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Posted by 마리쉐
2017. 11. 3. 00:13 카테고리 없음


이준영

부암동 복수자들 5,6화 비하인드 수겸이 와아아앙❤️ #UKISS #JUN #유키스 #준 #이준영
부암동 복수자들 6화 #이수겸 #부암동복수자들 #수겸 #이준영
부암동 복수자들 5화 #이수겸 #수겸 #부암동 #부암동복수자들 #이준영
부암동 복수자들 4화 #부암동 #부암동복수자들 #이수겸 #수겸 #준 #이준영 #움짤 #4화
오늘도 재밌게 봤어욤😳💓ㅎㅎ내일도 꼭 볼게😊👋💘수겸이 넘 잘생겼다😍💓💓💓 #부암동복수자들 #수겸이데이 #이수겸 #유키스 #이준영 #준
부암동 복수자들 4화 #부암동복수자들 #부암동 #이수겸 #수겸 #준 #이준영 #움짤 #4화
우와~~‼️어떡해애애애ㅐㅐㅐ~~😵 두근 두근😫.。o0 복자클럽 파이팅❣️ #부암동복수자들 #복자클럽 #이준영 #유키스_준 #유키스 #준 #UKISS #JUN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disney_2451

나는 네가 뭐든 잘해서 참 좋아 ^_^ 나는 네가 내 생각해줘서 참 기쁘다 ^_^ 나는 지금도 편해 ^_^ #부암동복수자들 #이요원 #이준영
정혜가 힘들게 깎은 사과 보고는 수겸이가 다시 사과 예쁘게 깎음 예쁘게 깎은 사과 정혜주고 자기는 껍질에 영양가 많다면서 정혜가 깎은 사과 먹음ㅠㅠㅠㅠ #부암동복수자들 #이요원 #이준영
7화💕 오늘도 너무 멋있었어😍♥️수겸이♡ 이요원씨♡ 너무 귀여운♥️ 매일 수고하세요♡ #부암동복수자들 #복자클럽 #옵서버 #수겸이 #이준영 #이요원
오늘 라면♡✨🍜✨ 어머니가 만들어 준 라면 맛있네😆 멋진 장면!! 너무 좋아요❤️❤️ #부암동복수자들 #복자클럽 #이요원 #이준영 #수겸이의라면
An article about misunderstanding of Soogyum's and Junghye's friendship 😂 #JUN #UKISS #부암동복수자들 이요원-이준영, 원조교제 오해받았다
🍎사과 장면도 너무 좋아요😆🍎🍎 사과 껍질을 벗기는 것이 잘한다 수겸이!!(준이♡) 😊❤️ #부암동복수자들 #복자클럽 #이요원 #이준영
부암동 복수자들 E01 이준영 CUT - 01 #부암동 #부암동복수자들 #이수겸 #수겸 #수겸학생 #이준영 #준 #준 #유키스준 #더유닛 #슈퍼부트 #영앤핸썸

부암동 복수자들 E01 이준영 CUT - 03 (타래로 계속)
부암동 복수자들 E01 이준영 (이수겸) CUT - 05 완 (E01 마지막, 예고 포함)
여러분 #더유닛 #유키스 #준 #준#이준영 같이 해여ㅠㅠㅠㅠㅠㅠ #부암동복수자들#수겸 학생입니당ㅠㅠㅠㅠㅠㅠ 키 크고 잘생기고 춤 노래 랩 연기 다 잘하는데 성격마저 좋아여ㅠㅠㅠㅠㅠㅠ 팬깍지 아님 진짜로ㅠㅠㅠ
준영이 손에서 하트가 뿅뿅 😍 사랑둥이 😍 #이준영 #준 #유키스준 #준 #부암동 #부암동복수자들 #이수겸 #수겸 #더유닛
Avengers Social Club 이준영 ′뭐시라? 내가 0000를 한다고!? 우리 집 부자거든요?!′ 171101 EP.7 #준 #이준영 #유키스 #이수겸 #부암동복수자들
저만 오늘 수겸이 라면 다 놓치는 장면 씹덕이었나여ㅕ......🙈 #유키스준 #수겸 #이준영 #부암동복수자들
준영이 노래 부르는 거 너무 설레 죽는줄😭😭😭 우리 준영이 못하는 게 뭐야? 다 잘해 😭 #부암동 #부암동복수자들 #수겸 #이수겸 #이준영 #준 #준 #유키스준 #더유닛 #더유닛99초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For__MY____

