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Posted by 마리쉐
2017. 12. 3. 19:40 카테고리 없음


MMA

171202 MMA #정국 #JK 옆에서 호비가 꾸기 귀걸이 계속 달랑달랑 하는데 20초동안 가만히 이써ㅠㅠ 어우 순둥이🐰  ╭┈┈┈╯    ╰┈┈┈╮  ╰┳┳╯    ╰┳┳╯  💧         💧  💧
[PREVIEW] 171202 MMA 찡끗😘💜 #태형 #태태 #김태형
171202 MMA 저는 태횽이 손을 매니 좋아하는 편입니다💦💦 #방탄소년단 #김태형 #뷔 #BTS
171202 MMA 프리뷰 나의 기쁨 나의 행복 😘🐯 #뷔 #V #태형 #김태형 #태태 #방탄소년단 #BTS #防弾少年団
171202 MMA 태횽 얼굴 넘므넘무 잘하지,,, #방탄소년단 #김태형 #뷔 #BTS
171202 MMA #뷔 #태형 너무 힘들어서 멜뮤 올까 고민했던 과거의 나 죽어버려....
171202 MMA #BTS #JIMIN 츄카해💕💕💕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hello_molang

ALIVE PREVIEW 👀 171201 MMA 🎇 빛나는 너의 순간 #BTS #RM #방탄소년단 #남준
171202 MMA #BTS #SUGA #방탄소년단 #슈가 자랑스러운 민PD 첫 수상 축하합니다 🎉
171202 MMA #JIMIN #지민 #BTS 추운 겨울 끝을 지나 다시 봄날이 올 때까지 꽃 피울 때까지 그곳에 좀 더 머물러줘 머물러줘
#뷔 #태형 #V #지민 #홉 #슈가 #RM #멜론뮤직어워드 #멜뮤 #BTS #방탄소년단 #방탄 #MMA 진 뷔 지민 팬들이 환호해줘서 기분 좋아서 팔 번쩍~😉🙌🙌🙌👆
[#LiveOnAir] Congrats! #2017MelOnMusicAwards 'Best Artist Of The Year' goes to #EXO #엑소 축하합니다! #MMA
171202 MMA HQ #슈가 #SUGA #방탄소년단 #BTS 너의 모든 길을 응원해 ! 축하해 정말:)
171202 MMA 예술 작품 지민 #JIMIN #지민 #짐니 #박분홍 #BTS #방탄소년단

171202 MMA 찬열 / 어늘 깐찬열 전래머싯슴 ㅜㅜㅜㅜㅠㅠ
[PRE] Most Wanted × 171202 MMA 멜론 뮤직어워드 RM is...........😭 #방탄소년단 #BTS #RM #김남준
171202 MMA #JIMIN #지민 #박뿡 🐾 #방탄소년단 #BTS 허공을 떠도는 쟈근 지민💫
171202 MMA #BTS #JIMIN 최고의 노래 방탄의 봄날을 축하해❤
171202 MMA 천사천사👼🏻 #지민 #방탄소년단 #JIMIN
171202 MMA 프리뷰 오늘 그만올릴려구 했는데 이거 꼭 끝까지 봐주세요ㅠㅜㅜㅜㅜ #뷔 #태형
171202 MMA 프리뷰 #뷔 #태형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ginger4him

171202 MMA #SUGA #슈가 #민윤기 그곳에 머물러줘
171202 MMA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jk 빠져 죽고 싶어 잠겨 죽고 싶어 넌 내게 호수야
171202 MMA 김태형 올해의 얼굴상 줘
171202 MMA 태형이 이런 갭 너무 사랑해... #뷔 #태형최고
171202 MMA #JIMIN #지민 #박뿡 🐾 #방탄소년단 #BTS 날리는 눈이 나라면 조금 더 빨리 네게 닿을 수 있을 텐데 /방탄소년단, 봄날
171202 MMA HD3 빛이난다✨#BTS #JIMIN #지민 #방탄소년단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MMA 우주 속에서 반짝 반짝 빛나던 성우. #저화질의_옹성우 #옹성우 #Ongseougwu

