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Posted by 마리쉐
2017. 12. 6. 10:37 카테고리 없음


HYUNA

#HyunA #현아 #Lip_N_Hip #립앤힙 #멜론뮤직어워드 #멜뮤 #리허설 우런니 존멋이자나 ㅠㅠㅠ 보다가 심장멎는줄😭💘
171202 MMA 현아 💋💕 #현아 #HyunA #Lip_N_Hip #립앤힙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현아 #hyuna 넘 예쁘구 좋아서 오랜만에 😭❤️❤️
[💡] #현아 ‘Lip & Hip’ 발매기념💋 오늘부터 #강남역 주변에서 예쁜 현아의 영상을 보실 수 있어요! #뾱 #HyunA #Lip_N_Hip #립앤힙
171202 멜론 뮤직 어워드 현아 #현아 #hyuna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hyuna #현아 출처는 로고! 아는분이 주셨습니다😭 예뻐서 오열중ㅠㅠㅠㅠ
150911 뮤직뱅크 출근길 현아 #현아 #HYUNA #김현아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ddommii8317

기절-)새침 #현아 #hyuna
현아언니 눕방 V라이브 끝!! 너무 귀여웠어💗💗💗 Lip&Hip 파이팅!! 잘자요😌💤 #현아 #HyunA #Lip_N_Hip
171205 현아 눕방 (실패한) 족욕 ASM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튀김 튀기는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 #HyunA #Lip_N_Hip #립앤힙
우디 막둥이 앨범나왔어요 많이 사랑해주시옵소서 🙏🏻✨그나저나 언니도 이모도 아니고 현아 엄마설이라니... 😂🤣 #현아 #HYUNA #립앤힙 #Lip_N_Hip #casperradio
내 얼굴 짱크지만 이번에 일본와서 내가 나온건 쏭이랑 찍은 한장 빼곤 이거뿐 😭😭 김현아주그냥만 예쁘면 됨 #현아 #hyuna #tokyo #japan
Hyuna () Instagram update04.12.17 "정말 고마워💕하루하루 행복하게 열심히할게 #아잉 #고마워#현아#시작🤤💕" Trad.Muito obrigada💕Eu trabalharei
Melon Music Awards 2017 멜론뮤직어워드Hyuna 현아 - Lip & Dip performance 17/12/02 #MelonMusicAwards #멜론뮤직어워드 #2017MMA #MMA201

언니들 공연 홍보까지 빼먹지 않고 해주는 막내현아. 현아의 립앤힙도 옥상달빛의 수고했어올해도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 풀 버전은 브이앱 옥탑라됴 다시 듣기😜 #옥상달빛 #옥탑라됴 #현아 #hyuna #casperradio
HyunA(현아) - Lip & Hip ()
#Lip_N_Hip 뮤비 조회수 총 230만😆 열수숨스 하면서 뮤비도 꼭 봐주세요!! #hyuna #현아
YouTube에서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MBC뮤직스타상 [현아] 리액션 엑소, 트와이스,아이유, 워너원 (reaction to Hyuna MBC music star award)' 보기 -
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ㅋ 손가락 신났어ㅋㅋㅋㅋㅋㅋㅋ하트누르는거 귀야워 #현아 #hyuna
아침에 순위 쭉 올라오는거 보니 다들 출근길에 듣나바... 아침과 어울리는 곡(?) 립앤힙 많이 들어주세요 😭 차안에서 지루하시면 뮤비도 봐주세요....! #LIP_N_HIP #현아 #hyuna


립앤힙

[#CLC] 짱멋있는 현아언니의 신곡 립앤힙💋이 드디어 나왔어요!!!!!!예에에에에에 쏘리질러어어어어어ㅓ어엉!!!!초코립라떼도...맛있어요..😘😘팬이에여 언니!!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MyFantasy_66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입 22위 소식 들은 현아 반응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리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 #HyunA #Lip_N_Hip #립앤힙
ㅇㅣ번 현아 립앤힙 모작한거 조금만 잘라봤ㅅ다! 모작할 때 채색하는 기법 조금 바꿔봤ㅅ는데 이게 더 나아서 앞ㅍ으로 이런ㄴ식으로 ㅎㅐ야디,,,O(-(
현아 립앤힙에 뾱 15번있다아아


