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Posted by 마리쉐
2017. 12. 7. 23:57 카테고리 없음


엑소

171116 AAA #엑소 #EXO 아니 님들아 이 귀여움은 혼자 보고 넘어갈 수 없다 제발... 제발... 이렇게 부탁할테니 풀로 한번씩 보고가죠요;ㅅ; 이런거 혼자 볼 수 없다고요오오 📽FULL
171125 엘리시온 다이아몬드 정말 이번 콘서트도 역시나 입니다.... #엑소 #EXO #ElyXiOn #엘리시온
171128 찬일파티 멘트 Q. 엑소 리얼리티 계획 있어요? A. 주간아이돌은 아직 계획에 없고, 리얼리티는 다들 하고 싶어하는 분위기예요. 원래 이번에 하려고 했으나 바빠서 못했어요.
📣서울가요대상 투표가 12월 11시작됩니다. 기간12월 11일 12:00 ~ 1월 22일 24:00 각 부문별 1일 10회 투표 엑소는 본상, 인기상, 해외인기상 후보입니다. (인기투표는 본상 각 30%, 인기상
올해의 노래 엑소가 1위로 2786만표 받았고 트와이스는 10위로 73만표인데 공개되지도 않은 심사위원 점수가 되게 큰가 봐요 난 존나 이해 안 감
이럴거면 여자그룹상 엑소 주라
제보받았습니다.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따로 문자로 공지한 내용이에요. 무슨 LED 밴드 제공한다네요 ^^; 이번에도 중앙제어 사용할 듯합니다. 구야광봉, 노점상 스틱봉, 콘서트 스틱봉, 슴콘 스틱봉 등 엑소 스틱봉이나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oohsehun4_12

레드카펫 엑소컷 유투브는 나왔는데 티비는 언제나와요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나는 엑소를 단 한번도 의심해본 적 없어 지금까지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럴거야 엑소 축하해 내 표는 모두 너희거였으니까 너희가 일등이야
PCY_KJM_1127522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 HOT 2세대 아이돌 동방신기 빅뱅 3세대 아이돌 엑소 3세대 안끝났는데 어디서 세대교체를 마음대로 하려고하세요 ㅋㅋ
끌어내린다는ㅋㅋ말 너무 웃긴데 다들 알고 있는거잖아 사실 엑소의 기록을 깰 아이돌이 전무후무하다는 걸 모두가 알고 있으니까 멀쩡한 엑소가 내려와야(ㅋㅋㅋㅋ)된다고 생각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넘 웃기고 짜증난다
엑소야 한국가자 일어나
엑소야 진짜 너네 다 1위였어 그것만 알아주라 제발 마마투표도 1위였고 오늘 해시태그도 1위였고
지금 엑소 보고 꼴 좋다느니 뭐니 비웃는 사람들 제발 정신 좀 차리길. 이게 그쪽들 미래인데 뭐 좋다고 웃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가 바뀌지 않는 한 반복될 일인데 지금 당장 지네 일 아니라고 낄낄대는 거 진짜 하찮고

'양쯔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어낸다.' 그렇다면 저는 엑소의 노력으로 뒷 문장 반절을 바꾸고 싶네요. '앞물결은 영원히 높은 상 정상에 있다'고 말이죠
내일부터 2018 마마 보이콧을 요청합니다. 공정성 1도 없는 시상식에서 엑소 박수셔틀 시키는 모습 도저히 볼 수 없어요. 차라리 SM콘, 엑소 단독콘서트를 요청합니다.
내일 멜뮤가시는 에리분들 많으시길,, 물론 제일 많겠지만 엑소에게 그들은 건재하다고 응원소리로 답해주고 오셨으면 좋겠다.
pamela__B남자그룹상 진짜 개웃긴게 뭐냐면 모든 후보들 중에서 퍼센티지 40% 넘긴 그룹 엑소가 유일했는데 정작 상은 4.5%가 받음 (엑리둥절)
지쳐버리는 그 날이 오면 기억해, 아름다웠던 우릴. 엑소의 파워 가사 중 한 소절인데요, 우리 엑소엘, 엑소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 지쳐버리는 그 날이 오지 않도록 계쏙해서 음악하고 무대에 서겠습니다. 이 상 부끄럽지 않는
여기까지 올라오게 잘 키워주신 우리 엑소엘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엑소는 건재하고 우리는 결제한다 아시죠 여러분 이 억울함 모두 겨울앨범 예판에 쏟는거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wouldyousejong

