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Posted by 마리쉐
2017. 11. 2. 05:43 카테고리 없음


좋게

어느날 사라져 버린 오쿠야스. 그걸 제일 먼저 깨달은건 죠스케였음. 원래라면 등교시간에 일찍 죠스케네 와서 넉살좋게 토모코에게 커피도 얻어머시고 남의집 아침밥상에서 떠들다 같이 등교해야할 놈이 나타날 시간이 한참 지나도
「그치만 뭐, 여름은 싫어한달까」고양이를 쓰다듬으면서 너는 넉살좋게 중얼거렸어 #Haze_Days
저런... 그래도 잠은 어쩔수 없잖아-! 그리고 잠 안올때 안자면 뭔가 하루종일 피곤하고. 지금이라도 왔으니까 된거지 뭐. 안그래? (한숨을 쉬는 당신을 보고는 등을 토닥여주며 넉살 좋게 웃는다)
라비는 지구 음식 중 설탕이 8할일 것 같은 레모네이드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다이치는 오히려 신 설탕물 같은 맛에 익숙해져서 라비가 이 문제로 투덜댈 때마다 넉살 좋게 웃는 거 보고 싶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리님 끝까지 의심하셨었다니ㅋㅋㅋㅋㅋ 진짜 그 친구분이었더라도 아마 넉살 좋게 옆에서 메리님 귀엽다고 치대고 그러진 못했을 거예요...((
춥지 않냐며 태오가 담요를 내밀었다. 솜씨 좋게 수놓여진 담요가 문신이 가득한 후지키도의 몸에 덮였다. 문신, 아프지는 않았어요? 넉살 좋게 물어오는 태오에게 후지키도는 침묵으로 대답했다. 두 사람이 나란히 방목지를 지키는 밤 10시.
한이 만지는 중에만 서는건데 뭘! 괜찮아 괜찮아-! (넉살좋게 웃어넘긴다) 나 원래는 양갈래로 하고 다녔었어! (두손으로 양갈래를 만들어보이더니) 이렇게!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nucktube

고맙소. 그대가 만들어 줬는데 맛이 없을 리가 없지. (넉살 좋게 대꾸하며 잔을 받아들었다. 아, 따뜻하고 부드럽고 달콤한, 멋진 향기. 표정이 사르륵 풀어졌다.)
설마 죽지는 않겠지하고 일했는데 설마가 사람잡더라고요~! 결과적으론 엿먹였으니 잘됬죠!(탄식하는 드론의 어깨를 토닥이며 넉살좋게 웃는다)
바보 같은 짓이야, 가족 싸움은. 여기선 그래도.... 그런 일을 잠시 잊을 수 있어서 좋아. 안 그래? (넉살 좋게 웃었다.)
(잘라낸 심해인 팔을 들더니 제프리에게 넉살좋게 웃어보이며) 해산물이에요, 제프리 씨.
ㅡ경력이 어느정도 돼요? ㅡ네? ㅡ몇년이나 했냐고요 이 일 ㅡㅅ욶씨가 이쪽 바닥에서 구른만큼 저도 굴러봤는데요? 욶이 대놓고 떠보는 말로 쨶 낯춰보는거 티내는데도 둥글둥글 웃는 낯으로 넉살좋게 다 받아친다. 욶은 어째 기분 나쁜데 쨶은 아무렇지도 않음
(당신의 말에 앗-하고 작게 감탄사를 내뱉더니) 근데 거긴 내가 태어난곳이고- 지금 지내는 마을은 따로 있는데 괜찮겠어? 그리고 난 어두운것도 좋아하는걸! 괜찮아 괜찮아-! (넉살좋게 웃으며 당신을 안심시킨다)
그래, 그래. 일주일간 편~히 쉬다가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사람들을 향해 넉살좋게 웃는다.)

