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Posted by 마리쉐
2017. 12. 8. 06:17 카테고리 없음


워너원

12.07 PM9:30 중간 투표결과 1위 워너원 이대휘 (68,034표중 54% - 36,738표) 2위 엑소 디오, 카이 (47,135표중 68% - 32,051표) 3위 세븐틴 승관 (68,034표중 37%
올해의 명언 (워너원편) -너도 끼려면 돈 내 -초심 잃지 않는 워너블이 되겠습니다 -그만 찾고 우리 집에 가요 -워너원의 승리이자 워너블의 승리네요
쿨급식이 배진영 삼성뮤직 마지막 인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워너블~👉 ㅋㅋㅋㅋㅋ 마이 귀여워써ㅠㅠㅠㅠㅠㅠ #배진영 #진영 #워너원 #삼성뮤직
지녕이 팬 분들 어디 어디 계시나👀 #배진영 #워너원
171207 삼성뮤직 이벤트 #워너원 #Wannaone #황민현 #Minhyun 연말에 상 많이 받게 해주셔서 고맙다구, 늘 고마워 해주는 민현이❤️ 내가 더 고마워 😭❤️
{5:10a.m.진영시} 171206 클린 팬싸 #워너원 #배진영 #BAEJINYOUNG 아, 덥다💦💫💦💫
171206 클린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WANNAONE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jisung_spring

171206 클린 팬싸인회 애기 선풍기... 귀여워ㅠㅠㅠ 목폴라는 지녕이를 위한 아이템이 아닐까요...ㅠㅠㅠㅠㅠ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워너원데이] 오늘 3관왕을 할 수 있었던 건 모두 워너블 덕분입니다🏆🎉 우리 워너블~ 워너원 마음 속에 영원히 저~ 장~ 😍 #워너원_2017MMA_3관왕
배진영 피땀눈물이라니🔫 저가 죽고 없네요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WannaOne
[#워너원데이] 늘 기도하며 소망했었던 일들이 우리 워너블 덕분에 하나하나 이루어졌고, ‘2017 MAMA’라는 꿈의 무대에서 다시 한 번 헤아릴 수 없이 크고 소중한 마음을 받았습니다. 워너블 덕분에 늘 행복한 워너
배나잇💫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BAEJINYOUNG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171207 삼성뮤직 공연 프리뷰 내 슈퍼 아이돌 배진영💕
전 솔직히 할 말이 없어요 제 초라한 언변으로 우리 진영이의 귀여움을 감히 설명할 수가 없네요 ;; 진영이의 귀여움과 아름다움과 울트라멋짐을 글로 표현가능하신 분은 저가 좀 배우고 싶네요 연락주시죠,, #배진영 #워너원

171202 MMA 예의도 바른 우리 친구들😊😊 엑소분들 바라보는 배배 표정이 너무 귀여워ㅠㅠㅠ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171205 Gimpo Airport 김포 공항 Driftout five champ ₩59,900 #배진영 #진영 #워너원 #BAEJINYOUNG #Jinyoung #WANNAONE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171201 MAMA 무대 My bae💓
진영아 아미쓔 쏘머취 하며 왜 웃었어... 심장아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진영 #진영 #워너원 #삼성뮤직
진영아ㅜㅜㅜ 너무 귀엽자나😭😭😭😭 진짜 귀여워💕💕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 워너원 굿즈 나눔합니다! 사정상 굿즈를 모두 처분 해야 하는 상황인지라..😂 알티만 해주시면 이굿즈 다 드려요 팬인증 받습니다 ! #워너원 #워너원나눔 #워너원굿즈나눔
순간순간의 네가 얼마나 예뻤는지 💘 #진영 #배진영 #워너원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joy_da_niel

