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CL DARA 채린이 채린아 이채린 그리워해요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 18:02 카테고리 없음


CL

CL.. 진짜 너무 좋아 #CL #2NE1 #그녀석들의이중생활
으아악, 가방 꼭 잡은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하.. 이채린 때메 제가 미칩니다ㅠ #2NE1 #CL #그녀석들의이중생활 #본방
🍀Naver main_CL🍀 화이팅ㅠㅠ퉨 보고싶다😭😭 #2NE1 #CL 💕
으어어어ㅠㅠ 채린아.. 채린언니 다신 컴백 빨리해달라고 안조를게요 으어.. 미안해 그리고 고마워요 방송에 나와주고ㅠㅠ #2NE1 #CL #그녀석들의이중생활
으에엥 귀여워! #2NE1 #CL #이채린 #그녀석들의이중생활
아아, 오늘 너무 힘든 하루 인듯 해요.. 피로에는 역시 우리 맘무와 퉤니원.. #2NE1 #마마무 #박봄 #산다라박 #CL #솔라 #문별 #휘인 #화사 #공민지
#2NE1DeservedBetter #2NE1 #BOM #DARA #CL #MINZY 우리의 안녕이 'Goodbye'가 아닌 'Hello'가 될 때까지 기다릴게요♥ #2NE14EVER

2NE1 CL DARA 채린이 채린아 이채린 그리워해요 VIP_JACK_

171124 CL for tvn Double Life - Episode 2 teaser “2NE1 해체, 리더 씨엘의 못다한 이야기”(2NE1’s disbandment, the story of leader CL)
제가 점점 잡덕이 되가나봐요 송지효가 왜이리 예쁜지.. #2NE1 #CL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2NE1 ↳ cl [이채린]
171126 #DARA #CL #산다라박 #씨엘 채린이 인스타스토리 ^^
[Special Clip] #KARD 'You In Me' (Choreography ver.) 같이 봐도 멋있고 따로 봐도 멋있어서 그냥 다 합쳐버린 카드 직캠.avi 멤버별+단체 최소 5번은 돌려봐야되는 부분 ㅇㅈ?
힘든줄몰랐다가 알게됐다는게 너무 마음이 아프다 이사람한테 큰 버팀목이 되어주고싶다 항상 사랑해 채린아 ㅠㅠㅠ #그녀석들의이중생활 #2ne1 #cl #씨엘 #이채린
본인을 위한게아니라 우리나라를 위해 자신을 도와야한다는 채린언니의 말이 내가 믿어오고 사랑해온 채린언니 그 자체라 너무 감동적이다 정말 변함없이 꿈을 꿔주고있구나 채린이 언니의 꿈에 동행하고싶다 #그녀석들의이중생활 #2ne1 #cl #씨엘 #이채린

리허설전 마음의 안정을 위해 리다와 전화통화 📞 항상 힘이되어주는 채린이~ 😘 덕분에 에너지 뿜뿜!!! 👊🏻 video call with our leader CL 💕 made me feel much more secure an


DARA

이거 갑자기 미용실에서 인스타 라이브를 처음 해봤어요~~*^^* 쌍박 내가봐도 재밌어요 #2ne1#bom#dara#instagramlive
영화 "원스텝" 프리미어 기념 (#2) #2NE1#Dara#Bom#영화원스텝
"HAPPY B-Day"~❤️❤️🐘 ☆*:.。. o(≧▽≦)o .。.:*☆ 밑에있는 사진 참 오래됐다~🎂우리 연습생때 사진들 *^____^* Happy BIrthday 다롱이^^🎂❤#2ne1 #dara #happybir
💐✌️(๑•̀ㅁ•́๑)✧(∩ơ ㅅ ơ∩)💓💐 #dara #JiSoo #박산다라 #김지수 #2NE1 #BLACKPINK
#BLACKJACKNOLZA #2NE1 2014 WORLD TOUR 'ALL OR NOTHING' DARA Poster 신비감이 물씬 느껴지는 포스터! 두근두근! #AllOrNothing
171127 다라 인스타스토리 #dara #산다라박 feat. 다둥이

