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1. 09:14 카테고리 없음


남은

허억 좋나요! 끌려가는거라 잘 모르겠는데..짐 반도 안 쌌어요ㅋㅋㅋㅋㅋㅋ 홀로 남은 가방..
후에 알파늑대가 죽고 홀로남은 아기늑대를 자기가 보살피기로하는 호랑이
A soldier on my own, I don't know the way 길을 알지 못하는, 홀로 남은 병사 I'm riding up the heights of shame 수치의 절정을 넘어서
전여친이었다. 윥긔형의 손 끝에 닿은 갈색 머리칼의 주인공은. 작업실 문이 스르륵하고 닫히고 즴읹은 홀로 흑백 속에 갇혔다. 모질게 참았지만 남은 흔적의 기억들이 조각을 맞추고 주마등처럼 지나갔다. 형은, 괜찮을까. 내가
170808 SBS #드림캐쳐 #가현 #아가여우 홀로 남은 시간이 길어질수록 두렵고 그래 그때가 그립고 너무 보고 싶고 그래 🎞
자주 입는 옷을 멀리 두진 않는 것처럼 연락이 없다는 건 홀로 남은 기대일지도
여긴 온통 겨울 뿐이야 8월에도 겨울이 와 마음은 시간을 달려가네 홀로 남은 설국열차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Only4ONG

녤네 조직이 다 싸잡아 죽여버린 가문의 홀로 살아남은 휘...휘는 녤이 일부러 살려둔거다 왜냐? 글쎄...그거는 녤의 오른팔도 왼팔도 모름. 그냥 피갑칠 되어있는 집 구석에서 바들바들 떨면서 자기 바라보는 휘 충
홀로, 봤죠. 작년... 이제 남은 건 진실.
빼빼로 팬싸 후기에 홀로 울고있다 . .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 ! 저 빼빼로 300개 사고 광탈당했습니다 . . 남은건 빼빼로뿐,,
멋져 (로판덕후가 수줍어함) 공녀가튼거... 이리저리 뒷소문이 안좋은 공작가가 심복 손에 ㄷ들어갔다는 ㅏ얘기 들었냐며 수군수군...홀로 남은 공녀님은 그 심복이랑 결혼했다던데 수군수군
자존감 바닥인 황이 권을 만나 밝아지는 넨년보거시파요. ㅠ 편부모 가정에서 자란 황 어머니는 밤에 일을 하셔서 항상 집에 혼자있음. 어렸을 때 부터 불꺼진 방안에 홀로 남은 황은 무기력하게 티비를 보며 시간을 죽임.
아직도 버리지 못하는 꿈, 태연히 돌아서지 못할 못내 아쉬운 이별. 폭우속에 떠내려 간 노란 그리움. 홀로 남은 그 향기를 언제쯤, 언제쯤이면 돌려 줄 수 있을지... 긴 아픔이 꽃잎으로 피었다. - 수선화 , 권말선


집에

ㄴㅏ 몰랏는데 알고 나서 너무 놀란 사실나 홀로 집에 3에서 나온 주인공 꼬마의 누나가 스칼렛 요한슨이엇음

솔로 크리스마스 파티준비 ✔️나홀로집에3 구매하기 ✔️나에게주는 선물사기 ⚪️음식준비하기 ⚪️트리장식하기 두개는 파티당일에 하면되겠군!
아안돼24일은나ㅗ홀로집에볼것
Merry Christmas 난 이 구절이 나홀로집에2에서 비둘기 선생님이랑 헤어질땐가 그때 주인공이 말하는 버전을 제일 좋아해
인간 문명에 익숙한 늑대인간. 하지만 모습때문인지 사람들이 잘 드나들지 않는 숲속의 집에서 홀로지내고 있다.
하지만 쇼는 오노를 떠난다 사고현장에 남겨진 우산은 또다시 오노에게 주어졌고 오노는 집에 틀어박혀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 커튼도 치고 방에서 홀로 우산만 바라보고있는다 " ...다시 다시 한번만 "
나홀로집에 50번 넘게 봤을텐데 그래도 반강제로 계속 보게 되며 중요한 대목에선 눈시울이 붉어진다 내용 다 아는데 왜?
집에오는길에홀로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eli_hyun_