5년 연속 대상을 받은 가수가 90도로 허리 숙여서 감사의 인사를 한다. 카메라가 뒷모습을 잡을때까지도 일어날 생각을 하질 않는다. 설레임, 긴장감, 감사함에 익숙해지지 않는 가수가 되겠다던 엑소. 정말 사랑하고 존경합
누가 봐도 우습고 어이없는 수상자들은 이 상이 당연하다는 듯 소감을 말 할 때 음악은 경쟁이 아니라고 예의바른 엑소 되겠다고 큰 상 받았으니 울지 말라고 팬들에게 키워줘서 고맙다고 수상 소감을 말하는 엑소가 최고다
중국 엑소엘분들이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사진입니다. 상을 받지 못하였다한들 누가 최고인지는 온 우주가 알고 있다. #엑소_전부문_1위
아니 나 진짜 시상식때매 화난 적 많아도 눈물난 적은 없었는데 엓 퍼포 보니까 너무 울컥해 저 대접 받자고 콘서트 끝나자마자 체력 회복도 안 된 팬들이고 퍼포 준비한 엑소고 홍콩까지 갔다는 게 너무 열받아
아이돌 수명 짧은 이 시대에 데뷔 6년차임에도 팬덤 탄탄하고 아티스트 건재한데 끌어내리려고 눈에 불을 켜는 것들 ㅋㅋ 그럴수록 니네가 엑소한테 더 잘해야되는 거 몰라? 내가 장담하는데 이런 아티스트 이런 아이돌 근 10년
상받아서 준면이 형에게 전달🏆 #엑소_5년연속대상_축하해 #백현 #EXO
내일 멜뮤 가는 엑소엘들 !!!

고마워 백현아😭😭😭(눈치 없는 지미집) #엑소_5년연속대상_축하해 #백현 #EXO
#MAMA 5년 연속 대상의 주인공 #엑소 🎉 #최다대상 #기네스 기록 경신👍 #22번째 #대상 트로피🏆 #EXOL(EXO-L)을 위한 깜짝 선물! [EXO PLANET #4 - The ElyXiOn -]의 하이라이
엑소가 올해 한게 뭐 있냐니ㅋㅋㅋㅋㅋ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코코밥 가온월간1위 코코밥 다운로드 100만 코코밥 가온차트 4주 1위(최다1위기록)
엑소엘 4분기 단단히 준비하세요 . 겨울스페셜 앨범이라고 절대 소홀히 해서는 안됩니다 4분기 상 무조건 받아야 해요 다들 무슨 뜻인지 아시죠
마마 모든부분 1위는 누구? 엑소입니다. 킹갓제너럴어쩌구 다 엑소입니다. 남자그룹 1위 베댄퍼포 1위 베스트 콜라보 (백현&소유) 1위 베스트 뮤비 1위 베스트 OST 1위 올해의 노래 1위 올해의 가수 1위 Mw
"음악은 경쟁이 없다" "에리야 사랑한다" "에리들 울지마 우리 큰상 받았으니깐" "너무 행복합니다" "지쳐버리는 그날이 오면 기억해 아름다웠던 우릴" "엑소한테 올해 한해가 소중한 한해였던거 같아서 엑소한테도 고맙고
171201 갓전야 갓세훈 갓엑소✨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DOyourBEST_1214

