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Posted by 마리쉐
2017. 12. 9. 00:56 카테고리 없음


고개를

오오(두 눈을 반짝여)안가봤는데-!!!(고개를 크게 끄덕여)좋아좋아 가자가자-!!
event)여러분 상상해보세요 돌출에서 자신이 나대면서 눈에띄게 큰하트를 날렸는데 정호석이 고개를 끄덕이면서 큰하트를 해줬어요 그랬더니 옆에있던 김태형이 "여러분 우리 모두 큰하트 날려볼까요"라고 말을했어요 기분
년북 아침에 눈을 뜬 황. 어제 뭘 한 건지 어디 맞은 듯 아려오는 근육통과 쓰린 속에 인상을 찌푸리다 고개를 돌렸는데, 옆에 웬 모르는 사람이 자신을 빤히 쳐다보다 눈이 마주치자 눈꼬리를 사르르 접으며 웃는다. "
꽃님이가 잘하는 제스처💜 노래 끝부분에서 고개를 살짝 들면서 눈 게슴츠레 뜨기👍 아주 좋아
그거야 그렇지만... (눈을 깜박이다가 고개를 숙인다) 노력하겠습니다..?
( 제 머리카락에 닿는 당신의 손길에 천천히 눈을 감고선 고개를 살짝 옆으로 틀었다. ) ... 글쎄. 평소에 나한테 뭐 하고 싶었던 말이라거나 하고 싶었던 행동 한 번 해봐.
눈덩이? (고개를 기울였다.) 그런 것 같기도 하고... 눈 왔으면 좋겠다 예루살렘에.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hankie_92

어색한 것은 별로인데. (살짝 미간을 찡그리다가 네가 하는 말에 눈을 동그랗게 뜨고는 고개를 끄덕였지) 불편하다면 안 해도 괜찮은데.
조금 졸았지.. 너는 뭐하고 있었는데?(고개를 너의 눈을 맞춰 내려)
(고개를 위아레로 끄덕끄덕. 눈이 유난히 반짝거리고있다. 이네 자신이 먹을것에 정신이 팔린것을 자각하고 민망한듯 헛기침을한다.) 감사드립니다, 데릭. 전부터 먹어보고싶었던거라...아하하
(의지가 끽끽 소리를 내며 틀어진다. 새끼... 뭔데? 부스스 고개를 슬쩍 틀어 널 보는 얼굴에 무던한 빛. 느릿하게 눈을 감뜨고) 살살 좀 해라. 어?
그러게요 생각보다 많이 오셨네들 고개를 살짝 기울여 눈을 마주치고는 살짝 웃으며 사탕을 흔들어 보였다 네 사탕이에요 하나 줄까요?
으로 고개를 돌렸음 짐인의 눈에는 검은색 구두와 검은색 양복 바지가 들어왔겠지 위를 올려다 볼 힘도 없어 그냥 가만히 있었겠지 주인은 오늘도 허탕이구나 싶어 머리를 헝클어트렸음 -다음에 다시 오십시오.... 그때는 제


워너원

🦊💝 눈에 우주를 담아✨ #민현 #황민현 #MINHYUN #워너원 #WannaOne

인사는 해야하눙데 조명은 눈부시고😂 눈가리구 끝까지 인사하는 배배💘 아 귀여워 ㅠㅠㅠㅠ 눈 못뜨는 새끼강이지 같자나 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귀엽다고 배지녕 😭😭😭 #진영 #배진영 #워너원
네버 메보즈 애드립을 내눈으로봤다는게 너무 놀랍고ㅜㅜ 진짜 너무좋다 첫곡네버여서 너무좋았다고ㅠㅠ #워너원 #하성운 #김재환
눈꼬리에 치여본적 있어요? 전 있어요.. #박우진 #워너원 #Wannaone
171205 김포공항 애깅들의 공항 패션 한번 확인하시죠! 진영군롱 패딩+체크바지+모자+마스크 = 눈만 보여 지훈군쇼트 패딩+후드티+후드 다 써 =코만 보여 #워너원 #박지훈 #배진영 #Mys
171206 Clean 사과같은 지후니🍎 눈도 반짝 코도 반짝 입도 반짝반짝🌟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171206 클린 팬싸인회 라이관린 초롱초롱한 눈으로 안녕안녕💕 #라이관린 #LaiKuanlin #賴冠霖 #워너원
171202 눈에 바다가 있다 #워너원 #라이관린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eerr__