전!!!! 아마두 방콕해서 나홀로집에를 보고있지 않ㅎ을까요ㅋㅋㅋ!!?!?
나홀로 집에 💬 - #Sona_calli
나홀로집에 같은거도 생각했는데 정말로 죽을것같다
흑흑흑 나홀로집에 드림 대박 좋다 도둑들한테 트릭 안 쓰고 걍 조질 거 같은 드림 ㅠ
헐 나홀로집에 컨셉도 넘 재밋엇겟당ㅋㅋㅋㅋ
나홀로 집에 - Ravi , 정용화
나홀로 집에서 똥집튀김 냠냠... 😂 언니 나중에 나랑도 밥 먹어 줘요 ㅠ

좋아하는색은 붉은색과 장미색. 허공을 바라보고있을때가 많지만, 그녀의 백안이 다가오지 말라는 분위기를 자아내곤 했다. 도시에서 그녀를 본다면 운이 좋은걸까. 자주 집에 틀어박혀있거나 홀로 여행을 떠나곤 했다.
나홀로 집에 봐야지
어.. 내가 가장 최근에 본 영화는? 1. 토르라그나로크 2. 반드시 잡는다 3. 워 홀스 4. 반지의 제왕 5. 나홀로 집에
집에 오는길을 홀로
[#해인] 크리스마스는! 케빈 말구 #라붐 그리고 해인이와함께😻 나홀로집에 있지 말구~ 나와서 해인이랑 함께 하자요!! 추우니깐 따뜻하게 입구😉💕
알고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홀로집에일지도 몰라여
아미쳣나요? ㅋ ㅋ ㅋ ㅋㅋㅋㄹㅋㅇㄹㅇㅎㅎ ㅋ ㅋ 아존나지독하다. 렄ㄹㅇㅎ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모냐면 울집 집사가 달창이랑 똑같이생겻는대 달창이가 하도집에안처들어와서 감당이가 오나홀로 집사쓰는거엿음( 집사야.미안해!)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rachel_rpa


속에

솔직히 세상과 난 어울린 적 없어 홀로였던 내겐 사랑 따윈 벌써 잊혀 진지 오래 저 시간 속에 더 이상은 못 듣겠어 희망찬 사랑 노래
너는 없는데 네가 어질러진 이 도시, 누군가 혼란으로 덧칠해놓은 그림 속에 나 홀로 갈 곳을 잃은 것만 같아. |떠나간 사람들의 도시, 향돌
「그 녀석은 너무 머리가 좋은 어린 아이일 뿐이야. 어둠 속에서 우리가 보는 것보다 훨씬 더 아무것도 없는 허무한 세계에 홀로 남아 계속 울고만 있는 어린 아이.」
숨을 몰아쉬었다. 빨갛게 물들었던 시야가 뒤집어지고 뒤집어진 시야가 죄다 섞여 천장과 바닥의 경계가 모호해질 즈음, 그 속에 홀로 서있던 내가 마지막 숨을 내뱉었을 때 모든 것은 끝났었다.
그만해 그만해 홀로 외쳐봐도 눈앞에 비춰지는 과거 더이상 보고싶지 않아 하지만 볼 수 밖에 없어 나의 기억속에 잊혀진 세계를
다 살기 바빠 빨리 돌아가는 공간 속에서 난 낙오된 듯 작은 방에 홀로 갇혀버렸지
오늘같이 가녀린비가내리는날이면너의그림자가떠오르고 서랍속에 몰래넣어둔우리의추억을다시꺼내홀로회상하고헤어짐이란슬픔의무게를난왜몰랐을까