나도 배부르다니까? (벌떡 일어나 계산대로 가 계산을 하고 넉살좋게 다음에 또 오겠다고 실실 웃는다. 박하사탕을 빨아 먹으며 네 입에도 넣어준다.) 이거 드시고. 나갑시다 우리.
ㅡ일이년 본게 아니잖아요 형이랑 제가 5가 넉살좋게 웃는데 2 표정은 썩어들어감 ㅡ어머 그렇죠? 두 분 벌써 ..6년인가요? 같이 활동하신지 오래되셨잖아요? ㅡ오래됐죠. 그래서 저희가 유독 사이가 좋아요 ㅡ(좋기는 개
속으로 그러면 좀 편해질까? 이런 배부른 생각도 한 마당에 뭘 ㅋㅋㅋㅋㅋㅋ 고맙다고 받아든 다음 걔랑 건배까지 함. 어색해질 틈도 없이 되게 넉살 좋게 말 붙여오네. 와, 저 깜짝 놀랐잖아요. 하는데 그거 있지 사투리 쓰는 사람들이 억지로 고칠 때
-자 얘들아 여기까지! 백이 싱글싱글 웃으면서 주례사 애기를 번쩍 들어올림 -이제 빨래하러 가야해 우리~ 스마일보이답게 넉살좋게 웃으며 넘기는 백. 몰렸던 사람들도 에이~ 하면서 흩어짐. 잘됐다 싶다가도 민은 좀 속상함. 하는 시늉도 하기 싫은가
...(네 행동 물끄러미 바라보더니)(넉살좋게 웃는다) 농담이야 당연히. 해부하는 취미는 없어. 피를 보는건 싫기도 하고. (안심하라는 손짓손짓)
(히히-하고 넉살좋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인다) 알았어-! 근데 그런말 하는거 보면 토리는 분장되게 잘하나 보다!
아싸! ...좋아. 가자고, 히지카타 군. (네게 넉살 좋게 어깨동무를 하며 걷는다.) 경찰 나으리께서 사 주시는 파르페라니 나도 참 일반 시민으로서 차암 영광스러운 놈이야. 하하하!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jinhs_jina

대충 고개끄덕이며 답해줬지. 보다못한 잇이 전화받는 척 하면서 먼저 빠져버렸다. 당황한 쳐리가 잇을 봤지만 미안하다고 하며 가버렸고 슩영이 어쩔 수 없죠~ 하고 넉살좋게 웃었다. 우리끼라도 더 먹어요! 먹는건 너랑 나 뿐인 것 같은데... 계속
토미가 자기네 팀원들이랑 탄 엘베 7층에 멈추면 그때까지 토미 기다리던 알렉스 넉살좋게 웃으면서 동기끼리 같이 밥도 좀 먹고 싶고 그래서요~ 하는데 알렉스 인턴때부터 평 좋앗어서 사람들 다 우리 팀원 잘 챙겨주라구 하면서 토미 알렉스한테 밀어줌..
자신을 도련님, 셩우의 비서라고 소개한 남자가 너구리처럼 웃고있었다. 일찍 일어나셨군요, 운동선수시라 스케쥴이 몸에 배셨네요. 저희 도련님은 아침잠이 많으시거든요. 냴이 뭐라 반응 보일 틈없이 넉살좋게 씩 웃으며 비서가 물었다. ‘수영하러 가실까요?’
익숙한게 좋은 건 아니다마는 적당히 익숙하면 효율 좋게 움직일 수 있다야. (넉살 좋게 웃었다.) 어야, 체술에 재능이 있누? 그렇담 꽃 피워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야. 이제부터 수련을 하는 건 어떻다냐.
그럼 메리 할로윈이라고 할까? 합쳐서 불러버리지 뭐-! (저도 주위를 둘러보며 넉살좋게 웃더니 빙판길을 밟는 당신을 흥미롭게 바라본다)
(툭, 어깨를 쳐본다) 많이 당황한 표정이시네요! 뭐 그럴 법도 하지만. 좋은 밤이에요~ (넉살좋게 웃어보여)
(눈을 한번 꿈뻑 감았다 떠, 넉살 좋게 웃어보이는 너를 놀란 얼굴로 쳐다보면서) 어? 좋은 밤..(꿈뻑) 좋은 밤이려나? 넉살 한번 참 좋네. 당황 할 수 밖에 없지 . 나 여기 처음 와봤는 건·?

