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2. 10:23 카테고리 없음


사람

내가 숨을 쉬게 하는 사람 심장 깊이 새긴 사람 하나입니다 나의 눈물 속에 사는 사람 가슴속에 숨긴 사랑 하나입니다 나의 소중한 사람 사랑을 알려준 사람 그대입니다
여기 너에게 소중한 사람들이 있어. 그리고 죽을지도 모를 무고한 시민들이 있지. 소중한 몇 사람의 목숨을 대가로 수많은 시민들을 살릴 수 있어. 반대로, 이들을 내버려둔다면 너는 지금처럼 주위에서 사랑받으며 행복하게 살아가는 거야.
키리오하지만, 지금은.... 이 몸, 쿠로군이 무얼 생각하고 있는가 알고싶사옵니다옹 쇼마그건 네가 쿠로쨩을 소중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거야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 받고 싶고, 이야기를 하고 싶고, 웃
에이스가 루피랑 한번만 연애하게 해주고 떠낫어야지..근데 애가 너무 욕심이 없어서 그냥 루피한테 소중한사람이 된거에 만족하고 가버림 아몰라 환생해서 둘이 연애하고 동거하고 결혼하고 존나리 사랑햇음 그랫음.(땅땅
소중한 내 사람 사랑하는 내 사람 늘 함께 해주어 고맙고, 또 고마워요. 사랑해 내 사랑.
변명도 않는 신파지만 임수정이 연기하는 은희는 자기가 믿는 바에 흔들림이 없고 믿는대로 행동하는 인간이라 신파 안에서도 꼿꼿하다 은희의 상황에서 사랑은 모 아니면 도다 내게 너무 소중한 오늘을 이 사람을 사랑하는 데 쓸
너를 위하여 나 살거니 소중한 건 무엇이나 너에게 주마, 이미 준 것은 잊어버리고 못다 준 사랑만을 기억하리라, 나의 사람아 -김남조, 너를 위하여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HA_RANG_CHAN

내 마음에 사랑은 식지않아 시간이 갈수록 더 뜨겁게 타올라 사랑에 빠져버린 내 소중한 사람아 널 사랑하기에 변하지않는 진실로 오늘밤 역시 너에대한 기도로
16. 내 사랑아, 내 사랑아. 이젠 내게 맘을 열어줘, 부탁해. 내 목숨보다 소중한 사람, 사랑해. 이 세상 끝까지 함께해줄래.
네가 가장 소중한 사람이었으면 좋겠어. 내 사랑을 전부 받아주는 존재가 너였으면 좋겠어.
그대 나보다더 소중한 그대가 내게 기대 쉴 수 있도록 지킬게요 이 모습 아름다운 이 순간 사랑으로 #LUNEofSHUGA #김범수박정현_사람사랑
나를 꿈꾸게 만들어 주는 사람이야 내 인생에서 너무 소중한 사람••• 진짜 민윥기••• 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ㅇ해ㅜㅠㅠㅠ
사랑받고 싶다는 생각도 들지만 역시 사랑하고 싶다는 생각이 더 많이 들어. 내 가족들을, 내 소중한 사람들을, 어쩌면 그 애까지도.
소중한 너에게 보낸다. 오늘 하루도 무사하기를, 또 누군가에게 사랑 받는 사람이기를.

이세상 가장소중한사람 아미야 늘곁에있어줘서 정말고맙고 항상 많은응원과 사랑으로 우리들을 지켜주고 보라색으로 꽉차게 만들어주어서 정말고맙고 이런 큰상받게해줘서 고맙고 받고도 우리 진심으로 축하해줘서고맙고 방탄사랑해 라는말도 너무
#12월의_마법같은소년_강다니엘 #HappyDanielDay 다니엘, 너는 워너블에게 소중한 11명 중 한 사람이고, 사랑받는 사람이야. 생일축하해, 너의 22번째 생일을.. 아프지말고 맛있는거 많이먹고 오늘 만큼은 푹
♥♡ ♥♡내 마음에 사랑은 식지 않아 시간이 갈수록 더 뜨겁게 타올라오직 그대가 있기에 가능한 일이야 사랑에 빠져버린 내 소중한 사람아!♡
공카 녜리 글을 읽고 또 읽고💦💦 널 알게 된 후로 12월10일은 그냥 지나가는 날들 중 하루가 아니야 소중한 사람아 오늘 하루 종일 사랑받는다는 사실을 한껏 느끼길❤ #HappyDanielDay #12월의_마법
행복하게 해줄게 영원히 함께 하고 싶어 내게 와주면 안되니 내 사랑아 내 사랑아 이젠 내게 맘을 열어줘 부탁해 내 목숨보다 소중한 사람 사랑해 이 세상 끝까지 함께 해줄래 * 산들 - 짝사랑
죄악의 열매처럼 내 입술에 달게 맺힌 그대의 입술에 걸린 사랑 불리지 못한 노래가 나비로 태어나도 어떤 꽃도 피우지 못해요 이 황야에 소중한 분신이여 사람의 마음은 가장 뜨거울 때 녹아지기 때문에
인생은 복잡하나, 진실은 아주 단순하다. 제일 먼저 소중한 사람과 시간을 함께 보내고, 그가 힘들어하면 곁에 있어주고, 일부러 밥을 먹고 차를 마시는 시간을 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은 인생을 바꿔주는 최고의 힘이다. -신현림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vhXaKIIkkmuA5g4