사랑하는 우니 강아지눈💕 우니야 오늘도 멋진 모습 보여줘😍 이따 만나요 오늘도 하성운 사랑하는데에에에에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오늘 워너원고 왤케 짧고 긴거 같지,, 다들 운나잇 되세오😃💓 아 눈아프다ㅜㅜ
171206 클린 팬싸인회 개안즈는 등으로도 개안하게 하오시니 쇤네 눈이 띄여 다른 등은 보이지 않습니다.... #황민현 #옹성우 #워너원 #wannaone
171207 #삼성뮤직 #워너원 #옹성우 대 혜자 삼성 뮤직 감사하고 사랑ㅎㅏ고 내 눈으로 워너비를 보다니..... 성우 너무 귀엽다....
그런 얼굴로.. 눈마주쳤다고 싱긋하고 미소짓지마.... (떨려서 초점이 흔들림2)흐지나...ㅠㅠ❤ 171206 클린 팬싸 워너원 팬사인회 박우진


사람

화장 지우기전(이라 화장이 엉망이지만) 대충 컷크리즈 했는데 눈 크기차이가.... 확실히 사람들이 하는건 괜히하는게 아니다....
ㅋ ㅋ ㅁㅋㅂ ㅋㅋㅋ 눈 뒤집혔었었나.....아니 눈으ㅡㄹ 뒤집어까진 않았는데 진짜 막 뭐에 홀린거같고 산사람눈이 아닌거같1암ㅅㅅ대

저저저저는 인생ㅇ에 찌들ㄴ린 사람인걸요! (눈ㄴ물흘림
갑자기 달라져서 눈이 적응 못하고 여기저기 배회하다가 결국 원상복귀에요 세삼스레 폰트 다르게 하는 사람들 넘 신기하다고 느껴지네요
다른 사람들 얼굴이 민망할 정도. 남한 정부가 떠주고, 남한 앞세워 미국군이 전투기써서 일본 열도 지켜주니까 눈에 뵈는 게 없나 봄.
"천만해요"를 일본사람한테 발음시키면 "존만해요"로 발음한다 응용으로는 "~눈이 천만해요"나 "~거기가 천만해요"
오늘 콘서트 유독 애들이 많은 사람들 눈 하나하나 봐주려고 노력했어요 T02 21열이였는데도 정국 남준 윤기랑 확실하게 눈 마주쳤고 호석이가 행복해보이는게 너무 잘 보여서 정말 너무 고맙고 행복했던 날. 현타 1도
설마여 저두 가게된다면 책만 후딱 사고 나올 사람입니다ㅋㅋㅋㅋ 작가님 눈도 못 마주치고ㅋㅋ
친구 대리로 점수 올린 주제에 캡쳐해서 자기가 올린 것마냥 부심 부리는 애들 보면 눈에서 앵나와버림... 얼마나 자랑할 게 없었으면 그런 걸로 자랑을 할까 싶으면서 그 사람 자체가 존나 짠해져벌여,,,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sidlr0619

잘생긴 사람 예쁜 사람 너무 좋아해서 큰일이야. 오늘 커피 마시는데 직원 잘생겨서 초롱초롱한 눈으로 봤긔... 죄송...
나랑 성인 되고나서, 클럽 갈 사람 구해볼게. ( 눈 반짝 )
(그 말에, 무심코 네 목 언저리에 자리잡은 상처 위로 손가락을 얹어보았다. 아직은 특유의 빨간색을 띄고있었다. 아, 이 사람은 미련하다. 눈을 감고 그렇게 생각한 뒤, 네가 웃는 것을 바라보았다.) 멍청하긴.
[#MXM/#임영민] 눈이 와용 눈이🤣🤣🤣🤣이런 눈 오는 날 영민이 눈 보고 싶을까 봐 사진 투척!!! ☺️☺️☺️ 이런 눈 오는 날 너무 좋다 나가서 눈 맞으러 갈 사람?!
앗 사람마다 다른게아닐가요..! 저눈 알러지나 해열제가 잘안듣는 매앤이라,, 그래두 고영이카페는 최고저(엄지챡
정도 안주는게 좋고, 뭐. 사람이랑 친해지기 좋은 성격은 이득이지. 여러모로 도움이 될걸? (눈을 좌우로 굴리다가) 난 그거 싫어하는 편이지만.
세사상 부러울 때가 그림 잘그리는 사람들이 그림 잘그리고 싶다고 말 할 때... '이거? 완전 막 그린 낙서인데?' 하는데 내 눈에는 전혀 낙서가 아닐 때... 내 손아 너 뭐해...?

