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Posted by 마리쉐
2017. 10. 31. 16:14 카테고리 없음


SNSD

진게르 보고싶어 ㅗㅗㅗㅗ ㅜㅡㅜ #태연 #TAEYEON #소녀시대 #SNSD #GirlsGeneration
🔊 소녀시대 (SNSD) - 힘 내! (Way To Go) 🎶
🔊 소녀시대 (SNSD) - GEE 🎶
170619 Incheon airport 인천공항 #Taeyeon Rag & Bone pyjama shirt £446 #태연 #김태연 #소녀시대 #SNSD
🔊 소녀시대 (SNSD) - 다시 만난 세계 (Ballad ver.) 🎶
snsd to yoona뜻밖의 고학력그룹 소녀시대가 둘째둥이 졸업을 축하합니다 cuz you r amazing just the way YoonA♥ 사랑스럽고 자랑스럽고 든든하다 이것을 임윤아라 부른다
171013 윤아 아시아 스타 어워즈 블랙카펫 ✨ #Yoona #ユナ #允兒 #소녀시대 #GirlsGeneration #少女時代 #SNSD #marieclaire #CHANEL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yosang8_8

MBC 도둑놈 도둑님 Bad Thief Good Thief ep.48 #seohyun MM6 cardigan $470 #서주현 #서현 #소녀시대 #SNSD #도둑놈도둑님
MBC 도둑놈 도둑님 Bad Thief Good Thief #seohyun Nain one button jacket ₩98,000 Couronne justin ₩368,000 #서주현 #서현 #소녀시대 #SNSD #
MBC 도둑놈 도둑님 Bad Thief Good Thief ep.43 #seohyun IRO beaumont dress €430 knit cardigan #서주현 #서현 #소녀시대 #SNSD #도둑놈도둑님
존경하는 소녀시대 선배님들! 만나뵙게 되어서 너무나도 꿈 같고 영광이였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는 플레이백 되겠습니다.^^ #플레이백 #Playback #소녀시대 #SNSD #인기가요 #인증샷
체리 소주, 난 테킬라, 넌 모히토 ~ 내가 너를 자랑스럽게 만들어 줄거야 권유리 ? 😂😂😂 #SNSD #소녀시대 #PAY
소녀시대 Taeyeon update ig 29/10/2017 (before ig live streaming 😂😂😂) #taeyeon #태연 #snsd #소녀시대 #gg #girls6enerat10n #soshi #s
소녀시대 Hyoyeon update ig 30/10/17 (good to see your smile 😘) #hyoyeon #효연 #snsd #소녀시대 #gg #girls6enerat10n #soshi #sone #s

#TaeTiSeo - Holler 141028 2014 SIA #少女時代 #SNSD #소녀시대 #TTS #태티서 #Taeyeon #Tiffany #Seohyun 태티서 #OnThisDay #OTD #SNSDOnThisDay
소녀시대 Tiffany update ig 20/10/17 (beautiful queen forever) #tiffany #티파니 #snsd #소녀시대 #gg #girls6enerat10n #soshi #sone #s
snsd {♡} 소녀시대 2007 - present
170813 팬사인회 preview #少女時代 #SNSD #소녀시대 #Tiffany #티파니 #ティファニー
170619 김공 #少女時代 #SNSD #소녀시대 #YoonA #윤아 #taeyeon #태연
170416 팬사인회 #少女時代 #소녀시대 #SNSD #티파니 #수영 #써니 #효연


태연

#TAEYEON 인스타라이브 #태연 #서현 #수영 #소녀시대 #낙곱새 (낙지+곱창+새우) 😍😍 인증ㅋㅋ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snsd_style_