#김영철 #제아 -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 재치있는 따뜻한 #캐롤(#제아 #김지웅 작곡, #김이나, 김영철 공동 작사) 소중한 사람과 별⭐️ 일 있는 날로 만들면 돼요~🤗🤗 #좋은#사랑 #❤️ #🙏🏻
다정한 사랑을 주세요 소중한 사랑을 주세요 내가 당신의 사람이라고 말해주세요 세월이 흘러도 나는 당신의 사람입니다. /Love Me Tender 中
난 그냥, 너를 처음 본 순간부터 지금까지 쭉, 너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었나 봐. 나는 그랬어. 설령 네가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너에게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싶었어. 네가 누군가한테 사랑받는 소중한 사람이면 했어.
❤️내게 너무너무 소중한 사람 다니엘 스물 두번째 생일 너무 축하해 #HappyDanielDay #12월의_마법같은소년_강다니엘 네게 받는 사랑 항상 맘에 담아두고 꼭 갚아나갈게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해❤️
소중한 기현의 25번째 생일을 축하하여 그사람,그사랑에서 준비한 선물을 전달했습니다.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사랑하는 기현이 생일 너무 축하해🎂🐹❤️#KIHYUN #기현 #몬스타엑스 #KYUNSTERDA
#4YearsWithJAEHYUN 사람을 이렇게까지 좋아할 수 있음을 알게해준 소중한 내 사랑 재현아 너와 함께 하는 추억이 쌓인 만큼 너를 향한 마음도 굳건해지는거 같아 앞으로도 너와 많은 좋은 추억 만들고싶어 4주년
나도 당신도 환히 웃으니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을 것이다. 나도 고개 숙여 당신에게 가벼이 입을 맞추고 뺨에 또 맞춘다.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사람이 준 것이니까. 소중한 내 사랑. ...그럼, 다음에는 어디로 갈까?"

처음엔 의심했었다. 그리고 의심이 사랑으로 바뀌는 것은 한 순간이었다. 순식간에 물드는 감정을 처음 느껴본 후니가 겨우 정신을 차렸을 때 쳐리는 이미 무엇보다도 소중한 사람이 되어있었다.
서연조 얘는 나도 잘 알 수 없는 앤데 얘라면 사랑하는 사람한테 지 목 들이밀 것 같다. 네가 없으면 나도 없어. 그니까 같이 있자. 가족 친구 다 소중하지만 제일 소중한 건 지 사랑이기 때문에 연휘야 미안해 사랑해.
#우리함께라면_사막도바다가돼 좋은것만 보고 듣고 좋은것들만 골라서 지내자 너희는 사랑받아 마땅하고 우리가 사랑해야 마땅한 사람들이니까 한명한명 너무 소중한 존재들 이니까 꼭 그래야만해
사람에게서 가장 소중한 기억이나 감정, 마음 등을 빼앗아 살아가는 요괴 엘런 그래서 절대로 사랑 받을 수 없는 존재인 엘런이 보고 싶다
아니 님 1k...언제까지 저에게 사랑만 주실겁니까...제가 메럽님한테 소중한 사람이긴 하겠져...그냥 한낮 트친은 아니겠져... 어쨌든 너무 축하드리고 저도 사랑만해요ㅠㅠ❤
김세용 춤, 랩, 미모 삼박자 완벽하고 팬사랑도 넘쳐나는 사람인데 다들 입덕해💕 마이네임 세용 화이팅!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 행사해주세요♡
울 레다두 나한테 진짜 소중한 사람이야 이만큼 한사람한테 사랑받아본적 없어😭😭 내가 모라구 일케 챙겨주는건지ㅠㅠ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Y30W0ON__

