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Posted by 마리쉐
2017. 12. 7. 05:18 카테고리 없음


말은

네, 어린애랑 싸우기 싫어요. 그래서 어른의 방법인 고소를 택한 겁니다. 소장 접수 이후 제게 하는 모든 말은 증거라고 경고했습니다. 관심받고 싶어서 이러는 거냐 물으신다면 제 대답은 형사소송 후 민사까지 안전하게 모시는 걸로
리츠한테 “애기가 들을 수도 있으니까 진담이 아니더라도 사이 안 좋다는 말은 하지 마라” 하고 장난 반 진담 반 경고하는 레이겐 그리고 그 얘기 들은 모브가 그러면 리츠가 스승님한테 애정 표현을 많이 하겠네요 (상상은 안 가지만)
칼헤론은 싫다는 뜻으로 입꾹다물고 고개젓는데 결국 진짜로 화난 세바스찬이 칼헤론 일어서라고 한다음 벽에 기대고 박기시작하고 너 여기서 자세 흐트려지면 나랑 만날생각 말라고 경고하고 배려안하고 하는데 칼헤론은 말은 못하고 결
저도 이제 모르겠네요. ...뱉으신 말은 책임지시는 겁니다? ... 경고라면 이미 해드렸으니까.
그런 셈이지. 워낙 풍파를 많이 겪어 체감은 더 늙은 것처럼 느껴진다만. 흠. 경고하고 하는 말은 재미도 감동도 없잖아.


1차

그쵸? 어이없죠? 1차 경고했을 때 저를 차단하더니...참나...저런 사람들 때문에 사진자료 올리기가 꺼려지네요.... 지금 계속해서 저 계정 신고중입니다... 저 뿐만이 아니라 다른 분들 사진까지 저러니 답답할뿐입니다.
9호선 노동자들이 6일간의 1차 경고파업을 종료했습니다. 시민 안전과 노동자의 기본권을 위한 인력 충원을 요구했지만 사측과의 협의는 어려웠습니다. 서울9호선운영노동조합은 사측이 인력 충원 대책을 마련하지 않는다면 2차 파업에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WSMA_KR

✨"그래서 보답으로 무얼 하든 자유로운 내 세계에 데려왔어! 이곳에서 뭘 하든 제약은 없어! 배터지게 먹고 바로 자도 좋아. 대신, 남에게 피해를 준다면 1차 경고를 하고 그 다음은 경고 없이 추방이니까 조심하도록!"
9호선 노동자들이 6일간의 1차 경고파업을 종료했습니다. 시민 안전과 노동자의 기본권을 위한 인력 충원을 요구했지만 사측과의 협의는 어려웠습니다. 서울9호선운영노동조합은 사측이 인력 충원 대책을 마련하지 않는다면 2차 파
아ㅏ앗 죄송합니다 몰랐네요 제송합니다 만든 사람이 저라 1차 경고만 주겠습니다 재송함다!


분명히

나, 분명히 경고했어요.
선물이다. 뭐 표정이 그래? 그럼 내가 말로 했을 때 들었어야지. 내가 분명히 그놈이랑 만나지 말라고 했지? 이번이 마지막 경고다. 다음에 또 그 새끼랑 만나면 그땐 그 새끼 손가락이 아니라 목을 잘라버릴 거니까 그렇게 알아.
가엾다는 말, 그렇게 쉽게 하는 거 아니야 분명히 후회해. 경고 했어.
"미리 경고해 두는데, 나한테 다정하게 굴지 말어. 난 분명히, 네 곁을 떠날 사람이야."

무슨 일이야, 내 질문에 대답해! 그래 내가 죽였어! 난 분명히 경고했어, 절대로 여기로 내려오지 말라고. 나도 어쩔 수가 없었어. ..그랬다면 사람들을 데려와서 날 가만두지 않았을걸? 게다가 그놈은 내 얼굴을 봤단 말이야, 내 얼굴을! ..내려와.