누군가 #복자클럽 이 한 짓을 알고 있다?! #누구냐 #홍도언니_괴롭히지_마라 #수겸이_출동_ㄱㄱ 👉오늘 밤 9시 30분 (부암동 복수자들) #이요원 #라미란 #명세빈 #이준영
부암동 복수자들 이수겸 역 이준영 인스타에 올라온 규진배우와 찍은 사진 !! 다같이 희수겸하세요 💟
난 복중자(복자클럽 중독자)❣️ㅎㅎ😜 #복자클럽 #부암동복수자들 #복중자 #수겸 #이준영
정욱이한테 말할때와 희수랑 있을때의 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전 무릎이미 꿇었숨돠 .....수겸아 살려줘 #부암동복수자들 #이준영 #유키스준
#부암동복수자들 보기 좋네~ 다음 회에서는 뭐가 있을까🙄 #이요원 #라미란 #명세빈 #이준영
오늘도 재밌게 봤구👀✨수겸이도 넘 멋졌지만 기분이 조금 슬퍼😭💦 #부암동복수자들 #수겸 #유키스 #준 #이준영
오늘가슴이 찢어질 것 같아ㅠㅠ 울어 버렸어😢 #복자클럽 #부암동복수자들 #복중자 #수겸 #이준영 #언니들파이팅 #족자클럽파이팅

오빠야 ㅠㅠ 오늘 너무 슬펐어요😭 울다가 본방사수 완료~😭😭😭 #부암동복수자들 #수겸아 #멋진배우 #이준영
오늘 『부암동 복수자들』 너무 슬펐어요😭 #부암동복수자들 #수겸아 #이준영 #jun #유키스


수겸

부암동복수자들 수겸 아빠 명패 재호 명패랑 똑같아
부암동 복수자들 언니랑 보는데 수겸이가 미숙씨 흰머리 세개나 나왔다고 그래서 정혜(이요원)가 보약은 언니가 먹어야 겠어요~ 이럼 그래서 내가 보약먹는다고 흰머리 안나는거 아니잖아ㅋㅋ이러니깤ㅋㅋㅋ 언니가 그럼 언니 늙어서 어째요~! 이러냐고ㅋㅋㅋㅋㅋㅋ
부암동 복수자들 작감님덜 보고계신가요 수겸 서연 럽라는 안됩니다 저희 깔끔히 럽라없이 갑시다......
부암동복수자들 작감 좀 보세요 정혜 귀여운건 귀여운건데 캐붕될 정도로 귀여우면 안 귀여워요 그리고 자꾸 정혜수겸 미는거 보이니까 적당히 해라
부암동 복수자들 E01 이준영 CUT - 02 (타래로 계속) #부암동 #부암동복수자들 #이수겸 #수겸 #수겸학생 #이준영 #준 #준 #유키스준 #더유닛 #슈퍼부터 #영앤핸썸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charlizethrn