사랑의 본질을 아는 사람 그래서 거부할 수 없는 사람 참 고맙고 소중한 사람
내 소중한 사람들, 내 사랑들 ❤
알계아... 제발 서로 소중한 사람한테 상처주지 말자... 사랑주기도 바쁜데 왜 상처를 줄려고해....
아진짜 맨날 생각하는데 정령들이 시도를 소중하게 여기는건 맞아도 사랑까지는 아니라고 봄 정령들이 시도에게 여러가지 애정행각? 을 하는 이유는 사랑해서가 아니라 모든것을 잃은 나에게 손내밀어준 소중한 사람을 잃고싶지 않아서인듯
이세상 가장소중한사람 아미야 늘곁에있어줘서 정말고맙고 항상 많은응원과 사랑으로 우리들을 지켜주고 보라색으로 꽉차게 만들어주어서 정말고맙고 이런 큰상받게해줘서 고맙고 받고도 우리 진심으로 축하해줘서고맙고 방탄사랑해 라는말
자 보세요, 당신에게 있어 소중한 사람인만큼 무척 가까이 있어요 그저 당신에게만 닿았으면해요 울려퍼져라, 사랑의 노래 「작은 사랑의 노래 中」 우리집 천사님들 100일!🎉🎉
사랑이 존재하지 않는데 외로워서 사귀는 관ㄱㅖ요 언제 깨져도 이상하지 않은 소중한 사람을 잃은 현실을 도피하기 위한 지극히 이기적이고 파멸적인 애인=계연입니다

두 사람의 소중한 추억만 사랑의 약속만 스쳐지나간 평범한 날들의 내 품에 남길게 내 사랑은 영원해 걱정마 기억해줘
내 소중한 사랑, 난 당신을 만나는 것이 두려워요. 나는 강한 사람이지만, 당신을 만날 만큼 충분히 강하진 않아요. 내 팔로 당신을 감싸 안을 수 있을까요? 그럴 수 있다면 또다시 당신을 떠나야만 할까요? -존 키츠의 (빛나는 별) 중에서
내 인생 가장 소중한 존재에게 상처받고, 내가 준 상처에 더 크게 아파하는 두 사람. 서로를 깊이 아끼기에 자신의 마음을 갈기갈기 찢어버릴 때까지 작정하고 퍼붓는 모진 말들, 그래서 이젠 그 이전으로는 돌아갈 수 없는 현실
소중한 태형아 호기심이 많아서 인간관계도 너무 좋아하고 그사람들한테 사랑받고 있는것같아서 너무 기분좋아☺️
사랑받을 수 없는 사람은 아무도없어. 사람 한명한명이 소중한 존재인걸.
쏟아지는 소나기에 얼굴을 묻어본 적 있는가 돌아오지 않기위해 떠나본 적 있는가 겨울숲에 들어가 소리내어 울어본 적 있는가 이별한후에 죽도록 취해본 적 있는가 있다면 당신은 충분히 행복한 사람 없다면 당신은 한없이 쓸
그래서 아무도 사랑안하고 정안줄려고 노력하는데 (이판이 언제 누가 죽을지 모르니까....) 그래도 항상 소중한 사람들이 생겨버려서 오늘이 마지막이라는 기분으로 안아주고 손잡아주고 한마디정돈 다정하게 말해주고 다쳐오면 지목숨깎여도 힐해주는거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lellysong

내 마음에 사랑은 식지 않아 시간이 갈수록 더 뜨겁게 타올라 오직 그대가 있기에 가능한 일이야 사랑에 빠져버린 내 소중한 사람아 -mc몽(너에게 쓰는 편지)-
#자캐가_죽기_전_마지막으로_떠올리는_사람은 류형제는 서로일 거 같다.. . . 류지환은 살해당하면서도 류지후... 류지후는 자살하면서도 류지환... 쿄타로는ㄴ린네랑 시몬이겟.지! 긴평생을 사랑햇던 소중한 친구들...
예쁜것만 보여주고싶은데 원하는대로 다 이뤄지지 않고 장애물들이 너무 많아서 속상하고 미안해 예쁜것들만 보고 예쁜말만 들을 수 있게 노력할게 너무 사랑하고 소중한 내 사람들 내 사랑들 #방탄소년단_사랑해
#방탄소년단_사랑해 소중한 사람한테 감동을 선물할 수 있고 사랑을 말할 수 있다는 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누군가에게 아주 소중한 사람이 되고싶다. 사랑받는 사람이 되고싶다. 하지만 내가 그럴 능력이 안돼서 멀리한다. 나는 누군갈 저렇게 대해줄수있을깨
어딜 가던, 어디서든 사랑 받을만한 사람아 #HappySeungriDay 정말 소중한 사람아 언제나 행복해야해요 태어나줘서 고마워 1212 생일축하해요 ❤
미레이두 너무 사랑하구 ㅠ ㅠ 이렇게 작은 한마디에 달려와서 사랑의 말을 남겨주어서 너무 감사해요...💗🌹✨ 늘 소중한 사람😿💗