밤이면 밤마다 나의 거울을 손바닥으로 발바닥으로 닦아보자. 그러면 어느 운석(隕石) 밑으로 홀로 걸어가는 슬픈 사람의 뒷모양이 거울 속에 나타나 온다. /윤동주, 참회록
그리고 그 길고 긴 세월이 지나 그 사람이 마치 30년간 가슴속에 묻어 둔 모든것을 뱉어 내듯이 오열하며 무너지는 모습을 보았을 때의 기분을 아는가. 그 긴세월 홀로 그 수많은 것을 삼켜온 그를 보고 억장이 무너지는 기분
두 가지 동백나무 각자 다른 정 있나니 동백 춘백 그 풍도를 누가 능히 평하리오 사람들은 모두 봄철 늦게 핀 꽃 좋아하나 나는 홀로 눈 속에 핀 동백 너를 좋아하네 이런뜻 이랍니다
한 날 한 시 한 곳에서 소개팅이 잡힌 백민. 백은 그날따라 울리지 않은 알람 때문에 약속에 늦었고 밍은 진즉에 마음 없다 퇴짜놓고 홀로 커피를 마시고 있었겠지. - 제가 많이 늦었죠 - 네? - 변뱩현이라고 합니다 그
BIGBANG BLUE 8[대성,TOP]겨울이 가고 봄이 찾아오죠 우린 시들고 그리움 속에 맘이 멍들었죠 [태양]오늘도 파란 저 달빛아래에 나 홀로 잠이 들겠죠꿈속에서도 난 그대를 찾아 헤매이며 이 노래를 불러요
당신 없는 겨울 속에 홀로 얼어붙어서도 당신을 원망한 적은 없었습니다
암흑이오, 아무것도 없는 암흑 속에 홀로 있소. 적막을 겸한 검은 어둠이외다. 맹인마냥 그 안을 헤매고 있자 하니 문득 요란한 소리가 들려오오. 사이렌이오. 이내 새빨간 빛이 공간에 흩어지고, 드문드문 저를 둘러싼 풍경이 드러나.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ailovolia

나홀로 무뎌진 가 슴 아 픈 추 억 속에사라 호로
눈 속에서 홀로 피어나는 꽃은 치명적이지. 삶을 위한 것이든, 죽음을 위한 것이든.
꿈 속에서라도 저 홀로 떠있는 구름 아래 잠들까 꿈의 비를 내려 나를 적시고 그대 마음 전하게 /꿈의 비, 시유
어쩌지!!!!!!!!베레모!!!!!!!!!!!!찾아가쉐요!!!! 거친 빗바람속에서 홀로 남겨졋어 베레모!!!!!!!! #윙파콘_분실물_찾아가세요


아무것도

어차피 사람들은 남에게 관심이 없으니까요. 저도 물론 그렇구요. 그냥 그 사실을 받아들이고 홀로 살아가는 것에 익숙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변할 건 아무것도 없을테니까요
아무것도 없는 방에서 홀로 밤 하늘의 별을 올려다 보고 있었어
· / 모두 떠나고 텅 빈 곳에 나 홀로 아무것도 모른 채 난 또 이렇게 — ғαr αwαy. ❀

만 용서해주면 안되겠니? 아직 아기잖니. 아무것도 모르는. 빨갛게 부푼 뺨을 하고 홀로 방을 빠져나와 조용히 제방으로 향했다. 몇번이고 구겨진 상장을 펴며 잘린 조각을 이어보려 애를 썼다. 하지만 한번 잘려나간 조각은 절대 처음과 같을 순 없었다.
그대라면, 홀로 쌓이는 추억을 감당할 수 있겠어? 까마귀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할텐데. #B


남겨진

홀로남겨진나는 끝없이마음의블랙홀속으로빨려들어가 누구도건져내줄수없는 내아픈우울속으로
꾸다만 꿈처럼 홀로 남겨진 오후가 아득하다. 잊는 것도 사랑일까. /고영민, 반음계
당신이 그리운 오후, 꾸다만 꿈처럼 홀로 남겨진 오후가 아득하다 잊는 것도 사랑일까 /고영민, 반음계
새소리가 높다 당신이 그리운 오후 꾸다만 꿈처럼 홀로 남겨진 오후가 아득하다 잊는 것도 사랑일까 ... 하늘에서 우수수 새가 떨어진다 저녁이 온다 울어야겠다 고영민, 반음계
홀로남아 술로나마 cry~ so I miss you and I need you 남겨진 내 모습이 초라해 돌아와줘 내 곁으로 천사같은 너..🌟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너야 다신 못 볼 것 같아 정말 죽을 것 같아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ekdud1210

