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Posted by 마리쉐
2017. 12. 2. 18:52 카테고리 없음


이민기

#이번생은처음이라 14화 이민기 Cut 씹.상.남.자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윤지호 #이번생은처음이라
lifeyolo2017심장을 걍 죠패고 있어여..;;;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leeminki
#이번생은처음이라 making #이민기 마지막 방송 메이킹ㅠㅠ(4) #이민기 #남세희 #이번생은처음이라 #종방연
#이번생은처음이라 E16 #이민기 내가 오므라이스 해줄까요?\^♡^/
lifeyolo2017그르케 쳐다보며는!!! 심쿵이자나!!! #이민기 #이번생은처음이라 #남세희 #leeminki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lifeyolo2017모야 진짜..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seororo_O

lifeyolo2017옆태...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lifeyolo2017지호 기다리는 댕댕쓰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lifeyolo2017아 진짜 키스신뒤에 이럴줄 누가알았냐그ㅋㅋㅋㅋㅋㅋㅋ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모쏠 지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lifeyolo2017크으...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lifeyolo2017세희💓지호 이제 쌍방이다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lifeyolo2017굿밤🌙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너무 잘어울렸던 커플💕
세희가 지호에게로 ‘뛰어간다.’ #이번생은처음이라 #윤지호 #남세희 #정소민 #이민기
남세희랑 핑크라니...너무 져차나여.. #이민기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이민기가 세희 캐릭터에 많이 이입하고 굉장히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가고 있다는 감독님 인텁 기사가 있었는데 이때가 세희에게 완전하게 감정이 이입 됐을 때가 아닐지 ㅜ
세희 술 취한 거 존귀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lifeyolo2017ㄱㅖ속봐... 밍기시 먹방. #이민기 #이번생은처음이라
ㅋㅌㅋㅋㅋㅋ줴호쒸ㅣ↗️↗️⬆️⬆️❓❕❓❕ #남세희 #이민기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CJnDrama

#이번생은처음이라 #한세희 #이민기 나는 오늘 단 한 번이었을 사랑을 놓쳤다.
#이번생은처음이라 핰 존예♥️ #남세희 #윤지호 #이민기 #정소민
등 보세요 등 #이민기 #정소민 #이번생은처음이라
lifeyolo2017웃기시네 #이민기 #남세희 #이번생은처음이라
지호야 사랑해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속보] 됴영, 요즘에 보고있는 드라마 주인공이 이민기씨라며ㅎㅎ (이번생은 처음이라) 라고 늘 말하던 쟌 ㅎㅎ 같이봐달라고.. 됴영 짱이예요 쟌 내용이뭐예요? 됴영 아 이거 완전 보고싶어질텐데? ~드라마 내용설명해
은혜로운 투샷 🍂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이청아

#이번생은처음이라 도라이부부 #이민기 #정소민
"저는 지호씨와 다시는 떨어져 있고 싶지 않습니다. 그리고 법적인 보호자가 되고 싶습니다. 그래서 어떤 위험한 일이 생겨도 제가 제일 먼저 달려갈 수 있게."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드뎌 낼모레 시험 ㅜㅜ 스포때문에 틋터 안들어올라햇는데 나레기 어쩔수없엇당 ,,, 존잘러 민기님 움짤이나 놓고가야지❣❣ 오늘본방도 못보고 내일 막화도 못보고,,,ㅜ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이생첨
"오지 말라 그랬죠, 내가"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드디어 내일 시험 마지막 ,,,, 시험끝나자마자 집와서 못본화 봐야지,,,, 다보고나서 덕질은필수,,,❣❣❣ 세희씨보고 머리좀 정화해야겟다 #남세희 #이생첨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 지호야, 사랑해. - 나도.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열어분 이번 생은 처음이라 하세요 ㅜㅜㅜㅜ 진짜 현실 반영 쩔구 넘 좋고 명언 폭격기임 ㅜㅜㅜ 싸라헤료 이민기님 정소민님 ㅜㅜㅜㅜ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mw2136

내가 오므라이스 해 줄까요?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이번생은처음이라 보는 분들 은근 많으셔서 혹시나 배경하시고 싶은 분들 있으면 가져가쉐요,,! 저번 주 방송 캡쳐본으로 제작했어요,, #남세희 #윤지호 #이민기 #전소민 다른 배경들은 아래 링크에👇 🔗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배우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이번생은처음이라 종방연 #이민기 #정소민 #박병은 #김민규 #leeminki 아졸귀ㅋㅋㅋㅋㅋㅋ저부분 다같이 봤그나ㅋㅋㅋㅋㅋ
이번생은 처음이라 16회 마지막회 줄거리 대사, 결말 결혼의 대안 찾은 정소민 이민기? 별 주머니, 상구 담배 수지 퇴사 사업, 원룸 꿈 재회 세희, 원석 윈도우 거절, 구청 소파 호랑 청혼, 강성욱 끝까지 동의보감
#이번생은처음이라 E16 #이민기 그 말이 아니잖아 어디갔었어 어디있었어.
#이번생은처음이라 E16 #이민기 맥주먹다 당황한것도 귀여워ㅠㅠㅠ

