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Posted by 마리쉐
2017. 11. 4. 01:26 카테고리 없음


취해서

술취해서 취중진담하는 제갈량이나 유비 너무 보고싶고 그렇군요
ㄴ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알콜기 풀풀 나는 텍스틐ㅋ ㅋ ㅋㅋㅋ후야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아 쓰다보니 취중진담하는 올드 프렌드 보고 싶어요 취해서 라쳇한테 엉겨붙는 휠잭도(벌떡 ㅋ ㅌㅋㅋㅋㅋ
술 마시고 취한 척 애교 부릴 때가 있는데 그게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취해서 하는 취중진담이면 예쁘고, 안 취했는데 취한 척 사랑한다 애교 부리면 귀엽고.
아니 왜요???? ??????? 제가 아무리 그때 술 취해서 보자고 말씀드렸다지만 전 백 퍼센트 진심이에요 키바님. 취중진담 아시죠 취중진담.
러쉬 취중진담도 하고 싶지만 술 취해서 무슨 말 잘못 흘리면 계획 틀어졌을거야...
취해서 김성룡한테 취중진담 불러주는 서율 보고싶다
아 술먹고 진탕 취해서 이토한테 취중진담하는 코우지 보고싶다 내가 이토쨩... 처음 만나서 프리즘 쇼 하는거 볼 때부터 반해가지고... 그래서 막...그떄 나 음침하고 막 그랬는데 그래도 용기내서 다가갔는데 이토쨩 막 나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ForestHeavyRain

책방 다 치우고 둘이 힘든데 술이나 할까요 하고 술 취해서 취중진담까고 했겠지... (근거없음


김동률

#송포유_신청곡 김동률 - 취중진담 의미있는 가사가 담긴 노래를 좋아해서 김동률 노래를 즐겨듣는데 잘 알려진 곡 말고도 좋은 곡들이 너무 많지만 우선적으로 모두가 알고 즐길 수 있는, 배우님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곡이라 생각되어 신청합니다😆
7.김동률 취중진담 김동률 엄마가 좋아해서 초등 저학년때부터 어렴풋이 알고 노래도 흥얼거릴정도였는데, 전설의 기타맨 이후로 김동률 노래 참 잘부른다는걸 다시 알았음. 그냥 레전설이니까 들으세요
취중진담은 명곡이지만 취중진담이 통할 수 있는건 김동률 뿐이다
99. 전람회 이방인(1996) 고급스러운 발라드가 한껏 먹히던 시절에 나온 김동률의 수작이다. 물론 후속곡인 취중진담이 더 떴지만 만듦새는 이 곡이 더 낫다.
언제나 니 앞에 서면 준비했었던 말도 왜 난 반대로 말해놓고 돌아서 후회 하는지 이젠 고백할게 처음부터 너를 사랑해왔다고 김동률 - 취중진담


마시고

무엇보다도 내 캐를 엄청 좋아하고 아껴주는게 보이면.. 뿅간다..... ㅋㅋㅋㅋ 전에 누가 술마시고 와서 내 캐 좋다고 막 옹알이 했을때 진짜 .... 반해버렸다.. 취중진담 느낌이었달까. 암튼 그렇게 진심으로 좋아해주는게 보이면 설레어

기분 좋게 마시고 있다가 뭔가 취중진담 분위기에서 그럴 것 같아요ㅋㅋ ㅋ 홍쌤은 다음날에 술 때문에 기억 안나는 척 넘어가고 싶을거예요ㅋㅋㅋ ((세경쌤 귀여워ㅓ...ㅠㅠ))
결국 와인 한 잔 추가로 마시고 알딸딸해진 뱨켠 앞에 두고 박모델 다시 할 말 이어감. 너가 내 앞에선 늘 말을 과하게 고르길래 선택지 만들어놨어. 뭐래 자 1번. 레스토랑 추천해줄까? 야 인마 2번 그만하라고 만나지마
다같이 술 마시고 있는건가 취중진담 짱좋네ㅡㅜ
취중진담... 술 마시고 썩은 밑바닥 보여주기... 존나 진담...
Rt. 비겁하다는 것에 동감. 난 옛날부터 술마시고 중요한 이야기하는 것이 진짜 혐오스러울 정도로 싫었다. 취중진담이니뭐니 하면서 좋게 들으라는데 우리나라 사람들 진짜 술주정뱅이한테 너그러운 수준이 제정신 아닌 수준이라고 생각한다. 주정인지 고백인지