축하해

171204 심플리케이팝 #김시현 어디에 있어도 넌 우리의 자랑! 사랑하는 시현아 첫 녹화 축하해🎉
민현아 축하해 ❤️행복하자 #황민현 #민현 #minhyun #워너원_남자그룹상_축하해
171125 MAMA in Vietnam🦊💝 Best of Next 상🏆 축하해 민현아👏🏻✨❤️ #민현 #황민현 #MINHYUN #워너원 #WannaOne
1위 축하해 민현아💕 #Energetic4thWin🎉🎉🎉🎉

내 맘을 너에게 아낌없이 다 느끼게 해주고파, 신인상 축하해 민현아. -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워너원 #뉴이스트 #황민현 #민현
기현아~스물다섯살이다!🎂🎂생일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맙고 몬스타엑스되어줘서도 고마워요!가수의 꿈을 안고 걸어온 것이 진짜 수고했어요! 너의 노력을 감사하고 포기하지 않았도 감사해요!앞으로 꽃길만 가자!화이팅! ❤️️#HAP
꿈에 그리던 무대 위에서 행복의 눈물을 흘릴 수 있는날이 오늘이었네 민현아...ㅠㅠ정말 축하해
🦊💝 오잉.. 글이 사라졌..😨 민현아 데뷔 100일 축하해🎉✨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하자❤️✨ #민현 #황민현 #MINHYUN #워너원 #WannaOne
171129 MAMA in Yokohama #워너원 #Wannoane #황민현 #Minhyun 신인상 축하해 민현아❤️❤️


황민현

171201 MAMA in HongKong🦊💝 마마 끝났다😂👏🏻 수고했어 민현아❤️ #민현 #황민현 #MINHYUN #워너원 #WannaOne
171202 MMA 민현아 ㅠ #민현 #황민현 #Minhyun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Dreamofyou_MH


워너원

일본목격짤. 민현아😂 예뻐예뻐예뻐🙊 #워너원 #워너원#일본촬영


뮤비

...? 현아 이번 신곡 뮤비 존나 ㄲㅋㅋㅋㅋ 센언니 =\= 본인을 성적 대상화 하며 궁딩이를 내밀며 성행위를 연상시키는 춤을 춘다 거든요. 보다가 팔뚝 접어서 성기처럼/엉덩이처럼 보이게 한거 보고 바로 껐음. 사
현아 뮤비 보고 왔다. 쓰까들이 열광할 것 같다. 발칙한 센언니! 담배가 감자튀김으로 변하는 장면에 뻑 갈 것 같다. 여돌이 대놓고 담배씬 찍은 적 있나요? 하면서 찬양할 듯.
현아 뮤비 댓글창 보다가 메갈 타령만 존나 봤음. 아무도 메갈짓 안 하고 있는데 찌질한 새끼들. 평소에도 그런 세계관으로 살다가 사람들 다 떠나서 혼자 외롭게 죽길 바란다.
아 뭔가 나도 뮤비트레 해보고싶은데ㄲㅋㅋ안타깝게도 파는 아이돌이 없어,..현아 빨개요 좋아하는데 어울리는캐가 생각이 안난다
현아 신곡 뮤비 진짜 실망이다ㅋㅋㅋㅋㅋ 아 웃음도 안나는 처참한 기분
근데 현아 뮤비에 댓글달린거 ㅋㅋ 19금 붙이는거를 왜 현아한테 말해요 우튜브힌테 말하던가 소속사한테 말하던가ㅡㅡ 말하는 뉘앙스도 웃김 "제가 진짜 현아 좋아하는데요 이건 좀 아닌것 같아요" ㅋ 넹 어쩔