오늘 쉬미쉬미 코코밥의 의의는 가슴😊 #엑소_5년연속대상_축하해 #백현 #EXO
파워 리믹스 마마에서 보여주긴 아까운 무대가 아니었나... #엑소_5년연속대상_축하해 #백현 #EXO
171201 MAMA EXO 3번째 대상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시우민 #XIUMIN #엑소 #EXO
171201 MAMA #시우민 #XIUMIN #엑소 #EXO 민석아...
171201 코코밥 카이🙊 #엑소카이
멜뮤 엑소 준면아..
2017 MMA Top 10 엑소 축하해🎉 #백현 #EXO

171202 MMA / Melon Music Awards #EXO #엑소 #chanyeol #kai #찬열 #카이 #종인 종인이랑 찬열이랑 꿀렁꿀렁 ~.~)~
171202 멜뮤 대기석 나와서 다 왔는지 하나,둘,세엣,,,, 체크하는 맏형 민석이형ㅋㅋㅋㅋ 졸귀😍😍 #엑소 #EXO
171202 MMA 엑소 지금 이곳은 거의 뭐 축젠데?? 🤣🤣
171202 MMA / Melon Music Awards #EXO #엑소 #찬열 #백현 #chanyeol #baekhyun 쉬는시간에 늘어지구이뚘ㅋㅋㅋ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아가들 마니 피곤하지용ㅠㅜㅜㅜㅜㅜㅜ
171202 멜뮤 울애들 빠빠발간맛 너무 죠아해!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가만히 못 있는 준면리더님!!ㅋㅋㅋㅋ 중간에 종대 왜왜왜왜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찓다가 쓰러짐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수호 #찬열 #첸 #백현 #경수
171202 MMA 엑소 수상자는 "다..ㅇ" 하는 순간 일어났지..ㅋ ㅋㅋㅋㅋ 성큼성큼 빠른걸음으로 걸어가 종대형 수상 축하해줘써ㅠㅠ 앞으로 걸어나가더니.. 꼬~옥 안아주는거바.... 아.. 예쁘다😘 종대야 수
2017 MMA 댄스부분 남자 엑소 수상소감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JUPITER_EXO

171202 MMA 엑소 카이 종인이 고척물이 잘맞나바 오늘두 레전드야 (?)
171202 봄이 왔다 미니가이드 #엑소 #카이 #EXO #KAI #カイ 드라마가...(일잘알 트친을 쳐다본다... 종인이 일본어도 잘해 이제ㅠㅠㅠㅠ몇개국어야...?대천재 내새끼ㅠㅠㅠ
171202 MMA 엑소 카이 종인이 가시나 추는데 내 손 머하냐? 어? 머하냐?ㅠㅠㅠㅠㅠㅠㅠ
171202 멜뮤 준면이 혼자 나와서 앉아 있다가 백현이 종대 와서 같이 앉아 있는데....애들 분위기....쩔...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 #EXO #준면 #수호 #백현 #첸 #종대
171202 MMA / Melon Music Awards #EXO #엑소 #시우민 #수호 #첸 #찬열 #민석 #종대 #준면 #xiumin #suho #chen #chanyeo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명 분위기가 요
171202 종인이 씽나씽나💃🏻 #엑소카이
171202 대상🏆 세훈✨ 우리도 엑소 정말 좋아한다‼️‼️‼️

2017 MMA BEST AIST OF THE YEAR EXO 축하해🏆🎉👏🏻 #EXO #엑소 #EXOL_사랑하자 #EXO_사랑하자❤
아무리 생각해도 엑소 너무 짱이다 데뷔 6년차에 5년연속 대상이라니 1년은 뭐냐구요? 신인상이요
171202 어떤 음악에 맞춰 춤춰도 참 잘하는 엑소카이❤️ #엑소카이
전야는 엑소가 아니 에리가 점령했습니다👍❤️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EXO #백현 올해의 아티스트상 축하해♡♡♡♡♡ 엑소 최고😍
171202 MMA 엑소 카이 두통이 씻은듯이 없어졌어 전야 대박적
네티즌인기상 vcr 보는 엑소ㅋㅋㅋㅋㅋㅋㅋㅋ첨에 부끄러햌ㅋㅋㅋㅋㅋㅋ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61Illude