부암동 복수자들 이수겸 유키스 멤버인거 첨에 듣고 개놀랬음ㅋㅋ 수겸학생 좋은데 난 희수가 더좋아ㅎ
부암동 복수자들 너무 좋아ㅠㅠㅠㅠ정혜랑 수겸이랑 이어줘(찡찡찡ㅜㅠㅠㅠㅠ오늘도 사약을 마신다,,,,,,
부암동 복수자들 몇년전에 원작웹툰 막 시작할때 엄청 재미있게 본기억 있었는데 드라마 생각나서 여태 봄 ㅋㅋㅋㅋㅋ 거기서 나오는 수겸이가,,, 참 훤해서 등장인물 쳐보니,,, 나보다 어리구ㄴㅏ,,,,,,,,,
부암동 복수자들 이수겸 / 더 유닛 유키스 준 / 이준영 편집본 타래 #더유닛 #슈퍼부트 #유키스준 #준 #이준영 #이수겸 #수겸 이때싶 부암동으로 영업..😊영앤핸썸앤톨 이준영하세요!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수겸이 역할을 맡으신 분이 유키스 준님이라니.. 전혀 몰랐..는데 8ㅅ8 화랑에서 한성 역할 맡으신 분이 방탄소년단 뷔님이라는 사실도 최근에 알았는데 .. 와..
희수겸딩이들ㅋㅋㅋㅋㅋ #부암동복수자들 #수겸 #희수
오늘 하루 희수겸 하세요👍🏻 #부암동복수자들 #희수 #수겸

희수겸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ㅜ #희수겸 #수겸 #부암동복수자들
희수겸♡😆 최고👍🏻 오늘도 하루 화이팅❤️ #부암동복수자들 #희수 #수겸
난 일케 오락실 씬 좋더라 . .. #부암동복수자들 #수겸 #희수
부암동 복수자들 여성 캐릭터 쓸줄 존나 모르고 이 드라마에서 입체적인 인물은 이수겸 하나밖에 없다는 사실


이요원

귀여운 정혜보세요 ㅜㅜㅜㅜ 정혜야 2차는 없져 ㅠㅠ #부암동복수자들 #정혜 #이요원
말했읍니다,,, 환장한다고,,, #부암동복수자들 #이요원
꺄르르 #부암동복수자들 #정혜 #이요원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charlizethrn

부암동 복수자들 점점 아쉬워지는 듯.... 일단 생각나는 것만 타래로 작성하고 나중에 포스팅해야겠다. 우선 나는 부암동복수자소셜클럽 원작 팬이자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정혜 역을 맡고 있는 이요원 배우의 팬임
#부암동복수자들 #정혜 #이요원
정혜 착장 넘좋음 #부암동복수자들 #정혜 #이요원
이요원♡라미란, 찜질방에서 싹트는 #워맨스 #라면_다방커피_떡볶이_이제는_찜질방 #찜질방브랜드 #찜질방러버 👉오늘 밤 9시 30분 (부암동 복수자들)
부암동복수자들 보는데 이요원 분위기가 오져버림...와 진짜 살이 볼에만있구 발목이랑 손목부러질거같아😇❤🙊
걸려버려쓰 #부암동복수자들 #정혜 #이요원
아니야 아니야 #부암동복수자들 #정혜 #이요원

드디오 만들었다 홍삼짤 #부암동복수자들 #정혜 #이요원


정혜

이런 개~뿔! #부암동복수자들 #정혜 #이요원
진지하게 부암동 복수자들에 나오는 정혜남편 그 나 엿먹인 대학로 치과원장 닮음
부암동 복수자들 홍도-미숙-정혜가 결성 30주년을 기념하고 잇다.
정혜 술주정은 언제나 재밌죠 귀엽죠 즐겁죠🙃 #부암동복수자들 #김정혜 #홍도희 #이미숙
솔직히 오늘은 뉴스룸 보고 부암동 복수자들 1화는 보고 자자. . 김정혜 존나 귀여우니까
부암동 복수자들 안그래도 빡치는데 정혜가 넘 귀여워서 더 빡쳨ㅋㅋㅋ 닭발 맛있나.. 엄마가 예전에 해주셨을때 한번 먹고 입도 안대봤는데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hear_tt


유키스

그 유키스 더유닛나온애 부암동복수자들에 나오나..?


