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 하늘] 해가 싶다면 찾고 날개를 누군가 그대가

Posted by 마리쉐
2017. 12. 6. 04:17 카테고리 없음


해가

오후 5시, 해가 지려면 멀었지만 태오는 서쪽 하늘을 향해 기도를 올렸다. 그가 싸우는 모습을 보다보면 성직자라는 사실을 잊기 십상이어서, 후지키도는 머쓱한 기분으로 태오가 선 방향으로 고개를 돌렸다. 기도가 끝날 때까지 그는 태오의 곁에 서 있었다.
솔직히 우리학교 단축수업한다면.... 해가 서쪽에서 뜨고 하늘이 뽀갈날것 같은 그런...느낌의....
나는 젊은 시절에 방랑을 하면서 저녁 무렵 해가 지자마자 서쪽 하늘에 초승달과 더불어 나타나던 정다운 나의 별을 기억하고 있다. *:* 개밥바라기별 | 황석영
그러도록 하죠. 농담이 아니었나요. 내일은 해가 서쪽 하늘에서 뜨겠군요. ..그건 제가 아니라 제 거리감을 좋아하는 거잖습니까. 나 참, 말은 되도록이면 정확하게 해주세요.
지금 하늘 너무 예쁘다 청록색 벨벳같아... 해가 완전히 안 져서 그런건가 구름도 검은색인데 서쪽 하늘 일부가 엄청 묘한 짙은 초록에 푸른빛 조금 섞은 그런 색임
그대 나에게서 이런 황혼을 보리라. 해가 지면 서쪽 하늘에서 사라져버릴, 시커먼 밤이 이내 앗아가는 그런 황혼을, 모든 것을 휴식 속에 거두어 버리는 두번째 죽음을.


싶다면

날 찾고 싶다면 서쪽 하늘을 봐. 누군가 내가 말해줬지. 누구나 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난 자유롭게 날거야. 홀로 외롭게 날거야. 모든 걸 포기하고 날아 갈거야!

서쪽 하늘 해가 싶다면 찾고 날개를 누군가 그대가 13Chanit

나를 찾고 싶다면 서쪽 하늘을 봐! 누군가 얘기 했지 한 번쯤 날개를 펴라고 홀로 날고 있지만 나는 자유로워 이제는 너무 멀리 와 버린 거야 /뮤지컬 (위키드)
(이게 엘소드 지뢰이긴 할ㄷ텐데) 흠 날 하수인으로 부리고싶다면! 서쪽의 에오르제아 하늘을 봐 !
나를 찾고 싶다면! 서쪽 하늘을 봐! 누군가 얘기했지, 한번쯤 날개를 펴라고! 홀로 날고 있지만..나는 자유로워. 이제는 너무 멀리 와버린거야!
여기 날 찾고 싶다면 서쪽 하늘을 봐


날개를

용의 신부 #국민뷔 하늘에 먹구름이 드리웠다. 구름은 바람을 따라 서쪽으로 흐르고 있었다. 사냥한 야생 여우 두 마리를 말 옆구리에 단단히 묶은 즴읹이 말에 올라타 오른팔을 뻗자 머리 위를 날던 검독수리가 날개를 퍼덕이며


별이

굳이 그렇게 말하지 않아도...... 그건 그렇고 임무는 뭔가? 서쪽 하늘에서 낯선 별이 떠오르는 것 같다만. 설마 그 방향에...
오랫동안 내 가슴에 담아 둔 말들은 밤이 되면 하늘로 올라가 별이 됩니다. 내가 그대에게 차마 하지 못한 말들, 안타까운 마음들이 모두 모여 서쪽 밤하늘에 가장 찬란하게 빛나는 별이 되었다는 사실. / 이정하, 별


동쪽

#eddsworld_AU #eddsworld 마왕AU 총 4개의 세력이 있고 한 세력당 한명의 마왕이 그 세력을 다스리고있다. 북쪽 밤하늘의 마왕 톰 남쪽 사막의 마왕 토드 동쪽 숲의 마왕 에드 서쪽 낮하늘의 마왕 매트
해질녘 동쪽과 서쪽 하늘을 가로지르는 용이고 기울어진 태양의 아흔째 송곳니지 그림자는 수천이나 여기 있는 것은 단 하나다 너는 무엇을 할 수 있지? 거짓말을 하면 통째로 삼켜 버릴거야 우리 나리는 귀가 밝고...시끄러운
반짝 반짝 작은 별님 날 조금만 비춰 주세요 이제 어때 좀 봐줄 만은 한가요 동쪽 하늘 서쪽 하늘 둘러보면 모든 하늘 그렇게 날 향해 있다죠
우씨...(볼 문질문질) (큰 목소리로) 동쪽 하늘에서도! 서쪽 하늘에서도! 반짝반짝 작은별! 아름답게 비치네!