다른보석들박물지어쩌고저쩌고 기왕얻은 일이니 열심히하라구 포스이잉싫어 갅지가안나잔아 다른보석들하유안되겟다 어쩜좋니 앤타크걷지못해도걸어 포스이잉싫어 빛이약해 앤타크(무시) 그것은마치 마트에홀로남겨진아이가 엄
(아레나) 9월호 표지가 임시완인 건 다들 아실테지만, 입대 전 이런 깜짝 영상을 남기고 간 건 몰랐겠죠? 텅빈 사무실에 홀로 남겨진 임시완. 그는 어떤 행동들을 했을까요? #임시완
새소리가 높다 당신이 그리운 오후, 꾸다만 꿈처럼 홀로 남겨진 오후가 아득하다 잊는 것도 사랑일까 ... 하늘에서 우수수 새가 떨어진다 저녁이 온다 울어야겠다 (반음계, 고영민)


사랑을

삶이 지칠때마다 생각나는 셰익스피어 소네트 66번...... 이 모든 것에 지쳐 나 죽고자 하노라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두게 되어서
(네가 나를 감쌌다. 애정어린 포옹을 받았다. 사랑을 돌려받은 것일까, 나는 너에게 사랑을 가르쳐준 것일까, 아니면 네가 홀로 깨우친 사랑을 내게 주는 것일까.)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내버려두게 되어서.
세상만사에 지쳐서 나는 그저 사라질 작정이었다지.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내버려두게 되어서. /셰익스피어, 소네트 66

세상만사에 지쳐서 나는 그저 사라질 작정이었다지.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내버려두게 되어서. /셰익스피어, 소네트 66
세상만사에 지쳐, 나는 그저 사라질 작정이었다지.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내버려두게 되어서. 셰익스피어 소네트 66


아무도

“아무도 완벽하지 않다는 사실에 위안을 받았고, 아무도로남을 수는 없다는 도전 정신으로 하루를 살았습니다. 동작 이 잘 될 때까지 하루 18시간씩 이를 악물고 홀로 연습했고,쓰러지면 다시 일어섰습니다."-발레리나 강수진
여트막한 마음 언저리 그대 홀로 쓸쓸히 서성일 때 곁에 모두 어딘가 사라졌을 때 숨겨왔던 오랜 슬픔이 아무도 이해하지 못할 아픔이 목이 메어 눈물조차 힘겨운가요 /그대에게 하는 말, 스윗 소로우
나 왜 트위터 지인 아무도 없지,,,,,, 정신차려보니까 진짜 홀로서기 성공함,, ,,,,,,,^^,,,
7.어려운 사람 아니에요..오히려 사람을 엄청 좋아하는편이에요..! 주위의 아무도 없을시 살짝 텐션이 낮아지거나 홀로 자신만의 생각에 빠질때가 많은데 그럴땐 자연스럽게 오셔서 말을 걸어주시면 다시 밝아져요:)
힘 없는 마법사는 성에 숨어 다시 홀로 길을 떠난 작은 아이. 원하고 원하던 모든 희망들도 내게로 내게로 나의 진심으로 아무도 누구도 대신할 수 없었던 We live in OZ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canon_sylvester

우히히 아무도 없는 탐라에 홀로 새훈시
아무도 없는 곳으로 하염없이 도망쳐서 이 세상에는 사랑할 사람이 나밖에 없다고 홀로 위로해야지.


