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Posted by 마리쉐
2017. 12. 7. 17:48 카테고리 없음


레드벨벳

12월25일 SAFSBS가요대전 확정라인업 장소고척돔 신화 1월34주차 다이나믹듀오X첸 2월1주차 레드벨벳 2월23주차 방탄소년단 2월4주차 트와이스 3월123주차 하이라이트 3월5주차 4월1주차 아이유 4월2주차 위너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에이핑크 - 별의별 뉴이스트 - 러브페인트 러블리즈 - 작별하나 소녀시대 - 다시만난세계 구구단 - 나같은애 다이아 - 그길에서 형섭X의웅 - 좋겠다 레드벨벳 - 루키 아이유 - 이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엑소-Power 슈퍼주니어-비처럼가지마요 슈퍼주니어-Runaway 뉴이스트 -있다면 아이유-밤편지 BUZZ-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레드벨벳-빨간맛 레드벨벳-피카부 박원-All of my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그리워하다 - 비투비 밤이되니까 - 펀치 zoo - 레드벨벳 가을아침 - 아이유 나의사춘기에게 -볼빨간 사춘기 비행운 - 문문 피카부 - 레드벨벳 I Just - 레드벨벳 ci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사탕-레드벨벳 두번째 데이트-레드벨벳 그리워하다-비투비 비처럼 가지마요-슈퍼주니어 고민보다 Go-방탄소년단 For Life-엑소 숨소리-태연.종현 All With You-태연 스물셋-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현 하이라이트 구비스트 - Dream girl 아이유 - 이런 엔딩 하이라이트 - celebrate 워너원 - wanna be 레드벨벳 - You better know 박보람 - 혜화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이하이-한숨 멜로망스-선물 볼빨간사춘기-썸 탈거야 레드벨벳-Peek A Boo 엑소-Power NCT 127-Cherry Bomb NCT DREAM-덩크 슛 아이유-가을 아침 f(x)-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leejieuyn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인피니트 - 그해여름 방탄소년단 - 봄날 레드벨벳 - 피카부 아리아나 - santa tell me 김이지 - 너 때문에 Charlie Puth - see you again 아이유 - 푸르던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봄날- 방탄소년단 피카부- 레드벨벳 빨간맛- 레드벨벳 그리워하다- 비투비 FIVE- 에이핑크 마지막처럼- 블랙핑크 가시나- 선미 밤편지- 아이유 에너제틱- 워너원 행복한 척- 수지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뉴이스트 ㅡ Daybreak 레드벨벳 ㅡ Somethin Kinda Crazy 러블리즈 ㅡ 예쁜 여자가 되는법 엑소 ㅡ 첫눈 아이오아이 ㅡ 잠깐만 에프엑스 ㅡ Goodbye S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빅뱅 - Blue 아이유 - 이름에게 워너원 - Beautiful 방탄소년단 - 봄날 레드벨벳 - Would U 엑소 - Play bo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 에너제틱 방탄소년단 I NEED U 아이유 팔레트 레드벨벳 러시안룰렛 빅뱅 IF YOU 빅스 다칠 준비가 돼 있어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엔시티 0 Mile 에프엑스 Goodbye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엑소 - 나비소녀 마마무 - I Miss You 아이유 - 밤편지 레드벨벳 - Lucky Girl 박원 - all of my life 볼빨간사춘기 - Blue NCT 127 -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엑소- What I Want For Christmas 레드벨벳- Zoo 정세운- 오! 나의 여신 워너원- 갖고싶어 트로이 시반- Youth 박재범- All I Wanna Do NCT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위너-이 밤 하이라이트-아름답다 에프엑스-when i’m alone 문문-결혼 아이유-미운오리 아이유-크레파스 레드벨벳-about love 양요섭-하던대로 해 엑소-Christmas D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레드벨벳-달빛 소리 아이유-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엑소-첫 눈 뉴이스트-여보세요 빅스-도원경 마마무-I miss you 권진아-끝 헤이즈-돌아오지마 보아-어메이징 키스 볼빨간 사춘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Beautiful 세븐틴-예쁘다 아이유-밤편지 헤이즈-비도오고그래서 에일리-첫눈처럼 너에게가겠다 볼빨간사춘기-남이 될수 있을까 정승환-너였다면 레드벨벳-피카부 윤하-비밀번호48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세븐틴-예쁘다 아이유-하루끝 레드벨벳-automatic 레인보우-whoo 씨스타-I swear 블락비-Toy 엑소CBX-Hey, MAMA 아이오아이-소나기 빅스LR-Beau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갖고싶어 워너원 wannabe 워너원 새끼손가락 에이핑크 끝나지않을 비투비 둘셋 방탄소년단 선물 멜로망스 나의사춘기에게 볼빨간사춘기 울고싶지않아 세븐틴 행복 레드벨벳 마지막처럼 블랙핑크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세븐틴-박수 한동근-이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이하이-한숨 려욱-어린왕자 비투비-뛰뛰빵빵 블락비-toy 아이유-밤편지 BTS-DNA 레드벨벳-행복 에이핑크-nonono 싸이-I LUV I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뉴이스트-daybreak 뉴이스트-R.L.T.L 뉴이스트W-하루만 세븐틴-울고싶지않아 아이유-밤편지 아이유-팔레트 비투비-그리워하다 레드벨벳-빨간맛 아이오아이-소나기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mooldaeng