여리혀니 사랑해! 엑소 사랑하자!❤️
171202 엑소 축하해❤️❤️ 수상소감하고 들어가는 경수 넘나 빨라ㅋㅋㅋㅋㅋㅋㅋ핵빠른 됴람지
171202 MMA 엑소 카이 오늘 하이텐션 짱이얌 수상노래 나올때마다 단스단스😄😄😄
171202 멜론뮤직어워즈 MMA #엑소 #EXO #백현 #BAEKHYUN 배켜낰ㅋㅋㅋㅋㅋ가시나를ㅋㅋㅋㅋㅋ어디까지가서 추는거야ㅋㅋㅋㅋ 진짜 잔망둥이 다 추고 다시 언제그랬냐는듯 수상자분들 축하해드리는 배켜니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엑소 -코코밥🌟 응원소리 장난아닙니다 진짜 이거 꼭보세요👍❤️ 역시엑소 역시에리 진짜 우리애들 어깨에 히 뿜뿜!!!!!!!! 엑소 최고야 에리고 체고야
멜뮤 엑소랑 엑소엘 오졌다리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세훈 #SEHUN #엑소 #EXO 뒤도는데 심장 멎을 뻔🌹❣️


MMA

171202 #MMA #백현 #BAEKHYUN 멍뭉ㅇ 옹알옹알 💘
171202 MMA Preview #CHEN #첸 종대 다듀 엉아들이랑 여자친구분들 무대 봤지ㅠㅠㅠㅠ
171202 MMA Preview #CHEN #첸 격하게 축하해주는 백현이와 꼬옥 안아주는 세훈이ㅠㅠㅠㅠ 종대야 수상 진짜루 축하한다구ㅠㅠㅠㅠ
171202 MMA #백현 억만장자 사교모임 명예회장님(?) 박수치는 모습 보고계심니다
171202 MMA 세훈이가 먼저 기대니까 백현이형도 같이 쪼르륵,, 기여워 😭💕
171202 MMA 세훈 진짜 얌전히, 앉아있었는데ㅎ 코밥이노래 나오자마자 반응하는데 0.1초 실화냐🤣🤣🤣 귀여워 오세훈ㅠㅠ!!!
2017 MMA 남자 댄스 가수 가수상🕺🏻 #백현 #EXO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memorywith_suho

171202 MMA #백현 행복해하는 모습 너무 좋아 나도 같이 행복해져❣️
171202 mma #수호 #준면 대상 호명 수상의 순간... 😢
171202 MMA 하 전야 왼쪽에서 첨 찌거봐서 눙물,,😭😭😭😭😭😭 최고다😭😭😭😭😭
171202 MMA #CHEN #종대 #첸 붸베베붸베 뷉ㅂ브ㅔ베베베베
171202 MMA 백현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멤버 한명한명 저격하시는 치명큥 🔫🐶
171202 MMA #백현 #BAEKHYUN 사연 506개 있는 남주같네
171202 MMA 김영철님이 이영자님 따라하니까 이렇게 빵 터져가지구ㅜㅜㅜㅜㅡㅜㅜㅡㅜㅠㅜㅡ애기같이 웃어ㅜㅜㅜㅜ #백현 #BAEKHYUN #MMA #멜론뮤직어워드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MrJGonzle

