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Posted by 마리쉐
2017. 11. 2. 18:03 카테고리 없음


소녀시대

익명제보 👉🏻 소녀시대 태연
#잘생긴여자_뱀파이어제보 👿 뱀파이어 제보 👉🏻 소녀시대 태연
lalay's top 8 artists this weekBTS (203), 소녀시대 (176), 태연 (172), 9muses (124), WJSN (95), 여자친구 (43), Red Velvet (33), I.O.I (21) #jotafm
너와 눈이 마주쳤을 때 👀 #태연 #김태연 #소녀시대 #Taeyeon
꿈에 이수진 나왔는ㄴ데 이수진이 갑자기 자기 소녀시대 존나 좋아한다고 자기 소원이라고 덕밍아웃 하는겨 그래서 엥??ㄹㅇ??태연 생일 언제게~이랬더니 3월 9일!!!!!!!!!!!!!!!!!!!!!!!!이라면서 존나 화냄ㅋㅋㅋㅋㅋㅋㅋ개읏기내
소녀시대 팬들의 I(아이) 떼창실력 -태연 솔로 콘서트 'Butterflykiss' 공연 중 일부- #소녀시대 #태연 #I #떼창 #소원 #역시소원이짱이야
오늘 태연이.jpg #태연 #Taeyeon #テヨン #소녀시대 #SNSD #少女時代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151Kamii

#태연 Rescue Me 감상중... #テヨン #RescueMe #ファイナルライフ #소녀시대 #SNSD
모니터하며 한국 돌아가는 길. 타이틀곡은 1번트랙 lonely! 대선배님 소녀시대의 태연님과 함께 불렀습니다. 너무 잘하셔서 브릿지의 '날 내버려둬'라는 가사늘 속삭일때 부스밖 모두가 캬...했어요. 오늘 오후 6
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엑소 백현과 소녀시대 태연이 열애설 났을 때 엑소팬들의 만행
170708 우리킹 이쁘고 멋지고 혼자 다해 #SMTOWN #SMTOWNLIVEinSeoul #taeyeon #태연 #소녀시대 #snsd #GIRLSGENERAT10N


TAEYEON

해야할 마감은 늘었는데..녹음시간이 없고ㅜ 있어도 이렇게 밤에만 되다보니ㅜ 연습실을 가는게 아니라면 이런 노래만 찾아부르게된다아아...(주륵 #태연 #TAEYEON #TimeLapse #JeeE
11:11🍂 1년 전 가을🍁축하해 레브니 #일레븐일레븐 #태연 #taeyeon

___________✳︎ 김 태연 / kim Taeyeon 1989. 03.09 Main vocal ___________✳︎
Birth NameKim Tae-yeon (김태연). Stage NameKid Leader TAEYEON (꼬꼬마 리더 태연 – ggoggoma leader Taeyeon.
📹 [MV] Crush(크러쉬) _ Don’t Forget(잊어버리지마) (Feat. Taeyeon(태연))  crush9244  ...
Kim Taeyeon 태연
#태연(#Taeyeon) #싱글즈,#Singles 9월호 "10년 후의 바람이라면 월드 투어를 하고 있었으면 좋겠어요. 비행기 닿는 곳까지, 공항이 있는 곳까지 투어를 도는 것이 꿈이에요."
태연 싱글즈 화보 보정 #태연 #taeyeon


RESCUE

파이널라이프 OST 음원 발매 결정 #태민 #taemin 11.02 (목) 0:00 ~ ✔ 트랙리스트 태민 - What 's This Feeling 태연 - Rescue Me EXO-CBX - Cry 태민 - I'm Cry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lime39ty

