 이 세상에 사라지길 바랬어" 첫 소절부터 눈물버튼인 부분...사춘기 지났는데도 들을 때마다 울컥한다 ^_ㅠ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joohoonkiim

나는 한때 내가 이 세상에 사라지길 바랬어 온 세상이 너무나 캄캄해 매일 밤을 울던 날 #캘리그라피 #딥펜캘리 #글씨쓰는홍 #볼빨간사춘기 #나의사춘기에게
볼빨간 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듣고 카페에서 울뻔했다...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볼빨간 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노래 계속들으니까 좋다 ㅠㅠㅠ “내가 이 세상에 밝은 빛이라도 될까 봐” ㅜㅜ
아 미친 볼빨간사춙ㄱㅣ분들 노래 애들 스밍때문에도잇고 먼가 콩크리트라서 막 안듣고있었는데 지금 한번 들어봣는데 어떡해 왜 콩크리트인지 알아버렷다. 나의 사춘기에게 이거 첫가사 듣고 눈물팡
6. 음 좋아하는 노래는 워너원 노래를 제외하면 요즘은 볼빨간 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입니당💕
볼빨간 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볼사-썸탈거야 초멘 죄송해용!

앋 볼빨간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 넘,,,노래좋다.. ㅠㅁㅠ)
나의 사춘기에게!!! (볼빨간사춘기) 이거 넘 조아...
그래도 난 어쩌면 내가 이 세상에 밝은 빛이라도 될까봐 #볼빨간사춘기 #나의_사춘기에게
볼빨간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추천합니다!
3. 나의 사춘기에게 - 볼빨간 사춘기 노래 자체가 되게 잔잔한데 가사들으면 막 공감되고 그럽니다8ㅅ8 많이들 아시는 노래시겠지만,, 노래 좋아요!
나는 한때 내가 이 세상에 사라지길 바랬어 온 세상이 너무나 캄캄해 매일 밤을 울던 날 차라리 내가 사라지면 마음이 편할까 모두가 날 바라보는 시선이 너무나 두려워 볼빨간사춘기_나의 사춘기에게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내게 정말 맞더라고 하루가 지나면 지날수록 더 나아지더라고 나의 사춘기에게-볼빨간 사춘기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joohoonkiim

3. 볼빨간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한참 친구관계 땜에 우울했을 때 자주 듣던 노래인데 모두 겪었을 법한 어린시절 이야기를 잘 쓴 노래여서 정말 공감되는 노래임 나의 사춘기에게라는 노래 꼭 한번씩 들어보길 🎧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내게 정말 맞더라고 하루가 지나면 지날수록 더 나아지더라고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 #불러보았다 신곡입니다. 볼빨간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 를 랩을 넣어 불러보았어요, 이 노래가 모두에게 위로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괜찮으시다면 유튜브에서 풀버전도 꼭 들어주세요! 풀버전 (
그래도 난 어쩌면  내가 이 세상에 밝은 빛이라도 될까 봐 어쩌면 그 모든 아픔을 내딛고서라도  짧게 빛을 내볼까 봐 포기할 수가 없어  - 나의 사춘기에게 '볼빨간사춘기'
그래도 난 어쩌면 내가 이 세상에 밝은 빛이라도 될까봐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수요 , 하나 . 2001 , 모든 사랑 , 트위터 , 글 , 17금 , 하루 , 몰살 , 간단 신청서 , 볼 빨간 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기반 .
최근에 카페에서 커피먹고 있다가 스피커로 들려오는 가사에 펑펑 운 노래로 볼빨간4 - 나의 사춘기에게.

의식의 흐름마냥 멜론 돌려듣다가 멜로디에 한번 가사에 두번 치인 곡입니다bb 어설픈 사랑노래보다는 저는 이런 가사들이 오히려 더 와닿는거같아요..ㅎ 트친분들 모두 굿나잇!★ #볼빨간사춘기 #나의_사춘기에게 #취향이라면_
언니 혹시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라는 노래 알아요? 우연히 듣게 됐는데 가사가 좋은 것 같아서요 😀
내 모습은 그런 게 아닌데 자꾸만 멀어만 그래도 난 어쩌면 내가 이 세상에 밝은 빛이라도 될까 봐 어쩌면 그 모든 아픔을 내딛고서라도 짧게 빛을 내볼까 봐 나의 사춘기에게.볼빨간사춘기