혼자 밥을 먹고 있는 사람에게 전화를 넣어 하나하나 반찬을 물으면 함께 밥을 먹고 있는 것 같기도 했고 (눈을 감고, 박준)
ㅋㅌ ㅋ 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실화기반 연성이라눈 말이 일케 슬픈 말인줄 몰랏서요.....따흫ㄱ....히히...그래두 괜차나요...(지금까지가지고있던스마트폰액정다깨부셔먹은사람
매 겨울마다 보습크림을 찾아 헤매었는데 올해야 문제가 해결됐다 눈 수술 이후에 세수하지 말래서 물 적신 수건으로만 세수햇더니 피부 넘나 뽀송해짐 악건성인 사람은 클렌저를 그냥 안 쓰면 되는 거였다 ㅋㅋㅋㅋ각질제거
인어 로키 주시오.... ㅠㅠ 항상 바위 위에 앉아 있던 초록눈의 인어는 너무 아름다워 자신을 본 모든 사람들을 홀리기에는 충분했을거야
서얼마 그럴리가. 정예니가 얼마나 세구 멋지고 예쁘고 좋은 거 다 하는데. 아니, 당연히 아니지. 예니 그런 나쁜 사람 아닌데. ( 놀란 토끼눈 뜨고 도리도리... )
눈이 오면 눈사람도 만들고 눈싸움도 하고 썰매도 타고... 재밌는 것들을 할 수 있죠! 제 고향처럼 조금 밖에 안 내려서 쌓여도 해가 뜨면 다 녹아버리는 경우에는 힘들겠지만요😂
넌 좋은 사람이야 은혈아. 나와 쎄쎄쎄를 해주다니. (눈 빛내며 말하고)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do_0112_you

이게 둘이 눈마주치자마자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라고요,, 이 사람들아 무대중이야
아니 뭔 네명씩이나 눈 뜨자마자 처음 말한 사람이 유기현이야ㅋㅋㅋㅋㅋㅋ
흐흑 저 진짜 별게다좋은데 (눈물콸콸2...) 눈오는날 두사람에게 굉장히 특별한 날이겠지요 그런날 둘이서 저렇게 밖에서 끌어안고있는거 진짜진짜진짜진짜넘무너무너무조아요........
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문의 새튀님 등판ㅋㅋㅋㅋㅋㅋ ㅎ ㅏ 그러닉가 말립니다:; 왜케 잘생겨서 사람을 힘듥게 하는지 ,.,, 그리면서 실컷봐서 눈은이득이었지만ㅇ료^^!!!
(네가 하는대로 손을 내리다 그 손으로 턱을 괴었다. 슬 미소를 지어보이며) 나보다도 그 빛을 더 잘 봐줄 사람이 있을 것 같아서 말이야. (키득키득) 너 질투나니까 더 빛나야겠다. 아주 다들 눈 부셔서 눈을 못뜨고 다닐 정도로.
명단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이고 뭐 그런건가.. 제가 오늘 나쁜짓을 너무 많이해서 제눈에 안보이는건가요.... 새벽한시야 너네도 야근작작해....
문득 보고싶어 꺼내 본 소나기 재환이. 김재환은 노래하는 순간이 가장 행복한 사람이구나, 나는 김재환 노래하는 모습 보면 행복한 사람이구나 느낄 수 있었던 영상. 이 영상에 담긴 표정, 모션, 목소리, 숨소리 하나하나 눈 감

