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 05:03 카테고리 없음


사람

#HappyChanyeolDay 항상 다정한 사람아, 찬열아. 너의 오늘이 누구보다 행복하고 다정한 날이었길 바라.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고 사랑받는 게 어울리는 찬열아, 26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앞으로도 좋은 것만
내가 숨을 쉬게 하는 사람 심장 깊이 새긴 사람 하나입니다 나의 눈물 속에 사는 사람 가슴속에 숨긴 사랑 하나입니다 나의 소중한 사람 사랑을 알려준 사람 그대입니다
너의 별이되어 주고 친구도 되어주고 팬이 되어주고 빛도 되어주고 사랑도 되어줄께.. 너는 다 받아도 되는 그런 소중한 사람이니까..사랑해
이세상 가장소중한사람 아미야 늘곁에있어줘서 정말고맙고 항상 많은응원과 사랑으로 우리들을 지켜주고 보라색으로 꽉차게 만들어주어서 정말고맙고 이런 큰상받게해줘서 고맙고 받고도 우리 진심으로 축하해줘서고맙고 방탄사랑해 라는말도 너무
#나의기쁨_지훈진영 💌 소중한 사람들, 더 많은 사랑을 느끼게 해주고 싶은데 내가 해줄 수 있는 것들이 별로 없어서 늘 속상한 거 같아 (💧) 그래도 이 세상 그 누구보다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할게 !
체셔 소중한 사람을 잃은 사람. 이산아 자신보다 연하 내지 자신의 소중한 사람. 시월 작은 소동물 느낌에 아이들. 경계심이 강하지만 사람의 사랑을 원하는 아이들.
행복하게 해줄게 영원히 함께 하고 싶어 내게 와주면 안되니 내 사랑아 내 사랑아 이젠 내게 맘을 열어줘 부탁해 내 목숨보다 소중한 사람 사랑해 이 세상 끝까지 함께 해줄래 * 산들 - 짝사랑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kojimirenyan

내 마음에 사랑은 식지않아 시간이 갈수록 더 뜨겁게 타올라 사랑에 빠져버린 내 소중한 사람아 널 사랑하기에 변하지않는 진실로 오늘밤 역시 너에대한 기도로
사랑은 사람을 변화시키는 법이라지. 너는 나를 변화시켰어. 내게 너는 소중한 사람이야.
장대현. 참 많이 소중한 사람이라는거 알아줬음 좋겠다. 팬사랑 장대현, 니가 짱이다! 오늘은 쉬어야해!
화가 날 때는 참지 말고 잊어라. 슬프면 엉엉 울어라. 근심걱정이 있으면 몸을 움직여라. 우울할 때는 큰 소리로 노래를 불러라. 용서하라. 미워하면 자기 손해다. — 박광택,『소중한 사람에게 주는 사랑의 말』
소중한 너에게 보낸다. 오늘 하루도 무사하기를, 또 누군가에게 사랑 받는 사람이기를.
내 마음에 사랑은 식지 않아 시간이 갈수록 더 뜨겁게 타올라 오직 그대가 있기에 가능한 일이야 사랑에 빠져버린 내 소중한 사람아 -mc몽(너에게 쓰는 편지)-
그대 나보다더 소중한 그대가 내게 기대 쉴 수 있도록 지킬게요 이 모습 아름다운 이 순간 사랑으로 #LUNEofSHUGA #김범수박정현_사람사랑

이 세상 가장 소중한 사람 아미야 늘 곁에 있어줘서 정말 고맙고 항상 많은 응원과 사랑으로 우리들을 지켜주고 보라색으로 꽉차게 해줘서 고맙고 받고도 우리 진심으로 축하해줘서 고맙고 방탄 사랑해라는 말도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 ♥♡내 마음에 사랑은 식지 않아 시간이 갈수록 더 뜨겁게 타올라오직 그대가 있기에 가능한 일이야 사랑에 빠져버린 내 소중한 사람아!♡
그냥 짜증나고 싫은사람에게 신경안쓸래.신경쓰는것도 아까워.그시간에 내 소중한 친구와 트친분들께 사랑을 주고 신경써줄꺼야.
16. 내 사랑아, 내 사랑아. 이젠 내게 맘을 열어줘, 부탁해. 내 목숨보다 소중한 사람, 사랑해. 이 세상 끝까지 함께해줄래.
#이민혁생일_거국적으로_다같이_만세 비투비라는 그룹을 알게 되어서, 이민혁이라는 사람을 알게 되어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늘 사랑받는 기분을 느끼게 해줘서 고마워요 오빠는 나한테 참 소중한 사람❤
사랑받을 수 없는 사람은 아무도없어. 사람 한명한명이 소중한 존재인걸.
내 소중한 사람 그대가 걷는 길은 꽃길 그대가 받는 것은 사랑 그대의 앞날에는 행복 내 빛나는 햇살이자 달빛이자 별빛인 이민혁 오늘 하루 행복만이 가득하길 사랑받아 마땅한 사람💛 생일 축하해요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HA_RANG_CHAN