레코초쿠에서 VPN 활성화 후 구입..... #태연 #テヨン #RescueMe #ファイナルライフ #소녀시대 #SNSD
태연이 Rescue me 음싸에 떴다 🎶😝
#태연 #RescueMe 태연 Rescue Me 멜론 스트리밍+음원+원음 구매 인증
태연 Rescue Me 한국 음싸 나왔다! 일본 아이튠즈 기프트카드 사서 사야하나 고민 중이었는데! ㅎㅎㅎ
[J-POP 소식]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드라마 ‘Final Life -Ashita Kimiga Kietemo-‘의 삽입곡인 태연 ‘Rescue Me’가 공개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멜론 검색 실시간 급상승 1위 태연. 여러분 Rescue Me 한국 음사에 다 풀렸어요. 멜론/ 지니/ 벅스/ 엠넷/ 네뮤/ 소리바다에서 다운로드 & 스트리밍 잊지마세요. 개별곡 좋아요! 도 꾸욱~
태연 rescue me를 들으세요!!!!!!!

태연 rescue me 미국 애플뮤직에도 있다!
Rescue me 꼭 한 번 들어보세요 태연이 일본어 발음 핵발려ㅠㅠ 뭐라고 하는지는 못 알아듣는데 태연이 발음에 취해있다가 갑자기 '레스큐 미ㅣ이이~' 나오면 진심 겁나 오열ㅠㅠ


기동찬

기동찬 민켄지. 술에 취하면 무슨 느낌이요? 민태연 술에 츄ㅣ하묜 줘기 송충이가 두마리가 뒈쥬ㅣ. 기동찬 저기에 성님 없는디.
기동찬 forgot이 무슨 뜻이지? 송기철 잊어버렸다. 기동찬 성님아 머리도 별 수 없네. 민켄지, forgot이 무슨 뜻이요? 민태연 잊어버렸다. 기동찬 어휴, 정말이지.. 수현 씨, 알아요? 길수현 잊어버렸다.
기동찬 민켄지, 혹시 아무것도 안 한 사람한테도 화 내능가? 민태연 아니, 아무것도 안 했다면 화 안 내지. 기동찬 다행이다. 나 일주일 동안 일 안 했거던! 민태연 ... ...엎드려.
민태연 1 더하기 1은 ? 기동찬 귀요미 ! 민태연 계산기가 제 기능을 못하네 고장이 났나 ? 기동찬 :
민태연 누가 여기에 대변을 기동찬 아, 우리 갠갑다. 내가 치울게요. 기동찬 아, 염병. 왜 나한테 휴지를 던져요!? 민태연 아니, 똥이 가득한 차가 말을 하네. 기동찬 :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baeryeo309


송기철

송기철 「저녁 먹었어?」 민태연 「대충 먹었는데」 송기철 「밍밍 집에는 뭐 있어?」 민태연 「미모의 30대 남성」 송기철 「긷ㄷ려」
송기철 밍밍은 날 왜 좋아해? 민태연 잘못 보고.
민태연 「송충이는 나랑 똥차가 동시에 물에 빠지면 누구부터 구할 거야?」 송기철 「그야 똥차를 잠깐, 왜 너랑 똥차가 같이 있어?」 민태연 「(미소)」
민태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두 글자 단어는 뭘까? 사랑? 부모? 송기철 송 형. 민태연 :


태민

생각보다 태연이 별로네.. 첸백시 태민 칭찬해..!
아티움 구 포카팝니다.엑소, 레드벨벳,카이 시우민 디오 수호 세훈 찬열 레이 타오 첸 조이 슬기 웬디 아이린 종현 키 온유 민호 태민 태연 서현 윤아 유리 수영 써니 효연 티파니 윤호 창민 한남역직거래 등기거래 가능합니다 장당만원 등기비 별도입니다!


얼굴로

태연한 얼굴로 흑관..

살짝 기가 막히겠지 사실 반쯤 그냥 던져본 말인데 토비오가 태연스러운 얼굴로 잘 모르겠다고 대답했거든 모두가 섞여 있는 가족 앨범에서 몇 장 꺼내온 거라 누나한테 직접 들어야 안다는 거야 그 말에 오이카와는 기분이 이상해졌으면 좋겠다 갑자기 사진들이
...? 아니? (굉장히 태연한 얼굴로 뻔뻔하게 너를 바라본다.) 내가 까치발을 들었다는 증거가 있니, 꼬맹아?
(대니얼의 말에 벌떡 일어나 태연한 얼굴로 무릎과 손바닥을 탁탁 털고는 씩 웃어줘.) 미안할 것까지야. 어차피 게임이잖아?
우리들 눈앞에서 죽은 자가 되살아났다. 태연히, 그것이 자연스러운 섭리라는 것처럼 당연한 얼굴로.


