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Posted by 마리쉐
2017. 12. 3. 07:11 카테고리 없음


사람

옆에 앉는다. "안녕." 여진이 넉살좋게 먼저 인사한다. 그런데 제게 인사는 하지않고 멍하니 작품 감상하듯 여진의 얼굴을 보는 시목이다. 평소 마음에 담아두지 않는 여진인지라 직접 묻는다. "너 왜 나를 그렇게 봐? 사람 민망하게.." 그러자 시목이
모두 눈사람한테 인사해요! 안녕!~~~
[#승희] 숲을 향하여 할 말이 쌓인 것 같아도 말은 좀처럼 나오지 않는다. 들끓는 말들은 내 마음의 변방으로 몰려가서 저문다. (김훈'안녕 다정한 사람아'중) 12월 카운트다운 시작이오리(*E*)♥️
안녕 여려분 지금 우리 회사에선 겁나 큰 프로잭트가 진행중입니다. 마케팅 경험 있으신... 밴쿠버러 있나요.. 앞으로 회사에 사람 많이 뽑을 예정이에요. ㅋ.. 최저시급 주지 않고 그 위부터 시작함다.
안녕 저는 멜뮤 현장도 아니었고 그 시간에 회 먹고 있었음 욕한 사람은 제발 사과하고 글 읽다가 흐름 끊겼다 에ㅇㅣ
안녕 전 방금 뜌반 고답록 정주행하고 온 사람
백 어렸을때부터 불운이란 불운은 다 가지고 태어난 사람인데 커서는 생명을 위협하는 정도가 되버린거야. 그날도 죽을고비 여러번 넘기고 너무 서러워져서 우는데 앞에 키큰사람 나타난다. -안녕? -나는 너를 웃게해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wing_of_sunset

여러분 안녕 저는 앙스타 뷰잉보고 이승 하직한 사람 덕뽕차서 알티이벤트해요 알티 한분 3만/한분 기프티콘 보내드릴게요 기프티콘은 아직 못정했다 왜냐 리스트를 보다가 앙스타 애기들 생각나서 눈물이 멈추지 않기 때무니조
하도 해골만 그려서 사람 그리는 법을 까먹은 건지 아니면 LD를 못그리는 건지... 원래 그림체 찾는 건 포기하고 이대로 가볼까 여튼 자러갑니다 안녕!
안녕! 난 도로시 리드하이트! 처음 만난 사람에게는 자기소개를 해야해! 넌 누구야?
Hi, Stranger (안녕, 낯선 사람) 2분 남짓한 짧은 영상인데 지칠 때 보면 어느새 울고 있다 친구가 꼭 보라며 보내줬던 영상.
안녕난 아침 10시에 과외잇는사람 빨리 자야지
안녕 저는 츠무기뽑으려고 가챠돌릴때 4성확정이었는데 테토라 통상 나온사람
안녕 나는 닥스스콧 놓지 못한 사람

홍보알티해주스에여) 안녕안녕안녕하스에여? 반삼십살이라고 쓰고 열다섯이라고 읽는 김세현이라고 함니당!! 친해지기 겁나 쉬운데 왜 다가오시지 않는거죠 #진지 사람 안물어요! 그르니까 우리 한번 친해져보자구요!
안녕 난 깼다 또 잔사람
마법이라... 확실히 여길 만든 사람들을 마법사라고 불러도 이상하지 않을 거 같아요~! (이내 작게 끄덕이고는) 여기 있는 동안은 햇빛이랑 안녕이겠네요.. 베베쨩은 햇빛을 좋아했나요?
안녕 난 안정적으로 수면 이모작 하는 사람
지나친 배려는 거리감을 만들고 지나친 소신을 꽉 막힌 사람을 만들고 지나친 긍정은 현실성 없는 사람을 만들고 덕이 지나치면 독이 된다. -김수현, (안녕 스무살)-
ㄱㅋㅋㄱㅋㅋ...안녕...저는 앞으로 약 7시간뒤에 JLPT보는사람이고..방금 중학생A 정주행을 마쳤습니다....
민나 안녕 이대로 1시간 30분만 더 자야돼는 사람 입니다.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MYEONSAFO

