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LITTLE 앨범 정규 함께합니다 프롬 노래도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2. 16:32 카테고리 없음


LITTLE

2. Little by little- 카더가든 너의그늘 / sarah / gimme love 도 좋고 카더가든.. 말해서 머함 믿고듣는 차정원님 아님까!
눈이 마주쳤을 때 - O.O.O, Little by little - 카더가든 아실 수도 있겠지만 제가 자주 들었고 듣는 노래라.. 첫번째는 캠게션국 두번째는 재즈바 션국 생각납니다 허허
▪ 카더가든 'LITTLE BY LITTLE' 슬로우 잼 느낌의 락도 좋아해요.


앨범

카더가든 앨범 기대되네
내일 카더가든 앨범 챙겨듣기 🌟
카더가든 앨범 빨리 나오면 좋겠다 통째로 들어야지
어예 카더가든 새앨범~

카더가든 LITTLE 앨범 정규 함께합니다 프롬 노래도 y_nowplaying

헐카더가든앨범나왔네....
근데 지금은 카더가든 2집 들으시고 어떤지 좋은지 얘기만이라도 해주세요 상태 됨 헉 너무 좋아..좋은 앨범이야 저랑 들어주세요 "이거 힙합 아님"
애플뮤직에 카더가든 안 나와,,,, 새 앨범 듣고싶다
흐악 카더가든 넘 조와여 새 앨범이라니 !! ✨✨
카더가든 정규 앨범 [APAMENT] 따뜻한 벽난로 앞에서 담요 두르고 따뜻한 커피 마시며 듣고 싶은 앨범. 너무 빨리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나만 알고 싶은 그런 뮤지션이다. 사랑스러워라.


정규

낼 카더가든 정규 나옴.... 핵미쳤
카더가든 정규 넘 좋당

카더가든 정규 나왔대


함께합니다

#프롬페이스북 】 목요일밤 11시 캐스퍼라디오 #카더가든#무임승차 #프롬 이 함께합니다 🙌🏻 #Repost caspermusictv (get_repost) ・・・ #CASPERRADIO #편성표
#프롬인스타그램#Repost caspermusictv (get_repost) ・・・ 오늘 #카더가든#무임승차 는 싱어송라이터 #프롬 과 함께합니다 😏 (오호~) . 오늘 밤 11시, 네이버 캐스퍼
#프롬페이스북#Repost caspermusictv (get_repost) ・・・ 오늘 #카더가든#무임승차 는 싱어송라이터 #프롬 과 함께합니다 😏 (오호~) . 오늘 밤 11시, 네이버 캐스퍼라디


들은

시라부를 처음 봤으니 몰랐겠지만 전부터 있던 부원들은 그런걸 눈치챘을 거 같지 특히 카와니시가... 그래서 "천천히 해." 라는 식으로 간접적으로 돌려 말하지만 시라부는 눈치 못 챘을 거 같고, 게다가 자신을 포함한 모든
오늘 아침 빗소리 들으면서 포근한 침대 이불속에서 들은 노래 리스트 기분최고가 됩니다🌧 Together-카더가든 Take me-MISO So Lonely-Jorja Smith Uneasy romance-이채언루트
그래도 전에 순서가 더 좋다 요코는 전체적인 뉘앙스로 단어를 웅얼거리는데 그게 상황을 생각하면 추측할 수 있을 정도여서 하루카가 진가를 발휘할 수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히나는 주요 단어를 중점으로 들은 것 같은 근데

카더가든 LITTLE 앨범 정규 함께합니다 프롬 노래도 S0K7F7H0

28. 카더가든-6to 9 안 들은 분과 겸상 안함


노래도

카더가든 - 너의 그늘 진짜 너무 완벽히 제 취향이예요 ㅠㅠㅠㅠㅠㅠ 노래도 목소리도 몽환적이면서 차분한 느낌💕
카더가든... 신인류에 나온 노래도 좋죠...


미사카는

ㅡ약하거든. 라스트 오더는 말을 이었다. ㅡ미사카는 히어로를 동경하지만, 자신감이 약해 라고 미사카는 미사카는 솔직하게 말해보기도 하고. 그래도 당신이 있기에 다행이야, 그러니까 더 이상 부담을 주지 않고 이번에


뭐가

초그카 더이상 있어봤자 좋을 것 없다고 판단되어 더럽혀진 그곳에서 나왔습니다.. 그동안 정든 멤버분들 못보게 되면 너무 아쉬울 것 같아서 소통방법 적어두고 나왔어요...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건지..
이카님 뭐가 되엇든 다음플랜음 금발 다메.....더이상의 금발은 없다.,,,


BUSHWICK

moon - 벤츄라 Bushwick - 카더가든

저두여ㅠㅠㅠ 포님 카더가든 Bushwick 꼭 들어보세요❗️제 최애곡이에요 분명 포밈두 조아하실것•••


신곡

카더가든 신곡 나왔다!
홈스윗홈이요? 저 방금 들엇는데 이번 카더가든 신곡중ㅇㅔ 제일 맘에 들어오ㅠㅠㅜㅠ
옹 카더가든 신곡


파라솔

1202 장기하와 얼굴들 1207 파라솔 & 실리카겔 1208 혁오 12 18 카더가든 또 어디 갈까
카더가든 노래 편곡 했다길래 들어봐는데 듣자마자 그저그런날 딱 파라솔 느낌


