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 11:53 카테고리 없음


엑소

#평창동계올림픽 을 응원하고 #수호랑 을 사랑하는 #엑소 #찬열#생일 축하합니다! 🎂💪🐯❄ #olympics #pyeongchang2018 #exo #chanyeol
171126 엘리시온 뒷모습도 왕귀야우다)___( #엑소 #EXO #첸 #CHEN
)) 원하시는 분이 너무 많으셔서요ㅠㅜ.. 디엠을 하나하나 보기 힘들더라구요ㅜ 엑소전체 한묶음을 한분만 드릴께요 정말 죄송하지만 트친분들 한에서만 뽑을께요!
#KAI #EXO #김종인 #카이 #엑소 #ElyXiOionInSeoul 20171124 in seoul 종인아 🐻♥️
#도경수, 제38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수상🏆 축하합니다🎉 #엑소 #EXO #디오 #DO(D.O.)
171124 #TheEℓyXiOn #엘리시온 #EXO #엑소 #수호 #SUHO #JUNMYEON 아무도 몰랐던 첫날의 #준면 플보.. 싱포유 끝나고 멤버들 퇴장하고 팬들은 싱포유 감동에 젖어 있는데 종대에게 마
171126 엘리시온 😱😭😇💥🔫 천국에서 봅시다 여러분😇👋🏻 #백현 #엑소 #BAEKHYUN #EXO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Dann__xo

171125 엘리시온 멤버 얘기들으며 웃기도해야하구 옷도 정리해야하구~ 바쁜종대 귀엽ㅠㅡㅠ #CHEN #첸 #종대 #김종대 #EXO #엑소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EXO #엑소 #Apink #에이핑크 #BTOB #비투비 #Lovelyz #러블리즈 *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해주세요 :)
#엑소, 국내 음악 방송 통산 100회 1위 기록🏆 #EXO scores their historic 100th win on Korea’s music shows! #EXO100thWin
💕#엑소 #찬열 #서대문 #생일 #전광판 #인증💕 찬열의 생일 축하 영상은 27~28일에 서대문역 대형 전광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룹 #아이돌 #IDOL #EXO #CHANYEOL #클릭스타워즈
171125 엘리시온 다이아몬드 정말 이번 콘서트도 역시나 입니다.... #엑소 #EXO #ElyXiOn #엘리시온
171125 엘리시온 붉은조명은...참힘들어... 그래도 미모 열일~♡ #BAEKHYUN #백현 #변백현 #EXO #엑소
엑소 찬열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Today is #EXO #CHANYEOL's Birthday! 🎉 #HappyChanyeolDay #Congrats #찬열아생일축하해

171125 엘리시온 중콘 오이사님 ㅠㅠ 하ㅠ 사랑해💕💕💕😍😍😍 #ElyXiOn #elyxion #엘리시온 #exo #엑소 #중콘 #세훈 #sehun #콘서트
171125 엘리시온 찬열 경수 그려진 비행기 편지 보고 빵터진 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 챙겨서 멘트때 읽어줬지~ #CHANYEOL #찬열 #엑소 #EXO #찬열아생일축하해 #HAPPYCHANDAY 고화질 -)
매거진 '빅이슈' 단독 커버 모델이 된 카이의 현장 스케치📸 12월 1일 발매되는 빅이슈 168호를 확인해 주세요! #엑소 #카이 #EXO #KAI #빅이슈 #BIGISSUE
같이 ost 부른 가수분 음원 역주행했다고 축하해주는데 문자도 카톡도 아니고 메일로 축하해준 종대😭😭😭😭 이런 널 어떻게 안좋아해😭😭💖 #exo #chen #엑소 #첸 #종대
171126 엘리시온 막콘 The ElyXiOn 엑소의 낙원으로 초대해줘서 고마워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어 빛나는 나의 청춘들 #엑소 #EXO #ElyXiOnInSeoul
171126 준면♡ 나죽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호 #SUHO #EXO #엑소
171126 ‘#EXO PLANET #4 - The EℓyXiOn -' Call me baby KAI😊 종인오빠 연기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이 #엑소카이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0921____chen