너는내게너무소중한사람이야 #워너원_리더는_윤지성_3월의_당신에게 사랑받을수밖에없는지성아사랑해
아메한테 잔뜩 사랑받는 에브는 분명 사랑스러울거야 .. 자기는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 받고 있어요❤️ 같은 행복한 표정이였으면 .. 에브루헨 손톱도 파란색으로 칠하는거 보고싶따 .. 에브가 항상 아메 옆에서 "사랑해요"라는 말
#워너원의_리더는_윤지성_3월의_당신에게 너를 향해가는 쓸데없는 잣대는 신경 쓰지 마 너는 그냥 그대로 존중받는 사람으로 가수로 우리들의 연예인으로 있어주면 돼 나는 맘이 아파 소중한데 정말 너의 매일은 사랑만 받기도 부족한 날들인데.
#워너원의_리더는_윤지성_3월의_당신에게 너를 향해가는 쓸데없는 잣대는 신경 쓰지 마 너는 그냥 그대로 존중받는 사람으로 가수로 우리들의 연예인으로 있어주면 돼 나는 맘이 아파 소중한데 정말 너의 매일은 사랑만 받기도
사랑은 사람을 변화시키는 법이라지. 너는 나를 변화시켰어. 내게 너는 소중한 사람이야.
내가 정말로 되고 싶었던 것은 귀여운 사람도, 사랑스러운 사람도 아니었을 거야. 사랑받고 싶었고, 소중한 존재가 되고 싶었고, 진짜 내가 머물 수 있는 자리를 가지고 싶었던 거네.
사랑이 대체 뭐야. 소중한 사람들로 족하고 싶은데 종종 밀려드는 이 괴로운 감정은 대체 뭐인 거야.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insprtnina

소중한 내 사람아. 내 사랑아. 네 아픔이 없길 바란다.
#원필시 당신은 나에게 특별한 사람이니 더 특별한 사랑이 아닐 수가 없다 특별해서 더 소중한 소중해서 더 특별한 그런 사람 /동그라미, 당신은 나에게


행복한

볼빨간사춘기가 2017 멜론뮤직어워드 올해의 TOP 10 부문에 선정되었습니다🎉 팬분들께서 주신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볼빨간사춘기에게 2017년은 정말 행복한 해였습니다🙇‍♀️ 이렇게 소중한 순간을 늘 함께 해주
탐라에 계신 내사랑분들 진짜 모두 행복하세요 팬싸 당첨 응모하는 대로 척척 붙으시고 콘서트 n열에 행복한 일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한 분 한 분 너무 다 소중한 거 알죠
사랑하고 또 사랑하는 소중한 백현 사랑 고백으로 잔뜩 물들은 은하수 속에서 행복한 밤이 되었으면 해요✨
반짝반짝빛나는나의별 #Happy_Daniel_Day 아름답고소중한12월의소년 #강다니엘_22nd_생일축하해 사랑하고보고싶고늘고마워요축복과사랑이가득한행복한생일보내길바래요
#자랑스러운신원아생일축하해 #HappySunShinwonDay 나의 사랑 나의 자랑 소중한 신원이 오늘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자💕 최고신원❤

[17'S] SEVENTEEN IN CARAT LAND 3일 동안 행복한 시간, 소중한 추억 만들어 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여러분들에게 받은 사랑 멋진 무대로 돌려드릴게요. 사랑해요 우리 캐럿들♡ #SEVENTEEN #CA
우리 아로하분들의 사랑을 너무 많이 받아서 정말 행복한 하루 였습니다! 역시 나의 가장 소중한 선물은 아로하 입니다♡♡ 글쓴이 엠크랩 #ASTRO #AROHA #아스트로 #아로하 #생일 #선물