현아도 선미도 자기애 폭발하는 뮤비 찍엇고 그거 보면서 나까지 자기애 샘솟음
현아뮤비 한국 여자 아이돌 뮤비 맞나요.. 너무 좋다


MMA

171202 MMA #도경수 #디오 #경수 현아님 수상하러 나가는 타임에 예쁜 미소와 박수로 축하하는 경수👼👏👏👏 우리 경수 넘 잘생쁨 뿜뿜이다 그쵸...8ㅅ8💕💕💕
171202 MMA 현아 너무 예뻐서 잠 못 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현아 #Lip_N_Hip
171202 멜론 뮤직 어워드 MMA 데이터 (수상/무대 극소량) 방탄소년단 뷔 68장 방탄소년단 슈가 61장 방탄소년단 지민 10장 위너 김진우 28장 위너 이승훈 9장 아이유 42장 현아 46장 문의 DM #멜
171202 멜론 MMA #현아 #트와이스 데이터 팔아요. DM 문의 #멜론 #MMA #데이터


없을

Q현아는 여자팬이 없을 것 같다 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저는.. 여자팬밖에 없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MyFantasy_66

그래도 슈랑 솟은 냴의 기에 절대로 안눌림 그러고 있든지 말든지 두 사람은 그 방에 들어감 그러면 냴이 잠시 몸 떼고 현아, 내 없을 때 니 어떻게 했는지 함 해봐라. 하고 물러나서 의자에 앉아서 슈뱩솟 3p 관음한다
영상 드디어 봤다ㅋㅋㅋㅋㅋㅋㅋ 옥달 현아씨는 여자 팬들이 없을 것 같다, 이런 질문에 어떻게 생각하세요? 현아 저는.. 흫.. 여자 팬이 단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현아만큼 랩과 보컬톤의 거리가 먼 가수도 없을 듯... 노래만 하면 청순녀가 되는 놀라움.
평창 이후로 달 찍을 일 없을 줄 알았다.. ㅋㅋㅋ.. 다니엘아 민현아 올해 마지막 슈퍼문이라니까 소원 빌구 우리 오래 오래 보자 🐹🦊 화이팅
현아 보다보니 더이상 남자들이 안좋아할거같애 파워를 감당할 수 없을 것 같음 ㅋㅋㅋㅋ 부랄쪼그라들듯ㅋㅋㅋㅋ개조아 여자팬밖에없다는말도 너무좋았어


신곡

그리고 나르시시즘적 태도는 대상화(현아는 거의 자기 페티시화같다)를 통하지 않으면 취할 수가 없다 이번 신곡 lip&hip의 뮤직비디오는 이 자기대상화와 나르시시즘적 자기응시의 정말 끝판왕같다 이 태도를 계속 밀고 갔을
현아 신곡 너무 좋아서 내적 덴스추는 새벽 6시 43분

현아 신곡 얘기하다 베베가 별로였네 마네 하는 글들 보는데 호불호 엄청 갈리네...보통은 11년 ~ 13년의 버블팝 ~ 아이스크림 ~ 트러블메이커 시절이 리즈라고 봐야하나


무대

그래서 무슨 방송 나온 거 무대 영상 이런 걸 봐도 다른 여자 연예인들을 징그럽게 쫓아다니던 지독한 그 카메라들은 현아 자신의 몸짓 앞에서 그 징그러움이 빛이 바래버림. 본인이 그냥 본인을 움직여서 만들어내는 거 자체
현아가 성공한 이유 예쁘다 귀엽다 춤 잘 춘다 자기가 예쁜 걸 안다 매력있다 걍 대박이다 할리퀸이 아니고 조커다 무대 위에서 다 잡아먹는다 쓸데없는 것도 라이브 잘한다 KPOP이 아니다 BUBBLE POP이다 비비지마라
현아 무대 본 반응 박수영 놀라는거봐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예림 따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세상의 억압 계층이 남성이었다면 엄청난 성적 대상화로 대중가수가 된 현아가 젊은 여성들로부터 강한 여성의 아이콘으로 추앙받았을까? 세상의 억압 계층이 남성이었다면 트와이스와 같은 무해하고 또 무해한 여성 아이돌 컨셉이 대세가 되었을까?
현아 진짜..어떤의미로든 정말..이 나라에서 굉장히 나오기 힘든 타입의 아이돌인거같애...
세상의 억압 계층이 남성이었다면 엄청난 성적 대상화로 대중가수가 된 현아가 젊은 여성들로부터 강한 여성의 아이콘으로 추앙받았을까? 세상의 억압 계층이 남성이었다면 트와이스와 같은 무해하고 또 무해한 여성 아이돌 컨셉이 대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MH_emperor