니가, 내 앞에서 다른 새끼들이랑 시시덕대는 걸 내가 넉살 좋게 보고 있을 거 같아?
당연하다. 모든 서번트 중에 이처럼 무른 망상을 넉살좋게 펼칠 수 있는 자 따위, 그리 많을 리 없지.
시끄러워! 마~군 바보, 그런 식으로 누구에게든 넉살좋게 대해주면 되잖아! 그럭저럭 행복해지지 않겠어?
그럼 푸흐 웃다가 일년에 한번 정도는 내가 챙겨줄 수 있어 다행이예요, 대위. 하면서,,,,, 오늘은 어째 검진 받으라거나, 쉬라거나 하는 잔소리를 안하네요? 하면서 넉살좋게 굴것같ㄷㅏ,,.. ㅇㅏ.... 마일즈....
저희 기술력의 정수를 담아 만들었습니다. 물론 성능뿐 아니라 외관도 아름답지요. 아마 직접 보시면 아무리 하이람 대장이라도 수염을 쥐어뜯으며 놀라실겁니다." 이러니 하이람이 넉살좋게 "하하, 전 뜯을 수염은 없지만 기대하고 있습니다, 연구소장님."하니
저희 기술력의 정수를 담아 만들었습니다. 물론 성능뿐 아니라 외관도 아름답지요. 아마 직접 보시면 아무리 하이람 대장이라도 수염을 쥐어뜯으며 놀라실겁니다." 이러니 하이람이 넉살좋게 "하하, 전 뜯을 수염은 없지만 기
3-2. 먹고싶은게 너무 많은데 아직 다 못먹어본게 억울해서 유령이 되어 세상에 남은 사쿠라이. 누가 제사상 받는 날에 슬쩍 와서 넉살좋게 얻어먹고 간다. 잘 웃고, 후손한테 덕담 많이 해줘서 제사상 나눠먹는 귀신들도 사쿠라이 좋아함.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flashlightxch29

노래방 책 뒤적이면서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 통에 자기도 모르게 리모콘 잡고 있던 한동훈 뒤늦게 놀라서 되물으면 그제서야 고개 들면서 불러보라고. 후배님 노래 잘 부를 것 같은데. 리모콘 탁자에 두면서 손사레 치는 한동훈이 넉살좋게 웃어봐도 얼굴만
한쪽은 넉살 좋게 들이대고 한쪽은 넉살 좋은 들이댐을 수시로 까는데 남들 눈에는 그 모습이 이상하게 썸으로 보이는 거야. 이유는 모르겠어. 걔네 사귀는 거 아니었어? 하는 사람도 있다. 그러던 어느 날, 학교 앞 포차에서 우연히 마주쳐버렸지 뭐야.
한쪽은 넉살 좋게 들이대고 한쪽은 넉살 좋은 들이댐을 수시로 까는데 남들 눈에는 그 모습이 이상하게 썸으로 보이는 거야. 이유는 모르겠어. 걔네 사귀는 거 아니었어? 하는 사람도 있다. 그러던 어느 날, 학교 앞 포차에서
다들 뭘 그리 꽁꽁 숨기고 계신건지~ (넉살좋게 웃으며 주변을 둘러본다.)
내 얼굴에 뭐 묻었나?? 괜히 얼굴 한번 쓸어보는데 챰 그제야 정신차리고 말함 -하숙생 아니고 이 집주인 아들인데 -아 그러셨구나. 그럼 잘 보여야겠네? 냴 넉살 좋게 농담조로 말하는데 챰 갑자기 -나랑 사귈래요? 이미 챰 눈에는 주변 온통 핑크빛에
기묘하게 마주친 오챠즈케를 좋아하던 호랑이 소년. 알기 쉬운 성격에 휘둘리고 마는 그런. 다자이는 생각을 잠시 정리하며 평소와 같이 입고리를 당겨웃으며 장난을 쳤다. 아츠시도 그랬다. 알기쉽게 넉살좋게 마주웃어줬건만, 무언가 다른 속내가 보이게 웃었다
-근데 김서방 집 너무 이상하더라. 그런 상자같은데서 어떻게 살아? 사람은 자고로 탁 트인곳에 살아야지. 성룡이 김성룡의 얼굴로 김성룡의 목소리로 넉살좋게 얘기하는데 서율은 그래도 이게 김성룡이 아니란걸 이제 슬슬 알것같아 또 눈물이 나지