2NE1 CL DARA 채린이 채린아 이채린 그리워해요 TheSoneSource

171127 Dara filming for MBC #세모방 in Daegu, South Korea Photo by영진전문대학 community page
👸💕🌸👑💖~pretty (∩ơ ㅅ ơ∩)💓 #dara #sandarapark #박산다라 #2NE1
장면 전환 시점마다 폴더로 따로 묶어서 따로 보정... 뮤비는 굉장히 예쁘지만 왜 배경이 주황입니까 감독님 😭 당연히 다라도 예쁨 😍 #산다라 #다라 #산다라#2NE1 #투애니원 #sandara #dara #sanda
IG update너무 예뻐 😍 #2ne1 #PenshoppePresentsDara #Nolza


채린이

채린아 너무 기대기대❤️내일 휴가니까 꼭 볼게요😁😁😁😁😁 채린이 너무 이뻐 ㅠㅜㅜㅜㅜㅜ 보고싶다 ㅠㅠ
채린아~ 도쿄에서 재밌는시간이 보내세요💕💕💕💕💕💕나도 채린이 만나고싶어요~~~💕💕💕 빨리 집에가서 이중생활 봐야겠어요 ㅠㅠ 채인이 그리워해요ㅠㅠ
채린이 너무 귀여운거 같아


채린아

채린아 너무 슬퍼졌어 ㅠ 보고싶어ㅠ 항상 사랑해 ㅠㅠ
나도 내가 괜찮은줄알았는데 방송에서 우리 리더가 속상해하니까 내가 무너지는거같다 그래도 난 여전히 여깄어 채린아 ㅠㅠㅠ 투애니원 영원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ne1
채린아~~~~일본 어때요?! 잼있게 놀고 있어요?! 보고싶어요!!!!!!!!


이채린

팬들은 알고있던 또 팬들도 몰랐던 모습을 이렇게 다른사람들에게 알리고 또 팬들에게도 다시끔 알려줄수있는 방송이라니 이채린 어떻게 처음으로 혼자하는 방송마저 이렇게 감동시키기야? 이채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산다라박

어서와 62-1번 버스는 처음이지? #세모방 이 오늘 밤 11시 15분에 #수원 에서 달립니다~🚏🚌 #세상의모든방송 #어디까지가세요 #이경규 #박명수 #주상욱 #산다라박 #차오루


박봄

[INSTAGRAM] 17.09.30 - Bom's Instagram Update; “울언니랑 나랑~~ 열분~~롱탐노씨~~이거 올렸었나?ㅋㅋ #2ne1 #박봄 #朴春 #bom #ボム
151202 MAMA in HK 2NE1 박봄() 직찍4P welcome back bom~! 보고싶었어요ㅠㅠ #MAMA2015 #2NE1 #ParkBom #박봄 #2NE1ISBACK

2NE1 CL DARA 채린이 채린아 이채린 그리워해요 haroobomkum


언니

언니 벌써 한국이에요?!?! 호
언니~ 잘 도착하셨네요~ 금욜 공연 잘하시구요 나도 가고싶었어요 일하고싶지 않아요 언니 무대 너무 보고싶어요 나도 함께 놀고싶어요...ㅠ 화이팅다라❤️
아 나 언니테 생선 언제 줘야하나 만날 기회가 없습니다..엥 빨리 보여주고싶은데!!! 마닐라 나도 갈래... 따듯한 나라로 ...ㅠㅠ
언니 힘내요~ 파 파 파파이팅 야~야~ 야~!!!!!!
언니야 화이팅~~~~~~!!!!!!!!!! 무대 보고싶다 ㅠㅠ
언니 못가서 미안해요 ㅠㅠ 오늘 공연 화이팅!!!!!!