엑소엘 덕분에 엠카운트다운도 1위~!! 정말 감사드립니다~👏 #EXO #엑소 #엠카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함께해요 #2ndwin
171125 엘리시온 The ElyXiOn 종인 아 진짜 종인이 너무 귀여워ㅠㅠ #엑소 #카이 #EXO #KAI #김종인 #TheElyXiOninSeoul
EXO-L 3주년❤ #엑소 #EXO #엑소#EXOL
171126 ‘#EXO PLANET #4 - The EℓyXiOn -' 삼일동안 행복했다던 종인이😇🐻☺️ 나두 삼일동안 종인이 잔뜩 봐서 행복했어❤️❤️❤️ #엑소카이 #카이
171126 엘리시온 막콘 천사님 요정님❤️❤️❤️❤️ 말이 필요없는 천재아이돌님 #ElyXiOn #엘리시온 #exo #엑소 #백현 #baekhyun
171125 엘리시온 중콘 종이니이이💕💕 #ElyXiOn #엘리시온 #exo #엑소 #중콘 #카이 #kai #종인 #콘서트
171126 엘리시온 빨간모자야?ㅠㅠㅠㅠ 귘ㅋㅋㅋㅋ옄ㅋㅋㅋㅋ웤ㅋㅋㅋㅋㅋㅋㅋ #엑소 #EXO #첸 #CHEN

171124 #세훈 #SEHUN #EXO #엑소 복근 찍고 퇴장당한 거 누구? 저야저🙋🏻
171126 #TheEℓyXiOn 생일축하노래로 She’s Gone 부르는 엑소에리들과 빵터진 찬열 둘다 귀엽. 뽀궷뮈 거어어어얼↗️↗️↗️↗️↗️↗️ #찬열아생일축하해 #HAPPYCHANYEOLDAY #chanyeol
171126 엘리시온 막콘 자리교체하는데 이렇게 멋있을 일인가.. 사랑해❤️ #ElyXiOn #elyxion #엘리시온 #exo #엑소 #막콘 #디오 #경수 #찬열 #카이 #종인 #세훈 #sehun
171126 엘리시온 세상아 안녕 잘 있어라 😇💥🔫 #백현 #엑소 #baekhyun #exo
이벤트) 콘끝나고 있는 찬열이 생일이 너무 특별하기때문에 저만의 소소한 방법으로 생일을 축하하겠습니다! 1. 스타벅스 라떼 1명 2. 콘서트 은박지 8명부분만 2명 엑소엘⭕️타팬/n지지❌맞팔❌ 발표는 오늘 오후 종대시
많은 말이 필요하진 않아 너와 있으면 다를 것 없는 매 순간이 달라 #찬열 #CHANYEOL #EXO #엑소 #CHEN #종대 #첸
171124 EXO 콘서트 엘리시온 ElyXiOn #세훈 #SEHUN #엑소 #EXO 이목구비 분위기❣️❣️❣️🌹🌹🌹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chen0921mj

🌟엑소는 2017년 현재 총합 900만장의 음반 판매를 기록중입니다.🌟 겨울앨범, 다가올 4분기 1000만장 그룹 노려봅시다👍
#레이 의 수상을 축하합니다! 🎉👏 제 14회 중국 ‘ESQUIRE MAN AT HIS BEST’ 시상식 ‘Man of the Year’ 🏆 #엑소 #EXO #LAY #张艺兴
뭐라도 걸면 찰떡같이 착 붙는다기에 저두 이벤트 해봐요... 외고 최종합격시 올리브영 만원 기프티콘 드릴게요 ㅠㅠ 엑소엘이시면 제 사비 들여서 사진 속 포카 중에 3장 드릴게요 정말 외고 붙고싶어요 🙏😭 타팬도 참여
🗳EXO-L이 함께하는 오후 8시 투표총공🗳 투표 총공이 시작되었습니다. 남은 시간이 길지 않습니다! 엑소가 1위로 마감될 수 있도록 빠트린 투표는 없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Qoo10투표도 잊지 마시고 엑소에게 투표
171126 엘리시온 막콘 함께여서 행복했어💕 많이많이 사랑해주고 와야지 했는데 사랑만 한가득 받아가네😍 앞으로도 함께 행복하자❤️ #ElyXiOn #엘리시온 #exo #엑소 #중콘 #콘서트 #WeAreOn
171126 엑소 엘리시온 콘서트 막콘 #EXO #엑소 #찬열 #CHANYEOL #찬열아태어나줘서고마워 #HappyChanyeolDay #ElyXiOn 항상 열심히 노력해주고 생각해줘서 고마워 생각치도 못한 사
사람이 살다가 한번은 요정을 보잖아요? #시우민 #XIUMIN #EXO #엑소 #ElyXion