(흐릿한 눈으로 손에 쥐어진 홍삼젤리를 바라보다 주머니에 넣으며 넉살 좋게 웃어보였다.) 먹어볼게, 앵커 형님이 준 거니까. 하하.
(파스타 하나에 티라미수 셋. 사람은 둘인데 왜 셋이냐 하면 제가 먹을 거라며 넉살좋게 웃을 터였다. 주문을 끝내고는 밖을 향해 시선을 던지고,) ...멋지지.
(저도 최대한 평소처럼 넉살좋게 웃어 보였다)..흠. 거절할 이유도 없고. 알려줄게.
저녁도 같이 먹을테니 걱정말아요. (넉살좋게 웃으며 당신에게 맥주 한잔을 건낸다.) 어떻습니까?
존나 넉살 좋게 치킨 조오오오오온나 사들고 라이벌팀(봉팔네) 응원가는 춘식이 는 어그로꾼 같네 (( 춘식이는 단순히 봉팔이때매 간건데 개어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 좀 놀러와도 됩니까? (넉살좋게 웃으며) 뜨신밥도 조옿지.
벌려 웃으며 한국 너무좋아효 하며 하하호호 하고있었음. 눈치보며 가만히 있어야겠다 싶었는데 엄마랑 눈이 마주침. 어머, 아직 여기있었어? 옆에 있는 남자를 대할때랑 다른 말투와 표정에 울컥 서러워지려는데 옆에 있는 남자가 넉살 좋게 윙에게 인사를 함.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elovey7

금수저로 태어나서 형들 때문에 공부나 집안 가업 이을 부담도 안받고 할머니가 특히 예뻐해서 엄청 애교있고 넉살 좋게 자랐다가 진짜 좋아하는 연상애인 만났는데 여태까지랑 다르게 자기 안 좋아해줘서 인생풍파 거기서 직격탄으로 맞고 진짜 어른될 상
그러게요. 산책하기 딱 좋은날씨인거 같아. 그렇죠? (어슬렁거리던 네 옆에서 넉살좋게 말을 걸었다.)
내가 입학한 건 어떤 남자 덕분이었어. 마스터도 그 사람이 설득했지. 보통 겁을 먹기 마련인데 어찌나 넉살좋게 말을 잘하던지. 그런데 그 사람이 이사장이라더라. 그냥 스카웃하는 직원인 줄 알았는데 말이야. 하긴. 그런 것 치고는 실력이 너무 좋았어.
넉살좋게는 안생겻는데 넉살이 어울리는 신기한 사실
흠? 점장이 아니라면 직원인가. (넉살 좋게 웃으며 다가가 카운터 근처 테이블 앞에 털썩 앉았다.) 당신은 원래부터 여기서 일하던 사람?


던밀스

소속 아티스트들을 케어해주고 있는 던밀스입니다 (쓰담쓰담) #던밀스 #넉살 #오디 #VMC
- 바람난 던밀스MV 귀여워😭 눈도 코도 얼굴도 왠지 더 동글동글해 #넉살 #넉언니

던밀스 멘트 퍼다버리는 넉살🥄
팔지않아 뮤비 2박3일 동안 던밀스 설사병 나서 약 먹고 찍었단 거 잊혀지지 않는다 넉살한테 아 나 아파서 못 갈 거 같다구 그랬더니 기저귀 차고서라도 찍으라곸ㅋㅋㅋㅋ 존웃ㅋㅋㅋㅋㅋ이 표정이 메소드였던 것,,
엉엉 마쟈요ㅠㅠㅠ와중에 돆이 ㅜㅜㅜㅜ창모ㅠㅠㅠㅠㅠ던밀스ㅜㅠㅠ넉살ㅜㅜㅜㅜ
똥씹은 표정이지만 너무 착한 버기 버기 복사기 던밀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기 #롸키엘 #던밀스 #넉살 #VMC
본모습을 잃어버린 던밀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넉살 #던밀스 #롸키엘 #VMC
색소폰 부는 던밀스 목소리 마지심슨같지 않나요ㅋㅋㅋㅋ - 아핰핰핰 꺄핰핰 으핰↗ 배찢어지게 웃는 넉살 좋아합니다🤓 #VMC #황치와넉치
이번만큼은 받아줄 수 없는 던밀스의 애드립 던 손짓 넉 도리도리 ㅋㅋㅋㅋㅋㅋㅋ #VMC #넉살 #던밀스 #롸키엘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greyfox0324