BLACKPINK

[BLACKPINK - '블핑하우스 (BLACKPINK HOUSE)' TEASER JENNIE & JISOO ver.] #블핑하우스 #100CATION_REALITY #BLACKPINK #블랙핑크 #BLACK

#비정규직아이돌 #블랙핑크 #지수 #BLACKPINK #JISOO 비정규직아이돌 엠씨츄등장


그리워해요

🌸131121~171121 그리워해요 4년🌸 갑자기 노래듣는데 끝에 그 킬링파트에서 혼자 울컥...😂 오랜 시간이 지나가도 우리 서로 기억해요 그땐 서로가 있었음을😭 #2NE1 #그리워해요 💘
그리워해요 #2NE1
wish u were here 😢 원격으로 운동하기 넘 힘들어요 헬렐레... 싸부님 그리워해요~ 그리워해요~ 그리워해요오오오옹~


투애니원

아 자야하는데 우리 퉨 노래 넘나 좋다.... 괜히 노래 틀었다.... #2NE1DeservedBetter #2NE1 #투애니원
2NE1 안녕 (GOODBYE) #2NE1 #투애니원 #안녕 #GOODBYE #DIGITALSINGLE #MV #NEWRELEASE #YG


BOM

보고 웃으시라구 올려요❤️🐘🐻🍀 Happy new year🎉#2ne1 #bom #parkbom #ボム #2ne1bom

2NE1 CL DARA 채린이 채린아 이채린 그리워해요 VIP_JACK_


LASTDANCE

#LASTDANCE in Osaka 171124 지용아! 👉🏻👈🏻💕 우린 언제나 늘 여기있을게🙏🏻 #권지용 #KWONJIYONG #지드래곤 #GDRAGON #AlwaysGD
#LASTDANCE in Osaka 171124 가와이~~~ 지용🙈♥️ #권지용 #KWONJIYONG #지드래곤 #GDRAGON #AlwaysGD
#LASTDANCE in Osaka 171124 수고 많았어요♥️ 오츠카레 사마데시타♥️ #권지용 #KWONJIYONG #지드래곤 #GDRAGON #AlwaysGD
[Seungri_CAM] 171125 LASTDANCE in Osaka🇯🇵 Day-3 🎼날봐 귀순(Look at me, Gwisun) 귀여워서 눈물이 주르르르르르륵 😭😍 #seungri #승리 #승리직캠


무대

📣KARD와 함께 불금 보낼 준비됐습니까📣 히든카드 오늘 이 무대 놓치면 정말 후회해요😭😭🕺💃🏻 모두들 본방사수! ♣️오늘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 #KARD #YouInMe #KBS2 #뮤직뱅크
믹스나인 | [무대 풀영상] 빛나는 소녀들 - 아파 (Slow) #강시현 #김민경 #김수연 #김영서 #김유현 #문승유 #신지윤 #이승미 #이향숙 #조유리 #황우림 #믹스나인 #MIXNINE #포지션배틀 #무대풀영상
[17'S] SEVENTEEN in MAMA Red Carpet! 👏🏻 오늘 하루 캐럿들은 MAMA에서 보여줄 세븐틴의 멋진 무대만 기다리면 되는 것 😎✨ #사랑을_가득_담아 #캐럿에게_발사

[17'S] 언제나 최고의 무대와 최고의 음악, 그리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해 노력하는 세븐틴에게 최고의 순간을 안겨준 전 세계의 캐럿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최고는 언제나 캐럿이기에 이 상을 드립니다. #캐럿들_사랑해


화이팅

울 민지 화이팅~~^^빌보드에서 1등 2등 하는거 보고있어~~ㅠㅠ여러분들 민지 많이 사랑해주세요~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x for love & support~🍀👍🐘🐻😿#2ne1 #공민지 #Minzy #M
다라짱 화이팅 화이팅 야야야 🐥🧡
화이팅!