안녕 난 없는 사람이야(내기를 생각하며 급하게 자리를 뜬다;)(도주)
나는 지금도 너의 행복을 빌고 있어 이젠 만날 수 없게 된 사랑하는 사람 정말 고마워 진심으로 안녕 잘 지내 다시 만날 때까지 -7月8日 #theGazettE
아나 랄라오너라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녕허세요!!! 하 저 엔마 따하하는거 넘 조아하는 사람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흐흑 감삼다(절함
안녕 나는 첫차를 타고 집에 가는 사람★
헤어질 때 더 다정한 쪽이 덜 사랑한 사람이다. 그 사실을 잘 알기에 나는 더 다정한 척을, 척을, 척을 했다. 더 다정한 척을 세 번도 넘게 했다. 안녕 잘 가요. 안녕 잘 가요. (후두둑 나뭇잎 떨어지는 소리일 뿐,
안녕, 조지. 난 이렇게 기억되길 바라지 않았어요, 조지. 이 사람들과 함께, 조지.
너무뻔뻔해내주변에엑소엘있는거아니겠지새로운사람사귈땐엑소엘인지꼭확인필수 #엑소엘_사과해 혹시아이돌누구죠아해 으으으으으으에에ㅇㅔㄱ소 응안녕


MMA

171202 MMA #시우민 오늘도 고생했어요. 안녕
171202 MMA 찬열 종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의 마지막 프리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넘...잘생겨서 안올릴수가 없어요ㅠㅠㅠㅠ 정말 아름다운밤 좋은밤 입니다 안녕 잘자요!! #엑소 #EXO
#배진영 #WannaOne #BaeJinYoung 171202 MMA 팬들 찾아서 안녕 안녕ㅎ 워너블 최고야👍🏻
#MMA2017 #SEHUN 171202 Melon Music Awards preview x4 안녕 ~왕자 ❣️💕💘💝💞💖💗💓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모모안녕😍 #트와이스 #모모 #TWICE #MOMO #もも
171202 MMA 멜뮤 안녕✋🏻✋🏻❤️ #종인 #카이 #JONGIN #KAI
171202 MMA - 다녤이 안녕👋😸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cheongchunbebe

171202 MMA 안녕~~👋🏻👋🏻#백현 #BAEKHYUN
171202 MMA #시우민 #XIUMIN 요정아 안녕♥️🧚🏻‍♂️
171201 MMA #성우 #옹성우 성우안녕🙋‍♀️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MMA #경수 #디오 #KYUNGSOO #DO 완댜님 안녕👋


산들

무대위에서 행복한 현식이를 만들어준 좋은 팀, 그분들께 내내 아낌없는 박수 👏🏻👏🏻👏🏻 그렁했던 눈물마저 행복해 보였던 산들이 ❤️이제 정말 안녕 현식, 안녕서른~♡ #B1A4 #산들
171202 #서른즈음에 총막공 퇴근 #산들 안녕, 서른 그동안 현식이 덕분에 정말 행복했어♡ 산들아, 정말 수고 많았어! 고마워! 다가올 무대들도 늘 함께 할게! ♡ 사랑해 ♡ 뿅뿅 ♡
마지막까지 안녕 ~~ ❤️ . #서른즈음에 #무대인사 #산들

✨ 안녕, 서른. 만나서 반가웠어요. #B1A4 #산들
171202 #서른즈음에 총막공 2017 가을과 겨울 기적같은 시간을 선물해준 현식선배 이젠 안녕~💕 수고했어요 산들 배우님👍 가슴 깊이 기억할께😍 #산들 #뮤지컬_서른즈음에 #영원히_기억속에_저장
공연장 뒤에 장식된 (안녕, 서른)을 보며 울컥 북받힌 산들이~ 정작 자신 막공때는 담담해 보였는데, 오늘은 아니었나보다. 그래도 북받힘 참아내는 모습이 대견해 ☺️ 우리 산들이 정말 많이 성장했다 자랑스러워~ 수고했어
171202 서른즈음에 총막공 이건 해도 해도 너무 멋지잖아.. 백형훈님이 우셔서 노래 못부르시니까 토닥해주고 본격적으로 부르는 산들. 마이크 찼다고 해도 믿겠네!!! #서른즈음에 #산들 #젊은현식 #안녕
171202 서른즈음에 총막공 산들 마지막 "어쩌면 기적" 현식선배, 이제 정말 안녕이구나😢😭 배우님들 모두 안녕 정들었던 서른즈음에 안녕
171202 뮤지컬 서른즈음에 총막공 무대인사 #B1A4 #산들 #이현식 #젊은현식 ❤ 안녕, 현식선배.. 안녕, 서른즈음에.. 우리의 가슴속속에 오래도록 있을꺼에요..❤
171202 서른즈음에 뮤지컬 총막공 산들과 백형훈님의 #어쩌면기적 그동안 수고했어요👍 안녕 서른즈음에👋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JELEADER0


잘자요

잘자요 ~😌🙋‍♀️ 안녕😊
안녕 잘자요!
...내일도 안녕이군요. 응, 괜찮아요. 아프니까 얼른 자요. 잘자요.
Im so tired and sleepy now hfftt 잘자요 안녕~ ^-^)/
잘자요~ 추카해요~ 수고했어요~ 안녕 뿅 ❣
안녕 잘자요 좋은 밤 되시길
일단 자고나서 작업해야지..안녕 잘자요!