171202 MMA 됸나 됴타 딘따 feat. 카이스트아재 #강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MMA HQ #WINNER #위너 #김진우 #송민호 1. 상받는 위너의 기념사진 담당 마이노. 2. 송민호 내사진 찍었으면 지워줘..... 제발.. . 채플에 올리지마ㅜㅜㅜㅜㅜㅜ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MMA HQ #WINNER #위너 #MINO #KSY #JINWOO #HOONY #무대위너희를좋아해 정말 축하해 얘들아♡♡♡
송홈마님 찍는 폼도 예술인데,,,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HQ #위너 #WINNER #송민호 #mino
171202 MMA #시우민 #XIUMIN #세훈 #SEHUN무슨일이야~~~~ 엑소가문 난리났다!!!!!!!! 세상사람들~~~~ 엑소 맏형막내 보고 가세여 ㅜㅜㅜㅜ 흐어어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ㅜㅜ 미쳤다 ㅏ ㅜㅜㅜ
세훈이 어깨는 에이스 침대´ㅅ` #백현 #BAEKHYUN #세훈 #SEHUN #MMA #멜론뮤직어워드
[#오늘의방탄] 2017 MMA #상탄소년단 🏆🏆🏆🏆🏆 앞으로도 계속 #방탄소년단 과 함께 좋은 날을 만들어가요 You never walk alone 💜💜 (feat. #오늘의슈가)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hannamhupal

171202 MMA #정국 #JUNGKOOK 정국편지📮
171203 MMA #뷔 #태형 님프 태형 미모로 세상을 지배해
171202 MMA #태형 세상 스윗❤️
171202 MMA #BTS #V #뷔 #태형 홀로그램


방탄소년단

171202 HD 아름다워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지민아 정말 좋아해ㅜㅜ
171202 멜론 🐯 축하해용 🎉🎊🎉 #뷔 #태형 #TAEHYUNG #V #방탄소년단 #BTS

님들 지민이 멜뮤 봄날 직캠 떴는데 존나 쩌니까 봐주세요ㅠㅡㅠ 감정선이랑 춤선 미쳤음.................. 171202 방탄소년단 (BTS) - Spring Day (봄날) [지민] JIMIN 직캠 Fancam (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방탄소년단 #슈가 핫트렌드상 이름불리자마자 소름돋았꼬... 너무 자랑스러웠던 윤기😭
171202 #방탄소년단 #JIMIN #BTS #민윤기_핫트렌드상_축하해 형아 상받아서 신난 지미니🐣 지미나 넌 오늘도 왜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ㅠ
171202 #방탄소년단 #JIMIN #정국 #BTS #민윤기_핫트렌드상_축하해 횽아 너무 추카해👏👏👏👏👏👏👏 보디가드 JK & JM 🕴🕴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우리 상 받았어용!🐰💕💕 #JUNGKOOK #정국 #방탄소년단 #BT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청갑 #방탄소년단
형과 동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윤기 #슈가 #SUGA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memory_of_yul

준아 실은 우릴 궁금해 하는 게 아니라, 결국은 방탄소년단이 어떤 가수길래 우리를 모두 움직이게 할 수 있는지가 궁금하다는 뜻일 거야. 내가 내 삶의 주인공일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너희를 응원하면서는 한 번도 슬픈 적 없


BTS

171202 MMA 꾸기 최고 #BTS #JUNGKOOK #정국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축하해💙 #BTS #남준 #RM #김남준
171202 Melon Music Awards - 봄날 (Spring day) #뷔 #태형 focus fancam BTS_twt 흰천과 태형만 있으면 지상낙원에 갈 수 있어 Full -
저기... 방탄 미국 라디오 탑 50에 진입했어요. BTS entered the US radio play top 50!