크리스마스에 들으면 좋은 K-pop (주관적) 세가지 소원 - 레드벨벳 울어도 돼 , 울면 안 돼 - 비투비 미리메리크리스마스 - 아이유 크리스마스니까 - 젤리피쉬 그리고 그리고 그려봐 - 마마무 하얀 고백 - 인피니트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인피니트-고마워 러블리즈-작별하나 박효신-숨 JBJ-꿈을 꾼듯 볼빨간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레드벨벳- You Better Know 아이유-나만 몰랐던 이야기 레알 나만의 띵곡들이다....ㅎㅎㅎㅎ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있으면_ 방탄-LOST 아이유-밤편지 여자친구-여름비 에이핑크-미스터츄 레드벨벳-러시안룰렛 블랙핑크-휘파람 헤이즈-저별 차오루,키썸,예린-왜또봄이야 아이오아이-소나기 세정-꽃길 박보검-내사람 뷔
2017 #뮤직뱅크 #K차트 1위가수 총24팀 (12/7 기준) 3회이상 -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엑소, 워너원, 레드벨벳, 하이라이트 2회이상 - 빅뱅, 수지, 아이유, 세븐틴, 윤종신 1회이상 - 태연, 갓세븐,
2017 #뮤직뱅크 #K차트 (12/7 기준) * 총점 8천점 이상 1위 워너원, 방탄소년단, 엑소, 트와이스, 레드벨벳, 세븐틴, 태연, 하이라이트, 젝스키스, 갓세븐 (10팀) * 총점 7천점 이상 1위 비


방탄소년단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한동근- 안될사랑 워너원- Beautiful 어반자카파- 그때의 나,그때의 우리 윤종신,민서- 좋아 멜로망스-선물 방탄소년단- 봄날 엑소- 12월의 기적 위너- FOOL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소년단 - YOU NEVER WALK ALONE 문문 - 비행운 선미 - 가시나 멜로망스 - 선물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방탄소년단 - 봄날 아이오아이 - 소나기 방탄소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 - beautiful 아이유 - 밤편지 뉴이스트 - 여보세요 악동뮤지션 - 그때 그 아이들은 비투비 - 그리워하다 방탄소년단 - 봄날 스트레이 - 너 , 너 박효신 - 야생화 에일리
171202 #멜뮤 #방탄소년단 #BTS #정국 #전정국 아이유 수상소감에 말로 표정으로 대답하는 🐰 👰 어..말이 좀 길죠 🐰 아니요 괜찮습니다. 👰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 👏👏👏👏👏👏👏 👰 (아니.. 잠깐
아이유 향한 팬심 여과없이 드러낸 “표정 부자” 방탄소년단 정국 . . 꾸꾸가 행복하다면 뭐든 다 해, 다 하자!
)))총정리((( 심사위원 점수 20점 몰빵 가능하다는 가정 하에 멜뮤 대상을 받는게 가능했던 가수 목록 1. 앨범상아이유 2. 가수상아이유, 볼빨사 3. 노래상에일리, 볼빨사, 방탄소년단, 아이유, 에드시런,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Jbj say my name Bobby 텐데 뉴이스트 im bad 정세운 괜찮다면 정진형 calling you 태민 ace 위너 different 방탄소년단 intro se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이유-이름에게 방탄소년단-Crystal snow 수란-오늘 취하면 먼데이키즈-가을안부 엠씨더맥스-어디에도 황치열-매일듣는노래 방탄소년단-Mic drop(Remix) 에일리-Home 에일리-If you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소년단-Born singer 스웨덴 세탁소-목소리 비투비-이별을 만나다 뉴이스트W-Where you at Ariana grande-Santa tell me 악동뮤지션-오랜날 오랜밤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shk0620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소년단- Mic drop, Best of me, Save me 블락비 - 빛이 되어줘 아이유- 벽지무늬, Black out Charlie puth - Does it feel ....내 음악 취향을 모르겠다