블포 팬싸 영상 진짜 너무 완전 대박 헐 기엽고 역시 오늘도 옹셩ㅇ우 어떡개 사람을 그런 눈으로 빤히 쳐다볼수 잇는거냐고 오백번 말하기 흐흑흑... 눈이 막... 나같음 남김없이 녹아 사라졋다 렬루
사람 보면 눈이랑 눈썹이 가장 먼저 보이는데 걘 걍; 눈이 얼굴을 마주하기 싫어서 막 회피해요 눈알이 상하좌우로 미친듯이 굴러감
다른 사람 눈에 눈물 나게 하면 내 눈에서는 피눈물 나는 법. 나에게서 나온 것은 나에게로 돌아온다 했다. 반성하고, 조심하자.
제 .. 해리포터커 자캐는 ...댕댕이마냥 눈오면 팔짝팔짝 뛰어다니고 만나면 반갑다고 포옹하고 마법보단 몸으로 실행하고.. 고아원이라 딱히 부모님 없고 그래도 밝고 밝고 ... 첫 인사가 어앗 !!! 나랑 놀사람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리둥절중.... 뭔 소리를 하는거야.. 같은 눈으로 쳐다보다가 갸웃거리기... 어렴풋 느끼는건 이사람 더럽게 눈치 없구나.....
진짜 ㅜㅠㅠㅠㅠㅠㅠ 아니 사람이 ㅜㅠㅠㅠ어떻게 ㅜㅠㅠㅠㅠ 면도 크림묻히고도 그롷게 잘생겼냐구요 ㅜㅠㅠㅠㅠ 보는데 눈이 반짝방짝하는데 아 맞아 내가 이래서 이사람 좋아햌ㅅ지 싶규 ㅠㅠㅠ
릐사네 댄스크루 세계댄스대회 출전하는데... 초대심사위원 두앟... 무대 보면서 쟤 누구야? 하고 볼펜으로 가리키면서 옆사람한테 물어봄. 후즈 걸ㄹ... 옆사람 자기도 모른다고.. 릐사네 1등은 못했지만 두앟 눈에 띄어서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J990H309N

임질같은 성병없는 산모라도 태아가 질을 통과하며 다른 박테리아에 감염될 가능성이 있기때문에 안약 넣는겁니다 (가령 대장균이나 황색포도상구균등) 참고로 그런 박테리아는 성병없는 사람들의 생식기에서도 흔히있는 박테리아로 신생
시간이 지나서 눈이 전부 녹아서 이불은 축축해지고 ㅋㅋㅋㅋ 아가텐구는 문득 하얗고 반짝이는 눈사람이 보고싶어서 긴토키 이불을 들췄는데 당연히 녹아 없어진 것이다... 잔뜩 화가 난 아가텐구는 울먹이며 긴또끼 너가 구랫 지
ㅋㅋㅋㅋㅋㅋ 눈ㄴ노님도 물론 따뜻하게 계셔야죠.. 전 추위가 뭐죠..... 하는 사람이라서 외투 안입고 긴팔로만 다닙니다. 시원해서 좋더라고요
잉크웰 스테이지 2에 구석지고 눈에 안띄는 곳에 있다는 설정 때문에 찾아오는 사람은 거이 없다고 봐야한다.
그것도 눈을 ㅋ..ㅌ.ㅌ.ㅌ 근데 주인공 집에 있던 사람 찔렀는데 전혀 모르는 사람이 집에 있었음
[성운이로부터 온 겨울 메시지🎁] 여러분~ 지금 눈이 와요! 눈보고 신난 구르미🌨 이르케 해맑고 귀여워서 될 일..? 성운이랑 눈사람 만들러 갈 사람 손 번쩍 들어보자~! #아이비클럽 #IVYclub #교복 #워
거창하고 유려한 말이 아니라 그 진심이 더 와닿는 말들. 사랑한다는 말을 눈 오는 날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장갑을 쥐어주고 싶다고 표현한다. 우리 태형이는.

두 얼굴로 접근 하는 사람들 더 이상 안 왔으면 눈에 쓰레기 필터라도 있어야 할 텐데 그냥 내가 좋은 사람만 곁에 두고 싶은 심리다
원래 눈싸움은 서로 맞아주면서 하하호호 하는게 아니던가...? 아니다 본게 있으니까 피할게요...ㅋㅌㅋㅋㅋㅋ ㅋ ㅋ ㅋ ??? 한 표정으로 세르주랑 유리창 번갈아 보다가 누구 다친사람 없나 뒤돌은사이에 세르주가 또 눈던지겠죠?
우와. 우와. 그럼 언니는. 일본에 살다 오거나. 그런 걸까나? ( 눈 반짝였다. 예쁘다. 예뻤다. 웃음도. 네 머리칼도. 눈동자도. 아. 가까이 사람 있다는 것이 이리 행복이었을까. )
작은 사람은 문을 나서기 전 주위를 눈에 담았습니다. 훗날 떠올려보고 행복해할 수 있는 작은 기억들은 무척 소중했거든요. 278/365
글쎄. 공공재니까 아무래도 힘들지. (배시시 웃고) 주말이라 조금은... 두렵지만 사람이 없기를 바래야지. 눈 내리는 겨울바다... 나중에 우리 비 내리는 여름바다도 가자.
ㅋㅋㅋㅋㅋ저눈 사실 율감님 글 먼저보규 머!!!! 넥이온다고!!!!!!!!!!!!! 했던.... 환장할사람...ㅠㅠ... 저희 넥보러 같이 가야져...
계속 같은 사람이요? Uh... 누구인지 궁금하네요. 저도 제가 당신의 눈 앞에 계속 있을 수 있다면 좋겠어요. 적어도, 밖에 나가는 임무라도 맡으면 좋을 텐데.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hag98540


