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Posted by 마리쉐
2017. 10. 31. 03:34 카테고리 없음


양세종

네 ,, 맞아요 이영상을 보는 제가 심쿵했습니다 ,, ❤️ #양세종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메이킹
네이버TV 실시간100 1,2,3,4위 사랑의 온도 ♡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양세종데뷔1주년축하해 낭만닥터김사부의 까칠한 인범이 역할로 조연부터, 이젠 사랑의온도 정선이 주연까지 활발히 활동하고 얼굴 자주 비쳐줘서 너무 고마워요 앞으로 더 흥하는 배우가 되길!!😃
이거 너무 귀여워 표지훈ㅋㅋㅋ #피오 #사랑의온도 #표지훈 #서현진 #양세종
- 뭐해를 다른 말로 하면 뭔지 알아? - 뭔데? - 보고 싶어. 왜 나한텐 뭐하냐고 안 물어봐? 난 뭐 하는지 너무 궁금해서 매일 아침 눈뜨자마자 맨날 - 진작 가르쳐주지. 그럼 했어.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사랑의온도 21,22화 세종 CUT🔎 청자켓+레드 셔츠 조합 넘나 최고👍 좋은건 크게 봐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대유잼 정선 정우 #양세종 #김재욱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MoMo_Show0117

떡.볶.이. ㅋㅋㅋ 졸귀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의온도 17,18화 세종 CUT🔎 자고 일어났는데 눈 앞에 양세종이 있다면 jpg.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의온도 15,16화 세종 CUT] 현수 보자마자 웃으면서 인사하는 거 개발린다...👋👋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YangSeJong
너무 이쁘쟈나~~~~ 굳피플 칭찬해~ #양세종 #온정선 #사랑의온도 #YangSeJong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이현수 #온정선 내가 이때까지 본 키스신 중 젤 설레고 이쁘다🙊우리 온수 하고 싶은거 다해ㅜㅜㅜ
아 예.... 제가... #양세종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 E.21~22 예고편 #서현진 #양세종 #김재욱 #조보아

한국인이 좋아하는 티비프로, 드라마 중엔 사랑의 온도가 갑😆🌸💕 #사랑의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조보아 #남건감독 #하명희작가
서로 바라보는 거 너무 꿀 떨어지는데 하면서 오글거려했을 현진 생각하니 또 웃김 #서현진 #이현수 #양세종 #사랑의온도
말투도좋고 웃는것고좋고😍😍😍😌😌 #사랑의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이 계절에 어울리는 사랑의 온도를 가지고 있는 남자, 양세종. 양세종이 읽어주는 (사임당빛의 일기)를 이쯤에서 한 번 다시 꺼내봅니다. #책읽어주는남자 #양세종 #책읽기좋은온도 #책읽기좋은계절 #김영사 #비채 #사임당 #
서로한테 진실한 온수 #서현진 #이현수 #양세종 #사랑의온도
갑자기 저렇게 쑥 안아버리면 시청자 사망 #서현진 #이현수 #양세종 #사랑의온도
-형 사랑해 -뭐 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욱 #박정우 #양세종 #온정선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MoMo_Show0117

탐라에 양현종 찬양글 올라오는데 순간 오늘이 사랑의 온도 하는 날이었나 생각했다. 양현종...양세종...양현종...양세...
ㅋㅋㅋ 정선이 귀엽다! #양세종 #온정선 #YangSeJong #사랑의온도
불안한 정선의 눈빛 ㅋㅋ #양세종 #온정선 #YangSeJong #사랑의온도
웃는거 진짜 너무 이뿌다구!! #양세종 #온정선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오늘도 촬영 고생했어요 ㅜㅜ 춥죠😭? 내일도 감기 조심해서 힘내세요👍 사랑해요💕 #양세종 #촬영화이팅 #사랑의온도 #月曜まで待てないよ
작가님 1일 1키스인가요? #서현진 #이현수 #양세종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 정우에게 현수(#서현진)를 소개하려는 정선(#양세종)과, 프러포즈 하는 날 그 여자와 같이 나오라는 정우(#김재욱). 과연 세 사람은 한 자리에 모이게 될까요?