#이번생은처음이라 E16 #이민기 자꾸 이렇게 울리면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생은처음이라 E16 #이민기 빨대로 맥주마시는거 보세요ㅠㅠㅠ 진짜 커엽ㅠㅠㅠ
#이번생은처음이라 E15 #이민기 김범수가 부릅니다 보고싶ㄷㅏ...
#이번생은처음이라 12화 이민기 Cut 그냥 군인.(ㅍㅅㅍ)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윤지호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번생은처음이라 12화 이민기 Cut ㅠㅠㅠㅠ으윽 너무 설레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윤지호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름 누가 지었냐고 나무라니까 삐져서 조용히 꼬라보는 세희 ㅠㅠㅠ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스틸 컷 존잘 대폭발중😂😂 #이민기 #남세희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IceAmericano_SJ

덮세희 정말 위험하다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완죤 댕댕쓰ㅠㅠㅠㅠㅠ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이번생은처음이라 E16 #이민기 3년후 소민기 부부💕
아침부터 맥주각... 이거슨 중독이여...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오늘 최애착장...목폴라 체고... #이민기 #남세희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번생은 처음이라 봐라... 이민기 존나 큰 고양이임
#이번생은처음이라 E16 #이민기 ㅋㅋㅋㄱ남수석ㅋㅋㅋㅋ쪽^^!💋

[14화 예고] "오늘도 같이 잘까요?!" 이민기→정소민에 속마음 고백 1초 전 ♥ #지호씨한테_고백하세희!!!! - ✔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방송
안녕하세요 제가 바로 이번생은 처음이라 끝난 뒤에 뒷북으로 뒤늦게 빠진 사람이에요 ,, 아 너무 재밌어ㅠㅠㅠㅠㅠ 이민기님 진짜 멋있음 ㅠㅠㅠㅠㅠ❤️
설마 우리 니가 탄거냐? 유자차ㅋㅋㅋㅋㅋ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어떡하지 보고싶다 보고싶어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ㅜㅠㅠㅠㅠ이번생은 처음이라 진짜 꿀잼이야ㅜㅜㅜㅠㅠㅠ이민기 졸귀탱ㅠㅠㅠㅠ
#이번생은처음이라 종방연 #이민기 #LeeMinKi
lifeyolo2017남세희랑 한집 살면 떨려서 어덕게..살가....흑 #이민기 #이번생은처음이라 #leeminki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bul_today

#이번생은처음이라 E16 #이민기 너가 끓였니? 유자차 ㅍㅅㅍ.
[BTS Stills] Because This Is My First Life Jung So Min 정소민 ❤이민기 Lee Min Ki | 이번 생은 처음이라:
머리 대존귀ㅠㅠ 하트하트해 #이민기 #이번생은처음이라 #leeminki
이 부분 이 표정 너무 너무 좋다 😍 #이민기 #LeeMinKi #이번생은처음이라 #내인생드라마
"참 나쁘다. 내 옆에 없을 거면서, 깨면 없을 거면서 왜 사랑한대. 나쁜 사람이네 지호씨."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치킨 시켜먹어요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밍....? 애기.... ?둘리....? 졸귀 실화......? #이민기 #이번생은처음이라 #남세희

지호는 오므라이스 생식...먹고싶지않답니다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lifeyolo2017너모너모 기여워....ㅠ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leeminki
#이번생은처음이라 E16 #이민기 ㅠㅠㅠㅠ아기고양이 부끄러워 하는거 보세요ㅠㅠㅠㅠㅠㅜㅠ
lifeyolo2017꺄륵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매너 세희님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지호 기다리는 댕냥이🐶🐱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leeminki0116

lifeyolo2017깐세희 존좋💖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남세희 #leeminki #becausethisismyfirstlife
lifeyolo2017지..지호씨..지..호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하앙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lifeyolo2017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세희 하트보고 옆에 김나는건 뭐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 개터지뮤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mminni93 IG güncellemesi. 😂 -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김민석 #정소민 키키킼ㅋㅋ태그충아니랬눈데 민기오빠랑 원석오빠랑 지호언닝~~ 다 나 그나마 잘나온거위주로,, - #regrann
#이번생은처음이라 E16 #이민기 꿈인줄 아는 세희ㅠㅠㅠㅠㅠ
#이번생은처음이라 E15 #이민기 단무지 먹는 취한 민기..🙈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k_ongssi

