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Posted by 마리쉐
2017. 12. 5. 15:58 카테고리 없음


부는

이 겨울이 아니고서는 시작할 수가 없다 살얼음 낀 강물에 단단한 돌멩이를 던지듯 새가, 꽝꽝 언 바람 부는 밤하늘 한가운데를 저의 온몸으로 와장창 깨뜨려 그 투명하고 시린 허공으로 발돋움하는 것은 이 겨울이어야만
바람 안부는 겨울바다.......(대체
찬바람 부는 겨울이 좋단 건 그냥 머릿속 일이고 실제론 노트북 가지러 지하 주차장까지 내려가야 하는 걸 난감해하는 중.
살짝 비가 내리다만, 한적한 길을 걷다 싸~람을 보았다. 아는 사람 이다. "두가치만 주고 가" (불량스럽게 뒤 돌아보니 아는 그이는 하다만 뭔가를 찾고 있다. *겨울 훌쩍 건너뛰고 봄이 왔다. 살랑살랑 부는 바람이 완
격렬하게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바람 쌩쌩 부는 추운 겨울날 💨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한 겨울철 이불 추천 ❤️   #이불_어디까지_알고있니? #당신의_이불_취향은? #집돌이_집순이_친구소환 ▶ 자세히보기
바람이 점점 차가워지네요~ 북반구의 겨울은 추우니까요 다들 찬바람부는 와중에 몸조심 하셨으면 해요
봄도 예쁘고 여름도 예쁘고 가을도 예쁘고 겨울도 예쁜 사람아 아프고 우울하고 힘든일이 있어도 그대의 뒤에는 항상 당신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매섭고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이 지나가면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널 포근히 안아줄꺼야 -실프님에게-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deulhyun_g

바깥에 부는 바람이 세차서 기상청 우리 동네 날씨를 찾아보니 1℃다. 예보엔 밤 9시부터 영하로 떨어지고 내일 낮까지 영하다. 그리고 눈이나 비가 내릴 거란다. 겨울이다.
겨울에 태어났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도연아. 나에게 12월은 춥고 쓸쓸한 바람이 부는 12월이었지만 이젠 너라는 아이가 태어난 행복한 달이 되었어. 데뷔해줘서 너무 고마워 :) #HappyDoyeonDay
바람쌩쌩부는 겨울밤에 헤어짐을 기약하는 민준누리 보고싶다
겨울에 마스크를 쓰려면 렌즈를 껴야되는데 바람 만이 부는 날에는 렌즈를 끼면 힘들어 그냥 추워야 빨래 돌려야지
바람 많이 부는 겨울 파마인의 최후 정전기 주거
무슨 일도 없이 처음 그 사탕발린 말에 나는 몸살에도 겨울 비에 바람 부는 큰 길 사거리에서 몇시간을 서있을 만큼 그렇게 널 사랑했네
오늘 영상 18도. 미국 중부는 바람이 세 겨울이 더더욱 혹독한지역인데 요즘 계속해서 봄 날씨. 캘리포니아에 사시는 분들 얼마나 행복하세요? 부럽습니다.

집순이인 저두 오늘 바람 부는 거 보고 식겁했는데...잘 생각하셨어요 제니님❤ 겨울엔 전기장판 켜놓고 누워 있는 게 제일 큰 행복이에요
#오늘의포토 오늘은 2017년의 마지막 달 12월의 첫날입니다.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인 12월의 첫날인 만큼 아침부터 매우 춥습니다.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이지만, 2017년을 뜨겁게 보내줄 수 있는 행복한 12월이
요즘 우중충한 글이 많아서 불편하실까 걱정했는데 감사합니다😶 매서운 바람이 부는 겨울 감기 조심하시구 옷 든든히 챙기시어 따뜻한 하루 되시길 바라요☺💕
오늘도 어김없이 밤은 찾아오고 오늘도 운명처럼 바람은 부는데 왜 어디에도 없는가 너는 도종환, 스물 몇 살의 겨울 中
바람 쌩쌩 부는 추운 겨울날의 인준시🌬 너는 나에게 지나간 계절을 선물할 수 있는 사람 / 하현, 달의 조각