യᛝ𖡬꞉SWAGGAG!▭𐬹‖❰🇰🇷❱⏅▚ ೯⋐김태연⋑𐂂년1989월3일9ꔣ ▭̲̅╻̅ꖿ❝⒱ⅈⒶ소녀시대,⦅(💉TypeA)⦆ ౾⁽🐇⁾ⵌWTFDUDE☁
모니터하며 한국 돌아가는 길. 타이틀곡은 1번트랙 lonely! 대선배님 소녀시대의 태연님과 함께 불렀습니다. 너무 잘하셔서 브릿지의 '날 내버려둬'라는 가사늘 속삭일때 부스밖 모두가 캬...했어요. 오늘 오후 6
올해의 노래 3위 실화냐... 지금 몇일 사이에 소녀시대 / 태연 투표 허벌나게 올랐어요. 다들 열투하자 소원^-^ SONE, You guys are AWESOME !!!
익명제보 👉🏻 소녀시대 태연
🔊 S.M. THE BALLAD 태연 (소녀시대) & 종현 (샤이니) - 숨소리 (Breath) 🎶
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top 7 artists this week태연 (25), Exo (24), 소녀시대 (15), The Killers (11), 아이유 (IU) (10), Taylor Swift (5), 여자친구 (GFriend) (5) #jotafm

소녀시대 김태연 1989년 3월 9일생을 말하는 트윗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블분들❗❗2017 MAMA 태연갤러리에서 연합을 했는데 남자신인상 , 남자그룹상 , 베스트 뮤비상 다 워너원 투표하신다고 해요 우리도 여자가수상 ❤태연💜님과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 ❤소녀시대💜분들 뽑아요
저두 개쩔기는 하눈대,,, 소녀시대 태연은 못이기지만 아무튼 개쩔음요
기아팬들에게 양현종은 이런 투수였다. 덕아웃에서 특히 용병 선수들과 좋은 분위기를 만드는 막내 투수 너무 많이 바른 선크림이 인상적인 안경잡이 소녀시대 태연을 좋아하는 선수
소녀시대 팬들의 I(아이) 떼창실력 -태연 솔로 콘서트 'Butterflykiss' 공연 중 일부- #소녀시대 #태연 #I #떼창 #소원 #역시소원이짱이야
nielly's top 8 artists this weekKara (64), 2PM (50), 소녀시대 (14), 鹿晗 (Luhan) (7), 김성규 (6), Edy Lemond (5), The Cab (5), 태연 (5) #jotafm
소녀시대 득표수 보다 탱구 투표수가 많다 소원분들 태연 투표하면서 소녀시대 같이 투표해야죠 다들 개인팬 아니잖아 그지?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Gsosi

소녀시대 태연 사랑해요❤️ #MAMA_TAEYEON #MAMA_GirlsGeneration
Kim Taeyeon (김태연) ♡ ↳ 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그 소녀시대의 태연님이 다이어트를 너무 많이 하셔서 체질이 아예 바뀌셨다는..살이 잘 안 찌는 체질이 되셨다는 인터뷰를 어디서 본 적이 있는데 지민이도 그런 체질이 되어버린게 아닐까 너무 다이어트를 많이 해서 또 그게 너무 몸에 익어버려서
그 소녀시대의 태연님이 다이어트를 너무 많이 하셔서 체질이 아예 바뀌셨다는..살이 잘 안 찌는 체질이 되셨다는 인터뷰를 어디서 본 적이 있는데 지민이도 그런 체질이 되어버린게 아닐까 너무 다이어트를 많이 해서 또 그게
소녀시대는 그저 김태연이 좋아하는 곡을 안해야 떴다


GIRLS

†* Girls 소녀시대⇢티파니 틴트⇢미니 9muses⇢금조 miss A⇢수지 EXID⇢혜린 카라⇢하라 풍뎅이⇢파랑 배드키즈⇢케이미 투엑스⇢수린 f(x) 세라 앤씨아
[#NCTclusive] 소녀시대 선배님들의 10주년을 축하축하드립니다!!!! 🎉 저희의 소중한 추억인 소녀시대 선배님들  앞으로도 영원해주세요!! 소시짱! 소원짱!! #HolidayNight #GIRLS6ENER

