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3. 17:42 카테고리 없음


나에게

히히 바보 인간놈 내가 토끼인 것도 모르고 나에게 당근을 맡겼겠다?
애초에 나에게 아무도, 아무 것도 필요 없었는데. 나 혼자가 제일 완벽한데. 잠깐, 아주 잠깐 바보 같았어.
후배선배는바보야...나에게 조쇼와 리깅을 넘기다니...내가 무슨짓을 할줄 알고... 나흐음?
내 반응은... ... 이런. (입 꾹꾹이다) Ohhh, 바보라니. 물론 자랑은 아니지만 난 바보가 아니올시다. 에헴. 무딘 나에게 뭐라 하려거든 부모님께 뭐라 하시게, 시스터.
쿠바를 떠날 때 누가 나에게 이렇게 말했다. 당신은 씨를 뿌리고도 열매를 따먹을 줄 모르는 바보같은 혁명가라고...내가 웃으며 그에게 말했다. 그 열매는 내 것이 아닐 뿐만 아니라 난 아직 씨를 뿌려야 할 곳이 많다. 그래서 난 더욱 행복한 혁명가라고
쿠바를 떠날 때 누가 나에게 이렇게 말했다. 당신은 씨를 뿌리고도 열매를 따먹을 줄 모르는 바보같은 혁명가라고...내가 웃으며 그에게 말했다. 그 열매는 내 것이 아닐 뿐만 아니라 난 아직 씨를 뿌려야 할 곳이 많
바보가 되어간다는 얘기지. 너에게 가까이 가고 싶은 마음 그 외에는 모두 공허하니까, 네가 전화를 걸어주거나 네가 나에게 와 주거나 그것 밖에는 중요한 일이 없으니까. 신경숙 (깊은 슬픔)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City__of__star

완전히 단념하지 못하는 건 미래를 그린 그림이 있기 때문에(( 바보가 아니야 과오는 되풀이하지 않아 불가능하다는 건 변명이잖아 거짓말이 아니야 너의 웃는 모습이야말로 나에게 몇 번이고 힘을 줄 수 있어 나에게 있어 비젼은 너야
나는 그에 머릿속에 하루종일 떠다니고 있을까? 그는 내가 아무것도 안해도 나에게 사랑을 줄까? 이런 기대를 한 내가 바보였겠지. 내 욕심이 그가 날 밀어내는 힘을 이기지 못했나봐.
콘서트가 기억력 바보인 나에게 남긴 것은 목아픔과 어깨통증, 동상, 손목.. 그래도 좋아
그럴 때마다 가브로슈가 한마디 하였다. "정말 바보군." 그러다가 무슨 생각에 잠기는 듯한 기색으로 나지막하게 중얼거렸다. "여하튼 나에게 아이들이 있다면 이보다는 더 정성스럽게 돌볼 거야." #책
드디어 이런저런핑계로 미뤘던 보건소를 다녀왔움ㅠㅠ 진짜 이제껏포기한 내가 넘 한심하고 바보같다 내가 다시한번 담배에손대면 갭니다...... 세상사람들 나에게 힘을조...!
... 몇주전에 네가 나에게 건냈던 말을 생각해봐 (부루퉁) 복수야 바보- (말과는 다르게 너를 향해 폭죽을 펑! 터트려주었다)
바보가 되어간다는 얘기지 너에게 가까이 가고 싶은 마음 그 외에는 모두 공허하니까, 네가 전화를 걸어주거나 네가 나에게 와 주거나 그것 밖에는 중요한 일이 없으니까 신경숙, (깊은 슬픔)

혹시 네가 나에게 거짓말을 하는 거라 해도.. , 속아줄 수밖에 없잖아. 바보같아도 어쩔 수가 없군..
나에게 그런걸 기대하는 니가 나쁜겁니다. 바보아냐?


너에게

바보같네. 나 만날때도 신 나부랭이 뭐라뭐라하더니. 네가 말한 신은 너에게 고통을 주는데 아직도 신을 아버지라 부르다니, 멍청하기 짝이 없네.
니가 원하는 대로 그 바보같은 공주지팡이나 흔들어. 피예로는 절대 너에게 가지 않을 거야. 피예로는 널 사랑하지 않아, 앞으로도 그러지 않을 거야! 피예로는 날 사랑하니까!
쉽게 상처 받는 너에게 무슨 위로가 더 필요할까 어차피 겪게 될 아픔인 걸 알고도 또 시간이 모든 걸 해결해 줄 거라며 바보 같이 위안하겠지 나는 그걸 알아서일까 이번은 더 따스하게 안아 주려 해 쉽게 상처 받는 너를
그래 뭐, 너가 그렇게 나온다면야-. 근데 나도 나름 생각해본건데말이지 바보라고하다니 너무한걸그래-.(약간은 투덜거리며 너에게 이끌려간다
나는 속았다. 그 순간만은 진심이었을 너에게 속았다. 너는 변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았는데, 그 순간에 나를 정말로 좋아한다고 한 것뿐인데, 바보같이 나는 영원이라고 생각하고 속고야 말았다. (정현정 - 로맨스가 필요해)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02seol14

