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정치부회의에 친박 라이브 라스 목소리 엠씨

Posted by 마리쉐
2017. 12. 7. 11:28 카테고리 없음


정치부회의에

존박이 정치부회의에 나온다고?
아니 존박이 정치부회의에 왜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라??? 존박이 왜 정치부회의에 출현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박 지금 정치부회의에서 라이부하는건가요 뭐지 이거ㅋㅋ
존박이 정치부회의에 나온다.
지금 jtbc 5시 정치부회의에 존박 나왔어요.
존박이 정치부회의에 나와서 노래했어

존박 정치부회의에 친박 라이브 라스 목소리 엠씨 GBJ_Sunshine

아이퐁 화면기록 써봄. 정치부회의에서 존박이 노래부르다니 ㅎㅎ
???? 정치부회의에 존박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뻘하게 보다가 터져땈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존박님 왜 jtbc 정치부회의에서 노래를 부르시는 거죠........???.???
정치부회의에 존박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음))


친박

친박 진박 비박 이러다 좀 있으면 존박도 나오겠군
타임라인에 있는"나는 친박이다"가 난 왜 "나는존박이다"로 보일까?~~ㅎ^^
친박, 진박, 이제는 존박.

트윗에 보면 '친박(親朴)'이라는 말이 자주 등장하는데, 난 왜 항상 '존박'이라고 읽을까?
친박을 존박으로 읽다니.
친박 존박.. 우껴서 죽는 줄 알았어요.. 근데 존박 노래하다 삑사리 난 것도 넘 웃겼어요~~!!
친박 진박 잡박ᆢ 존박은 어디에 속하나? ㅋㅋㅋ
박도 많네요. 호박,대박,쪽박,친박,비박,범박,깜박,도박,지르박,조롱박, 야박,수박,겁박,압박,협박,천박,면박, 타박,민박,정박,임박,희박,존박,원박 등등..좋은 단어들이 많지않아요 분명한 건 눈 밖에 나면 피눈물과


라이브

#정치부회의 에서 존박이 라이브로 신곡 부름 ㅋㅋㅋ 프로그램 정체성파괴
존박 왜 저기서 라이브 하고 있어 ㅋㅋㅋㅋ

존박 정치부회의에 친박 라이브 라스 목소리 엠씨 GBJ_Sunshine

다정회 왜 존박 라이브 하냐
정치부회의 존박 라이브 뭐야ㅋㅋㅋㅋㅋㅋ개당황ㅋㅋㅋㅋㅋ
존박 뜬금없이 정치부 회의에서 라이브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치부회의 존박 라이브?????? 나니???


라스

(#라디오스타)를 찾은 뮤지컬 #모래시계 를 반짝 반짝 빛나게 해줄 네 배우 #신성록 #손동운 #이호원 #강홍석! 각도를 아는 멋진 남자들과 스페셜 MC로 찾아온 #존박 까지~ 내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라스
ㅋ ㅋㅋㅋ 라스 엠씨 존박이라는 소리 듣자마자 애들이랑 다같이 니냐니뇨~함
라스에도 존박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일엠씨로^^

오늘 라스에 존박 엠씨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호원 #호야 라스 프리스타일🙊 존박님 표정 내 표정😍
존박 라스 엠씨 너무 잘 하는데 10년차인줄


목소리

어반자카파의 nearness is to love 라는 곡을 정말 사랑하는데 가사를 존박이 썼다는 이야길 듣고 엄청 놀라우면서도 납득이 갔다. 다양한 곡들을 더 자세히 들어봐야겠지만 분위기에 맞는 단어를 목소리의 질감을
존박 목소리 너무좋아 진짜 어카냐
존박 목소리가 가끔 생각날때가 있는데 그럴때 Too Late 들으면 벅차다는 감정이 든다
ㅋㅋㅋ왜 갑잨 존박? 그와중에 목소리 좋네ㅋㅋㅋ

존박 정치부회의에 친박 라이브 라스 목소리 엠씨 1UAVELY

지금 존박님의 라됴에서 나오는 노래 굉장히 좋음 목소리 매력적이야
존박... 목소리.. 실화냐 쩌네


노래를

ㅋㅋㅋㅋㅋㅋㅋ정치부회의 존박 겁나 진지하게 너무 잘 노래를 부르고있음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박 저도 이런곳에서 노래를 다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MILE

샂님!(존박-smile)
미쳤다 미쳤어 #존박 맞고요 #smile 뮤비 개쩐다
(존박 - Falling) (존박 - SMILE) (멜로망스 - 짙어져)