좋아해서

술을 마신 내가 휴대폰 전원까지 켜서 아카아시한테 취중진담을 할 정도로 똑똑한지는 아직 잘 모르니까 그렇게 해야지... 사실, 문제는 내 마음이야. 이게 다 아카아시를 좋아해서 그래!
ㅋ ㅌ ㅋ ㅋ 취중진담해버렷어 해성이 어.. 어어...하고 당황하다 꽐라된 수진이 모시고 집 갈 거 같아 그후로는 수진이 좀 다르게 보기 시작하고 걔가 햇던 사소한 행동들이 좋아해서 그랫다고 생각하니 미안하고 좀 민망할듯ㅋㅌㅋㅋ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MyloveKBS


기분

뭐 때문에 폭발했다고 하지 역시 술이다 술 자와 혼술하는데 올마가 연락없이 찾아와서 자와가 멱살잡고 취중진담해라 이런 건 기분 나쁘고 안 했으면 좋겠고부터 난 당신처럼 될 수 없으니까 적어도 당신을 도우려고 했다는 이야기까지.
#술_마셔본_사람은_다_대답하기_취하면_어떻게_되시나요 말이 많아지고 기분 좋아서 잔뜩 들떠있음 만취하면 취중진담 누가 안 물어도 술술 풀어대고 잘 울고 잘 웃음 결론은 집에 가서 자려고 함
#술_마셔본_사람은_다_대답하기_취하면_어떻게_되시나요 기분 좀 업 되고 애교늘고 취중진담하고 발걸음 좀 꼬이고 그런데 필름은 끊긴적이 없던.....
우리여보오늘기분그냥그런가보다🔮 우리앞으로만날때서운하거나속상한거있으면바로바로말하고서로대화로풀자요내사랑❤️우리만나면언제한번쯤은술마시면서취중진담자리도가지구💕서로더가까워지자오빠👫💕


귀엽고

31-1 081214 생파 취중진담 한소절 부탁받을때 꼭꼭 불러주는 네가 좋다고 이야기한적이 있는데 네가 노래한다는 자체도 좋았지만 짧게 한소절 불러달라했을때 이렇게 길게 불러버리곤하는 모습이 귀엽고 좋았다
취중진담 그것은 가상으로 소비될 때 귀엽고 아름다운 것입니다
잠을 버리고 취중진담 픽서를 얻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아무말 귀엽고 솔직한말 쫌 감동이었고 취한거 넘 웃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거 넘 보고싶구 ㅜㅜㅜㅜ 제이크 당황해서 어버버 거리면서 얘가 왜이러지 진짜,, 마니 놀랄것같다ㅋㅋ 근데 귀여워서 죽어버릴지도 몰라 너무 귀엽겟다 에녹 ㅜㅜ 취중진담 자는가 싶어서 나가려는데 번쩍 눈 뜨더니 "어디가 왜가 가지마" 이래서 식겁하구ㅋㅋ
오빠 취중진담이야?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째쥬농도 태그 취중진담이래고 정대현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주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귀여워 정말.... 아니 진짜.......... 귀여워... (죽어있다)
글고 째주농 인스타에 태그 취중진담이라고 걸었다가 술깨고나선지 언젠지 모르지만 그거 지우고 그 자리에 흐미 라고 써놓은 거 진짜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미래 흐미 ㅠㅠ 흐미 ㅠㅠ 아이고 째주농 귀여워 죽어 진짜 으으 심댱
취중진담 추성이 넘 귀여워요 진짜 저럴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정도로

술을 잔뜩, 취기가 오를 정도로 마신 코쥬로는 어떤 모습일까. 비틀거리면서도 자기 방 똑바로 찾아 들어가 얌전히 잘 거 같지만... 걱정돼서 따라온 유즈키의 손을 잡고 취중진담 조금 했으면 좋겠다.