따뜻한

#빅이슈_카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판매원분을 기다리던 팬분들이 조용히 질서있게 줄 서서 구매하는 모습에 가슴이 뭉클했어요 저도 따뜻한 음료를 건네드리며 판매원분이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원했습니다 종
사월부터 시작한 빙수시즌을 마쳤습니다. 이 대장정에 함께 해주신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보냅니다. 빙수는 다시 따뜻한 바람 불면 시작할게요. 이제 남는 에너지를 다른 메뉴에 쏟아부울 거에요. 겨울에도 만나요.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sblovegire13

일어났는데 너무 춥더라. 출근하려고 밖을 나오니까, 간밤에 비가 왔나보다. 땅이 젖어있었다. 바람도 찰 뿐더러, 겨울 비는 너무 차갑다. 목도리까지 꽁꽁 싸매고 나오고 담요를 들고 나왔는데 상의는 따뜻한데, 하의는 너무 추웠다.
구구단 멤버 하나가 겨울 발라드로 메리크리 추천함 [하나 보아 '메리크리'. 어렸을 때부터 보아선배님 팬이었는데 겨울하면 바로 생각나는 노래. 찬바람 맞으면서 들으면 핫팩 없이도 분위기에 녹아서 따뜻한 기분이 든다.]
따뜻한 사람의 겨울 바람 같은 서늘함을 좋아한다
눈 맞아서 물기어린 머리카락 손가락으로 탈탈 털어서 정리해주고 겨울바람에 빨갛게 언 뺨 큰 손으로 잡아 녹이면서 콧잔등에 뽀뽀도 쪽 해주고.. 명이는 추운데 있다 따뜻한 선호 손길에 노곤해져서는 코 쓰흡 들이키고 만족스레 차 마시는거...
손이꽁꽁꽁 발이 꽁꽁꽁 겨울바람 때문에 꽁꽁꽁~ 😨 촬영하느라 많이 춥고 힘들었죠 항상 따뜻하게 입고 다니구요. 😊 따뜻한 저녁도 맛나게 먹어요 😊😊😊😚💝
으윽.. 쿠로오랑 츄키가 맨날 따뜻한 집에서만 길러줘서 추운 겨울이 뭔지 모르는 4월생 츄키가라스. 쿠로오랑 츠키가 밖에 나갔다 돌아오면 뿅뿅뿅뿅 다가오는데 겨울특유의 찬바람 냄새가 신기해서 몰래 놀러나갔다가 감기걸려오
연수님 올 겨울 어느 시간에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설 산에 올라 산 허리에 몰아치는 세찬 바람과 눈 속에서 안개를 헤치며 산을 오르는 산 중턱을 지나 산 정상에 산장에 이르러 따뜻한 허브차를 마시고 벽난로에

3.낮잠자기 여름때는 더워서 잘수가없지만 겨울이나 춥거나 쌀쌀할때 자는거 좋아해요.햇빛은 따뜻한데 바람이 차가워서 잠이 더 잘온달까..
쨍하게 내리쬐던 태양열에 땀 흘리던 여름에는 나에게 시원한 그늘이 되어주었는가 하면 마음 한켠이 서늘해지는 가을에는 낙엽 부스럭 거리는 소리로 연주를 해주었고 찬바람에 꽁 얼어버린 몸에 따뜻한 온기를 덮어준 겨
흐후.... 차갑구 쌀쌀한 겨울바람엔 오뎅국물만큼 따뜻한건 없죵ㅋㅋ 달달하게 붕어빵 한입 먹어주고 입가심으루 국물을 들이키면....!😍😍
찬 바람 찬 겨울.. 따뜻한 붕어빵 정겨운 호빵 내 볼 빵빵
손이꽁꽁꽁 발이꽁꽁꽁 겨울바람때문에~ 추운겨울따뜻한 킨텍스로 고고!! go!go! #킨텍스행사일정 #겨울방학어디갈까 #텔레몬스터대모험 #대한민국전시산업전 #경기환경산업번 #코리아크리스마스페어 #베이비키즈페어


발이

안녕 손이 꽝꽝꽝 발이 꽝꽝꽝 겨울바람 때문에 나 초딩때 이 노래 엄청 부르고 다녔는데 ㅋㅋ 덕분에 옛 추억이 새록새록 난다 제발 놀아줘
손이시려워 꽁 발이 시려워 꽁 겨울 바람때무네🎶(??)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sky_miopudding

