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2. 22:42 카테고리 없음


잘생겼다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동경 부를때 제일 잘생겼다....
창조주의 섭리에 맞서 굴복당했던 인간의 허물을 벗는 순간 이 순간부터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겁나잘생겼다
유난히 맑았던 하늘 날 웃게 한 박효신 잘생겼다
잘생겼다 박효신
두렵고 저주스런 죽음을 그녀는 사랑했네 깊은 어둠 속 그 안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Random_Jelly_

모든 것은 나로부터 비롯되었다 부정하는 입덕에서 깨고싶지 않아서 언젠가부터 깨달았다 어렴풋하게나마 내 본진이 되어있는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그 날 할로윈 낮에 마주앉은 두 눈에 우리 엄만 천사를 봤고 박효신 잘생겼다
꿈같은 삶 완벽한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박효신 잘생겼다
하나도 버릴 게 없는 우리의 사랑 아까워도 끝내 잊혀진다는 이별 하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네가 내 살 속에 내가 네 꽃잎 속에 서로 붉게 몸을 섞었다는 이유만으로 열에 열 손가락 핏물이 들어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은 얼굴의 신이다! 박효신은 이승에서 제일 잘생겼다!

어쩌다 걷다가 힘이 들 때 날 일으켜주던 박효신 잘생겼다
그대를 처음 본 순간 숨조차 쉴 수 없었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박효신 잘생겼다
어떻게 찾아냈지 난 떨려 완벽하게 끝낸 줄 알았어 내가 안경을 두고 온 걸까 왜 안경이 안 보일까 내 주머니에 있었어 근데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네가 춤 출때 난 박효신 잘생겼다
끝났어 포기해 물러서라 너는 날 절대 이길수 없어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나는 기적의 왕자님 난 박효신 잘생겼다
헛된 생각이란 걸 알지만 한번은 말하고 싶었죠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kyoatree

모든 고통은 다 음악이 되었지 세상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이렇게 그대가 그의 품 안에서 거짓된 축복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내가 걱정이 되어 잠 못 이루는 당신에게 부탁해요 저 하늘이 허락해서 내가 다시 태어나는 그 날도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억 그 이상 난 어둠 안개 난 박효신 잘생겼다
어... 한 사람은 천재성이 있고, 한 사람은 권력이 있는데, 근데 권력도 없고, 천재성도 없으면 그 둘다 없다는 건데, 없다는 건 아주 적은것보다 덜 있다는 건데, 그리고 적은 것은 많지 않다는 건데, 박효신 잘생겼다.
이 오래된 노래는 무엇일까? 박효신 잘생겼다.
...앤... 무슨 생각 해?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너무 잘생겼다
이제껏 나 살았던 인생들 모든 걸 다 의심했던 순간 태양처럼 다가온 박효신 잘생겼다
저 하늘에 쓴다 새로운 결말 적막 속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장조 나는 단조 나는 화음 나는 박효신 잘생겼다
무슨 뜻인가, 이 낡은 노래는? 이 노래가 그 시절부터 줄곧 내 가슴을 꿰뚫으며 불타고 있다. 천사들은 그것을 기쁨이라 부르고 악마들은 고통이라 칭한다. 인간들이 말하기를, 그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밤 바다의 깊은 신음소리가 저주를 부르고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음악 고귀한 음악 넌 나의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kyoatree

ㅅ 2바ㅡㄱㅅㅣ바신 박효신의 개발리는 잘생김의 순간 너무 잘생겼다... (¿ ¿ 그러닉까 그냥 잘생기는중인데 갑자기 고개를획돌렸더니 그 돌리는 순간 개잘생긴 얼굴이 나올때...또는 개귀여운얼굴..그냥 잘생긴부분 오조오억
내 안의 내 어릴 적 그 아이 그도 역시 묻지요 박효신 잘생겼다
얼마나 잔인한 인생 의미없는 세상인가 박효신 잘생겼다
알 수 있어 환상이 아니야 그대는 내게로 와 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뭔 고백이 졸라 이상해~ 박효신 잘생겼다.
여기 좋아, 난... 박효신 잘생겼다.