- 예? ....터..키? (탕!탕!탕!) - 이상하면 이상하다고 얘기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액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넉살 #던밀스
님들 이투스에서 콘서트 열어요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획사인 줄ㅋㅋㅋㅋㅋ수강생들을 위한 거라곤 하는데 제한이 있는진 모르겠고 라인업은 ))JBJ/레드벨벳/볼빨간사춘기/마마무/넉살/던밀스(( 인 것 같고


웃으며

어이구 청년들 언제친해진겨? 기사의 넉살에 히로가 웃으며 대답했음. 기사님없을때 엄청친해졌어요~ 코우지는 그런 히로의 말에 아하하 하고 어색하게 웃으며 넘겼음. 그 뒤로 몇주. 둘은 버스에서 서로 썸인줄도 모르는 썸을 타면서 점점 마음을 키워나갔음


VMC

혹시 vmc부산단콘 아직 예매안하신분들 고민하지말구 지금이라두 당장예매하세요! 오즈홀 무대높이진짜 엄청 매우 낮습니다 거기다가 팬스따위 없숩니다 접때 공연보러가봤는대 겁나잘보임 고민하지말구 바로 예매ㄱㄱ 넉살보러가야쥬 다들!🔥🔥 공연장진짜 개꿀
개웃겨 나란 인간 VMC 후드 미련 쩌나보다 최근 넉살 그림 싹 다 후드티야ㅋㅋㅋㅋㅋㅋㅋ도랐나ㅋㅋㅋㅋㅋ
술자리에서 토론을 일으킨 VMC입단 당시 넉살 - 동록이형 버럭 하는거 너무 찰짐ㅋㅋㅋ #VMC #넉살 #롸키엘
VMC에서 동록이형의 위치 - 오해하실지 모르겠지만 맞구요 - 알아차리 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MC #넉살 #롸키엘 #비스메이져


한해

국어 시험 문제에 행주, 넉살 , 원재 , 우찬, 한해 나왔엌ㅋㄱㅋㄱㄱㄱㅋㅋ
#재생중 N분의 1 by 넉살, 한해, 라이노, 조우찬
박재범 면도 쌈디 그레이 저스디스 창모 개코 나플라 김심야 스윙스 개리 팔로알토 식케이 도끼 더콰 김효은 해시스완 빈지노 바비 넉살 그루비룸 헤이즈 로꼬 비와이 씨잼 한해 우원재 행주
마지막 공연😭 #smtm6 #대구 #다들수고하셨습니다 #넉살 #한해 #라이노 #조우찬 #다이나믹듀오
다듀 팀 (다듀, 넉살, 한해, 우찬, 라이노)
우찬이는 넉살, 한해, 원재 누구든지 다 너무너무너무너무 잘어울리는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창모

밴드 사운드로 함께 하는 독보적 Real Sound Concert!역대급 라인업의 #힙합콘서트를 스탠딩으로 즐겨보세요. #도끼 #지코 #자이언티 #딥플로우 #창모 #빅원 #넉살 and more ✔️예매처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greyfox0324

리스펙콘서트 16일콘스탠딩 17일콘 스탠딩으로 교환하실분 구해요 #지코 #리스펙콘서트 #도끼 #넉살 #창모
s_mu_mu 개뿔.. 유명한애들 짱많이 가서 취소표 없을듯... 지코, 도끼, 딥플로우, 창모, 학폭 원, 학폭 투, 넉살와서 무리데쓰..
여러분 저거 온리영 힙합 페스티벌이요 12월 16일에 천안에서 하는건 멜론티켓에서 지금 판매중인것 같고 일단 라인업에 원재는 없는데 올티 창모 해쉬스완 넉살 있어요


웃었다

(그의 넉살에 희미하게 웃었다.) 베스트프렌드 좋지. 음, 좀 앳되고.. 푸른 머리칼이야. 그리고... (설명을 하려니 제가 그런데엔 영 젬병임을 알겠음이라. 더듬더듬 인상착의를 설명하다 고개를 저었다.) ..이름은 아실이야.