손이 시려워 꽁! 발이 시려워 꽁! 겨울바람때문에 꽁! 꽁! 꽁! 꽁!
손이 시려워! (엘!) 발이 시려워! (소!) 겨울바람 때문에~ (드! 갓! 겜!)
(라이너스 손이 꽁꽁꽁 발이 꽁꽁꽁 겨울바람 때문에 꽁꽁꽁) (기본적 정줄상실에 추위가 보탰다) 그러게요... 핫팩을 끌어안고 다닐 계절이 되었는데 .... 내일 출근길에 사야겠어요
손이시려워 꽁 발이시려ㅑ워 꽁 겨울바람 때뭉네 꽁꽁ㅇ꽁
손이꽁꽁꽁 발이꽁꽁꽁 겨울바람때문에에~
손ㅣ니시려워222발이시려우...겨울바람떼ㅣ분애,,,꽁ㄱᆞㄷㅇ.,,((손ㅇㄴ얼어빌임
발시려요 손이 시려워 꽁 발이 시려워 꽁 겨울바람때무네..

겨울맞죠. 아까만 해도 바람이 어우...(고개를 설레설레 저어) 내일도 춥다던데 손발이 찬 저로서는 정말 힘들죠.
꽁! 발이 시려워 꽁! 겨울 바람때무넹 꽁!꽁!꽁!
12 산 토끼 토끼야. 어디를 가느냐. 깡충깡충 뛰면서 어디를 가느냐. 손이 꽁꽁꽁 꽁! 발이 꽁꽁꽁 꽁! 겨울바람 때문에. 꽁!꽁!꽁!
손이 시려워 꽁 발이 시려워 꽁 겨울 바람 때문에 꽁꽁꽁
원식시!라비시! 💜💜 💜💜 손이 시려워...꽁.! 발이 시려워...꽁.! 겨울 바람 때문에...꽁.! 꽁.!! 꽁.!!! 너무 춥꼬. . 감기조심. . . .⛄
오늘 추어!!! 추어ㅌ..손이 꽁꽁 발이 꽁꽁 겨울바람 때문에~ 꽁!꽁!꽁!꽁
학교에서 트리꾸미기 도와주다왔음 손이시려워 꽁 발이시려워 꽁 겨울바람 때문에 꽁 꽁 꽁!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picasso_park


꽁꽁꽁

겨울바람 때문에 꽁꽁꽁
몸이얼어요 꽁! 전부얼어요 꽁!겨울바람 때문에~ 꽁꽁꽁!
겨울바람때문에.. 꽁꽁꽁 (이거아님 저도 넘 추워서 사무실에 전열 방석이며 뭐 다 갖다뒀어요 ㅜㅜㅜ


손이

손이 시려워, 얼굴 시려워.. 겨울 바람 쿠소...
손이ㅣ시려워/꽁ㅇ 발ㄹ이기력ㄱ웍~꽁 겨울ㄹ바람때문ㄴ애~~/꼭ㄱㅇㄱ꽁ㄲ옹
손이시려 목이시려 겨울 바람 때문에 겁나춥네...
"조심해라. 겨울에 손이 트기 시작하면 바람만 불어도 아프니까." 역시나라고 할까. 장갑이 두꺼운 편이 아니라서 알 수 있다. 만약 이야기도 없이 달려들어 볼에 댔다면 별 수 없이 놀랄 정도로 차갑다. 괜찮은거냐, 진짜로...