했을

"『그리고 분노하고 애타는 등...... 지금 이 상황에서 벗어나게 만들지도 모를 감정을 봉했을 뿐이야── 별에 돌을 던진것 역시, 날 깨운 자가 미워서가 아니었다. 그저 이 영역을 침범하는 자에게 경고 했을 뿐이지.』"
🦊오랫동안 봐서 서로가 익숙한 것뿐이야 🐢그러면 나 때문에 혼란스러운 티를 내지 말든가 🦊착각하지 말라고 경고했을 텐데 🐢내가 나이 덜 처먹고 싶어서 그런 것도 아니잖아
저 여자는 너를 속이고 있다고도, 나는 이미 말했다. 누누이 경고했을 터다.
만약 판사가 기득권 질서에 순종하거나 이미 그 질서에 편입된 자라면 기득권 수호라는 거시적 차원에서 장시호에게 가혹한 판결로 응징함으로써 내부자 폭로에 경고를 보내려 했을 것이다
요즘 병원 내부를 계속 어슬렁거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예, 디디에 당신이요. 지금 뭐하자는 겁니까? 난 분명 경고 했을 텐데요.
"『경고는 했을텐데...... 아까 전 무리와는 다른 녀석들인가?』"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CroW_shooter

*야 내가 다시는 무대에 서지 말라고 경고했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여!!! 자체휴강하기 시작했을때부터 학사경고를 목표로 잡았어여!!!


절대로

저번에 옥상 올라갔다가 옥상 열쇠는 개인적인 용도로는 사용하지말라는 경고문 있어서 그냥 내려와버렸다.. 오늘은 절대로 창문열고 밑으로 떨어지려고 했는데 밖은 너무 추운 것 같음
올림픽 관광오면 절대로 초당두부는 먹지마세요 제발 먹지마 부탁이야..난 경고햇ㅇ어,,,,,,
정말 너무좋네 알오 뉴트크레 뉴트는 우성알파고 크레는 열성오메가여도 그냥 베타여도 좋습니다.. 러트왔는데 이성 남아있을때 자기가 자기 결박해놓고 크레덴스한테 절대로 내가 뭐라해도 풀지말라 경고하고 러트맞는 뉴트.. #ne


마지막

말 조심해. 이건 신이 내리는 마지막 경고다.
나의 무례함은 정당해지겠지만 넌 아니야. 넌 날 이렇게 잡아서는 안 돼.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경고하지, 날 잡지 마.

음 마지막 경고면 어케할건대 하면서 뻐팅긴 와타시,,,
우리 커뮤니티 경고체제에는 삭제, 경고 1회, 2회 (1일정지), 3회, 4회(7일정지), 5회(30일정지), 6회(영구탈퇴)가 있습니다. 2개월 내에 경고를 받게 되면 누적되며, 마지막 경고 2개월 이후에 경고는 무효화 됩니다.


장시호

법원은 장시호에게 왜 내부고발해서 김종과 같은 여러사람들을 괴롭협다고 괘씸죄로 1년 더 추가했고 김종은 불쌍타해서 6개월 감형해준거 아닌지..? 내부고발자와 검찰에 대한 경고이다! '삼성후원 강요' 장시호, 구형보다 높은 징
내가 보기엔 적폐 세력들의 총반격으로 보이는데? 얼마전 정유라 강도사건과 이 사건은 연관이 있어보인다! 까불면 죽을수도 감방에서 썩을수도 있다는 경고! 어제 검찰총장의 삽질까지 보면 이건 총공세 수준! [노컷뉴스] '장시호
적폐세력들이 특검에 협조한 장시호를 묵사발 만들어 적폐청산에 제동을 걸고 특검과 촛불국민을 엿먹였다. 이들의 목적은 나름 적폐처한에 경고장을 보낸 것으로 판단된다.
#장시호 검찰구형보다 높은 형을 높게 선고한 1심은 검찰 도와주지 말아라 라는 경고라는 생각도 든다
정유라에게는 칼로 장시호는 판결로 경고하는군요!! 장시호를 구치소로 불러들여 입막음하겠다는 거겠죠.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wikitree