켄마의

쿠로켄 쿠로오의 고민과 켄마의 취중진담이 듣고 싶다. 쿠켄마..왜 내 문자엔 답장을 안 해준거야..(울먹) 켄그거야아..답장을 하면 안되지.. 쿠응..?(충격) 켄답장을 하면 쿠로가 안 오잖아..답장을 안 해야 쿠로가 켄마!하고 오지..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2j1ngna

쿠로켄 쿠로오의 고민과 켄마의 취중진담이 듣고 싶다. 쿠켄마..왜 내 문자엔 답장을 안 해준거야..(울먹) 켄그거야아..답장을 하면 안되지.. 쿠응..?(충격) 켄답장을 하면 쿠로가 안 오잖아..답장
켄마의 취중진담


술먹고

아 취소표 티켓팅이 취켓팅이구나 나는 또 취중진담 이런거처럼 술먹고 하는 티켓팅이 취켓팅인줄 알았지..
취중진담 이라는 개소리가 있지 그냥 술먹고 꼬장부리는건데
엄마 술먹고와서 나한테 취중진담함 요새 너 왜이렇게 한심해보이지 언제까지 연예인쳐다볼래 이랬ㅇㅓ,, 응 엄마 라이관린 유선호 은퇴할때까지


사랑해요

준홍오빠도 그렇고. . 취중진담 같지만ㅋㅋㅋㅋ 나도 정말 아껴요 사랑해요 ❤
난 정말 아무것도 아미구마더 잘하려면 한참은 멀었구나란걸 또 한 번 깨닫습니다... 흙 좋은 말 보단 쓴 소리 해주는 우리 멋진 형들 사랑해요 #취중진담 헤헤헿

171030 - Instagram - Zelo 난 정말 아무것도 아니구나 더 잘하려면 한참은 멀었구나란걸 또 한 번 깨닫습니다 흙 좋은 말 보단 쓴 소리 해주는 우리 멋진 형들 사랑해요 #취중진담 헤헤헿


잔뜩

너무 아무렇지 않아서 내 고백이 그렇게 가벼웠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다.사실 냴은 그게 아니었는데,취중진담이라고 그때 잔뜩 취한채로 온에게 했던말은 다 진심이었다.형과 멀어지기 싫다는 그 말.너무나 아끼는 사람이었고 잃고싶지않은 사람이었다.


취한

오다자로 취중진담 좋지만, 취중떡은 어떨까...사랑앓이로 거하게 취한 태재가 비틀대며 한 손엔 술병 들고 사쿠 집으로 찾아 가서 오다사쿠우우~~!! 하면서 집 문 두드리는 거. 자다가 깬 사쿠가 비몽사몽한 상태로 다자이..
..막내야 거기 김대리 많이 취한거 같은데 둘이 먼저 가라 쟤도 기숙사산다니까 대충 가서 던져놓고.. 야 듣고있냐? 어허 얘도 영 맛이 갔는데...; #카챈전력 #취중진담
취한 건 김신인데 취중진담은 제가 하는 왕여가 보고 싶었을 뿐이고...
팬텀 겉옷 걸친채로 벽에 기대서 웅얼거리다 한번씩 히히 웃는 아리아와 그런 아리아 정말 꿀떨어지는 시선으로 하나하나 눈에 담고있는 팬텀의 투샷. 술취한 사람한테 이러는거 좀 아닐수도 있지만 취중진담이라고, 솔직한 마음이라 생각한 팬텀은


대현아

취중진담 너무 좋다으아아아아ㅏㅇ 나두 사랑해 대현아ㅠㅠㅠㅠㅠ 널 만난건 너무 행운이야! 나에게 이런 세상을 줘서 너무 고마워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byzcllo

설마 취중진담인가요?? 에이그럼어때 나두정말 마니마니애낀다 대현아💚
나도그래 항상고맙다 대현아 취중진담이든아니든 항상


언제나

흐흐흐하하하 역시 취중진담은 언제나 옳아.


어디가

취중진담하기 시작함. - ...얘 오티때도 이러지않았냐. - 수고해라. 옪 슬금슬금 나가려고하니 짽 옩다리붙잡고 끌어안아버림. - 어디가. - ㅁl녅아 니친구 살려라. - 그러고있어라. 보기좋네. 입에 새우깡남은거 털어넣으며 보고있는 녅. 짽이


취중진담

#슈짐+ 민남매 취중진담
취중진담 부르고싶다
)넌잇자나 )너어무 )지나치게 )예뻐 )알어,ㅂ )? )너무해진짜 술 마셨으면 곱게 자라( 구애인 도에게 미련 그득그득 담긴 취중진담 메시지 보내버린 백. 쪽팔려서 미치겠는데 답장