목소리

하리는 할말이 턱끝까지 차오른 얼굴이었지만 최팀의 단호한 목소리에 마지못해 방으로 들어감. 그렇게 민준은 새벽이 질 때까지 보이지도 않다가 아침이 되어서야 태연하게 나타남. 평소와 같이 냉소적이고 야살스런 미소에, 어젯밤의 모습은 말끔히 지워져있었음
보자마자 그대로 외워버리고, 원래 목소리도좋았던지라 노래도 곧잘했어. 또 악마특유의 색기덕분에 완벽한 아이돌감이라며 칭찬받았지. 얼마안가 데뷔를앞두고 다시 아쿠가 찾아왔어. 대체 언제 돌아올거냐며 독촉했지만 다자이는 태연히 웃으며 말했어.
우리형서비 언젠가 존경하는 태연선배님과 같이 무대하는날에 꼭 직접 서비 목소리 들으러 갈게😭😭😭😭💕💘😭💞5959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tinker_39_bell

함께한 모든 스텝분들 감사합니다♡ 공개됐네요 한번씩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태연 선배님 감사해요♡ 내버려 둘 수 없는 목소리...
무슨 일이 생겨도 이상하지 않을건 당연하지 않습니까. 이미 충분히 조심하고 있습니다만, 그런 데에 반사 신경이 조금 떨어져서. (말과는 다르게 태연한 목소리로 답했다.) 앞으론 더 무서워질지도 모릅니다.
아...히들이 내한햇을때 태연이랑 그 데이트 머시긴가 하는 거 찍을때 넘 오졋는데 첫등장에 얼굴도 안나왓는데 헬로-? 하는 목소리에 이미 심장 녹아내려버림
오뜨님이 말해준건데 넘 좋다..ㅠ 젬들 거짓말 할 때: 펄목소리 톤이 달라짐 애머무표정으로 태연하게 가넷침묵으로 거짓말 라피스거짓말 아닌 거짓말 페리도트큰소리로 줄줄이 읇음
그런가. 그렇겠지.. (누가 보기에도 낙담한 티가 나는 목소리로 중얼거리다 태연한 척 몇번 고개를 끄덕이고 만다.) 산 것도 아니고, 죽은 것도 아니고. 영 불쌍한 것들이구만. 그렇지 않나.
어차피 다 다른 지부에서 파견나온 직원들인데, 조금 마음 편하게 있으셔도 되지 않겠습니까? (태연한 목소리로 말을 이어갔다.) '소중한' 이라고 부르기엔 거리감이 좀 있을 법 한데.
태연이 목소리 ㅠㅠㅠㅠㅠ 감정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다아 ㅠㅠㅠㅠㅠㅠ🙊

(여유작작한 목소리로)그런다고 털어질 것 같소? (태연하게 웃다 얼굴을 확 굳히고)지금 자형 어깨에, 눈을 시퍼렇게 뜬 동자 귀신이...!
마쟈요마쟈요!! 꺄아아악 태연이 목소리가 깔림으로 작품의 오짐이 배가되어버렷서ㅜㅜㅜㅜㅠ(주거니받거니
헐. 태연 목소리봐. 헐. 헐헐허렇렇렇렁ㅁ허허하허
하.......태연이 목소리 진짜 너무 좋아................... 노래 진짜 좋다. 무한반복할 수 있을듯.
보며 '조용히 해, 소리 새.' 하고 딱 잘라 말하는 카즈키... 결국 두 사람을 기다리다 못해 걸려온 코우지의 전화를 (가만 있어. 내가 받아. 하고 휘청휘청.다리가 꺾여가는 히로에게서 빼앗음) 받고는, 살짝 숨이 거칠지만 태연한 목소리로