우주를

📻디제이들 기다리며 듣는 가을🍁플레이리스트🎧 ③ "줄게 내 갤럭시~"📱✨ #볼빨간사춘기 #우주를줄게 LIVE🎤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우주를 줄게, 볼빨간 사춘기
어제는 내가기분이참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이름새겨놓았죠 한참뒤에 별빛이내리면 그별이 가장밝게빛나요 (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께) ()
슬누나 홍채가 이쁘네여•••우주를 때려박으셔네,,,,볼빨간 사춘기가 우주를 줙스미까??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joohoonkiim

볼빨간사춘기 노래 진진짜 좋지않나요ㅠ.....? 우주를 줄게부터 진짜 좋아했었음..ㅠㅜㅜㅜㅜ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เพลง 우주를 줄게 ของ 볼빨간사춘기 #송하영 #장규리 #이채영 #fromis_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나 봐요 심장이 막 두근대고 잠은 잘 수가 없어요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난 다시 잠들 순 없겠죠 -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께
161126 코엑스 라뮈샤 팬싸인회 정채연 3pics+3분할 1pic 저 별을 따 네게만 줄게 my Galaxy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정채연 #채연 #Chaeyeon
3. 볼빨간 사춘기님들의 우주를 줄게 짱 좋아해요ㅠㅠㅠㅠ 진짜 볼사님들 노래는 뭐든 갓띵곡입니다ㅠㅠ이번에는 기간이 겹쳐서 많이 못 들어서 아쉽지만 짱짱입니다♡!♡!
'우주를 줄께' 좋고, '좋다고 말해' 좋아요....볼빨간사춘기 진짜 풋풋한 사랑을 너무 잘표현함

171009 오버워치 솔저 76 토너먼트 우주를 줄게 (볼빨간 사춘기) 커버곡인데 려욱이한테 넘 잘 어울려 😆 #려욱 #Ryeowook
그리고 내가 노래를 부르던 볼빨간 사춘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드디어 봤다!!!!!!!!! 호로로로로롤롤롤 역시 우주를 줄게 존나 김재중한테 딱인 노래라고!!!!!!!!!!! 오빠 제발 담에 제발 완곡해주세요ㅠㅠㅠㅠ 너무 찰떡이야ㅠㅠㅠㅠㅠㅠ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들어야지
4. 우주를 줄게 - 볼빨간사춘기 역주행으로 유행할 때 자주 들었었는데 듣다보니 좋아졌던 볼사!
일단 사춘기임 거의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줄게급 감성임 솔직히너무귀여움 노을사진자랑하는 18살남자애가 어딧음? 신이다


BLUE

여러분 오늘도 안전벨트 요정 유정이가 왔어요 ~ ♥ ㅋㅋㅋ 차타고 갈 때 안전벨트 잊지 말구여^^ 내가 보고있다요^^^^^^ 오늘의 추천 곡~~ 🎶 볼빨간사춘기 - Blue 꼭 들어보세요 🤘❤️😭👍
볼빨간 사춘기, Blue 라이브로 듣고 싶은데. 자신이가 없다(...)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joohoonkiim

Blue -볼빨간사춘기
여러분 다들 볼빨간 사춘기 Blue 들어주세요~!~!!~!!
볼빨간사춘기 - Blue 요
볼빨간사춘기 Blue 좋다...되게 캇뎈같기도하고 좀 비참한 토잊같기도해....((
볼빨간사춘기 Blue 노래 아시나요!
볼빨간사춘기 blue를 부르고싶엇을뿐
볼빨간 사춘기 blue..모를려나..