유리

유리는 오늘 봉사활동 끝나고 수영이랑 놀기로 했다구~.~ 아까 노래 들려주려는 도중에 수영이한테 촬영 끝났다고 카톡 와서 바로 확인함ㅋㅋㅋㅋㅋ
유리 생파 후기3 유리 정말 세심하고 기억력 좋다고 느낀 게, 그 옛날에 팬싸 후기 중에 부모님이 떡집한다면서 명함인가 뭐 전했던 후기를 본 적 있는데 그 얘기하면서 각계 각층에 팬들이 있으니까 서로 도움주고 정보받을 수 있어

유리 생파 후기4 유리가 자기 회복 속도가 엄청 빨라서 막 다닌다고 했지만 아무래도 힐 신고 오래 서 있는 건 무리인지 중간에 구두 벗고 얼음찜질함ㅠ.ㅠ 발목 뜨겁다니까 매니저가 갖다 주는데 어찌나 고맙던지
유리 생파 후기7 피고인은 유리가 몇 번이고 고심했던 배역인데 이미 너무 좋은 선배님들이 먼저 들어가계셨고, 그중에도 유리를 콕 집어서 같이했음 좋겠다고 해줬던 선배가 있는데 그게 지성 오빠😭 서은혜가 갖고 있는 무대뽀적인 용
유리 생파 후기2 발목 얘기하다가 생파 참여자 중 물리치료사가 있었는지 저기 물리치료사가 있다면서 재활 열심히 해야한다고 잔소리를~ 잔소리를 했다곸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고맙다고 했다
유리 생파 후기5 어제는 브금으로 캐롤 틀었는데 오늘은 소녀시대 노래 틀어달라고 부탁했다고. 그래서 소녀시대 노래가 랜덤으로 은은하게 깔리는데 오스카 나오니까 이 노래 무슨 노래냐곸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듣는단 눈치...! 오스
유리 생파 후기1 어제 생파에선 솔로곡 영어 버전으로 틀어줬다고 오늘은 한국어 버전으로 들려줘야지~ 하고 한국어 버전 들려줌. 뮤비 촬영 사진이 되게 쎈 느낌이라 비트 강한 댄스곡일줄 알았는데 알앤비에 가깝고 유리 목소리랑 너
유리 멤버들이랑 생파하냐고 누가물었는데 계획없는데 잡아야겠다고 (정확한 단어는 아니고 비슷한 뉘앙스로)말했음... 그러면서 생일하면 파티주도하는 사람이 있는데 파니라고...막 수영장파티할까 이런다면서 미국친구라고 ㅋㅋㅋ 미국
유리 생파 후기10 고호 감독이었던 조수원 감독님이 알고보니 소녀시대 팬이었다고. 노브레싱 찍을 때 이종석 통해서 소녀시대 앨범 사서 싸인 부탁해서 싸인해줬다고. 그 뒤에 좋은 작품이 있으니까 같이 해봤음 좋겠다고 유리한테 러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95z12

유리 생파 후기8 브금으로 베이비베이비 틀더니 자기가 너무 좋아하는 노래라고 이거 아냐면서 베이비베이비베이비~ 하는 안무도 잠깐 춰주고 1집 맞져? 하면서 묻곸ㅋㅋ 그 잠깐 베이비베이비 추는데도 발 쾅 하면서 추는 거 진짜,,
유리 생파 후기11 소원 중에 완전체 소녀시대 모습을 팬들 앞에 보여드릴 수 있음 좋겠단 게 있었는데 이건 소원이 아니라 계획이 돼야 할 것 같다고. 유리가 정말 소녀시대 관련해서는 변함 없다, 여덟명의 생각은 모두 같다고 몇
171203 유리 봉사 후기
유리의 소원은 이거 였음 1. 앞으로 8명의 완전체 소녀시대가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가 있었으면 좋겠다 2. 1년이지나고 10년이 지나도 오늘처럼 생일을 기념하여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계속 했으면 좋겠다 3. 솔로앨범을
유리 생파 후기13 무대에 올라가면 아픈 걸 못 느낀단다. 유리뿐만이 아니라 다른 멤버들도 마찬가지. 무대에 올라가서 장식에 긁혀 피가 나거나 충돌땜에 멍들거나 팔에 머리를 맞거나 해도 아 맞았구나? 하고 무대 내려가서야 너
유리 생파 후기15 내년 계획 말씀드리자면 1월 중에 ❤️솔로곡❤️ 나올 거니까 기대해줘야한다고! 원래 11월, 12월에 낼 거였지만, 홍보를 좀 더 많이하고 서포트를 많이 해주시겠다고 하는 분들이 있어서 계획하느라 조금 미뤄