그대가

사랑이 깊으면 깊을수록 작은 일도 서운해지는 법이다. 믿음보다 오해가 앞서 간다 해도 사랑하라. 칭찬하라. 감정이 고갈되어 의미를 잃어가기 전에 말이다. 뜬구름 같은 인생에 그대가 할 수 있는 가장 소중한 일이다. - 삶의 그 아름다운 정원에서 中
난 행복 합니다 내 소중한 사랑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 합니다 그대를 만난 건 이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거죠 ㅠㅠ 💕 내 친절한 왕자님 ㅠㅠㅠㅠㅠ #투깝스 #이호원 #HOYA #호야
오 그대의 눈빛을 보면 떨려오네 먼 훗날 언젠가는 기억될 내 사랑 소중한 그대여 오늘은 그대가 우네요 난 뒤에서 그댈 따라서 울죠 어쩌면 한번쯤은 그대의 두 눈에 눈물을 닦아 주고파 밤 바람이 많이 차요 내게로 안아줄게요 나의 곁에 (피노키오-로이킴)
난 행복합니다 내 소중한 사랑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사랑이 깊으면 깊을수록 작은 일도 서운해지는 법이다. 믿음보다 오해가 앞서 간다 해도 사랑하라. 칭찬하라. 감정이 고갈되어 의미를 잃어가기 전에 말이다. 뜬구름 같은 인생에 그대가 할 수 있는 가장 소중한 일이다. - 삶의 그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YM0727_w


생일을

추카합니다~ 추카합니다🎶 보키찡 생일을 추카합니다 예에! 해피보키데이🎉🎉🎉 완전 소중한 보키찡 오늘하루 행복하게 보내고 앞으로도 쭉니쭉니 함께해요 온니 사랑앵❤
평범한내일상속에특별함을더해준 #강다니엘_22nd_생일축하해 소중한너의생일을함께축하할수있게 #Happy_Daniel_Day 해줘서고마워사랑받아마땅한너의생일을 진심으로축하해
언제나 해맑고 멋진 우리의 소중한 #강다니엘_22nd_생일축하해 너의 생일을 축하해줄 수 있어서 기쁘다 #Happy_Danial_Day 앞으로도 사랑과 축복받으며 꽃길만 받길
✨💝 생일 축하해 찬열아 💝✨ 소중한 찬열의 26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 태어나 줘서 고마워 많은 행복에 둘러싸여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계속 함께해 진짜 진짜 사랑해 찬열아 ♡♡♡
[ EVENT] 겨울에 태어난 소중한 영현이의 생일을 맞아 이벤트 열어요💜 작사,작곡,연주,노래,랩은 물론 똑똑하고 스윗하고 얼굴서비스 최상인 영현이의 생일을 사랑 가득담아 축하해주세요💜 선물은 스타벅스 기프티
2017 #JIMIN Birthday project .1 Symphony of Light 23번째 지민이의 생일을 기념하여 많은분들의 애정과 사랑을 모아 지민이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소중한 우리 지민이, 생일을 진심으
1212 빅뱅의 사랑둥이 굠둥이 이승현의 생일을 축하해요 💗 소중한 시간 추억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태어나줘 고마워요 언제나 많은 사랑 받으며 행복했으면 좋겠다 !!!! HAPPY BIHDAY 😆🎉❤️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velyeol_92


고맙고

그래 그건 바로 너야 동현아... 나의 영원한 사랑 김동현❤ 내 인생에서 나타나줘서 고맙고 넌 내 소중한 사랑이니까 난 널 꼭 따뜻하게 지켜줄게
태형아💜 긴 투어 너무 수고했어요ㅠㅠ 다치지 않고 멋지게 해내주어서 고마워ㅠㅠ진짜 멋지다 내가수ㅠㅠ 소중한 태형아 3일동안 태형한테 너무나 큰 사랑 받은 거 같아서 따뜻했고 너무 행복했어ㅠㅠ 고맙고 내가 많이 사랑해


앞으로도

[To WANNABLE] 워너블 여러분 감사합니다 데뷔 101일에 101만 장 돌파🎉🎉 워너블 여러분 없이는 이룰 수 없었던 소중한 101일 데뷔 선물인데요🎁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 노력
내가 정말 좋아하는 우리 에이치 !! 에이치는 항상 좋은말해주고 힘들때 힐링이되주는 소중한 동생이야ㅠㅠ 기억나지 운명의단짝 ?! 앞으로도 계속 쭉 운명의단짝하면서 함께해야해 알겠지?! 사랑햄 이치야💜💙
에헤헤... 소중한 제 노래, 응원받은 만큼 잔뜩 사랑을 담아 앞으로도 더 열심히 부를게요!