Smile again 다시 웃어봐요 :D 와~ 올 블랙 존~박 멋있어👍 #라디오스타 (수) 밤 11시 10분 #존박 #박성규 #스페셜MC JohnAndrewPark


다정회

다정회 예능인가요 시사프로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박 나와서 좋긴 한데 뭔가 웃기닼ㅋㅋㅋㅋㅋ
아니 국카스텐 온스테이지 봐야하는데 존박도 같은 시간대에 등판해서 다정회 먼저 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그부회의다


신곡

다 조용히해..존박 신곡나왔응께...(주먹울음(오열 사랑해요...오빠.....(눈물닦닦
존박 신곡 스마일 들으러 유튭 갔다가 왠지 모를 공감 댓을 보았다 마침 프사도 너무 적절한 것..
존박 신곡홍보 왜 여기서 하지요
아니 노래만 하는 것도 아니고 신곡 광고를 하고 있어 ㅋㅋㅋㅋ인터뷰 를 하고 있어 ㅋㅋㅋㅋ #정치부회의 #존박 콘서트 소개까지 하고....역시 사기업 방송이라 그런가 ㅡ ㄴ ㅡ; 암튼 놀랍

존박 정치부회의에 친박 라이브 라스 목소리 엠씨 Matte_kkyung


엠씨

넴 이번 주 스페셜엠씨는 존박이었음 ㅋㅋㅋ


남자가

존박라디오 사연 중 어떤 남자가 생일인데 뭐 우울하다 이런 내용이었나 그러니까 존박이 예쁜 여자가 축하 노래 불러주면 좋은데 자기라도 불러주겠다고. 여자가 그런 존재냐 남자 생일에 왜 노래 불러줘야되냐고.
ㅎㅎ 존박은 사고치고 그럴 남자가 아닙니다 소중한 존박.........


눈을

171202 서울랜드 게릴라 위키미키 루아 아침에 눈을 뜨면 네 생각이나  양치를 하다가도 네 생각이나  존박 - 네 생각🎵  #위키미키 #WekiMeki #루아 #Lua
171015 당산 팬싸 아침에 눈을 뜨면 네 생각이 나 창밖을 바라보다 네 생각이 나 그렇게 멍하니 또 하루가 흘러가 너도 날 가끔씩은 떠올릴까? (🎧존박-네 생각) #SF9 #에스에프나인


좋음

존박 뮤하 오픈스튜디오 다녀오고 나서 '박재정-악역' 에 빠졌다ㅜㅠ 노래 너무좋음ㅜㅜㅜㅜㅜ


FALLING

꿈을 꿨어. 하늘을 날고있었어...근데 한없이 추락했어....곡이떠오른다..!!!어..뭐야 이거 있는곡이잖아...(존박의 falling).

Falling-존박 #자동트윗
존박-falling 권진아-fly away 추천합니다 ㅠㅠ😭


예능인가요

존박 ㅋㅋㅋ 정치부회의 상당히 실망이네요.. 예능인가요?...


콘서트

문득~~~🙊 내일 존박 콘서트❗❗ 꺄아 씬난다~~~🙌🙌💕💕💕 💖💖😻💪💪


존박

허각을 떠도는 작은 허공처럼 작은 허공처럼 날리는 존박이 나라면 조금더 빨리 네게 닿을 수 있을텐데
존박이요?
님 존박닮음

존박 정치부회의에 친박 라이브 라스 목소리 엠씨 Park_J_

생각해보니깐 님 존박 닮은듯요
첫짤 존박닮앗다
존박의 재지함을 좋아해
존박•••
뭘 아시는데요ㅡㅡ 아 존박...블락하겟습니다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볼때마다 이 핀란드 친긔 너무 존박같다구 ㅠㅠ닮은건아닌데 덜덜이의느낌이 ㅋㅋㅋㅋㅋ완전웃겨 순수청년 ㅠ
을밀대죤.내맛있습니다 어느정도냐면 존박이 거의 매주 찾아올만큼

요샌모르겠는데 한창 냉면밈 돌때 존박이 맨날먹었다는 냉면집 저시임
까는것이 결코 아니고..... 저는.... 그곳에서 단연코 유해한 읔긱지와 존박그라부도를 사랑했기 때문에 절대로 그 장르를.. 까는 것이 아니고.... ㄱ저.... 그냥 그런일이 잇엇다는.....그런 이야기일뿐........
와씨 겨울에 존박노래 최고임
저거 빼박 존박 저 노래 부른 거라고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마마무-파이널리 비투비-봄날의 기억 멜로망스-선물 아이유-금요일에만나요 걸스데이-달링 전람회-취중진담 그레이-하기나해 선미-가시나 엑소-불공평해 문별-구차해 방탄소년단-피땀눈물 마마무-이모
왜 존박이 나를 언급하냐
📍170915 SBS 파워 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170929 SBS 러브 FM '김창렬의 올드스쿨' 📍171001 SBS 파워 FM '존박의 뮤직하이'

