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Posted by 마리쉐
2017. 11. 3. 12:47 카테고리 없음


맘스터치

하하하하하 맘스터치 싸이버거도 그 싸이가 아니겠구나 (진지 #PSY_THIGH
아 싸이버거 가서 맘스터치 먹고싶다
계획대로 진행되진 않았다... 맘스터치 대신 롯데리아... 싸이버거 대신 새우버거...
맘스터치 싸이버거 맘스터치 새로나온 치즈감자튀김
울동네에 맘스터치 생김 싸이버거 먹을 것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어주세요
와진짜 너무하다.. 집앞 맘스터치 싸이버거 삿는데 가슴살로 줘서 저번에 환불받고 오늘도 싸이버거 삿는데 가슴살줌 미치겟네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이래 아 포장이라 당장 바꿔달라고도 못하고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chaekyung_7

ㅋㅋㅋㅋㅋㅋㅋㅋ앗ㅋㅋㅋㅋㅋ 밈.. 그럼 저희 함께 맘스터치 가서 싸이버거 먹을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ㅔ헤ㅔ.. 태주는 모 희민이가 사주겟조? 희민이 사실 돈많아여~~~ 숨겨둔 자본..
맘스터치 싸이버거먹고싶다
점심은 삼송 맘스터치 싸이버거 딥치즈버거
맘스터치 싸이버거는 사랑입니다~♡
매운거 먹고싶을때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먹으면 개마싯음


먹을

아 싸이버거 먹을걸그랫다
배고파서 꾸륵거리는데 배 아픔...ㅎ......하지만 싸이버거 먹을것

싸이버거 먹을까?
새매가 '대화를 할 줄 아는 참 문명인'이라는 소리를 듣고 너무 기쁜 나머지 퇴근 후에 치킨을 먹으려고 하였으나 혼자서는 다 먹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싸이버거 세트와 닭강정을 먹기로 결심... ...근데 퇴근까지 1시간 30분 남았네요.(...)
오늘 싸이버거 사먹을까
헐...존맛탱구리겟네요💦💦 링고님은 이제 뿌링클드새요 제가 싸이버거 먹을개요
헉 나 오늘 싸이버거 먹을 뻔 햇는데
효자동 미스싸이공 가성비 갑인듯 쌀국수 오천원에 먹을수 있고 맛도 뒤지지 않음 창 맥주도 맛있었음!!
오늘 싸이버거 먹을고얌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callmeGRAYb

점심은 싸이버거 먹을까
그리고 나중에 싸이버거를 먹을 예정이에요


선배님과

존경하고 오래전부터 팬인 싸이 선배님과 이렇게 같이 춤을 출수있어서 정말 좋았었습니다. 전 성공한 팬인거같습니다.. 이번 유희열스케치북에서의 무대도 너무..멋지십니다.. 무대를 이렇게하는구나라는걸많이 느꼈습니다! 1등 정말 축
안녕하세요! #이달의소녀 1/3 입니다😆 월드스타 #싸이 선배님과 함께 #판타스틱듀오2 에 출연했어요💕 싸이 선배님과 함께 한 너무 재미있었던 판타스틱 듀오2 😉 오늘 저녁 6시25분! 본.방.사.수. 하실거죠?😘
#이달의소녀 1/3 입니다😆 #싸이 선배님과 함께 한 #판타스틱듀오2 😉 오늘 pm6:25 본방사수 하실거죠?😘#LOOΠΔ #이달의소녀1Δ3 #LOOΠΔ1Δ3 #희진 #현진 #하슬 #ViVi #HeeJin #HyunJ


한데

아니 그 싸이에서 유빗 투덱이랑 사볼 인블 500원이라던데 사볼은 뭐 곡 있긴 한데 한국에서 못해서 그렇지..
근데 진짜 미안한데 랩몬스터가 누군가요? 얼굴도 모르고 멤버가 누군지도 모름.... 분위기 봐서는 그룹같은데 지금까지 데프콘 싸이같은 1인 가수 예명인줄 알았음

멜뮤 잡았다 ㅠㅠㅠㅠㅠ 자리는 4층 극싸이긴 한데 ㅠㅠㅠㅠㅠㅠㅠ 아싸 ㅠㅠㅠㅠㅠㅠ
싸이버거 진짜 맛있기는 한데 먹기가 너무 힘들어..