차가운

#겨울에_태어나_아름다운_석진 차가운 겨울바람을 맞으며 태어난 당신은, 온 세상을 따뜻하게 비추는 빛이 되었습니다.
차가운 가을 바람이 겨울을 이끌듯이 여행 중인 아가씨가 한사람을 생각하는 사람을 찾아서 헤매인다 어딘가 그리운 시를 흥얼거리면서
선생님 늘 악의 무리들과 대적하시느라 얼매나 힘드셔요 차가운 겨울바람에..쓰래기들의 혐풍에 굴하지않으시고 늘 따뜻하게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난 원래 사계절이 어울리지 않아 차가운 아이잖아 모진 성격은 살을 에는 겨울 시린 바람 알만큼 알잖아 내겐 냉정이 다 인걸 겨울바다 같은 심장인걸 배를 띄워 다가오면 알겠지 내가 섬이 아닌 빙산인걸 에픽하이 - 춥다
[F/W 시즌캔들] 겨울의 민트 눈 내린 겨울 숲을 그려냅니다. 시리도록 차가운 겨울 바람 속에서 묘하게 찾아오는 상쾌함과 싱그러움, 그리고 은은함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가격+배송비3,000 L 30,
겨울에는 어디든 차가운 칼바람이 동반하니까. 이렇게 같이 얘기하는 것도 좋지만, 추운 바깥에서 손 내밀고 있으면 얼으니까 천천히 답해도 되.
가지산 아래 쓸쓸하고 고즈넉한 보림사 경내 차가운 겨울바람에 흔들리는 풍경소리에 삶의 지치고 고단한 마음을 잠시 위로받으며.. //오늘도 나머지 '장흥문화달력'을 배달하고 있습니다.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picasso_park


사람

학교에서 필요한거. 1. 교복지원 2. 날씨에 맞게 교복개조. (여름은 바람이 잘 통하게 겨울에는 바람이 안통하게) 3. 엘레베이터 사용자유. (이게 아니면 진짜 어디 아프거나 몸이 불편한 사람들만 사용하게 할 것. 선생이라
불어라 불어라 겨울바람아. 너는 배은망덕한 사람만큼이나 무정하구나.
자네가 벌써 그리워하는 런던에는 겨울이 망토를 휘둘러대는 탓에 바람이 계속 몰아친다네. 사람들은 어깨를 움츠리고 옷깃이나 목도리에 얼굴을 파묻고 있어. 서리가 내려앉아 어린 아이 하나가 벌써 크리스마스냐고 묻는 소리도 스쳐지나가고 있어.
비내리는날엔 우산이 되주고☔ 어둠이 오면 빛이 되줄게🌌 추운겨울이면 난로가 되주고❄ 더운여름엔 바람이 될게🌞 #영재민정 #오빠만을위한사람
라식을해서그런지 밖에나가서 조금만사람많으면 피로도급상승 여름엔 에어컨 겨울엔 바람 때매 눈시림 n배...! 눈건조한것도 심해지고ㅠㅇㅠ 근데 부작용이 생겼어도 잘보이는건 너무좋다...안나가면되지....(!?)
겨울밤샘은 해본 사람만 안다는 발가락 감각이 사라져가고 추워서 잠도 안오고 얼굴은 점점 온기를 잃어가는 고통 심지어 바람 불면 눈물남
고뇌골에 사람이 지내지 않는다면 고뇌가 사라질까 골 깊은 곳 너머에서부터 불어오는 바람 상괘함도 잠시 겨울의 바람이다

겨울 녤년 보구싶다 다른 거 다 필요없구 자기보다 큰 사람 만나는 게 꿈이던 미년 키는 엇비슷할지라도 폭 안길 수 있는 당가 만나고 연애인생 꽃폈음 그래서 틈만 나면 만나자 그러겠지 찬바람 쌩쌩 불어도 기어코 만나서
겨울에 바람 불면 눈물 줄줄인 사람 나야나... 나야나...
마음은 어째서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하는 사람조차도 이렇게나 내게 적셔오게하나. 네게 소중해서 내게 소중한 사람. 다들 아프지 않았으면. 우는 것은 겨울 바람에게나 맡겨버리자.
언니도 따뜻하게 입고 다녀 ㅠㅠㅠㅠ 겨울바람 무시했다가 사람 하나 죽겠어... 꼭 따숩게 입구 다녀
지금 날씨에 밖에 오래 있다 들어온 사람들의 겨울 바람 냄새가 좋다 볼빨간 안경에 하얗게 서리는 그
중3때 부정맥이 있었어서 좀 그런 쪽이 약하기도 해요 그래서 겨울이 무서운 사람... 진짜 찬 바람 받으면 좋은데 아파
冬將軍이 처들어왔다.기온이 뚝털어진 거리는 칼바람 마저분다.옷깃여미며 총총걸음으로 출근하는 사람들 틈에 섞여서 전철에오른다.모두가 입에서 하햔김을 내뿜고있다.이것이 겨울의 진면모다.하루종일 북새통에 시달리다 퇴근길 골목어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chaejinXjina