5년동안 공들여서 마음문 활짝 열어놨고 내가 굉장히 소중한 사람인건 맞는데 사랑이라는 문턱은 내가 넘을 수 없을때.. 왜 나는 아닐까 별별 이유 다 생각해보면서 자기비하도 많이했는데 시간지나고 결론은 그냥이다 인연이 아니었던거지 머
당신에게 이 밤이 가장 달콤하고 행복한 밤이 되길 간절히 소망해요 내 사랑 내 옆에 있어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당신은 사랑받아 마땅할 소중한 사람이에요
가족은 만병통치약이 아니니까요 가족을 사랑하지 못하게 되거나 가족에게 사랑 받지 못한다고 해서 그것만으로 사람으로서 소중한 것을 잃어버린 것은 아니라는걸 말해주고 싶었습니다
생각해 보라. 당신이 가장 아파하고 힘겨운 순간, 가장 아픈 눈물을 흘리며 안타까워할 사람이 누구인지를... 그 사람이 떠오른다면 현재 멀리 떨어져 있고, 만나지 못한다 해도 당신의 가장 소중한 사랑이다. -박성철의 감성 에세이 중
너무 힘들게 얻은 사랑인 것을 누군가는 나쁜 짓이라 욕할 때, 내게는 너무 소중한 사람을 누군가는 나쁜 사람이라 욕할 때, 많이 억울하고 많이 힘들겠지만 그래도 그 감정이 지금의 사랑을 갉아먹게 두어서는 안 된다고. 오늘은 그냥 막 행복해 버리자고.
너를 위하여 나 살거니 소중한 건 무엇이나 너에게 주마 이미 준 것은 잊어버리고 못다 준 사랑만을 기억하리라 나의 사람아 -김남조, 너를 위하여- #박보검 #글과보검 #박보검사랑해 #ParkBoGum
🐥HAPPY JIMDAY🐥 겨울이 다가오고 여러분의 허그온도 다가오는 중, 소중한 또 한 사람의 생일을 맞이하여 해주시는 한 분께 병아리 무드등을 보내드립니다💡 얼마 남지 않은 지정 온리전 백허그에 많은 사랑 부탁드

(인류를 사랑하라, 그 말이 쉽지 않음을 누구보다 잘 안다. 당신들은 언제나 희생의 피로 만든 길을 가겠지. 모르는 사람들의, 혹은 소중한 사람들의 피로 만들어진 길을.)
사랑하니까 외로운 순간ㄴ들 알아 알고 있어 난 정말 내가 아는 사람들 중에ㅔ서 석훈이가 제일 마음 예쁘고 그만큼 단단하다고 생각해 정말 이보다 아름다운ㄴ 사람이 없어 정말 소중한 연인이고 친구이자 사람이자 사랑이될거야
근데생각해보니디어버터는다른노래보다러브송느낌이덜나는거같애연인들의사랑보다는소중한사람들사랑느낌나고(일알못의개인적인느낌입니다
나도 신경쓰지 말아야지 그 사람들이 어떻게 뭐라고 말하던 태혅은 언제까지나 소중한 우리 리더니까!! 밈 너무 고마어ㅠㅜ 나 진짜 아까 환멸나고 진짜 너무 속상했는데 괜찮아졌다ㅠㅜ 진짜 사랑헤ㅠㅜ❤️
그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 나의 하늘, 나의 세계, 나의 우주는 당신. 언제까지나 이렇게 웃어만 줘요, 내 사랑. #銀雪
오늘 하루 애인과의 연락은 4분 넘짓했던 통화가 다야. 소중한 사람에게 소홀해질 때면 미안하고 속상해. 하지만 사랑아, 네가 곁에 없어도 내게 위로 되는 존재인 걸 알아주라.
니가 없어 할 수 없었던 그 말(사랑이라는 그 말) 너만 보면 하고 싶은 말 소중한 사람 나 밖에 모르나봐.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Onew_143637