장시호 성탄절 혹은 설날 특별사면 = 야이 판사 선민사상에 찌든 아이들아 이제 앞으로는 좀 제대로 살아라. 니네들 낳았다고 미역국 먹고, 사법시험 합격해서 졸


주의

★자기소개에 "등록이 안 된 캐릭터로 거래"를 하면 "주의 혹은 1회경고"를 받아. 이 경우엔 스탭에게 작성을 안 한 이유 등을 말할 수 있어. 예를들어 작성하는 걸 몰랐다거나.. 모바일이였다거나...
1.어리숙 2.신비주의 3.장난 4.경고/주의 5.떼미 6.장난
★트레이싱은 좋지만 "신청 혹은 받음" 일 경우 "주의 혹은 1회경고이상"이야. 트레이싱은 스탭들도 판단하기 힘들어. 그래서 신고가 들어오면 그림을 겹치고 맴버들의 투표로 처벌이 결정나. "신청"일 경우 정도에 따라 경고가 달라.
네 놈이 내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기만 했어도 이런 사태는 피할 수 있었어! 그리고 내 동생은 내 동생은 살아있었을 거야! 네 놈의 오만 때문에 거의 실패할 뻔 했어!
식겁했네요. 표현하고자 하시는 바를 파악하기는 했으나 후반부에서 정신적인 충격을 조금 받았어요. 다음부터는 이런 트라우마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요소가 연성에 들어가있다면 미리 '~주의'와 같이 미리 어떠
(경고문) 1층은 비눗물 투성이입니다. 미끄러질 확률이 100퍼센트임. 주의 바람. -미즈하라


조심하라고

날 의심하고 있는 상황에서 무슨 얘길 해. 그리고 확인해보고 싶었어. 이 상황에서 컴퓨터가 저절로 고장났다고 보는 건 억지겠지. 누군가 일부러 고장을 냈다면, 그 이상도 계획하고 있을거야. 조심하라고 경고하러 온 거야.
겪어온 바로는 조심하라고 경고하는 사람 중에 무서운 사람은 몇 못봤습니다.(웃으며)정말 무서운 사람은 말없이 앉아있다 결정타를 날리는 사람 아니겠습니까.
정신적 병리를 유도하고 정신적 병리로 숨기는 방식 각자도생의 시대에 친절하게 조심하라고 경고해주는 사람도 있었고 내부고발로 죄다 까발려줬던 사람도 있었으니
왜 다른 사람이랑 길을 걸어다니는 거야? 내가 말했지. 내가 언제 어디서든 보고 있으니까 조심하라고 왜 맨날 내 경고를 제대로 안새겨 듣는거야!!!


정신

전에 학교에서 전학 왜 가라고 했었는지 그거 담임도 알 거 아니야 한 번 경고 준 거 아님? 정신 똑바로 차리라고. 오 메 가 임 신 확 률 폰을 꺼내서 인터넷 창을 띄운 환이는 큰맘먹고 일곱 글자를 타이핑 한 후 검
거 사람이 말을 하면 들으소 난 임상적 정신질환자고 이것에 대한 경고말이오
정신 바짝 차랴야겠어요 ㅠㅠㅠㅋㅋㅋㅋ 프로지각러에 대한 경고 같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hanseol_LSM

사람은 누구나 자기 몸에 안좋은 걸 하죠 저한테는 그게 결혼이구요 전 결혼식장에 담배갑에처럼 경고장 붙여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정신적, 경제적, 신체적, 사회적으로 타격을 주는 결혼, 그래도 하시겠습니까? (며
최근 정신 상담을 통해 중독 문제를 치료하고 있으며, 게임의 아이템 판매가 판매하는 쪽이 말하는것 만큼 무해하지 않다고 주장. "고래"라고 부르는 고액 과금자가 자신과 같은 중독상태에 있는 사람일 수도 있다고 경고.
ㅋㅋㅋㄱㄱㅋㅋㅋ 쪼아요...! 경고제해야지...히히힣히히.... 박살러는 후...걸러도 들어오니 정신 바짝차려야지요...
"괜찮아? 기억이 없겠지, 제정신이 아니었으니까. 이상한 말만 해대고- 참, 미리 경고해두는데 레스트레이드가 네 모습을 찍어둔 것 같아.