내게

171031 내게남은사랑을 VIP시사회 소중한 내 간식 데헷😝 #펜타곤 #PENTAGON #ペンタゴン #후이 #회택 #HUI #フイ #DEMO_01 #Like_This


고마워요

오늘도 넘치는 사랑 받아서 편안히 잠들 수 있겠다 . . 재미도 업꾸 낯도 많이 가리는 저 만나주느라 다들 수고 많아써요 💭💧♥️ 소중한 추억 만들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 !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LUCID_WONWOO

[NU'PAPA] 뉴블이들의 컴백 무대를 함께 해준 소중한 우리 사랑이들! 너무 고마워요 💖
나의 소중한 사랑들아 고마워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앞으로 행복만기다리길


너에게

나는 이제 너에게도 슬픔을 주겠다. 사랑보다 소중한 슬픔을 주겠다. /정호승, 슬픔이 기쁨에게
반짝반짝빛나는나의슈즈 #Happy_Daniel_Day 아름답고소중한12월의소년 #강다니엘_22nd_생일축하해 이세상의축복을너에게다주고싶어사랑해보고싶어그리고고마워
귀하고 아름다운 나의 사랑아, 나의 모든 마음을 너에게 준다 무엇보다 소중한 나의 사랑아, 나의 모든 정성을 너에게 준다 나의 기쁨아 나의 사랑아 _너를 선택한다, 김상진
그대와 둘이서 작은 배 저어 푸른 바다 끝까지 영원히 가고 싶어 변함없는 사랑 너에게 줄 거야 이 세상 그 무엇보다도 소중한 널 위해 그대와 둘이서 밤하늘 바라보며 하얀 별빛 품에서 잠들고 싶어 뚜루뚜뚜 뚜루루뚜뚜


나에게

사랑빛 색을 하늘에 잔뜩 흩뿌렸다면, 누군가에게 전해질 거라고 무르게 무르게 부서질 듯한 바램은 분명 나에게밖에 없는 소중한 것.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JuN97L

우리집 댕댕이가 나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어주는 것 처럼 경수에게도 먹물이랑 후추가 그런 소중한 힘과 마음의 평화일테지. 고마워. 먹물아, 후추야. 오빠한테 사랑 많이 많이 받으며 건강하렴.
나라고 네가 그럴리가 없다며 행복회로를 돌린 것이 없는 것이 아니다. 나에게 넌 사랑스러운 셋째였으며 존재만으로도 소중한 메보였고 웃는 게 예쁜 내 사랑이었다. #강동호_활동중단


분명

(무릎을 낮추어 손을 잡아)분명 둘 다 사랑을 알게 될 거에요..!그래도..우리 우정 영원히 변하면 ..안 되는 거..알죠?(조심스레 물어본다)...다시 만난 소중한 친구. .이번에는 어디 떠나가지 않을거니까요..!
보.. 보물상자.. 원래는 없었는데 이 기회에 하나 만들려고..! 월아의 사랑을 담으려면 분명 큰 상자여야겠지? 그나저나, 월아가 주는 사랑을 어떻게 밟을 수 있겠어..! 작은 조각 하나도 소중한걸!
보.. 보물상자.. 원래는 없었는데 이 기회에 하나 만들려고..! 월아의 사랑을 담으려면 분명 큰 상자여야겠지? 그나저나, 월아가 주는 사랑을 어떻게 밟을 수 있겠어..! 작은


언제나

[NU'PAPA] 러브들의 사랑으로 뉴이스트W는 오늘도 꿈을 향해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갑니다 👣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추억이 되어주는 모든 러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요. 언제나 우리의 베스트인 러브들에게🏅💖 #A
반짝반짝빛나는나의별 #Happy_Daniel_Day 아름답고소중한12월의소년 #강다니엘_22nd_생일축하해 우리가더사랑해보고또봐도보고싶어그리고언제나고마워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HA_RANG_CHAN

반짝반짝빛나는나의별 #Happy_Daniel_Day 아름답고소중한12월의소년 #강다니엘_22nd_생일축하해 많이사랑해보고또봐도보고싶어그리고언제나고마워
예쁜 말을 해주는 것은 아무 것도 아니야 그런 말을 하게 해주는 네가 소중한 거지 어느새 나도 예쁜 것만 말하게 된 것처럼 너는 소중해, 흔글 오빠 오늘도 화이팅❣ 언제나 사랑과 존경. #용국지은


따뜻한

슬플 때도 지쳤을 때도 그런 건 전부 잊을 수 있을 만큼 따뜻한 성찬을 준비하고 있어 자아, 어서 와 우리들의 소중한 집에 네가 좋아하는 그 수프를 데우고 있어 더 달라는 건 자유롭게 좋아하는 만큼 먹으렴 사랑을 담은 선물이야 웃음을 보고 싶으니까
☁하늘이 내려준 소중한 사랑 찬오빠시☁ 💖AM 12:14💖 오늘도 오빠처럼 예쁜 꿈 꾸며 굿나잇🌛 마니 추운데 따뜻한 이불 꼭~덮구 자기!
좋아해? 네게... 소중한 물건. 네 사랑이야? (따뜻한 살갗이 닿았다. 작은 양은, 무척이나 행복해졌다...,) 그런... 건 없어. 나는... 사랑. 사랑해야... 물건 같은 건 없어... (고개를 기울였다.)
사랑둥진 님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이쁘고 소중한 아이들 앓으면서 저희 따뜻한 연말 보내요 🐰💗