171128 봄이왔다 프로모션 영상 #엑소 #카이 #EXO #봄이왔다 #이지원
171128 찬열생일파티 출근 #엑소 #EXO #찬열 #CHANYEOL 앙 하구 팬들한테 잉사해줘찌이~~
171124-26 #TheEℓyXiOn #엘리시온 #EXO #엑소 #시우민 #XIUMIN #Boomerang #김민석 뽀시래기美 크흡.. 찍으면서도 너무 귀여워 디저벌여서 정신 줄 중간에 좀 놓쳤다가 후다닥 다시
171125 엘리시온 진짜 세훈이 스크린에 똭~ 나오면 와... .. 입벌리고 감탄사밖에 안나오더라능ㅠ #SEHUN #세훈 #오세훈 #EXO #엑소
171125 엘리시온 중콘 종이니이 스탠드 마이크 사진 추가욜~💕💕 #ElyXiOn #엘리시온 #exo #엑소 #중콘 #카이 #kai #종인 #콘서트
171126 엘리시온 (할말을 잃었다) 🤦🏻‍♀️👼🏻 #백현 #엑소 #BAEKHYUN #EXO
#엑소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앙코르 공연 '#EXO PLANET # 3 - The EXO’rDIUM [dot] -' 화보집&라이브 앨범 패키지 10월 25일 출시🎉 오늘(28일)부터 각종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O____97_K

171125 엘리시온 빵싯빵싯~ 웃을때 올라오는 광대 넘 사랑😙 #BAEKHYUN #백현 #변백현 #EXO #엑소
PM 11:50 ~ AM 00:10 기준 표차 최종 순위와 득표수입니다 #EXO #엑소 #엑소엘투표인증챌린지
💪파~워💪 드림이 여러분께 힘을 드림💚 #엑소선배님들응원합니다 #파워최고 #NCT_DREAM #NCT #엑소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ThePowe
only noticed the details now omg 😂😂😂 천만원➡️ 첸(chen)만원 19920921 - Jongdae’s birth date 엑소 은행 - EXO Bank 엑소 은행 총재 김종대 - EX
PM 11:30 ~ 11:50 기준 표차 드디어 끝났습니다 탈 많고 정신 없던 시간이 이렇게 마무리됐네요 엑소를 위해서 현생 뒤로하고 함께해주신 엑소엘 여러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MAMA
171128 찬일파티 출근 #찬열 #CHANYEOL #엑소 #EXO
#레이, 제 14회 중국 ‘ESQUIRE MAN AT HIS BEST’ 시상식에서 ‘Man of the Year’ 수상🏆✨ #엑소 #EXO #LAY #张艺兴

백현이 세훈이 둘이 포즈 왜 똑같아??? 모야모야모야?????? 그럴 수 있어.....!!!음!! #EXO #엑소 #백현 #세훈 #BAEKHYUN #SEHUN
171125 엘리시온 중콘 맞다 이 사진도 있었징😍 세후니 너무너무 최고된다 진짜❤️❤️ #ElyXiOn #elyxion #엘리시온 #exo #엑소 #중콘 #세훈 #sehun #콘서트
171126 엘리시온 막콘 귀여워😂😭😂😭😂😭 민석아 경수야ㅠㅠ스릉흔드 #ElyXiOn #exo #엑소 #디오 #경수 #민석 #시우민 #xiumin
엄청나다 엄청나 엑소가문 난리났다.
#엑소 컴백 후 첫! 예능출격! JTBC '아는형님'에서 만나요! 오늘 밤 8시 50분, JTBC 아는형님 "#EXO" 출연 본방사수! 채널고정!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아는형님 #초능력자들
엑소엘과 함께한 첫 1위!!👉 감사합니다~!!👍 #EXO #엑소 #쇼챔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고마워요 #1stwin
#엑소#엑소엘 이 함께 만든 #KoKoBop 음악 방송 #1위올킬🏆🎉 Let's keep going Ko Ko Bop🌴! #EXO #TheWarEXO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Ka2_____