귀여워

171208 WINGS FINAL in Seoul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눈이 안보인게 귀여워😘😘😘
계속 보고있을게요..! 귀여워서 한 눈을 못팔 정도니까.. ( 눈웃음을 지어 )
오빠눈 왜 귀여워요
이화 솔직히 서림이가 저 말을 꺼낼 수 있을지부터 걱정되는데(?) 물어보면 놀라서 눈 두어번 끔뻑이는데 입 다문 채로 빤히 눈 마주치고 한참 있다가 아니. 사랑하는데. 하면서 당겨서 쪽쪽 뽀뽀해준다. 귀여워해주는 중(
마지막 질문 뭐 고를지 고민하는 게 눈에 보인다 귀여워
엌 너무 귀여워 눈이다! 하고 밟았는데 그대로 푹 꺼지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ㅔ 눈엔 귀여운 사쿠야와 그걸 귀여워하시는 귀여운 로아님이 잇엇다ㅏ..!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maytomy0523

짐밍이 눈이 점점 오잉또잉 귀여워져 ㅋㅋㅋ 너무조아
홍도 처음에는 진짜 필사적으로 져나나 일어나세요- 하면서 조용히 깨워도 보고 입에다가 팝콘도 가져가봤는데 진짜 죽어도 안일어나지.. 근데 또 크레딧 올라가는 소리 들리면 눈 빤짝 뜨구 끝났어?! 나 또 잤어?! 하는 윥 너무 귀여워서 암말두못해..
(귀여워.......) 할배 가만히 눈 감고 있다가 본이 손 떼거나 움직임 멈추는 거 느끼고 눈 떠서 웃을 듯요... 그리고 이제 다 했냐구 물어도 봐야지... 머리도 쓰다듬어 줄 거예요!
좟나 귀여워 애기 데리고 동물원 가고싶다 한손엔 솜사탕 쥐어주고 저런 똘망똘망한 눈으로 요리조리 눈 굴려가며 신나할 것 같애 애깅이 뽀짝뽀작 뾱뾱이 신발 신겨주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ㅠㅠ저 뉴쨜받고 완전 울었따꾸ㅠㅠㅠㅠㅠㅠㅠ마야 넘 귀여워요ㅠㅠㅠ좋아하는거 말할때 눈이 반짝 반짝!! 빛이 나요ㅠㅠ흐어어엉!!ㅠㅠ헉ㅠㅠㅠㅠ그려주시는거냐고!! 마야 뉴짤!!! 뉴짤!!!!!!!
애기표범이 검사받구 그러는데 진짜 세상 시무룩하구 나를 마음대로 하시오.. 모드라서 세상 귀여워 십덕터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끄응 하는 느낌이라 진짜누누ㅜ나밈마므므가므그무무ㅜㅇ막막 ㅠㅠㅠㅠ
이것도 개조음 ㅠㅠㅠ 애기 누구한테 그러나 보다가 무의식적으로 귀여워서 웃음터지고 다시 쳐다보는 스윗함 ㅠㅠㅠ 웃느라 눈 없어지는거 보소 ㅠㅠㅠ 둘이 저 옷을 입고도 분위기차이 개발려버림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x_ggi

인범이 눈 굴리다가 "하죠. 재시작." 이라고 짧게 말하고선 정선이 놓아주니 빠르게 욕실로 들어가버리고. 그런 인범도 귀여워서 웃는 정선이.
귀여워 보이는 내 눈 좀 누가 어떻게 해줘
아 눈천사 찍어주는 솔라토 귀여워요,.,.,.., (이마팍팍) 근데 왜 감기 걸리는거죠? 유메시키가 종일 간병해버릴 것입니다(;
귀여워🎶 가시 쓰다듬어봐도 괜찮아~?? (살짝 무릎굽히곤 방긋 웃었어. 호기심어린 눈을 반짝반짝!)
눈 끔뻑끔뻑 하는 거 너무 귀여워👀✨
귀여워 죽겠다 아주. 유온아 술마셨더니 머리 아프다. (네 어깨에 기대 눈을 감아)