얼굴을

"왜 너에게 경고하지 않았을까! 어느 날 엄마를 훔쳐 가는 사람들이 있을 거란 걸! 어느 날 사람들이 네 얼굴을 부풀어 오르게 하고, 혀는 입 밖으로 축 늘어지게 할 거라는걸. 널 숨도 못 쉬게 할 거라는걸!" #오
단 둘만이 있었다. 둘만 남은 상황이 어색하지도 않은지 얼굴을 마주한 채 엎드려 있다. 삐― 머릿속에서 날카로운 경고음이 울렸다. 동글동글한 ㄷrㄴi엘의 뒤통수가 보였고, 옩셩우의 얼굴에선 웃음이 떠날 줄 몰랐다. 급기야 옩셩우가 손을 들어


통해

여러분 악의적인 기사가 났을때 정정보도를 내주지 않는다면 언론중재위원회를 통해 문의하시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기자님(이라고 하기싫다)들이 제일 골치아파하는게 언중위에서 날라오는 경고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스밍

경고 6회 (영구 탈퇴) - 카페 내의 자료를 무단으로 카페 외부에 공유하는 경우, 홍보 목적으로 가입한 경우, 성별 및 연령을 제외한 타인의 신상 정보를 유출하는 경우, 스탭 회의를 통해 카페에 맞지 않는 회원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도깨비

도깨비AU 저승사자 스테파노 도깨비 세바스찬 스텦 ((세바스찬 빤쮸를 들고))"도깨비 빤스는 튼튼해요~질기고도~튼튼해요~" 셉찬 "!!!하지마." 스텦 "....도깨비 빤스는 냄새나요,더러워요~" 셉찬 :


겁니다

‘포항 지진은 하늘이 내린 경고’라는 자한당 최고위원의 말을 듣고도 포항시민들이 자한당 후보를 또 당선시킨다면, “천벌받았다”보다 더 심한 말을 듣게 될 겁니다. 응징할 수 있을 때 응징하지 않으면, 더 심하게 모욕 당
단 중력보청기가 필요하실겁니다 미리경고하겠습니다.


생각은

내 거친 석진 사실 경고 소멸돼도 재업할 생각은 아직 딱히 없었는데 너무 아쉬워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놀랫..다..... 해야 할 것 같다......
어케 해야될지 모르겠음ㅏ 왜항상 좋은 생각은 나중에 나? 돌이킬수업ㄱ을만큼 멀리 온 다음에야? 이번학기 학사경고맞고 성적 구제받으면 됬을텐데.. 그럼 국장 걱정 없었는데.. 국장 2.5넘으면 되잖아
아쉽지만 경우의 생각은 이랬던거 같다 당시엔 곽보경한테 경고하면 끝날 일이라 생각했는데 자림이한테 까지 안좋은 소문이 퍼지고 사태의 심각성을 느낀게 아닐까..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WHITEDREAMER_mh


중요한

이거 그건가 중요한 시험 앞두고 수업 중 엎드려 있는 나를 보며 경고하시는 신야선생님?
본인이 얼마전에 잡아온 희생양의 팔 다리가 디바인 천막 앞에 떨어져있는걸 발견하고 흠, 하는 단장님 보고싶네 자주 있던 일이고 별로 중요한 애도 아니었어서 가볍게 경고 주고 끝날듯
일단 뭐.. 가문이 중요한 사람이긴 한데 현이나 레미가 시데를 잡는이유가 얠 매수해서 뭔가 큰걸 노리는 집단의 목표를 위해서고 그 일을 땡땡이치는 현에게 같은쪽 사람으로써 경고해주러 온거니까 메이도 마냥 깔끔한 사람은 아니다..