파랗게 블루 블루 우리가 칠해지네/서로의 맘도 파랗게 멍들어갈때/내 맘은 트루 트루 너와 함께 있을땐/사랑받던 모습이 그토록 아름다웠는데/미안해 미워해 조금은 좋아해/미안해 미워해 아직 널 좋아해 볼빨간 사춘기 blue
지금 내 맘의 색깔은 blue 기분이 별로 안좋아 -blue, 볼빨간 사춘기
아침 선곡 볼빨간사춘기 - Blue😢 (내 맘의 이야기,,)


세상에

널 알기 전 사실 나 두렵던 사랑이란 감정 날 울리던 함정 그렇게만 생각했는데 내 안에 빛이 되어줘 나의 맘을 알아줘 내 세상에 밝은 별이 되어줘 볼빨간 사춘기-처음부터 너와 나 #스가해나 연이 님( Yeon_keij


워너원

AAA 라인업 (국내가수 라인업) 황치열 크러쉬 에이핑크 빅스 뉴이스트W 에일리 마마무 다이아 스누퍼 몬스타엑스 세븐틴 모모랜드 아스트로 볼빨간사춘기 프리스틴 워너원 K.A.R.D JBJ
[10/26(목) 엠뮤톡] 13시 12분 시작! 오늘의 순서~ 갓세븐/레인즈/뉴이스트W/트와이스/에이프릴/볼빨간사춘기/비투비/세븐틴/프리스틴/방탄소년단/워너원 오늘은 달달한 특집임...ㅋㅋㅋ 이따 봐!
AAA 라인업 (국내가수 라인업) 황치열 크러쉬 에이핑크 빅스 뉴이스트W 에일리 마마무 다이아 스누퍼 몬스타엑스 세븐틴 모모랜드 아스트로 볼빨간사춘기 프리스틴 워너원 K.A.R.D JBJ 이거에 배우도 몇명왕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joohoonkiim

수지, 박서준, 박해진, 류준열, 박민영, 2PM 준호, 김태리, 성훈, 민효린, 서강준, 공승연, 최태준, 신현수, 강태오, 정채연, 워너원, 세븐틴, 뉴이스트 W, 에일리, 에이핑크, 황치열, 볼빨간사춘기, 빅스, 마마무, 몬스타엑스,
가수 부문에 워너원, 세븐틴, 뉴이스트 W, 에일리, 에이핑크, 황치열, 볼빨간사춘기, 빅스, 마마무, 몬스타엑스, JBJ, 크러쉬, 모모랜드,
방탄 Best of me, 고민보다Go, 봄날 좋아❣️볼빨간사춘기 노랴들은 다좋고..연아베베..선미가시나...그리구 워너원노래덜..❣️
170930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하루 종일 머릿속에 네 미소만, 우리 그냥 한번 만나볼래요? /썸 탈꺼야 - 볼빨간 사춘기 #워너원 #김재환 #재환 #WANNAONE #KIMJAEHWAN
🌙 하이라이트 워너원 방탄소년단 엑소 이종석 조정석 조승우 사카구치 켄타로 블랙핑크 헤이즈 볼빨간사춘기 위너 더 적기도 힘든데 많이 좋아해요. 잡덕인가..!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박지훈 #PARKJIHOON #朴志训 #지훈 #워너원 너의 얼굴은 내가 볼빨간 사춘기♥️


탈꺼야

[볼빨간사춘기 - KBS2 뮤직뱅크 출연 안내] . 잠시 후, 5시에 방영되는 뮤직뱅크🙌 볼빨간사춘기가 출연합니다!🙈 . ‘썸 탈꺼야’의 마지막 음악 방송! ٩( ᐖ )و 너무 귀여워서 지구 뿌셔!😘 .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Bolbbalgan4) 썸 탈꺼야(Some)
사라져 아니 사라지지 마 네 맘을 보여줘 아니 보여주지 마 하루 종일 머릿속에 네 미소만 우리 그냥 한번 만나볼래요? 쌈 탈꺼야, 볼빨간사춘기
[LiveONE] #볼빨간사춘기 #썸탈꺼야 최초 라이브! 드디어 나왔자나ㅠ_ㅠ 썸타고싶은 사랑스러운 소녀들 볼빨사! 이 노래 들으니 마음이 간질간질 설레 (´∀`)♡ #BolBBalgan4 #Some
— 17.10.15 [IG] .*💚˚Caption볼빨간사춘기 언니들의 쌈탈꺼야의 런웨이 .*・。✧#박지민 #JiminPark
[COMMISSION] 계란말이님 ( R_O_hiroaka) #히토바쿠 커미션 💜💛 사랑은 이렇게 생기는 게 아니겠어 어쩌면 내 맘의 반쪽을 네게 걸어보는 건데 🎶썸 탈꺼야 -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 썸 탈꺼야
썸 탈꺼야 //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woolu4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so far) #13. Some (썸 탈꺼야)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달달한 노래라아아아↘↘ 흐으음↘↘ 리엔양과 함께 썸타니 볼빨간 사춘기의 썸탈꺼야를 추천하지요오오오오(울림울림)↘↘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 Some (썸 탈꺼야) 💫 - Red Diary Page.1 - Release Date2017.09.28