도도새침 배냥이🐱❤️ 배진영 조하👍🏻 #진영 #배진영 #워너원
진영 초심잃지않고 정상까지 올라가는 슈퍼 아이돌이 되는겁니다!!!! 성운 예에에에!!!! 슈퍼아이돌!!!!!! 아진짜 너무귀여워 둘다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 #배진영 #워너원 #삼성뮤직
아육대? 워너원은 제로베이스 가야 돼요. 부르지 마세요.
너무 귀여워서 눈물 줄줄남ㅜㅜ진영아 사랑해!!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WannaOne
역대급 생일 축하 선물이네요! #워너원 #강다니엘 의 팬들이 그의 다가오는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 광고판에 그를 소개하며 축하를 전했습니다. 뉴욕 가실 일 있음 타임스퀘어에 들러서 확인해보세
짧은 영상이라 트위터에만 올려요오... 지녕이 따르릉 무대 보면서 꺄르르르 ☺️☺️ 리틈 타면서 쿰쨕쿰쨕하는것도 귀여운 일 🤣 않이.... 배진영 안귀여웠던적이 없는데요,,!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워너원 #박지훈 독보적인 사과 🍎

171207 삼성뮤직 바로 코앞에서 쥰이가 노래 불렀어 ㅠㅠ 턱선봐요 턱선 ㅠㅠㅠㅠㅠ #워너원 #박지훈 #이자리에
볼 보이한대ㅠㅠㅠㅠㅠㅠㅠㅠ구럼 누나가 다 직관갈게 ㅠㅠㅠㅠㅠㅠ 동그래가지구 뽀쨕뽀쨕💜⚽️🏐🏀⚾️🎾 #이대휘 #워너원
진영이 "좋니"😭😭😭 좋아💕💕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마스터키 #청하 #세븐틴 #승관 #워너원 #윤지성 이 천사인 이유!! 멤버들 얼굴만 봐도 이미 천사 아닌가요 ♥_♥ #천사로_시작해서_호빵으로_마무리
🐺171202 MMA #배진영 #진영 #워너원 너무귀여워서ㅠㅜ 두장더 올림ㅠㅠ💜💜 배배굿나잇
🐺171202 MMA #배진영 #진영 #워너원 ㅠㅠㅠ❤️
171206 클린 겨울영화 한 편 다 봐버린 기분..❄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MOSS_H_129

워너원 beautiful 다니엘의 빈자리를 조명으로 ㅠㅠㅠ 눈물...
171201 MAMA #워너원 #이대휘 #WANNAONE 이대휘 너 요정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치 ㅠㅠㅠㅠㅠㅠㅠ
좋니 부르는 진영이,, 이번에도 저가 죽고 없네요💦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워너원
배 진 영 잘 생 겼 다 반 박 은 5 1 0 억 으 로 도 안 받 음 #배진영 #워너원
축구에 자부심이 있는 진영이는 공격수로 캐스팅🤝 (마지막 악수가 포인트)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그냥 둘이 지훈이 얘기 얌전히 듣고있는게 귀여워서 올리는 영상... 근데 지훈이말이너무귀엽다ㅋㅋㅋㅋㅋㅋ #워너원 #하성운 #김재환
진영이도 아프지말기😭😭 말 너무 예쁘게해💕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잘 우는 사람이 아닌데 서럽게 우는 성운이를 안아주고 싶었다는 민현잌ㅋㅋㅋㅋㅋ 민현아 나도...😂 #워너원 #WannaOne #하성운 #황민현 #삼성뮤직
중간에 진영이가 웃은것처럼 보이는건 착각이겠지???,,, 눈이 침침😂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매일 보고싶어😢💕
🍎🍎🍎🍎🍎🍎🍎🍎🍎🍎🍎🍎 171206 클린 팬싸 #박지훈 #PARKJIHOON #지훈 #JIHOON #워너원 #WANNAONE
171206 클린 팬싸 #윤지성 #YoonJiSung #워너원 #WANNAONE 지성아 귀여워 💕💕💕💕💕💕
171206 클린 ❄☃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171206 클린 #워너원 #박지훈 #wannaone #parkjihoon 머리 잡았어 😭😭😭😭 ㄱㅇㅇ 💦💦💦💦😂😂😂
피땀눈물이라니💦💦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JBJtwt787

171207 클린 #워너원 #박지훈 #wannaone #parkjihoon 혀빼꼼 박사과 🍎✌🏻
171206 클린 팬싸인회 🍎 사과 머리 정말귀여워용~~ #워너원 #WannaOne #박지훈 #지훈 #Beautiful #NothingWithoutYou
171207 Play Samsung Music 진영이가 부르는 윤종신-좋니 (매우 짧음 주의🎵) #플레이삼성뮤직 #워너원 #배진영
멘트하고 부끄러워서 무릎 꿇어버린 진영이💦 귀여워 진영아..너무 귀여워...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진영이 마지막인사❣ #워너원 #진영 #배진영
삼성뮤직 네버 무대 네버는 봐도봐도 최고다💧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해주신분들 중 10분께 우진이 활활 전차스 드려요 🔥✨ (국내한정 , ~12/15) #워너원 #박우진