손을

볼때마다 울컥하는 2011년 아이오와 의회에서 연설하는 레즈비언 커플의 아들. "게이들이 애들 키울 수나 있긴 하냐" 그러면 제가 손을 들고 말해요. "사실 난 레즈비언 커플 아래 자랐고, 난 꽤 잘하고 있어" 부모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chengxiao_0715

있잖아. (얌전히 눈 감고서) 어떻게 그렇게 하나부터 열까지 다 사랑스러울 수가 있어? (네 손 위로 손을 겹쳐 잡아) 자기 얼굴 빨개졌다. 안 봐도 알아.
만족 못 하면. 뭐를 해야 만족을 할 까, 우리 온 재진이는? (네 손을 잡아 손가락 하나를 톡톡 두드리며 눈을 마주해) 응?
너의 손을 잡고 걸어가 세상이 우릴 비출 테니까 빛을 발할 네 모습 눈을 떠 봐 어깰 펴 나를 봐 힘껏 날아 봐 걱정은 모두 다 풀릴 것처럼 괜찮아 달빛은 우리를 선명하게 따라와
눈보라가 올지도 모른다. 두껍께 쌓인 눈은 포근해보이지만 그 속의 냉기는 가시밭을 걷는 기분을 들게한다. "뭐, 일단" 잘 부탁해? 소년은 그리 웃으며 두 손을 짝! 하고 마주친다.
(네 책상에 엉덩이만 걸터앉아서는 너를 보며) 내눈에는 맛있는 음식같아 보이는데. 눈도 그렇고 코도 그렇고 입술도 그렇고. (네 뺨에 손을 올리곤 차례대로 눈 코 입을 보다가 마지막으로 눈을 마주했다)
(눈을 한번 크게뜨고는 너의 말투를 듣고 푸흐 웃음을 터뜨랴) 오 그것참 안타까운 사실인걸. 정 모르겠다면 나랑 놀래? 내가 알려줄게. (너의 손을 잡고는 눈을 반짝여
낮은 비트가 알코올 안에도 감돈다는 양, 이누야샤는 열이 오르는 뺨에 손을 대강 문질렀다. 희미한 조명을 따라 눈꺼풀이 깜박였다. 취하지 않았다, 하지만 시야는 흐릿한데. 턱을 괴고 칵테일 잔을 매만지는 손끝이 붉었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mydreamwoojin

어어, 가스나 외간 남자 손을 막 잡네? (장난기가 감돌던 눈이 번쩍 치켜 뜨였다.) 공주마마가 이래도 되는 거가.
정말? (잡은 손을 가볍게 그러쥐어) 확인하고 싶은데, 자기 손이 눈을 가려서 볼 수가 없네.


감고

옛날옛적 어느 산속에 빛나는 죽순이 있었습니다. 그 안에 있었던게 카쿠야요 공주지요. 어느날 리츠코 죠라는 수상한 할머니를 만나 사과를 받아 먹은 후 눈을 감고 움직이지 못하게 되었답니다. 다음날부터 카구야요 공주의 머리에선 죽순이 자라게 되었지요.
ㅠㅠㅠㅠ 사랑의 요정 노하가 또 연애운을 나눠드려야겠네요 강정님두 맞호 이상인거같은 감이와요 저 이런거 사랑관련대면 디따잘맞춤 눈 딱감고 고백 날려도 성사댈것만같은 기부니에요...
오늘 지금 바로 여기 이 멋진 우주 한 복판에서 너를 만나 정말 기뻤다 눈을 감고 소리치며 21세기를 함께 느꼈던 우리 기억되길 #HAPPYMINHODAY #빛나는별_민호야_생일축하해 #민호야생일축하해
(네가 그렇게 예쁘게 웃을 때마다 가슴이 벅차오른다는 걸 넌 알까. 감동해서 바라보다 눈을 감고 조심스럽게 입술을 맞대, 천천히 떨어지면 조금 붉어진 네 얼굴이 아마 제 얼굴과 비슷하겠지 싶다.) 사랑해, 민아.
사이코메트리 신이치로 조직 파괴 작전 중에 총 맞는거 좋다 총 맞는 와중에 관통 안되게 머리써서. 괜찮냐면서 다들 경악하는 와중에 눈 감고 후읍, 숨 들이키더니 갑자기 자기 상처 막 헤집어대서 뭐하는거야! 소리지르는 사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eudemonic_1996