내겐 하루 같았던 너와의 기억 가슴 뛰게 아름다웠던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한다 그 사랑 때문에 가슴 시려도 박효신 잘생겼다
아는 걸 써, 톰. 「박효신 잘생겼다」 Story of handsome Parkyo (제보)
천사에겐 환희, 악마에겐 고통. 세상에선 이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함께 있는 이 순간에 박효신 잘생겼다
ㅃㅃㅂ빨간맛.. 궁금해 허니... 깨물면 점점 녹아든 박효신 잘생겼다....
위대함과 바꾼 죽음 만족하시나 실수인가 계획인가 당신의 그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2dayhappyhwan

또 다시 만날수 있다면 아직 남겨진 내 맘 전하고 싶은데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마마무- I miss you GOT7- Never Ever 워너원- 에너제틱 빅스- The closer 박효신- 야생화 선미-가시나 태민- MOVE 바비- I LOVE YOU 비투비- M
박효신님 야생화 듣는 영상인데 예리가 무대 하나하나 보면서 웃어줘야되는 기계인가 표정이 왜저러냐니ㅋㅋㅋ끝에 웃으면서 박수쳤으면 됐지 잠깐의 무표정도 안 되면 평소에 어떻게 살라는 말..??
😍박효신 음파반지 무료나눔 이벤트😍 모두를 감동시킨 대장의 라이브 수상소감을 반지에 담았습니다🙏 트친한정X, 200이상시 진행됩니다💕 (기간 ~12/12) #박효신 #야생화 #무료나눔 #반지 #멜뮤 #소울트
[MMA X 1theK] #박효신 - 야생화 (수상소감 Live) 갓효신 야생화 라이브를 여기서 들을줄이야...대장님 사랑합니다♡ #ParkHyoShin #WildFlower #MelonMusicAwards
좋았던 기억만 그리운 마음만 니가 떠나간 그 길 위에 이렇게 남아 서 있다 잊혀질 만큼만 괜찮을 만큼만 눈물 머금고 기다린 떨림 끝에 다시 나를 피우리라 (박효신, 야생화)
9. 야생화 - 박효신 대장님의 갓띵곡. 난 눈의꽃보다 이노래가 더 좋음

채널에이 생화 뮤비 출연 #박효신 #야생화
(I AM A DREAMER) 박효신 수상 소감 중 무반주 야생화😇😭😇😭
수상소감 말하다가 야생화 부르는 박효신 ㄷㄷ
차가운 바람에 숨어있다 한줄기 햇살에 몸 녹이다 그렇게 너는 또한번 내게 온다 - 박효신, 야생화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직캠 by Mera] 박효신님 갑자기 야생화 부르셔서 나도 놀라고 감동 먹었는데 다니엘 리액션 나랑 똑같 ㅋㅋㅋ 울 멤버들과 다른 그룹 멤버들도 역시나 ㅋㅋㅋ 마지막 다니엘의 소름 돋아서 팔
5 좋아하는 노래 우리애들 노래 제외 하고는 허각/hello, 벤/꿈처럼, 박효신/야생화, 규현/광화문에서
박효신ㅋㅋㅋㅋㅋㅋ존나 사람들이 노래해하자마자 무반주 야생화부르는것봨ㅋㅋㅋㅋㅋ존나 사람들 노랳,,, 바쿄신 (떼창(?)끊고)좋았던기억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귀야워 반응 레알 1초컷잼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kyoatree

171202 Melon Music Awards 멜뮤 박효신 선배님 야생화 듣고 웃는 경수는.....너무 예뻤다...😊 선배님...라이브로 돔을 뚫으셨어... #디오 #경수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비스트 When I FT 아일랜드 지독하게 정준영 이별 10분전 하이라이트 아름답다 에일리 저녁 하늘 아이유 첫 이별 그날 밤 로이킴 HOME 박효신 야생화 하이라이트 WHO AM I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울 가수 빼고 뉴이스트 - Daybreak 뉴이스트 - 여왕의 기사 박효신 - 야생화 블랙핑크 - 마지막처럼 버즈 - 너는 나의 꽃이야 엑소 - 전야 몬스타엑스 - SHINE FOR
박효신 목에 식스팩있음 반박하지마세요 실화ㄴㅣ까요 반박시 님들 야생화불로초사전 정독속독 5번씩하고 뉴질랜드에서 한잔하고와야함
진오 - 만약에말야 (전우성) 정상 - 야생화 (박효신) 개인무대에서 둘다 하드한 노래 부른 사람들인데 그걸 안 내보내요??? ㅠ
박효신의 야생화요!!!!
개또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거 아니가ㅋㅋㅋㅋㅋㅋ 리코더 개웃기네ㅋㅋㅋㅋ 나는 그 박효신 노래 뭐냐 아 야생화 열창하면서 힐하는 메르시 봤음ㅋㅋㅋ