#GIRLS6ENERAT10N 진짜 너무 힘들었겠지만 항상 소원 믿고 잘 버텨줘서 너무 고마워😭 10주년 정말 축하하고 이제 많이 웃자! 지금은.앞으로도.영원히. 소녀시대💕💕
171029 MIXNINE EP 1 FAVE GIRLS - HOLIDAY (소녀시대)
170805 연예가중계 소녀시대 #GIRLS6ENERAT10N
지금은 소녀시대 , 앞으로도 소녀시대 , 영원히 소녀시대!사랑하고 감사합니다... ❤️ #소녀시대10주년 #다시만날10년 #GIRLS6ENERAT10N #HOLIDAYNIGHT
ʚ Girls' Generation | 소녀시대 ɞ Dbut5 de Agosto, 2007 ♡ ´͈ ᵕ `͈ ♡
mayrla's top (10) artists this weekExo (37), EXID (23), LAY (18), 2NE1 (14), 여자친구 (12), 소녀시대 (11), Brave Girls (10), Taemin (10) #jotafm
SONE화이팅!!!! #MAMA_GirlsGeneration #영원히SONE #소녀시대 #SONE MAMA_TAEYEON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yoongbot

고마워. 소녀시대해줘서 고마워. #MAMA_GirlsGeneration
지금은 소녀시대 , 앞으로도 소녀시대 , 영원히 소녀시대 (right now it's girls generation , in the future aswell (it's) girls generation , forever girls' generation)
Yuri ღ 유리 Kwon Yuri + 권유리 05/12/1989 Girls' Generation •;*+. 소녀시대
Yoona ღ 윤아 Lim Yoona + 임윤아 30/05/1990 Girls' Generation •;*+. 소녀시대
눕방 최초로 진짜 잠든 연예인(이라 쓰고 권유리라 읽는다) 배출부터 마지막 단연 압권 장면까지 1시간 내내 꿀잼 난리난 소시 눕방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제발 #소녀시대 #GirlsGeneration


윤아

171025 #대종상 #소녀시대 #윤아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아름다웠던 배우 어떻게 이름도 윤아야❤️
#더서울어워즈 #윤아 #소녀시대 #공조 인기상 축하합니다 👏👏 보면서 계속 예쁘다 연발한 😆 #theseoulawards #yoona

20171027#더서울어워즈#소녀시대#윤아
#윤아(#Yoona) #엘르,#ELLE 11월호 [COVER] ELLE Style Awards Korea 2017 수상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임윤아
맞아맞아. 윤하 최고야 군대에서 가장 슬펐던게 제일 좋아하는 가수가 누구냐고 물어봤을때 윤하라고 대답했는데 소녀시대 윤아 말할때 제일 슬펐어
[151118 윤아]소녀시대콘서트 D-3❤💃#윤아야 #융스타그램 #phantasia #소녀시대콘서트 #LOVEYOONA
[151107 윤아]소녀시대 축하해요!!**감정색 너무 이뻐!윤아 너무 이뻐!! #yoona__lim #윤아야 #융스타그램 #LOVEYOONA
[150710 윤아]뮤직뱅크 출근!오늘은 무대~화이팅!XD #PAY #소녀시대 #LOVEYOONA


YOONA

우리는 귀요미~ヾ(*´∀`*)ノ (MV 완전 멋있다!!T^T #채소 #소녀시대 #YouThink #LionHeart #LOVEYOONA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tkfkdgo_gg

In any case... i will continue to support you in this manner.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 도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우리 오래가자 #LOVEYOONA