언제나 사랑받는 것에 감사해하고 사랑해주는 사람들에게 보답하려고 노력해주는 모습이 너무 예쁘다, 존재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는 그 소중한 말 한마디로 나는 오늘도 너를 알게 되어 기쁘다고 생각한다, 너무 아름다운 너를
좋아하는 사람 그에게 온갖 내 좋은 것을 주고 싶었다 내게 소중한 것들을 나눠주고 싶었다 마음이 따뜻해지고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가득 안겨 주고 싶었다 그 마음이 잘못된 것은 아니잖아 나도 그도 사랑에 서툰 사람들이란걸 까
너가 하찮다니 아니야 세상에 하찮은 사람은 없는걸 넌 이미 충분히 소중한 사람이고 사랑받는 사람이야
내가 살아보니까 내가 주는 친절과 사랑은 밑지는 적이없다 소중한 사람을 만나는데 1분이 걸리고 그와 사귀는것은 한시간,사랑하게 되는건 하루가 걸리지만 그를 잊어버리는것은 일생이 걸린다. 장영희"
자신의 감정이 정리가 되지 않는 것인지..) 네가 말하는 그것이 사랑이라면... (픽 웃음을 흘려) 집착이 사랑이고. 뭐야, 이게. 이해가 안 되네. (마른세수를 하다가 널 바라봐) 소중한 사람. 사랑. 그럼 내가 널 사랑하는거야?
사랑의 소중한 가치를 안고 평생을 살아갈 것이라는 전현희, 그녀의 꿈은 간직한 사랑의 씨앗을, 사람을 통해 세상에 전달하는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행복할 겁니다" 전현희 저서, “살아가는
그러므로 부모를 사랑할 수 없는 상황이거나 부모에게 사랑받지 못하더라도 단지 그것만으로 사람으로서 소중한 걸 잃은 건 아니라고, 그것이 세상의 전부는 아니라고 말해주고 싶었다. (벚꽃, 다시 벚꽃)

빅뱅은 정말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사람들이야 소중한 사람들💕
내가 정말로 되고 싶었던 것은 귀여운 사람도, 사랑스러운 사람도 아니었을 거야. 사랑받고 싶었고, 소중한 존재가 되고 싶었고, 진짜 내가 머물 수 있는 자리를 가지고 싶었던 거네.
동한이 더ㅓㅓ 큰 사랑만 주고싶은 소중한 사람이 되어버렸어 ㅠㅠ
너무너무보고싶구💕너무너무사랑해💕 우리여보가내첫사랑이자마지막사랑이다🙇🙇‍♀️❤️ 하나뿐인소중한내사람내남자❤️
음... (네 말에 애매한 표정을 지어) 하윤이 소중한 사람을 소중하게 대하는 것도 사랑이라던데. 하윤의 말은 맞는 말일테니, 하고 있는거 아닐까? (갸웃)
나한테 용준형은 너무 소중한 사람인데, 나는 이 사람이 상처받지 않길 원하고 아프지 않길 바라는데 왜 너네는 이사람을 그렇게 찢어갈기고 대못을 박아요. 사랑만 받아도 모자른 사람한테. 지금 내뱉는 말들 나중에가서 후
내 소중한 사랑, 난 당신을 만나는 것이 두려워요. 나는 강한 사람이지만, 당신을 만날 만큼 충분히 강하진 않아요. 내 팔로 당신을 감싸 안을 수 있을까요? 그럴 수 있다면 또다시 당신을 떠나야만 할까요? -존 키츠의 (빛나는 별) 중에서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my____delight

소중한사람이 어딜가든.. 사랑받을수있는 사람이길 기도합니다❤️
내 사랑아 12월 한 달도 잘 부탁해❣️ 예쁘고 한 없이 소중한 사람아 평생 너와 함께 할게, 같이 잘 맞춰 걷자 예쁜 사람아 너무 보고싶고 또 보고싶은 사랑이
이해하게 되는 계기가 되는거임. 센고쿠도 소중한 가족들이 언젠가는 있었던거고. 아들/손주보듯이 로시난테를 보는것도 어느정도 있는거지. 그렇기 때문에 낯선사람이어도 잘해줄 수 있는거고, 또 그렇게 사랑했기에 주변사람이어도 미워할수 있다는거지.
난 행복합니다 내 소중한 사람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합니다 그대를 만난건 이 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 거죠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모두에게 나눠주는 것의 가치는 절하될 수 밖에 없사와요. 당연하지 않사옵니까? 희소성을 가진 사랑을 주셨다면 의문 없이 소생이 소중한 사람이라 생각했을 것이어요.
"글을 쓰려면 공부를 더 해야 한다는 말은 제발 하지 말아라. 소중한 동생아 차라리 춤을 배우든지 사랑을 하렴 바보짓을 몇 번이든 하렴 공부는 사람을 둔하게 만들 뿐이다." 고흐가 테오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너는 소중한 존재, 충분히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 내가 정말로 아끼고 있는 이, 가치있는 한 명의 인간.