볼살 내가 마니 조아해 ( ͒˃̩̩⌂˂̩̩ ͒)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정우는 (뚠뚠) 오늘도 (뚠뚠) 열심히 일을 하네 (뚠뚠)🐜 근데 둘 다 콧대 자기주장이 진짜 심하네ㅋㅋㅋㅋㅋㅋ 너무 잘한다 얼굴...... #김재욱 #박정우 #양세종 #온정선 #사랑의온도
여러분 양세종 분위기 달라지는 것 좀 봐주세요😭 멍뭉미 넘치는 온애기➡남성미 넘치는 온박력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배우님은 미소짓는게 진짜 너무 예뻐..ㅠㅠㅠㅠㅠ #양세종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 21,22화 세종 CUT🔎 청자켓 와우,,, 레드 셔츠 와우,,, 세종 미모 와우,,,(말잇못)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의온도 현수(#서현진)랑 정선(#양세종)이랑 알콩달콩한데, 정우(#김재욱)는 현수에게 쭉 직진!!
토끼를 아기처럼 안아ㅠㅠ💚💚 #양세종#낭만닥터김사부#사임당빛의일기#듀얼#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MoMo_Show0117

😍😍😍😍😍😍 #양세종#낭만닥터김사부#사임당빛의일기#듀얼#사랑의온도 1인2역
동동다리 씬 다시 보는데 브금이 무슨 혼자 웅장하고 난리라 현입 너무 돼서 딴 거 깔아봤습니다...... #김재욱 #양세종 #서현진 #사랑의온도
낭만덕터부터 양세종한테 빠졌버렸는데...😂사랑의 온도도 나쁘진 않지만 듀얼이 더 내스타일이지 🤗
현수에게 사랑한단 말을 들었을때 정선이의 표정 #사랑의온도 #양세종 #온정선
[CAP] 사랑의 온도 #온정선 #박정우 #양세종 #김재욱 끝까지 가서 뭔지 알아야겠어.
[CAP] 사랑의 온도 #박정우 #이현수 #온정선 #김재욱 #서현진 #양세종 사랑은 두사람이 같은 온도일 때 이루어진다.
153. 이현수 의식의 흐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Видео "서현진·양세종, 진한 설렘 가득 버전 ‘냉장고 키스’ 《Temperature Of Love》 사랑의 온도 EP17-18"
좋은아침☀️ 오늘 드뎌 월요일〜💞💞 사랑의온도 화이팅! 근데 왠지 저 아침부터 오랜만에 랑만닥터를 보고있어요 도인범도 잘 생겼지 ㅋㅋ #도인범 #양세종 #사랑해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 23~24[월] 본방인증 태그 이벤트 후 댓글로 본방인증해주시고 태그 #사랑의온도 #양세종 남겨주신 한분께 물품 보내드립니다. [일반우편 발송] 당발은31일 인증은 방송끝난 후 12시까지만 받을게요. #양
양세종 포토반사슬로건 만들면 구매하실 분 있으신가요? 수량조사 중입니다 구매의향잇으신분은 마음 눌러주세요 #양세종 #사랑의온도 #사온 #포토반사슬로건 #반사슬로건
위험하니까 어려운거죠 어려우니까 가볍지도 않을거고 - 사랑의 온도 , 온정선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aster_Calli
사랑의 온도 다들 보세요 제발 양세종 을마나 기엽고 대표 얼마나 멋있게요 아 진짜 왜 몰라죠 좀 봐죠오
#사랑의온도 #양세종 인증이욧 !!!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aFamous_lines

23화 인증이요! #사랑의온도 #양세종
#사랑의온도 #양세종 본방인증이요
어지러운 마음 사랑의 온도 양세종으로 힐링하자
#사랑의온도 #양세종 인증이요 ~ !
23화 인증해요 #양세종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 #양세종 23회 인증이요♡♡
23화 인증! #사랑의온도 #양세종

인증합니당 #사랑의온도 #양세종
#사랑의온도 #양세종 23회 인증해요
인증합니다😻🙌💖 #양세종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 #양세종 23회 인증합니다😘
#사랑의온도 #양세종 23화 인증합니다!
월요일 인증이요! #사랑의온도 #양세종
뀌여운 세종잉 'ㅁ' #사랑의온도 #양세종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aFamous_lines

#사랑의온도 #양세종 24회 본방인증합니다😍😍
23화 #사랑의온도 #양세종
23화 인증해요!! #사랑의온도 #양세종
24회 인증~ #사랑의온도 #양세종
#사랑의온도 #양세종 오늘도 본방사수!-!😁
24회 #사랑의온도 #양세종
#사랑의온도 #양세종 24인증

크으... 그냥 찍어도 귀여웡♡ 사랑스러웡♡ 뿌뀨뿌뀨해♡ #사랑의온도 #양세종
#사랑의온도 #양세종 23화 인증이용!
23화욤 #사랑의온도 #양세종
23화 인증합니다 !! #사랑의온도 #양세종 👏👏💖✨
#사랑의온도 #양세종 24화 본방인증이요~☺️
#사랑의온도 #양세종 23화 인증해요!
#사랑의온도 #양세종 23화 인증이욥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aFamous_lines

