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javu] 다이어리 데자부님 시그 너무너무 사진 달력

Posted by 마리쉐
2017. 12. 9. 07:16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리

말이 안 나온다는게 이런 걸까요?? 진짜 대박입니다♡ 넋 놓고 다이어리랑 달력 본 것 같아요~😮 같이 온 구성품들도 진짜 많아서 놀랬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다 예쁩니다😍 구성부터 포장,
데자부님 다이어리에 첫 일기 썼는데 모퉁이에 있는 문구 보고 울컥😢 녤이 빨리 건강해지길 바라😭
제 생애 통털어서 이렇게 예쁜 다이어리는 첨 봐요오!!!!🤩 특히 다이어리 위에 있는 “다녤의 말”들 보고는 감격스러워서 진차 눈물이 날뻔!!😭 이렇게 예쁜 다이어리 만들어 주셔서 너무 너무
사진들도 구성도 너무너무 좋아요👍 동영상찍으면서 개봉하다가 중간에 카메라 내렸어요ㅋㅋㅋ 다이어리 두개살껄 ㅠㅠ 준비하시느라 고생많았고 앞으로도 예쁜사진 많이많이 찍어주세요❤️
데자부 ( )님 시그왔다ㅠㅠㅠㅠ 다이어리 쓰는거 좋아해서 고민않고 바로 샀었는데 진짜 과거의 나 많이많이 칭찬해😭❣️ 하나하나 꺼낼때마다 롬곡파티 흑흑 데자부님 진짜 오래오래 녜리 시그내주세여 저
ㅠㅠㅠㅠㅠ기다리고 기다리던 다니엘이 왔어요! 은혜로우신 데자부님 덕분에 행복한 1년이 되겠네요♡ 이뿐 다이어리셋트 고맙고 알차게 넣어주신 구성 행복하게 잘 쓰겠습니다. 당장 꾸미고 싶어요♡ 만들어주
데자부( )님 시그 다이어리 산 나 진짜 일류..내가 일류다...아니 다이어리 만드신 데자부님 영류 영류 (헛소리시작) 😘😘 급기야 발동영상 찍었고.. 다이어리 쓸 생각에 온갖 어피치, 구데타마

Dejavu 다이어리 데자부님 시그 너무너무 사진 달력 Kim_Fresis

저는 육공은 너무 비싸서 포기하구 일반 다이어리 쓰고있어요😂 먼가 문덕이신 별빛분들 보면 반가워요ㅎㅎ
앗 !! 맞아요 육공다이어리 이쁜친구들은 너무비싸요💦 저는 원래 다이어리달력같은거 관심없었는데 갑자기 너무너무 꾸미고싶어서 구입해봤어요!😊
집에 지금와서 택배 뜯고 바로 인증남겨요!! 그런데,, 데자부님 저 쫌 울어도 될까요...? 왜 달력세트만 구매한건지 후회되여ㅠㅠ 다이어리세트도 존예던데.. 추가구매하고싶어요ㅠㅠ!! 그와
시그랑 다이어리 세트 왔어요. 뭘 할까 고민하다 두 개 질렀는데 잘 한 일요. ^^ 사랑스러운 녜리 멋지게 담아주시고 제가 소장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행복하세요. ❤ #강다니엘 #
와..입틀막🙊🙊🙊 데자부님 어디계신가요 제 절 받으세요ㅜㅜㅜ다이어리 너무예뻐요 엉엉 실물갑!!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구성도 알차고 너무좋아요❤️ㅅ❤️데자부님 정성이 가득합니다!! 두권살걸
데자부님 ( ) 시그 와서 진짜 너무 행복한 마음으로 뜯었다 ㅠㅠ 다이어리로 구매했는데 구성 너무 대박이고 사진구성도 너무 이쁜것들만 가득이라서 다이어리 어딜 피든 행복함만 가득하고 고급진데 다이어
택배상자 열자마자 주먹울음했어요ㅠㅠㅠ구성도 알차고 예쁜다니엘이 가득~가득 다이어리세트!!ㅠㅠ보기만해두 넘 흐뭇한데 앞으로 한장한장 정말 소중히 예쁘게 잘 채워나갈게요! 데자부님 정말 수고많으셨고 감사