엑소

저희가 화나는 부분은 1. 가수한테 들릴만한 거리에서 2. 가수한테 직접 3. 여러명이 4. 여러번 5. 쌍욕을 했다는 점입니다. 팬덤싸움은 지친지 오래구요. 차라리 저희가 욕먹는건 괜찮죠 왜 가수를 건드리시나요.. #엑소엘

당사자들의진정한사과를원합니다 #엑소엘_사과해 당사자들의사과가필요합니다
우리가 퍼포먼스로 욕 먹을 그룹인가요 ㅋ ㅋ #엑소엘_사과해 투표수 기반으로 상주면 그게 인기상이지~~~
엑소팬들도 참;; 자기 아이돌들 욕먹게 하면 좋나봐;;;
#EXOL_은빛물결_고마워 #엑소카이 카이야 보고있니?? 많은 사람들이 너 덕분에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있어♡
#EXOL_은빛물결_고마워 엑소 공식 색 코스믹 라떼 아닙니다. 엑소 공식색 따로 정해진 거 없고 중앙 제어 받으면 빨주노초파남보 온갖 색으로 뾰뵹 변신합니다. 기본 색은 흰색입니다. 하이라이트와 팬 분들 사이의 소중
왜 과거까지 계속 꺼내서 얘기하냐고 그러시는데 #엑소엘_사과해 님들 과거일 사과함???????????
#엑소엘_사과해 우리애들 시한부아니고 한정판이야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MOKKU_milk

#엑소엘_사과해 너희 업적이야 이쯤되면 뭐가 느껴지니 ?
엑소 맴버들에 대한 인신공격 등 조롱성 글은 무조건 캡쳐해주시고 피디엪 따놔주세요 제 지인 중 경찰 분이 계시는데 가능한 고소 진행하겠습니다. 지금 심정으로는 고소 모금이라고 진행하고 싶습니다. 꼭 엑소 맴버들을 향한
171202 멜론 엑소 박효신 선배님 노래 듣느 보컬즈 시상식 시작 이래로 이렇게 밝게 웃는 경수 처음 봤다☺️
[From. EXO] 20171202 Melon Music Awards "지쳐버리는 그 날이 오면 기억해 아름다웠던 우리를" 엑소엘, 최고!! 감사합니다!
민석이 수상소감 듣다가 눈물터졌어 엑소엘, 당신들은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엑소 카이 수상소감
고맙고 또 고마워 사랑해♡ 그리고 축하해 엑소의 대상은 언제나 짜릿해 ˃̵͈̑ᴗ˂̵͈̑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김민석 #김준면 #장이씽 #변백현 #김종대 #박찬열 #도경수 #김종인 #오세훈 #엑소 #EXO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Rain_bow_p

#엑소엘_사과해 #엑소엘이_사과드립니다 자필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팬덤 내에서 발생한 무질서한 언행들에 상처 받으셨을 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인사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엑소엘_사과해 이 해시에 제가 10월 1일 코뮤페때 올린 사진이 마치 멜뮤때 엑소엘 분들이 저런것처럼 트윗이 알티를 타더군요. 사실이 아니고 코뮤페 당일에 주최측의태도에 화난 모든 팬덤이 저런 행동을 보인겁니다. 제발
#엑소엘_사과해 응 사과해~
이게 사과하는 사람의 태도로 옳바르다 생각해? #엑소엘_사과해
#엑소엘_사과해 잘못한사람들이 이게 할말이야?ㅋㅋㅋ
#하이라이트_다크그레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이렇게 멘션 남깁니다. 엑소는 아직 정해진 색이 없습니다.(SM피셜)그래서 그냥 하얀색에 가까운 색을 쓰는데 그게 그저 은빛이라고 표현할 뿐이에요. 콘서트에 가면 정해진 색 없이
저는 아이유팬 유애나 인데요 아이유가 상받을때도 엑소멤버분들 일어나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전해드리고싶어요! 그리고 엑소엘 분들 정말 함성 같이 질러주셔서 더욱 감사합니다 뻘쭘하게 아이유 응원봉들고 멜뮤 현장에 서있었는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CRYBABY_NUNA