노래가

75. 싸이 - 강남스타일(2012) 노래가 좋아서라기보단 워낙 인기가 전세계적으로 많았던 곡이라 선정되었다.
근데 정신없이 듣기에는 싸이 노래가 젤 좋지않아요? 중독성 오짐
싸이 디너쇼 느낌이다 노래가 안끝나


강남스타일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싸이는 강남스타일 나는 무슨 스타일일까? ...농담이 좀 처럼 안되네^^;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k1nas_

아아아~~~~~저도싸ㅏ이무지~~~ㅣㅣㅣ인장~조아하는데~~~아아아~~아~~~나도오~강남스타일가사안보고무반주로도부르는ㄴ~~~뎨애ㅔ~~아아아~~~~~~~~~~버거~~싸이버거~~~


아무도

내로남불과 루키즘. 미러링을 가장한 싸이버블링을 넘어선 조롱까지ㅋㅋㅋ 그게 힙한거고 페미인줄 아는 너네는, 그렇게 꼴같잖게 살아. 우리는 언제나처럼 아무도 모르게 결국은 이길거고, 단단한 내 가수들 응원하면서 함께 단단해지기 위해 노력할거니까.
내로남불과 루키즘. 미러링을 가장한 싸이버블링을 넘어선 조롱까지ㅋㅋㅋ 그게 힙한거고 페미인줄 아는 너네는, 그렇게 꼴같잖게 살아. 우리는 언제나처럼 아무도 모르게 결국은 이길거고, 단단한 내 가수들 응원하면서 함께 단단해
나도 싸이버거볼링당하는데 아무도 그만하라는 에리 없고 역시 에리 인성 ㅠㅠ


학교

대박 저는 싸이 중학교올라가면서 탈퇴햇삼,,
졍극 초딩때 ㅈ만하다고 맨날 괴롭히던 학교 짱..ㅠ 다른학교 짱한테 덤볐다가 신명나게 뚜들겨 맞는 영상 싸이에 돌아서 그 이후로 편하게 학교다녔는데 넘 신선한 충격이어서 아직도 기억남 키도 엄청 크다고 했는데 이름이 박짐인
오늘 학교 마치고 싸이버거 먹어야짓~♪

9. 행정이랑 법을 해요? → 미국은 법학이 언더그랏에 없구 퍼블릭 폴리시는 어차피 폴리싸이의 하위항목 아니겠습니까 물론 기업에서 이것저것 하는 건 경영 애들이 하고 ㅋㅋ 공공정책은 일단 우리 학교는 여기서 과목으로 배웁니다
싸이 우리 학교 뒤인데 ㅋㅋㅋㅋ
저희 학교앞 코노가 업뎃을 느려터지게 해서 얼마전까지만 해도 최신곡이 싸이의 뉴페이스였답니다.....ㅠㅠㅠ 다행히 업뎃되서 좋니까지는 있네요...


1코인

싸이뮤직 오늘부터 사볼 블래스터 1코인 유빗 1코인 2크레딧 투덱 캐논볼러즈 나오기 전까지 1코인 다들 오지마세요 나만 할거임
싸이예요 1코인2크레딧으로 내렸습니다


대박

ㅋ ㅋㅋ ㅋㅋ 대박,,, 내가 만든 잔에 내려주심... 일본가서 마셨던 커피 그 싸이폰 커피 있다길래 내려달라구 했담 히히,,,,,,,
나 싸이 배경노래 웨스트라이프 대박 많이 했는데 지금 치료실에 그 노래 들린당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Wang_Pyeha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 thㅏ이였군요 아니. 전 진심 psy 인줄 알았습니다. 왜냐하면 . 이걸 보고 난 후 싸이부츠를 튓타에서 첨 접했거든요 (진지 근데 지금 자료화면 찾아 자세히 보니 스타
싸이버거 안 먹엇ㄹ으면 욕햇다 진심