올 한해 잘한일은 데자뷰님 다이어리 구매한 것! 예쁜 다니엘다이어리 얻은 나 칭찬해칭찬해! 👏👏👏 아까워서 소장용으로 간직하려했는데 매일매일 다니엘 얼굴보고싶으니 일기 써야겠어요😻 감사합니
review 님 시즌그리팅 1. 내가 제일 기대한 다이어리 실제로 사용할 거라서! 표지는 음파가 음각되어 있었고 깨알같이 월마다 다니엘이 한 말들이 있었는데 2017년 12월은 아프지마요! 감기조
갓데자부님 다이어리왔습니다ㅠㅠ 저 내년에도 살래요😍 제가 이번연도에 잘한것은 워너원을만나 데자부님다이어리를 바로구매한것이에요ㅠ 다이어리 구성, 질도 너무좋고 다이어리 스티커도, 녤이사진도 너무멋있
시그 도착 ㅋㅋ 다이어리 넘나 맘에 들어요 ㅠㅠ 진짜 한장 한장 넘겨가면서 봤어요. 감사합니당♡
시그가 잘 도착했습니다ㅠ뭘 안찍었나 했더니 캘린더를 빼놓고 찍었네요ㅠ진짜 너무 예쁩미다(롬곡줄줄)예쁜 아이가 다치지 않고 잘왔습니다!다이어리도 아깝지만 잘쓸게요😍포토북 예쁜사진 그득그득해서 세
데자부님 달력도 다이어리도 너무 이뻐요♡♡ 이쁜 짤 만들어보겠다고 한참이나 찍고 수정하고 끙끙됬으나 심지어 시그가 다 나오지도 않게 찍었네요 하하ㅠㅠ 이쁘고 멋진 시그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용!!😍
데자부님😭너무 이쁜거 아니에요??정말 사진 셀렉부터 포장까지 고생 많으셨어요!!👏이벤트 당첨되서 다이어리만 올줄 알았는데 이렇게 포스터까지😍사진 하나하나가 너무 이뻐서 🌟영구보존각!!🌟나

Dejavu 다이어리 데자부님 시그 너무너무 사진 달력 zboah

다이어리 엄마한테 신나서 자랑하다가 또 후기 남기러 와쏘요! 달마다다른 문구들 어무니 옆으로 가서 막 읽어주고 있었는데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워요' 이거 보시곤 젤리를 좋아해서 그런가보네 중얼거리고 잠들
데자부님, 다이어리 잘 받았습니다ㅠㅠ 포장부터 사진들 하나하나 애정과 정성이 듬뿍 느껴져서 조심조심 보며 감동했다가😂 어이쿠!!😍 했다가 또 감동했다가 막 그랬어요ㅜㅜ사정상 맘과 달리 외부활동을 못
데자부님 시그 드디어 도착❗❗ 다이어리랑 달력 둘 다 갖고싶어서 세트로 주문했고 선착순에 들어서 미니배너도 get❗들어간 녤 사진 전부 예뻐요❤ 다이어리는 아까워서 못 쓸 것 같네요😢


데자부님

사랑해 다니엘💜 평생 함께 걷자💜 종이 꽃가루를 깃털로 바꿔 표현 해봤어요 이뻐 +_+ . 데자부 님 사진 참고했어요! 데자부님 정말 감사해요- . #강다니엘 #kangdaniel #
드디어 기다리던 데자부님의 시그 받았어요ㅠㅠㅠ 고먐미가 자꾸 저의 사진을 방해했지만 그래도 전체샷은 건졌습니다! 너무너무 예쁜 시그 감사합니다💕💕
데자부님! 시그 배송관련 디엠 확인 좀 부탁드릴게요.🙏🏻
데자부님 😂 제가 이거땜에 지금까지 살았나봐요 ㅜㅜㅜ 진짜 너무 예뻐요 고민 안하고 두개 세트로 산 거 절대 후회 안해요ㅠㅠㅠㅠㅠㅠ 으앙 포스터 종이 질도 너무 좋고 구성도 알차고 사진도 너무너