엑소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하이라이트-WHO AM I 10cm-스토커 멜로망스-선물 아스트로-고백 아이오아이-소나기 마마무-I Miss You 볼빨간사춘기-프리지아 유승우-너만이 딘-넘어와 백현-바래다줄게 엑소-첫눈 뉴
16.10.14~ 메인트윗입니당 '^' 본진 엑소니까 제발 지뢰시면 피해주세용 참으려고 했더니 너무 심해서 ㅜㅜ (+ 아이유, 아린) 외에 지뢰 없고 잘 지내 봐요 희희 희지니 때 입덕했고 최애는 희진솔~~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엑소 - 너의 세상으로,약속,엘도라도,forever(엑소 노래는 전부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것) 엑소 첸백시- Ka-ching, Cry(일본 ost)(첸백시 노래도 다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빅스 도원경 위너 럽미럽미 태연 make me love you 드림캐쳐 chase me 라붐 상상더하기 여자친구 여름비 커피소년 생일축하합니다 엑소 백색소음 워너원 활활 펜타곤 고릴라
아이유님의 "모든 아티스트 분들과 스탭분들께 고생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라는 좋은 수상소감에 엑소카이 종인이는 기립박수 쳤는데 보니까 혼자만 기립해버린 상황 뷰 ㅅ뷰..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NCT U 칠감 위닷츄 NCT DREAM 같시같자 마첫 NCT 127 소방차 원써겐 무한적아 가인 카니발 아이유 밤편지 엑소 피터팬 첸백시 헤이 마마 테일러 왓유멬미두 저스틴 비버

저는 멜론에서 엑소가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어떻게 수상하게 된 것인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대상 수상자의 선정 과정이 궁금합니다. #멜론_아티스트상_설명해 아이유가 심사위원 점수를 0점을 받았을리도 없을 뿐더러 아이유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하루만 - 뉴이스트W CIIMAX - 뉴이스트 울고 싶지 않아 - 세븐틴 WHY DON'T YOU KNOW - 청하 언젠가 - 비투비 전야 - 엑소 closer - 오마이걸
옆집 앞집 뒷집 옆동네 뒷동네 앞동네 동기 선배 후배 다 좋아한다는 엑소 백현 변백현 입니다. 바래다줄게 부른 엑소 걔, 수지랑 듀엣한 엑소 걔, 아이유랑 같이 드라마 나온 걔, 몬스터 인트로 엔딩 걔 등으로 불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인피니트-Julia 엑소- 나비소녀 아이유- 가을아침 BAP- One Shot 멜로망스-선물 서지원-내 눈물 모아 랄라스윗-우린 지금 어디쯤에 있을까 펀치-밤이되니까 스텔라장-어제차이고 아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비투비 - fly away, last day, 너같아서 마마무 - 데칼코마니, 에인절, 그리고그리고그려봐 빅뱅 - 라스트댄스, 블루, 헤븐 엑소 - 로또, 몬스터 방탄 - 봄날, dna,