한국

넘나 태연하게 중딩동창이 되고 넘나 아무렇지 않게 한국인이 됨 (???? 지짜 상황극 천재들같앸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리다 한국어 발음 넘 친근하곸ㅋㅌㅌㅋ
K-POP, 한국 요리, 문화, 인품, 그러한 태연한 한국이 우리들은 좋아합니다. 한국과 다케시마로 싸우게 되었다고 한들, 모두 나쁜 것을 한 것은 아니지요? 나는 그것을 몸으로 체험했습니다. 전부 일괄해서 한국이라고 하는 나라를 아주 좋아합니다.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instiz

메이저리그 타자들은 투수가 던진 공에 맞아도 태연한데, 한국 타자들은 공에 맞으면 아파 죽겠다는 시늉을 한다. 한국 투수들의 공이 더 위력적이라 그런가?
외국에 있을때 같은 한국인 친구가 한국간식 반 전체에 돌린적이 있었음. 그게 네모스낵 매운맛이라 애들 다 죽을라 하는데 나혼자 태연하게 먹으면서 담임선생님께 권유하니까 담임쌤 드시고 울라하심...죄송...


멜론

다들 멜론 투표 해용!! 까먹지 말고..! #태연
태연이 멜론 검색 1위
#태연 #멜론 검색 #실시간 1위
태연,멜론뮤직어워드 마감
2017년 12월 멜론뮤직어워드 미리예상해보는라인업 엑소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워너원 하이라이트 지드래곤 태양 아이유 태연 지코 에이핑크 마마무 블랙핑크 여자친구 레드벨벳 프리스틴 헤이즈 황치열 윤종신 수란 볼빨간사춘기 혁


아이유

어떻게 태연 아이린 아이유 이 셋이 다 한마음으로 보라색을 사랑할수가 있지 나도 보라색 좋아하지.. 그치만 그들을 더 사랑하는데... 아니 어떻게 이 셋이 ¿!
여자 가수상1위태연35.2% (9,104) - (표차2,484, 9.6%P) - 2위아이유 ()25.6% (6,620)
[11/1(수) 엠뮤톡] 13시05분 시작! 오늘의 순서 1부 오마이걸/아스트로/걸스데이/B.A.P/비투비/트와이스/워너원 2부 윤종신/지코/G-Dragon/자이언티/싸이/태연/선미/아이유/헤이즈 오늘두 길-게 찾아온 엠뮤톡
노래 추천 시간입니까? 여러분 아이유 태연이요. 아이유 태연.


말한다

,그 망할 폐구석에 정이라도 들었나보죠. 인간은 적응하는 동물이래잖아? 곧 익숙해지겠지. (죽을 것 같은 네 모습과 다르게 태연하게 말한다.) 정 익숙해지지 않는다면... 내가 좀 도와줄 수 있지. 믿거나 말거나이지만. (웃음)
이오-능력)힐.. 1) 자기가 치료한다 2)태연히 자기가 치료한다 3)당장의 상태만 말한다 4)안 말한다 5)말 안하고 셀프힐 시도 6) 하다못해 잊혀지기 싫어 말한다


손을

안이.. 누군가가 내 어깨에 손을 올리는데 이렇게 천하태평 태연 무감각 자연스러울 수 있는거야? 원래 이자리가 내자리다 하고 올라가는 손이나 당연하게 가만히 있는 어깨나, 어쩜.. 내롱아니랄까바.. 그래서 말인데 피크님 클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Wininggu

아아냐, 아니에요. 아니에요! 잘못보셨어요ㅡ!! (허둥지둥 미역을 잡은 손을 뒤로 휙 숨긴다) 하핫! 좋은 밤이죠 미셸 아저씨- 아니 밤인가? 낮인가? (애써 태연ㅡ)
그림을 그리는 건 나쁘지 않아. 인물은 그리지 않지만. 붓을 든 손을 흔들며 태연히 대꾸하는 노엘의 오후 두시.
형, 있지. 형은 어째서 아무것도 모른다는 눈빛으로 태연하게 거기 손을 올리는 거야? 머리 탈색 했을 때는 백호마냥 사납게 굴더니만 이제는 흑호로 변해서 영역 표시를 하려는 거야? 형의 소유욕 내가 정말 응원해.