아이오나가 너에게 힘을 줄 때 일그러진 자 라고 했잖아. 그야 당연하지. 넌 이 세계의 존재가 아닌 걸. 그런데도 널 믿어주다니, 아이오나는 도대체 어디까지 바보같이 좋은 녀석일 셈이지. 나도 그 녀석 닮아버리는 바람에, 쳇.
너에게 할 말이 있어 오늘 밤 내 말을 들어 줄래 나에 대한 얘기야 침실에서 기다리고 있을 게 하지만 네가 오지 않는 대도 이해해, 걱정하지 마 너에 대한 생각을 떨쳐낼 수가 없어 나는 정말 바보야 -나비P, About me


바보같은

루이스 왈츠 (유언) ...잘 있어라, 멍청아. 베르킨 왈츠 드디어 혼자가 됐네. 멍청한, 미련한, 바보같은 동생아. (시체에게 다가가 눈을 감겨준다.) 조금 더 현명했어야지.
키류「바보같은 미류-넌 인간들에게 이용당하는거야,어째서 인간에게 그렇게 잘해주는 거지?네 안에서 살기엔 내가 아까워,내가 너의 인격을 지배해주겠어?(웃음)」
그럼 예전같은 눈으로 봐주길 기대했니? 그럴만큼 노아쨩은 착하지 않아..짜증나. 노아쨩은 널 믿고..네가 있기에 의지했는데....다..바보같은 짓이야. 이제 아무도 믿지 않겠어..의지하지 않아. 시로야마씨가 노아쨩에게 알려준거야. 이건 꽤 고맙네.
낮은 댄의 목소리가 너무 슬퍼서 성은 가슴이 저렸어. 저를 원하는 댄을 거부할수 밖에 없게 된 초라한 자신이 미웠음. 좀 더 열심히 살걸, 공부도 좀 해서 대학도 갈걸. 바보같은 후회를 하다가 성은 숨어있던 시트를 걷어
바보같은 말도, 바보같은 행동도 어느샌가 눈길이 가더라. 모두에게 아무 대가도 없이 친절한 모습을 보여주는 네가 착한 아이라 생각했어.

자네. 바보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네. 치타우리 사건 때 잊었나? 자넨 오히려 앞서서 방패가 될 사람이야. 그 악몽은 자네에게 맞지 않아.
신사에 있을 때 효력이 다한 부적을 새 것으로 바꾸는 틈에 잡귀가 하나 들어왔는데...빠져나가기 전에 새 부적을 붙여버려서 나가지도 못하고...곧바로 들켜서 몇명에게 동시에 찢어발겨져서 퇴마당한 바보같은 잡귀가 있었습니다..
바보같은 실수를 저지른 저를.. 용서해주세요.... 엽서 구매하신 분중 한 분에게 원화가 빠져있을겁니다 ㅠㅠㅠㅠ 받아보시고 꼭 연락주세요! 원하시는 테마로 그려서 따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ㅠㅠㅠㅠ정말 너무 죄송합니다 ㅠㅠㅠ


바보같이

자, 보시지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 채 저리도 바보같이 웃고 떠드는 저들의 모습을 똑바로 보시란 말입니다!! 저 모습이, 웃기지도 않은 이 상황이 당신에게 대체 어떠한 이득이 있는 것인지 저는 지금도 전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사실 또잉은 윾타에게 테용이 상처를 많이 받아 연애 하는 걸 잘 도와야 한다고 몇 번씩 듣긴 했다. 대충 이해가 가기도 했고.. 분명 착한 테용이 바보같이 다 참고 참았을 거라는 건 오조 오억번 상상이 간다.
제가 바보같이 저번 공식4기를 하지않았습니다. 그래서 머스터를 일반예매로 하게 될 위기에 있어요. 윙파콘 돈없어서 티켓팅 안했다가 다음날 돈 생긴거 안비밀이에요. 저 진짜 머스터 간절합니다. 꼭 가고싶어요. 트친들 중에서 저에게
모두가 너를 떠받들어 주고.. 내게 그렇게 바보같이 대하지마..! 왜 화를 내지 않는거지? 그것도 다른사람에게 보이기 위해서냐?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elsang881