엑소 수상소감 정말 감동이었고 엑소 상 정말 축하드려요 ♡ 응원합니다!
모든 엑소엘 분들 저격하는 거 아니잖아요 ㅋㅋㅋㅋㅋ 무개념만 골라서 말하는 건데 모두가 함께 화내벌이기... #엑소엘_사과해
존나 .. 으르렁 엑소 오조오억명이 다 좋아해서 한 이삼개월 발 담궜던 인간들이 엣헴 내가 엑소 좀 좋아해보ㅓㅆ는데 말야~로 시작하는 문장 짓걸이는 거 넘 웃겨 미친아
아이유님이 수상소감중 “말이 좀 길죠?“ 라고 말하시니까 엑소 카이가 아니라고 손 흔들고 손모양으로 화이팅 하는 영상 루머생성 그만
엑소 데뷔 초 응원봉도 제대로 된 팬덤 이름도 없을 당시에 임시로 사용하였던 회색 풍선, 실제로 하이라이트 팬 분들의 풍선 색과 매우 흡사했습니다. 하이라이트 팬 분들도 색과 관련하여 의문 제시했고 이에 엑소 팬들도 소
그 후로 우리가 알고 있는 엑소 로고 달린 응원봉이 만들어졌습니다 . 온전히 화이트에 가깝습니다. 엑소 응원봉 버전이 두개인데 구, 신 버전 모두 기본색은 화이트 입니다. 다만 신 버전은 중앙제어로 색을 조정하여 다양한
우리도 가만히 방관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노력했다는 걸 알아주세요. )) 현재 엑소는 따로 정해진 공식 색이 없으며, 최근에 나온 공식 응원봉은 화이트에 가까우며, 중앙제어 기능이 있어 여러 색으로 바뀌며, 다크그레이와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Nexon_Mabinogi

엑소엘이 많은 사람들을 따뜻하게 해주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대 잡지 얘기인가봐 .. 종인아 네가 울면서 그런 얘기를 하면
171202 😭😭😭😭😭😭😭 말이 필요 없는 엑소 카이 선생님 사라ㅇㅎㅐ요... ㅠ #엑소카이
호명 되기 전부터 눈물 고인 종인이. 애깅 울지마. 너무너무 사랑해. 171202 #KAI #멜뮤 #멜론뮤직어워즈 #MelonMusicAwards2017 #EXO_IS_THE_UNIVERS #엑소_5년연속_대상축하해
엑소슈퍼 ! 5555 ยอลแว้น แบคบูชอน 🛵🍦 #PCYsayHiCalendar #OnYeah
#엑소엘_사과해 시한부 아니고 한정판이라했다 두번말안한다
보이그룹 음원의 한계와 누구 노래인지 모르고 들을 땐 좋았는데 엑소라고 하니 괜히 어색한 본인도 알 수 없는 거부감을 갖고 계신 머글분들 그런 선입견과 편견을 깰 수 있는 비교적 쉬운 기회가 바로 겨울앨범입니다 12월이에요
#엑소엘_사과해 워딩봐라수준나온다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RaIn_Shya


지민

아하~ 우리 지민씌가 그렇게 깨끗하지는 않으시구나~😏
짐니 단추 잠구다가 잘못 됐는지 엉아한테 도움받구 한대 찰싹 얻어맞음ㅋㅋㅋ 그러고 형아한테 엄지척척👍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진 #지민
헐 3분 33초에 다 지민이 있어 개소름 미친


JIMIN

오늘도 진심으로 감사해요 여러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지켜봐주세요 #JIMIN