잔뜩

사랑 행복 듬뿍 받구 소중한 노란구슬로 새겨지길 백현 오늘두 잔뜩 행복하세요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1O13_MoON


반짝반짝빛나는나의별

반짝반짝빛나는나의별 #Happy_Daniel_Day 아름답고소중한12월의소년 #강다니엘_22nd_생일축하해 온세상의축복과사랑이너와함께하길사랑해보고싶어그리고고마워
반짝반짝빛나는나의별 #Happy_Daniel_Day 아름답고소중한12월의소년 #강다니엘_22nd_생일축하해 온세상축복이너와함께하길사랑해보고싶어그리고고마워


진심으로

♡♡♡♡♡♡♡ 여러분 소중한 멋진 마지막 날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사랑과 미소 감동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ᐜ `͈∩)˖*♬೨̣̥ ♡♡♡♡♡♡♡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소년 강다니엘 #HappyDanielDay 22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12월의_마법같은소년_강다니엘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해요♡내일은 더 많이 사랑할께요♡울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강다니엘 ~


아름다운

너는 그 누구보다 아름다운 사랑을 한 네 소중한 부모에게서 태어난 소중한 결과야. 너는 그들에게 사랑받을 자격이 있고, 다른 이들에게 존중받을 자격이 있어.
밤하늘의별보다빛나는다니엘 #강다니엘_22nd_생일축하해 봄의피어나는꽃보다아름다운다니엘 #Happy_Daniel_Day 금쪽보다도소중한다니엘 #HappyDanielDay 그무엇과도바꿀수없는내사랑내전부다니엘 #12월의


태어난

넌 사랑으로 태어난 소중한 아이니까.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506_sweet


충분히

팬들한테는 사랑 받아야 마땅하고 그럴 자격 충분히 있는 소중한 가수한테 재촉이나 하시고. 그 해시 실트 올리면 그거 보는 애들 마음은 어떨지 생각은 해 보시고 쓰세요? 변화는 한번에 눈에 보이지 않아요.
171001 K-SWISS #박우진 #워너원 사랑받고 보호받기에 충분히 소중한 아이입니다 지켜주세요


멋진

To.#KISSME (소중한 내 사랑들) 앞으로 더 멋진 모습 많이 보여 줄께요☺️


소중한 사랑

☁하늘이 내려준 소중한 사랑 찬오빠시☁ 💖AM 12:14💖 오늘도 오빠처럼 예쁜 꿈 꾸며 굿나잇🌛 보고있어도 보고시픈 오빠야💞 오늘도 수고했어요~💖
설마 그 뿐이겠어?? 말 잘통하지 내말 잘들어주지 내가 쓸데없는 말로 멘션달아도 잘 받아주지 멋있는 언니지 내 사랑이지 나의 소중한 우유지🙌❤
오빠들 절대 부끄럽지 않을거에요 너무 너무 자랑수러워요 우리의 가장 소중한 7명 너무 살랑해요, 영원히 응원할거에요 우리 사랑들 💞💕
너를 사랑하는 혼자만의 사랑이라도 내 맘 하나 가득 소중한 모든 것인 것을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HA_RANG_CHAN

에델바이스 꽃말 찾아보고 제가 티는 못냈지만 첸님한테 사랑을 드렸어요... 소중한 추억이래 첸님 제가 많이 사랑해...
너는 나를 빛나게 해주고 나는 너로 인해 빛나. 우리는 서로가 있어야만 더 반짝이는 별 같은 존재. / 조선진, 손으로 기억하고 싶은 사랑이 있다 中 ❤️사랑하는 소중한 경수시❤️
170909 꽃분이네 남양주 더보이즈 많은이들에게 사랑 받고있는 그리고 사랑 받을 소중한 12명의 빛나는 소년들 THEBOYZ❤️ #큐 #Q #더보이즈 #THEBOYZ #지창민 #창민시 #큐이어트타임
듣자마자 그냥 눈물이나 ㅠㅠ '우리가 같은 마음이구나'라고 느겼어~💜 항상 곁에 있을게...💕✡️💕 아스트로+아로하 = 소중한 사랑 💝🎁 เพราะรักที่เรามีให้กัน
5. 익명님은 제가 친해지고 싶은 분,,, 항상 탐라에 백현 사랑으로 가득 채워주시는 분이라 잘 지켜보고 마음도 누르고 있어요 히히 친해지고 싶은데 앞으로는 들이댈게요(?)ㅎㅎ 예쁜 백현이로 가득 채워주셔서 저에겐 너무 소중한 분💝
돌아는 왔는데 막상... 글을 쓰려니까 자신이 없어진다. 자기만족으로 시작했지만 과분한 사랑을 받았기에 한자한자가 더욱 소중한데, 가끔은 ‘내글구려병’ 때문에 고통스럽다🤨
울 부걸은 걸크로 오히려 부걸이 그럴 것 같애 어디가서나 사랑만 받아야지대 내 소중한 예쁜이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sakura_blow