응, 거짓말 안해. ( 눈을 느리게 감고 너를 더 꽉 끌어안았다. ) 사랑해. 나도.
일찍 안 자면 산타할아버지 안 오신다더라. 얼른 눈 감고 양 세기 시작해, 친구들.🌙 내일 봐.
황 허벅지 배고 누우면 황은 강 앞머리 사그락사그락 넘기면서 노래 흥얼거려줌 강이 눈 안감고 황 쳐다보면 황이 손으로 삭- 가렸다뺐다 장난치고 둘이 배시시 웃다가 황 손바닥에 chu 해주는 강 보고 싶다
눈을 감고 주문을 외쳐보세요! One! Two! Amazing⭐️


머리

제노에게 아이라인 진하게 그려주세요 언더도 그려주세요 눈 앞머리도 그려주세요
오늘 렌즈 샀는데 머리털 나고 발색 이렇게 좋은 고수부레용 제외 컬러 렌즈는 또 첨임..눈에만 형광등 킨거 같음 두번째 세번째 발색 레알..
그....렇죠..(눈을 못 마주치고 어색하게 웃으며 머리장식 끈을 만지작 대었다.)사고죠, 작은....아니 좀 큰 사고.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jetaime_coucou

자동수기인형인데 아련한 눈에 땋은 머리를 한 존나 예쁜 여자군..
난 소음에 스민다. 발 아래에서는 헬리콥터가 공기를 때리고 머리 위에서는 기침 소리가 울린다. 눈 앞에서는 벽이 무너지고 빛이 깜빡이고 등 뒤에서는 우주가 변한다. 소음에 스민다. 그러지 않고는 살아남을 수가 없다.
사쿠라 핑크머리녹색눈 유전자 너무 아깝다 사스사쿠 2세 한명 더 낳아야함...
널 어쩌면 좋니~~니가 왜이렇게 좋니~🎵🎶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눈을 뗄수가 없잖아~~🎵🎶 어머님이누구니? 도대체 어떻게 널 이렇게 키우셨니~🎵🎶 왕카이어머님 정말 감사합니다 만수무강 하세요💖💕
(잠시 눈을 크게 뜨다, 작게 웃음을 터뜨려) 큽, 좋아, 나도 이제 아가할게요. 졸리지는 않나요 재하어린이? (살살 네 머리칼을 쓸어넘겨)
나 저 흰 강아지가 에노콩이었다. 검은 말(다리 두꺼운 애)이 에노탄이었고... 그리핀이 이름이 뭐였더라 에노비였나,,, 마비 에노는 회색 숏컷머리에 노란눈이었던가,,, 아마 동순님이랑 언약자(?)였던거같음(추억새록새록)
러시아같은곳에는 눈 진짜 짱많이 오니까 애기는 머리끝까지 빠질지도 몰라 (?)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cheerupmoro

머리 눈 둘다 분홍노랑 투톤이고..머리카락은 빛 닿는부분 노란색으로 빛나고 내 최애 너무 이쁘다ㅠㅠ개그캐라 넘 좋아
...후으읏...하아아..으. ( 나의 귀에서 입이 떼어져 눈을 희미하게 떠, 아가씨를 쳐다보니 머리가 핑- 도는 느낌이 들었어 ) 으...오, 오늘은...아니, 오자마자..탐하시는거언...
(수줍게 웃는 그녀와 눈을 맞춘다) 네, 공주님-(농을 치며 이끌림에 따라 소파까지 가선 조심스럽게 그녀의 허벅지에 머리를 댄다) 크게.. 이 정도로요?(눈을 부릅떠 본다)
심장아 나대지마 정한이 머리 어둡게 덮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한이 진짜 넘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정한이 그냥 가려다가 승관이한테 잡혀서 귤 같이 나눠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한이 눈만봐도
아니 개빢치는게 내가 존나 이번에 세이 머리스타일 좀 꾸민티 내려고 바꿔보고 그랬는데 색이 시컴해서 하나도 눈에 안 띔
심심하당ㅇ우 #rt당_공개 1_키 2_나이 3_쌍커풀 유무 4_생일 5_최애 6_머리스타일 7_입고 있는 옷 8_입덕 계기 9_잠금화면 10_눈 사공 11_폰 기종 12_몸무게 20_사공❌❌❌❌❌❌❌
한숨 셨냐 방금? (하 이놈 참 하며 머리 쓸어넘겼다) 셋?? 실화냐? 너 몇살이야 아니지 너 누구야 너 짭새지 (눈 가늘게 뜨고) 아닌데. 주연이 피자 사 줄 돈 정도는 있을 텐데에. (포기안함)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berryberryloveu