안좋은

걔가 내가 보기엔 좀 안좋은 애 같아- 정도는 얘기해줄수 있어도 그걸 넘어서 친해지지 말라거나, 그 얘기 하면서 아 난 경고 했음~ 난 말렸다~ 이러는거 졸라 시름 진짜


했어

비켜요 비켜~ 날 막지 말라고 경고 했어요~!
나는 분명 경고했어. 넌 네 날개를 직접 꺾은거야. 이제 하늘로 날아 날 도망칠 수 없다고, 텐마.
★이럴 일은 없겠지만 "인장대금을 개임 내 아이탬으로 거래"하면 "1회경고"야. 설마 뜨끔했어? 이제부터 안 그러면 돼. 내 레이더에 잡히기만하면모를까!

I tried to warn you just to stay away 난 너에게 멀리 떨어져 있으라고 경고를 하려 했어 _Twenty One Pilots - Heathens
그 총 내려놔. 경고했어.
저진짜 경고했어요 ㅋㅋㅋㅋ그거 하다 기절한 사람도있는데 충분히 이해감
아진짜 계속 말해서 이상하게들릴수도있는데 저는 경고했어요 근데 중도포기 가능해서 진짜 나는 여기에 못있겠다! 하시묜 인터폰으로 연락해서 나갈수있어요
배진영 이 애교쟁이 뽀뽀쟁이야! 또 뽀뽀했어 ❤ 다가오기전에 미리 경고 좀 해주랑 심장 깜짝 놀라
만약 이 계정을 봤다면 여보야 충전기는 두번째 새끼가 사라질 것 같을 때 외치는 경고 메세지 같은 거래 암호 정했어
“다른 건 상관없는데, 내 바이크는 던지지 마. 경고했어.”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Mascaradeall


경우엔

★아뜰리에는 "욕설과 비방"이 절대"금지"야. 비매너를 한다던지.. 인장비난을 한다던지.. 이 경우엔 "1회경고이상"이야. 우리모두 아름다운 아뜰리에 맴버가 되어보자구!
"알겠나, 웰러 경, 이건 경고야. 폐하에게 두 번 다시 다가가지 마. 만일 경고를 어겼을 경우엔." "......그 목숨,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해라."


잘들어

♞ 나 혹시몰라 경고하는데 (잘들어) 지금 위험해 (so dangerous) 자꾸 나를 자극하지마 (큰일나) .
나 지금 경고하는데 잘들어😾
나혹시몰라 경고하는데 잘들어 지금 위 험 해 쏘 덴져러스


국장

저도 국장 받을 성적은 안대는데 경고수혜받아성요 ㅋ ㅋ ㅋ
미리 경고하지. 다음에 만날 땐 총을 더 빨리 꺼내. 안 그러면 그 전에 내가 당신을 칠 테니까, 에버렛 로스 부국장. (망토를 휘적이며 옆을 지나쳐 걸어간다.)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hanitweet

ㅎㅎㅎㅎ 나두 전공 두개듣는데 둘다 씨각이야 ㅎ헤헤헤헤ㅔㅔ 이번에 국장 경고뜽듯 헤헤헤ㅔ헤 오눌 신청하면서 봣눈데 국장 컷 너무 높은거같아(?


경고

응원법 관련해서 여러분들 있잖아요.. DANGER 에서 지믽이가 ))나 이제 경고해(( 에서 해가 끝나자마자 ))방!탅!소!녅!닩!(( 외치는게 정식 응원법이에요... 많은 분들이 모르시길래...ㅇㅅㅇ...
나 혹시 몰라 경고하는데 ( 잔 들 어 ) O o • .
[론의 대사]"경고하는데 헤르미온느, 그 망할 짐승을 스캐버스 근처에 못오게 해! 안그럼 내가 그걸 꽁꽁 묶어 버릴테니"
그 길냥이 얼굴 보러나왔는데 여기 사는 주민들이 고양이 배설물 냄새가 심하다는 민원이 와서 밥도 주지말고 집같은 것도 만들어주지 말라고 경고문 붙여놨다 이해가 안가는 건 아닌데 참 너무하네
미사카는 게코타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어린애취향의 오리지널과 같이 보시면 곤란하다고 미사카는 경고합니다. #10055
레진 불매는 안할거에요. 하고싶어도 지금 발언하시는 작가님들의 수익이 만에하나 조금이라도 더 떨어지면 무슨 짓을 할 지 알 수가 없어서죠. 그러나 레진이 투자자들로부터 경고를 받거나 법적 조치가 취해져서 대표진과 이사들이 물갈이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mounteer_