행주

그 우원재하구 프로듀서 지코빼고 다 오고 주노플로 영비 킬라그램 자메즈 넉살 행주 머 이렇게 와요!!
2017년 11월 신곡 업데이트! #금영그룹 #금영노래방 #11월신곡 #금영과좋은친구들 #일본곡 #애니송 #신곡업데이트 #신곡포스터 #젝스키스 #엑소 #방탄소년단 #아이유 #여자친구 #트와이스 #비와이 #행주 #넉살 #
난 넉살님이 누군지도 몰ㄹㅏ! 행주님도 모르구 ㅎㅔㅣ이즈님 노래는 들어본적 업서~~^^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greyfox0324

1.원재머니,넉살머니,행주머니,단체머니 하나씩 다 잡았다
결국 원재머니 20 행주머니 11 단체머니 7 넉살머니 1 총 39장 겟했지만 넉살머니가 진짜 너무 없었어요 ㅠㅠ 아쉬움..
수원 SKA페스티벌 혼자가시는분 계시나요 ?솔플인데 같이 가실분 구해요..! #수원 #SKA페스티벌 #힙합 #힙페 #솔플 #경기도 #딘 #넉살 #해쉬스완 #행주 #수원월드컵경기장 #수원SKA페스티벌 #스카이페스티벌 #2017SKA #수원스카이페스티벌


고개를

넉살 좋은 사람이라면 이런곳에서도 충분히 잘수도 있겠지 (따라서 고개를 까딱여) 나는... 글쎄, 아직 적응이 안되서인지 아예 새버릴까 생각중이야. 하루정도야 버틸만 하고 말이지.
무리하지 않게 조심해요? 충분히 휴식을 취해주지 못하면 업무에 지장이 갈수도 있으니까요. (고개를 끄덕이고) 아하하, 넉살 좋은 편은 맞지만 그래도 곤란한건 사실이에요. 폐허나 다름 없는 곳이니까요 여긴,
( 넉살좋은 사람. 그리 생각하며 저또한 건조한 표정에 미소를 덧대며 고개를 끄덕였다. ) 안그래도 지금 산책이라도 할까 싶어서 나와봤어요. 햇빛을 쐬면 기분이 좋아진다고도 하잖아요? 딱히 할 것도 없고.


사람

넉살 삐삐머리 해준사람 나와... 잘했어...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pqw1029

뒤늦은 서울 쇼미콘 넉살 S.M.T.M 비트에 예아니드 벌스!!!! 많은 분들 보시라고 그냥 게시합니당 *주의) 넉살 처음 영접한 사람 목소리 무시하세요 nuck
19. 다듀 천상꾼이었나 하여튼 다듀랑 넉살노래할때 사람들 반응 제일 좋았던거같음 내주변사람들 그때 다 손흔들고 소리 제일많이질렀다
그런 아포를 바라보면서 아니~ 역시 열 뻗쳐서 말이야~ 걱정해준 사람한테 그따위 싸가지가 뭐야? (-하면서 웃는 룬슬이가 보고싶어서요...... 여러가지로 블마의 넉살을 배워오는 룬슬이가 좋다 으흐흑 옘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 관련 NPC 거투르드, 아이리스 시프레스(모친), 빈민가의 아이, 루카스 시프레스(부친, 2회차 한정) 이벤트 [만남] 번화가에서 시비가 걸린 플레이어를 넉살 좋은 웃음과 함께 도와준 사람.
아인스도 사람이 참 넉살좋은게 초면인 남자가 자길 보고(아인스 기준으론 자신의 평소 모습) 깔깔깔 웃어대는데 아무렇지도 않아하고
넉살 좋은 두사람...
죽음이 겁나지 않는것 마냥 위험한 일만 골라서 다니는 덕에 누군가는 자살하고 싶은가 하는 비아냥을 하기도 했다. 그럴때 마다 성룡은 특유의 넉살좋은 미소만 지을뿐이었다. 사람들의 말이 틀린것도 아니었다. 성룡은 연인이 목숨걸고 지켜준 자신의 목숨을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unknownTnT


없지

뭔가 글케 헤어지긴 아쉬운거,,또 넉살좋고 니친구가 내친구 내친구가 니친구인 나잼이 젠한테 어디 갈데있냐고 무러봄 젠은 없다함;집갈라햇다고;그래서 잼 당장 동이랑 젠 데리고 피방 ㄱㄱ친해지는데 겜만한게 없지 젠은 노래방도 안가고 당구도 안치니깐