시그

이제야 후기 남기네요😂 너무너무 예쁜 다니엘 시그 잘 받았습니다💕 근데 원래 티켓홀더가 구멍이 막혀있나요?😂 티켓 꽂으려는데 구멍이 없어요😢😢
꼭구매하고싶습니다 멋진시그만들어주셔서감사해요ㅠㅠ
와....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그가 드디어 제손에 오늘 들어왔네요 ㅠㅠ 실물 너무 갑이구 구성도 알차고 너무너무 고맙습니다!!ㅎㅎ 완전 혜자에요.... 오늘 밤 혜자는 나야나!! 나야나!!
드디어 시그도착!!! 님 감사합니다 정말 너무너무 예뻐요!! 😍


너무너무

내 햄스터가 너무너무 멍충하다....따흐흑


사진

와.....진짜사진인줄알았어요 대단한실력이세요!!!! 👍
세상에나~~너무잘받았어요 구성품각각포장도꼼꼼하게해주시구 사진들이며포스터스티커마우스패드 진짜진짜넘나예쁘고정성가득 감동은...다!이!어!리~~!!! 깜놀깜놀~~틈틈이다녤사진에... 사이드에글귀까지..

Dejavu 다이어리 데자부님 시그 너무너무 사진 달력 isabelmanon_

#마스터키 갓경 쓴 #강다니엘 사진 왔어요! 여러분 네 번째 사진 보시기 전에 씁씁후후 심호흡 크게 하세요! #다녤 #기범 조합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랄지 모르니까요 (진지) 토요일 오후 6시 10분 #Masterke
2. 달력 깨알같이 표시된 생일과 데뷔날짜 ㅋㅋㅋ 그리고 가장 귀여웠던 사진! 다녤 만명 먹을 만큼 벌게 해주고 싶다


예뻐요

우와 진짜 완전 금손이셔요!!👍👍 그림 진짜 너무 예뻐요ㅠㅠ 바로 저장 했어용


강다니엘

#마스터키 등장하는 12명의 플레이어들!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윤지성 #이수근 #전현무 #김종민 #샤이니 #민호 #키 #에릭남 #세븐틴 #부승관 #라붐 #솔빈 #청하 오늘도 비주얼 폭발! 토요일 오후 6시


1ST

➖ HALF YEAR ➖ 2018 1st exhibition DEJAVU & ALLURÉ HOMME collaboration 선입금기간 2017.12.05 PM.12:10 - 2018.01.03 PM.11:5
➖ HALF YEAR ➖ 2018 1st exhibition DEJAVU & ALLURÉ HOMME collaboration 선입금기간 2017.12.05 PM.12:10 - 2018.01.03 PM.11:59 자
➖ 「HEA ATTACK」 : 2018 DEJAVU's 1st SEASON GREETING ➖ 선착순 9/10 PM12:10~ 선입금 9/10~9/24 일반입금 9/25~10/20 입금폼

「HEA ATTACK」:2018 DEJAVU's 1ST SG ➖ 월요일부터 순차적 배송이 시작됩니다. (대한통운 어플 조회⭕️) 물품 누락은 운송장 스티커가 부착된 상자면의 개봉 동영상을 3일 이내에 첨부하셔서


많이많이

🤣별말씀을 다하신다 .많이많이 그려주세요~


VIXX

171202 Shangri-la in Singapore 택운오빠ㅎㅎㅎ뭐 해😆😆😆 #빅스 #켄 #이재환 #VIXX #KEN #정택운 #레오 #LEO #Shangrilains
161221 MTV Idols Of Asia #VIXX #The_Closer 파트 바꿔서 하기 빅망진창 빅스 ㅋㅋㅋㅋㅋㅋ
RAVI & His friend '콩무' ㅋㅋㅋ 😆 #VIXX #빅스 #라비 #RAVI #홍빈 #HONGBIN (Sorry for the LQ ).( )