TOP

larissa's top 6 artists this weekTWICE (트와이스) (18), Bigbang (5), Taylor Swift (5), 소녀시대 (5), Daughter (3), Red Velvet (3) #jotafm
gabo's top 7 artists this week문현아 (350), f(x) (227), B.A.P (113),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78), EXID (72), 소녀시대-태티서 (40), PRODUCE 101 (2) #jotafm
julia's top 8 artists this weekRed Velvet (102), 소녀시대 (101), f(x) (96), NCT 127 (92), 태연 (35), BTS (18), OFFONOFF (15), SunMi (5) #jotafm


에이핑크

뮤직뱅크 소녀시대 에이핑크 불려주세요
에이핑크 소녀시대
음악 중심 에이핑크 소녀시대

소녀시대 에이핑크
[10/31(화) 엠뮤톡] 13시08분 시작! 오늘의 순서 1부 에이프릴/JBJ/아이유/태민/볼빨간 사춘기/뉴이스트 W 2부 에이핑크/레드벨벳/여자친구/소녀시대/트와이스/NCT127/몬스타 엑스/빅스/EXO/세븐틴/방탄소년단 이따 만나자!
[10/31(화) 엠뮤톡] 13시08분 시작! 오늘의 순서 1부 에이프릴/JBJ/아이유/태민/볼빨간 사춘기/뉴이스트 W 2부 에이핑크/레드벨벳/여자친구/소녀시대/트와이스/NCT127/몬스타 엑스/빅스/EXO/세븐틴/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널 생각만 해도 난 강해져 울지 않게 나를 도와줘 소녀시대, 다시만난세계 #방탄소년단 #정호석 #겨울 #목도리 #팬아트 벌써 겨울이 오는 듯한 추위에요, 빨간 목도리를 한 겨울소년 호석❄🎅
[영화포스터] 그때는 몰랐다 정말 좋아했다는걸! '나의 소녀시대' #아띠새벽 #방탄소년단
세븐틴 블랙핑크 여자칭구 트와이 엑소 갓세븐 소녀시대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슈퍼주니어 와나원 태양 이종숙 최민호 다라곤 팕흉식
♡ 남녀 /นัมนยอ/ ชายหญิง ♡ 소녀 /โซนยอ/ เด็กผู้หญิง (เวลาจำนึกถึง 소녀시대) ♡ 소년 /โซนยอน/ เด็กผู้ชาย (เวลาจำนึกถึง 방탄소년단)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mago_rooftop


서현

MBC 도둑놈 도둑님 Bad Thief Good Thief #seohyun Niceclaup jacket ₩231000 & pants ₩159,200 Latt by T blouse ₩325000 #서주현 #서현 #소
MC는 "소녀시대 멤버들 중 같이 있기 창피할 정도로 흥 넘치는 사람 있냐" 파니는 "신이 나면 막춤을 춘다"며 "쇼케이스가 끝나고 서현이가 만든 발라드 곡에도 춤을 췄다"고 답했다 파니가 막춤을 출 때마다 어떠
안녕하세요 소녀시대의 막내 서현입니다~
(서현이 뭔가 오그라들것같아) 왜요. 안녕하세요 소녀시대의 영원한 막내 서현입니다, (하극상 어때요. 말대꾸, 야심. 야심좋다 네 야심을 보여줘) 네? 안녕하세요 소녀시대에서 야심을 맡고있는 서현입니다


10주년

소녀시대 10주년 앨범 활동 일주일 했던거 생각남
소녀시대 10주년 앨범 올나잇 버전 유리 포카 택미포 0.2에 팝니다.
40. ddp sum 소녀시대 10주년 뱃지 애증의 에쎔 2탄 솔직히 오른쪽 디자인 너무 성의 없는데 그냥 샀다 난 호구니까,,,,,,☆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BxnjxRxdz

NCT 도영, “소녀시대 선배님들 10주년 축하해요~ “ 26일 열린 SM할로윈파티에서 NCT 도영이 소녀시대 10주년을 맞이해 다시만난세계 코스튬을 뽐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티파니