누구보다

너는 그 누구보다 아름다운 사랑을 한 네 소중한 부모에게서 태어난 소중한 결과야. 너는 그들에게 사랑받을 자격이 있고, 다른 이들에게 존중받을 자격이 있어.
#이민혁생일_거국적으로_다같이_만세 반짝반짝 빛나는 나의 행복 민혁아 하고 이름만 불러도 벅찬 나의 소중한 태양 민혁아 28번째 생일을 정말 축하해! 오늘 하루는 누구보다도 제일 행복했으면 좋겠어 노래해줘서, 존재해줘서 너무 고마워 나의 사랑아♥
누구보다 소중한 너에게 사랑받지 못하는게 무서워서 1만(여기부터 못알아듣겠음
#이민혁생일_거국적으로_다같이_만세 반짝반짝 빛나는 나의 행복 민혁아 하고 이름만 불러도 벅찬 나의 소중한 태양 민혁아 28번째 생일을 정말 축하해! 오늘 하루는 누구보다도 제일 행복했으면 좋겠어 노래해줘서, 존재해줘
누구보다도 소중한 너에게 사랑받지 못할 것을 두려워해서 일만 년 앞의 별까지 한달음에 달아났어
누구보다 소중한 너에게 사랑받지 못하는게 두려워서 1만년앞의 별로 단박에 도망쳤어/잊어버려도 잃어버려도 눈을 고정하고 널 찾으로 갈거야(왤케좋지
신중히 저와 오래 소중한 인연을 가질 생각이 있으신 분이 오셨으면 좋겠어요 많이 아껴드리고 누구보다 사랑해드릴게요 💕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kurumi_HD


너에게

1992.11.27 너라는 행복이 내려온 소중한 날 올해도 너에게 기쁨 가득한 날이기를. 우리가 너로 인해 행복한만큼 늘 좋은 사랑만 받기를. 따뜻한 겨울아이 찬열아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HappyChanyeolDay
너의 목소리가 몸짓이 그 미소가 발견한다면 자, 어떤 때도 바로 옆에 있었어 지금 감사에 사랑의 생각을 얹어 소중한 너에게 보낼께 Thank you for your love
찬첸. 나는 이제 너에게도 슬픔을 주겠다. 사랑보다 소중한 슬픔을 주겠다. . 무관심한 너의 사랑을 위해 흘릴 줄 모르는 너의 눈물을 위해 나는 이제 너에게도 기다림을 주겠다. -정호승. 슬픔이 기쁨에게 中
너를 위하여 나 살거니 소중한 건 무엇이나 너에게 주마 이미 준 것은 잊어버리고 못 다 준 사랑만을 기억하리라 (김남조 - 너를 위하여)


그대가

사랑이 깊으면 깊을수록 작은 일도 서운해지는 법이다. 믿음보다 오해가 앞서 간다 해도 사랑하라. 칭찬하라. 감정이 고갈되어 의미를 잃어가기 전에 말이다. 뜬구름 같은 인생에 그대가 할 수 있는 가장 소중한 일이다. - 삶의 그 아름다운 정원에서 中
난 행복 합니다 내 소중한 사랑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 합니다 그대를 만난 건 이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거죠 ㅠㅠ 💕 내 친절한 왕자님 ㅠㅠㅠㅠㅠ #투깝스 #이호원 #HOYA #호야


언제나

[NU'PAPA] 러브들의 사랑으로 뉴이스트W는 오늘도 꿈을 향해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갑니다 👣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추억이 되어주는 모든 러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요. 언제나 우리의 베스트인 러브들에게🏅💖 #A