사람

모든 길냥이가 집고양이가 되는 날은 오지 않습니다 사람과 산다고 다 행복한 것도 아닙니다 제발 한 순간의 감정으로 길냥이들 귀엽고 불쌍하다고 만지고 길들이지 마시길 그들에게 경계심은 최소한의 방어입니다 당신이 없는 23
더 이상은 쉬지 않는 그리움이길 잡아준 손이 이제 없어도 한 조각 나에게 한 조각 그대 홀로 기억한대도 함께라고 만일 돌아오는 길을 알고 있다면 다시한번더 두사람의 손 마주잡을 수 있을까 바라노니 그대 행복하세요 잊혀질 곳 없는 그곳에
세상에는 홀로 살아가도록 설계된 사람들이 있었다.
"혼행은 같이 갈 사람이 없어 혼자 떠나는 수동적인 여행이 아니다. 능동적으로 홀로 되기를 선택하는 것이다. 동행자 부재라는 부정적 감정보다는 오히려 스스로에게 집중해 자아를 실현한다는 의미, 일상과 통념을 넘어서는 모험으로서의
사람 많은 곳에서도 네가 없으면 인적 끊긴 거나 다름없다는 거 그러니 언제든 나 외롭게 홀로 두지 마 /정유희, 나라는 선물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starcloud_right

내 안의 깡통과 피터지게 싸운들 권력은 세상을 잘근잘근 씹어 먹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깡통과 싸우는데도 홀로 죽어가는 거짓말 같은 새빨간 진실 그대의 체온은 아직 따뜻하신가? /김사이, 체온을 나눠주세요
삐아노치는 사람으롯서 미술은 그래도 모 대단한 사람 중에서 홀로 가르침업이 배운 사람 몇 잇엇다고 하더라도 음악하는 사람들은 야 모짜르트 베토벤 바흐 전부 다 빵빵하게 배웟엇거 둔???? 이란 느낌
어렴풋이 자신도 가지고 있던... 해리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만약, 만약에! 해리는 마법부 복도에 홀로 걸어나가는 말포이가 엘리베이터에 탄 것을 보고 크게 소리쳤다. 마치 전쟁통에서 찾아다닌 사람마냥 헉헉 거
광분한 소녀들을 통제 못한 진행으로 무대인사는 고통이었으나 그와중에 홀로 빛나는 왕대륙의 우아함이 인상적이었다. 가끔 나이나 연륜 업적과 상관없이 그 사람 자체로 디그니티를 가진 이들이 있는데 의외로 왕대륙이 그런 거
그 사람이 나를 봐줬더라면 나도 이렇게까진 되지 않았을 거야. 그 아이의 자리가 내 자리였다면... 다들 잠든 세상에서 나 홀로 생생하게 끝없는, 끝없는, 끝없는... #Lucid
디베인♥윈첼 2017.12.10~ 홀로 보낼 시간도 즐길 수 있는 사람들이었지만, 함께한 모든 시간은 더 설레고 따뜻했어요. 더 많은 가능성을 향유할 수 있게 해주어서 고마워요. 정말정말 사랑해요! 오
사퍼 루드빅탱커 하는데 딜러가사람이아니다...... 루시가 한타 말아먹는 주요원인이여서 잡아야하는데 나홀로 상대 주륵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Artz_1072

당일치기로 여행 갔다올까 고민중인데 왠지 같이갈사람없어서 나홀로 여행각
소람님을 부스에 홀로 남겨두고 늦잠 잔 사람
-손님 주문 받으시겠습니까? -올거에요, 그 사람. 30분만 기다려 주세요. -저희 마감 시간이 다 되어가서요 -조금만 더요. 웨이터는 곤란한 얼굴로 돌아섰다. 나 지금 바람 맞은건가. 내가? 약속 시간이 3시간 지
날 위로해 줄 이 하나 없는 나는 어두운 방구석에 홀로 앉아 내 슬픔 두려움 괴로움 모두 담은 눈물 방울을 떨구네. 날 위로해 줄 사람 하나 없는 나는 어둠에게 위로를 받네. - 🌙


모두가

노을과 지평선의 교차, 시간의 흐름과 주홍색 빛이 먼지인 마냥 너는 홀로 파랬다. 너를 보며, 나도 파랗길 원했다. 한결같이 파랗고 잔잔하고싶었다. 모두가 땅이 되듯이 나도 너와 파도가 되고싶었다. 나는 파랄 수 없었고, 블루베리가 되었다.
모두가 잠든 밤에 홀로 깨어 있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것은 내 자신의 치장하지 않은 내면세계와 정면으로 마주앉아 있기 때문이다. 아무런 단서도 붙이지 않고 아무런 치장도 하지 않은 마음. /여림, 마음 속의 나무
저희 #밀덕 들은 가시밭길과 같은 마이너 취미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아이마스 럽라 동방 월희 페이트를 빨 때, 홀로 밀덕을, 그 중에서도 희귀 취향인 진성밀덕을 추구한다는 건 아무리 서로를 위로 해봐도 너무나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hwangmongsil