생파

유리 생파 후기6 멤버들이랑 생일파티할 거냐니까 해야겠다면서 근데 각자 스타일이 다르다고. 특히 티파니는 나 생일파티 할거야 그러니까 다 모여! 이런 스타일이라면서 언제는 수영장에서 파티하자고 그랬댘ㅋㅋㅋ 그러면서 이런 미국친
유리 생파 후기9 그리고 베이비베이비 얘기하다가 갑자기 허뤼허뤼나우~ 부르면서 이건 뭐였지? 해서 다들 비기닝!!!! 해주니까 아 맞다고 단파니 얘기하면서 파니 흉내 잠깐 내곸ㅋㅋㅋㅋ
유리 생파 후기12 10주년 활동 2주 정도 앞두고 발목 수술이 필요하단 걸 알게돼서 의자를 놓고 해야될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10주년은 너무너무 의미있는 앨범이니까 찜질도 하고 주사도 맞아가면서 했다고. 멤버들이 이해도 많이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N_at__


태형

171202 멜론뮤직어워즈 #뷔 #태형 밤 하늘 별 보다 네가 더 빛나💜


정국

아이유가 말이 좀 길죠~ 이러니까 정국이 도리도리히면서 괜찮다구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e ..171202 오랜만이야 정국아✋🏻❤️ #정국
몸이 부서졌어도 오늘이라면 아프지 않았을 겁니다 고맙습니다👍🏻 #정국
눈꽃이 ~ 🍃 #정국
보디가드꾹ㅋㅋㅋ #정국
171201 무슨말을 하리.. #정국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cookiemini486

171202 드디어 찍었다 봄날.. #정국


멜론뮤직어워드

☂️ #여자친구 #유주 #GFRIEND 1202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작년 마마 레전드 무대 보고가세요.. #태연 #rain
저런 무대에서도 살아남은 현진 그저 아이돌•••
DNA 무대 보는 애들 너무 기엽다
졍국이 ,.,진자 무대에서의 마음가짐 존나 멋잇고 눈물남,, 진정 노래와 무대를 사랑하는아이,, 저런 마음가짐때문에 몇년이지나도 똑같은 이 무대를 조지겠다는 눈빛을 보여주는거같다
여러분...12월 7일에 개봉할 '메리와 마녀의 꽃'ost인 세카이노오와리의 rain 듣고 가시죠!!!!영상은 일본의 171128 베스트아티스트 무대에서 부른거💕💕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cookiemini486

원샷 ! 웃는게 이쁘구.. RAIN 무대 기대중! #미스틱 #김수현 #믹스나인 #MIXNINE #믹스나인_6회본방사수 #오후4시 #JTBC
ㅁ생방이라 무대 후다다닥준비하는거 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성재오빠너무시강이곸ㅋㅋㅋㅋㅜㅠㅠㅠ
디쥬씨마백 독무 들어가기 전에 무대 사이드에서 온 몸으로 리듬타는 국을 봐주세요.....박력터져서 미쳐버린다,,,
rain 무대 햇어요?
시크하지만😎 치명적인💋 KARD 무대 본방사수하면서 맛있는 점심드세요🍜🥝 ♣️오늘 낮 12시10분, SBS 인기가요 #KARD #YouInMe #SBS #인기가요
[MIXNINE(믹스나인)] Bivid _ Rain(Taeyeon(태연)) (Stage Full Ver.) 믹스나인 6회 방송은 끝났지만, 무삭제 풀버전 무대가 왔습니다. 아쉬움 달랠 무대 영상 한 번 더 봐주세요
무대 못해서 미안하다구 수상소감중에 야생화 불러주는 갓효신 ㅠㅠ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cookiemini486

여돌이 반말하면 ) 싸가지 없다 남돌이 반말하면 ) 내새끼 귀여워 여돌이 대상타면 )부정투표,상 퍼주기 남돌이 대상타면 )당연한거,내새끼최고 여돌 무대 ) 1~2곡(타이틀 남돌 무대 ) 인트로+3곡(수록곡포함 상퍼주기