BTS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지민 프리뷰 안녕 난 상 받은 동구라미라고 해 🙌🏻 #JIMIN #BTS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지민 프리뷰 안녕 난 내 모습 보고 있는 동구라미라고 해 #JIMIN #BTS
VIDEO 2💜171201 MAMA in HK 오빠 안녕 ㅋㅋ 넘 귀여워용 ㅋㅋㅋ☺️💕 #태태 #태형 #뷔 #V #BTS #방탄소년단 #MAMA2017
171129 인천 출국 HD #방탄소년단 #BTS #진 #JIN #석진 12월, 안녕☀️
🇺🇸Hello BTS☺️ I opened Twitter to follow you. You are always with me now BTS.💞 🇰🇷안녕 BTS. 나는 당신을 따라갈 트위터를 열었다. 너는 항상 나와 함께있다 BTS.💞
♡안녕bts♡


멜론뮤직어워드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민현아 안녕☺️✋🏻💕 #minhyun #민현 #황민현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Ie4223gq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디오 경수 ❤️ 경수야 안녕 👋🏻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수호 #SUHO 안녕안녕


트위터

안녕 트위터! #나의첫번째트윗
트위터 안녕 내일봐-
존나 환멸나네 트위터 안녕... 겨울앨범 예판 뜨거나 티저 뜨는날 다시옴 ㅂㅂ...
안녕, 거기있는 모두들! 트위터 잠깐 내려놓고 공부하는게 어때~? ;)
안녕 트위터

여러분 안녕 이것은 독일에서 온 메디파르마 올리브오일 기초화장품 시리즈고 최근 수입되어 w store 등지에서 1+1판매중이에요. 제가 이 제품을 찬양하려면 트위터 오두방정도 부족하므로 생략하고 질도 좋지만 향기가 진짜 미친
내 별님 안녕♡ 난 너의 짱팬이란다 캬캬캬 너한텐 그냥 받은것밖에 없는 거 같아서 늘 고맙고 미안해. 나 때문에 다시 트위터를 한다던 네가 내가 트위터를 하면서 얻은 최고의 선물이다. 사랑해, 신영현. 나랑 만나줘서, 태어나줘서 고마워 704X108
셤 9일 남아서 트위터 당분간 삭제할게요 안녕... 시험 끝나면 나랑 놀아 여러분


하루

아..오늘 밤은 잠자기 글럿어요 팽긴님 덕분에..... 덕질이느 하루 가애겟어요 안녕..
안녕 기요미 보고싶었어 오늘하루는 어땠어? 내생각은 조금 했으려나 모르겠네 거기날씨는어때? 밥은 잘챙겨먹었어? 오랜만에 게임이나 같이하고싶다 거기서 힘든건없구?
대현오빠 안녕~~^^오늘은 날씨는 어때요?몸상태는?)( 빨리보고싶다ㅍ_ㅍ오늘도 하루 화이팅!!!그리고 오늘도 사랑해요♡♡♡
내일은 무조거ㄴ 시험공부다........ 파판 잠시 하루만 안녕................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BTS_twt

안녕, 프로듀서! 오늘 하루도 잘 보냈어?
안녕! 잘 지내세요? 드디어... 드디어 크리스마스 파티이네요! 너무너무 기대하고 있었어요^^ 즐거운 시간을 보냅시다! 오늘도 승연이 행복해서 웃음이 넘치는 하루를 보내는 수 있기를 바라요^^ 좋은 하루〜!
안녕! 모든 동물 친구들이 깨어나는 아침이야. 오늘 하루도 재미있게 놀자♪
오빠 안녕♡오늘도 하루 화이팅!아야코
안녕, 아가씨들? 잘 잤어? 오늘 하루도 즐겁길 바래.
이제좀자볼까하고눈감았는데알람이울려따 #엑소엘_사과해 나의하루야안녕
아침 해가 밝았습니다. 절망의 하루는 이 시간부터 시작해요. 창문으로 가서, 커튼을 치고창문 밖에서 떠오르고 있는 아침 해를 봐요. 그리고, 절망임에도 불구하고 희망을 품는거예요. 안녕.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realCindyKim