웃으며

너, 나랑 잘래? 권이 토끼눈으로 황 쳐다보자 황 태연하게 웃으며 대답함 너도 그 동안 꽤 쌓였을 거 아냐. 나도 모르는 사람한테 수작부리는 것보다 니가 나으니까... 말하면서도 황은 미칠 것 같아 오히려 웃음이 실실 새어나왔음
응, 귀엽지? '아이비' 라는 식물이야- (태연하게 웃으며 아이를 한번 쓰다듬어)
그거 다행임다. 로한 농담 센스는 최악이니까요. (태연한듯 쿡쿡 웃으며 바닥에 앉아 의자등에 머리를 기대고선) 로한 귀까지 빨개졌어요. 오늘 제 목표는 달성임다.
"하지만,그 무엇 하나 그 자의 실체는 아니겠지. 증거도,그 무엇도 남기지 않고..태연하게 요시와라에서 여자를 사고 술을 마시지. 그리고 이 마을이 붕괴하는 걸 비웃으며 지켜보고 있겠지."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springbreeze_ss


여전히

다들 넘 태연하게 안자서 탐라는 여전히 낮같애
테블릿PC 뉴스 보도가 조작이 확실한데도, 아직까지 여전히 손석희는 뉴스데스크에 앉아서 태연하게 뉴스 진행을 하고 있으니 순수한 국민들은 조작이라는 팩트는 무시하고! 내란죄를 일으킨 앵커를 당장 좌천이나 파면시켜서 뉴스 방송에
한 시간만 쉬어도 기쁠 것 같네요. 뭐, 바쁜 당신과 달리 어차피 전 하루종일 집에 있겠지만요. 정전사이에 별 일이 없어서 다행이에요. 삼류 공포영화처럼 그 사이에 죽는 줄 알았다니까. (그런 말을 뱉어도 여전히 태연한 웃음을 지으며)
어떻게 달라진 게 하나도 없지 여전히 태연하게 덕질 계속하는 사람들은 정말 기사 한번을 안 읽어봤나 네이버 기사 댓글만 봐도 아득하던데 나는


윤아

💞천우희, 박은빈, 김유정, 김태리, 김재욱, 서강준, 텐, 레드벨벳, 태연, 윤아💞 잘생기고 예쁘면 다 좋아요~그때그때 시청하는 드라마 따라서 덕질해요^^ ※말 많고, 리트윗도 많이 합니다.※
효연유리윤아수영 춤 잘 추는 거 잘 알고 윤아 태연 춤선은 항상 좋아했어서 어딧나 찾아보다가 예상치 못한 써니만 보고 잇었네
보컬로이드 악의 시리즈로 픽쓰고 싶다 렌이 유리 린이 윤아 요와네 하쿠가 주현 하츠네 미쿠 파니 카이토 태연 메이코 순규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alluring_voice


상처

사소한 일에 상처 받지 않을 강인함. 상처 받고도 상처 받지 않은 척할 수 있는 태연함. 한 번도 상처 받지 않은 것처럼 살 수 있는 용기. 그리고, 당신에게 빠지지 않을 수 있는 절제력. 새벽 세시, 쉽게 가질 수 없는 것
사소한 일에 상처 받지 않을 강인함. 상처 받고도 상처 받지 않은 척할 수 있는 태연함. 한 번도 상처 받지 않은 것처럼 살 수 있는 용기. 그리고, 당신에게 빠지지 않을 수 있는 절제력. 새벽 세시, 쉽