10년된 편지를 보관하고 그걸 아직 읽는 현아... 최고의 아이돌 마인드...
현아진짜 대 최고 존엄하다 개 이뻐 천상 아이돌


방탄소년단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뉴이스트w -있다면 아이유 -우울시계 비투비 -괜찮아요 마마무 휘인 -그림자 방탄소년단 -봄날 엑소 -전야 현아 -BAEBAE 우원재 -시차 세븐틴 -울고 싶지 않아 아이유 -JAM JAM


찍은

'아잉'님들... 오늘 눕방, 레전드 하나 찍은 거 맞쥬?👉👈 느므느므 예뻤던 현아와, 나른나른했던 목소리, 현아가 들려준 ASMR(feat.튀김소리😂) 모든게 다 완벽했던 한 시간♥ 이제 다들 자야해요, 좋은꿈 꾸셔요😍 #현아
미레가 찍은 현아 존나 멋잇음


여자

현아 트와이스 아이유 여성 셀럽이 수요를 위해 여성혐오 이미지, 클리셰를 뒤집어쓰고 선보여야만 하는 악순환이 지겹다. 여성들이 그것을 보이콧하면 "이래서 여자는 안 돼" 소리가 남성 대중들에게서 나오고, 그것이 잘 팔리면
ㅋㅋ현아 뮤직비디오 실화냐 ㅋㅋㅋㅋㅋ초딩 한남유충들이 여자 성기비유할때 팔둑접어서 에베베하던 그 짓을 지금 여자가수 뮤직비디오에서 보는거 실화냐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눕방

현아 눕방 내멈대로 보정


현아

기현아... ㅇ(-(
민현아 웃고 있어서 즐거워 보여 다행이야
민현아... 너보려고 눈감앗다가 다시 떴어... .
[#유선호] 역시 #현아 선배님 Queen queen queen🎵 Lip & Hip 너무 멋져요!😍
#영케이 #YoungK #영현 현아 ㅜㅜㅜㅜ 마음이 너무 이뻐서 ❣️💦💦
팬분이 손못잡으니까 다음에 잡자고하고 악수도 청해보는거래... 아...사랑해서 죽었어........... 기현아아아아.. . . .....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MyFantasy_66

컴백/데뷔 걸그룹 이번주 현아 1월 17일 청하 1월 예정 프로미스나인 오마이걸 올해 데뷔 하이컬러 내년 예정 위키미키
??? 원더케이 헤더 현아네 ㅋㅋㅋㅋ
현아팬들 존나 슬픈거.. 트위터에 현아 서치하면 0현아 남돌 나옴 민현아.. 백현아.. 내가 원하는건 김현아..
정현이?!정현아?!공정현아?!
민현아 오사카는 어때요 휴가(but, 촬영)으로 갔지만 일이라기보다 진짜 휴가처럼 원없이 푹 쉬다가 왔으면 좋겠어요
시현아.....
약간 퇴폐적인 이미지는 큐브랑 스엠에 몰려있는것 같다... 펜타곤 이던 장현승 현아 진짜 퇴폐미 개넘사벽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afterglow_dh721