예쁜 말을 해주는 것은 아무 것도 아니야 그런 말을 하게 해주는 네가 소중한 거지 어느새 나도 예쁜 것만 말하게 된 것처럼 너는 소중해, 흔글 오빠 오늘도 화이팅❣ 언제나 사랑과 존경. #용국지은
..그래. 알겠어. 언제나 말하지만 아가씨는 충분히 사랑받고, 그럴 가치가 있는 존재야. 말재주가 없어 표현하기 어렵군. ...간단히 말하자면 아가씨는 나에게 가장 소중한 그런 존재야. 알아뒀으면 해.
사랑해..! 하늘에 맹세코 소중한 사랑을 더이상 숨길 수 없어! 당신의 소중한 루시를 언제나 아껴주고 지킬게요..! #삼연
사랑은 언제나 당신을 버릴 수 있다는 자유의지가 있기 때문에 더욱 소중한거자나요
너무너무소중한내사랑~~💕 요즘싱숭생숭생각할게너무많지..? 난언제나우리여보응원하고옆에있어👫❤️ 내가,오빠가,우리가 어떤상황을겪게될지라도 나는오빠편이구오빠곁안떠나💕평생영원히오빠옆에있을꾸야🙇🙇‍♀️❤️


축하해

✨💝 생일 축하해 찬열아 💝✨ 소중한 찬열의 26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 태어나 줘서 고마워 많은 행복에 둘러싸여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계속 함께해 진짜 진짜 사랑해 찬열아 ♡♡♡
오늘은 너의 소중한 날 생일 너무 축하해 내 사랑 태어나줘서 고맙다 💛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ie_set135

사랑많이많이 줘서고마워 예쁘고 사랑스럽고 소중하고 또 소중한 뉴이스트W 쭉니쭉니 영원하자 오늘 상받은거 정말 너무 축하해❤️ 소고기먹는 즐거운 밤되세요~ 좋아해여 사랑해여 ❤️❤️❤️❤️❤️ 🐢🐶🐯🦊🐰🎉♥️🌹


소중하고

you're so Amazing to me. 오빠들덕에 정말 행복해ㅎㅎ 소중하고 또 소중한 내 사랑들♥
처음 네이쳐 콘 때 준비한 선물이 있다해서 설마 설마 하는 마음으로 내심 기대했었는데 슴스테 티져 뜬 날 그 감정 아직도 잊지 못해 나한테 있어서 너무 소중하고 소중한 노래고 그래서 더 사랑받기를 원하는 그런 준면이의 첫 솔로곡 커튼
처음 네이쳐 콘 때 준비한 선물이 있다해서 설마 설마 하는 마음으로 내심 기대했었는데 슴스테 티져 뜬 날 그 감정 아직도 잊지 못해 나한테 있어서 너무 소중하고 소중한 노래고 그래서 더 사랑받기를 원하는 그런 준면이의
고생 많았어 내 사랑들, 소중하고 소중한 엑소 마음 하나 다치지 않길
사랑한다는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는 소중하고 또 소중한 내 사랑.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또 다시 새로운 추억을 쌓아가자 메일 보고싶을거야 항상 보고싶을거고 나와 함께 있는 시간이 지금보다 많이 줄겠지만 그래도 항상 함께 있듯 행복하자.
이방인의 물음에 희미한 미소로 답한 후 시계를 사랑스럽게 쓰다듬어 소중하고도, 소중한 .... 후후후!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HA_RANG_CHAN


생일

진짜 해도해도 너무한다 다른날도 아니고 누군가가 소중한 이 생일 축하하는것까지 깐죽거리기는..생일 축하로 뭘하든 뭔 상관이야 법을 어기는것도 아니고 지들은 남한테 그만큼 사랑 못받아봐서 부럽나봐ㅎ..
2017 #JIMIN Birthday project .1 Symphony of Light 23번째 지민이의 생일을 기념하여 많은분들의 애정과 사랑을 모아 지민이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소중한 우리 지민이, 생일을 진심으


충분히

171001 K-SWISS #박우진 #워너원 사랑받고 보호받기에 충분히 소중한 아이입니다 지켜주세요


행복

🎁D-5입니다. 크리스마스 서포트 게이지는 49.6%입니다... 러브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합니다. 소중한 러브들의 마음을 모아 아론님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좀 더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될 수
남자가 자기 부인을 얼마나 사랑하는지를 좀 더 일찍 표현했더라면 그 가정은 얼마나 더 행복했을까요? 사랑은 표현할 때 그 효과가 더 커집니다. (우리에게 가장 소중한 것은,김홍식)
소중한우리여보❤️❤️❤️우리크리스마스때잠깐이라두좋으니만날수있만있다면💕너~~무좋고행복할것같아🙇🙇‍♀️💕미친듯이보고싶어내사랑💋
작품을 통해 만난 현이의 소중한 인연이신 분이 정말 아껴주시고 사랑 해 주시는 게 보여서 행복하다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TUBER0ESE0616