진심

진심 테일즈가 번개를 무서워해서 놀라며 소닉에게 안기는데 그걸 태연하게 받아주는 거 보고 진짜 소테일 각보였다 테일즈도 소닉에게 의지한다는게 보였고 소닉도 그걸 잘안다는듯이 받아주고 ㅠㅠ 아 넘조아 ㅠㅠㅠ
동거하는 맠동 보고싶다고 생각했다 아침에 같은 침대에서 눈뜨는 맠동.. 꼭 붙어서 가슴팍 붙이고 자는데 대충 알람 우려서 비슷하게 눈뜨면 맠 엄청 태연하게 너 왜 아침부터 이뻐 하는..ㅋㅋㅋㅋ 이형 왜이래 싶은데 진심 백프
진심 ㄹㅇ 정키 작사&작곡 태연+휘인 듀엣으로 곡 나오면 내가 한명한테 저거 3박스 꽂아드림 킹갓제너럴슈퍼띵곡이 나올것임 투자하세요
근데 그것도 아니다 그래서 효 구챵한테 너 진심으로 왜그러냐고 정신차리라고 막 그랬는데 구챵 태연하게 좋은 걸 뭐 어떡해 돈이야 또 벌면되고 해버려서 그 날 효한테 멱살 잡혔음 구챵 멱살 잡혀서 흔들흔들 거림서도 머릿


뭐가

ㅜㅠㄲㄱㄱㅋ그리고 끝끝내 뭐가 문제였는지 모르고 돌아가는 마리아ㅋㅋㅋㅋ 마리아는 맛에 둔하고 차 우릴줄 몰라서 드릴 수 있는 게 티백뿐입니다. 둘이 너무 태연하게 그냥 자기소개 조금+공통관심사 찾아 얘기하거나 경청해줄 거 같네요.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tudully17

암튼 그래서 딥 잠깐 벙쪄있다가 훈지한테 뭐가 합격인데? 역질문 하는데, 윙 태연하게 너 핸드폰에서 다 봤다고 얘기한다. 다 들켰기도 하고 자기 마음도 알 것 같아서 목 가다듬고 얘기한다. -어짜피 너가 다 안다니까 얘기
마이클 정색했다가 심호흡하고ㅋㅋㅋ묶..아니 왜 ..너 강제로 하는거 좋아하고 그러는거냐..하니까 합의해서 하는데 뭐가 문제예요 그러고 태연ㅋㅋ마이클 계속 묶다니..중얼중얼ㅋㅋ


태연

태연 인스타 라이브 예림이 댓글
오늘 태연이는 넘나 가와이소우햇다고한다
춥습니다. ( 태연하게 나타나서는 제 외투 여민다. )
겉으로 보기엔 평범한 젊은 신사. 태연하게 접근해. 넉넉한 돈 미끼로 여자를 유인해 사라져버리네.
너에겐 다 잊혀져 있다면 내가 지워야지 뭐 지나고 나면 별 거 아니겠지 뭐 /태연, 11:11 #자트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handsomegirlz

오늘은 정규1집 10주년 (2007.11.1) 태연 11:11 1주년 (2016.11.1)
낮이 더 좋은건가...? 하긴 낮에 만날 때 에반이 태연해보였으니까. 음.. 그렇지. 내가 뱀파이어가 되었을때의 첫 기억에도 나와 몇명 외에는 다른 뱀파이어를 찾을 수 없...아니 드물던 때였으니까 말이야.
막 잋치고 온세상진지함 다쳐먹으며 뾰롱뾰롱 변신하는데 태연하게 죽탱이 갈기며 조롱하는 빌런루키아ㅋㅋㅋㅋ I 이!!!비겁한!!!.! R 흥 내가 네깟놈 변신을 기다려야 할 이유가 어디잇지? (피식) I 쓔ㅣ읶!!!
대현오빠 you are my starlight 내 맘을 비춰 함께 있으면 온종일 꿈꾸는 기분 you are my starlight 참 행복해져~☆.。.:*・°☆ 태연 ft. 딘, Starlight #빛나는너에게
비가시적인 갑을관계에서 오는 그런.. 뭐 여튼 그러해서, 자연스레 사이를 뒀던 것 같다. 태연스런 답장에 가볍게 푸슬 웃어내며 가만히 액정화면을 쳐다보고 있었다.) [잘게요 피곤하네] [내일 늦지말고]
...이마는 빨간데? ...벽에 머리박고 그러는거 아니야. ...난...뭐, 생각보다는 괜찮아.(순간 표정을 일그러뜨렸으나 태연히 행동했다)
태연이 부르는 기억을 걷는 시간 꼭 들어야 돼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springbreeze_ss