171202 MMA #XIUMIN #시우민 미슈 무릎 갈리는 소리가 드리시나요..?
171202 MMA #수호 #준면 숨막히게 잘생기고 멋있는 준면이만 나오는 1분 프리뷰)_(
171202 MMA #시우민 #XIUMIN 멋있다가 마지막에 웃는 거 너무 기야옾류ㅓㅜ어
171202 MMA #세훈 #sehun #민석 #XIUMIN 막내와 맏형의 케미.... 🐤 모야?(뺙뺙) 🐱 몰라(희희) 귀여워서 지구 내핵 다 뿌셨다


EXO

오늘 6시 정말 중요해요. 수요일과는 비교도 안 될 만큼 한 시간 반 동안 바쁘게 달려주셔야 합니다! 글을 쓰실 때도 시간 효율을 위해 필요한 문구인 EXO #MAMARedCarpet 과 최대한 적은 수의 글자
EXO #MAMARedCarpet 도경수 악수하길래 누군가 했더니 박찬열이네 너네 뭐해 진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에는 이런 말이 있어요. '양쯔강의 뒷물결은 앞물결을 밀어낸다.' 그렇다면 저는 EXO의 노력으로 뒷 문장 반절을 바꾸고 싶네요. 앞물결은 영원히 높은 산 정상에 있다고 말이죠. 내가 정말 좋아하는 레이 수상소감(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greennarae212

"우리가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Until the day we meet again..." today. we are. ♥️ Congratulations. #EXO ⭐️ full ver.
해맑은 배켜니 #백현 #EXO
최고존엄 #백현 #EXO
멤버들에게 소감 인계😍 #백현 #EXO
고잉 코코밥 #백현 #EXO


백현

171128 찬일파티 멘트 Q. 배틀 그라운드 1등하는 팁 좀 알려주세요! 찬열배틀 그라운드는 백현이랑 하면 1등할 수 있어요. 백현이는 무슨 게임이든 잘해요. 물론 저 혼자서도 1등 잘합니다
찬열이 생일축하 문자 보내준 순서 백현이 1등 세훈이 2등 민석 3등 종인 4등 종대 5등 준면 6등 경수 7등 이씽이 8등 (이지만 시차 때문에)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meraphic

세상에 변백현 일본어 완벽 중국어 완벽 👏👏👏👏👏❤
백현아 고마워 사랑해 정말 너밖에 없어
백현이가 울지말라고 해줬는데 이 말의 뜻은 단순히 울지말라가 아니라 왜 울고있는지 다 알고있다는 뜻과 울고있다는 것도 다 지켜봤다는 뜻도 함께 담고 있는 것 같다. 넌 그런 사람이다. 그런 너를 사랑해서 행복해.
171201 MAMA #백현 파워 리믹스👍🏻👍🏻👍🏻👍🏻👍🏻👍🏻
171201 MAMA 백현 끝까지 안들어가고 손 흔들어줬어
세훈이랑 백현이랑 속닥속닥함 아 너무 좋아
변백현 완존 기엽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meraphic

백현이 가시나추는 ㅎㅎ 귀얌댕이 ㅋㅋㅋㅋㅋ
울 백현 춤도 까리하게 춘다
171202 전야.... 사랑해요.... #백현 #baekhyun
찬열이가 울지않겟습니다 하니깐 백현이 빼꼼 빼꼼쳐다보고ㅠㅠㅠㅠㅠ 울지말라구ㅠㅠㅠㅠ
171202 백현이 세훈이한테기대고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 급하게 안기댄척ㅋㅋㅋㅋ
171202 수고했어ㅠㅠㅠㅠㅠㅠㅠ 뭔가 퇴근하는 변이사님같아.... #백현 #baekhyun
171202 #백현 #BAEKHYUN 백혀니눙 모루눈 춤이 업써 기야워*\(^o^)/* 🕺🏼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xo_CampFire