향해

서쪽 하늘을 향해 나는


삼성은

“삼성은 3대발복” 삼성은 서쪽 하늘에 지는 7시 해이재용 구속을 사전에 예언한 제갈공명 청오 정와룡이다.


그대가

햇쌀 좋은 날 입니다 그대가 곁에 있어서 더 좋은 날 입니다 바람 좋은 날 입니다 그대 향기 은은해서 더 좋은 날 입니다 서쪽 하늘 노을이 좋은 날 입니다 그대를 볼수 있어서 그 자리에 그대가 있어서 더 좋은 날

서쪽 하늘 해가 싶다면 찾고 날개를 누군가 그대가 LovelyzVideoBot


닿지

아득한 달을 목표한 오늘의 하늘은 저편, 서쪽으로 흘렀어 이젠 닿지 않아 닿지 않아


이정하

네 생각마저 접으면 어김없이 서쪽 하늘을 벌겋게 수놓는 저녁 해. (이정하 - 길의 노래)


모습을

달은 떨어져도 하늘을 떠나지 않는다. 달은 서쪽으로 떨어지더라도, 하늘을 떠나는 일은 결코 없습니다. 그리고 밤에는 다시 하늘에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저에게 있어 당신은 하늘입니다. 달인 저는, 어떠한 일이 있어도 결코 당신에게서 떠나지 않습니다.


그대를

3. 서쪽 하늘로 노을은 지고 이제 슬픔이 돼버린 그대를 다시 부를 수 없을 것 같아 또 한번 불러보네. 소리쳐 불러도 늘 허공에 부서져 돌아오는 너의 이름. 이제 더 견딜 힘조차 없게 내버려 두고 가지.


서쪽 하늘

그러고 보니 날이 밝기까지 얼마 안 남았네. 잠신이 이렇게 오래 깨어있을 줄이야. 서쪽 하늘을 보고 해 뜨길 기다려야겠어.
취한 김에 용에 올라타고 머나먼 서쪽 끝을 찾아갔다. 바라보니 하늘의 바람 불고 공중 가득히 차가운 흰 구름. 옥녀와 명성이 미소로 맞이하며 묻는다. 왜 고생스럽게 속세에 머물러 있느냐고
재환이가 부르는 서쪽 하늘 듣고 싶당

서쪽 하늘 아성 명대 부분이었는데요(집요
용(龍).머리에 뿔이 있고 몸통은 뱀과 같으며 비늘이 있고 날카로운 발톱이 있는 네 다리를 가진 동물로, 춘분(春分)에는 하늘로 올라가고 추분(秋分)에는 연못에 잠긴다. 그들은 서쪽을 호령하는 청룡의 지휘 아래 날뛰어
160927 걸스피릿 - #러블리즈 #케이 - 서쪽 하늘
하늘이 높기도 하다 고무 풍선 같은 첫겨울 달을 누구의 입김으로 불어 올렸는지? 그도 반넘어 서쪽에 이울어졌다 - 이육사, (실제) 부분
서쪽 하늘에서도 EXO #MAMARedCarpet
63. 서쪽 하늘 / 유연정, 김세정 - 타임슬립 콘서트에서 불렀던 서쪽 하늘. 원곡이 워낙 좋기도 하지만 김세정 특유의 여리고 섬세한 감정표현과 애수어린 목소리, 유연정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렸다. 후반
예로님 보쿠로 개인지 (서쪽 하늘의 여행자)에 축전 드렸습니다)()! 예쁜 책 내주셔서 감사해요!!

서쪽 하늘 해가 싶다면 찾고 날개를 누군가 그대가 v7x4Czw1PSBXhI7

서쪽 하늘에서도! (인기척에 움찔 하면서도 웃음지으며 이어불렀다.)
푸른하늘 은하수,,하얀 쪽배에,,토끼세마리,,한마리는 구워먹고,,한마리는 삶아먹고,,한마리는 도망간다 서쪽나라로,,
너의 시선을 따라 하늘의 서쪽을 보니, 어여쁜 초승달이 어울리지도 않게 파란 하늘에 걸려 있네.
서쪽 하늘 가늘고 긴 푸른 별똥별 하나. (이문재 - 별똥별)
서쪽 하늘의 디멘터의 무리가 약간 흐트러졌습니다. 육안으로 확인되는 오러들, 두 갈래로 나뉘어져 오십여명 남짓.
내일 하늘 해 서쪽..유?
두번째달! 전 서쪽 하늘에랑 얼음연못 좋아해요. 추천해주신 곡 다 들어볼게요 :)

귀여운 냥이~~~ 냥이야 너오늘 쫌예뻐 ㅋㅋ😍사랑스럽다 냥이야^^♥ #고양이 #강아지 #울랄라세션 #서쪽하늘 #울랄라프레이즈 #그대는작업중 #엽떡




서쪽 하늘 해가 싶다면 찾고 날개를 누군가 그대가 0920_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