복자클럽

) 헤테로들이 문제구만.. 부암동 복수자들 셀링포인트는 복자클럽 멤버 셋의 케미인데😧😧
부암동 복수자들 재밌다 복자클럽이 다 죽일거야🔫😎🔪 근데 보는내내 옷이랑 귀걸이 너무 예뻐


드라마

#월화수목 #30분빠른 밤 9시 30분 잊지 말고 본방 사수하자! 🤩 #이번생은처음이라 #부암동복수자들 #인생드라마
나 작가님 너목들 피노키오 진짜 좋아했어ㅠㅠ 거의 인생드라마!!!! 멜로 사이다는 당잠사같구 멜로없는 코믹 사이다(? 드라마는 부암동 복수자들 인거같다!!
정작 무슨 요일에 하는지 몰랐는데 알려주셔서 감샄ㅋㅋㅋ🤗 오늘거 못봤넹.. #부암동복수자들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 드라마 작가님. 좋은 엄마 소리는 한 번 정도 언급하는 걸로 족했어요. 서치 좀 하세요.

마녀의 법정, 부암동 복수자들 끝나면 올해 드라마 더 볼 것 없을 거 같은데 드라마 총리뷰나 일찍 할까
원작에서 사모님 소리가 불러온 오해와 어제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보여준 오해와는 크게 결이 다르지 않나. 너무나 K드라마적이라 불쾌하기 짝이 없다.
왜냐면 나는 이제 드라마를 볼 수 없는 집중력 되어벌임.......지금 부암동복수자들 1화를 2시간 30분째 보고 있고 아직도 다 못봤다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제 드덕 못해....
드라마 부암동복수자들은 왜 없는 내용을 넣어서 캐릭터들을 망치는거지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 시청중 주길연 아들 쟤를 어쩌면 좋지?
부암동복수자들 드라마 지금대체 뭘하고싶은건지모르겟다;
권석장 감독은 진짜 음식 드라마 또 찍어줘야함. 이렇게 재능을 낭비해서 되겠냐고ㅠㅠㅠㅠㅠㅠ 진심 부암동복수자들 해물 라면 장면보다가 라면 끓였음.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k_ongssi

드라마 보면서 이렇게 힘든 적 처음이네 진짜 보이스와 터널보다도 더 힘들었어 무슨 소리냐면 정말 최악이었다는 뜻이야 부암동 복수자들 좀 서치하고 반ㄷ응 좀 보세요 나는 정말 이게 이렇게 가는게 맞는지 모르겠어
부암동 복수자들 드라마 뭐하고싶은걸까🤔 처음에는 유쾌한 척이라도 하더니 지난주는 부암동 얼간이들 이번주는 부암동 고구마들 남은 4화동안 어쩌려는지....사람들 말하는거 보니까 웹툰전개는 안저런거같은데
현실도 고구마인데 왜 드라마에서 까지 텁텁한 고구마 한트럭 사이다도 없이 멕여서 스트레스를 주나요 주어부암동 복수자들 심지어 원작에 없는 내용들이래 더 빡쳐::
자꾸 연기가 잘 되는구나✨ 드라마 자체가 재미 있고, 다음이 기대된다💖 💕准💕 #ukiss #jun #준 #부암동복수자들


JUN

오늘도 JUN 군을 만날 수있어 행복💖 내일도 기대! 💕准💕 #ukiss #준 #부암동복수자들
[FOTOS] 171101 Jun para el drama "Avengers Social Club" CrtvN 부암동 복수자들 + enews.imbc


명세빈

명세빈 보려고 부암동 복수자들 보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Angel_nyan1105

세빈 눈빛에 기억조작 당한 사람들의 모임 #부암동복수자들 #이미숙 #명세빈
존예 모먼트는 원래 짤을 여러번 쪄야 하는 법 #부암동복수자들 #이미숙 #명세빈
부암동 복수자들 명세빈 가족 이야기만 나오면 자꾸 감정이입 되고 먹먹하고 슬프고... 오늘 이야기들은 보기 너무 힘이 드네ㅠ


또잉

아아메를 안 마시는 또잉 빠나나 우유를 마시는 또잉 또잉라떼를 마시는 또잉 새우튀김을 머리부터 먹는 또잉 누워서 엔나나 듣는 또잉 무신사 인터넷 쇼핑하는 또잉 부암동 복수자들 보는 또잉