경고는 두 번 이상 하지 않아.
도가 지나치다고 경고해도 "제가 도가 없는 사람이라서요"이러고ㅋㅋㅋㅋ아니 인간아ㅋㅋㅋㅋㅋㅋ뒤질래?ㅋㅋㅋㅋㅋㅋ
경고는 이 한 번으로 족하길 빌겠다.
아 물론 후기랑 경고문 포함...흐흐규
음 ㅜ.ㅡ 넘 어려워요 그 모지 제가 최근에 읽엇던 책에 전부는 아니구 한 두장? 정도 되게 잔인한 묘사가 있엇는데 (눈알이 터지고 장기가 어쩌곸ㅋㅋ) 아무런 경고표시가 없엇거둔여 일반 출판서적이라 그런가?ㅜ.ㅡ
북도발 직후 청와대에서 나온 메시지가 허공을 나는 화살 같다. 북에 레드라인을 경고한다? 미국이라면 ICBM완성을 레드라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에겐 레드라인을 넘은지 오래 되었다. 또 미국의 군사행동을 막아야 한다
경고 사양할게요.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B_cutmovie

제목을 정한 것... 최종 페이지는 후기와 경고문을 포함한 98p 입니다. 가격이 상향조정되었습니다. 샘플이 약 공포 32000자로 늘어났으므로 바랍니다~ 전체 페이지의 딱 반절입니다/ 샘플 페이지가 보이지 않는다는 말
의석수가 적다해도 엄연한 원내 진보정당 당대표인데 정부 복지정책 후퇴에 대한 경고의 의미로 법인세인상안을 반대했다는 엄청난 소식 너무 기쁩니다
[단독] 국정원, SBS '그알' 세월호편 수상 심사 개입 의혹 ➡️세월호 참사 2주기에 방영된 ‘세타(θ)의 경고, 경고! 세월호와 205호 그리고 비밀문서편’이 방통심의위 ‘좋은 프로그램상’ 예심 1위였으나 본심 최
제가 카톡을 별로 활동을 안하는 사람이여서 세세하게 경고는 주지는 못했습니다 이점에선 제가 책임감이 없다 생각을하죠.
유튜브에서 누군가 자신이나 다른 사람의 그림을 무단으로 사용하는 것을 보았을 때 대처하는 방법. 이렇게 하면 해당 동영상은 삭제되고 도용인의 채널은 경고 or 폐쇄 당합니다. 궁금해하는 분 계시길래..😊
네 다음 학사경고~~~
경고 ※이 버튼을 하지마세요※ ※이 버튼을 하면 지구가 멸망합니다 ※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_r_osa__

지금 소속사에서 팔려는 dvd 영상까지 유출 시켜서 루머까지 만들어내고 있어요 소속사 돈에 민감하지 않나요? 유출에 민감하잖아 그게 이미 됐다고요 단순한 악플이 아니에요 제발 좀 하세요 경고가 아니라 진행을 아예 하라
계차 균형 바퀴 · 제1번. 무장 결손 없음. 전개 가동 조건 · 해제 확인. 경고──【파워 리저버(만화향갑万花香匣)】저장 동력──6.1%. 동력 계산산출.
강등경고 글 찾아봐도 나 없는데 왜 강등된거임 진짜 르으으르으욱 ㅠㅠㅠ
근데 오너이입의 기준이 뭐지 ㅋㅋ 산 속 고등학교 설정 커뮤(오입경고)에서 서울로 놀러가고 막 서울에서 알바하고 서울에 살고 그러는 애들 경고받은거 한번도 본 적 업는대
[섹트는 일정 수위를 넘어 서면 경고 후 블락 처리 할 테니 조심해라, 요 녀석 들아.]
그른가 ㅋㅋ ㅂ그럴거면 오입경고는 왜써놋는거지 하아 나는 열심히 캐입해서 엔딩나면 다 나 고딩인 줄 안다고 어ㅣ이X
이 타래의 경고 이미지 및 트윗 전체 재업로드/복사 자유입니다.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Cheonggukjsox