ꔛ̲̅``🌹BEAUTII-LITA ⋮⋮ ⧉ ¡` ・•● ꔛ 소녀시대 ✰ 티파니 황 ꔛ●•・ ⩶ 🌺🌸 via #img20plus 🌸🌺 ⩶
모모카랑 비슷한 쓰리디 연예인을 꼽아보자면 소녀시대 티파니일 것 같다!
20. 2015 태티서 I Like The Way 능력치 최고 아이돌 소녀시대 태티서 ㅠㅠ 전 이 직캠을 보고 아이라잌더웨이를 넘 사랑하게 됐습니다.. 티파니 중간에 하트 날려주는거 넘 사랑스러워💕


레드벨벳

스엠 탈덕합니다 2년반동안 모은 레드벨벳,소녀시대,엑소 굿즈랑 응원봉 앨범 다 나눔합니다 만하세요 팬인증 받아요 공식포카,응원봉,굿즈 다 드립니다 참여자없으면 그냥 번장에 팔게요 만하세요 당발 다음주 월
사실 위촉오에 러블리즈가 들어갈수 있을리가.. 트와이스가 그냥 압살 수준인데 여자친구든 뭐든 안되는데 레드벨벳은 뭐 말할것도 없고.. 소녀시대 이후 존재하지 않았던 대세 걸그룹이 트와이스인데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1위레드벨벳 ()33.3% - (5%P - 접전) - 2위소녀시대 ()28.3%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MILGGYUNGTI

겨울의 노래방 애창곡 다만세, 시간을 달려서, 들리나요 이거 세개는 보통 꼭 부르고 거의 여자친구 소녀시대 레드벨벳 에프엑스 노래 위주로 부름


소녀시대

#김용국 나의 소녀시대 패러디
근데 대휘,관린,우진,진영,지훈이들 둘리를 알까? 비디오 실물 이번에 처음본거 아닐까? 요리보고 조리봐도 유느님 춤추던건 알까? 휴대폰도 스마트폰이 당연한 세대일거 같은데요? 대휘는 소녀시대 데뷔때 만6세였는데 둘리가 1987년에 방송 된건데??
내이름은 SUGA 난 아직 연습생이지만 다리만큼은 소녀시대
못생기고 흉한 것들이 가득한 세상에 소녀시대는 한줄기의 빛이야
남자가 남아이돌 좋아하고 여자가 여아이돌 좋아한다고 이상하게 바라보는 거 이해 안됨. 나도 막 소녀시대 좋아하는데 흥!!
손 왜케 예뻐ㅠㅜ 소녀시대는 다 손도 예뻐ㅠㅜ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fanculture_

선우정아- 구애 로꼬- 다다다 소녀시대 - All night 낙준- 탓 순전히 제취향 팍팍 들어갔지만 ...☺️💦
류화영 아니였으면 티아라 지금 소녀시대만큼 슈스였을듯
탐라의 L들이 레벨의 빨간맛과 소녀시대의 올나잇에 열광하고 있는 동안, 나는 혼자 시간을 달려 엔씨티의 무한적아에 열광하고 있다. 들을수록 더 좋아지네 ㅜ
그거 설마.. 소녀시대니??
소녀시대 보고 싶다
소녀시대를 많이많이 시랑합니다♡♡♡ 소녀시대 팬 여러분 친하게 지내요~♡
다이에이 액트투 5호실즈! 백오( 2liyang)님 트윗 참고. 영화(나의 소녀시대) 트레.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seal_0805