사람 말을 이해하는 것 자체가 신기하고 기특한걸. 겨울바람이라서 더 그런가보다. 여름바람이랑 대화했으면 시원했으려나.
"... 뭐, 그렇지. 사람에 치일 일도 없고. 밤이라야 보이는 것도 있을 뿐더러 낮에 돌아다닐 시간도 없잖아. 불가항력이다." 바람이 찬 것은 마이너스지만, 어차피 겨울이다. 냉정하게 생각 하려면 찬 바람도 나쁘지 않다고?
맞읍니다 겨울바람뿌쎠... 이미 등교하셨다니 삼류가됫쎠군요 밖에안나간사람이 일류입니다
수족냉증 이게 깔짝깔짝 사람 신경 건드리는데 일가견이 있는 것 같아여^^,, 올 겨울은 바람도차서 손가락도 굽는 느낌이고 따흐흑..한파님도 점심 맛있는거 드세요 'ㅅ'/♡♡
출근길에 바다 보고 왔습니다. 바람이 일어 파도가 이는지, 파도가 일어 바람이 이는지, 바람과 파도가 비례하고 있더군요. 겨울바다를 보는 사람은 자신의 마음 풍경과 바다가 비례하겠지요. 무엇이 있든 없든 늘 그대로인 바다에


불면

사실 겨울은 별로 추운 계절이 아니다호. 내 특성 때문이 아니라호, 바람만 안 불면 그래도 괜찮다호.
탐라국 현재날씨 가을입니다 바람불면 약간 겨울인데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xjwls34

겨울에 바람만 안불면 진짜 내가 겨울사랑해줄수 있는데 고놈의 바람있는데 문제야
빌어먹을놈의 머리칼 싹 밀든가 묶든가 해야지 바람만 불면 얼굴 찰싹찰싹해대 겨울되면 싸대기 백만대쯤 맞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바람이 안불면 버틸만한거 같은데 바람불면 정말 죽겠더라구요...... 겨울엔 실내에 있는게 최곱니다
겨울에 바람이라도 불면 진짜 난리 날텐데..제발 바람 불지 말아주세여ㅠㅠㅠㅠ
사실 여름에도 바람 많이 불면 울면서 걸어다니긴 하지만 겨울에 특히 고층 건물들 사이라도 걸을라치면 사연 있는 여자마냥 울게되기 때문에.....( . .)... 가방에 휴지를 꼭 가지고 다녀야함..
공예트렌드페어 준비중!!! 12/7~10일까지! 작은땅 겨울버젼도 만들고있지요 펭귄아가 바람불면 날아갈거같아ㅠㅠ 째깐해ㅠㅠ 귀여워!!! 클쑤마스 트리버젼 멍뭉이에게 뼈다구 선물준비도 했어요🐶🍖
겨울에 바람 불면 저만 울고잇나요,,,,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0_ahtsksdl


추워서

눈이 소복하게 내리는 날을 싫어한다고? 왜? 추워서? 뭘 모르는구나. 바람만 심술을 부리지 않는다면 겨울만큼 잔잔하고 고요하고 아름다운 계절은 없어!
마자마자 올겨울너무추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커피사러 나갔다가 칼바람개추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들어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엔 추워서 이불안에 있어야해서 게을러지고 여름엔 더워서 선풍기바람 쐬야해서 게을러지고
겨울 되면 찬바람 맞으며 꼭 뛰어다녀야 하는 아이. 찬 바람에 행복 가득한 얼굴로 뛰어와서 안겨가지고는 꺄르르 웃을 때.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참 행복해진다~ =-=~♡ .. 근데.. 춥다. 나는 추워서 뛰고.. 아이는 좋아서 뛰고..
너, 안 챙기고 산 거야? 내가 직접 욱여넣기 전에 먹고 살아라. ...그래. 겨울이지. 눈도 오고, 바람도 매섭고. 밤도 길고. 겨울이야. 추워서 싫다.
그냥 이번 겨울 계속되라. 5월까지. 노친네들 추워서 집 밖으로 못나오게. 매번 아침 지하철은 존나 고문임. P. 윗쪽은 실제로 5월까지 찬바람 불더라. (미친동네)
한 겨울 라섹인이 왜 울고 있냐 물으신다면,.. 날이 추워서,,,, 날이 따뜻하지 않아서,,,,,, 바람이 불어서,,,,,.. 라고 답하겠습니다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moments_0808


