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미] 녹턴 애인있어요 사람 전형후 꽃잎이 인연

Posted by 마리쉐
2017. 11. 1. 10:53 카테고리 없음


녹턴

미안해하지 말아요 그대가 잘못한 게 아녜요 사랑 하나로 그 모든 비난을 이길 순 없겠죠 안 되겠죠 꿈은 여기까지죠 그 동안 행복했어요 꽃잎이 흩날리네요 헤어지기엔 아름답죠 그렇죠 이은미-녹턴
개인적으로.... 이은미 헤어지는중입니다. 녹턴 이두곡만은...극호
우리가 잘못한 게 아녜요 대답해봐요 그럴 자격이 없는 사람들의 말 따윈 믿지 마요 꿈은 오늘까지죠 운명에 우릴 맡겨요 꽃잎이 흩날리네요 내사랑 그대 이제 나를 떠나가요 이은미 녹턴
누가 코노에서 이은미 녹턴부른다... 가 생각난다
이은미 - 녹턴 가사가 참 저희이야기 같습니다
이은미 - 녹턴 린 - 실화 린 - 곰인형 들으면서 한강구경중ㅎ
이은미 - 녹턴

이은미 녹턴 애인있어요 사람 전형후 꽃잎이 인연 AppleMint0216

1. 꽃잎이 흩날리네요. 헤어지기엔 아름답죠. 그렇죠. - 이은미의 "녹턴"中
녹턴 - 이은미 꿈은 여기까지죠 그 동안 행복했어요 꽃잎이 흩날리네요 헤어지기엔 아름답죠 그렇죠
허!! 녹턴 최고죠 좋아요ㅠㅠㅠㅠㅠ 이은미님꺼 다 좋아 엉어엉유ㅠㅠㅠㅠ
#노래추천_릴레이 이은미-녹턴 가을방학-근황 김보경-혼자라고 생각말기 검정치마-antifreeze 장필순-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조용필-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루카스 그라함-better than yourself 이상은-삶은여행 짙은-기억의 궁전
이은미님 이에요?,녹턴....이라뇨ㅜㅜㅜㅜㅜㅜㅜㅜ


애인있어요

애인있어요/이은미 이하 생략
나비 - 눈물도 아까워 빅마마 - 체념 이은미 - 애인있어요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보아 - 아틀란티스 소녀 이선희 - 인연 이소라 - 바람이 분다 유미 -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지아 - 술 한잔 해요

이은미 - 애인있어요
오늘 연주한곡 야다 - 이미 슬픈 사랑 이은미 - 애인있어요
종대가 김광석 선생님의 사랑했지만을 시상식 무대에서 부르고 본인이 좋아하는 다이나믹 듀오 형들과 노래를 내고 이번에는 이은미 선생님과 함께 애인있어요를 부르게 됐구나 ㅠㅠ 종대야 앞으로도 네게 기회가 가득했으면 해 네가
170716 판듀 애인있어요_이은미, EXO 첸 콜라보 무대
오늘 연주한곡 야다 - 이미 슬픈 사랑 이은미 - 애인있어요 갈수록 점점 칠 곡이 없어지고 있다 ...
지금 듣구있는 노동요 너무 싸이월드 감성틱하다.. 이은미 애인있어요랑 엠씨몽 너에게 쓰는 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비참한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씨야-그사람이 나를 사랑해요 이은미-헤어지는 중입니다 씨야-그 사람 아이유-사랑이 지나가면 이홍기-서쪽 하늘 순서대로 들으면 비참의 끝을 느낄 수 있다,,,,(실제로 비참한 사람..)

이은미 녹턴 애인있어요 사람 전형후 꽃잎이 인연 6O___o

이은미 - 애인 있어요 그 사람 나만 볼 수 있어요 내 눈에만 보여요 내 입술에 영원히 담아둘거야 가끔씩 차오르는 눈물만 알고 있죠 그 사람 그대라는 걸
그사람 나만 볼 수 있어요 내 눈에만 보여요 내 입술에 영원히 담아둘꺼야 가끔씩 차오르는 눈물만 알고 있죠 그 사람 그대라는 걸 나는 그사람 갖고 싶지 않아요 욕심나지 않아요 그냥 사랑하고 싶어요 (애인 있어요 - 이은미)
제주도 택시들에 짧은 머리에 무스 떡칠하고 은갈치색 정장자켓 입고 쎈 표정 짓고 있는 사람이 붙어있길래 당연히 이은미인줄 알았는데... 가까이서 보니까 지디였다;;;
판듀 이은미편 방금 봤는데ㅋㅋㅋ 최종 선정된 참가자에게 전에 사귀던 사람에게 할 말 있냐고 하니까 “나...이래ㅋ” 스웩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형후