사실상 비숲 내내 수사기간이라 금주했던 황시목보다 절실히 금주 해야했던 사람은 이창준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케 취하고 무너져서 연재야..흐흗...미안ㅎㅐ... 해부리는데 빅픽쳐 취중진담 떠들면 어떡하ㄴㅑ....
여검 ♡ 마검, 꽁냥꽁냥 케미 시작?😳 #애증의_관계 #취중진담 #마녀의법정 #예고
자 취중진담~ 마사키군 평소에도 지로군을 듬직하다고 생각합니까? 사실만을 말해야합니다
어제 새벽의 나볼 수 있는 젭이제 컨텐츠는 다 봐서 울면서 취중진담 복습함 오늘 취중진담 뜨는 날이다 헤헷
콩진기 시절의 취중진담 너무 좋아ㅠㅠㅠ
술 마신김에 취중진담 허자ㅜㅜㅜ 이러다 짆우 놓치겠어💦💦
호구..... 성준씨는 이성훈에게 호구였구나.... 취중진담이구나.....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MDL__BSD

취중진담 좋아해
취중진담으로 맺어지거나 끊어지는거 둘 다 좋다
니노아이 취중진담 보고싶다~~~~~~~~~~~
취중진담...이라기보단 취중면담..? ㅋㅋ
흠😑..취중진담이란 노래가 갑자기 듣고 싶넹‼️ 같이 듣고 싶은데..흠..윱튜에 있을지 모르겠네요‼️
데쿠캇 / 취중진담2
취중진담?

새벽 네시에 보고싶다고 외치는것은 . . 조금은 취중진담의 느낌이니까. . .
캠게 녤년으로 엠티가서 취중진담하는 미년이랑 그거 지켜보는 단이엘 - 야 황믾현 니 여친 얘기좀해봐 - 그래 대체 어떻게 생기셨냐 그분은? 🦊 ..그냥 강아지같애 - 오올~ 또 또 🦊 음 어깨가 넓고 - ? 🦊 나보다 손도
오이카와 취중진담
아; 노동요 틀놧더니 취중진담 나온다 비참해
취중진담 하다가 눙무리 흘릴거 같이ㅡ여ㅠㅠㅜㅠㅜㅜㅜㅠㅠ
1병 잇4ㆍㅇ맛4면 나 취중진담할지도
빵님이 세레나데 불러줌 (취중진담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Marry_chuya

원우가 부른 취중진담 제일 조아함
힘들엇어 욕조에 몸 담구고 취중진담볼거다
물론 오늘의 전력 스물X스물둘 취중진담 꼭 한 번은 써 보고 싶엇는데 오늘은 웅이가 고백하는 걸 보고 싶었어🎵! !
아시잘 취중진담 보고 바로 에세넬본다
전람회 취중진담.......미쳤다...진짜
저개 모짓ㅋㅋ ㅋ ㅋ ㅋㅋ색스요 ????!!!?? ? 취중진담 죠으내오 뿀밈 진정하셔오 제가 더애오
피노 술 쩔어서 아저씨한테 취중진담하는거 보고싶다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scar1221

그리고 쎄시 님은 빨간맛을 부르셨고 리체르카님은 취중진담을 부르시는군요. 새벽 2시에 제가 뭘하는건지 잘 몰겄슴대.
피곤하면 이렇게 쉬어도 되는데. (제 어깨에 기댔다 들리는 고개를 잡아 다시 기대게 하고는 네 귓가에 입술을 대며 말한다) 조금 쉬고 다시 일어나야 하는 건 알죠? 그런 말이랑 표정은 상처야~ 취중진담 몰라요? 사랑한다니까.
이도저도 아닌 더 애매한 관계가 되어버렸다. 이트도 핑키도 아닌 그 중간 어디쯤? 취중진담인지 취중허언인지...그런 일을 겪고도 우리는 아무렇지않게 대화를 나누고 웃고 떠들었다. 둘 다 미친건 분명하다.
앜ㅋㅋㅋㅋㅋ나 어제 진짜 취트해쎀ㅋㅋㅋㅋㅋ멘션쓴 기억이 흐릿한게 함정,, , 취중진담인거 알지??
ㅋㅋ역시 취중진담이야..... 이걸공감하는 세대가 다양하고 이어진다는게 너무 기괴한 한국사회다
기타맨의 취중진담이 듣고 싶은 일요일 6시,,,,,
티비에서취중진담성악버전으로부르고잇내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HQloveandfight