[#EXOinfo]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EXO,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등극🎉 #EXO 정규 4집 💿‘#TheWar’💿 앨범 출시 단 24일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장 돌파! 고마워요 #엑소엘👍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타이틀 곡 '#Power,' #찬열 작사 참여 '#SweetLies,' '#부메랑' 3곡 추가 📺9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통해 ‘
모두들 광화문에 엑소 슬로건과 태극기를 들고가 시위해야 합니다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도 지미카멜쇼도 엘렌쇼도 원래는 엑소가 나가야 했는데 모종의 음모로 방탄이 대신 갔습니다 엑소패싱 이대로 두어선 안됩니다
🎤너의 손짓(Touch It) #엑소 #EXO #첸 #CHEN
피퍼 일일 최고 그룹 1위 #EXO 개인 1위 #찬열 )( 👏🏻👏🏻👏🏻 11월의 기부천사상도 받고 엑소의 이름으로 유니세프에 기부도 할 수 있도록 1위 꼭 사수해주세요🙏🏻
171128 찬일파티 퇴근 #찬열 #CHANYEOL #엑소 #EXO

3일동안 수고많았어요!! 다음 무대도 기대할게요ㅎㅎ 빛나는 카이님 세상에서 제일 사랑해요~😘💕💕 #EℓyXiOnInSeoul #exo #엑소 #kai #카이 #종인
171124 엘리시온 첫콘 The ElyXiOn 백현 #엑소 #백현 #EXO #BAEKHYUN #변백현 #ElyXiOnInSeoul
171128 HND 엑소 첸 종대 볼캡 모자 The Elyxion official goods EXO 뱃지 볼캡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KoKoBop
앗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 (EXO 엑소 CHEN 첸) 이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세훈이 표정봐ㅋㅋㅋㅋㅋㅋㅋ 카칭 민석이가 종인이 한테 하는건뎈ㅋㅋㅋ 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워옄ㅋㅋㅋ
마마 모든 투표에 전부문 1위는 엑소라고요 마마 모든 투표에 전부문 1위는 엑소라고요 마마 모든 투표에 전부문 1위는 엑소라고요 마마 모든 투표에 전부문 1위는 엑소라고요 마마 모든 투표에 전부문 1위는 엑소라고요
찬열이는 지칠때 여덟명의 손을 꽉잡고, 엑소엘은 지칠때 아홉명의 손을 꽉 잡는다.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Dear_SH94

내 탐라 개웃기다 마마 이따구로 상줄거면 여자그룹상 "엑소"줘라 발라드상 "엔씨티"줘라 힙합상 "윤종신"줘라 신인상 "첸백시"줘라 이렇게 줬어도 1도 안이상했을 시상식
피퍼 1위 마감! 내일 동점이 되면 위험합니다. 마지막으로 피퍼에 쏟는다 생각하시고 내일 1위를 목표로 모이 계속 모아주세요! #EXO #엑소
171129 Best Asian Style in Japan 수상 #EXO-CBX #BAEKHYUN #백현 백현 일단 엑소엘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드려야겠죠 엑소엘 여러분들 정말 감사하구요 그리고 또 저희
🔔 2017 MAMA in Japan Best Asian Style in Japan - 엑소 첸백시 #엑소 #EXO #엑소첸백시 #EXO_CBX
오늘도 열투 부탁드립니다 엑소엘 ✊️ 함께해요!
피퍼 내일 그룹, 개인 모두 1위로 마감하게 된다면 월간 어워드 그룹, 개인 1위 일일 최고 그룹, 개인 1위 모두 엑소가 쓸어가게 됩니다 😁
🏆 MAMA Mwave global choice EXO - Ko Ko Bop 🎉 치열했던 엠웨이브 투표의 끝은 1위, 엑소의 코코밥입니다!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xiuwa_12