팔레트

2017-12-03 아이유 () 팔레트 청주 콘서트 앵앵콜 중.. #아이유 #IU #이지은
서막콘 팔레트 트럼프카드 나눔 27명의 아이유가 째려보는즁.... 차곡차곡 포장중이에요 귀요미 햄스터 뱃속으로😨 나눔 많이 많이 와주세요~ 200세트 준비했구 한세트에 무려 10장🎉 , 마음 많이 부탁드려요~~~ 쟁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IU_video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빅뱅 하루하루 아이유 팔레트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지드래곤 무제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Ed Sheeran - Shape of You 에픽하이 연애소설 볼
) 밤편지 2위, 팔레트 4위 포함 88위 안에 아이유 노래 7곡 있는 거 실화... 케이팝 지분률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125 아이유 투어콘서트 팔레트 홍콩 직찍 프리뷰 by Vivamo
171203 아이유 (팔레트) 청주콘서트 직찍 by 니트모자 #아이유 #팔레트 #청주콘서트 처음찍고 처음 보정한거라 역시부족하지만 뿌듯뿌..
서울콘서트에서 포스터와 판스(?) 나눔 할 예정인데 이것들 받아가실 선생님들...있으신지요ㅠㅜ 유애나 공카에도 글쓸건데 받으실분들 멘션주세여 참이슬포스터와 팔레트앨범포스터하고 저걸 뭐라부르는지.. #아이유 #아이유콘서트 #
이상한 아이유 굿즈 잘만드는 사람 나야나,,,,,,,, 무턴 토요일 아이유 공연 (12/9) 에 아이유 라이터 나눔합니다,,,,,, 서치 걸려라 아이유 팔레트 아이유짱
171125 아이유 팔레트 콘서트 홍콩 HD포토 P.2 #이지은 #IU #아이유

171203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 '팔레트' 청주공연 직찍 샘플 by.배말 #아이유() #IU #팔레트
[2017.11.25] 팔레트 홍콩 콘서트 아이유() 직찍 샘플2 by. JOYRICH #팔레트 #아이유 #IU
아침에 일어나서 하는 나눔 홍보👏🏻💜 서토콘, 서일콘 각 콘 30장 나눔합니다! 백색인쇄가 좀 밀렸지만 그래도 받고싶으신 분들 서울양콘 때 뵙겠습니다!😊 맞나눔 환영입니다😀 #아이유 #팔레트콘서트 #서토콘나눔 #서일콘나눔 #
2017-12-03 아이유() 팔레트 청주 콘서트 앵앵콜 직찍 샘플 by eyephoto


워너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박우진ㅋㅋㅋㅋㅋ아이유님노래나오니깐 흥타다가 힐끔보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진 #워너원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인피니트-러브레터 워너원-Wanna Be BTS-봄날 B1A4-이게무슨일이야 비투비-언젠가 여자친구-TRUST 에이핑크-Secret 정승환-너였다면 JIN(러블리즈)-너만없다 정세운-오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beautiful 워너원-갖고싶어 멜로망스-선물 볼빨간사춘기-썸탈거야 선미-가시나 아이유-밤편지 펀치-밤이되니까 허각-바보야 비와이-my star 블랙핑크-마지막처럼 프듀-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IU_video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 - beautiful 에이핑크 - 사랑동화 아이유 - 이름에게 B1A4 - 사랑그땐 뉴이스트w - 하루만 아이 - MY MELODY 드림캐쳐 - Lullaby 아이오아이 - 소나기
9.워너원노래다좋아하고 아이돌 노래도좋아하고 아이유님노래하고 ost는 도깨비 좋아해요)(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뉴이스트 노래 전부 뉴이스트W X SEVENTEEN Heaven 씨엔블루 young forever 비투비 그리워하다 아이오아이 소나기 세븐틴 울고 싶지 않아 수지 행복한 척 워너원 갖고
171203 MMA 아이유 밤편지 무대 리액션 아니 워너원도 워너원인데ㅠㅠㅠㅠㅠ 찍은 거 보니까 진짜 뒤에서 위에 쳐다보면서 노래 내내 열심히 따라부르는 용국이가 너무 예뻐서...💦💦 잘 보이진 않지만 올립니다😂😂 용국이팬


IU

[MMA X 1theK] #아이유 - #이름에게 멜뮤에서 최고 감동적이었던 이름에게 무대 (´Oƪ) 아이유 미모도 감동실화 #IU #DearName #MelonMusicAwards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아이유() 직찍 샘플 GIF by.배말 #IU #2017MMA #밤편지 #이름에게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IU #이지은 #MMA