30분

미친 부암동 복수자들 50분에 시작하는줄알고 먹을거 사서 뛰어가는중인데 30분 시작이었네ㅎ,,,,


고구마

부암동복수자들 진짜 고구마백개... 짜증나는거 투성이. . .. 사이다가 필요합니다..
부암동 복수자들 은근히 사회가 어떻게 잘못되었는지 잘 보여주는거같아서 너무좋다. 그리고 지금 고구마 94315434개 먹는중.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Angel_nyan1105

아 오늘 부암동 복수자들 고구마 오천개먹은기분
부암동 복수자들 이번엔 고구마 핵고구만디 예고편도 없고 그치만 다음주에 어케 복수할지 상상하면 되니까 와 겁나 긍정맨 같구 내인생이나 이렇게 열심히 살지 나는 왜


보기

??부암동 복수자들 이제 보기 시작했는데 벌써 끝나다니
부암동 복수자들은 언제쯤 화끈한 복수를 해줄건지... 보다가 복장 터져서 보기 싫으네..


희수

매체에서 규진이 인터뷰 안 따가나요? 부암동 복수자들 김희수역 최규진 배우 매체 인터뷰가 하나도 없다는 게 4차혁명 시대 2017년에 가능한 일인가요????????


라면

부암동복수자들 볼때마다 술이랑 라면땡겨서 큰일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암동 복수자들 덕에 라면을 먹고왔어요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qdedtr


준이

여러분들 그거아니? 제빵왕 김탁구 어린 구마준이랑 보니하니 보니랑 부암동 복수자들 황정욱이랑 동일인물인거...ㅎ
부암동복수자들 시시해졌다. 여자들의 화끈한 복수를 기대했는데..저건 골탕 수준이지.
맞다 얼마전에 부암동 복수자들 보면서 사격도 해보고 싶단 생각함 오락실 사격은 거의 한 두개빼고 다 맞춰서 자근인형 타가는 수준이긴 한데 그거랑은 또 다를테니까 궁금해
준이~♪♪♪ 오 하 요 ^^ 이 손은 준이의 손??? ✋🍎 준이 깎은 🍎 먹고싶당😆ㅎㅎ #부암동복수자들 오늘도 #화이팅


부암동 복수자들

959697 부암동 복수자들 보시는 김동영의 청담동 미남자들. #도영 #재현 #쟈니 #NCT127 #DOYOUNG #JAEHYUN #JOHNNY
부암동 복수자들 ver.옹녤환 #옹성우 #강다니엘 #김재환 #옹녤환
"여기가 인생의 끝은 아니..겠죠?" 죄수 #박해수 와 교도관 #정경호! 이들에게는 어떤 사연이? 👉11/22 (수) 밤 (#슬기로운감빵생활) 첫 방송✨ #부암동복수자들 후속 #응답하라 제작진 신작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paper__planet

오늘 부암동복수자들 방송 날이당 !! (*≧∀≦*)💖
부암동 복수자들 시작하기 전까지 열심히 일해야지... 허리 뽀샤질 거 같으다 엉엉..
부암동 복수자들 잼써
그거 하나 빼면 좋은 사람이 아니라, 그거 하나 때문에 나쁜 사람인거야. * 부암동 복수자들 中
부암동 복수자들 하기전까지 투표해야지
부암동 복수자들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집에서 개쳐웃으면서 티비보넼ㅋㅋㅋㅋㅋㅋㅋ
부암동복수자들본방도못보고그냥죽을래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paper__planet

부암동 복수자들 볼려고 준비중입니당😃
여러분 부암동 복수자들 보세요
헉 부암동복수자들 볼거야
본격 스릴러 부암동 복수자들
11월 첫날 마음도 허한데 이런 사진 톡으로 보내면 ~~//;; ㅡ다 살로 가라 (그러고는 당장 예약을 한다? #부암동복수자들 잼나다
예들아 당잠사 보삼 부암동 복수자들도 보삼
? 그림 그린다고 부암동 복수자들 본방 못봄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alwayswithwi_JH