종인이

종인이 무대하다가 무릎에서 피나ㅠㅡㅠ 형아 보여주는데 ㅠㅜㅜㅜㅜㅠㅠ힝구 울애기ㅜㅠㅠㅠ당장 메디폼 발라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홍진영님이랑 김영철님 노래하는데 애들 신났어ㅋㅋㅋㅋ종인이 일어나서 춤추고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가시나
아미친 종인이가 인사해줘썽 ㅠㅠㅠㅠㅠㅠ천사야ㅠㅠㅠㅠㅠㅜ아기곰천사ㅜㅜㅜㅜㅜㅜ종인아ㅜㅜㅜㅜㅜ하랴랴ㅓㅓㅜㅜㅜㅜ
종인이랑 찬열이 현아님 베베에 맞춰서 둘이 춤추더니 노래 끝나자마자 모르는 일처럼 딱 앉기냐곸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넼ㅋㅋㅋ
종인이 춤춘다ㅜㅜㅜㅜ
종인이 넘 신나ㅆㅓ 종인아 근데 가슴 조금만 가려줘 나 심장이 너무 아ㅍㅏ... (코피 줄줄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greennarae212

종인아 축하해 올해 종인이 덕에 넘치게 행복했어 평생 종인이편이야 나는 사랑해
종인이랑 찬열이 춤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 박효신 선배님 노래 듣고 박수도 쳐찌 내새키 넘 이ㅃㅓ😭


종대

종대랑 민석이 눈썹 꿈틀 귀여워 ´ㅅ`
아낰ㅋㅋㅋㅋㅋ ㅋㅋ준면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 종대한테 쌈짓돈 용돈 챙겨주듯이 무슨 행거치프 껴줫엌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다듀형님들한테 인사하능거밬ㅋㅋ ㅋ 아이구 우리 김형제 김셋째 잘부탁드려
첸 다이나믹듀오 기다렸다 가 베스트 콜라보 수상자로 이름 불렸을 때 와아아! 하면서 '힘들 땐 아프게 그냥 울어도 돼 더 서럽게' 같이 노래 불러주고 상 받으러 나가기 전 "야 종대야!" 하고 불러 손 잡아주며 그
171202 멜뮤 종대랑 경수 오늘 찰떡 붙어앉어찌 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 넘 씬나써ㅋㅋㅋㅋㅋㅋ흥종대ㅠㅠ 경수는 볼뽈록올라와따,,,😫😫😫😫귀여워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ChACiooh

멤버들한테 축하 받는 종대!


마마

내가 아이유여도 연말에 마마 안 가고 유인나랑 브런치 먹음
가수들 많이 안 온 걸 보니 에스엠만 보이콧하면 마마 폐지될 수 있겠는데...
Joo_S_H_심사위원 70프로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 진짜 대~~~~~~단하다~~~~~~~대~~단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사위원70프로 심사위원 마음을 이길 수 있는 투표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럴거
노래만 나오면 세상에서 제일 흥겹게 리듬타는 박찬녈이 저리 퇴근 말리는 표정 지을 정도면 마마 진짜 존나 노잼인거다.,
지금 가수석 카메라 지분율이 두 그룹에 몰빵된 것만 봐도 이 시상식이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알겠음... 마마가 원하는 방향이 넘나 투명하게 느껴짐.
이쯤되니 권지용 마마 저격랩이 다시 생각나버리고..^^ [오랜만이네요 MAMA 큰 상을 차리나봐 자식들 싸울까봐 친히 나눠 주시잖아 이젠 아들 다 커서 먹는 것만 봐도 배 부르니까 내 어린 동생들 밥이나 줘요] #재검토요청_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luvsupreme_xiu

좀이따 어디 사장님이 나오신다면서요~~~누가누구한테 돈을 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에스엠아 너네 바보똥멍청이야? 뭐보고 쇼부 본거래? 마마 이 상도덕 없는것들
에스엠이 마마에 돈줬다고 한 사람 나와라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나 사과받아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마마 니들 졌다 아시아 최고의 시상식 같은 소리하네 ㅋㅋㅋ 멜론이 에드 시런에 박효신까지 섭외했다 멜론 미만잡