워너원

처음이자 마지막, 워너블과 함께할 가온 ➖ 워너블 반드시 정독해주세요. 그리고 함께해주세요. #워너원
☝🏻워너원 NOTHING WITHOUT YOU 가온용 스트리밍 리스트 (171201 ver.) 가온상 마감일이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가온을 대비하여 스밍리스트를 변경하였습니다. 다음과 같이 리스트를

Dejavu 다이어리 데자부님 시그 너무너무 사진 달력 blackfoot030


빅스

빅스로 알아보는 무더위☀️🔥🔥 엔 레오 홍빈이 땀을 흘려요후덥지근해요 상혁이 땀을 흘려요더워요 라비가 땀을 흘려요장시간 야외활동 자제해요 켄이 땀을 흘려요나가면 죽어요


크으

뇌가 잘근잘근 씹히는기분 크으..
크으~ 다음번엔 더 같이놀아요오~
크으


레오

㊗️퇴사 D-14㊗️ 자축 기념🎉 VNL 굿즈 오로나빅씨 L홀더 레오 한장 등기로 쏴드림✨


Dejavu

정수리 시원하게 긁는 법

우리나무 우주로 날아가는 줄 알았네.
우리부랄맨은세계제일미모니까요
오래된 내 인형친구💦피부가 벗겨져서 아픈가요?😭눈과 코가 새것으로 교체가 필요하시나요?😷몸이 뜯어지고 헤지기 시작해서 솜이 나오고 있어요?토이테일즈 인형 병원에 상담해보세요~✨#인형수선 28년 인형치료▶
물찍찍이의 모험 19
🚨🚨🚨목요일밤 10시 가온 실트총공🚨🚨🚨 이번주 목요일 12월 7일 밤 10시 실트총공을 진행합니다! 많은 워너블이 가온상을 알 수 있도록 마구마구 홍보해주세요:) 트윗 내용에는 음총팀 트윗을 꼭 확인하여 가온상 총
와우ㅠㅠ 짱 정말이뻐요^^ 환상적이예영^^~
[FANCAM] 171110 알라딘 팬싸 #MINHYUK #민혁 #MONSTA_X #몬스타엑스 #DRAMARAMA #드라마라마 Dejavu ... guide !! 😂😂😂

Dejavu 다이어리 데자부님 시그 너무너무 사진 달력 wannaone_strm

만두를 주기자
어머 저~~~장했어요 넘나 금손이시네요
영롱.. 그 자체.. beautiful.. 말이필요없어여..ㅠㅠㅠ
어비스리움 존잼이에요ㅋㅋ 저도 한때 어비스리움만 하다가 날밤 깐적이 하루이틀이 아니었는데... 요즘은 간간히 들어가서 조개농장 수확하고 와요ㅋㅋ
미러블락 하는 법입니다 여러분 !! 알려주신 샴님 감쟈함니다
엄마 다리에 털이 너무 많아
이미 끝난건가요?! 꼭 사고싶어요

아직 구매 가능한가요?
감사해요 서호님😍 리트윗도 정말 정말 감사드리고요😭
누군가 알려줬어. 길을 잃으면 헤매면 그만이라고 ... 그래서 열심히 헤매고있어 그냥 그렇다고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재환 너무 웃겨ㅜㅜㅠ 뒤에서 저 쿠션 하나 들고다니면서 라비 노래하는거 구경함ㅋㅋㅋㅋㅋ 그러고 라비가 물뿌려보라고 물통주니까 주저하다가 결국 해맑게 촥촥 뿌리는데ㅋㅋ못뿌림ㅋㅋㅋ근데 너무 해맑아ㅜㅜㅠㅜ로즈때는 그렇게
나도 헤매는중..
뇌를 잘근잘근 씹어먹고 싶은 기분..ㅋㅋㅋㅋ