“취중진담”이 들어간 전람회2집은 신해철이 프로듀싱한 엘범이다.
취중진담이 쩔긴 쩔지,, , , , ,,,
막시민 란지에랑 취중진담 해줬으면 좋겠다,,,,
좋아 취중진담 다 봣으니가 젭제의 사생활 봐야지 (님 시험은?)
헠 제가 그거 언젠가 썰 풀어오께요,,, 나도 궁금해,, 저번에 에몽이가 마시다 남은 거 마셧다가 헤롱헤롱했던 건 기억 나는데ㅋ ㅋ ㅋㅋㅋ 1년만 기다려서 둘이 같이 취중진담 한 번 어 ㅋ ㅋ ㅋㅋ 에몽이는 술 약하구나,,,(
또 취중진담 해버려서 핫한 스윗해피나잇 보내는거 보고싶다 피치피치~~~
취중진담 마다안즈 (?)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2myunZ__

HQPEDA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뽐 이정도면 취중진담아님...?ㅋㅋㅋ아이코 부끄러워라🙈🙈🙈🙈🙈나도 너 왕좋다 진심이얌😘
음? 취중진담이닠ㅋㅋㅋㅋㅋ
대현이두 취중진담?? 오늘따라 더더 달달터져서 못자겠쟈나 😍❤️❤️❤️
이게 취중진담?!ㅋㅋ히히 나도 사랑해
ㅜㄹ오빠ㅠ취중진담이얌?ㅠㅠㅠㅠ 항상 표현해줘서고마워 잉 너무조아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ㅠㅠㅠㅠㅠㅠㅠ진쩌조아..
주농오빠처럼 #취중진담 ?? ㅎㅎ
주농오빠가 취중진담이라 올려서 현오빠 음주틧같구여 오빠 주량 반병 실화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9dokku

ㅠㅠㅠㅠㅠㅠ알지 누구보다도 젤아끼는거! 취중진담타임인가,,, 나도많이 아껴요ㅠ❤
ㅋㅋㅋㅋ 주농오빠도 취중진담하는데 오빠도? 더 아껴 내가
취중진담~인가요 ㅋㅋ 취중고백 살짝 취..ㅋㅋ ㅋㅋ 말로 안해도 다알아용 ㅋㅋ
대-횬 취중진담인고야,,?
영재오빠!!! 오빠는 취하면 취중진담같은거 안하시나요!!!! 아니면 아예 안취하는건가요,, 궁금해요 언제 한번 음주방송해줘요ㅎㅎ...
아무렇지않게 나오는 말이 아니지 취중진담은...?😭 우러우러
대현오빠 취중진담 같은 건가ㅋㅋ 심장이 박살났어ㅜ잠 다 깬듯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whdwhd730

오늘 올라온글 내일되면 지우는거 아니겠죠..그래도 좋아ㅠㅠㅠㅠㅠ취중진담이라도 사랑한다
종대 취중진담 듣고싶ㄷ
황시목은 마시라는 주문에 마시긴 마시나 죠낸 미심쩍음과 함께 이창준이 무슨 꿍꿍일까 싶고 머릿속으로 오만 의심과 추리를 함께 펼치고 잇스나.....이창준은 취중진담 늘어놓고 싶은 마음뿐....🔥 -알아듣게 말씀해주십시오.
저두 사랑해욧♡ 얼른 주천자목 취중진담 쪄야 할 텐데...ㅋ..ㅋㅋㅋㅋ큐ㅠㅠ
#하현우 TV에서 자주 보고싶다.... 힝 (취중진담
취중진담 , 소주 한잔 ... hurt me every time
마마 새끼들아 그냥 너희가 조작했다고 양심고백해 취중진담이라도 받아줄게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dld_o

애기야 누나 저녁 걱정해주는거야? 걱정마 먹고잇서 누나 취중진담으로 애기한테 고백할지도 몰라ㅜ 연상 몇살까지 갠찬아? 안는 거 이상으로 전부 안되면 그 이하에는 어떤 것들이 잇는지 말해줄래? 전부 해버리게
나 김종대 엑소 첸 노래 부를때 음 가지고 놀듯이 노래 부르는거 너무 좋아 그거 취중진담 부를때 진짜 와 데박
알고 보니 둘 다 나이 거짓말친 거였으면... 민은 27이라고 다섯 살을 줄였구 박은 25이라고 네 살을 올렸다... 둘이 바 가서 술 마시다가 박이 이실직고하니까 민도 취중진담으로 고백해버려
취중진담 #chen
다음곡은 취중진담이다
와중에 내 브금 취중진담이라니
저게 적당히 취하게 만들어서 취중진담한 게 아니라 아예 꽐라 만든 거 같은데.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bapbabyzpr