시려워

아이고 춥다...퇴근하고와서 차 닦아주는데...; 손 시려워서 죽는줄..ㄱ=; 겨울에 바람 많이 불 땐 하면 안 될 듯..ㅎㄷㄷ...
귀에 구녕내서 뭘꽂고있음 겨울 바람이 너무 시려워서 귀가 떨어져나갈거같다....
소니 시려워어~ 꽁! 바리 시려워어~ 꽁! 겨울바람때문에에~
겨울 바람분다-)눈시려워서 눈물흐르기 찬공기-)왠지 헛구역질 나온다(한번은 진짜토함 ㅋㄹㅋㄹㅋ


춥다

오늘 바람 장난 아니네!! 기온만 보고 나왔다가 깜놀~ 겨울은 바람이 중요한데 체크못하고 나왔더니 너무 춥다 그래도 햇빛은 따뜻해서 좋네~
겨울바람이 봄바람보고 춥다한다
한국의 겨울은 춥다! 바람이 춥다! Jack frost! 그만해!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rockygoguma1

모자도 쓰시고 마스트도 하고 목도리도 하고 장갑도 끼고 털신발도 신고 패딩도 입고 다 하셔야해요 눈만 보이면 돼요 모든걸 꽁꽁 감추는거에요!! 오늘도 바람 엄청 불고 진짜 춥던데ㅠ.ㅠ 근데 내일 더 춥다니 흑흑 겨울 망해라
겨울엔 바람 차니까 주머니 밖으로 나오면 아으춥다하면서 손바닥에 더 뽀짝 드러눕겠지 모자는 그 눕방때 쓴 그런거쓰구
겨울이 아니라 춥다고도 못하고 이불도 코트도 없이 땅아래서 오들오들 떠는 너를 위해 비 대신 눈으로 내리련다. 노란꽃 피기전에 햐얗게 밑칠하련다. 너 깨기전에 끝잠을 따스히 자라고 널 감싸안아 이른 봄 찬 바람을
겨울 바람이 춥다.. 몸보다 마음이 더 춥다....
솔 솔솔~ 찬 바람이 불어옵니다~ 춥다.. 겨울이군요..따흐흑
춥다. 바람도 쌩쌩 분다. 겨울이군.
툴툴거려보았으나 여전히 믠이 서있던 밖은 텅 비어있었음. 게다가 올해는 유난히 춥다는 그 겨울에 하루에도 몇번씯 창밖을 열고 바람을 맞아서일까, 별안간 오한이 들다 열이 펄펄 끓기 시작한 것은 대학에 붙었다는 문자를 받던 바로 그 날이었음.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5kane_kudasaii

툴툴거려보았으나 여전히 믠이 서있던 밖은 텅 비어있었음. 게다가 올해는 유난히 춥다는 그 겨울에 하루에도 몇번씯 창밖을 열고 바람을 맞아서일까, 별안간 오한이 들다 열이 펄펄 끓기 시작한 것은 대학에 붙었다는 문자를 받던 바


냄새

바람에서 겨울 냄새 맡고 문득 자기가 걸었던 길 돌아보는 창준 주세요
어제빤 바지 가져왔는데 섬유연제 냄새 대신 겨울바람 냄새난다
창준은 바람에 옅게나마 겨울 냄새가 묻어나기 시작했습니다. 하고 글을 쓰기 시작했다 이젠 바빠져서 글을 자주는 못쓰지만 계절마다 짧게라도 쓰기로 자신에게 다짐했다 계절의 초입에 글을 쓰는 것은 나름 오랜만이라 기분이 조금 다르겠지 싶다
ㅜㅜㅜㅠㅠㅜㅜㅜ겨울 넘 좋죠!!! 완전 슙비홉을 위한 계절 아닌가요 바람 냄새 나는ㅠㅠㅠㅠㅠ
바람에서 겨울 냄새 난다
넌 왜 혼자 예뻐,, 진심 바람이나 겨울 냄새 날 것 같음 ㅠ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love_taste_