언넝 지호한테 보여줄라고 문앞에서 기다리는 씐난 댕댕이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이번생은처음이라 11화 이민기 Cut 저만 지호 예쁘다고 강조할때 설레나요ㅠㅠㅠㅠㅠ #이민기 #남세희 #마상구 #박병은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번생은처음이라 10화 이민기 Cut " 왜..얼굴에 뭐가 묻었습니까? " '네..잘생김이요..❣'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윤지호 #이번생은처음이라 #BecauseThisIsMyFirstLife
심쿵....😶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남세희 #leeminki #becausethisismyfirstlife
정소민의 네버엔딩 적극적인 키스 #습득이_빠른_지호학생 #청출어람 #그래서_다음_수업은^^ - ✔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tvN 방송 #이민기 #정소민 #박병은 #이솜 #김민석 #김가은 #김
머리 헝크러지게 할라고ㅋㅋㅋㅋ흔들고 소파에 비비고ㅋㅋㅋㅋㅋㅋ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인사동!!! 웃어!!?ㅋㅋㅋㅋ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daisychu_0227

눈 아예 안보이게 가려쏘ㅋㅋㅋㅋㅋ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우울한 댕댕이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지호거에 손대면 클나! 혼나요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세희 사복 다 취저였음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감독님왈 너 어깨 왤케 넓어?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세희울지마 ㅜㅜㅜㅜ 소민기커플 이제 더이상 못보는건가 ㅜㅜㅜㅜㅜ 시험끝나서ㅜ너무좋은데 드라마가 끝났다니 슬퍼ㅜㅜㅜㅜ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소민기 #소민기커플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윤지호
이 옷 진짜 너모 이뻤는데...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leeminki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_dramarian

분위기쩌는세희릠보세욘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leeminki
고양이님😻 세상 편해보임,,,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leeminki
뽀♥️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leeminki
진짜루 해사하다 #이민기 #이번생은처음이라 #leeminki
보정본! 이뻐 이뻐 이뻐 세희야!!! #이민기 #남세희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스틸컷 앞머리펌 대존잘러ㅠㅠ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스틸컷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EGGCHICKEN_307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스틸컷 쪽!^^💋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스틸컷 대본 보는 세희🤗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스틸컷 파랑세희🤖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스틸컷 은근한 조력자였던 세희💕
감독님의 극딜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이번생은처음이라 14화 이민기 Cut 오늘 대사 중 제일 마음에 들었던 대사😀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윤지호 #이청아 #고정민 #이번생은처음이라
지호꺼 손대면 혼나여ㅋㅋㅋ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minki1710

단무지야...? #이번생은처음이라 #남세희 #이민기
설마 우리 니가 탄거냐...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세희 소주 깐다...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남세희 #leeminki #becausethisismyfirstlife
#이번생은처음이라 메이킹 이민기 Cut 세상 스윗..다시 태어나면 저 고양이로 태어나겠습니다..😂 #이민기 #남세희 #고양이
이번생은 처음이라 너무 재밌어서 눈물나,,,,,, 이민기님 너무 나도 내취향ㅠㅠㅜㅜㅜㅜㅠㅜ ㅠㅠ ㅠㅠㅠ
남세희😼 윤지호🐌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이번생은 처음이라 덕질하려고 판 계정 :처음: 편하게 다가와주세요 보정하고🏠 캡쳐합니다🐌 하지만 주로 rt마음러! 사진 보정 및 캡처의 출처는 :처음: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minki1710

#이번생은처음이라 E15 #이민기 자면서 옷벗기 신공 펼치는 세희ㅋㅋㅋ
어떡하지 진짜,,,,, 설렘이란게 폭발해버렸다,,,,❣❣❣ #이민기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그렇게 가까이 있으면서 어떻게 한번을 안 와. 내가 얼마나 보고 싶었는데, 내가 얼마나 힘들었는데."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
나 진차 이 머리 개져타고,,,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민기 #leeminki
크게 봐야져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까만색옷입었거든여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생첨 #이민기 #정소민 #남세희 #윤지호 #leeminki #jungsomin #becausethisismyfirstlife
등 보세요 #이민기 #leeminki #남세희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minki1710


남세희

「사랑하는 사람아. 너는 내 가슴에 아직도 눈에 익은 별처럼 박혀 있고 나는 박힌 별이 돌처럼 아파서 이렇게 한 생애를 허둥거린다. / 문정희, 비망록」 | 이번 생은 처음이라, 남세희
이번생은 처음이라 설렘포인트 : 1.남세희의 갑툭튀 반말 2.남세희의 키스 (입술) 3.남세희의 얼굴 파묻기 4.남세희의 눈물 5.남세희의 혼잣말 6.남세희의 파마한 머리 7.남세희의 목폴라+파란 니트 후디 8.남세희
#go_od 이민기 공식인스타 업뎃 필...ㅌ..ㅓ... #이민기 #남세희 #이번생은처음이라 #종방연
- 이번 생은 처음이라. 남세희.
사랑이 싫다가도 내 눈 앞에 있으면 오 난 네 손잡고 싶고 아무래도 좋다고 사랑하고 싶게 돼 / 멜로망스_사랑하고 싶게 돼 | 이번 생은 처음이라, 남세희