쫌 그런.. 앞부분에 황후가 부찰귀인 유산후에 "고양이 핑계대지마라 니가 죽인 것 알고 있음"하고 경고하는 것도 그렇고 그냥 링롱이가 부찰귀인 조낸 싫어서 향써서 고양이 자극한 것처럼 보이는데
카스티엘, 경고해두겠는데, 날 여기 두고 떠나지 말게. #Archangel_Raphael
..만지면, 후회할거야. (누가 내 꼬리를 잡으면 반사적으로 손이나 발이 나가니까. 경고하듯 말하고는 꼬리를 완전히 제 등에 붙여버렸다.)
경고 온거에요??
저번에 관심안줘서 경고 차원에서 호감도 -도 찍었던 언니가!
나두약간평소랑다른패턴으로경고같은느낌이었다가며칠지나서아푸도라
세월호아이들이 하늘로 간것이 대한민국을 구하기 위해 하늘이 경고한 거라는 권사님의 얘기를 나는 어찌 받아들여야하나ㅠㅠ.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lmi_of_mist

내 혐캐 아직도 기억 남 걔가 한 망언이 모냐면 "오빠 동성연애는 쉽게 끝나요" 원래 노림수 너무 심해서 경고 여러번 받앗던 사람인데 이거 보고 존나 당황함,,,,,,ㅋ...ㅋㅋ;
"진심으로 경고하는데, 내 사람들을 건들지 마." #《R.T.Bevart》
입술은 경고 like a red #더쇼 #인피니트 #Bad
있지도 않은 위협에 대해서 경고하곤 하지
#킬라킬_블루레이_4권_동봉_드라마_CD_내용中 그건 찬성 못하겠는데. 너의 힘을 경고도 없이 해방하면 피해가 너무 커져버려. 도롱이벌레뿐만 아니라 혼노쵸가 파괴될꺼야.
저거 알티하면서 민감한 내용 경고 뜨던데 이해했다 저건 민감한 내용이다 (눈뽁)
그러니까요 ㅠㅠㅠㅠㅠ알고보니 옆에 이는 실금이 가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치과에서 이 조심히 쓰라는 경고에 또 경고를 듣고 왔어요 ㅠㅠㅠㅠㅠㅠ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ccandy0809

6일쨘데 대이터 사용 경고 떴어요...
러시아 선수단, 평창 못 온다 IOC, '불법 약물' 러시아 평창 올림픽 출전 금지 개인 자격으로는 출전 가능 축하 축하 평창은 말했다 EU에게 조세 탈세국으로 몰리고 IOC 러시아 불참은 촛불내란 정권에 대한 국제적 경고
본인은 지금 곁에 누구라도 있어야지만 안심이 될 것 같으니 남아계시지요. (경고하는 듯 한 투로 쏘아붙이고는 못내 쀼루퉁한 표정으로 저 멀리만 노려본다)
ㅌㅋㅋㅋㅋㅋㅋㅋ그정도면 예고가 아니라 경고아닌가요ㅋㅋㅌㅌㅋㅋㅋㅋㅋㅌ 조아요 마주안아버리뎃읍니다(꾸아아앆) 님혹시 단거 조아하세용?? 싫어하신거같진 않은데 대놓고 단거 괜찮으신지..
인터뷰에서 그렇게 당당하게 남편 흉 보고 경고까지 했으면서 나오는 길에 괜히 혼자 뜨끔해서 집 가면 눉기한테 혼날까봐 제작진한테 살짜쿵 얘기하는 디믽. ㅡ피디님 장난인 거 아시져..? 진짜 형한테 말 하면 안돼여.. 저
ㅋ ㅋ ㅋㅋ ㅋㅋㅋㅋ 아 나엠이 아직 익숙하지안아서.. 던전도는 추방경고 뜨곸ㅋㅋㅋ 아뉘 .. .3아인팟 자주걸리고..그래ㅓ 이젠..탈것타고 뛰댕기고..
무리하게 쏟는 젊은 열정에 대한 위험을 경고하기 보단 부추기고 미화하기만 하는 사회 분위기가 결국 이런 상황에서는 자신의 모자람이라 탓하게 만들잖아.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rri_twt