태연 인스타 라이브에서 태연이 언급했어요ㅠㅠ
옩 앞으로 쪼르르 걸어오더니 자길 굳이 올려다보면서 히히 웃으면서 형 놀리고 있다. 가로등 불빛도 담고 별도 담은 네 눈이 이렇게 쳐다볼 때쯤에 내 마음이 얼마나 힘든지 넌 아니, 하는 생각에 옩 갑자기 북받쳐올라 애써 입꼬리 올리고는 태연하게
연습을위해 연습실에 들어왔다가 떡하니 앉아있는 다자이를보고 경악을 하다못해 뒷목잡고 쓰러질것만같았어. 츄야는 화가 머리끝까지 차올라서 너 지금 왜여기있냐고 소리치고 다자이는 그저 캐스팅이라는것이 되어서 앉아있을뿐이라며 태연히 웃었어. 그때마침 PD가
-최팀장님도, 좋은 꿈 꾸셨나? 안경에 달린 카메라를 향해 태연한 웃음짓는 민준에 강우는 어젯밤 모니터 너머로 보았던 민준의 모습이 자꾸만 겹쳐보여 고개를 흔들어.
ㅠㅠㅠㅠ기여어.... 진짜 시작이구나해서 얼ㄹ굴 또 붉어지는데 막상 식 시작하면ㄴ 아무도 모르게ㅔ 태연한척ㄱ 잘 해낼거같고.... 근데 속은 긴장하구 그래서 발ㄹ발떨리는거 미래만알거잇겟조 ㅋㅋㅋㅋ
태연크리스마스콘서트 가고싶다 너무....
ㅋㅋㅋㅋ ㅋ ㅋㅋ ㅋ 기여어 마자ㅏ요ㅠㅠㅜ 손 잡구 잇는데 다 티나구 그럴 거야 그래서 태연하게 있는 구 볼 때마다 웃음 나오구 그거 겨우 참아가면서 식 진행하구ㅠㅠ ㅠ ㅠ 누가 보면 내가 너 잡아가는 줄 알겠다구 웃고 헤헤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STONYSUH

그리고서 코리아 출신이라고 하면 너무나도 태연하게 노스인지 사우스인지 물어보고 있는 무식함. 니 노스코리아 새럼 만난적 있노?
태연 떼창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 떼창
ㅠㅠㅠㅠ 태연이 보고싶다
나 그거 듣고있는데 쌍둥이자리-태연
(손에 묻은 제 피를 보다 태연히 옆에 서있는 벽에 문질렀다. 으.)
오마이뉴스 이경태 김성욱 남태연 이 도른 새끼들 보게.
정호석 손길에 맞춰서 위아래로 몸 움직이는 전정국 뭔데 발리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연하게 웃으면서 몸은 움직이고 ㅠㅠㅠㅠㅠㅠ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Selfiepod_IU

내가 바보 같아서 바라볼 수 밖에만 없는 건 아마도 외면할지도 모를 네 마음과 또 그래서 더 멀어질 사이가 될까봐 정말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 인가봐 (만약에 - 태연)
태연 사랑해서 후회 X
(손이 움직이는 낌새를 보이자 조금 어깨를 떨었다. 이내 태연한 척.) ..네가 어떻게 안다는거지?
내가 바보 같아서 바라볼 수 밖에만 없는 건 아마도 외면할지도 모를 네 마음과 또 그래서 더 멀어질 사이가 될까봐 정말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 인가봐 - 태연, 만약에
태연 정말 최고야 ,,, 선님 나중에 꼭 태연 단독콘서트 갔으면 좋겠다
(너가 어떤 생각을 하는 지도 모르는 체 그저 태연하게 웃어 보이며 공석에서는 절대 보여 주지 않은 살짝은 헐렁한 태도로 늘어져선 너의 옆에 앉았다. 너를 빤히 쳐다보았다.)
응...목이 화한 거 말곤 괜찮아... 음, 아니... 따끔한 건가...? 뭐, 상관 없으니까... 응, 나는 마실 만한 거 같아... (꼴깍, 주스를 마시는 것 마냥 태연히 한모금 더 마셨다)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springbreeze_ss