존박 정치부회의에 친박 라이브 라스 목소리 엠씨 ynju0543

64. 새벽에 무심결에 보고 잠 못들었던 내기준 변백현 레전드 직캠 입술 깨물고 존박력 넘치게 춤추시는거 넘 오빠셔서 소녀는 무릎이 갈려벌여요
어쩌면 어쩌면 #존박
"본방사수우우우~~ (σ・з・)σ" 왜케 귀엽지 ㅠㅠㅠㅠㅠㅠㅠ #JohnPark #존박
존박의 뮤직하이에 지금나오늕노래 뭐야ㅜㅜㅜ
지금 존박 라디오 듣는데 나온 한 랩퍼가 여혐노래 소개하면서 “조심스럽지만 아내가 이런것도 써도 된다고 허락해줬다” 하니까 존박ㅋㅋㅋㅋ”아내분이 굉장히 응원해주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미국에서 온 사람이 보는 시선ㅋㅋㅋㅋㅋㅋㅋㅋ
존박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지금 정치부회의 존박??????????????? 개뜬금없어

존박 정치부회의에 친박 라이브 라스 목소리 엠씨 beomajaebi

존박 지금 jtbc에서 모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방을 나오라고!!!!!
#정강현기자ㅋㅋㅋㅋ 정치부회의 정강현기자 음악좋아하는줄은 알았지만 진짜 존박을 섭외했다
기어이 존박이 나왔어 ㅋㅋ 저 소속사 사장이 저 프로 좋아한다더니 실망이네
제발회 존박나왔어 대체 뭐냐
이와중에 존박 너무 잘생김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tbc 개웃겨 정치와 음악이 만나면 하더니 존박이 나와ㅋㅋㅋㅋ
으읰 존박 왜저래ㅋㅋㅋㅋ

존박 정치부회의에 친박 라이브 라스 목소리 엠씨 Ryeong1010

ㅋㅋㅋㅋㅋㅋㅋㅋ존박ㅋㅋㅋㅋㅋㅋㅋ감동ㅋㅋㅋㅋㅋㅋ
존박 웃음 참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배경영상도 웃김ㅋㅋㅋㅋㅋ 양들 뛰어노는 영상ㅋㅋㅋㅋㅋ
엄마 존박 나온다고 테레비 틀라고 문자해서 어디 나오냐고 했더니 정치부회의래서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ㅌㅌ ㅌ ㅌ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ㅊㅋㅋㅊㅋㅊㅋㅊㅋㅊㅋㅋㅊㅋㅋㅋㅋㅋ 저는박존이 입에붙어서 티비에서존박나오면 박존!!!!!! 이래가지고여.. . . .(머쓱코쓱
뉴스 보다가 깜놀!! ㅎㅎㅎ 존박 노래는 힐링이었습니다.
존박의 새앨범이 꽤 좋다
내탐라 존박가태 냉면얘기 존많

존박 정치부회의에 친박 라이브 라스 목소리 엠씨 GBJ_Sunshine

존박명박산다라박 귀하 증거자료1 경찰관 올때 메로나
헐글고보니까 나 행앗팟이랑앤관켸다잇음 대박명박존박산다라박;
쫌있으면 신성록이랑 존박이랑 티비에 나온다ㅠㅠㅠㅠㅠ내 최애드류ㅠㅠㅠ
초면입니다만 영훈입니다! 아이오아이 whatta man과 존박의 dnd 뮤비도 출연 했어요!
우리엄마 최애 존박에서 권혁수로 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요즘 (라디오스타)에는 존박이 패널인가봐?
존박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씀넘잘해주셧어

존박 정치부회의에 친박 라이브 라스 목소리 엠씨 sil_zae

존박 개웃김 ㅁㅊ
존박은 좐디 엔시티 쟈니는 쟌디 입니다 (FYI
성시경,김동률,윤종신,토이,김연우 한국 정통 발라드파입니다. 최근에는 존박,정승환,윤현상도 추가되었습니다.
존박 노래짱좋당




존박 정치부회의에 친박 라이브 라스 목소리 엠씨 he0dang

존박 정치부회의에 친박 라이브 라스 목소리 엠씨 Park_J_

존박 정치부회의에 친박 라이브 라스 목소리 엠씨 aster1002

존박 정치부회의에 친박 라이브 라스 목소리 엠씨 U_Sin_18YR

존박 정치부회의에 친박 라이브 라스 목소리 엠씨 maurinass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