우리의

[17'S] 뉴이스트W 선배님들과 함께하는 이 곳이 바로 HEAVEN! 👼🏻 우리의 천국으로 캐럿들을 초대할게 #우리의_손을_잡아 #하지만_캐럿이_있는_그곳이 #HEAVEN


2NE1

[방예담 -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 ('Stray Kids' YG vs JYP 프리 배틀)] #방예담 #YGvsJYP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YG
네 저도 소녀시대 좋아 합니다

2NE1 CL DARA 채린이 채린아 이채린 그리워해요 VIP_JACK_

영어 해석하자면 (너가 영어를 하는지 안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왜 "잘생긴" 여자야? 너 "잘생긴"이라는 말이 남자한테만 적용되는 말인거 알아?)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 많을까봐 두렵다 정말
어떻게 해요.. 너무 귀엽네요 으어..
My love you are my everything🎵 드디어 첫 방송!🎉 히든카드 여러분 모두 본방사수 😎 ♣️ 오후 7시, MBC MUSIC 쇼챔피언 #KARD #YouInMe #MBCMUSIC #쇼챔피언
와~~~우~~~~ㅋㅋㅋㅋㅋ이사진은 내사랑 팬들이 찍어준 사진!!!ㅋㅋㅋ맘에드러~~♡.♡~~~아침 시작을!!!! #2NE1 #COMEBACKHOME
보고 싶어
🍀Melon 실시간 급상승_2NE1🍀 No.5 2NE1_Go Away💘 #2NE1 😘💕
[#STATION] 디어 X #재현 '#TryAgain' 라이브 #NCT #NCT127() #JAEHYUN

한국은 오늘 첫눈이 온다는데... ❄️❄️❄️ 춥다🤧 벌써 따듯한 여름이 그립다 😭 already missing the hot weather 🌞🔥🌴🌴🌴🌊
나 이부분 너무 좋은데
귀여웡🎶
[vid] 171123.프로미스의 방.#fromis_9 comming soon
여러분~ #재현 이에요. 드디어 "try again"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습니다ㅎㅎ 어제 눈도 오고 이제 겨울이 왔는데 이 곡 들으시고 모두 따뜻해졌으면 좋겠어요~ 이번에 같이 찍게 된 재현이의 화보집 #Poeticb
#2NE1DeservedBetter #2NE1 실시간 급상승 차트 Lonely
2NE1 is the best, forever. 사랑해요💗 #BlackjacksDeservedBetter #2NE1

2NE1 CL DARA 채린이 채린아 이채린 그리워해요 krungy21

#2NE1DeservedBetter 착잡
[17’S] 지난 밤 내린 눈마저 녹여버릴 보석이들과 핫한 박수 타임 🔥 캐럿들 응원 소리에 추위 모두 날려버렷!!!! 우리 서로 사랑하는 만큼 따뜻하게 입고 다니자!!! #캐럿의_응원소리가_심장을_녹였다 #응원장인_캐럿들
모자에 레드클립은 옷으로🙈❤️
[#에이핑크] 청순함의 인간화가 요기있넹💕 🐼의 마음을 설레게할 두근두근 청순마스터 #초롱 이를 만나는 시간! 잠시 후 6시 10분! SBS #마스터키 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청순여신 롱롱이와 함께해요👐 #Apink #
171125 인공출국 채영이는 평생 꽃길만 걸어 😢💕 #블랙핑크 #로제 #ROSÉ #박채영
저는...세상에서 가장 맘 아픈말 중 하나가....안..녕.. .........이라는말..
이사진 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NE1 CL DARA 채린이 채린아 이채린 그리워해요 VIP_JACK_

ㅋㅋ나봐라얘ㅋㅋㅋ
레드린 박제
미소 짓는 게 이렇게 예쁠 일..
리듬 타는 게 이렇게 멋있을 일
그대는 봄인가 왜이리 따사로워
“우리 다시만나는 그 날까지 안녕...” 우리 다시 만나는 그 날이 있을까...? #2NE1 #2NE1DeservedBetter
봄짱 아이다이데스...ㅠㅠ 잘지내요?!