술마셔서 해쉬 치긴 귀찮고 궁금한 거 있으면 다 물어봐 취중진담함
(취중진담)으로 참여했습니다!😆!! #나루사스_전력100분
이건 내 가보로 남길 것이다 취중진담..,🍺이건 너무 진심이야.. 육광 공개연애 진짜 칭찬해,,,ㅇ)-(
힘찬이가 보고싶은 10월의 마지막밤... -취중진담임
술 마셨으면 취중진담 타임~!~!~!!
취중진담 너무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 자주 가니까 기회 되면 만나요!! 🙈🙈 밍스님 넘 친해자고 시픈 분 중 한분이세여... 정말루여.. 저 지금 취중진담중(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Sparkling_shot

ㅡ짐인씨 주사가 뭔데요?? ㅡ혀가 일단 짧아지고 취중진담스타일? ㅡ짐인씨 기억나세요? ㅡ녜,,, 대충 뭐 그다음은 모델얘기 화보얘기등 했음 여기서 중요한건 저번보다 서로 숨길수없는 텐션이 더 보여서 또 한번 난리가 난다.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취중진담 - 버벌진트" 추천합니다!
나 때문에 정망 일을 다 때려치고 싶다는 쭈야 (+취중진담) 취중진담까지 보니 확실합니다 납치해주세요 예
취중진담인데 나 초딩때부터 남자 좋아했다
술 먹어야 진담 나오는 사람도 별로. 술 힘으로 나오는 진담이 얼마나 진담인 건지 신뢰가 없다. 취중진담은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연애할 때나 낭만적이지 실생활에서는 대체로 싫다.
안녕하세요 전력주입니담 다름이 아니라 오늘 전력 주제 고민 중이에요 음 뭐가 좋을까 제가 지금 추우니까 롱패딩도 생각이 나고요 아니면 포장마차는 어떨까여 고딩들의 포장마차 호떡 핫도그도 으른들의 어묵국물의 깡소주와 취중진담 취중고백은 어때요 으악
사실 당가 술버릇 그냥 얌전히 집들어가서 자는건데 자기 마음 몰라주는 셩우 답답하고 눌러놨던 마음이 있으니까 셩우한정 취중진담으로 술버릇 바껴버린거 좋다... 근데 그 바껴버린 술버릇 한 한달정도 눈치 못채는거.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KNKOfficialYNB

ㅋㄱㅋㄹㅋㅋㄱㄱ 마잨ㅋㄱㄱ 근데 꼽이 먼가 취중진담같닼ㅋㅋㅋㄱ
#최애가_나에게_불러줬으면하는_노래 나는 셍언이랑 째니가 이소라의 제발이랑 취중진담이랑 응급실 불러줬으면.... 🙏 랩라인이랑 보컬라인 해서 다듀의 굿러브 불러조쓰면 🙏
취중진담을 믿지않는 독
ㅋㅋㅋㅋㅋ세상 진지하게 취중진담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님최애곡취중진담
나중에 덕캐랑 술까면서 취중진담하면 재미있을듯 (대체임)
-난 칰구랑 키스앙해 -키스도 핼능데 우리 게속 칭그만 해? 다릉 거 하명 안대? -조아 바차녈 너 조아 결국 방송이고 뭐고 스튜디오 뛰쳐나가는 찬과 정적이 흐르는 스튜디오.... 'ㅅ'... 역시 취중진담이지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greeda_seo

취중진담(醉中眞談) ver1. "고약한 것." 100이는 황궁의 후궁들 중에서 가장 막내 후궁임. 입궁한지는 올해로 딱 2년째. 들어오기 전에는 어떻게 저 혼자서 그 무서운 황궁에서 살아남습니까 엉엉 하며 울던
서로 좋아하고 있는데 삽질하고 또 삽질하고 네버엔딩 삽질모드 그러다가 취중진담으로 서로 마음알고 달달한 연애 시작했으면 본격 리맨물ㅎㅅㅎ
에이든 그리고싶으시단 취중진담하셔도갠참아요!!
김추성 그거 진짜 잘할 거 같아 취중진담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raise_N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chentheL_21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ain_under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whfntorl

취중진담 취해서 김동률 마시고 좋아해서 기분 사랑해요 jjing_a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