하나 더 공개 할께요 전형후 X Adele X Sam Smith! 기대하세요. 한국 앨범은 더 깊이 있고 진정성 있는 앨범으로 나올꺼예요. 그래서 왠만한 곡은 퇴짜 맞을꺼니까 감안하고 만드세요. 전형후 X 임재범 X 이은미 이럴수도 있어.
전형후 X 임재범 X 이은미
미국 5번째 곡 전형후 X 핑크 X 이은미 X 임재범


사랑

땅에선 내가 너무 쉬워 누구나 건드리죠 괜찮아요 용서해요 날 미워해도 사랑해요 이은미 (알바트로스)
이은미 선생님 사랑합니다..
동환찌.. 갑자기 생각났는데 이은미-헤어지는 중입니다 라는 명곡을.. 당연히 아시겠지만 언젠간 동환느 피아노로 듣고싶습니다..인트로 피아노를 갱장히 사랑해서... 갑자기 생각이 나 끄적여 봅니다.....
오늘도난 발라드편곡해서 부를수도 잇겟다..이은미시리즈도 조을거같구 문제는 춤을출 경우인대.. 뻐꾸기나 사랑이올까요 알수업는인생 이런거면 넘 신나고 재밌겠지만 나는 슬프겟지,,그닉간 잊을게나 인연 보고싶다를 보고싶다 사실 뭘해줘도 다조음,,행복해디지겟다
จิตนาการน้องร้อง 보고싶다, 니가 날 떠나 나타나, 끝사랑, 인연 หรือไม่ก็เพลงของ 이은미 แม่เอ๊ยยยㅠㅠㅠㅠㅠ


EXO

170716 판타스틱듀오2 이은미, EXO 첸 - 애인... 있어요 02
종대와 이은미 선생님의 판타스틱한 콜라보😭😭👍 #CHEN #첸 #EXO

이은미 녹턴 애인있어요 사람 전형후 꽃잎이 인연 mcfyangga


선생님의

오빠가 쳐주시는 이은미 선생님의 곡들도 얼마나 좋을지 상상도 안가네요 때가 된다면 언제 한 번 꼭 쳐주세요💕💕


알바트로스

이은미 2017-2018 전국 투어 ‘알바트로스’ 일시:10월 28일 오후 6시 장소:경북대학교 대강당 입장료:6만6천원~11만원 문의1566-9621


이선희

13. 좋아하는 가수 = 김연우, 이은미, 이선희 아이돌 노래는 잘 안 들음;;;


이은미

[17’S] 원우, 정한과 함께한 일요일 즐거우셨나요?! 좋은 경험할 수 있게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캐럿들 남은 휴일 잘 보내고 힙합팀 눕방도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정한_원우_투_샷 #은혜롭네 #이은미_선배님 #양파
나 이은미분노래도 좋아해요! 추가할께여
ㅋㅋ 버스킹허는 사라들 때문에 좀 짜증나게 된 곡 한동근, 이은미, 십센치, 버스커버스커 등...
샤이다님이 옆에서 이은미 헤어지는중입니다 열창해주세요

아닙니다 디제이님 담엔 이은미 스폐셜로 갑시다 꼬곡!!
이은미의 어떤 그리움
디바 이은미님 신기해 와 서버 장애로무효가 되었습니다 근데 요즘 부랄 수염났어 ㅋㅋ 아진짜오늘하루 즐겁게 했다
와 이은미님 겁나 여신아님? 진짜 반하고 싶다 옆에 있으면 등 슥 쓸어주면서 잘하고 있다고 곧 잘될거라고 해주면 레알 잘될고같고
노래방가면 이은미 애인잇어요 꼭 부르는데 친구들 이노래 아무도모름 엠병
소향의 우는듯한 창법도 넘 좋고 이은미의 다쓴치약쥐어짜기 창법도 좋아
김제동 지상렬 윤도현 이은미..... 이거 나가수?

이은미 녹턴 애인있어요 사람 전형후 꽃잎이 인연 CHENUNIV_net

불명 윤일상 특집 —이은미/김범수 제발제발 진짜 좋은 명곡이 많아




이은미 녹턴 애인있어요 사람 전형후 꽃잎이 인연 dymonster1

이은미 녹턴 애인있어요 사람 전형후 꽃잎이 인연 shinebandexo

이은미 녹턴 애인있어요 사람 전형후 꽃잎이 인연 shinebandexo

이은미 녹턴 애인있어요 사람 전형후 꽃잎이 인연 dymonster1

이은미 녹턴 애인있어요 사람 전형후 꽃잎이 인연 GoM_S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