미친 나지금 대장님 봤어ㅋㅋㅋㅋㅋ #박효신 #야생화잠깐라이브
메말라가는 땅 위에 온몸이 타 들어가고 내 손끝에 남은 너의 향기 흩어져 날아가 멀어져 가는 너의 손을 붙잡지 못해 아프다 -야생화/박효신
박효신에게 공연무대를 주지않은 멜론뮤직어워드 팬들에게 너무 미안했던 대장이 수상소감 중간에 짧게 야생화를 불렀다 심장이 터질것같은 감동이다 #멜론뮤직어워드 #박효신 #야생화 #대장 #방탄소년단 #BTS_축하해
어쩌다 박효신 콘서트 알바를 햇고든 근데 콘서트하는 며칠내내 야생화 부를때마다 매번 우시더라고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탭들 반응 또 우시네 어휴 ㅋㅋㅋㅋㅋ넘끠여웟삼
박효신 - 야생화
박효신 야생화 뭐이리 노래 좋지


아이유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레드벨벳 - Cool world 세븐틴 - 바람개비 데이식스 - Congratulations 정준일 - 고백 아이유 - 이 지금 박효신 - 사랑한 후에 엔씨티 드림 - We You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Park_Anonym

오늘 MMA 치명적인 옥의 티 3개 1. 아이유 무대가 엔딩이 아님 2. 에일리 불러놓고 첫너가 무대 없음 3. 박효신 불러놓고 무대 없음 대체 왜죠...?
근데 아이유 박효신 악동뮤지션 뒤에 오는 아이돌 이름으로 nct127만큼 숫자와 글자의 조합만으로 최고 뭔가 있어보이지만 잘 모르겠는 놈들이 또 없다 진짜 ㅋㅋ 넘 웃겨서 자꾸 붙이게 됨
흑흑ㄱ.ㅅ.ㅎ.ㄱ흑ㄱ..ㄱ.. 저장합니다.... ... 박효신 아이유 비긴어게인2 동빈출연 소취 (아무말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엔시티 127
나중에 진짜 아이유랑 박효신 태연 콘서트 꼭 가야지 ..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하이라이트(비스트)_리본 위너_DIfferent . Fool 아이유_그렇게사랑은 수지_행복한척 블랙핑크_stay 엑소_피터팬.나비소녀 방탄소년단_butterfly 블락비_Toy
171125 MAMA 베트남 #배진영 좋아하는 가수요? 음 .. 저는 박효신, 아이유, 악동뮤지션 .. 그리고 배진영^^77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Park_Anonym

어 나? 박효신 아이유 이달의소녀오드아이써클 좋아해 ㅎㅎ
코어갑 틴틴 ㅋㅋㅋㅋㅋㅋㅋㅋ 💕💕💖 제가 님이 좋아하는 드립알티햇는데 보셧나요 박효신 아이유 땡땡땡
Q.가수 누구 좋아해? A.음...악뮤,아이유,박효신...?그리고 WANNAONE
박효신... 아이유... 엔시티127?
9. 아이유노래랑 임창정노래랑 박효신노래랑...FT아일랜드?
그거잖아 좋아하는 가수가 어떻게 되세요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갓세븐
뭐야..아이유박효신엔시티127나얼 같은 느낌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Park_Anonym

아이유, 박효신, 악동뮤지션, NCT 127
너 가수 누구 좋아해? 나 아이유 박효신 유기현 볼빨간사춘기
좋아하는 가수요? 음.. 저는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 도영
음.. 최근에 많이 노래 듣는 가수들은 박효신 아이유 볼빨간사춘기 그리고 엔티시..??
아 요즘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t1*7 이 참 좋더라구용^^ 거기에 시금치머리^^