엑소 제일의 집돌이 셋을 바다 건너 일본까지 데려갔어야,,,,했냐아!
새로운 나니가 와루이 짤 아닌가요? 모가~~~~~~?'w' #exo #chen #엑소 #첸 #종대
피퍼에서 긴급공지가 올라왔습니다..^^ 11월상이 동점으로 마감될경우, 재투표를 실시하지 않고 11월 누적 모이수로 순위를 책정한다고 합니다...^^.. 현재 엑소는 합산 모이수가 2위입니다. 1위도 하면서 전체 누적 모
야 그냥 우리끼리 돈 모아서 고척돔 빌린 다음에 피자 젤 조아하는 사람한테 주는 상, 엑소 제일 집돌이 상, 배그 일등 상, 이런 거 만들어 주자 뭐야 저게 ㅠㅠ,,
안녕하세요. 엑소1위연구소입니다. 본 계정은 12월부터 2월까지 PEEPER 투표를 보이콧하고자 합니다. #EXO #엑소
이제 월요일 4번만 지나면.... 민석 29 준면 이씽 28 백현 찬열 종대 27 경수 26 종인 세훈 25 . . . . 엑소 나이 먹지마 내가 다 먹을 게
📣 [MAMA] Best Asian Style in Hong Kong 내일 한국 시간으로! 오후 6시부터 7시 30분까지 EXO #MAMARedCarpet 혹은 엑소 #MAMARedCarpet  이 들어간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jjinPing

한달 뒤의 엑소••• 시우민 29세 (19세처럼보이지만) 수호 28세 레이 28세 백현 27세 첸 27세 찬열 27세 디오 26세 카이 25세 세훈 25세 . . . 😭😭😭😭😭
171125 엘리시온 부메랑 듣다가 넘 보고싶어서ㅠ 백혀~나~~악~~!!!!!!!!!! #BAEKHYUN #백현 #변백현 #EXO #엑소
BAEKHYUN EXO 엑소 #MAMARedCarpet
엑소 사랑해 #MAMARedCarpet EXO
📣 [MAMA] Best Asian Style in Hong Kong EXO #MAMARedCarpet 주위 엑소엘분들께 널리 퍼뜨려주세요 👉
171125 엘리시온 조명이 날 힘들게 해도..😭😭 #BAEKHYUN #백현 #변백현 #EXO #엑소
저희집에 아직 많고든요 썬키스드보이 엑소 카이 김종인 스티카 보내드릴게요 알티하세요 (ˊσ̴̶̷̤ ₋̮̑ σ̴̶̷̤ˋ)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faithyeol

171130 따스한 햇살처럼☀ #세훈 #SEHUN #EXO #엑소
171130 준면♡ 우리 준면이 피곤했어요~😊 푹 쉬고 내일 보자💓 #수호 #엑소 #SUHO #EXO
) 엑소 대상 소취🙏를 위한 이벤트🌟 엑소가 MAMA와 MMA에서 모두 대상을 수상 할 경우 해주시는 페리페라캐리어 한 분께 보내드릴게요💕 엑소 #5년연속대상 받고 또하나의 기록을 세우고 역사를 쓰자! #EX
오늘 오후 6시 ~7시 30분에 해시태그 투표가 있어요!! 우리 다시 트위터를 불나게 해봅시다!! 엑소엘! 꼭! 기억해 주세요👏🏻❤️ "EXO #MAMARedCarpet " "엑소 #MAMARedCarpet "
쀠이이이잉 커밍업 치킨워리 치킨워리 치킨워리 치킨워리 치킨워리 👏👏👏👏👏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모든 걸 걸고 널 들이킨 나 이젠 돌이킬 수도 없다
흔한 재능재벌의 재능기부 #빅이슈_카이 #EXO #KAI #엑소 #카이 #sunkissedboy #썬키스드보이
171125 엘리시온 종대야~~악~~~!!!!!! 그의 속눈썹 그림자..럽...😍 #CHEN #첸 #종대 #김종대 #EXO #엑소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61__xo