흥, 이건 그냥 경고일 뿐이죠.
경고를 해 두겠는데 노래로 당신에게
미안해 세베루스 바르고 곧게 크렴 응 하고 싶은거 다해 귀여우니까···! 7학년 마법약시간에는 아예 경고용으로 외쳐주는 에바네스코를 냅다 무언마법으로 쏘고 다니는거 보고 싶다. '이 수준의 머저리들이 7학년이라고?
아니 존나 나는 늘 운영하면 모니터링 기본으로 깔고 들어갔는데 전에 경고 넣으려고 했더니 신고 들어온 거 있냐고 끈덕지게 묻는 사람이 있길래 조항 추가햇다,,,
전 경고수혜도 못바3잔아요 다자녀가 아냐
폭풍이 쫓아왔어 이게 시작이야 소중한 것부터 부수겠다는 경고 투명한폭풍은 모든 걸 부수고 말거야 우리가 닳아서 사라져버릴 때까지
강등경고에 내 닉넴쳐도 안나와ㅠ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webio3939

음 이 정도 햇으면 경고는 되었겠지 (? 이제 알아서 하시길.... (????
글쌔. 과격하다 생각했는데. 친절이라기보단 경고쪽에 가깝지만. * 갑자기 마탄으로 술병을 깨부신거보면야. *
도비는 경고를 해서 해리포터를 보호해야만 해요
업데이트하라는 무언가의 경고..였던건가 !
“한반도가 비상 상황에 진입 중인데도 정부는 한가롭다. 한가하다 못해 ‘평화 타령’에 집착하는 분위기다. 서울과 수도권을 오가는 광역버스에서 ‘남북이 서로 평화롭게 살아야 한다’는 통일부 홍보방송이 여기저기서 나온다
홍님 마음대로 아프지마세요 경고입니다
외로움과 우울증을 구별해야한다. 외로움은 배고픔과 같은 불편한 조건, 경고의 메시지. 분발하게 만든다. 반면 우울함은 에너지 고갈로 뒤로 물러서게 한다. 방어막을 치게 한다. 비교하면 외로움은 전진기어, 우울증은 후진기어. 적당한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Ducku_wA_aMuMal

경고없이 훅들어오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여기에 왜 이게 나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르코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안먹는건 그렇다치지만..굳이 그걸 올리는이유는 뭐지... 보내지마세요하는 경고인가;;;
언제나,,, 하늘에서,,, 당신을 지켜주고 있을게,,, 기죽지 말고,,, 슬퍼하지 말고,,, 지뢰는 내가 다 밟고 가루가 되어서 당신에게 날아가 경고문을 날릴 테니,,, 먹계먹계는 온실속 계란처럼,,, 따뜻한 삶 보내기,,, 약속,,,
" 내가 경고하는데, 다른 남자한테 내가 반했던 그 미소 짓지마 " 진짜 비속어 아아아아아앙아아각앙까가각ㄱ시 황믾연!!!!!!!! 아아앙아각ㄲ 진짜 제발 진짜 좋못사 아니 그냥 진짜 아 제발 제발 ..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sosodayo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God_taejun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nothinx_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wotlr15243

경고 말은 1차 분명히 했을 절대로 얼굴을 lococo2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