멜론뮤직어워드

20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황민현 박효신 - 수상소감🎤 중 야생꽃 무반주 라이브라뇨😭😭😭 소름이 ...소름이 ....귀호강 감사합니다 🙏🏻🙏🏻 #황민현 #민현 #Minhyun #박효신 #MMA2017
[FANCAM] #2017MMA #StageOfTheYear🏆 - Park Hyo Shin's VCR + Acceptance Speech - 20171202 멜론뮤직어워드 박효신 수상소감 - #박효신 #Pa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MyloveKBS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경수 #디오 #도경수 #DO 박효신님 나왔을때 예쁘게 웃던 도경수 잊지못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프리뷰 박효신선배님이 궁금한 지똥이 실제로 보고 깜짝 놀란 지똥이ㅠㅠㅠㅠㅠ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WANNAONE #워너원 #Yoonjisung #윤지성
2017 멜론뮤직어워드 Stage of the Year (I AM A DREAMER) 박효신 수상 소감😭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박효신 오빠를 멜뮤에서 볼 줄이야...(´°̥̥̥̥̥̥̥̥ω°̥̥̥̥̥̥̥̥`)
[FANCAM] #2017MMA #StageOfTheYear🏆 - Idols reaction to Park Hyo Shin's Acceptance Speech -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박효신 무대 영상]


무대

9만 시간의 기다림 끝에 만나는 무대. 오롯이 갓효신만 볼 수 있는 무대. 월간 유스케가 그 어려운 걸 해냈다지요. #벌써_눈물나 #유희열의 스케치북 #박효신 #야광봉_준비 10.29(토) 늦은 밤(12시)
MMA 스테이지상 수상한 박효신의 꿈콘서트 무대 셋업과정 보고 가세요......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Park_Anonym

얼마나 그리웠게요ㅠㅠ,,,, “안녕하세요. 박효신입니다.” #MMA2017 #올해의무대상 #박효신
[FANCAM] #2017MMA #StageOfTheYear🏆 - Idols (Wanna One) reaction to Park Hyo Shin's VCR + Acceptance Speech - 박효신 무대 보는
핸드볼경기장 좌석 개높아. ..그리고 360도 무대 거기 밴드 들어갈자리없어서 아마도 밴드가 빙 둘려싸여있을 확률 높거든?그 밴드때문에 애들 안보임..박효신이 그랬었어. .
수상소감을 무대로 바꿔버리는 박효신🤘
내가 박효신 좋아하는 이유.. 세상 벌벌 떨면서 무대 못해줬다고 수상소감 말하다 무반주하는 존멋 있으면 나와바라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 솔트리하면 정신못차리고 간이고쓸개고 다 빼주는 내 세상.. 과제하다 우는즁 아니 오
진짜 박효신한테 미안한거 1. 박효신 무대 못가져서 본인도 속상할텐데 웃으면서 노래불러준거 2. 노래와 관련해서 완벽주의자고 그렇지 못할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열악한 환경에서 노래불러준거 (그 흔한 음향체크도 없이 노


콘서트

이 영상의 부제는 '박효신 콘서트 간접체험하기'로 하겠습니다 후렴 들어가면서 다들 벌떡 일어나는 거 봐 현장감좀봐ㅠㅠㅠㅠㅠ여기가 호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kyoatree

우리멍무이 2절이랑 가사헷갈려쪄8ㅅ8 너무귀엽자나 대장아침이~푸흡....(긁적긁적 🌳 호~~~(너무귀여워!!!!!!!!!!!!광광광!!!!!!!!우주뿌셔!!!!!!!!!) #박효신 #박효신콘서트
아직 디브이디는 안나왔지만 박효신 콘서트 체험 하십쇼 ^^7
여러분 제가 탈통곡을 알려드릴게요 박효신 - 동경 (150215 콘서트 라이브 버전) 이거 들으면 진짜 골로가요 진짜 울다가 하루 다 보냄 (탈통은 모르겠는데 일단 울다가 눈 퉁퉁 부으니까 반은 탈통한 거 아닐까)(아님
박효신 콘서트는 왜 블루레이 안찍어요?
박효신씨 정재일씨 들리나요 연초에 콘서트 해주기 꼭이야 제발
제가 그런날이예요... 그러니 바로 가까이서 내귀에다 대고 좋은노래 한곡만 불러주세요..😭 #박효신 #DJ콘서트
와 미쳤다 미쳤다 숨에다가 서라운드 효과 넣으니까 박효신 콘서트 온거같아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sky88pkw