밝은

프리지아 꽃은 아직 피지 않아도 그대의 향기는 아직 내게 남아요 햇살 밝은 날 그대와 다시 만나면 그땐 내게 그 꽃을 선물해주세요 볼빨간사춘기- 프리지아
고쳐주세요-볼빨간사춘기 뭔가 처음들어도 어디서 많이 들은거 같은 먼가 멜로디가 익숙한 그런 노래임미다!! 밝은 노래같아서 먼가 들뜨고 좋아요


썸탈거야

볼빨간사춘기 - 썸탈거야
볼빨간사춘기의 썸탈거야 들어보셔요..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joohoonkiim

표현이 서툰 것도 잘못인가요? -볼빨간사춘기 썸탈거야
12.요즘에좋아하는음악은 음,, 볼빨간사춘기 썸탈거야!
볼빨간 사춘기의 썸탈거야 추천드려요
볼빨간사춘기의 썸탈거야 노래 너무 스윗하고 힐링되어서 계속 듣는다ㅜㅡㅜ 가사도 넘 귀여움ㅋㅋㅋ '나 오늘부터 너랑 썸을 한 번 타 볼거야~ 나 매일매일 네게 전화도 할 거야~ 밀가루 못먹는 나를 달래서라도 너랑 맛있는 걸 먹으러 다닐거야~♪'
볼빨간 사춘기 썸탈거야 들으면 왜인지 서현이 생각남 아름다운 아름답던 그 시절을 난 아파서(이 부분이랑 그래도 빛나볼래(이 부분 때문인듯


마마무

🐬안녕하세욤 저는 사육사가👩🏻‍🌾 꿈인 그루나기 입니다!이름 뜻이 뭐냐고요?넹 그냥 막지었어욬ㅋㅋㅋ(병맛+멍청)그리고 좋아하는 아이돌은 EXO,러블리즈,마마무,볼빨간사춘기,레드벨벳,아이유 이렇게 좋아합니당💙앞으로 잘 부탁 드려욤!🐬
나왔든데 2차 라인업 마마무 넉살 제비제 던밀스 볼빨간 사춘기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FF14_Lycie

무무들...마마무 지금 4위에요.... 볼빨간사춘기뭐야 갑자기??.......
이투스 콘서트 마지막 라인업은 레드벨벳이라네용~ #이투스 #이투스#jbj #레드벨벳 #마마무 #볼빨간사춘기


라인업

★더쇼 128회 라인업 ★ BP라니아/D.I.P/TRCNG/골든차일드/다이아/ 레인즈/마스크/미소/박재정/볼빨간사춘기/에이프릴/왈와리/정동하/캔도/플래쉬/해시태그 #더쇼 #THESHOW


아이유

최근에 아이유가 부른 비밀의 화원에도 빠져있는데 아이유도 정말 좋아하지만 가사가 너무 마음에 든다. 우리 애인님이랑 노래방 가서 한번 부른 적 있는데 어땠으려나. 개인적으로 볼빨간 사춘기랑 아이유 노래 가사 정말 좋아해. 이번 곡들은 리메이크지만.
볼빨간 사춘기 곡은 어떠신가요? 아이유와 가인의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도 좋아요
#마음한_트친에게_노래가사 아이유/랏도/세카오와/볼빨간사춘기/일리언/미소시루즈 이중에서 나올듯
엔시티는 아이유 볼빨간사춘기 저스틴비버 참좋아함...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MY_NEW_STAR_XO

아이유님 이쯤되면 엔나나에 함 나와조야댐 엔나나 나와주셔야하는 가수들 목록 볼빨간사춘기 (나왔음 아이유 태연 에드쉬런
많이 듣는 그룹.... 이라고 하면 볼빨간 사춘기하고 아이유인가. 글쎄요 요즘엔 팝송만 들어서.... 잘 모르겠네요.
공부하다가 tmi푸는거 좋아하는나 갠적으로 백현이 볼빨간 사춘기 콜라보 졸라 응원하고 메보들 음색으로 콜라보는 경수 아이유 종대 ㅇ엔시티태일,,,태일이가 하고싶다고도 했고 음색잘어울림 글고 day6라는 밴드 졸라좋아하는