안녕! 오늘도 하루 화이팅


아침

* 마레는 당신들을 보다가.. 본인의 숙실로 도망치듯 들어가버렸다! * 아침까진 안녕..!
( 이게 부끄러워할 일인가. 제 입가를 가리곤 조금 생각하는듯 싶더니 어깨를 느리게 으쓱인다.) 전 어릴때부터 혼자 지내서 딱히... 피곤해도 안해도 아침해와 안녕-, 인사하고 자니 괜찮습니다만- 그렇게 불러주고싶습니까? 친구는
아침해와 안형 하면 조만간 목숨이랑도 안녕 하는거 알지않냐.. (작게 속닥..) 자장가를 부르겠단 소리가 아니라 자러가란 의미거든? 눈치는 더럽게없어 정말. (툴툴 거리면서도 네 머리를 만지쟉만지쟉) 그렇게 안자서 뭐하려고?
#EXO_IS_THE_UNIVERSE #5년연속대상가수_엑소 #EXO #EXOL_사랑하자 🌜🌜🌜 아침 시험 있으니 오늘은 이만~ 👋👋 안녕~
말안햐두 알됴 당근 아침에 올릴줄알았는대ㅠㅠㅠㅠㅠ 고생많았어요 숙소에서 완전 지금쯤 기절했겠다 빠이빠이 씼는거 고민하지말고 꼭 씻고자욬ㅋㅋㅋ 안녕 내일봐용❣❣
안녕 아가씨들! 좋은 아침이야!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Whatup_Commu

6시! 아침형 친구들은 벌써 일어났겠네..! 안녕, 좋은 아침이야!
배터리 없으니까 저 이제 끄고 자러갈게요 안녕! 아침엔 우리 서로 더 사랑하기
잠은 안오지만 슬슬 눈이 피곤해서 우선 폰은 내ㄹㅕ둬야겟ㄹ습니다...가능하면 자야겟서요 여러분 안녕'^'/ 좋은 아침이예요 저는 자러갑니다..
데비르, 안녕? 아침이 밝았어. 오늘 날씨는 Partly Cloudy! 지금은 -2도고 최고 기온은 13도고, 최저 기온은 1도야. 습도는 93%야! 오늘도 네가 하고 싶었던 것을 하도록 해! Devi_Ru #DevuteriAuto
안녕, 조지오빠. 아침이야~
안녕, 좋은 아침.
안녕! 힘세고 강한 아침. 만일 내게 물어본다면 나는 리누스. #자동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realCindyKim

안녕, 좋은 아침이야 스크루지
안녕! 아침이야! 나님 배고파!
너희들 안녕! 아침이예요, 7시예요! 기상시간예요~! 그럼 오늘도 활기차게 보냅시다~!
ㅋ...ㅋㅋ7시다 또다시 아침잠과의 전쟁ㅋ다들안녕ㅋ
안녕, 좋은 아침이에요.
안녕 아가씨...후우, 아침은 나른하군
잘잤다 안녕? 다들 아침은 드셔야되요 크크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rokanarutari

안녕! 좋은아침이예요! 일어났나요? 아침은 뭐먹을까요?
안녕~ 좋은 아침! 우산 필요해?
안녕,상쾌한 아침에 상쾌한 경리 짱♥ 오늘도 7:05♥ 오늘도 화이팅♥♥ 박경리 짱짱걸!! #경리시


잘래

나 잘래 일어나면 목 다이죠부 하길 바라 죠 안녕 배켜나 사랑해 챱챱
난 잘래~ 안녕~~ 아군 그런건 적당히해~~
잘래요 잘래 음 오늘은 훈나잇 안녕 잘자
나 잘래 다들 안녕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FW_Orchid_W

잘래. 안녕.
오징어 존나씹었더니 턱아파..잘래 안녕
난 잘래 안녕


들썩인다

너는 등을 보인 채 여전히 어깨를 들썩인다. 창문 위의 글자는 씌어지는 동시에 지워진다. 안녕 잘가요. 안녕 잘가요. 나도 그래요. 우리의 안녕은 이토록 다르거든요. 너는 들썩인다 들썩인다. 어깨를 들썩인다. /이제니,후두둑 나뭇잎 떨어지는 소리일뿐
너는 등을 보인 채 여전히 어깨를 들썩인다. 창문 위의 글자는 씌어지는 동시에 지워진다. 안녕 잘가요. 안녕 잘가요. 나도 그래요. 우리의 안녕은 이토록 다르거든요. 너는 들썩인다 들썩인다. 어깨를 들썩인다. /이제니,후