콘서트 준비로 바쁜 사랑하는 동생 효신이와의 카톡. 맘이 아프다..형 그때 지킬앤하이드 공연인데.. 이녀석한테 못간다는 답도 못하구.어떻게든 콘서트 끝나더라도 가야겠다~효신이 보러~ 형이 기도할께^^ #박효신
맞아........ㅠㅠㅠ 근데 우리 작넌 도덕쌤 갑자기 수업끝나고 남은시간에 혼잣말로 아... 박효신 콘서트 티켓팅 해야되는데.... 이러셨엌ㅋㅋㅋㅋㅋㅋ


MMA

171202 MMA 박효신 선배님 노래에 귀쫑끗 두리번 거리는 재환이 귀여워 #워너원 #김재환
171202 MMA 박효신님 노래듣고 와 하는 미녀니 사랑스럽네💕 #민현 #황민현 #Minhyun
[#LiveOnAir] Congrats! #2017MelOnMusicAwards 'Stage of the year' goes to #ParkHyoShin #박효신 축하합니다! #MMA


관객

막콘 인터뷰2 박효신 머리 왜 그러고 있는 거예요? 관객 (앞머리구루뿌) 오늘 비 때문에 앞머리가 다 풀려서... 박효신 아 그래섴ㅋㅋ공연 보는데 하고 있는 거예요?ㅋㅋㅋㅋ거기에 저 팔찌(빝라) 끼면 더 멋
세미막콘 멘트10 박효신 굉장히 떨려요. 그렇게 안 보이죠? 관객 네~ 박효신 그럼요. 제가 가수 생활을 십..몇 년이죠? 16년? 17년? 관객 17년~ 박효신 이젠 세고 싶지 않아요. 17년째 하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sky88pkw


제보

너는 듣고 있는가 박효신 노래하는 것 더이상 잘생길수 없다고 외치는 소리 (제보)
가슴이 두근거려 널 만난 그 순간 기적같아 박효신 그의 잘생김에 난 눈을 뗄수 없었어. (제보)


눈의

눈온다고 이야기만했는데 눈의꽃부를거 들켜버려서 속상한 34살박효신시 사람들 함성지를때 표정 졸라 너무 너무다 심하다
와~버스안에서 나오는 이 노래 좀오래된 노래지만 ...좋다♪ 오늘과 살짝 어울리는듯 박효신의 "눈의꽃" 버스창 밖으로 보이는 가로수사이에 핀 눈꽃 오늘 날씨가 따뜻해서 많이 녹았지만^^;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인피니트 - 하얀 고백 슈퍼주니어 - 엉뚱한 상상 박효신 - 눈의 꽃 슈퍼주니어 - 첫눈이 와 B1A4 - 크리스마스잖아요 갓세븐 - 고백송
처음알아써 박효신 버전 눈의꽃 탄생비하인드
혹시 그대 있는 곳 어딘지 알았다면 겨울밤 별이 돼 그대를 비췄을텐데 /눈의 꽃, 박효신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bluehousepark

#코즈키_아이리 커미션🌙 끝없이 내리는 새하얀 눈꽃들로  우리 걷던 이 거리가  어느새 변한 것도 모르는 채  환한 빛으로 물들어가요  / 박효신 _ 눈의 꽃 * 모또님 커미션
이거 보면 좋겠다 용국아 용국아 박효신 - 눈의 꽃 불러줘 아... 좋은 하루를 보내자 용국아 우린 언제 만날까? 대체 언젠가라고 ㅠㅠㅠ 많이 보고 싶은데 못 해서 매날 너무 슬퍼 #김용국
9. 음악은 원래 감수성 풍부한(?) 음악... 예를 들어 B1A4의 사랑그땐이나 에픽하이 Don't hate me나 박효신 눈의 꽃...?!
(박효신-눈의꽃)
아 박효신 눈의꽃 버스에서 존나 크게나오는데 존나듣기싫어
어느새 길어진 그림자를 따라서 땅거미 진 어둠 속을 그대와 걷고 있네요 손을 마주 잡고 그 언제까지라도 함께 있는 것만으로 눈물이 나는걸요 조금씩 이 거리 그 위로 그대를 보내야 했던 계절이 오네요 / 박효신, 눈의 꽃