☁하늘이 내려준 소중한 사랑 찬오빠시☁ 💖PM 12:14💖 🍀오늘 찬오빠 하루에 행복이 깃들길🍀 오늘 스케줄도 파이팅하구~💪💪 추운데 감기조심하기!!😷😷
[17'S] SEVENTEEN IN CARAT LAND 3일 동안 행복한 시간, 소중한 추억 만들어 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여러분들에게 받은 사랑 멋진 무대로 돌려드릴게요. 사랑해요 우리 캐럿들♡ #SEVENTEEN #CA
소중한 우리 정한이는 12월도 많이 행복해야해! 내 행복 다 정한이 가져가요ㅠㅠ 많이 사랑받고 많이 웃고 행복한 12월 보내길 바래!! 항상 고마운 내 행복 정한아ㅠㅠ
소중한 것으로 놓고 봤을때는.. 그래, 가족이겠지. 소중하니까, 사랑을 주고 싶고, 행복하길 바라는.


주고

여러분 너무 늦게 말하는거 같지만 저 오늘 찬일 파티 가요 ! 혹시나 자랑 처럼 보일까봐 속상하신 분들 계실까봐 이제야 얘기해봅니다 ,, 가고 싶으신 많은 분들 있는 소중한 자리인거 아니까 예쁜 찬열이한테 사랑 많이 주고 올게요 💦💕


빛나는

#엘리스 #혜성 #양혜선 안녕하세요😻 JTBC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양혜선 입니다!! 저 혜선이가 빛나는 소녀로 성장하는 모습을 더 오랫동안 보여 드릴 수 있게 여러분들의 소중한 한 표! 꼭꼭!! 부탁드려용💜🤙🏻 따뜻


시간

#태형이가_가장_빛나는_시간 12:30 🕧 💛 태형오빠는 언제 어디서나 사랑 받아야 하는 소중한 존재야 💛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MyUniverse_B

사랑은 오늘로 충분하고, 난 지금에 만족하오. 지나버린 시간 또한 소중한 것.
함께 할 수 없음에 조금..은 슬펐지만 내가 항상 찬열이편이라는건 절대 변하지 않아! ! 사랑둥 우리 찬열이 너무 수고했어 소중한 시간 내줘서 너무 고마워 💕
사랑님한테 소중한 시간 나눠드린것같아서 저두 기뻐요❤ 굿밤되세용ㅎㅅㅎ)
오늘도 수고 많았어용♡ 처음 공연했던 곳들인데 많이많이 사랑받아서 넘 기쁘다 헤헿 넘넘 좋았던 시간들이었음 좋겠다요♡♡ 꿀잠자아 소중한 재화니❤ 사룽해£2
시간 지나면 다 없었던 일 잠시 미쳤다 생각했는데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 이제와 보니 사랑한 거였다 나답지않던 말과 행동이 멋대로 굴고 있는 행동이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 나보다 소중한게 있었다


나에게

사랑빛 색을 하늘에 잔뜩 흩뿌렸다면, 누군가에게 전해질 거라고 무르게 무르게 부서질 듯한 바램은 분명 나에게밖에 없는 소중한 것.
목숨이 아까워 다 팔아먹고 나에게 협박당한 9팔자 내가 보기에 목숨 소중한것을 알아 진정한 사랑을 안다 말할수 있을 9팔자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atom_AgustD


세상

ㅁㅈㅁㅈ 내 앤캐랑 형제여도 되고 베프여도 되고 다 되는데 세상에서 서로 제일 증오하는 관계 세상에서 서로 사랑을 뛰어넘는 소중한관계 혹은 전애인관계 이런거 커플 된 후에도 어필하거나 커플된 후에 짜면 그 꽃말의 이름은
첫인상 아 싱글벙글 세상에 아 너무 웃겨 이분 천재인가 들개에서 이미 알아봣지만;; 현인상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우신 천재....... 런진 사랑을 프로페셔널하게 해주시는 탐라내 소중한 런프........
예뻐해주세요 예뻐해만주세요 사랑만 듬뿍 듬뿍 주세요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우리 태형이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우리 태형이
네가 이렇게 사랑스럽게 구는데 내가 어떻게 사랑해주지 않을 수가 있을까 소중한 내 윤세상 내가 너보다 한 발자국이라도 더 걸을 거야