가수

에리들은 전 세계 가수들이 한국 가수 아니면 다 미국 가수인줄앎 캐나다에 에이브릴 라빈, 저스틴 비버, 션 멘데스.. 영국에 아델, 에드시런.. 오스트레일리아에 시아 등 외국 가수 외에 한국에 싸이 원더걸스 같은


니가

싸이의 '챔피언'은 '소리 지르는 니가' '음악에 미치는 니가'라는 가사 때문에 흑인을 비하하는 게 아니냐는 논란에 휩싸였다. 믿거나 말거나. (니가 = Nigger)
뷰버님우지마라~~~~욺으면안대~~아근대가금른울어줘야해요 눈물싸이면 힘들니가요 부바님은 넘 소중한사람이애요~~


맘스버거

맘스버거 가서 싸이터치 먹고싶다


그는

잊지맙시다 그는 95년생이고 청소년기를 싸이감성과보냈음을

"'이 놈은 실하구먼, 이 쯤 되면 의료 키트도 만들 수 있겠어' 모건 유 씨의 흐뭇한 미소도 잠시, 위버를 만나 그만 싸이킥 에너지를 다 소비하고 맙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카페오레로 주린 배를 채우고 PSI실린더를 만들기로 합니다."


싸이

사랑해요 싸이뮤직
싸이도 지방에 있는 겜장 아님??
이렇게 된 이상 원정을 가서 싸이뮤직을 박☆살낸다
싸이비네!!우리가족중에 탈모이력있는사람읎거든!!!여러분 싸이비엡니다!!!
싸이에 이상한 애들 많이 몰릴테니 이때 딱 더벙커 가면 되는 각인가 크
궁금해서 묻는 건데요 .. 이 싸이가 제가 아는 그 월드스타 싸이 맞나요??!!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prytuX

싸이버거랑 피자두.....
싸이뮤직....? 대전....? 유비트 한대....? 님피아님이랑 헤어지고 하러갑니다 대기 치워둬라
금일 싸이뮤직 게임월드 플레이 가격/기기 배치를 조정하였습니다. 편의시설 준비중이니 천천히 즐겨주세요!!
밍이가 싸이에 올린 사진. 그때 좋았는데 싸이하던 시절
ㅋ ㅋ ㅋ 싸이버거 어떠새료... 제가 거기 아는 곳이 맘터박에 업어서...
키아는 싸이버거.. (리츠메모)
교육 구성 짱짱! 역시 싸이몬입니다~!

싸이킥 후레라니!
싸이맨 잘봤어요^^ 역시 국내1위 SCADA 기업 싸이몬^^
자랑스러운 싸이몬^^ 국내 국외 가릴것 없이 훌륭한 제품으로 사랑받는 이유가 있었네요! 근데 국내 점유율1위에 제품성능 좋은것까지... 따져보면 대기업 아닌가요~?하하
그냥 싸이킥 온천아이돌 하자
저부츠는 이제 못쓰는거야..ㅋㅋ싸이 생각날것같아.ㅋㅋㅋ
옆에 싸이가 뭐가 돼요
싸이킥 단챠로 나와주ㅜ우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nazunamoe

[11/1(수) 엠뮤톡] 13시05분 시작! 오늘의 순서 1부 오마이걸/아스트로/걸스데이/B.A.P/비투비/트와이스/워너원 2부 윤종신/지코/G-Dragon/자이언티/싸이/태연/선미/아이유/헤이즈 오늘두 길-게 찾아온 엠뮤톡
싸이먼 싸이먼동ㅇ미닉 ~ ~ 싸이먼 디오엠 ~~ ~ 아이 ~ 엔 아이씨 오오# ~ ~ 이거땜에 오늘 하루종일 싸이먼도미닉 거렸잔아•••
심지어 불싸이!!! 으하하
이게 다 싸이 때문이다 싸이가 스눕독이랑 뭘 하는 바람에
싸이버거!ㅅ!
이번엔 진ㄴ자 다 해야지 갤박은 오늘 겨스님이 사준 싸이버거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40일 만에 1억건↑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sasuke_Hip