기다리고기다리던워너원고
워너원 팬콘 교환 구합니다 저 서울 중콘 2시 S5 11n번대 😇 부산 첫콘 1구역이나 3구역 비슷한 번대 아니여도 일단 연락 주세요 ㅠㅠ 제발 부탁드립니다 못 가게 생겼어요 ㅜㅜ🙏🙏 좋은 자리 추금 가능합니다 ㅜㅜ
이날만을 기다려왔습니다 장차 1주일..!!!!!!!!!! 혐생을 이겨내고 1주일을 기다려왔습니다!!!!!!!!!!!!!!!!!!!!!!!!!!!!!!!!!! 아 오늘 워너원고 볼 생각에 심장이 두큰두큰 떨리고 기
삼성뮤직콘서트 뷰티풀 무대👍🏻 진영이 춤 너무 잘춰💦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뷰티풀
3.푸챙이가 워너원 다음으로 제일 많이 덕질하는 프듀 출신 아이돌은?
???벌써금오일이야???워너원고하는날이야???😂🙌🙌😂😂🙌🙌
워너원고 때문에 오늘을 버틸 예정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000510_00

171207 Play Samsung Music Q. 지훈군도 생각나는 노래 짧게 한번 불러주세요🎄 #플레이삼성뮤직 #워너원 #박지훈
삼성뮤직 워너원 리더부터 아주 아무말대잔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206 클린 팬싸인회 #라이관린 아니 진짜 이러면 관린아 내가 어떻게 해야 해? 이렇게 예쁘면 내가 뭘 어떻게 해줘야 해?? 건물 하나 조공해야 하는거야? #워너원 #라이관린 #클린 #팬싸인회
☝🏻워너원 NOTHING WITHOUT YOU 가온용 스트리밍 리스트 (171201 ver.) 가온상 마감일이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가온을 대비하여 스밍리스트를 변경하였습니다. 다음과 같이 리스트를
😗😙굿나잇 #배진영 #진영 #워너원
슈퍼 아이돌 배진영 짱 👍🏻💖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니까✨ #민현 #황민현 #MINHYUN #워너원 #WannaOne

7.푸챙이가 워너원 수록곡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171201 슈퍼아이돌 지녕🌟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랜티큘러 카드가 도착했어요 😆 프듀 시절에서 워너원 멤버로 성장한 멋지고 귀여운 진영이를 한번에 보실 수 있는 카드에요! 😁
여름에만 포카리 광고 찍으란 법은 없잖아요ㅠㅡㅠ 광고주 분들 인간 포카리 배진영 보고 가세요••• #배진영 #워너원
워너원 팬콘 교환 구합니다 저 서울 중콘 2시 S5 11n번대 😇 부산 첫콘 1구역이나 3구역 비슷한 번대 아니여도 일단 연락 주세요 ㅠㅠ 제발 부탁드립니다 좋은 자리 추금 가능합니다 ㅜㅜ!
171207 play 삼성뮤직 with #워너원 진영이가 부르는 좋니🎵 #배진영 진영아.... 그 노래는.... 안...ㄷ.....😂
171206 클린팬싸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저 분...살아계시는지...(배찢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meanit_mh

워너원 배진영, '국민 첫사랑남의 시크함...거절당하고파'
#삼성뮤직 #워너원 #하성운 #김재환 기차기다리면서 짧은 영상.. 소나기때 축구한거 보여주는 메보즈ㅋㅋ 아 영상편집 힘들다ㅠ
171207 삼성뮤직 성운이🌥 이자리에 오래오래 있을게( ˃̣̣̥᷄⌓˂̣̣̥᷅ ) 우니두 이자리에 오래오래 있어죠😍 오늘두 사랑해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171206 니가 있어서 겨울이 따뜻해❤️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WANNAONE
우결 폐지 안했다면 섭외 1순위가 황민현일 거라니 방송 안 봐도 뻔하군... 대세 아이돌 워너원의 황민현! 여자를 만나본 적 없던 그에게 아내가 생겼다! ~민현 인터뷰~ "어... 저는 정말 어떤 분이어도 좋을 것
대휘는 응원🙋 진영이는 공격수🏃 진영이 축부심도 귀엽다💕 재환이가 대휘는 어디 하고 싶어? 물어보는데 다정한 형아 목소리에 치였다😭 #배진영 #이대휘 #김재환 #워너원 #wannaone
🗻워너원 팬콘 나눔 공지🗻 인증에 팔로 없으니까 팔로는 자유입니다 하지만 일회성 팔로는 하지 말아주세요 첫콘 도안 빼고 나머지 도안은 변경 가능합니다 공지에 없는 내용만 DM 주세요 모두 제 데이터입니다 #워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LittleWolf_0510