아, 여기 계신 분들은 머리카락이 컬러풀하시길래. 은발 잘 어울리십니다. 눈도. (가만 당신의 눈동자를 응시한다.) 늑대 털 같아서.
(어째 던지는 족족 실패하냐. 머리를 흔들어 눈을 털어냈다.)
일찍 자야지.. 키 안 큰다. (당신은 이미 클 만큼 큰 것 같았지만. 아무렴 어때, 소년은 제 머리에 닿는 손길에 만족스러운 고양이마냥 골골거리며 눈을 가늘게 떴어)
형 나 잠깐 눈 감았는데 머리가 너무 울려요, 원래 이런 거야 ..?
베이컨 인간화 생각한건.. 조금 작은 키에 붉은색 머리, 눈꼬리가 올라간 고양이 상의 츤데레...입니다.ㅋㅋㅋㅋㅋㅋ
토르 전시리즈를 걸쳐 아버지도 잃고 어머니도 잃고 친구들도 잃고 신력 잠깐 잃고 묠니르도 잃고 눈도잃고 머리도 잃고 나라도잃고 여친도 잃고 누나도 생겼다가 잃고 근데아직 제정신인걸보면 저게바로 아스가르드산 멘탈인
이사진 좀 심각하게 좋은데 어떡하지 눈 속쌍 보이는것도 좋고 코 반질반질한덧도 좋고 안경쓴것도 좋고 턱 눌린것도 좋고 앞머리 덮은것도 좋고 눈물점도 좋고 구레나룻 귀엽게 나온것도 좋고 그냥 단이앨이 너무 좋고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sayteenie0219

(모래의 머리 위로 눈을 뿌려보자.) (D6)
기운이 하나도 없어 밥도 잘 넘어가질 않ㅇ아 세상에서ㅓ 제일 슬픈 얼굴로 거리를 걷고 머리 속의 먹구름이 좀처럼 해가 뜨지않아 눈 밑이 점점 어두워ㅓ져요 어떡해! 나를 고쳐주세요
헉 저도 머리색 같아요!!!!!! 또 또 어.. 눈ㄴ이 2개고.. 코가 하나구.. (답이 없다
젖으면 갈아입어야겠지 안그래? (스텔라 머리 위에 눈을 우스스)


반짝반짝

반짝반짝 예쁘게 빛나서 눈이 부셔
눈이 반짝반짝😆✨ #정한 #JEONGHAN #세븐틴 #SEVENTEEN #TEEN_AGE
진짜ㅏㅏㅏ 너무 이쁘네😍💕 눈이 반짝반짝하구..커다래 사랑스럽다 정말로... #bothnewyear #bothnewyearforever #눈안의_작은우주🌌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d_alkong

ㅋㅋㅋㅋㅋㅋ눈이 아주 똘망똘망 말똥말똥 반짝반짝~
최정상급 인기아이돌그룹,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멤버 윙이 요즘 뜨고있는 아이돌그룹의 딥 진성이라 앨범 80장 사고 당첨된 딥그룹 팬싸 가는거 보고싶다. 가서는 눈 반짝반짝 빛내면서 수줍게 안녕하세요 하는데 중
이거 그래픽이 우주그래픽이라 착용하면 눈에 반짝반짝 별 박혀있는거같고 진짜 개쩔늠ㄱㅋㄱㅋㄱㅋㅋ뱅이도 이렌즈껴줘 예쁜뱅이
창틈새로 비추는 빛 사이의 킬리언의 눈 반짝반짝 정말 아름답다


당연히 모르지 않을거라 생각했지만 막연히 생각만 하는거랑 이렇게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거랑은 천지차이라는걸 느꼈음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ShineB_1123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purpledrop_rene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SpadeAYamiYuuya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BambitoRjn

눈 고개를 워너원 사람 귀여워 손을 얼굴 0114jong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