2NE1 CL DARA 채린이 채린아 이채린 그리워해요 Shaytyen_2

내가 입고 나가려고 챙겨놓은 롱패딩에 들어가서 잠든 다둥이... 😻😴💕 괜찮아. 너도 춥지?! 누나는 다른 패딩 입고나갈게~ 😽
#BLACKJACKNOLZA #2NE1 2014 WORLD TOUR 'ALL OR NOTHING' MINZY Poster 이번 콘서트는 어떤 컨셉으로 꾸며질지?! 많이 기대해주세요:) #AllOrNothing
Why the fuck is Apple attacking me like this?!? 대체 뭐야!?! 😭💔 #2NE1 #Blackjack #2NE1_4EVER
유리 개이쁘다......이쁜걸 왜아무도 모르는거야앙아앙속상해.. ㅠㅠ #믹스나인 #2NE1 #아파 #조유리 #RBW #포지션배틀
대구!!???!? 친구가 대구에 있는뎅~~~!!!! 보고싶다... 다라짱
ㅡ 자는 척 그만해 ㅡ 들켰당
어떻게보면 넓은거같기도 하고 어떻게보면 좁은거같기도 하고...확실히 태연이가 노래하기엔 좁다좁아 ㅠㅠㅠㅠㅠㅠ

2NE1 CL DARA 채린이 채린아 이채린 그리워해요 8oJn9xBB1fRfIQa

55. 레전드 태연 Devil's Cry 이게 무려 5년전노랜데여..그녀의 장르소화력 함 봐주세요 진짜로 죽기전에 태연 락노래 한번만 ㄴㅐ줬으면 조켓다
SM official statementThe accident was Taeyeon's fault, but she's OK [공식] SM 측 "태연 운전 부주의로 교통사고다친 곳 無, 심려끼쳐 죄송" (출처 엑
2NE1이 2009년에 수상한 상은 21개🌸 그 중 싸이월드 시상식이 9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애들 싸이월드 시상식 아니...?😅오늘 마마보다가 생각나서 유튭으로 다 돌려봄😭😭 #2NE1 💕
++I am the best // 내가 제일 잘 나가++ #2ne1 #Blackjacks #Iamthebest ♠👑❤🌈
#강다니엘 #키 #옹성우 #민호 #효정 이 말하는 내가 천사인 이유! (feat. 아무말대잔치) 하...다들 비주얼로는 천사잖아요ㅠㅠ 헷갈려서 현기증날라그랭! 과연 저 중에 천사와 악마가 있었을지! 토요일 오후 6
봄봄봄💓💓💓항상 보고싶습니다💓💓💓 만날 수 있는 날이 빨리 다가오길 ㅠㅠ 봄아 그리워해여😭💓💓
[#한슬] 준더비형 잘 잔다~

2NE1 CL DARA 채린이 채린아 이채린 그리워해요 8oJn9xBB1fRfIQa

#BLINKNOTICE 12월 3일 일요일 SBS 인기가요 (#지수 출연) 생방송 참여 공지를 지금 바로 확인! 신청 시간 12.1 PM 09:00 ~ 09:05 자세한 공지는 링크를 확인! ▶
아까 좀 많이 울었다 ㅎ 내생에 최고의 걸그룹 리더가 마음이 아파서..... 책임 못진게 아쉬워서.... 끝까지 하고싶었어서.... 눈물을 흘리는데 내가 마음이 미어져서... 그 마음을 알것만 같아서 너무 울어버렸다.. #2NE1 #iloveyou
인생술집 예고 씨엘X자이언티




2NE1 CL DARA 채린이 채린아 이채린 그리워해요 bombom21_BP_7

2NE1 CL DARA 채린이 채린아 이채린 그리워해요 fIopexid

2NE1 CL DARA 채린이 채린아 이채린 그리워해요 firstlove_rose

2NE1 CL DARA 채린이 채린아 이채린 그리워해요 NOLZA_XXI

2NE1 CL DARA 채린이 채린아 이채린 그리워해요 haroobomk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