[IU 응원 이벤트] onlyIUcn을 팔러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2월9일-10일, 아이유 서울 콘서트 현장에서 당일 콘서트 티켓을 보여주고 본 ins에 댓글 남긴 팬분들께 아이유 투명 부채와 뱃지를 드립니다. 많은 참여를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이름에게 #아이유 #IU
CAPS] 아이유(IU) 2018 Calendar Preview
171202 MMA 예뻐요,,,, 오늘 좀 폭주할게요😭😭 #아이유 #IU #이지은 #지은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IU #배경 #배사 #스틴 휴대폰, 컴퓨터 버전으로 둘 다 만들어봤어요! 여왕 님..😍 (배사로 쓰시라고 낙관 안 박았습니다!)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앨범상 축하드려요♡ #아이유 #IU #멜론뮤직어워드 #MMA #멜뮤
171202 멜론 뮤직어워드 #아이유 #IU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JKing_1997


MMA

오늘 MMA 치명적인 옥의 티 3개 1. 아이유 무대가 엔딩이 아님 2. 에일리 불러놓고 첫너가 무대 없음 3. 박효신 불러놓고 무대 없음 대체 왜죠...?
171202 멜뮤 mma #정국 #BTS 아이유 선배님 수상소감에 꾸기의 리액션💕 아님니다 아님니닼ㅋㅋㅋ 땨아아아 과즙터져 XD XD
그 때 그 시절 아이유 님 2014 _ 2017 #MMA
20171203 MMA 아이유 올해의 베스트 앨범 수상소감 "저의 가장 친한 친구이고, 저의 1호 팬이고, 저의 연예인이고, 저의 뮤즈인 유인나씨께도 정말 감사드리고요"
20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황민현 아이유 - 밤편지 무대🎤 중 옆에 있는 배진영군 에게 노래 불러주는 민현 우우🎼가요 가요 가요🎹 동생 쳐다보는 눈길이 너무 달달한 남자 #황민현 #민현 #Minhyun #
2017 MMA 대상 아이유 정말 진심으로 온 힘을 다해 너무나 사랑합니다🙏


비투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나인뮤지스 - 다쳐 아이유 - 마음 보아 - 아틀란티스 소녀 빅스 - 우리에게 비투비 - 괜찮아요 정세운 - 바다를 나는 거북이 Talyor Swift - 22 공민지 - Su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smotherguy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인피니트 - 다이아몬드 러블리즈 - Candy Jelly Love 골든차일드 - 내 눈을 의심해 하이라이트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에이핑크 - Eyes 비투비 - 그리워하다, 괜찮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그리워하다-비투비 오늘 취하면-수란 Like this-펜타곤 Youth-Troye sivan 가을 아침-아이유 Marry me-마크툽 선물-멜로망스 미치고싶다-한동근 나나나-비투비 You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빅뱅 - 모든 곡 위너 - FOOL 아이콘 - 지못미 하이라이트 - 아름답다 비투비 - 괜찮아요 아이유 - someday D.O. - 외침 다이나믹듀오&첸 - 기다렸다 가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태양 달링 눈코입 빅뱅 라스트댄스 비투비 신바람 새빨간거짓말 아이유 밤편지 이런엔딩 이름에게 위너 아일랜드 버즈 사랑하지않은것처럼 하이라이트 콜링유 양요섭 나무 크나큰 요


나눔

아이유 서일콘 때 그날엔 포토카드 나눔해요 💃🕺 #아이유 #서일콘 #서일콘나눔 #콘서트나눔 #아이유콘서트 #나눔 #포토카드나눔 #포토카드
서일콘 기차가 칙칙폭폭~ 이게 진짜 나눔공지 다들 죄송합니다😢 #아이유 #서일콘 #나눔 받으실분 알티와 마음😍 귀찮게 멘션 또 안하셔두 됩니당 12월 10일에 봬요~
💜서일콘 나눔 마지막 공지💜 음양사 포스터 1장 프린트팩 4장 폴라로이드팩 4장 포토카드 23장 =총 32분께 드립니다. *받는 건 랜덤이에요. 💜나눔 받는 방법💜 아이유 공식카페 정회원 이상의 등급 인증(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SBS8news