부암동복수자들 김보라님.....헤어스타일 눈썹모양 눈매 얼굴형 옆모습라인 목으로이어지는 턱라인까지.... 너무너무 대박이어요😭 심지어 목소리도
부암동 복수자들 장장 재밌ㅅ다 으어아
부암동 복수자들에 세경신애 아버님 나오네
부암동 복수자들...뭐하는거야? 가정폭력하는 남자가 한약먹고 얌전해져..??
부암동 복수자들을 보고 계시는군여ㅎㅎ
부암동복수자들, 자기검열이 심하다. 제대로 엿먹이길 기대했는데, 저게 뭐야. 주폭이 뭔지 모르시나들? 저렇게 쉽게 고쳐질 리가, 그럴리가. 애들 장난도 아니고 주취폭력 훌리건이 개과천선할 수 있을까.
부암동 복수자들 잼있다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junjun_ruri0328

부암동복수자들너무재밌어서롬곡난다
아 나 또 덕질하다가 부암동 복수자들 못봤어 .............그래도 마마무 봤으니까 됐어 재방 봐야지~~~~~
아ㅏ니 ㄷ그 부암동 복수자들 거기나온 김보라밈 맞죠 헉ㅇ 진짜 머박적 이햐 와 진짜 이쁘시던데 으라ㅏ락ㅠㅜㅠㅜㅜㅠㅠㅠ
아잠시만 부암동 복수자들 보고 씻으려고 했는데 보니까 수요미식회네????
부암동 복수자들은 매주 수목 아홉시반에 방송됩니다..!!(뮤트도우미)
부암동 복수자들ㅋㅋㅋㅋㅋ 무엇이냐. 넘나 허술하여 안쓰럽고 웃기다ㅋㅋㅋㅋㅋ
아악 부암동 복수자들 너무 재밌어 ㅠ ㅠ ㅠ ㅠ ㅠ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qdedtr

도영아 부암동 복수자들 오늘도 재밌다
부암동 복수자들ㅇㅔ서 그 작은 아주버님한테 딸 만 셋이라고 하면서 비꼬는거 좀 안했으면 좋겠다 존나 불편해
부암동 복수자들은 더 재미있어질 수 있을 것 같은데 애매하다. 풍문으로 들었소st에 코미디를 끼얹었는데 제대로 밀어붙이지 못하고 느슨하다.
엄마랑 나랑 요즘 부암동 복수자들 너무 좋아해서 시간 늦을까봐 급히 재활용 분리배출하고 들어오는데 엄마가 "복수동 봐야돼!!"라고 하심 복수동 부암자들이요?
부암동 복수자들 꿀잼
부암동 복수자들 보는사람은 왜 없는거야,,,
부암동복수자들.... 우리집앞시장에서 찍었음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_JM38

김영란씨가 보고계세요ㅋㅋㅋㅋㅋㅋㅋ #부암동복수자들 #라미란
욕조에 누워서 부암동복수자들 재탕해야지 원래 본방 한번만 보면 아쉬워
코카콜라 마셨으니 씻고 부암동 복수자들 봐야지~
예령짱이 강력 ㅊㅊ한 부복들(부암동 복수자들) 보러간다...
헉 부암동 복수자들
부암동복수자들 재밋음
웃길려고 나대면 노잼되는거 순식간인데...부암동복수자들 작가는 그걸 알고잇으시겟죠? 적당히...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paper__planet

존나 부암동 복수자들ㅋㅋㅋㅋㅋ헛개수 피피엘 들어갔나 학교에서 학생들이 헛개수사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암동 복수자들』을 야후 뉴스에서 소개하고 있어‼️👍🏻✨☺️ 오🐰야🐰스🐰미
아 잠깐만 부암동 복수자들에 최선장 나옴?
학교2017,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마녀의 법정, 부암동 복수자들, 언니는 살아있다, 명불허전, 구해줘 총 27편 봤넴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paper__planet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ukissmejunjun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ukissmejunjun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heymid_com

부암동 복수자들 이준영 수겸 이요원 정혜 유키스 또잉 Acchang_j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