귀여워

징짜 귀여워서 벽 다 뿌실 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졸귀탱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와중에 김석진 카메라 보고 얼굴 바꾸는 거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귀여워하는모습이라니ㅠㅠㅜㅜㅠ 근데 내가 너네볼 때 그래ㅜㅠㅜㅜㅜ ㅠㅜㅜㅜㅠ
#김동한 #동한 #제비제 #JBJ - 171203 부산 팬싸 아미봉 들고 신난 동한이 ㅜㅜㅜㅜ 귀여워 ㅜㅜㅜ
애들 신나가지구 ㅋㅋㅋㅋㅋ 봐도봐도 너무 귀여워
준면이 형 커튼 듣다가 한 마디 따라 불렀는데 세훈이가 너무 구체적으로 칭찬해줘서 부끄러운지 얼른 말 돌리는 종대 ㅋㅋ 세훈이도 귀여워 엄청 귀여운 얼굴로 칭찬했다. '나'에서 어떻게 쭉 올라가지 래 ㅋㅋ
요고 좋네~ 화관인지 그게 마음에 드는 세훈이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애기ㅋㅋㅋㅋ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CRYBABY_NUNA

옆에 애기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 애기 아빠 백화점이 영어로 뭐게? 아빠 뭔데? 애기 붹하우줨~ 아빠 ㅋㅋㅋㅋ 애기 그럼 방학은 영어로 뭐게? 아빠 뱅핵~? 애기 vacation 아빠 :
171202 Melon Music Awards 재환이 먼가작은사람 느낌 귀여워🙊 재환이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받는 사람인거 같아서 더더더 좋은,,,ㅎ #김재환 #kimjaehwan #워너원
츄카귀여워힝구
너무 귀여워서 어쩔 줄을 몰랐던 팬들의 결과물이다•••
멤버들 뒷목이 보일 때 너무나 자주 일어나는 이우지의 고양이같은 모먼트,,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
옷으로 장난치는 준형이 소매 잡아버린 두준이 ㅋㅋㅋㅋ.. 손봐 ㅠㅠㅠ 손손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들

볼빨간 분들 리액션 민형도 찍어보려고 했으나 실패...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_play_idolmusic

이해하신분들은 알티를
좀 늦었지만 방탄 진님이 아미밤 주워준거 아미분들이랑 공유하고싶어서 올립니다! 너무 부러워요ㅠㅠㅠㅠ
라뷰 가신분들은 잘 다녀오신거같은데 왜 안간사람들이 "안즈코스하고메박갔다"에 꽂혀서 캐릭터 까는거죠... 레이코스도 있었다하는데 굳이 안즈만 ㅋㅋㅋ 본인들이 직접 본것도 아니면서 저런식으로 하는거 그냥 캐가 싫어서 저러는걸로 보
윈도우 10 최근 업데이트 이후 갑작스레 색감이 cmyk 바른 듯 칙칙하고 어두워졌는데 해결법을 찾았다 트위터에도 고생하시는 분들 있으실 것 같고 나도 잊지 않게 올려둬요
딸램 ㅠ ㅠ 루나건 드신 분들 잇네 다행ㅇ이다 아 딸램만 보여
☆기분좋은알티나눔☆ 이트윗을알티하신에리분들중10분을뽑아엘리시온콘에서나눔하였던시우민PVC제작카드를드립니다. 콘에서나눔을받으셨던분들과같이당첨자분들께스밍(코코밥9000번.파워3000번)인증을받고보내드릴예정입니다. 12월12일오후민석
1년전 오늘, 그 노부부 분들은 지금은 어떠실지 궁금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hazy_girl