소녀시대요
소녀시대 키싱유 사탕인줄 알았자너 ㅋㅋ
소녀시대 갓 데뷔했을때 ㅈㄴ좋아했는데 내가 여돌 좋아하는티 내면 오빠가 놀려가지고 아이돌 싫어하는척하느라 힘들엇다.. 다시만난세계 방송할때마다 너무 보고싶엇는데 옆에서 오빠가 알짱거리면 단호하게 채널 돌리는척 하고 집에 아무도 업ㄴ을때 재방송봤음
아 가인이랑 밤새야하는디 소녀시대 i got a boy에서 밤을새도 모잘라 다 다~하니깐 가인이 폭발함ㅋ ㅋ ㅋ ㅋㅋ
1. 다들 마음 속에 소녀시대 한칸정도 품고살잖아여? ㅎ❗하❗할리데이❗ 하하 할리데이이↗
소녀시대 Party 겨울.ver 음원 왜 안내주냐 완존 평창곡 아니냐
소녀시대분들 노래너무좋아ㅜㅜㅜ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GSt89222

진짜 이상하지 음원 음반 유투브 대상에 기네스 기록까지 모두 가진 가수는 남돌은 물론이고 가요계 역사를 통틀어서 소녀시대가 유일한데 걸그룹이란 이유로 무시받는게 이해가 안된다
스엠이 똑바로 하는게없어서 탈덕해여 소녀시대 활동1주일 엑소 멜뮤대상 논란 개스엠 정신차리길
얼마 전 구매한 클립스튜디오 후기. (BG 소녀시대_I got a boy)
소녀시대역이다
나으ㅣ 소ㄴㅕ시대 윙참+년참으로 보고싶어서 쓴다. 슈태우 윙×린진심 참×구양비뱸 년 ...... 시간 날 때마다 이어야지 (타래
둘쨰형이 방빔에서불럿던 뚜뚜루 뚜두두 키싱유베이베~그거 소녀시대노래 키싱유부른거맞겠지..?
시험끝나고 소녀시대 더보이즈 춤 배울거임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amazingTWICE

코노에「네. 알겠습니다. 그러니까 소녀....시절... 입니까?」 발터「아 아니 시절이 아니라 시대인데.... 왠지 이름이 팍 늙어버렸어...」 코노에「아, 네네. 소녀시대 맞아요. 그런 이름이었죠.... 그만 헷갈리는 바람에.....」
*° 지금은 소녀시대 !
소원을 말해봐! 니 마음속에 있는 작은 꿈을 말해봐.  니 머리에 있는 이상형을 그려봐. 그리고 나를 봐.  난 너의 Genie야, 꿈이야, Genie야. -소녀시대,(소원을 말해봐) 중에서 민( mimi_mi
💕 1 차 홍 보 🔊 둥근 해가 떴습니다. 자리에서 일어나서 누가 라디오 좀 꺼봐. 부셔버렸다. ..쌤한테 또 혼나겠다. 🍒내일 부터 신청서 접수 02 NOV TWT ALL 시골학교 6D 실사, 분위
앜ㅋㅋ 초멘이지만 저도ㅋㅋㅋ 초등학생때 굽네치킨 시켜먹고 받은 소녀시대 포스터 예쁘다고 벽에다가 붙여놨는데 자다가 화장실 간다고 일어날때마다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마마 베스트 퍼포먼스 여자 그룹 소녀시대 지금 격차 많이 줄어들었어요!더 열투해서 소원의 종특 보여줍시다🔥🔥🔥
★소녀시대 gee★ 파니부분만 잘라보았습니닷히히 영상은 스컬즈님이 찍어주셨습니닷! 함께해주신 맴버님들 감사해요)()/ (화질구지라 재업인데ㅠㅠ..부디..🙏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snsd_style_