시상식

SM이 시상식 안 나간다 한 마디만 하면 팬들이 존나 신나가지고 보안 문자 뚜들길 시간에 아티움 가서 소비파티 열텐데 왜 그걸 모르지 •••아티스트한테 신경 써주는 척 1g이라도 하면 오조오억배 수익으로 돌아올
투표해봤자 필요없는 시상식=ㅁㅏㅁㅏ 심사위원이 다해먹는 시상식=ㅁㅏㅁㅏ 팬들 기만,조롱하는 시상식=ㅁㅏㅁㅏ 팬덤싸움 제공하는 시상식=ㅁㅏㅁㅏ 아티스트 엿맥이는 시상식=ㅁㅏㅁㅏ 피드백이 1도없는 시상식=ㅁㅏㅁㅏ 공정성
심사위원이 그렇게 대단하면 시상식 나와서 직접 상줘라... 난 심사위원이 누군지도 모르고 무슨 기준으로 심사하는지도 모르는데 그냥 납득하고 받아들여야 돼?
투표와는 관련 없지만 현재 KoKoBop MV 조회수가 9535만입니다. 빠른 시간안에 1억뷰 달성할 수 있도록 여유 있으신 분들은 뮤비스밍도 같이해주세요! +) 투표는 끝났지만 연말시상식 집계는 아직 ~ing입니다. 소홀했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zin_gre

너무 답답해서 이미지 만들어왔다. 멜뮤 떼창이벤트 하지마세요. 멜뮤는 시상식이지 우리 단콘이 아닙니다.


멜뮤

안녀 👋🏼🐻팬들보고 인사했지 171202 #KAI #멜뮤 #멜론뮤직어워즈 #melonmusicawards


카이

171126 카이 세훈 부메랑


경수

신과함께 무비토크라이브 중 디오 도경수 언급부분 하정우기존의 (하트)기록이 몇개였어요? mc천만개.. 하정우그게 가능해요? 차태현천만개는 아이돌.. 그래 우리는 아이돌이 안되니까.. 경수 불러와 mc:
경수 손가락으로 찌르기(?) 춤추는 거 너무 귀엽고 신나보여서 울구 이따 (,,•́ω ก̀,,)
피카피카부!!!!! 애들 귀야워 ㅠㅠㅠ경수 펭귄박수 계속 친닼ㅋㅋㅋㅋㅋ
171202 멜론 찬열 경수 디오 저 무릎꿇고 트윗하니까 다 봐주세요 이제 젤 올리고 싶었다 투닥거리는 찬열이랑 경수ㅠㅠㅠㅠㅠ경수가 찬열이 바지 손가락으로 쓱 뭐냐고 했는데 그때부터 찬열이ㅠㅠㅠ 아 찬열이 그러다가 울겠어 ㅋㅋㅋ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Seul_lovely

도경수 이 얼굴 이 목소리로 최악의 키스가 하고 싶다니.......💦


찬열이

171128 찬열이 생일파티 끝인사!! ㅜㅜ 일식 먹으래따
박찬열이 저승사자라면 저승길도 티켓팅할텐데 물론 난 광탈이겠지
쎄씨 다정하기도 하지여... 찬열이 울지말래 코찡했어.... 8ㅍ8 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 꼬물꼬물 꽃휴지 접어서 민석이줬어


Paradise Lost

출근길에 폰으로 보다가 귀여워서 올려보아여!! 😭 에리들의 티얼스를 듣는 울애들의 반응 ㅎㅎㅎㅎㅎ 넘 귀엽자나 ㅠㅠㅠㅠㅠㅠ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MMLs_48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meraphic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xiumin_dayz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funkysoso99

Paradise Lost 엑소 MMA EXO 백현 종인이 BAEKHYUN weareone_exo_l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