내려준

☁하늘이 내려준 소중한 사랑 찬오빠시☁ 💖AM 12:14💖 내가 많이 좋아하는 오빠💕💕 오늘도 예쁜 꿈 꾸며 잘자요~굿나잇🌛
☁하늘이 내려준 소중한 사랑 찬오빠시☁ 💖AM 12:14💖 오늘도 오빠처럼 예쁜 꿈 꾸며 굿나잇🌛 많이 보고싶어요 오빠💕💕
☁하늘이 내려준 소중한 사랑 찬오빠시☁ 💖AM 12:14💖 오늘도 오빠처럼 예쁜 꿈 꾸며 굿나잇🌛 이따 팬싸에서 봐요 오빠💕💕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pokemon_leegyem


앞으로도

[To WANNABLE] 워너블 여러분 감사합니다 데뷔 101일에 101만 장 돌파🎉🎉 워너블 여러분 없이는 이룰 수 없었던 소중한 101일 데뷔 선물인데요🎁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 노력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우리 향밈 넘넘 쏘스윗하시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의 소중한 향밈에 대한 사랑을 앞으로도 더더 어필할거에요ㅠㅠㅠㅜ ❤❤❤❤ ((((꼬오옥 ∧_∧_∧ (´・ω・)ω・`) /⌒ つ⊂⌒ヽ


소중한 사랑

우리애인은 내가 뭘 해도 제일 예쁘다고 해주는데 이런 무조건적인 눈먼ㅋㅋ 사랑이 쉽지 않다는 것을 나는 안다 소중한 나의 인연
너무 소중한 미레이 사랑❤️♥️❤️♥️ 오늘두 좋아해...!!🌟
백호가 병원 문을 부술듯이 열어달라고 하길래 아니 맨날 집에 안간다는 애가 왜저래; 하고 나가보니 응가 마려운데 소중한 병원에서 쌀 수 없으니 나가서 싸야한다는 것이었다... 너의 병원 사랑 트루러브 인정합니다 (병원에선
상흔으로 덧칠해줘 내 시체가 바로 소중한 너만의 것이 되도록 혼자 두지 말아줘 네가 없는 세계는 전부 거짓된 사랑 뿐이니 왼손으로 꿰뚫어줘 내 이마를 똑바로 그럼에도 이 숨이 계속된다면 왼손으로 죽이고 먹어줘 썩어버린 뇌까지 전부, 그 입 가득히 말야
[NU'PAPA] 뉴블이들의 컴백 무대를 함께 해준 소중한 우리 사랑이들! 너무 고마워요 💖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maybelu_v

Oh 사랑이 온다 가슴이 안다 바람이 분다 나와 노래해 Oh 사랑이 온다 가슴이 안다 내 소중한 나만의 angel, you are my angel  ///사랑아 온다(Beautiful)
커스텀 MMCX 케이블 채용 가성비 좋은 이어폰 W1 PRO는 고가 이어폰들만의 전유물이었던 분리형 케이블을 채용하였고 가격 대비 훌륭한 사운드로 사랑받는 오버이어 이어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뒤에서는 저케 소중한3분주거나 동혀니가 여러분 사랑합니다할때 나도사랑해동혀나 이런거 막 말한다구여!(물론 스루당함)
으어ㅜㅜㅜㅜㅜ 너무 귀엽..(이게아닌데.....ㅠㅠㅠㅠㅠㅠㅠ 소중한 구룸님 다치시면 안돼요,,,, 모두모두 소중하지만 구룸님의 예쁜 손은 특히요 ㅜㅜㅜㅜㅜ 지금은 조금 괜찮으세요???? 제 사랑먹구 얼른 나아요 💕 (구룸님:?
#믹스나인 현재 A클래스 #이찬동 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소중한 한표를 부탁드립니다 🙏🏻 #MIXNINE #RBW #LeeChanDong #イチャンドン 응원 영상 🔗
내 사랑아 사랑아 소중한 나의 사랑아 내 숨이 다 할 때까지 간직할 나의 사랑아 내 사랑아 -이종현 (내 사랑아)
자캐애정도는 제가 따로 깊이파는 애니나 덕질 그런건 없어서 자식사랑이 엄청 높은 편 입니다 말로는 맨날 싫다 때릴거야해도 저는 저의 자식들을 다 사랑해요 하나하나 소중한 내새꾸들 ㅠㅠ♥♥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HA_RANG_CHAN