라이브

아니 시박 넉살 라이브 방송에서 감기 조심하세요 라고 해야하믄데 준영씨 보고 떨려서 감고 지심하세요.. 라고 햇엌ㅋㅋㅋㅋㅋㅋㅋㅇ 시밬ㅋㅋㅋㅋ
? 넉살 인ㄹ스타라이브함???????
힙합맨들 다 떠나보냈지만 넉살 라이브 한번만 보고싶다... 그뿐이야...
10. 넉살, 허클베리피. 둘 다 라이브 잘 하기로 소문난 래퍼들. 넉살은 Ye i need 라이브, 헉피는 작두 라이브 였던 것 같음.


웃음

흐음 , ( 회중시계를 열어 시간을 보더니 너를 향해 넉살 좋은 웃음 ) 늦은 시간까지 무슨 연유로 깨있으신가요 ?
(저의 귀에도 흐름이 맞지 않게 들렸던걸까, 눈을 가늘게 뜨고 바라보다가 대수롭지 않게 넘겨버리고는 넉살 좋은 웃음을 띄었다.) 오늘은 다들 각자의 집에서 잘 자야겠지요. 그냥저냥이 뭡니까, 그거, 잘 잤다는 뜻인겁니까~?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nuckbong3

저 좋아요? ( 으응, 그걸로는 좀 약한데. 좀 더 센 뭔가 혜택 없어요? ) 저 사치 안 부리거든요. 형이라서 부려드리는 거니까 영광으로 받으셔야 된다구요. ( 넉살좋은 웃음 터트렸고, )
넉살은 또 얼마나 좋은지 배가 출발하면서부터 줄곧 선장실에서 이건 뭐예요 저건 뭐예요 하며 예쁜 짓은 골라서 하는 챤녈 덕에 오늘도 빨간모자를 눌러쓴 남자는 허허, 하는 너털웃음을 지을 뿐. 너 배 위에서 갓 잡은 회 먹어봤니? 고것이 그렇게 맛있단다
재채기같은 웃음 들썩거리는 어깨 ㅋㅋㅋㅋㅋㅋㅋ #넉살 #황치와넉치
황시목 식당 아주머니 눈치보는 거 소소한 웃음 주려고 넣은 애드립일텐데 자꾸 생각하게 된다ㅋㅋ 마웨력 부족한 20대 시절에 국밥에 물 탔다가 넉살 좋은 아주머니 한 분이 아니 왜 총각??국이 짜?? 훅 들어오셔서 어쩔 줄 몰랐던
조금의 아픔을 참아냈으니 희망찬 내일엔 멀쩡한 목이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저는 먼저 자러가겠어요(넉살좋은 웃음을 지으며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웠다)


하하

하하, 알았어~ (툭 닿는 주먹에 넉살좋은 미소로 고갤 끄덕인다.)흠~ 리델은 저녁 챙겼을려나?
아하하, 넉살은! (웃다가)..저요? 저는 비밀로 만들어진 남자인데요...?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Alcoholic_0

(해쉬브라운님이 주신 넉살 짤) 하하하하하하


다듀

※소음 및 잡음주의※ 최자랑 대회하다가 "빙시시키들이 과연" 하고 뒤늦게 우찬이 귀 가려주는것도 귀엽따🙊🙊 #넉살 #다듀팀 #조우찬 #엔빵 #N분의1 #쇼미콘 #nucksal #콘서트 #쇼미더머니6 #광주


황치와넉치

- 황치와넉치 8화 놀라는 모습도 귀여워🤓 (끄덕끄덕) #넉살 #힙플라디오


넉살

...그래서? 그 이야기에서 가장 중요한 거 빠졌잖아. 그래서 너는 어떤데? 너의 심정. 말하고 싶지 않으면 말하지 않아도 좋다는 형편 좋고 넉살 좋은 말 지금 별로 하고 싶지 않아서.
기자님들 사진 이렇게나 예쁘게 찍어주시면 감사합니다...🙏 (출처SBS funE) #171026 #넉살 #기사사진
니네 힙합 삐끼들 자들 저리저리 비켜 #넉살
넉살-skill skill skill MV 보정✨ 타래로 계속..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___noon