저는 가시밭길과 같은 마이너 취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디씨나 마블을 빨 때, 홀로 다크호스를, 그 중에서도 마이너 오브 마이너인 마이크 미뇰라 씨의 헬보이만을 추구한다는 건 아무리 자신을 위로 해봐도 너무나도 고독
지금 다시 소프트를 켜도 이 주민만이 이사가지 않고 남아서 저를 반기겠죠... 몇 년 동안 들어가지 않은 나머지 잡초가 피고 끔찍한 환경으로 변해버려 모두가 이사를 떠난 나의 마을에 홀로 영원히 갇혀있어야 할 이요를 생각해 (
이러지 말아야지...하면서도 여전히 난 그대에 대한 사랑과 미움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 세상 모두가 관심두지 않는 곳에서 홀로 폭발하고 가라앉기를 반복하며...


앉아

카메라와 얼굴의 거리 13센티. 의자에 앉아 제작진의 목소리를 들으며 홀로 연기하는 시간. 이 퍼포먼스, 차라리 마법에 가깝다.
사막에서 홀로 석양을 봤어요. 299일하고도 19시간 동안 우두커니 앉아서 300번째의 저무는 해를 바라보았지요...즐겁고 무익한 시간이었답니다.
17.시간개념을 말아먹은지 오래 카페에 홀로 앉아있는 시간을 선호
쉬어도 먹먹한 느낌, 조용한 강가에 앉아 홀로 맥주 한 캔 하고싶다. 이 밤이 길었으면...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Baaaaaby_2

백로는 오늘도 홀로 창가에 기대 앉아 밝은 거리를, 손을 뻗어 닿지 않을 그곳을 하염없이 하염없이 바라만 보네.
넌 무릎에 얼굴을 묻고. 문밖으로 완전히 몸을 빼자 문이 느리고 느리게 닫힌다. 몸을 돌려본다. 닫히는 사이로 네가 보인다. 너보다도 큰 의자에 홀로 덩그러니 앉아 있다.
늦은 밤 한강의 대교들에 올라본 적 있나요 불 꺼진 세상이 아름다워서 슬퍼진 적이 있나요 집으로 돌아가는 지하철에서 홀로 앉아 우는 커다란 개미를 본 적이 있나요 무섭지 않았나요 마지막으로 울어본 게 언젠가요 혹시 벌써


사이에

초록색 사이에 홀로 파란색 더듬이 하나
외롭게 비어져 나온 카펫 털실 한 가닥 복슬복슬 꼬여 자란 작은 야자수 스러져 간 친구들 사이에 둘러싸여 다 풀어진 실뜨개 바다 위에 홀로 남았네 외롭게 홀로 선 털실 한 가닥 밟히지 않고 남았네
다 자는 손가락 사이에 홀로 일어나 있는 두번째 손가락 같은 느낌인 걸? 잠이 안 와
어느 사이에 창가에 눈이 치고 쌀랑쌀랑 소리에 화로를 다가 끼며 먼 산 너머 바위섶에 쓸쓸히 홀로 선 갈매나무에 어둠이 오는데 하이야니 눈을 맞을 나무를 생각한다 /백석 -어느 사이에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_DOGONGPOP_

프라다밈 종변하러 가신 사이에... 홀로 쓸쓸히 기다리는 여앙...
ㅎ........ 마모루가 현명했다 특별취급받는 아마존도 아닌데 홀로 남아서 닝겐들 사이에 있는게 더 지옥이지...


길을

누가 위로해주나 갈 곳 없는 나 뒤바뀐 이 세상에 홀로 길을 잃었네
어린 아들을 안고 홀로 달려갔던 길을 죽어가는 다큰 아들을 안고 되돌아 달려가는 막컷ㅠㅠㅠㅠㅠㅠㅜ랑또님은 연출 천재다ㅠㅠㅠㅠㅠㅜ(오열
흐윽 안대,,, 하케님만은 소중히 홀로지뢰의 길을 걷게해드려야해....