Dejavu 다이어리 데자부님 시그 너무너무 사진 달력 honeyystars

아직 진행하시면 꼭 사고 싶습니다!!
2년 전 오늘의 베이징 택운 정말 대미남이지 (๑⃙⃘°̧̧̧ㅿ°̧̧̧๑⃙⃘)
콩오빠 인이어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최저가 1,990,000원...
ㅇㅅㅇ 너 형이 말하며는 하나부터 열까지 다 그렇게 하는고야? ´Д` 응 . ㅇㅅㅇ그래 . 그럴 수 있지 ㅇㅅㅇ그럴 수 있어
나만 모른것 같은 포토샵 색섞기 브러쉬.... *일반브러쉬는 색을 쌓거나 정리하는데 유용/*혼합브러쉬는 밑색을 깔때나 부드러운 표현할때 유용. 계속 일반브러쉬 쓰면서 다른분들 색 섞는 브러쉬 어디서 받으신걸까 고민한 내가 넘
친칠라 키우고 싶다.
진행여부 궁금합니다

Dejavu 다이어리 데자부님 시그 너무너무 사진 달력 no_ran_c

다시 추가 제작하시면 안될까용 ㅠㅠ
선입금 발송 아직 다 못하신 게 맞나요? 배송조회도 안되고 오늘도 오지 않아서 누락됐나 싶은데 뎀을 안 보셔서 여기 남겨요
와.....금손님이 나타나셨다!!!!!! 😭😭 완전 꿈 속의 왕자님 같네요😭😭👍👍
레드 파우치 속에는 무슨 한정판이 들었을까나~?? 1분께만 저 모습 그대로 드립니다!
나두염. ( 폴짝. )
개인적으로 셋리에 꼭 들어갔으면 하는 수록곡 Boo Wishlist 꿈결처럼 STEP Secret garden Lovely day So long Wanna be Dejavu What a boy wants I DO Bo
혹시 재고 남았을까요??ㅠㅠ 제가 지금봐서 ㅠㅠ 트위터 이거살려고 가입했습니다 ㅠㅠ 재고 있으면 꼭 꼭꼭 팔아주세요 ㅠㅠ

Dejavu 다이어리 데자부님 시그 너무너무 사진 달력 DanmiKang

꽂을 티켓이 있다는게 그저 부럽습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나는 일본인 한국어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번역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은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너무이뻐여~♥♥♥♥♥
꼭 사고 싶습니다만 끝났습니다?일본에 살고 있습니다.
diary set희망합니다.잘 부탁드립니다. 🙏
콘서트에서 해줬으면 하는 노래 좋아요 (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 Evergreen Orion (브뉴데처럼 번역하지말고 하지만 확률이 매우 ;-;) Dejavu 꿈결처럼 사랑동화 Lovely day What a boy wan
나도 사고싶은데 어디서 사나요?

Dejavu 다이어리 데자부님 시그 너무너무 사진 달력 DanYeol_cos

더 쪄도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직한 말이얌ㅎㅎ 택운이도 굿밤🌟
자 이제 오늘은 쿨하게 자자. 굳밤 별빛⭐️ 내일도 각자의 자리에서 몰래몰래 쉽시다.
답멘 못받을거 알면서 멘션 보내는 사람들의 모임
후엥 오늘 하루종일 청소하느라 이제 봤다😂
루찌 구엽쬬 ㅎㅎ
구의동 킹덤 와서 칵테일 먹는 중 .. 스파이가 있어..

Dejavu 다이어리 데자부님 시그 너무너무 사진 달력 Dreamboat_LEO

눈오는 BB
와아 예쁜데요~




Dejavu 다이어리 데자부님 시그 너무너무 사진 달력 Dreamboat_LEO

Dejavu 다이어리 데자부님 시그 너무너무 사진 달력 peachdanikk

Dejavu 다이어리 데자부님 시그 너무너무 사진 달력 awesome_DaniK

Dejavu 다이어리 데자부님 시그 너무너무 사진 달력 _S2_taekwoon

Dejavu 다이어리 데자부님 시그 너무너무 사진 달력 vixx_K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