약간 일요일 아침에 엄마랑 목욕탕 가서 떼 열심히 밀고(ㅋㅋ) 요구르트 사먹고 나오는 기분 같다. 머리 살짝 덜 마르고 찬바람 쌩쌩 불어서 추운데 이상하게 상쾌한 거 바람에서 겨울 냄새가 느껴지는 거
아 이거 지똥 얼굴 너무 겨울바람 냄새 날 것 같아,,,귀욥,,,너무 추워보이구 귀여워
바깥 바람 참 좋으네 겨울 냄새 조아 ❄️


따뜻하게

찬바람을맞을때마다더보고싶다 #소중한가수_워너원 너희가이겨울을따뜻하게보낼수있도록지켜줄게
추운 겨울에 겨울 바람 묻히고 마쿠 들어오면 따뜻하게 데워둔 방에서 책 읽던 정저현 하얀 손으로 빨간 마쿠 볼 감싸주고 식은 입술에 뽀쪽 세번 해줘 맠깅인 목도리도 못 풀고 뽀뽀 받고.. 겨울 재맠 된다
종인이 바람대로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보내 #빅이슈_카이
바닷가 근처에 살아서 정말 다행이다 2017년 1월 1일에 엄마아빠랑 작은 해변에서 모닥불 피우고 새벽 2시까지 앉아있었는데 잊을 수 없어...별은 많고 겨울바람이 찬데 모닥불은 따뜻하게 감성찻네 아 배고파..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lemo_rg


쌩쌩

텐마도 하교했을 테다 춥지만 바다없인 못 사는 인간이라 추운 겨울 바람 쌩쌩에도 바닷가 산책을 나갔음 손에는 식어버린 핫초코 식어서 맛이 없어졌다 쓰레기 버릴 곳을 찾고 있음
.... 찬 바람이 쌩쌩🌬 자고로 겨울은 추워야하는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
겨울은...싫은 점이 여러개지만 찬바람 쌩쌩 맞다가 실내에 들어왓을때 멍해지는 머릿속이 너무 실어....


불고

추워~)(차의 창문이 얼어 있어요!! 한국은 아마 더 춥네!겨울이다~! 오늘의 기차내도 추워요)( 기차내가 찬바람이 불고 냉방 같은 바람ㅠㅜ 언제나 더운데..ㅋㅋㅋ 오늘부터 또 일주일 힘내자♪ 감기 조심하세요!! 항상 사랑해❤
나무야 나무야 겨울 나무야 눈 쌓인 응달에 외로이 서서 아무도 찾지 않는 추운 겨울을 바람 따라 휘파람만 불고 있느냐 평생을 살아 봐도 늘 한자리 넓은 세상 얘기도 바람께 듣고 꽃 피던 봄 여름 생각하면서
보검님! 겨울바다는 어떤가요~?^^ 바람많이 불고 추운데도, 여전히 멋진 모습 준비하고 계시겠죠😍 날씨는 추워도, 원하는대로 일이 착착 풀리고 마음가득 따듯함이 채워지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빌어요🤗😘☕
해지는시간도 넘빨라졋더라구요.. 겨울은 겨울인가.. 오늘 바람도많이불고 뜨뜻한집 어서 들어가는게 좋겠어요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apricall

한랭알러지인가 겨울에 찬바람 슝슝 불고 집에 오면 얼굴이랑 목 벌겋게 부어오르고 가렵고 따갑고 막 그런다 몇년전부터 그러는거 같은데, 또 답답한건 싫어서 목도리, 모자 절대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방 베란다 문이 없어서 겨울에는 방에 있으면 머리카락 살랑거리게 바람불고 저렇게 안하면 짱 추움 물론 적응은 했지만 저거 고1때 산건대 체고임 유니클로 히트텍담요
응. 바람도 불고, 겨울이다 싶네. 난 귀 만큼이나 뒷목도 시려. 목도리를 사무가 해버려서 좀 춥고. 넌?