어느

그대의 자비와 관심에 내 감사를 표하겠소. 허나 그리 하기에는 내 어느정도 나이를 먹었으니 홀로 서기를 하고 싶구려.
(어느 작은 항구에 홀로 서있는 소녀)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YerimDiario

어느 머언 곳의 그리운 소식이기에 이 한밤 소리없이 흩날리느뇨 처마끝에 호롱불 여위어가며 서글픈 옛자췬 양 흰눈이 내려 하이얀 입김 절로 가슴이 메어 마음 허공에 등불을 켜고 내 홀로 밤깊어 뜰에 내리면 머언 곳에 여인의 옷벗는 소리 (김광균의 雪夜)
윤작가 필디 근황 버스 안에서 홀로 외로이 여행 중이거나 분실물 센터에 자리잡고 있거나 어느 소각장에서 태워졌거나 쯤....입니다....


새벽에

달을 삼킨 밤에도 새벽에 동은 트고 하얀 손을 녹일 빛은 너무나 놓지 말라라 감추지 말나라 이 내 몸은 홀로 살아가지 않으니
고요한 새벽에, 나홀로 방청소 #방청소 #미국교환학생 #준비
벼리는 오늘도 새벽에 홀로 외로이 식빵을 먹습니다••••이 식빵 빨리 먹고 톤밈이 주신거 사러가야지
이 새벽에 홀로 외로이 만둣국 끓여먹습니다,,, 가족들 다 자고........... 대자연 망할것...
밤새고 새벽에 들어가는 길은 너무나 한적해서 홀로 무대 위 하이라이트를 받으며 연기하는 뮤지컬 배우같은 느낌이야 ㅋㅋㅋㅋㅋ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KenSona_0406

새벽에 홀로 마시는 와인- 어때, 로맨틱하지?


마음

저는 인간관계에 있어 선을 분명하게 긋는 편이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잠깐 들어왔다 나가면 크고 작은 구멍들이 생겨나는데, 아무렇지 않은 척 저 홀로 남아 그 구멍들을 다시 채워가는 건 생각만 해도 아프잖아요.
이 낱말 써먹요♥사위스럽다마음에 불길한 느낌이 들고 꺼림칙하다♥한 번씩 노모 홀로 지내는 시골로 내려가면, 깊은 밤 안방에서 들려오는 기침소리가 나를 한없이 사위스럽게 하였다[국어사전에 숨은 예쁜 낱말](이승훈 저) 중에서
스스로를 믿는다 단단한 말을 꺼내기까지 너는 얼마나 많은 시간들을 홀로 세었으려나. 백현이의 어린 눈물을 들어준 4번 방의 연습실은 어쩌면 나와 같은 마음일까. 이렇게 너를 꼭 안아주고 싶으려나.
( 그러나 문, 열릴 생각을 않고. 그저 지유 홀로 그곳에 고립되어 있다. 지유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방 안 쪽 욕실에서는 똑, 똑 섬뜩한 물소리가 들려온다. 태영의 인기척이란 조금도 느껴지지 않는 문. )
마음을 기댈 수 없는 관계에 너무 많은 마음을 내주었다. /연서, 홀로
지금 눈 내리고 매화 향기 홀로 아득하니 내 여기 가난한 노래의 씨를 뿌려라. 아침에 눈에 들어와 마음을 붙잡은 이육사의 아름다운 시어다.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MY254649


것일까

" 그래 여기가 내 영역이다. " " ( 부모가 상상했던 것 이상의 재능이 있었던 것일까 ? ) " "( 중학교에 진학할 무렵에는 주식 거래로 홀로 생활할 수 있을 정도의 돈을 벌고 있었다.) " #킬라킬_특집소설_中
명이나물과 함께 삼겹살을 먹지 않았던 이십 여 년의 세월 과연 나는 정말 ‘돼지고기’를 먹었던 것일까? 나는 무얼 바라 나는 다만, 홀로 침전(沈澱)하는 것일까?