삼성뮤직 에너제틱 진영이 춤선 너무 예쁘다👏🏻👏🏻👏🏻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 새벽러들모이자 ☄ 알티팔로만해주세요 ~!! 아침에일어나자마자뽑습니다🌞☀ 답변빨리주시면 당일배송도가능하다는점🙌 [ 워너원스티커+도무송+곤약젤리+과자..(?) ]
171206 Clean 사과같은 지후니🍎 눈도 반짝 코도 반짝 입도 반짝반짝🌟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 너~~~~~무 잘생겼다✨ #민현 #황민현 #MINHYUN #워너원 #WannaOne
171207 삼성뮤직 이벤트 #워너원 #Wannaone #황민현 #Minhyun 청자켓 넘 좋앙 훈대딩같지❤️
9 당연 워너원노래가 최고지만 요새는 ㄷㅔ이싁스님들 노래 마니 들어요 띵곡들 ,,, 예뻤어 이제서야 꽃혘씁니다,,,,
진영이 빙그르르~ 턴하고 뽝! 씨익😊 세상에서 턴 제일 잘하는 사람 누구야?! 진영이지💕💕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Cool_Man_529

대휘가 불러주는 캐롤🎅🤶 크리스마스 너무 좋당 매일 크리스마스였으면 좋겠오❤️❤️❤️ #이대휘 #워너원
171202 MMA #워너원 #황민현 So Beautiful Beautiful 그 누구 보다 아름다울 너니까
다 나으면 안아주겟다는 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예쁘게하고왔네 아프지마.. 뉴욕타임스퀘어광고도언급!!!! #강다니엘 #워너원 #삼성뮤직
우지니 마지막 멘트 #박우진 #워너원
171201 최상급 수식어 다 붙여서 최고야 #옹성우 #ongseongwu #워너원옹
171206 클린 팬싸 배배 넘 잘생겨서 짜릿해(´°̥̥̥̥̥̥̥̥ω°̥̥̥̥̥̥̥̥`) #배진영 #워너원
171206 클린 아 어떡해.. 애기야...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wh_msn

171207 play 삼성뮤직 with #워너원 성우가 요즘 즐겨 듣는 드라이브 음악🎵 I love you baby~ 느나나나ㅏㄴ I need you baby~ ㅇ나느ㅏ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171206 클린 팬싸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어떻게 이런 사람이 한 명 뿐인지,,,? 세상이 너무 가혹한 거 아닌가요😭
#워너블 is 매너, #매너블! 워너블 기부송년회 (WANNABLE CHARITY GO-ONE BASE-) 참가신청공지! 이미지&타래 확인해주세요! #워너원 - 신청기간 12/6(수) 18~12/13(수) 23:5
다음은 지성이형! 해야하는데 다음은! 에서 삑사리나써 하성운ㅋㅋㅋㅋ 애들 다 빵터지구ㅋㅋㅋㅋㅋㅋ 앞부분 볼뿌뿌 하는거 넘귀여워서 자를수없엇다... #하성운 #워너원 #삼성뮤직
171201 홍콩마마 My love 윙깅이 Have a good night. (방금 사진 조금 문제 있어서 다시 올렸어요. 한번만 봐 주세영 ㅠㅠ) #워너원 #박지훈
워너원 팬콘 교환 구해요 저 서울 중콘 2시 S5 11n번대 😇 부산 첫콘 1구역이나 3구역 비슷한 번대 아니여도 일단 연락 주세요 ㅠㅠ 제발 부탁드립니다 ㅠㅠ 좋은 자리 추금 가능합니다! 많이 생각하니 찔러주세요
171118상암팬싸 경호원님과 지성이 사진이 핫하길래 영상으로 가져와봤지요ㅎㅎ 냉큼 받아가시는 경호원님 ..ㅋㅋ 비누방울이랑 지성이 너무 찰떡이야 😂 #윤지성 #Yoonjisung #WANNAONE #워너원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siahn1011