가수

박효신 가수 분의 노래 '숨'이 수록곡인지 오늘 처음 알았다. 나온 후로 정말 하루도 빠짐없이 듣고 있는데, 수록곡이었다니 이만큼 당황할 수가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sosoparkyo

9.발라드나 R&B를 좋아한다. 가수로는 휘성ㆍ박효신정도... 연예인은 시아준수 노래 좋아했는데 탈덕했다
ㅏ놔 이타쟘 존나 이질감 오졐ㄱㅋㅋ저거 조아하는 가수 물어봤을때 악뮤,박효신...그리고 헤이세이점프요 하는거랑 머가달랔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취일 수도 있지만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가수가 있는 경우 그 가수 노래 내가 연습해서 불러줄게(x) 니가 좋아하는 가수 노래니까 내가 망치지 않을게(o) 그렇게 나의 박효신님 노래는 안전할 수 있었다.


선배님

171202 멜론 엑소 박효신 선배님 노래 듣느 보컬즈 시상식 시작 이래로 이렇게 밝게 웃는 경수 처음 봤다☺️
171202 박효신 선배님 노래 듣고 경수 우와~ 하면서 감탄하면서 웃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잉 ㅠㅠㅠㅠ눈물나 ㅠㅠㅠㅠ너무 예쁘잖아 #도경수 #디오
박효신선배님이 노래 못불러서 미안하다니까 단얠이 풀죽었다가 노래 한소절부르니 막 좋아했오 ㄱㅇㅇ
종인이 박효신 선배님 노래 듣고 박수도 쳐찌 내새키 넘 이ㅃㅓ😭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sky88pkw

수면 리듬이 깨졌을 때 잠들기 위해 내가 찾아들었던 노래는? 박효신 선배님의 숨! 161031 강타의 별밤 라디오 시우민 멘트 중


사람

아졸라귀여움 ㅋ큐ㅠㅠㅠㅠㅠ 이 사람이 박효신이라구요 ㅠㅠㅠㅠㅠ 막 이렇게 앙증맞다가 갑자기 멜뮤에서처럼 연예인같아지면 현타온다구 ㅠㅠㅠ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진짜 많네요. 박효신의 바보, 빅뱅의 바보, 에픽하이의 바보, 커피소년의 바보, 와, 그니까 사랑이 사람을 얼마나 멍청하게 만드는 거면 바보라는 노래가 이렇게 많은 걸까요. - 풍선껌
부끄러우면 신체 특히 얼굴이 순식간에 빨개짐 이달의 소녀 신 야망왕 별명 동동, 무민 그러나 무민은 어디다 갖다 붙여도 다 닮았다고 생각함 이상형은 잘 먹는 사람 / 나에게 친절한 사람 / 잘 챙겨주는 사람 박효신, 토리켈리가
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누군가 매일 그대를 위해 늘 기도해온 걸 알까요 그대가 난 부럽죠 나 같은 사람 너무나 흔하겠죠 혹시나 그대 알고 있나요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동경 - 박효신)
난 박효신이 이렇게 깊게 웃는거(?)가 좋음 이 웃음소리 존나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임
박효신 라이브가 얼마나 개쩔고 오지고 지리는지 전 세계 사람들 붙잡고 들려주고 싶다. 입덕 살짝 부정하고 있을 때 이거 듣고 뺨 맞음. 아니 세상에 난 어쩌다 입덕 부정기때 이걸 본거지? 운명이다. (아무말)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krzeslo_topa

진짜 전 세계 사람들 다 개쩌는 박효신 좀 알아줬으면.....
와 저 순간 움짤에 있는 사람두 박효신으로 보여서 놀랐어요;;
아닌 밤중에 벨님 때문에 박효신 노래 듣다가 브라운 아이드 소울이랑 브라운 아이즈 노래까지 듣고 감정 과잉 실연 사람 되었다
4. 착하고 잘챙겨주고 편견없고 차별없고 동물좋아하는 사람 그리고 박효신


박효신

내가 제일 좋아하는 gift 부분 다 괜찮다고 괜찮을 거라고 도닥여주는 기분이 들고 그 노래를 부르는 박효신과 연주하는 정재일이 너무 행복해보여서 오히려 울컥해진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jamsil_water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piree__mu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soultree_PHS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kyoatree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수상소감 only_parkyosh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