#사랑의온도 #양세종 24화 인증이요~~~
본방인증이요! #사랑의온도 #양세종
"어떤 분이냐고 물어봤는데 직업을 말한다. 말하기 싫은 걸까? 아님 아직 정리되지 않은 걸까?"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아! 정선씨는 사랑의 온도 나오는 양세종씨 극중 이름이야 !! 요즘 월화마다 앓고있지 ㅋㅋㅋ 셤끝나구 한방에 몰아봐 !! 것도 괜찮을거양 ㅎㅎㅎ
[사랑의온도 23,24화 세종 CUT] 코❗트❗세❗종❗ 내가 많이 조와해,,,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25-26회 예고] “경영에서 손 떼” 양세종, 날카로운 반격 - #TemperatureofLove #사랑의온도 #SeoHyunJin #서현진 #YangSeJong #양세종 #JoBoAh #조보아 #KimJaeW
📌사랑의온도 23,24📌 난 웃는 정선이가 좋다구ㅜㅠ #사랑의온도 #양세종 #온정선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MoMo_Show0117

📌사랑의온도 23,24회📌 세종나잇🌝 #사랑의온도 #양세종 #온정선
[CAP] 사랑의 온도 #온정선 #박정우 #양세종 #김재욱 근데 너도 알다시피 사랑은 변하잖아.
[CAP] 사랑의 온도 #온정선 #박정우 #양세종 #김재욱 어떻게 너냐?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신메뉴 음미하는 정선.. (보정이 미숙해서 빛이 넘 밝게 되버렸..ㅠㅠ)
🔎굳피플 인스타 업데이트 보정🔎 여러분 세종 윙크보다 더 쩌는 건 세종 힘줄입니다💦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굳피플
[CAP] 사랑의 온도 #온정선 #박정우 #양세종 #김재욱 아이러니하게도 그날, 자유로워졌다.
사랑의 온도 양세종 티셔츠 디테일 장난 없다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sunlight227

왜 사랑은 사랑이라고 확실하게 방문시간을 알려주지 않는지 - 사랑의 온도, 이현수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서현진 #이현수 #aster_Calli
#사랑의온도 #양세종 본방인증이욤
24화 인증입니다💛 #사랑의온도 #양세종


서현진

와 세상ㅜㅠㅠㅜㅜㅠㅜ서현진ㅜㅠㅠ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E23 이현수 언제나 따뜻한 집씬 #사랑의온도 #서현진
사랑의 온도 E21 이현수 현수와 따뜻한 엄마 #사랑의온도 #서현진
"온단 말 안 하고 와도 되는 사이잖아" 씩 웃는 거 귀여워ㅠㅠㅠㅠㅠ #사랑의온도 #서현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silverbebe21

집씬 이현수 씹덕대답들 ㅠㅠㅠㅠㅠ 현수 귀여워서 쥬금이다..... #사랑의온도 #서현진
사랑의 온도 안 보는 이유 서현진이 너무 서정적인 척 한다. 그리고 너무 연기를 위한 연기 하는게 보는데 피곤하다. 그리고 작가가 서현진을 너무 100%사용하려든다... 먹는 씬 그만 넣으라고...(애초에 요리가 들어가는 드라마에 또 서현진이라니)
팔불출 이현수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의온도 #서현진
잘 살아있어. 살고 있어가 아니라 살아있어. #사랑의온도 #이현수 #서현진
사실 그때 오로지 하나만 생각났다. 정선을 만나야 한다. 시간이 한참 지나 알았다. 절박한 순간 떠오른 그 남자, 사랑이다. #사랑의온도 #이현수 #서현진
너어어어어어무 귀여우니까 심호흡하고 보세오ㅠㅠㅠㅠㅠㅠ 옷이며 뛰는거며 대사며 표정이며 귀여워 미쳐버림 현수ㅠㅠㅠㅠㅠ #서현진 #이현수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 에 특별 출연하는 #박신혜 ♥_♥ 한류스타 유혜정 역으로 등장, 현수(#서현진)를 응원합니다!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ysj02