넉살,,,첨에 보고 걍 개그캐라고 생각했는데 화보가 존나 반전이라 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넉언니 넉엄마,,,
상처를 입히고도 떳떳할 용기가 없다면 나오지 마 너의 방에서 /넉살, 필라멘트(Feat. BSK A.K.A 김범수)
전 센부라 신겐 뭔가... 넉살좋은 옆집 이웃같은 느낌이였는데..
그럼 넉살좋은 옆집 이웃이 알고보니 사장님?!
1. 넉살 역시 예상대로 내스탈이고 유명 허슬러 중 한 명이라 맘에 든다 싶엇지만 첫곡이 너클플로 ㅋㅋㅋㅋㅋㅋㅋ 여서 짜게 식엇다ㅋㅋㅋㅋㅋㅋ 담에 다시 보자 넉살 .. 너의 여혐 잊을 때 쯤 돌아올개..^^..
야 엠비씨 진짜 넉살 좋다 마치 장기간의 비리 및 부패 때문에 파업 하고 있어서가 아니라 무슨 연휴에 여러분의 재미를 위해 무도 더빙 튼다는 식으로 홍보하다니 대단쓰
📽️171016 전체관람가 1화 넉살·우찬 모자 컷👩‍👦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nucktube

(아빠의 검) 넉살 까메오 출연 👏👏👏
넉살 파마함 #tmi
JTBC ‘전체관람가’의 첫번째 단편영화 ‘아빠의 검’에 조우찬이 출연한다. 또한 영화에는 쇼미더머니에서 ‘우찬맘’으로 활약했던 ‘넉살’이 오로지 조우찬을 위해 카메오로 출연했다. 정윤철 감독은 “단편영화에 들어가는 OST도
장난끼 어린 미소랑 상반되는 손등에 핏줄.. #넉살
전체관람가 보는중인데 넉살 연기하넽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손꾸락하트 나누미 넉살을 보며 깨달아야 한다 30대 XY염색체가 이렇게까지 사랑스러울 수 있다는 사실을..
넉살 가사 대필설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nucktube

현생말규.... 넉살에 치이고 싶다...
넉살 저러케보니까 무섭다곸ㅋㄱㅋㅋㅋ
고모부가 환갑이 넘으셨는데 넉살 어쩔ㅋㅋㄲ 자기 아들은 일있다고 올라가고 와이프는 해외에 있는데 혼자 처가댁에서 부엌일 하고 하룻밤 주무시고 가신다는게ㅋㅋㅋ 할머니 막내사위 짱이시네요..
엥?? 와돈츄노 피처링 넉살아녔음? 태용이야?
넉살 우원재 강쥐 다 귀엽네....
진실의 미용실 거울도 피해갈 미모✨ .....자막에 붙어있는 넉삐삐 늠 귀여움ㅋㅋㅋㅋ #넉살 #넉언니
너...넉언니...... 역시 마무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넉살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nucktube

말괄량이 넉살😝ㅋㅋㅋㅋ
어!? 흐어-😮? #넉살 #책읽어주는남자
넉살한테 도움 요청하는 원재도 귀엽고 네가 해 임마라고 하는 넉살도 귀여워ㅜㅜㅜㅜㅜ
꺄륵✨ 귀여워서 몇 번을 돌려봤는지 #넉살
진심 울넉오빠 미모 실화..?ㅠ 너무 잘생기고 이쁜거 아니에요..?❤️❤️😭 #넉살#쇼미콘
넉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헐 라스형 하면 되게 넉살좋다면서 신기해했을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악마인걸 알아도 그렇게 부를지 궁금해했을것같고..! 침착차분하고 약건 가라앉은 폰도 좋구요ㅠㅠㅠ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HOPSUGA_twt

넉살은 하지말랄때가 젤 귀엽다
넉살님죄송합니다 루드했네요.....
다녀왔습니다 브이브이 ❤️오늘 너무짱잼이었다 다들 수고하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우원재랑 넉살을 봣다는게 믿기지가않ㅎ코 . .
우디고차일드, 넉살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geemgaeko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cst_for_lvlz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YES_Nucksal87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MLM_CEL

넉살 좋게 던밀스 웃으며 VMC 한해 고개를 nuckbong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