하루

환하게 웃어줄래요 , 너의 미소에 나의 하루가 밝아질거에요 ( 볼빨간사춘기 - 고쳐주세요 ) #HAPPYWOOSHINDAY
[볼빨간사춘기 - 청춘아레나2017] . 볼빨간사춘기가 청춘아레나2017 무대를 잘 마쳤뚭니다!👯 . 선선한 가을날, 볼빨간사춘기도 한껏 즐긴 오늘 하루! 좋은 날씨 만큼이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볼빨간사춘기 #
너의 미소에 나의 하루가 밝아 질거에요 볼빨간 사춘기 '고쳐주세요'


프리지아

5. 볼빨간사춘기 - 프리지아 [그댄 내 맘속에 살아요 좋은 물과 햇살이 있어야만 살아요] 제가 프리지아를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공연을 본 적이 있는데 '프리지아=소중한것'을 의미한다고 이야기를 듣고 나니 좀 더 가사가 와닿더라고요.😶😶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joohoonkiim

볼빨간사춘기 - 프리지아 !
볼빨간 사춘기 프리지아 너무 서서 생각나는 노래 ................ 서서야아...


에일리

레드벨벳 빅톤 포맨 에일리 알리 볼빨간사춘기 유리상자 정용화 등등 와여!
노노 레벨이랑 유리상자랑에일리랑 정용화 볼빨간 사춘기 더이스트라이트인가 여튼 자세한건 인터넷


SOME

171015 당산 팬싸 뒤를 돌아볼 때쯤 나를 붙잡는 넌 넘넘 스윗한 넌 정말 달콤한 걸 넘넘 스윗한 넌 (🎧볼빨간사춘기-Some)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TAEYANG #テヤン
ช่วยชอบฉันเหมือนกับ ที่เธอชอบเขาหน่อยเถอะนะ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 Some (썸 탈거야 )


JBJ

1019 엠카545회 출연진/GOT7/NU'EST W/다이아/RAINZ/마스크/박재정/볼빨간사춘기/BTOB/업텐션/SF9/A.C.E/에이프릴/JBJ/태민(TAEMIN)/TRCNG/풍뎅이(PDE)/하이라이트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theatre_hong


좋다고

3. 비가오는날엔 - 비스트 함께 - 인피니트 You Belong With Me - 테일러 스위프트 좋다고 말해 - 볼빨간 사춘기 더 많지만 이 정도만😉
재현이 추천곡! 🎧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볼빨간 사춘기가 부릅니다 좋다고 말해줘
근데 Last night 기억나? 넌 내가 좋다고 했어 그 예쁜 가로등 아래서 넌 내가 좋다고 말했어 [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


볼빨간사춘기

백현이랑 볼빨간 사춘기랑 콜라보하면 볼빨간 백현이🔴'ㅅ'🔴도 귀엽겠지만 백현인 사춘기여도 넘 귀여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 쾅!!!!) ...바람이 닫은 거야.
볼빨간사춘기 신곡들 미춌다....
4. 볼빨간사춘기-상상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joohoonkiim

내가 뭘 들었길래 애플뮤직에서 볼빨간 사춘기를 뉴믹스에 넣어줬는지 모르겠네...
171026 인하대학교 호응 좋으니까 급식체 사용ㅋㅋㅋㅋㅋㅋ안지영 급식체 오지구여~지리구여~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아이폰 #4K #직캠 #인하대학교
앗 볼빨간 사춘기를 얘기한 거 랍니다!!
볼빨간 사춘기 보고싶뎌
청춘아레아 대리밤샘 해 드려요! 오늘 저녁 11시부터 쭉 가능하니 편하게 선뎀 선멘 주세요~ #정세운 #볼빨간사춘기 #크러쉬 #양세형 #타블로 #JUST_U #대리밤샘
[#아이돌가사문학집] 예쁜 K-POP 뮤비와 가사로 만든 일코프사 ◕‿◕ღ 뮤비장면에 가사만 써넣어도 감성 나타나네... #GOT7 #NUESTW #DAY6 #Bolbbalgan4 #갓세븐 #뉴이스트W #데이식스 #볼빨간사춘기
볼빨간 사춘기 콘서트으으으!!!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joohoonkiim