"무지 조아해애"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사랑스럽다.... #사랑의온도 #서현진
사랑의 온도 E22 이현수 말없이 찾아가고 말없이 안아주고 #사랑의온도 #서현진
"왜 이렇게 늦었어..." #사랑의온도 #서현진
#사랑의온도 #온정선 #양세종 #이현수 #서현진 그렇게 보면 너무 심장 아프잖아!!!!!😮 너무 사랑스럽구. . ❤막 너무 이쁘구. .❤그렇습니다ㅎㅎㅎ☺
그냥 지나가는 것 뿐인데 분위기가 아주 ㄷㄷ #서현진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E21 이현수 "이거 사랑 아니야. 헷갈리지도 않고 흔들리지도 않아." #사랑의온도 #서현진
ㅠㅠㅠㅠㅠㅠ씹덕요뎡 이현수ㅠㅠㅠㅠㅠㅜ #사랑의온도 #서현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ysj02

#사랑의온도 #이현수 #서현진 그래도 예뻐요~
서현진ㅜㅠㅠㅜㅜㅜㅜㅜㅜ #사랑의온도 #서현진
#사랑의온도 김홍재 촬영감독 인터뷰 중 #서현진 언급 "저는 이번 드라마로 서현진 씨에게 정말 감명을 많이 받았어요. 모두가 ‘현수’를 사랑하고 있죠. 현장의 중심이에요. 정말 고마운 배우예요."
Rt )배우 서현진 덕질 계 제인 입니당 ! #맞팔해용 #알티 #😘 #사랑의온도 #사온
나잘해써???!!! (현수야ㅠㅠㅠㅠㅠㅠㅜㅜㅠㅡㅠㅡ존재자체가그냥오지게귀여움이야ㅠㅠㅠㅠㅠㅜㅜ하) #서현진 #사랑의온도 #이현수
사랑의 온도 E20 이현수 원준이가 나가든지 말든지 그저 좋기만한 현수...* #사랑의온도 #서현진
사랑의 온도 E19 이현수 현수랑 정선이 밤 자전거 데이트 넘 귀엽고 예뻐ㅠㅠㅠ #사랑의온도 #서현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Adorable_hyun__

#서현진 #SeoHyunJin #徐玄振 #ソ・ヒョンジン #사랑의온도 귀여워 ㅠㅠㅠㅠ고양이 같다 ❤
사랑의 온도 E20 이현수 "안 돼도 됩니다아" 정선한테만 나오는 현수 다정한 말투 넘 조타... #사랑의온도 #서현진
오늘 왜 이러실까~~~~? #김재욱 #박정우 #서현진 #이현수 #사랑의온도
반짝반짝~ 반짝반짝~ 별이 뜨~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진 #사랑의온도
뭐야아~ 할때 눈썹 씹덕...... #서현진 #사랑의온도
#서현진 #SeoHyunJin #사랑의온도 #TemperatureofLove 👉포스터, 티저 촬영 비하인드 서현진 Cut / 편집본 🔗View & Download (3m 26s)
저기 저,,, 너무 귀여우신거 아닙니까,,, #서현진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YangSeJonglala

반짝반짝✨반짝반짝✨ 경이(#이초희) 따라하는 #서현진 #김재욱 #사랑의온도 새벽에 올라온 메이킹ㅇ(-(
헤헿 좋아하면 멈출 수가 없어여 이거 뭔가 딱따구리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진 #사랑의온도
-171027 #서현진 배우 #서포트 #츄러스 #커피 😍 #사랑의온도 씩씩이들 항상 응원합니다👏👏👏 #팬페이지 #밀크캐러멜 #언니쓰트럭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알아...? #김재욱 #서현진 #사랑의온도
경이 따라하는 거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욱 #서현진 #사랑의온도
릠들 박신혜가 예뻐 서현진이 예뻐 다 예쁘지만 사랑의 온도 보고 가를 수가 없어서,,,,,,,,
170916 #사랑의온도 미리보기 #서현진 #전혜빈 혜빈언니봐서 기분좋은 서댕댕씨🐶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pisces0227_

빠앙~!!!!! 호우~ 입으로 소리내는거 넘 귀엽다ㅋㅋㅋ #서현진 #사랑의온도
[CAP] 사랑의 온도 #박정우 #이현수 #김재욱 #서현진 좋은 남자니까.
[CAP] 사랑의 온도 #박정우 #이현수 #김재욱 #서현진 짠내길 걸을 일만 남은거 같아서 벌써부터 마음 아파ㅠㅠㅠㅠ
jisso_o IG 사촌언니 결혼식👰💍🎉(feat.서현진😍) . . . #임페리얼팰리스 #결혼식 #또오해영 #사랑의온도 #SeoHyunJin #서현진 #축가
앞머리 핑크헤어롤 + 칫솔ㅋㅋㅋㅋㅋㅋ 항상 말하는 잘 가린 거예요ㅋㅋㅋㅋㅋ 즐거워 보였다니 다행이야아ㅏ #서현진 #사랑의온도
가는 곳마다 미담을 뿌리고 다니는 사람... #서현진 #사랑의온도
서현진 서현진 사랑의온도 10월 4주차 화제성 1위 ㄷㄷㄷㄷ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laraxtp