171202 MMA #워너원 #박우진 팬들한테 인사해주는데 재환이 형도 인사해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
171201 진영이 무표정은 남신인데 또 웃으면 다정다정😍💞💘 아진짜ㅠㅠ #배진영 #워너원
워너원 팬콘 티켓꽂이 나눔 날짜 12월 15일 서울첫콘/ 23일 부산첫콘 시간/장소 추후 타래로 안내해드려요 수량 한 회차당 각멤버당 5장 (ex 성우 부산5장 서울5장) 방법 (팔로우는 자유)
171201 hk mama 남자그룹상 🏆 #박지훈 #지훈 #워너원 #WANNAONE #JIHOON #PARKJIHOON


배진영

초심잃지않는 워너블 배진영 아 이 직전에 한게 진짜 귀야웠는데 못찌것음 흑흑 누군간찍엇길..,
지녕이 너 그 표정 뭐야 귀엽게.. #배진영
171206 클린 팬싸 오늘 과하게 예쁘네,, #배진영 #워너원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itsnons3nse

blossom on frozen hearts. “아름다움 그 자체.” #배진영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배진영 상타서 신나잖아 배지녕~~~~~~~ 😆🏆
171201 MAMA HK #배진영 #ペジ #워너원 #WANNAONE 진영이를 좋아하는 이유
#배진영 #WannaOne #BaeJinYoung 171202 MMA 무대 활활 타올랐쟈나.. 🔥🔥🔥
이것은 제가 찍고싶어서 찍은 진영이 뷰티풀안무ㅠㅠㅠㅠ #배진영 #삼성뮤직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배진영 이쯤되면 레드카펫 마스터다 .. 딱딱스 ..
"저가를 써야 될지, 제가를 써야 될지 한번 투표해주세요!👉❤ 👉❤"하던 배진영 오늘 삼성 뮤직에서 "죄송합니당 저가 잘 몰라가지구우~" 진영이의 '저가'를 사랑해 (For your youth님께 허락받았습니다'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carpe794

프리뷰 올렸을 때 요청 받은 사진인데요,, 어두워서 저화질의 진영,,,이지만,,,여전히 우주 일등 멋있엉🏆🥇 #배진영
#배진영 의 아기적 모먼트...👶 랑랑쭙쭙 애기야ㅜㅜㅜㅜ💓
171207 삼성뮤직 온몸으로 온힘을다해 무대를 하는 니가 너무 좋다 배진영 사랑해♡ #WannaOne #BAEJINYOUNG #배진영
배진영스키타는거브이앱보여줘 #뷰티풀한_가온상_갖고싶어 겨울스포츠즐기는배진영보고싶다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171207 삼성뮤직 킹갓제너럴어쩌구 슈퍼 아이돌이시다
I miss you so much 🎶 하는데 막 팬들 응원소리 듣고 그렇게 다정하게 내내 웃을 일이야ㅠㅡㅜ ....? 배진영 ㄱㅇㅇ ....
171207 삼성뮤직 #워너비 #배진영 진영이 안 귀여운 부분이 어디지....🤔 세상에서 턴 제일 잘 도는 사람!!!! 배진영이요!!!!!!!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k_t_r_l_o_v_e

아 배진영 진짜 너무 귀여워 ㅠㅠ
존잘존멋슈퍼울트라그뤠잇하게 뷰티풀한 진영이가 매일매일 매시간매분매초 보고싶은 나. 비정상인가요? 😭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배진영 너무 귀여운 포인트 ㅋㅋㅋㅋㅋ 쪽지 읽다가 짅영,,, 예???
님들 배진영 좋니 부른 건 보고 트위터 하시냐고 ㅡㅡ
171201 MAMA IN HK #배진영 넌 진짜 진짜야 진영아 어흑흐긓ㄱ
배진영 해투 어디쯤이야
171207 애기 파트.... 이어마이크 부셔버려 ㅠㅠㅠㅠ #배진영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SiridaKwang

