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혁] 아이유 방탄소년단 에픽하이 빈차 IG 오동

Posted by 마리쉐
2017. 11. 1. 17:13 카테고리 없음


아이유

에픽하이 문제 트랙 말고 아이유 오혁 이하이가 피쳐링 한 건 좋아서 존나 짜증나네
- 베스트 콜라보레이션1위소유, EXO 백현 (33.8%) - (2.4%P - 접전) - 2위아이유, 오혁 (31.4%)
에픽하이 9집 TRACKLIST & ALBUM A #아이유 #김종완 #오혁 #크러쉬 #수현 #쌈디 #송민호 #더콰이엇 #이하이 #에픽하이 #EPIKHIGH
#2017MAMA Best Collaboration ranking 2. 사랑이 잘 Can't Love You Anymore - IU (아이유) & 오혁 (31.4%) [6,335,466 Votes]
아이유 오혁 관계변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
Gaon's Monthly Digital Chart April IU (아이유) - 사랑이 잘 (With 오혁) Downloads - 561,450 Streams - 24,564,126


방탄소년단

마마 투표✔ ㅇㅜㅓ너원 ㅇㅜㅣ키미키 방탄소년단❤ ㅁㅏ마무 ㅈㅣ코 ㅇㅏ이유 ㅌㅐ민 방탄소년단 ❤ ㅇㅕ자친구 ㅎㅘㅇ치열 ㅅㅜ란 ㅇㅜㅣ너 ㄷㅔ이식스 ㄷㅣㄴ ㅇㅏ이유,ㅇㅗ혁 방탄소년단❤ ㅋㅡ러쉬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엠웨이브✔ 방탄소년단❤

오혁 아이유 방탄소년단 에픽하이 빈차 IG 오동 euegue05181


에픽하이

[티저] ‘빈차’ feat. 오혁 에픽하이 9집, 10월 23일 저녁 6시 #에픽하이 #EPIKHIGH #오혁 #빈차 #티저
4. 빈차 - 에픽하이 오혁이 피쳐링참여한 곡 감성힙합 아니랄까봐 피아노 반주도 가사도 슬퍼요 고된 일로 지친 직장인들이 퇴근길에 들으면 딱인 노래


빈차

#Nowplaying 빈차 (Feat. 오혁) - 에픽 하이 (EPIK HIGH)
빈차는 오혁이 so~far away~~~ 해버리면 정신이 너무 아득해져서 가사 또 기억안나고 '내가 해야할 일 벌어야 할 돈 말고도 뭐가 있었는데' 밖에 기억안남...


목소리

오혁 목소리 너무 쩔어..
오혁 목소리 겁나 조아아ㅏ아악


마마

볼빨이랑 오혁이 갑자기 투표가 혼자 늘었다는건 그냥 마마 측에서 조작들어갔다는 거 아니냐ㅋㅋㅋ


오동

재동 재혁 현동 현혁 윤동 윤혁 오동 오혁 재해 재찬 현해 현찬 윤해 윤찬 오해 오찬


준다고

내 사랑을 응원해 준다고? 무슨 오혁도 아니고 아냐 됐어... ... ... ...


노래방에서

솔다❣님 지목으로 #노래추천_릴레이 Bushwick - 카더가든(feat.오혁) 저가 요즘 노래방에서 열창하는 노래~ ~ 가을에 듣기 좋아요 ~ 다음 👉🏻


김종완의

흔하지 않은 투샷 오혁과 김종완의 어색한 만남


오혁

오늘 제 패션,,. 여자 오혁
아 오혁이 ㅁㅓ리미는 소리가 위잉위잉이라는거 웃어버렸ㅇ어
님들 오혁이 오토바이탈때 어떻게타는지아세요?와리가리

오혁 아이유 방탄소년단 에픽하이 빈차 IG 오동 BeebyStark

105. 오혁 계산해주기
թʀɪʍąʀy(프라이머리), ѳʜʜyʋҡ(오혁) — ʙąwΐɪɴɢ αท∂ ωє ρℓαy вσωℓiทg вσωℓiทg вσωℓiทg вσωℓiทg вσωℓiทg gαмє αgαiท
오혁
오켴 저사람 혹시 예전에 오혁 팬아트 그린분 아닌지.. 아님말구요
아 오혁 ㅠㅠㅠㅠㅠㅠㅠ
2016년에 쓰던 계정이 아직 살아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도 여전히 오혁이 트윗 위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혁 아이유 방탄소년단 에픽하이 빈차 IG 오동 gau899

오혁 아이유 방탄소년단 에픽하이 빈차 IG 오동 blobyblo

오혁 아이유 방탄소년단 에픽하이 빈차 IG 오동 DSBS2HR

오혁 아이유 방탄소년단 에픽하이 빈차 IG 오동 call_head

오혁 아이유 방탄소년단 에픽하이 빈차 IG 오동 blobyb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