정소민

[TV패션] ▷ WHO 정소민 ▷ WHEN 2017년 11월 28일 ▷ WHERE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 WHAT 니트&원피스-'파세리코'(Peserico), 가격미정.
[#정소민 #해빈] #이번생은처음이라 ORIGINAL SOUND TRACK이 공개되었습니다! 정소민 배우의 가창곡 "#그대가있어서" #구구단 해빈의 "#Everyday"를 만나보실 수 있는 믿고 듣는 명품 OST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minki1710

종방연 기사사진 지호 오늘 개이쁨ㄷㄷㄷ #정소민 #이번생은처음이라
수지호랑🍎🐌🐯 #이번생은처음이라 #이솜 #정소민 #김가은
이번생은처음이라 15회 이제본다 정소민 완전 이쁨 ㅠ 난 어쩔수없는 해파리호갱인가봄 ㅠㅠㅠㅠ


윤보미

이번생은 처음이라 #윤보미 #보미 #Bomi
이번생은 처음이라 현장포토2 #반전_돋는_보미님_보고가세여!!! #윤보미 #보미 #Bomi
이번생은 처음이라 현장포토1 #스테이지를_휘젓는_보미의_웨이브!!! #윤보미 #보미 #Bomi 대박ㅠㅠㅠ
이번생은 처음이라 현장포토2 #컷마다_다른 #보미의_표정 뽀마ㅠㅠ귀여워ㅠㅠㅠ #윤보미 #보미 #Bomi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minki1710

이번생은 처음이라 현장포토 #뭔가_못마땅한_건가..? #무슨_얘기를_나누고_있었을까요? #윤보미 #보미 #Bomi
이번생은 처음이라 현장포토1 #컷마다_다른 #보미의_표정 어뜩해ㅠㅠ넘 귀엽자나ㅠㅠㅠ #윤보미 #보미 #Bomi
[종영소감] 윤보미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번생은 처음이라 포스트 마감 전용 유니폼인 핑크원피스는 #윤보미 의 트레이드마크! 분홍분홍한 #보미 의 화법은돌직구라는 것은 안 비밀...! #꽉찬_돌직구화법 #상구에겐_듣고보면_열받는_수류탄화법
이번생은 처음이라 현장포토 킬링 포인트 #보미_표정🤨 #윤보미 #보미 #Bomi
171128 tvN 이번생은 처음이라 쪽....😱 #Apink #에이핑크 #윤보미() #보미
171121 tvN 이번생은 처음이라 ㅗㅜㅑ........클럽 뽐😍 #Apink #에이핑크 #윤보미() #보미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minki1710

171128 tvN 이번생은 처음이라 힝... #Apink #에이핑크 #윤보미() #보미
171128 이번생은 처음이라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
171128 tvN 이번생은 처음이라 게임 드럽게 못하네~ #Apink #에이핑크 #윤보미() #보미
이번 생은 처음이라 포스트 언니라고 불러도 되죠? (배달 오신 분이 왜...응???) 저녁에 뵐 수 있을까요? (응??? 저녁에도 샌드위치 시켜 먹으란 소린가???) #윤보미 #보미 #Bomi
이번 생은 처음이라 보는데 윤보미 너무 귀엽다 ㅠㅠ 시크하고 귀여움이 동시에 ㅋㅋㅋㅋㅋㅋ SNL에서 원래 연기 잘하는 줄 알았는데 ㅋㅋㅋ 넘 캐릭터가 귀여움 ㅋㅋㅋㅋ
이번생은 처음이라 현장포토 #아기들이_좋은_보미 귀여워ㅠㅠㅠ #윤보미 #보미 #Bomi
이번생은 처음이라 현장포토 #잔망터지는_보미_먹방 😍😍😍 #윤보미 #보미 #Bomi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minki1710

171128 tvN 이번생은 처음이라 😲 #Apink #에이핑크 #윤보미() #보미
이번생은 처음이라 현장포토 #동글동글_귀여운 #윤보미 #보미 #Bomi
171121 tvN 이번생은 처음이라 쫄보~진짜~ #Apink #에이핑크 #윤보미() #보미


이번 생은 처음이라

어젯밤 최고의 심쿵모먼트♥ 그림같은 배경에 비쥬얼커플의 아름다운 키쑤💋 #완전심멎포인트 #두큰세큰 #이런_키스는_처음이라 - ✔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방송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minki1710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minki1710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wpgksrndur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onnyang_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남세희 정소민 LEEMINKI 윤지호 엑소 _Y2M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