본진 엓ㅇ쏘 인분들 저 블블 해주세요,,, 보고 싶지 않아요
지나가던 분들이 백호 보고 예쁘다~ 귀엽다~ 말만 하고 만져주진 않아서 백호 왕시무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호를 우연히 마주치시거든 꼭 예쁘다는 말과 함께 머리를 쓰다듬어주세요...
#당사자_사과해 ㅇㅁ분들 끼어들어서 논점 흐리지 마세요 이때다 싶어서 패는거 진짜 안 좋게 보여요^^ 사과하라는 틧 들어가면 ㅇㅁ분들 이것도 있어요ㅠ 하는거 기회다 하고 신나서 후려치는거로 보여ㅋㅋㅋㅋㅋ이건 워너블 ㅇㅅㅇ끼리
. . 정말 같이 응원해주셔서 정말 엑소엘분들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엑소 수상소감 정말 듣고서 양쪽 엑소엘분들과 같이 펑펑울었습니다 정말 ㅂㅎ 님께서 엑소엘 들에게 얼마나 생각하고있는지도 더욱 더
#하이라이트_다크그레이 #EXOL_은빛물결_고마워 나는 한 번도 우리의 색이 선배 가수분들 색이랑 같다는 생각을 한 적이 없는데 전혀 회색이 아니고 은빛=은처럼 반짝이는 빛 그래서 쓰는 단어인데 흰색 물결로 쓰던가라는
이분들 외에도 약 300분 가량 되시는 분들 저한테 이러신 거 모두 캡쳐 했습니다 제발 그만 하세요
아니..그....웬만하면 타 연옌분들 얘기는 안하려고 하는데 이분들 정말...(말잇못)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_nuna_V

[1theK Dance Cover Contest] #GFRIEND #여자친구 '여름비(Summer Rain)' 커버 컨테스트 순위 발표! Winner Announcement 참여해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
탐라 퀴어분들 대부분 한 번 씩은 경험하지 않을까 -친한 사람인데 포비아 -알고보니 포비아 -천하제일 참퀴어 인증대회 -눈물없인 볼 수 없다 퀴어인 너는 불쌍해 -의문의 퀴세서리행 -내가 말하지 말랬는데 이 확성
염치없지만 rt 부탁드려요) 이 트윗을 보게 되시는 분들께 부탁드리고 싶은게 있습니다.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이미 각오하고 있던 일이라 많이 담담하긴한데 한가지 미련이 남네요.
남을 비판하거나 편견좀갖지마세요. 저분들도 저분들의 삶이있는거잖아요 저분들은 저 체형 나이 인생,살아온데로 냅둬요 그냥 여돌감싸는것을 가장한 인신공격하지 마시구요.
한국 남성 분들 자꾸 오해하시는데 저는 모든 한국 남성을 싫어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사진이 제 남성 취향인데 전 이 사진 정중앙 남성만 싫어합니다,,,,,, 저도 예쁜 한국 남성 좋아하는데 제가 왜 남혐 계정 소리
잉어빵과 붕어빵 차이를 물어오시는 분들이 좀 있어서 정리하자면. 붕어빵은 밀가루 분유 물 바닐라향 등등을 섞어서 만든 완전 밀가루풀반죽으로 만든 붕어모양으로 광택이 없고 종이봉투에 담지 않으면, 심지어 종이봉투에 담아도
자 녀러분 숭언니 현판을 사가시면 눈이 밝아지고 또 수험생 수험생에게 좋고! 편백나무에서 나오는 피톤치드가 나와 관절염있으신분들은 저희 숭언니 현판을 사가시면 다 해결됩니다❗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dldldl0222

헐.. 팬분들한테 박수 쳐주라니깐 우리 애들 일어나서 박수치니깐 다른 가수들도 따라 일어나서 박수침
빨리 트위터에도 유입되셨으면 좋겠다 이분들
💖아트(제닉넴ㅠ) 엽서 세트 입금폼💖 문의가 꽤 있어서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소량판매 진행합니다 오늘부터 수요일까지 입금받고 아주 소량이어도 배송 진행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폼에서 확인 해주세요! ))


Rain

아기 좋아하는 가수가 밥 못 먹고 잠 못 잤다고 했을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gosariri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bundlebunbun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SV_951230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SeptemberRosie

Rain MMA 방탄소년단 BTS 유리 엑소 멜론뮤직어워드 ginger4h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