2.5D 날 후려친게 민태연이 처음이자 마지막일 줄 알았어 근데 아니였음 방심했다
서쪽의 끝에 가기전에 인생의 끝에 먼저 도달하는 줄 알았넼ㅋㅋㅋㅋ 버스아조시... 방금 사고났어요... 알고계시나요? 너무 태연하신거 아니에요?ㅋㅋㅋㅋ
여러분 나 소박한 아이디어 하나 내고싶은데 여기 팔에 페르소나vcr 태연 타투처럼 you're fine인가 이거 똑같이 새겼으면 엄청 신박했을거 같아
[내가 아파서 괴롭다 하였을때 내꼴을 보고 비웃을 너희를 보느니 차라리 태연한척 앞으로 나아가겠다. -진이의 일기중-]
겉으로 보기엔 평범한 젊은 신사 태연하게 접근해 넉넉한 돈 미끼로 여자를 유인해 사라져버리네 -잭 더 리퍼(2016), (가려진 진실)
더 산 사람이 빻기는 더 빻은 세상인데 뭘 그래요 (태연
전설의 골디태연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cowbabyboo

(애써 태연한 척, 표정을 관리하려 하지만 그 역시 목덜미부터 발갛게 달아오르고 있었다. 분명 페닐에틸아민 수치가 올라가서 이러는 게 틀림 없다며, 스스로를 납득시키려다 고개를 푹 숙여버린다.) ..누구는 안 그렇대?
레벨 팬 여러분들을 위해 탱스타라이브에 댓글달았던 예리 댓글들 올려봅니다 태연x예리 이 조합 대화하는 거 너무 귀욥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 마성이다 진짜ㅋㅋㅋㅋ 태연도 구남친송 부를만 한데 그쵸
안는것 밖에 안했어요. 따뜻하게. ( 태연한 손동작 재현 )
태연 I 뮤비 언제봐도진짜...(기립박수
...생각보다 무서운 분이셨다고 해야할까요. (터지는 은하병이라는 소리에 태연한 말투로 말하다가 장난스레 바꾸었다.) 불꽃놀이, 흥미가 없으십니까. 분위기 전환하고자 한듯한데.
태연 「왜 송충이를 발로 찼어?」 동찬 「손은 안 아프자네.」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BTS_twt

학교 필기구나 립밤으로 하는게 좋을거같아 ㅎ 일상적으로 쓰이는것들 오늘쓰고 내일 사람들앞에서 태연하게 쓸수있는걸로
울앤 냉동발 ... 잠들었을때 양말 신기고 입술에 바세린 듬뿍 발라주려고 했는데 다 들켰다🙄🤔😨 헙.... 태연한척 내일이면 생각 안난다고 할꺼니깐 괜찮다 ㅋㅋㅋ
그러다 판네 집 앞에서 학교끝나고 오는 판이랑 마주침. 판 보자마자 손 놔버리는 참을 딥은 남이 보기에 남자 둘이 손잡는거 이상하게 본다 생각하겠지하고 신경안씀. 판 교복입고 너무 태연히 참 보기도 했으니까. 참은 엄청나게 식겁해서 판 눈치봄
오늘은 진짜 일등이다 하고 온 도영은 문 열자마자 아... 함. 쟤현이 먼저 와서 책 읽고 있었음. 더 짜증나는 건 알 수 없는 웃음으로 오늘은 더 일찍 왔네? 라고 하는 쟤현이었음. 간단히 무시하고 태연하게 앉은 됴영은 자꾸 옆에서 오는 시선에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baeryeo309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baeryeo309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hyejusis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1989_309

태연 소녀시대 TAEYEON RESCUE 기동찬 송기철 아이유 GeIa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