문오빗 센세 일단 제 절 받으시고요🙇‍♀️ 배진영 미모에 기립박수 보냅니다👏👏
아 진짜 배진영 상 엄청 좋아해ㅋㅋㅋㅋㅠㅠ 계속 손으로 문질문질 거리고 만지작 거리고,, 황민현이 보려고 당기는데도 안놔줌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사진에서도 네장 다 상 자기가 들고 찍더니,,, 내년엔 더 많이 더 큰 상 받
김재환 공격형미드필더 라이관린 골키퍼 옹성우 센터백(공중볼 받아야함) 박지훈 메시? 공격수 재환이옆에서 같이 이대휘 볼보이(자원) 응원ㅋㅋㅋ 배진영 공격하는거좋아하니깤ㅋㅋ축부심ㅋㅋㅋ스트라이커 윤지성 슈틸리케감독 (상대편감독
top 5 wanna one vocalists bae jinyoung baejin jinyoung 배진영 진영


WANNAONE

171201 #BurnItUp #활활 #WannaOne #박지훈 #직캠 #2017MAMAinVietnam #MAMA 지후니 오빠 자켓을 벗어던진 🙊🙊그날.. 🌟 간만의 고나리는 소즁한 활활 앞부분을 앗아갔다..😭😭
"pink sausages auditionlee daehwi, bae jinyoung, ong seongwoo" #wannaone fanart credit eng transwintery0u
20171202 멜론뮤직어워즈 나도 민현이 보고싶다~~😢😩 #민현 #황민현 #minhyun #WANNAONE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lovethang_jy


삼성뮤직

캐롤부르는 관린지훈이 힌는사이로(?) 달릴까 마알까 모르는 윙깅 #박지훈 #라이관린 #라지 #삼성뮤직
171207 삼성뮤직 화질주의 뷰티풀 진영이 이어마이크가 계속이상해여 ㅠㅠ
20171207 삼성뮤직 얼굴보이게 다시 업로드 ㅠㅠ 귀여운건 크게 봐야죠!!!!!
탐라에 핫한 삼성뮤직에서의 오잉뚀잉 윤지성 보고가실?
171207 삼성뮤직 박지훈 흰 눈 사이로 썰매를 타고~~⛄ 지훈이는 달릴까 말까 이거 모른대요ㅋㅋㅋㅋㅋ 어리둥절한 윙깅이ㅠㅠㅠㅠ #박지훈 #Parkjihoon
20171207 삼성뮤직 팬들 말 끊지 못해서 계속 더듬더듬 ㅠㅠ 목소리도 너무 좋고 팬들 말 하나하나 다 들어주는 박지훈이 너무 좋아
171207 삼성뮤직 #윤지성 오늘도 청초왕..😭💦💦💦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lnk3067

워너비! 🎶 가까이서 보는 지훈이 잘생겼어😭 171207 삼성뮤직 미니 콘서트 #박지훈 #ParkJihoon #메이래빗프린스 #MayRabbitPrince
삼성뮤직 강다니엘 ㅠㅠㅠㅠㅠ 아프지마
삼성뮤직 이대휘 재채기하는것좀 보세요 ( ू˃̣̣̣̣̣̣︿˂̣̣̣̣̣̣ ू)
삼성뮤직 재환이 질문이 ㅋㅋㅋㅋㅋ 멤버들 축구 포지션 정해주기였는데 대휘 볼보잌ㅋㅋㅋㅋㅋㅋ
171207 삼성뮤직 진영이 좋니 부름 ㅠㅠㅠㅠ
삼성뮤직 질문타임 대휘!!!😍😍
171207 삼성뮤직 박지훈 머리 흐뜨러뜨리는거 완전 오빠... 박지훈 성인될 날 한달도 안남았어..🙊🙊 #박지훈 #Parkjihoon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WannaOne_twt

20171207 삼성뮤직 잘생긴 얼굴 잘려서 다시 올리는 언제봐도 매일봐도 항상봐도 좋은 에너제릭😗😚😙


BAE BAE

지민이가 스키장 가냐고 물어봐줬다 #김데일리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Dreaming_EK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Red_Velvet_KHJ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631_1S26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kazehikaru_B

BAE BAE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삼성뮤직 박지훈 이대휘 Xiunow_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