시간을

홀로 외로이 비경에 갇혀 쓸쓸하게 시간을 보내. 하지만 부모님이 그립지 않다는 말은 거짓말이겠지. 어머니 보고싶다.#auto
우리들을 홀로 내버려 두셨지만, 동시에 우리 자신들을 자랑스러워 할 시간을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그대

내 사랑이 사랑이 아니라고는 말하지 말아요 그대 없이 나 홀로 하려 한다고 나의 이런 사랑이 사랑이 아니라고 나를 설득하려 말아요 /이소라,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지금 내가 누굴 만나고 있는지 둘러보십시오. 그들이 현재 그대의 삶입니다. 우리는 관계를 떠나서 살 수 없습니다. 누군가를 만나고 있는가는 나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입니다. 부디 좋은 분들과 만나고 그렇지 않다면 차라리 홀로
홀로 카페를 찾았지만 그대는 보이지 않는다 기다려도 기다려도 오지 않는다 홀로 된 외로움 탓이다, 용혜원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syutipati305pap

오늘의 김퇴근. 오늘은 숙소에 오는데 빙판이 잔뜩 있었다. 하아.. 이 차가운 도시.. 난 여기 홀로 서 있는 심장이 뜨거운 마지막 남자..(흰별 검은별). 그러다 고대로 앞으로 자빠졌는데 지나가던 아저씨를 보고 그대로 슈퍼맨
달이 진다 별들은 항상 그대로인데 달만 홀로 진다 뮤지컬 아랑가 / 달이 진다
안녕하세요 연리님 제 한자는 홀로 독 이라고 해요! 제 트친님들은 독이라고 하시기도 하구 연리님이 불렸던 닉으로 그대로 부르긴 해요! 요즘 한자닉 많아서 저도 스리슬쩍😶
내가 얼마나 더 외로워져야 그대를 안을 수 있나. 에브가 개입을 종료한 지 너무 긴 시간이 지나 이제는 언제 다시 개입을 할지 예상조차 할 수 없는 채 다른 시간에 묶여 홀로 이방인이라는 존재로서 살며 막연히 다음을
내가 그대의 뒤를 지키기 전 까지 홀로 설 수 밖에 없는 그시간 동안, 부디 훤한 길만 걸었으면 좋겠어.
어떻게 그댈 잊을 수 있겠는가 그토록 사소한 기억들에 골고루 분포되어 있는 그대를 /심보선, 홀로 여관에서 보내는 하룻밤
사소한 기억들에 골고루 분포되어 있는 그대 심보선, 홀로 여관에서 보내는 하룻밤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WooZi_with1122


외로운

10화 방송 전에 PASH 1월호에 실린 쿠로사와 토모요 인터뷰(in 앤타크 특집) *성우에게 있어서의 앤타크 상냥하고 올곧은 소년같기도 하도 청년같기도 한 느낌. 개인적으로는 신샤를 떠올렸었음. 어둡고 외로운
외로운 석양 아래 홀로 가리키는 작은 손짓 #¥
행앗에 홀로남아 외로운 리니엘...ㅠ....
내가 이렇게 홀로 외로운건 내 탓이 아니야. 내 부모가 나를 이렇게 만들었어, 보다시피
님이 떠나고 먼지 쌓인 침상 눈물 닦으며 홀로 자는 외로운 밤을 몇 밤이고 지냈던고 (겐지이야기/아오이 中 히카루겐지)
꿈이 아파 잠들지 못하는 밤, 작은 숨소리마저 아려와 그림자 뒤로 숨고만 싶은 밤. 누군가의 온기가 필요한 밤, 홀로 외로운 날 받아줄 따스한 품이 간절해지는 밤.


홀로

꽃잎이 공중에 떴어 춤추는 한 켤레의 샌들 당신이 공중으로 사라져 가버린다면 나는 팔랑팔랑팔랑 홀로 춤출뿐 식일을 등지고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itsuda21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whererujaemin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NaLang_nct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Sona_graphy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BTS_twt

홀로 남은 집에 속에 아무것도 남겨진 사이에 mememymemyn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