노래라

17. 카더가든(Car, the garden) - 6 To 9 (feat. 로꼬) 약간 십구금인 노래라 추천을 망설였지만 카더가든 노래 중에 제일 좋아하는 노래니까 한 번만 봐주세요,,

카더가든 LITTLE 앨범 정규 함께합니다 프롬 노래도 IfUwereMinhyun


블락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하이라이트 - 바이러스, 오아시스 구름 - 지금껏 그랬듯 앞으로도 계속 자이언티 - 무중력 백예린 - bye bye my blue 블락비 - 나만이런거야? 블락비 바스타즈 - 찰리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우리가수제외하고 뉴이스트w-where you at 블락비-다 띵곡임 다좋아 오마이걸-한발짝두발짝 프로미스9-유리구두 러블리즈-종소리 Sia-Underneath the mistletoe 카더


느낌이

아무래도 한카세카계는 ㅈㄴ오래갈 느낌이 든다.....일단 회사가 지크레니까 망할ㄹ일은 거의없을거고 최애도 더 생기면몰라 백퍼안바뀜 은발취향은 이제 4년째고 오키타 성우가 내 인생최애성우 톳시이기때문에.....
왜인지 모르겠는데 카에데가 카나데보다 더 나이 적은것같은 느낌이 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8살차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우정아

아 선우정아 피쳐링이라니 좋은거+좋은거=더좋은거네 아 누가 나랑 카더가든 2집 듣지 않겟어?
헐 카더가든 선우정아


카더가든

오빠~~어디가든 제 꽃단송이플카가보이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표정으로 웃어주세요~비록 제가 이쁘지도 않고 오빠 이상형이 아니지만 오빠를 좋아하는 마음은 누구보다 더 많이 좋아하니깐요♥

Hash Swan이랑 Killagramz, 한해, 김범수, 조우찬, 우원재, 행주, 쿤타, DEAN, 카더가든 넘나 넘나 좋다 목소리랑 노래를 부르는 방식이 너무 취향임
카더가든 목소리는 좋다
우리같은 돈없는 일반인이 성공하려면 배워야 할 사람은 건 티비 나오는 더 똑똑한 전문가가 절대 아니다. 무시카다고 까내림 당하든말든 뛰면서 생각하는 야구선수 '그들'이다.
카더가든 x 신해경 스페이스 공감 두 장 신청해놨는데 되면 누구랑 가지 (쓸데없는 걱정)
강크리 소프라노 카테 더 깔끔하고 힘있게 되는 것 같다 컨디션 좋아진 것도 잇을거고 흑긓ㅠㅠㅠㅜㅠ넘 조아쥬거요 물론 내가ㅠㅠㅠㅠ강크리 중저음에 반햇지만 락 발성 고음이든 소프 카테 고음이든 메조든 정확하게 피치 올리면서
츠카사가ㅏ계속 본다면 나야말로 더 잘 수 없거든! 나 혼자ㅏ잘 잔다구 내가 어린애도 아니고.. 난 잘테니 카사군도 카사군방에 들어가서 자렴
카더가든 LANY

카더가든 LITTLE 앨범 정규 함께합니다 프롬 노래도 wooyeon523

카더가든 6 to the 9도요...(소근
ㅌ카더가든존ㄴ좋
제가 그날은 훨씬 더 이쁘게 꾸미고 옷도 진짜로 완전 정장으로다 빼입고 제가 "여기있는굿즈 전부 주세요" 하고 현금이 잔뜩 든 카가미네가 그려진 에코벡을 드리면서 거스름돈은 필요없어요! 라고 할게요!
다행이다 말 안 했구나 좀 더 고민해보자 왜냐면 넌 넌 좋은 애니까 /카더가든, 간단한 말
카더가든 노래 넘 잘해...
쌤!!! 저 카더가든 좋아해요 흐그흑
카더가든 - 홀리데이 중학생때 이 노래를 몇번이나 들었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약간 몽환적이면서도 트렌디한...! 근데 안질리는 그런 노래입니당....(나도 내가 뭐라는지 모르겠은

레이카가 더 어리니깐 머 태어날때부터 언니동생처럼 자랐다던가 몇살때 첨만났다든가 흠🤔
✔️카더가든 ✔️브로콜리너마저
어제는 블루 오늘은 갱갱 17일은 카더가든 들을노래 많다
카더가든 살 진짜 많이 빠졌다
30분 걷기...아...아...ㅠㅠㅠㅠㅠㅠㅠ쿠콰콰ㅗ카ㅗㅇ과연..ㅠㅠ저 안그래두 동호회에 가입할 생각이었습니다 체력이 너무 나약해서 그런지 더더욱 자신감만 잃어가는거 같아요 기억합시다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ㅠㅠㅠ
nuest_renjjr 카더가든 - 너의 그늘
에고 역시 그랬군요. 저는 레진당하기만 한 작가라 리디는 사정을 잘 모르는데 공론화되면 언제든 연대할게요 사실 레진이 웹툰에서나 삼대장이지, 소설쪽은 레진보다 리디와 카카페가 더 크니 이참에 레진과 함께