아는언니 임신했을때 미남으로 태교하라구 찬열사진 오조오억장 보여줬는데 한달된 애기가 지금 엑소노래만 좋아할때의 심정을 설명하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EXO Donde esta Exo-l??
안녕하세요! 오늘! 한국아동복지협회에서 기부 증서를 수령했습니다! 지난번에 올렸었던 사진은 스캔본이며 이 증서는 실물 증서(?입니다! 정말 다시 한 번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엑소 짱! 에리도 짱!!
엑소 사랑하자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수호 시우민 레이 백현 첸 찬열 디오 카이 세훈
171130 준면♡ 공항 런웨이 전 머리 체크😙 어떻게해도 준면이는 멋져멋져!! #수호 #엑소 #EXO #SUHO
171130 준면♡ 햇살이 준면이한테만 쏟아지는거같아😶 #수호 #엑소 #EXO #SUHO
171130 준면♡ 오늘 준면이 얼굴 백저..ㅁ..아니...!!천점😍 #수호 #엑소 #EXO #SUHO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jjinPing

171130 준면♡ 오늘 분위기 무슨일이야😳 #수호 #엑소 #EXO #SUHO
조명아 내가 졌다-!! 우리 세훈이랑 종인이랑 귀여우면 됐다-!! #세훈 #SEHUN #카이 #KAI #EXO #엑소 #ElyXion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171115 AAA #엑소 #EXO #백현 #BAEKHYUN #변백현 #KoKoBop 요즘 세로 캠 자르는 재미가 생겼다 세로로 잘라보면 폰 화면 가득 들어오는 엑소가 넘나 좋은 것 하지만 멤버 수가 많으니 시간이
Ah woo 마지막 밤이야 #EXO #엑소 #Kokobop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엑소 첸백시(EXO-CBX) 카칭 2017 MAMA VS 2017 A-nation 비교 유튜브 영상 내려가서 고화질 1분으로 업로드합니다😭
새로워진 아침에 Ah #TheEve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SCHNEE326

개인적으로 이 영상에 브금 제일 취향...(옷때문은 아니구..^^)ㅎㅎ 오늘부터 발매되는 빅이슈 많이 관심가져주세요💕💕💕 좋은일하는데 종인이도 볼 수 있어! 개이득! #빅이슈_카이 #EXO #KAI #엑소 #카이 #sun
170121 네이처 미니 콘서트 #시우민 #김민석 #XIUMIN #EXO #엑소 넘나 일 하기가 시르니.. 오늘은 작년 네이처 사진이나 뒤적뒤적 해야지ㅎㅎ 아.. 제발.. 네이처.. 나.. 당첨 시켜주라~
본 계정에서는 PEEPER 투표를 보이콧하고자 합니다. 연말 시상식 투표 기간동안 PEEPER 투표에 관한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EXO #엑소
12월 의 기적 ⭐️ #exo #kyungsoo #엑소 #경수
뿜어내는 구름이 #TheEve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DynamicDuo_ChenEXO_Nosedive #Vote_Chen_and_EXO #weareoneEXO
날아 보려 해도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DynamicDuo_ChenEXO_Nosedive #Vote_Chen_and_EXO #weareoneEXO
171126 준면♡ 뭔가 뮤지컬의 한 장면 같아💓 이제 자러가야지. 준면이도 잘자🐰 #수호 #SUHO #엑소 #EXO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99_xiumin_S2

171127 준면♡ 3일 동안 너무 수고많았고 투어 화팅하자🤗 #수호 #SUHO #엑소 #EXO
171126 준면♡ 입꼬리 올라가는거 느므 귀엽쨔냐💘 #수호 #SUHO #엑소 #EXO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My Kings... ❤❤❤
171126 준면♡ 옆선은 오늘도 나를 주긴다😂😂😂 #수호 #SUHO #엑소 #EXO
171126 준면♡ 안경😍😍😍 #수호 #SUHO #엑소 #EXO
171126 준면♡ 준면이 얼굴에도 박수를 드려요🤗🤗🤗 #수호 #SUHO #엑소 #EXO
171115 준면♡ 엑소가 대상받았다아🙌 역시 엑소. 준면아 축하해💕 #수호 #Suho #EXO #엑소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61__xo