ㅜ아띠랑싸이포즈,,
싸이버거진자리얼개마싯;
ㅇㄴ.. . 진짜 싸이버거머꼬싶다..이번달만해도 두번씩이나먹엇어 패스트푸드. . .
갑자기 중1때 ㄷㅂ에 미쳣던 친구엿던 애가 생각난거야 초6때부터 친구엿는데 걔가 자꾸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을 내앞이랑 댓글에서 욕하길래 빡쳐서 나도 싸이 다이어리에 혼자 주절거렸었다. 그걸 지네 반 모두에게 보여주며 눈물쇼를 보엿던 그 도라이...
싸이버거 먹으러옴 (택배 뜯고 딴거 하느라 늦게 나와버림...
너 싸이에 왜 그런거 적엇어? 거긴 내 다이어린데 ?그럼 닌 왜 내 싸이에 그 게시판까지 굳이 들어와서 그딴 댓글 달앗어? 하면서 말싸움 하는데 너무 웃겼다 그래서 웃으면서 말햇었는데 걔네가 빡쳐서 쌍욕햇고 나는 할말없으니까 욕하나보넹^^ 끝났어?
연말에 싸이님 콘서트 하면 가고 시ㅍ다 엄마가 허락해줬는뎅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kirbyplanet

싸이킥 과금!
싸이킥 댕청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거기 많이 넓어짐?
살ㅇ을 줄여 줄여- 싸이 매라---
아 맘터 먹고 싶다 싸이버거 세트
싸이 표정이 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무룩...
히이잉 싸이버거 ㅜㅜㅜㅜㅜ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kirbyplanet

킹갇겜차냥하자 싸이게임은신이시다
너무해요 저 어제 뿌링끌 머것ㅅ거든요???? 싸이버거 머거야지!!! 흥!!!!!
헐 싸이버거 맛잇어요? 함번도 안먹어봄
그런가...난 그 랩스타일이나 발성이 영 취향이 아닌데, 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싸이를 능가하는 어마무지한 성공을 거두는 거 보면 뭐 그럴지도. 근데 왜 팬들은 그를 못생겼다고 자꾸 어필하는가 이건 미스테리고.
하 저 싸이킥 빔 이외에는 별루 귀엽지두ㄴ앟내 퉤투테테
나익히 싸이내 해주새오
논산이랑 연무대도 사진에 파랑필터만 조금 넣으면 싸이바ㅡ펑크 스러운 사진 많이 뽑을수 있겠던데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_DH_010129

싸이버거 먹어야지ㅇㅅㅇ!!!!!!!
싸이콘 스탠딩갔던거 기억난다 진짜 싸이체력 너무 대단해서 같이간 언니랑 와 진짜 쩐다...하면서 헉헉대면서 계속 뛰었던거 생각...다시또 시작된 스탠딩 걱정...
왜 자전거에 스피커를 달아놓고 싸이노래를 크게튼 패딩아저씨를 마주해야하는거지
나 싸이버거 먹성서 ㅋㅋㅋㅋ알티이벤당첨대서 ㅎㅎ
제가 해산물을 못 먹어서... 단체로 시킨 맘스터친데 교수님들이 새우버거를... 보통 단체로 시키면 싸이버거같은 거 사던데 왜째서...!!
주님 오늘도 싸이킥한 도둑질을 할 수 있게 해주세요
앗..넘 늦게봤어요 8ㅅ8... 싸이툴 확대,회전 가능해욧(소근소근)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hwai_towoo