소녀시대 참에 겁이나서 시작조차 안해봤다면 그걸루 시작하는 노래이름이 몰까요 아악 악
그건 아닐걸요 갠적으로 소녀시대 보다 더 오래갈겁니다
저 사실 물비소시 첨봤을때 물냉비냉소녀시대? 이랬엇ㅅ어요..(머리팍팍팍팍
하늘땅 별땅 부르는 소녀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셩부장 #효대리_융대리 #취한거절대아님
나는 이분 엄청 좋아한다. 엄청 외냐면 굉장히 따뜻하시고 친절하시다. 무척이나 ,정말 이분은 나에게 비타민같은 존재이시고 이분을 볼때마다 소녀시대의 노래 하나가 생각난다. 그래서 이분이 보일때면 더더욱 신이 난다. 정말 엄청 사랑하고 좋아해요 ♥
2014 소녀시대 Wait a Minute 혹시 너 나 좋아? ❤💛💚💙💜
지금까지 잘해왔고 앞으로도 잘해줄 영원한 소녀시대의 둘째둥이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snsd_style_

오 마마에서 소녀시대 1위랑 격차 점점 줄여가고 있다 여러분 열심히 투표해서 대역전이라는걸 한번 해봐요
네 이거 사세요 꼭 #무인양품 #가면있음 #뭔지모름 #소녀시대 #엽서
탐라 피플 혹시 수적청춘불미망이란 영화를 아시나여? 전개는 역시나 다소 미흡하나 저는 나의 소녀시대보다 이게 더 잼써씀 청춘미 낭낭한 영화 땡기고 시프시다면 주저말고 보기..
뭐라도 걸어야할 것 같아서... 데뷔팬 19살 소원임니다!! 알티해주시면 잡으러 가요 총총총 나의 청춘 나의소녀시대 #소시_4일6시음원공개
더킹갓제네럴충무공지져스앱솔루트리미티드먼치킨군계일학프레지던트월드클래스엠페러카사노바대물카와이레전드해적왕크리티컬업그레이드그엘리트최고급멘사VIP로얄금수저만수무강하버드천상계베테랑건물주간장게장얼짱정점S라인선크림소녀시대안경미남- 양 'The Great' 현종
더킹갓제네럴충무공지져스앱솔루트리미티드먼치킨군계일학프레지던트월드클래스엠페러카사노바대물카와이레전드해적왕크리티컬업그레이드그엘리트최고급멘사VIP로얄금수저만수무강하버드천상계베테랑건물주간장게장얼짱정점S라인선크림소녀시대안경미남- 양 'T
다음에는 좀 더 힘을 내서.. 떡채색을 다시 도전하자.... 힘을 내라구 말해줄래.. (소녀시대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snsd_style_

❣ 슈퍼주니어 비원에이포 소녀시대 사랑해.
소녀시대 써니 좋은게 보민 막 힘남쪄
별별별 - 소녀시대
빻은 질문들에 할 말 다 하는 소녀시대 넘 좋다ㅠㅠㅠㅠㅠㅠ
전에 소녀시대였던 제시카양 조공때도 여덕들이 대부분 총대 맸었는데 선물 퀄리티 어마어마했었어요 ㅠ_ㅠ 제시카양 발작다고 그 발에 맞는 프라다 신발 엄청 수소문해 구하고 한정판 명품가방 구해다줬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어떤 영환지 궁금하다는분께 말해주자면 딱 나의 소녀시대, 말할 수 없는 비밀 감성의 영화임
이거 완전 뜬끔ㅁ없는데 학교에서 나의 소녀시대 본 이후 계속 그 영화 명장면만 보게됨 ㅜ ㅜ 인생영화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snsd_style_

다시 만난 세계-소녀시대 흑 아이돌도 노래 잘해요,,, 저는 소녀시대 짱팬,,, 기다리겠숨다,,,
나의 소녀시대ㅜㅜㅠ 저도 제 인생영화 그 영화 볼 때마다 울었어요😂😂
비쥬얼 지니어스 리얼리 스펙타클 소녀시대 진짜 어떻게 저렇게 존나 쩌는 애들 8명 모여서 데뷔했어?
와.... 소녀시대 lion hart 너무 좋아;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my_littlestar_h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PARO_0805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kpopselca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HyekiChen

소녀시대 SNSD 태연 GIRLS TAEYEON 윤아 WEEK HyekiCh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