현아 지려버렸어요♡♡♡
차가운 달이어도, 따뜻한 빛이길 서늘한 공기여도, 따스한 밤이길 민현아 잘 자 #민현이에게
솔직히 다들 보고 시쬬... 모지리 황자 찬녈이랑 개쎈 황태자비 배켜니... 입헌군주제 설정으로, 굴러온 돌이 박힌 돌 뺸다고 배켠이가 다 발라버리는거야. -현아, 바,밥에 돌,돌멩... -수랏간 나인들을 모조리 황실 모독죄
민현아 2017년 1달 밖에 남지 않았는데 ... 스물셋 불러줘 ... 너의 마지막 23살...
아니 난 진짜 볼뽀뽀 이마뽀뽀 다음이 머리 일줄은 몰랐다 개신박해 니가 이겼어 현아 경스 니꺼야 아
내덩생 현아 너무 사랑스런 현아 너무 보고 싶댜 사랑해💖 #ㅈㅌ
난 현아 상 받을 때마다 너무 짜릿해.. 상 받는 게 최고야.. 언니 미모는 더 최고야..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YESIMSOFINE

#baekhyun #백현 슬로건 보고 웃어준다ㅠ 너무 이뻐요 현아˃̣̣̥᷄⌓˂̣̣̥᷅
현아가 할리퀸이라고? 개소리다 그녀는 조커다
현아 옆에서 해맑게 웃던 수영이가 언제 이렇게.. 정말 와우다
휴게실에서도 혹시나 씨씨티비에 북이 찍힐까 걱정하며 품 속에 북을 안 보이게 잘 안아들어 부둥부둥해주는 년임. 그런 년 품 속에서 훌쩍이던 북 어느 덧 울음을 멈춤. "현아, 많이 무서웠어?" "... 막, 종혅이
아 영현아ㅠㅠ 이런 표정 지어도 넘 귀여워..ㅠㅠ
긴장하면 눈 깜빡인다더니 라디오 시작 전 1초에 7번을 깜빡이는 민현아
미치겠다 이건 진차 귀엽잖아 민현아 민현아 오늘 진차 행복하다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detruire24

영현아, 달이 참 아름답네 #MOONRISE
이 날 속쌍커풀 대체 무슨 일이야 ... 뽀얘서 저 비율 적은 빨간색도 살려버리는 민현아 ...
150114 서가대현아를 잊지마
171117 오늘자 뮤뱅 출근길 두 남팬분 ㅋㅋㅋㅋㅋ 남팬1옹성우 !!!!!!!!!!!!!!!!!!!!! 이틀 전에 봤는데 !!!!!!!!!!! 오늘도 잘생겼어 !!!!!!!!!!!!!!!! 남팬2민현아!!
현아 X 화사 얼음 땡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민혁] 잘 때만큼은 예쁜 기현아 생일 축하한다 날씨가 추운데 사진처럼 항상 따뜻하게 입고 다니고 나 잘따라다녀라~ #KYUNSTERDAY #기현시
[#셔누] 기현아 생일축하하고 올해도 너무 수고많았고 내년도 올해만 같아라ㅎㅎㅎ항상 고맙다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WGWorldCafe

시현아ㅜㅜㅜㅜㅜㅜㅜ 엉엉 노래 기대된다ㅠㅠㅠ
민현아 너는 가수로 성공할 거야 더 큰 사랑을 받을 거고 더 많이 노래할 수 있을 거야
나의 잘생기고 레드착붙인 현아
170901 뮤뱅 1위 발표 선미 현아 ㅠㅠㅠ 최고의 엔딩이다 진짜. 뮤뱅 이 30초로 수신료의 가치 실현하셨고요..
그냥 저 날은 착장부터 완벽 킹갓제너럴어쩌고다 너해 쟤현아
#현아 #선미 막방 비하인드 현 어때? 잘했어? 선 응 잘했어 현 아우 예뻐~ 선 뻥 치지마. 안 보이잖아~ 현 뭐래~ 내 눈으로 담고 있는 건데 현 난 왼쪽 선 그렇지? 여기 맞지? 그
생일축하한다대현아 사랑한다 형이 오랫동안 우리 같이 걸어가자 또한번사랑한다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Hongbebe