💖아이유 청주/서울일콘 나눔공지💖 청주는 3시/서울 일콘은 2시30분부터 [투명포카 2종/일반포카 1종] 나눔합니다!(사진참고) 🍓인증방법:아래트윗 리트윗보여주기or유애나1기 회원카드or콘서트티켓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 - 서울 나눔 공지 📌12/9 • 10 양일 📌선착순 방식 (포토카드 50분으로 더 적습니다) 📌맞나눔 등 문의는 멘션 or 디엠 부탁드리겠습니다! 많이 받으러 와주세요🙌 실사,
발주 마치고 왔습니다!! 귀도리 + 아트지 무광 코팅입니다. 첫나눔이고, 이쁘게 나와주길 기대중... 무려!!! 10장 한세트로 드립니다😈 쟁니×키작은아이×딸기라떼×희주룰루룰 넷이서 나눔 합니다!!! 콘서트
💜100팔 자축 이벤트💜 100팔이 된 기념 나눔을 해볼까 합니다! 저번 동탄 나눔 때 나눔했던 사진 5종 + 2종 아이유 사진이 있는 🌟텀블러🌟를 드려요! 딱 한 분 뽑구요 12월 8일 오후 5시 16분까지 알
아이유 서울콘서트 마지막날(12/10) 힙스터🔥 스티커를 나눔합니다 관련된 공지는 이 트윗의 타래로 적겠습니다 많이들 받아가세요
요즘 나눔들 많이 하시길래 저도 슬쩍 참여해볼까 합니다😊 굿즈 잘 안 모으는데도 찾아보니 나오긴 하네요😇 (이 트윗 해주신 분들 중 10일 아이유 서울콘 티켓예매하신 유애나 한분)께 사진에 있는 것들 한꺼번에 다 드리겠습
아이유 서토콘 동행 구해요! 20살입니다 나눔도 받고 같이 다녀요! 참고로 제 자리는 1층 e구역 입니다~ #아이유 #서토콘 #동행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wikitree


뉴이스트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데브 - 뉴이스트 원키스 - 뉴이스트 When I was Young- 태연 Voice Mail - 아이유 이름에게 - 아이유 Perfect Duet - 에드시런 REALLY REAL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수지 - 겨울아이 프리스틴 - WE LIKE 세븐틴 - 전곡 한동근 - 그대라는사치 BUMZU,한동근 - Forever Young 뉴이스트W - WHERE YOU AT 아이유 -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사랑 없는 사랑 - 뉴이스트 소나기 - 아이오아이 I - 태연 초록비 - 샤이니 미치고 싶다 - 한동근 샴푸 - 애프터스쿨 Someday - 아이유 여왕의 기사 - 뉴이스트 태어나줘서 고마워


하이라이트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비스트 When I FT 아일랜드 지독하게 정준영 이별 10분전 하이라이트 아름답다 에일리 저녁 하늘 아이유 첫 이별 그날 밤 로이킴 HOME 박효신 야생화 하이라이트 WHO AM I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하이라이트 Who am I 비스트 Midnight 비스트 눈을 감아도 에일리 If you 에일리 저녁하늘 멜로망스 선물 투애니원 Lonely 블랙핑크 Stay 에픽하이 연애소설 아이유


이름에게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추격자 -인피니트 파라다이스 -인피니트 마주보며서있어 -인피니트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어반자카파 이름에게 -아이유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 잊지말아요 -백지영 Home -박효신 야
아이유 이름에게 무대 보는 어너언.. 강다니엘 소름 돋아서 게속 팔 쓸 어내리구 ㅋㅋㅋㅋㅋ 나중에 다니엘이 먼저 박수 짝짝하니까 배진영 옆에서 물개박수 침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jieuninus

아이유 멜뮤 이름에게 무대영상 볼때마다 울어ㅠㅠ중딩때 이유님 덕질할때 앨범 굿즈 모은거 예전에 번장에 내놨었는데 요즘따라 매일같이 번개톡 엄청온닼ㅋㅋㅋ데뷔때부터 쭉 내 뮤즈 지은언니 징쨩♡