레드벨벳, 볼빨간사춘기가 부산에 💃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파크콘서트(feat. 무료) 오전엔 버스킹, 플리마켓 즐기고 저녁엔 공연보고💕 10월29일(일) 부산시민공원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 #정용화 #레드벨벳 #볼
우리모소 음색이 볼빨간사춘기랑 똑같네
이상하다 참 - 민아 ft. 칸토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 백아연 So so - 백아연 춤추다 - Pre'melo อันนี้ไม่แน่ใจว่าเขียนยังไง 설렘주의 จำนักร้องไม่ได้ You(=I) - 볼빨간사춘기 똑똑똑 - IOI
와 한국어로 방송해주는데 볼빨간 사춘기가 와서 말하는줄 알았어 발음 다 씹어먹음 중국어야 한국어야
왜 날이 추워지니까 볼빨간사춘기 노래가 착착 감기냐..ㅇㅅㅇ
(선곡하다가 볼빨간사춘기 나온순간 트랙째로 넣어버린애2
맞아요 듣고있음 간질간질 기분 좋아요...목소리가 너무 가을~겨울톤이야...가을방학도 조아하는데 가을방학은 약간 가을초입 쪽이고 볼빨간사춘기는 추울때 맞는 느낌이라 ㅋㅋㅋ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333_3_3_3

🌟노래추천 볼빨간 사춘기-썸 탈거야 포멘-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비투비-그리워하다 멜로망스-선물 ㅠㅠㅠㅠ노래개조아
나는 싫어 네가 볼 꼬집는 거 빨갛게 익은 내 맘 놀리는 것도 싫어 이렇게 심술 부리는 거야 심술_볼빨간사춘기
백현이랑 볼빨간사춘기님들이랑 콜라보도 보고싶다 흑흑
볼빨간사춘기요 꼭 들어보셈 진짜임
내 여자친구는 내가 볼빨간 사춘기 노래 부르는걸 좋아한다. 그래서 종종 연습하는데 최근에 안불렀더니 다 까먹었다...이분들 노래 박자 넘 어려워...연습해야지. 최고로 예쁘게 불러주고 싶다.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우리 아빠 사무실 직원 딸이래 ㅋㅋㅋㅋ 역시 영주의 자랑
학교 뒤에서 볼빨간사춘기 왔는데 어제는 여자친구 왔는데 야자 제낄걸 진짜 개멀리있어도 다들리네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Mint1912

이번에 볼빨간 사춘기 노래 다 좋더라ㅏㅠㅠㅠㅠ요새 계속 듣구이써
내일 부터 손 잡으면 안돼요 ~~~~~ ㅡ 상상_볼빨간사춘기
볼빨간 사춘기 싸운날 불러보고싶은데 그 특유의 음정?? 음색이 독특하달까 튄다할까 그런곡은 영 도전하기 어렵다니까요.... 어색해...
볼빨간 사춘기 충성충성
170909 엠나비 장율 퇴근길 - 1 BGM🔉 볼빨간사춘기-초콜릿 차근차근 선물 정리! 하다가 잠시 멘붕도 하고 둘러보면서 계획도 세운뒤 케잌 팔에 끼우고 나머지 선물 들고 집으로!
볼빨간 사춘기. 대학축제 공연을 보다. 관객은 남성의 비율이 아주 높다. 여성 또한 많다. 이 팀이 '정말 인기 좋구나' 하는 것을 실감함 곡도 좋고, 목소리도 매력적이고, 제스처나 멘트 또한. 공연 내내 자유롭고 즐거웠다는.
오빠 원래 볼빨간사춘기 좋아했어요..?....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girls_20thC

볼빨간사춘기 노래 부를땐 교정 전 혀짧은 소리밖에 안 나던 때를 생각해야한다...,,
짱귀여운 볼빨간사춘기를보세여
볼빨간사춘기 노래 정말 듣기좋타 넘넘~ 스윝한 ~ 걸~~
볼빨간 사춘기 - 고쳐주세요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PBJ_TG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abcd2524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utaukrang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DANSEOL_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우주를 BLUE 줄게 세상에 라인업 utauk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