171128 GMP 출국🛫 사랑이 슝슝슝 터졍💖💖💖 소중한 내째낑💖💖💖💖 일본왔으니 울애기 맛있는거 마니마니 먹구💖 좋은 구경 많이하구💖 밤에 잠도 따뜻하게 푹 자구💖 내일 공연두 홧팅이얌💖💖💖 누나가
한 존재로 하여금 가장 소중한 것이 될 수 없다는 사실이 우릴 슬프게 한다 | 사랑, 쟝 콕토
사랑해 사랑해 너를 사랑해요 소중한 내 사랑
잘 가! 소중한 내 추억! 8년 동안 여기저기 박혀있느라 수고했어. 가서도 많이 사랑받아야해! :3♡
(뭐 뜯겼냐는 물음에 ) 어... 졸업식날 받은 소중한....브로치랑...... 사랑과... 2년.....(의기소침) 어, 진주 박힌건데, 돈이 문제가 아닌데......(눈물 차오름) 아 얘들아 미안해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  나보다 소중한 게 있었다 -블락비(Block B)/사랑이었다(Song by 태일)
소중한 재환시 🤴🏻♥️ 재환이 보기 17일 전 ! 너무 설레요오➰ 얼른봐 내 사랑 ~ ~ ~ 💭💐💖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hobapnim

이게 마지막 사랑이자 소중한만큼 위험하겠죠.
동화사 대웅전 어간문 문양입니다 오랜 세월 헤아릴수 없이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서 일까요.빛바램에도 참 곱게 눈에 듭니다 소중한 유산에 감사합니다
예쁘고 착한데 매순간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까지 보여주는 우리 종현이 소중한 종현아 사랑만 받아💕
무난무난한 가운데 제제님의 캐가 사랑을 할 수도 있을 거 같은데 (곰곰) 님이 관통이 나거나 아니더라도 그만큼 소중한 친구를 만들어 올 수 있을 거 같아요
💛09:17 동현시💛 내 소중한 행운 동현아 넌 사랑받을 자격 충분해 좋아하고 많이 사랑해 김동현ㅠㅡㅠ
에델바이스 - 귀한 사랑 소중한 추억
유진의 모든 것임 하루로만 채워져있다는 것도 넘 좋고 하루에게 유진이란 절친, 이상, 동경으로 이뤄진 존재에서 이제 남은 일생을 다 바칠 목표, 신념, 사랑... 뭐라 정의하기 어려운 소중한 걸로 승화되었다는 건 더 좋아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OK114_YP

호쿠토 안즈한테 말하면서 막 너는 우리의 소중한... 우리의... 나의... 음? ((이러면서 혼자 붕괴오는거 존ㄴㅏ 귀여워서 미쳐버릴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 사랑헤!!!!!
다너무 소중해 진짜 소중한 사랑들이야 내 사랑들
내가 우리 봄이한테 제일 많이 하는 말 중에 하나가 '너무 귀엽고 소중한 강아지야' 라는 말인데, 며칠 전에 엄마 친구분이 봄이 보시고는 얘는 니가 사랑을 주는걸 아나봐 라고 하셔서 뭔가 찌르르 했다💘
넘 애기 정꾸ㅠㅠㅠㅠㅠ 사랑받는 애깅이 ㅠㅠㅠㅠㅠㅠ 소중한 애기 꾸꾸 ㅠㅠㅠㅠ,,
사랑은 여러 가지의 형태로 존재 해요. 우리에게는 사랑하는 가족, 친구 그리고 그 모든 인연이 있지 않나요? 소중한 인연이라면, 누구든. 마음이 쓰이는 게 당연하답니다.
내 소중한 패니, 당신 마음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거죠? 내 사랑, 그렇죠?
이제 와 보니 사랑한 거였다 나 같지 않던 말과 행도이 멋대로 굴고 있는 심장이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 나보다 소중한 게 있었다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djqiwh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떠오르고,,ㅠㅠㅠ사랑의정의가 다다르기때문에 자기에게 소중한거? 사랑같은이미지인거? 대신 붙여주는?? 사랑해대신 나는 너를 마시멜로해 라고 말하는 그런내용있는데
언제까지나 너 잊지 말아요 지금 우리 사랑은 무엇보다 더 아름답고 소중한 것을
글고 마셸린이랑 버블검... 메이블... 릭... 썸머... 스타 버터플라이... 소중한 내 사랑 펄...
내 자랑스럽고 소중한 첸백시 너무너무 고생했다 진짜 내 사랑들 정말 고생했어 노래도 안무도 의상도 다 최고였다 멋진 내 가수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9588_coup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HA_RANG_CHAN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GR991102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Starlight_baeko

소중한 사랑 사람 누구보다 너에게 그대가 언제나 충분히 _cho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