171115 준면♡ 검정 자켓 준면이를 위해 태어났나🤔 너무 잘어울리네 #수호 #Suho #EXO #엑소
171115 준면♡ 넘나 왕자님같구 그르네😚 근데 준면이 손 너무 예쁘지않나요😶 #수호 #Suho #EXO #엑소
171115 준면♡ 뒷모습 말잇못..🤦‍♀️ #수호 #Suho #EXO #엑소
엑소❤ 사랑하자❤ 엑소 #MAMARedCarpet EXO #MAMARedCarpet
📣11월 PEEPER 투표 최종 결과 그룹 1위 - EXO 개인 1위 - 세훈 수고하셨습니다 엑소엘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Kokobop
엑소 #MAMARedCarpet #EXO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BlueSpring_xo

혹시 은박지 멤버별로 나눔 받으실분 계신가요 제꺼 멤버 전체 1줄만 있으면 될거 같아 엑소엘에게 무료 나눔 하려합니다 양은 대충 요정도 있구요 정확한 수량 체크해보겠습니다 보내드릴때 제 사비로 코팅해서 보내드리구요 조금
‘MAMA’에서 해마다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엑소는 ‘2017 MAMA’에서 ‘EXOTIC’, ‘XIUMIN’, ‘ORIGINAL’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무대에 오른다. 앞서 공개된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EXO 😴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171115 준면♡ 준면의 얼굴 옆선.. 사랑할수밖에 없다💘 #수호 #Suho #EXO #엑소
어제 마마 vcr보고 생각난 건데 이 CF도 얼마 전까지만 해도 티비 잘 나오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야 엑소 씨에프 또 찍었어? 하길래 봤더니 저거였고ㅋㅋㅋㅋㅋ 진짜 저렇게 양심없이 베낀 거 간 크기가 장난 아니라고
171125 ‘#EXO PLANET #4 - The EℓyXiOn -' 다이아몬드✨ 카이 #엑소카이 #김종인 #종인 #카이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AnechkaStoryexo

2017 결산 최고의 음반 투표. 모바일에서 구글 로그인으로 혼자 많은 투표 가능 In cell phone you can vote many times through Google login #EXO #엑소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무엇보다 몸건강이 중요해~
171130 준면♡ 오늘도 잘생김 뿜뿜💘 #수호 #엑소 #EXO #SUHO
엑소 #MAMARedCarpet #MAMAinHongKong #MAMA2017 #EXO
잘자~😚 #엑소카이
2017 MAMA - Best Asian Style in Hong Kong Award 투표 안내 Japan 시상식과 똑같이 공식해쉬태그 앞에 가수명이 위치하면 됩니다.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
171125 엘리시온 중콘 손꾸락까지 귀여울일이 있습니까..🙈 #EXO #엑소 #세훈 #SEHUN #ElyXion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99_xiumin_S2

171130 ICN #찬열 ㅋㅋㅋㅋㅋ ❄️❄️❄️ #CHANYEOL #박찬열 #exo #엑소
(62) 미안해 할 팬들 위로하는. B1위는 숫자에 불과한거고, 엑소로서 많이 했잖아요. (정적) X많이했어요~! 저희 C야이 욕심쟁이들아~!괜찮다고 우리들은 너희만 만나면 된다고 이제!! B너네 늦게
171126 ElyXion #KAI #카이 #김종인 #EXO #엑소 너는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았다.
171124 ‘#EXO PLANET #4 - The EℓyXiOn -' 카이솔로 #엑소카이 #카이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가끔 눈을 감고 생각에 빠져 무대 위 내 모습을 상상하곤 했어
171113 7호실 츄잉챗 경수 엘리시온 콘서트 하느라 고생했고 '신인남우상' 수상 정말 축하해🎉 #엑소 #EXO #디오 #DO #도경수 #KYUNGSOO
경수도 귀엽구 자막두 귀엽구 애들도 귀엽구ㅎ엑소는 다 귀여워ㅎㅎㅎ 근엄큐티~ 둉그러니~귀여워 죽겠어ㅜㅜ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thewindsof412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171124 CHEN - 물병놀이 재간둥이 'w' #EXO #CHEN #엑소 #첸 #종대 #TheElyXiOninSeoul #엘리시온


EXO

우리 종인이 멋진거 귀여운거 다해ㅠㅠㅠㅠㅠ #EXO #KAI #카이 #종인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61__xo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exo_choco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Ohbaby_0412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PI__120408

EXO 엑소 엘리시온 ELYXION 수호 준면 SEHUN 61__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