싸이도.. 아니 근데 네이트온은 몰라도 버디버디 흥할 때 내 친구는 유치원생이었어 물론 나도
저 싸이버거 사주세요
찍는 거 다 맞으세요...... ㅎㅇㅌ.... 싸이피셜 처음에 찍는 게 답이라고 했읍니다...
먼이소라야 걍 싸이해
오랜만에 싸이나 가볼까
그래 나는 회사에서 계속 스트레스 졸래 싸이고 머리 아프고 힘든사람 할거임
170702 프듀 파이널콘서트 싸이-연예인 00:20 ~ 00:30 무슨 얘기하는지 엄청 즐거움 00:44 핸즈온미에서 잃어버린 그안무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Latte__MIZZ

그놈의 빌보드 우려먹기 싸이가 양반이었네
ㅋㅋ ㅋ ㄱㅋㅋㅋㅋ ㅋㅋㅋ 아쉽내요ㅠ 힝구이다 저도 싸이버거 머그러 갈거거든요?! (¿
140. 가인 paradise Lost(2014) 139. 싸이 새(2001) 138. 어떤날 초생달(1989)  137. 이소라 처음 느낌 그대로(1995) 136. 한영애 난,다 비상구(1999)
형섭의웅 노래 약간 싸이비지엠 하고픈
바보 쁘싸이저
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해 소녀 진짜 싸이비젬 찰떡이고요
싸이메라 터치성형 덕분 입니다.. 😂😂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wjdrbtjs4929

싸이버거요!!!!!! 저여기처른이에요
올 싸이메라 꽤 쓸모잇는걸
제작년부터 싸이하이부츠 사고팠는데 ㅜ
싸이ㅣ버거,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ㅊ!*!!+!ㅋㅋ ㅋ ㅌㅌ 아 님 진짜
새로운 기준이 생겼다 싸이버거보다 매우면 짜증이 남.... 오늘 싸이버거 좀 매워서 윽...해버림
몬소리야 싸이바불링이 당연 범죄지
그럼 싸이는 한국가요의 미래였냨ㅋㅋㅋㅋㅋㅋ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sense_81

버스 기다린다고 싸이버거 먹으러 왔는데 프라이랩이 급땡겨서 이거시팀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싸이 노래 나와서 눈 번쩍 뜸 내가 폰에ㅜ싸이노래를 넣어뒀구나
스킨 그냥 셰이어스 쓸까 싸이닉 좋긴 좋은데 음 아냐 음... 아 모르겠다
ㅋㅋㅋㄱㄱㄱㄱㄱㄱㅋㄱㅋㅋ이럴수가,, 사실저도요 싸이메라 짱
저는 싸이닉 퍼스트 에센스? 어쩌구 그거 쓰는데 좋드라구요 네입어 잘 검색하면 1+1 많음
존나울트라슈퍼하이퍼뀨뜨프리티쏘싸이어티다
ㅋㄱㅋㄱㄱㅋ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 싸이메라 포샵하기 넘 조와서 쓰고잇서요. ... . .. (ㅈㄴ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SNZ_Yomi

싸이메라 를 몰랏다면 전 찐따였을지도 몰라요 ㅋㅋㅋㅋㅋㄱㅋㄱㄱㄱㄱ 솔직히 따라갈어플 없음,,
재환 싸이감성
힘드시다면 다음주를 기약해도 상괸없습니다. 분명 초갓임페리얼뭐시기 인싸이신 곰삼님이 토요일날 약속이 없으실리가 없을건데..
2017/11/02 싸이킥 그랩 유효 3줄 완료ㅇㅇ 남은 건 bpm과 메테리얼
ㅇ싸이퉅싸티~
외국넘이 지원군 싸이 어쩌고 하는걸 영화에 넣으면서 도대체 무슨 생각을 했을까
로드크로싸이또 초견클!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beijingavocado

싸이버거는 진짜 혜자에요
싸이버거 땡기네요 ㅠ
이거 비밀인데 난 내 싸이어리가 제일 재밌어. . .
싸이버거 좋아하는데 엉엉😭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DORI_0506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Himichu___3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goonggoongee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WonTiK

싸이 맘스터치 먹을 선배님과 한데 노래가 응원하면서 _RESETN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