오빠

171202 #ShangriLaInSingapore #VIXXinSG 오빠 안녕~! #빅스 #VIXX #라비 #Ravi #김원식
그대가 내 맘에 또 가득찼구요 보고픈 이 맘을 그대는 알까요 내 맘 속에 그댄 누구보다 멋진 하나 뿐인 내 사랑, 대현오빠❤️❤️ 오마이걸, 너의 귓가에 안녕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mmphouse

#혀니 오빠안녕🤧일본은나의인생처럼추워(?)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나의인생은더추워...그래도맨날열심히하고있어요😘오빠도연습맨날수고하세요♥️오야스미
훈이 오빠! 안녕 ☀ ️ 오늘도 정말 추워🍃 아직 별이 보이고 있습니다 ✩ 오늘도 건강에 조심하세요! 화이팅♡
흠흠 솝이안녕:D 솝이를 위한 솝이만의 오빠랍니다~ #♥
【 BB_taeil】 오빠 안녕 오늘도 파이팅♡
오빠 안녕~‼︎ 오늘도 오빠를 사랑할게욧!!!!!♡ㅂ♡ 아이러뷰~(3


모두들

📌📌옝님 계정이동📌📌 Hey 모두들 안녕 내가 뭐하는지 아니? 계옮 한다! 메인트 봐라!
헤이 모두들 안녕 내가 누군지 아늬?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0n_the_rec_

헤이 #빅스 모두들 안녕 #더쇼 내가 누군지 아니? 원시기다! 원시기다!
모두들 안녕이라구요~ (○▽○)ノシ #M.S
모두들 안녕


고마워

04:00 안녕 아키라. 고마워요 카논. 나는 더 이상 살 수 없었습니다.
진짜 자야해 내가 더 고마워 단이앨아 잘다 안녕
안녕 서른~평생기억할게 그리고 고마워^^
콩이 안녕!!!!!🙌 사진 고마워요😍 멋있어ㅠㅠㅠ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sseul_XD

[#병찬] 안녕!! 오늘 이렇게 추운날씨인데도 공방이랑 팬싸인회를 와주셔서 고마워여~ 아 그리구!!오늘 스페셜mc를 맡았을때 열정적으로 환호와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힘이 엄청났어!!역시 우리 앨리스들!! 아무
덕분에 따스하고 다정한 어둠일 것 같아. 고마워. 안녕.
고마워요 안녕


만나서

안녕? 만나서 반가워~ 난 유키노 텐시 라고 해! 취미와 특기는 듀얼!
그러면 유우는 일단 만나서 진정의 쉼호흡을 전수해준 뒤 안녕 시니타상(ㅋㅋㅋㅋ
흰조랭이 친구 안녕 나는 파란조랭이 친구야. 만나서 반가워
안녕 겨 터래기^^ 제 기억 속에 그 녀석은 늘 무표정인데(진짜임) 칸자키랑 만나서 점점 웃는거에요. 코하치가 칸자키 닮아가는 것이다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dbs644


자야지

자야지 너무 놀았다 안녕 여러분 (쭈압
ㅇ안녕잘자 이제폰밝기에적응했지만 다시자야지 코넨네안녕사랑해움쪼쪼
자야지 안녕
자야지 안녕 인생아
자야지 안녕 슴나잇


갑니다

파브닐 수요조사 실화냐? 환장하네 안녕 여러분 리티는 광탈하러갑니다 아론은 파브닐이랑 계약 못해 제기랄........
단님 자러 갑니다 안녕 모두 굿밤🌙🌙🌙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dprthdo

안녕 ㄴ난 컴퓨터 ㄱ키러ㅜ갑니다
오늘의 심장도 안녕~ 해. 안녕히계세요~해. 행벅한 트윗보고 뻠삥질 중이니까. 인사해~ 불효심은 갑니다(?)
헉 팔 괜찮아졌더니 이런 시간이 다시 갑니다 안녕! 제가 장마레이 뽑으면 봐요!
1월 중반 개장 예정 여기 MPC만 5명이에요~! 캄커 영업하고 진짜루 니온님 자러갑니다 안녕
자러 갑니다. 오늘도 조식은 안녕....
민망한거 그리고 올렷스니가 음양사의 세계로 갑니다 안녕...,.,....
안녕 나는 총장님 파러갑니다...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cyunj2525


안녕

안녕 저 잘게요 모두 조은밤 되세용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dldldldlt2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LIght___SAlt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Group1_17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BTS_twt

안녕 사람 MMA 산들 서른즈음에 잘자요 아침 spotlight_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