이번에 현아 노래 브릿지 파트에서 축 쳐지는게 살짝 아쉽지만 괜찮네 이젠 뭐 대놓고 야한거해도 볼만한거같애 교복치마 속바지 보이는것보다 훨 나은듯
글씨가 예쁜 편이 아니라서 책에 남기면 상처를 주는 것 같다는 민현아 ..... .. 민현화법 책으로 내주세요 어쩜 이래 ..
시현아... 쾌적한 환경에서 연습하다니 행복하다 😢😢😢😢
현아는 옐로우 ㅋㅋㅋㅋ #Hip_N_Lip
시현아😌🌸 오늘 하루, 편안하고 기분좋게 남을것 같아💕 고마워😗 #김시현
현아만이 찍을 수 있는 뮤직비디오
🍋시현아🍋ㅜㅜ상큼해ㅠㅠ😂😂😂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Hongbebe

"현아는 의외로 참 고지식하단 말이야."
현아 노래 개좋아♡ㅅ♡
한 명이 가만히 있으면 다른 한 명이 춤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 #선미 #베베 #가시나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윤종신 - 좋니 민서 - 좋아 멜로망스 - 선물 세븐틴 - flower 우원재 - 시차 블랙나인 - 거울 현아 - lip&hip 10cm - 폰서트 VMC - 티키타카 에픽하이 -
현아 기획사도 현아가 여덕 압도적으로 많은 거 알고 있을 텐데 남성 대중은 항상 가상의 여적여 프레임 만들어서 혼자 댓글창에 쉐도우 복싱질함 존나 같잖음
아침부터 현아 노래 들으니까 기분 업된다
아이고 시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TheBest0506

현아 옷정보 아시는분 ㅈㅂㅈㅂㅈㅂㅈㅂ
귀여워 김시현 귀여워 시현아 귀여워 시현이 귀여워 ㅠ ㅠ 💦💦💖
민현아 오늘도 따뜻한 하루를 보내길 기도해
현아개예쁨 핵존예
딱 현아가 그러고 있지 않나요?
호우 현아 노래 개신나눈데~~
민현아 좋은 꿈꿔❤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Gleam_stock

기현아 사랑해..
제현아 너 손이 너무 차
민현아 오늘도 행복하자❤
설명 해줘도 그래도 로리 느낌을 지울수없고~ 웅앵웅~ 하는 애들 보면 애초에 베베가 연하남 만나는 노래인지 아예 몰랐고 짜맞추기,의까글만 보고 현아가 어려지고 싶다고 했대! 애기 되고 싶다고 했다는데? 이러곸ㅋㅋㅋㅋ열다섯살
현아 보구파
현아만이 할 수 있는 컨셉
현아 넘 조아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MyFantasy_66

민현아 사랑해..
현아 노래좀 조은거받아왓음좋겟는데 베베부터왜...소속사 일 안하냐..?
누가 왼쪽사진 현아같이 나왔다해서 찾아왔는데 .... 박수영 아카시절
10위 ㅜㅠㅠㅜ 우리 현아 슈스다 ㅜㅠㅜㅜ
레드벨벳 왜저래? 현아랑 친함? ㅋ
아앗... 세하말고 제 옆에 있으면 더 좋지만!!! 시현이가 좋다면..(눈물 뚝뚝) 꼭 붙어 있어조 시현아...ㅠㅜㅠ
아앗...!!!!!!((우주 행복))) 시현아ㅠㅜㅜㅜㅜㅜㅜㅜ(붙잡)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2laddo

ㅋㅋㄱ오늘 현아 웨 업서
진짜 독하고 한번 마음 먹으면 제대로 이행을 한다는 기현아
현아 생파때 팬들이 평일에 팬싸해서 못갔다구 슬퍼하니까 배베때 전부 주말팬싸한거 넘 눈물줄줄 감동이었어ㅠㅠㅠㅠ이번엔 10주년이라고 팬들위해서 꼭 컴백하고싶었다고 앨범 소개부터 thanx single 이라고 하는거 어떠캐 감동 안
현아님! 마음누르셔서 찾아왔어요! 맞팔부탁드려요:)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MyFantasy_66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scene_1219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lnnaiko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Mean_Light_

현아 HYUNA LIPNHIP 립앤힙 축하해 황민현 신곡 bbblanket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