꽃이

꽃이 핀 봄날이었지만 아직 찬바람이 불던때 시작된 만남으로 지겹도록 덥던 여름과 모기향 피우던 가을도 지나 눈이 내리는 찬란한 겨울까지, 소중한 가수와 함께해서 그런지 매일매일 행복했고 소중한 2017년이다 #소중한가수_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은 적 없다 바람이 머물던 그곳에서 여전히 서성인다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은 적 없다 봄이 지나 겨울을 만나도 내 맘은 변함 없다 내 마음은 변함 없다 내 마음은 변함 없다
꽃이 지네 산과 들 사이로 꽃이 지네 눈물같이 겨울이 훑어간 이 곳 바람만이 남은 이 곳에 꽃이 지네 꽃이 지네 산과 들 사이로 (김광석/꽃)


봄이

겨울의 찬바람을 느껴야 비로소 봄의 따뜻함을 느끼는거다- 너는 지금, 봄이 올날을 준비하면 된다고-?^^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M00N_LV

봄이 와도 여름이 와도 가을겨울이 와도 내겐 뼈 없는 살 뿐이었다. 나를 부숴 트린다면 나는 꽃잎처럼 바람에 휘날릴 수 있을까. 하늘에 별로 새겨질 수 있을까. 나는 그저 나로서 살아가고 싶었는데 이것은 어느새 통증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었다.
허공에 손만 내밀어도 바람이 네 얼굴로 조각되는 밤이다. 봄꽃처럼 왔는데 겨울 보내고 다시 봄이 오기까지 나는 지지 못했구나. 네가 날 보고 웃던 날을 기억하며 안녕. ✨ 서덕준, 바람이 네 얼굴로 조각되는 밤
2. 집데이트 최고됩니다. 봄이면 나른해서, 여름이면 더워서, 가을이면 밤바람 쌀쌀해서, 겨울이면 감기걸리니까. 전기장판 위에 앉아서 혹은 에어컨 바람 쐬면서 시시한 영화나 같이 봐요. 팝콘 쏟으면 내가 잔소리 하겠지만요.
허공에 손만 내밀어도 바람이 네 얼굴로 조각되는 밤이다. 봄꽃처럼 왔는데 겨울 보내고 다시 봄이 오기까지 나는 지지 못했구나. 네가 날 보고 웃던 날을 기억하며, 안녕. /서덕준, 바람이 네 얼굴로 조각되는 밤


분다

그동안 너는 죽기 위해 추억을 만들었다면 나는 살기 위해 추억을 만들어야겠다. -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오 수. Cherryblssom
왜 날 자꾸 살고 싶게 만들어, 넌. |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오 영.
사랑했어. 널 옆에 두고 사랑할 자신은 없지만. 네가 날 속인 거 무죄야. 넌 살기 위한 방법이었고, 난 행복할 때도 있었으니까. |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오 영. Dramabot_lis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vhrvhrvhr100

창밖에는 그때처럼 겨울바람이 분다 너는 물컵 속 반달 얼음처럼 내 가슴속을 돌아다니고 나는 퍼렇게 얼었다 십수 년이 지나 이목구비가 희미해진 기억이라지만 지금도 목젖이 뜨겁다 건너와 돌아보니 저 멀리서 찔레꽃 무더
겨울은 이미 다 지난 줄 알았지 그렇듯 그대도 지난 줄 알았지 하지만 모르는 새 두 볼에 그대를 닮은 찬바람 내 마음속 까지 분다 [바이루피타-시리다]


맞으며

찬 바람을 맞으며 어두운 보도블럭을 걸어갈 때마다 예전이 떠올라서 슬퍼진다. 분명히 그땐 행복했던 것 같은데 이젠 기억나지 않는다. 재작년이었는지 작년이었는지 잘 떠오르지 않는다. 기억나는 것은 작년 혹은 재작년의 겨울이 즐거웠다는 것 뿐이다.
추운 하루였다. 매섭게 몰아치는 겨울 바람을 맞으며, 내 몸이 모나게 깎이는 것 같다 생각했다. 이러저리 굴러다니는 반질한 돌멩이, 무심히 걸어가는 구두아래 바스러지는 마른 나뭇잎, 그런것들을 바라보며 저게 나구나, 싶었다.
저는 현존 차도걸입니당~😎 추워도 절~대 안추운척하며😝 미닛스커트입고 찬바람 당당하게 맞으며 담대하게 겨울을 이겨내고 있습니다😉


겨울바람

#소중한가수_워너원 비내리는날에는우산이되주고어둠이오면빛이되줄께추운겨울이면난로가되주고더운날엔바람이될께워너블이.워너원이라면워너블은무엇이든지할수있어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19910308cm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9Jedit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_neofei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Seraphic_s__

겨울바람 부는 따뜻한 발이 꽁꽁꽁 손이 춥다 RaysB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