블락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인피니트- 하얀고백 ,Julia 남우현 -향기 김성규 -Alive 넬-부서진 ,stay ,오늘은 세븐틴-빠른걸음 블락비 -shall we dance 문문 -결혼 권지아 샘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위너 Different 빅뱅 Last Dance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리쌍 광대 공민지 Superwoman 투애니원 Ugly 아이유 잼잼 블락비 넌 어디에 블락비 빛이 되어줘 태양 이게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블락비 몇년후에 지코 Anti 블락비 이렇게 박경 잔상 쇼미 top20 동전한닢pt2 송민호, 강승윤 문 자이언티 눈 블락비 바스타즈 도둑 위너 센치해 마마무 Mr.애매모호 블락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블락비 제외하고 딘 - bonnie & clyde 빈지노 - Dali, Van, Picasso Dok2 - 치키차카초코초 로꼬 - 남아있어 그레이 - Good 자이언티, 크러쉬 -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내취향대로☆ B.A.P - 대박사건 Winner- Fool 블락비 바스타즈 - 찰리채플린 아이유 - 이지금 샤이니 - 투명우산 샤이니 - Tell me what to do 대성 - 날개


밤편지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 버릴 것 같아 늘 그리워 그리워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밤편지)- (안들어본 사람 없겠지만 미년이가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jiuen_

그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아카하루 #케이하루 예쁜 커미션은 나무님께서 작업해주셨습니다!


콘서트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필요로 하시다니ㅠㅜ 무겁지만 챙겨나가는 방향으로 하겠습니당ㅎ. 어떻게 드려야할지, 얼마나 많은(?)분들이 챙겨가실지 가늠이 안잡혀서 투표창 하나 두고갈께요ㅋㅋ 본인이 다녀가는 콘서트 날짜에 살포시
아이유 콘서트에 참외옷 입고가고싶다
171203 아이유() 청주콘서트 by jieuninus
161204 아이유 스물네걸음 콘서트때 와지 소속사분들이랑 유인나가 2층에 있었는데 지은이가 2층에 노래부르면서 발견하고선 눈 마주치면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밤~ “ 가르키면서 불러주는거 넘좋았다구 ㅠㅠ
171203 아이유 청주콘서트 앵앵콜 가을아침 가사실수 "산책 갔다 오시는 어-머니?의 양손에는"
171203 아이유 투어콘서트 청주 퇴근길 폰캠 by 유진 오늘 즐거웠어요ㅠㅜ💜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blanc_0729


위너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빅스lr - Remember 세븐틴 - 떠내려가 휘성 - 놈들이온다 펀치 - 밤이 되니까 아이유 - 이지금 위너 - babybaby 블랙핑크 - 불장난 아이오아이 - dreamgi


NCT

올해 연말 시상식에서 레드타탄체크 입은 사람.. 헤이즈, 아이유.. 그리고 NCT 도영


멜론뮤직어워드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JUNGKOOK #정국 아이유님 상 받을 때 🐰"여신님.. 축하드립니다...ㅠㅠ"


무대

아이유님 무대 보는 다녤이(너무 짧아서 차마 고화질에 넣지 못한..ㅜ) 처음에는 막 신기해 하다가 점점 감성에 젖은 표정으로 바뀌는 중ㅎㅎ.진짜 멍뭉이 같아ㅠㅠ표정이 어쩜 저렇게 강아지 같지... 결론은 다녤 아프지
이번에 아이유 멜론어워드 무대보고 너무 이뻐서 그렸다ㅠㅜ.....
지민이 사진 보기 전에 어제 정말 예뻤던, 아름다웠던 #아이유 별나라 공주님 같았던 아이유님~ 현장에서 무대는 뒷모습밖에 못봤지만 어떤 얼굴로 노래하고 있을지 알것 같았어요 올해의 앨범상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5. 2017 MAMA 아이유 트위터에서 보고 찾아본 영상임 아이유 무대 중 무명가수 & 가수지망 연습생들 이름 하나하나 전광판에 뛰우고 같이 노래부름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Blossom_NUEST


서일콘

[소소한 알티이벤💌] 늦은 500팔 기념, 멜뮤어 짱짱 친목 기념, 아이유 3관왕 기념 등등 너무너무 좋아서 이벤트 합니다 👍👍 알티만 해주시고 트친한정 아님! 당발은 서일콘 끝난 다음주 징시에 합니다 아이유인나