카더가든 LITTLE 앨범 정규 함께합니다 프롬 노래도 COY_ou

뜨신 물 종류 마이 마셔주랍니더. 글고 그, 면역력 좋은 음식들 잘 챙기무라 카든데. 목이 억시로 아파가... 안그래도 입맛 읎는 아가 더 몬 챙기고 있거든예.
카더가든 노래 좋아요........마음 누르고 갑니다
바로 들을래요 🎶🎶 아 저 카더가든 콘서트 갔었어요!!!
내일의 숙취 장기하, 카더가든 편 재미나게 봤고 술이 당겨서 귀가후 반주했다.
카더가든 노래 너무 좋다(о´∀`о) 백현이나 민서가 불러주면 좋겠어 그럼 너무 행복 할 거야 ㅜㅠ
이쁘죠 사실 포토메세지카든데 어차피 소장용이고 똑같은 거 하나 더 잇고 책갈피가 업ㅅ어서 책갈핏로 쓰그 잇어요
12. 최근 애창곡은 레드벨벳 - 피카부, 시아 - The Greatest, 카더가든 - 간단한 말, 딘의 온갖 곡들, 2016 스타쉽 - 누가 그래, 뉴이스트 민현, JR - Daybreak 등등, 평소에 노래 되게 많이 부른다! 좋아하니까💕

와 카더가든 광주오네 가야겟다
오늘 카더가든 찍으러간다..
카더가든 6시 40분..
sk-ii 광고가 나오면 최수영이 팔을 쭉 뻗어 피테라 에센스를 든 모습까지 봐야 채널을 넘길 수 있다 한국엔 수영 버전으로 나오지만 두정동 아야세 하루카랑 같이 나오는 이 영상을 더 좋아함
새소년 카더가든 2연타 맞고 죽은 사람..
카더가든_간단한 말
19 근데 카더가든 다른 노래는 취향 아니더라 외지

카더가든 LITTLE 앨범 정규 함께합니다 프롬 노래도 b1u3_

보컬 탑도 효진이라 생각함 내가 본 무대들 중에선ㅋㅋㅋㅋㅋ아 글구 애들 살 진짜 많이 빠졌더라 보면서 좀 맴 아팠음 민석이 얼굴 더 작아짐 암튼 열심히 응원했어요 목 찢어지는 줄ㅋㅋ 애들 기세워주고 오고 싶어서 카메라가
조금 허탈해 하다가 곧 아무렇지 않아할 것 같다. 그러다 나중엔 엘의 모습으로 접근해서 엘뤼엔을 드디어 열 받게 할지도 모르겠군. 어떻게든 반응을 보이니까 카노스는 더 그럴 거고. 이렇게 병들어 문들어지는 관계가 본격적으로 시작
사클에서 카더가든 비공식까지 다 들어보면 너무 좋고 우리나라 뮤지션 절대 아닌 것 같을 정도로 하이퀄인데 왜 쇼미같은 델 나가가지고 그정도로 돈이 궁핍했던 건가
아 맞아 제노그라시아 얘기 좀 더 하자면 개인적 생각인데 임벨-하루카랑 네뷸러-이오리는 연애관계로 해석하는 게 자연스럽고 템페스터스-아미&마미랑 히엠스-마코토는 연애관계가 아니라고 해석하는 게 자연스러움 누비엄-유키호는 연애
카더가든 신보 좋다
아.. 카더가든 이번 신보 완전 취저네 아직 두번째 트랙 재생중이지만 이만큼이면 충분해 첫곡부터 취향에 맞으면 나머지는 뭐
와!!! 카더가든 살뺐다!!!! 와!!!!!! \😀/

카더가든 LITTLE 앨범 정규 함께합니다 프롬 노래도 Q_000613

카더가든 이름이 차정원이라서 카 더 가든 이라고 지었다는 얘기가 갑자기 스쳐지나갔어
카더가든 원래 좀 좋아하기도햇어서!!! 카더가든 노래 조은거 많아여 은주님두 한번 쫙 들어보샤요
tmi 카더가든 본명 차정원이라서 카더가든
카더가든 역시는 역시! 차정원🙋🏻👏🏼🙊🙈❣️🦄
카더가든 444 듣자




카더가든 LITTLE 앨범 정규 함께합니다 프롬 노래도 kjhxkdh

카더가든 LITTLE 앨범 정규 함께합니다 프롬 노래도 mojito1415

카더가든 LITTLE 앨범 정규 함께합니다 프롬 노래도 bustrainplane

카더가든 LITTLE 앨범 정규 함께합니다 프롬 노래도 may_stay_here

카더가든 LITTLE 앨범 정규 함께합니다 프롬 노래도 PompyKi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