171128 GMP 출국🛫 사랑이 슝슝슝 터졍💖💖💖 소중한 내째낑💖💖💖💖 일본왔으니 울애기 맛있는거 마니마니 먹구💖 좋은 구경 많이하구💖 밤에 잠도 따뜻하게 푹 자구💖 내일 공연두 홧팅이얌💖💖💖 누나가
나............ 모창에 소중한 친구 너무 만하 흑흑 다들 사랑혜
세이지「타쿠미는 사랑과 우정 둘 중 어느 쪽이 소중한가요?」 타쿠미「나야. 그 외엔 전부 그 다음이다」 세이지「아아」
커스텀 MMCX 케이블 채용 가성비 좋은 이어폰 W1 PRO는 고가 이어폰들만의 전유물이었던 분리형 케이블을 채용하였고 가격 대비 훌륭한 사운드로 사랑받는 오버이어 이어폰 입니다.
날 제외하고 가장 소중한 것. 그렇기에 그것을 사랑으로 정의했을 뿐이야. 난 애초에 정상적인 사랑이라곤 모르니까.
내 소중한 🐰 너 정말 사랑 스럽다! 널 너무나도 사랑해!
열두시녤아생일정말축하해 #HappyDanielDay 사랑하는우리다니엘다치지말고 #Happy_Daniel_Day 꽃길만쭉쭉걷자내가우리가함께해 #12월의_마법같은소년_강다니엘 너는늘마법이고소중한사랑이야 #강다니엘_22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IzXALnJ5WgD6CV1

민호의 은팔찌처럼 오랫동안 함께해온 내 은반지 그리고 너의 추꾸사랑 깃들어있는 크루치아니팔찌 그리고 뭣보다 가장 소중한, 20171209 MINHO BIHDAY PAY 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어서, 더 많
나는 인간이라면 누구나 사랑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해. 굳이 연애감정만이 아니라도 소중한 것이 생기는 건 당연하잖아?
☁하늘이 내려준 소중한 사랑 찬오빠시☁ 💖PM 12:14💖 🍀오늘 찬오빠 하루에 행복이 깃들길🍀 오늘 무대도 파이팅💪💪 늘 응원해요💖
#엘리스 #혜성 #양혜선 안녕하세요😻 JTBC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양혜선 입니다!! 저 혜선이가 빛나는 소녀로 성장하는 모습을 더 오랫동안 보여 드릴 수 있게 여러분들의 소중한 한 표! 꼭꼭!! 부탁드려용💜🤙🏻 따뜻
한 존재로 하여금 가장 소중한 것이 될 수 없다는 사실이 우릴 슬프게 한다 | 사랑, 쟝 콕토
너무 소중한 다니엘 많은 분들의 사랑 속에 예쁘게 자라렴 #Happy_Daniel_Day #강다니엘_22nd_생일축하해
디벨「작고, 보잘것없는 것 이라도. 누군가에게는 무척이나 소중한 것이 될 수 있으니까... 매사에 감사하고 사랑해봐요. 우리」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HA_RANG_CHAN

Oh 사랑이 온다 가슴이 안다 바람이 분다 나와 노래해 Oh 사랑이 온다 가슴이 안다 내 소중한 나만의 angel, you are my angel  ///사랑아 온다(Beautiful)
Exo 기억을 걷는 시간 Twice 1 to 10 Twice 소중한 사랑 크루셜스타 can't take my eyes off you 지소울 tequila Amine heebiejeebies 딘 bobnie n
일분 일초가 소중한 내 사랑이야기~~~
백호가 병원 문을 부술듯이 열어달라고 하길래 아니 맨날 집에 안간다는 애가 왜저래; 하고 나가보니 응가 마려운데 소중한 병원에서 쌀 수 없으니 나가서 싸야한다는 것이었다... 너의 병원 사랑 트루러브 인정합니다 (병원에선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GR991102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pilsummer6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Sionene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marymondwon

소중한 사랑 사람 행복한 그대가 생일을 고맙고 분명 _seoyeon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