아이유

아득히 떨어진 곳에서 아무 관계없는 것들을 보며 조금 쓸쓸한 기분으로 나는 너를 보고픈 너를 떠올린다 멀리서 보아도 예쁜 아이유 님
한 시간 정도 확인을 안 했을 뿐인데...일 얘기 1도 없이도 이 정도인 아이유팀 단톡방👍🏻☺️👍🏻 [December 6, 2017]
방탄이 비쳤을때 아이유의 표정이 변했엌ㅋ
알티에서 아이유 풀문이라는데 진짜다. 저 장면보자마자 떠올랐다. 현실판 풀문이다
셉틴잼잼입니다 아이유 잼잼도 사랑함
아이유 크레파스.... 테마에 맞을지몰겠지만 추천합니당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standbymemong

앗 아이유 노래 좋아하는데 처음 들어봐요! 들어볼게요! 감사해용💖😊💖
꾸기 요즘 프로듀싱 하던데 슈가처럼 아이유랑 콜라보해서 핫트렌드상 언젠가 받았으면 ㅋㅋㅋ 물론 아이유님이 허락 하시면 ㅋㅋ 토끼 부끄러워서 제안이나 가능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앉은 아이유 치마가 너무 짧아서 안절부절 못하는 정은지.gif
에리들 여기에나 멘션 달아줄래? 뺏어간 아이유의 멜뮤 아티스트상에 대해 한번 해명좀 해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 자료만들고 표만들어서 퍼나르는거 존나 잘하잖아 작년에도 공정한 시상식 만들겠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 트와이스 아이유 여성 셀럽이 수요를 위해 여성혐오 이미지, 클리셰를 뒤집어쓰고 선보여야만 하는 악순환이 지겹다. 여성들이 그것을 보이콧하면 "이래서 여자는 안 돼" 소리가 남성 대중들에게서 나오고, 그것이 잘 팔리면
아이유가 직접 밝힌 정보임 Q. 피부비결은 A. 피부과죠
아이유 좋은날로 뜨고 나서 팬이 반 안티가 반이었던 시절에 왜캐 사람들이 아이유를 싫어할까 친구랑 얘기하는데 오빠가 좋은걸로 뜬 아이유가 방송나와서 하는 말들이 너무 똑똑하고 자기주관 있어보여서일거라고 한 말이 아직도 기억에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stiniu516

예리 아이유한테 따봉 날리는 거 왜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alette_ St / Do score [2017, 33W] 441,916,106_ 8,288,954 ↑↑↑ A perfect one Top The only singer with two songs in Korea,
아이유 믿으면 천국 갑니다
아이유가 유인나랑 시상식에서 무슨 드라마를 찍은들 그녀가 돈을 받고 연기할 드라마는 '나의 아저씨'라는 사실에 내 뱃속을 정말 써늘하게 만든다
Black Out 모든 색을 없앴는데 아이유 님 미모는 영영 살아있어요
근데 확실히 여팬이 늘어날수록 여돌은 성장한다. 표현의 스펙트럼이 넓어질 수밖에 없기 때문에. 아이유가 좋은날, 너랑나를 벗어나 자기가 쓰고싶은 걸 써나갈 때부터 여팬이 늘어나기 시작했고 지금의 아이유로 성장한 것처럼.
#ㅇㅌ 저 디엠 빌런 보는데 약간 아이유 이거 생각나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 지앞길 망친건 지 스스로 인걸 왜 몰라 ㅋㅋㅋㅋ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onlyu0516

김종인 아이유 수상소감 듣다가 완전 진지한 표정으로 기립박수 치는데 혼자만 일어나서 머쓱하게 다시 앉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아이유/무릎)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아이유의 (마음)을 듣다가 깜짝 놀랐다. "...다시 늙어갈 때에도 감히 이 마음만은 주름도 없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그렇다. 육체는 늙어도 마음은 늙지 않게... 플라톤이 늘 이야기하는 "혼"을 갈고 닦으라는... 아이유 만세!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gyepiness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iuS2cap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iuS2cap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Sachone_iu

아이유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엑소 팔레트 워너원 하이라이트 sinabro_dt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