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ta Tell Me] 아리아나 그란데 GRANDE ARIANA 채영 목소리

Posted by 마리쉐
2017. 11. 30. 22:48 카테고리 없음


아리아나

태티서의 계절이 왔으니까 하는 얘긴데 아리아나 그란데 santa tell me 태티서에 넘 잘어울릴것 같지 않나여 님들,,, 딱 우리애들 멋쁨 넘치게 무대하면 좋을 곡 같구,,, 태티서 콘 가고싶다,,,,,
앗! 나홀로 집에 - CHEEZE 랑 아리아나 그란데 santa tell me , 브리트니 스피어스 my only wish 좋아해요!
아 아리아나 너무 목소리 좋아... santa tell me 다들 들으세요..... 이거들으면서 셤공부하면 집중 개잘됨....
크리스마스 때 들으시라구 ,, 산타 노래 하나 추천 할게욤 ! Santa tell me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인데 짱짱 조씀다 아마 아실 수도 있을 것 같지만 ,, ? ? ㅎㅎ
아리아나 Santa Tell Me가 장르종합으로 상위권 랭크 중이네 우리의 겨울송
레베카가 크리스마스에 소원빈 내용이 아리아나 그란데의 santa tell me였으면 좋겠네
Santa Tell Me 판매량- 30만장 이번주 판매량- 5천장 (한국 판매량 입니다) . . .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3YearsOfSantaTellMe

Santa Tell Me 아리아나 그란데 GRANDE ARIANA 채영 목소리 suran__

여러분 모두 아리아나그란데의 santa tell me를 들으세요!!!!! 크리스마스 한달전부터 들으면 기부니 좋아져요!!!!
이제 곧 12월이니까 아리아나 그란데의 santa tell me를 들어보세요. . . 싫으면 . . . 말구 . . .
아리아나 그란데 santa tell me 시아 sonwman
나는 아리아나 그란데 캐롤 중에 Santa Tell Me 좋아하는데ㅠㅠ 이 노래도 좋아하려나
아리아나그란데 santa tell me도 들어봐여 난 솔직히 산타베이비보다 산타텔미가 더 좋은뎅 )(!
오빠가 추천해준 Santa Baby랑 내가 늘 들었던 Santa Tell Me 둘 다 최고얌 최고 아리아나님 크리스마스곡 최고지0ㅍ0~~♥
아리아나 그란데 - Santa tell me Sia - snowman 노래 좋아요!🎄


GRANDE

간만에 하네요 거의 한 달 만;; 이어폰 고장나서.. 데이식스 - 예뻤어 문문 - 비행운 Ariana Grande - Santa Tell Me
지금 제가 흥얼거리는 노래는? 1️⃣ 사랑의 빠데리 - 홍진영 2️⃣ 좋니 - 윤종신 3️⃣ Santa tell me - Ariana Grande 4️⃣ Photograph - Ed sheeran
#YSmusic 크리스마스가 다가오잖아요✨ ✨윤생이 노래추천✨ Ariana Grande - Santa Tell Me


채영

151213 채영 santa tell me dance #트와이스 #채영 #chaeyoung


캐롤

Santa tell me 이외에도 많은 캐롤 앨범들이 있답니다. ^___^ 개인적으로 Christmas & chill 앨범을 가장 좋아함.
잔잔한거 원하면 잊지말기로해! 캐롤느낌 원하면 겨울고백, 크리스마스니까! 팝송원하면 santa tell me!
내 올해 캐롤은 Santa tell me 다..

Santa Tell Me 아리아나 그란데 GRANDE ARIANA 채영 목소리 easyidol


CHRISTMAS

음...우선 비투비 꺼! 목소리 배시시 별 팝송!!! see you again Santa tell me Last Christmas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팝송

Santa Tell Me로 말하자면 내가 초등학교 5학년인가에 Sugar나 Problem 같은 거랑 같이 거의 처음 접한 팝송....(웅앵


크리스마스

카페에서 santa tell me 틀어주는데 진짜 크리스마스다


차트

Santa tell me 차트 진입했었넹


Santa Tell Me

첫눈 오는 날 santa tell me 들으면서 전기장판 위에 누워있는 삶
헤헤헤 저두용 ㅎㅎㅎㅎ 글고 Santa tell me도 많이 들어용ㅋㅋㅋㅋ
헉 충히방에 Santa tell me 나옴 아악!!!!넘조아

santa tell me 들어봐요
santa tell me 이거 노래 좋다,,
Santa tell me 랑 Popular song 이요!
이제 겨울이니까 Santa tell me 들어야지ㅣ
몇년전 이맘쯤 santa tell me 매우 공감하며 들음tmitmitmi
인스타라이브 할 때 Santa Tell Me 오늘 들었다고 말했는데 불러준다....대박....이렇게라도 취향 겹치는척 할래여)(
우리학교 방송부에 아리팬잇다 빼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으로 santa tell me 나유ㅏㅋㅋㅋㅋㅋㅋㅋㅇ

Santa Tell Me 아리아나 그란데 GRANDE ARIANA 채영 목소리 suzysupport

아 찬열아 Santa baby 나도 짱 좋아해ㅠㅠㅠㅠ santa tell me랑 이거 두개 맨날들오ㅠㅠㅠㅠ
노래듣고 싶어 santa tell me
역시 겨울엔 Santa Tell Me




Santa Tell Me 아리아나 그란데 GRANDE ARIANA 채영 목소리 Q2Vyeon

Santa Tell Me 아리아나 그란데 GRANDE ARIANA 채영 목소리 daen_nis

Santa Tell Me 아리아나 그란데 GRANDE ARIANA 채영 목소리 dongatsu

Santa Tell Me 아리아나 그란데 GRANDE ARIANA 채영 목소리 b_0415bn

Santa Tell Me 아리아나 그란데 GRANDE ARIANA 채영 목소리 Merry_PT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