옆에서 와이프님이 사랑의 온도 볼때 슬쩍 슬쩍 봤는데 또 오해영에서 서현진을 못생긴 여자로 소비했던 거 생각나서 혼자 어이털렸다
귀요웡... #서현진 #사랑의온도
#서현진 #사랑의온도 참.. 알면 알수록 배울점이 많은 사람인듯
274. "너 니가 얼마 전에 나한테 한 행동 잊었어? 어떻게 이렇게 아무렇지도 않게 날 대해?" #사랑의온도 #이현수 #지홍아 #서현진 #조보아
드라마 사랑의 온도 보는중 밀크 서현진 생각난다 데뷔곡 Come to me, Sad letter, crystal 노래 생각난다
끄덕거리는거 세상 귀여워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 #서현진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 24편까지 다봐따 진작볼걸....서현진님 짱 좋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lssej_


김재욱

“좋은 여자 만났으면 좋겠어요. 좋은 남자니까..” 사랑하는 여자에게서 듣는 저런 말, 많이 아프겠다.. 박대표가 김재욱 배우님이라 더 쨘한가봐 😢 #드라마 #사랑의온도 #하명희 #애정배우 #김재욱 #박정우 #짠
아..... #사랑의온도 #정우 #김재욱
크......바빠도 들러서 선물은 놓고가는 리치맨...... #김재욱 #박정우 #사랑의온도
난 널 원해 #김재욱 #박정우 #사랑의온도
사람 감정 부추기는 데 일가견 있는 것 같아요. 충분히 흥분됐어요. 작품도 그렇게 써줘요. 정우의 이런모습에 반한다. #사랑의온도 #김재욱
진심 엔지 평생 났으면 좋겠다......너무 귀여워...... #김재욱 #박정우 #사랑의온도
형수 맞을 준비나 하고이쒀! (김칫국 백 사발) #김재욱 #박정우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lssej_

홈까지 밟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욱 #사랑의온도
[CAP] 사랑의 온도 #이현수 #온정선 #박정우 #서현진 #양세종 #김재욱 삼자대면
[CAP] 사랑의 온도 #박정우 #김재욱 대표님...(광광
[CAP] 사랑의 온도 #박정우 #김재욱 ㅇ((......
부산 국제 영화제 진짜 잘생김,,쏘스윗,,😇 #김재욱 #사랑의온도 #나비잠 #부산국제영화제 #부국제 #개막식
커프 때부터 눈을 뺏긴 이가 나 뿐이랴만 저리 멋나게 나이 들 줄 저런 잔망을 살아 보게 될 줄은 몰랐었어 네가 그렇게 예쁜 줄.. #사랑의온도 #김재욱
방금 주방 한 바퀴 쓱 도는데 김재욱 분위기 존좋이다..... 저런 냉한 분위기 좋아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nappeunie

아ㅜ사랑의 온도에서 김재욱(음 정우 대표님...)이랑 오늘은 회사 쉬겠습니다에 아사오랑 왤케 비슷해보이지.. .ㅎㅎㅋㅎ뭔가 캐릭터도 그럼 3각관계ㅠㅠ
-딴 남자한테 마음 다 줘버린 여자 뭐가 좋아요 -그 마음까지 사랑해 #김재욱 #박정우 #사랑의온도
나 여기서도 치였자나......눈 지그시 감으면서 끄덕이는 거... #김재욱 #박정우 #사랑의온도
연기 존잘 김재욱 봐주세요 제발...마지막 옆태 너무 잘생겨서 그거까지 넣었다...... ~김재욱 남우조연상 길만 걸어🙌~ #김재욱 #박정우 #사랑의온도
여러분 잘생긴 남자의 혼밥타임 보자 #김재욱 #박정우 #사랑의온도
'그 마음까지 사랑해...' 심쿵❤︎❤︎❤︎ 여전히 멋있다 #김재욱 #사랑의온도
미남을 괴롭게 하지 말라니까...... #김재욱 #박정우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onnyang_


사랑의 온도

[사랑의온도 20화] "스프가 왜 착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궁금했던 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NICE_SOMELY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j_ej_s_hj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wooklook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sj_love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김재욱 온정선 이현수 귀여워 MoMo_Show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