쉽게

쉽게 상처 받는 너에게 무슨 위로가 더 필요할까 어차피 겪게 될 아픔인 걸 알고도 또 시간이 모든 걸 해결해 줄 거라며 바보 같이 위안하겠지 나는 그걸 알아서일까 이번은 더 따스하게 안아 주려 해 쉽게 상처 받는 너를 |안상현, 안아 주려 해
지지층이 돌아서는 이유를 아직도 몰는 바보들.왜 그사람 지명했나가 아니고 왜 그런사람 쉽게 버리나가 정답임을 모르나.버릴걸 왜지명했나.그러려면 야당에게


저에게

조별과제 절망편 근태하하하하! 내가 팀장이다! 수원와~ 축하해요~ 계숙바보 2명과 얼간이 1명인가...(한숨 주도지금 얼간이라고 했냐? 근태난 발표를 할테니 너네끼리 알아서 해봐라! 수원적당히 일 나누면 저에게 알려주세요~
저에게 허쉬 초콜릿 칩 싱글쿠키 주신 분 누구시죠.... 지금에서야 너무 맛나게 먹고잇눙....당보충을 집에 와서 하고 앉앗네....바보가...
오오, 신이시여 지금 저에게, 계시를 주세요 주세요 제발 주세요! 주는 김에 저 바보의 머리를 고쳐줘!! 세계의 평화를 위해 이 몸들은 여행을 하고 있지만, 결국에는 저질러버려서ㅡ 모험의 서가 사라졌습니다!
우리미는 호그와트에 입학하자마자 저에게 벌어진 놀라운 일에 굉장히 즐거워함. 우와아! 호그와트는 정말 재미있는 곳이구나! 그리고 이 모습을 보는 밍은 울먹이다가 이내 통곡하기 시작함. 내 영혼의 상대가 저런 바보라니!


정도로

어차피 너도 전통무용수에게 도전하러 온 거겠지? 로켓단을 박살냈다고 해서 너무 들뜨지 말라고. 여기 전통무용수들은 바보스러울 정도로 강하니까. 그럼 가 봐, 해 보라고. 안에는 돌아가지 않아, 네가 이기는 것 따위 보고 싶지 않으니까.

"지금 여기서 손 놓을까? 스물이나 아래인 아이에게 진지해질 정도로 바보는 아니다, 그 소설은 각색이다. 내가 그렇게 말하면 이 상황도 둥글게 수습되겠지. 아니면, 아예 손 잡은 채로 바싹 다가설까."
하나, 글씨체가 참 예쁘다. 내가 좋아하는 글씨체? 내 다이어리에 내 일정 대신 적어줬으면 둘, 참 바보같을 정도로 착하다. 조금은 이기적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자신에게 자신보다 중요한 건 없는데 배려심이


니가

제목:오래사는 이유 갑:내가 너라면 바보보다는 오래 살거야. 을:왜? 갑:바보에게 니가 바보보다 먼저 죽었다고 하면 바보가 얼마나 즐거워하겠니? 열명 중 아홉명은 너의 고통에 관심없고 열명 중 한명은 너의 고통을 즐긴다는 보고서가 있거든.


보인다

안 보인다. 안 보인다. 안 보인다. 그녀석의 미소가. 자이에게 다시 거부 당하고 행여 울고 있지 않을까? 행여 무리하고 있지 않을끼? 바보로군. 그런 건 곁에 있지 않고선 알 수 없는 건데.
안 보인다 안 보인다 안 보인다 그 녀석의 미소가 자이에게 다시 거부당하고 행여 울고 있지 않을까? 행여 무리하고 있지 않을까? 바보로군 그런 건 곁에 있지 않고선 알 수 없는 건데 /판도라하츠,길버트


그것

우리둘다 진짜 사랑앞에선 바보가 되는 것 같아 서로에게 말도 못 거는 사이가 되버렸네 그만큼 서로를 사랑한다는 증거겠지? 근데 그것도 좋은데 조금만 용기를 내서 다가와줄래? 얘길 나누면 더 좋을 것 같아 네가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했었는지 말해줘
바보 같은 놈. 실언을 하지 않으면 된다고 생각하고 있었는가? 입을 다무는 것, 그것 자체가 실언이 될 때도 있지. 스스로의 의사를 봉하고, 신념에 어긋나는 상대에게조차 입을 다문다. 그러면서 대체, 주인에게 무엇을 바친다는 것이냐.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instiz


받는

세상 똑똑하고 잘생긴 사기꾼 미숙이는 부자인 여자들 홀려서 돈버는데 잘생긴 얼굴만 보고 바보 같이 줄거 다 주는 정혜 보고싶다.,, 근데 밤 되면 정혜가 미숙에게 준 만큼 원하는 것으로 받는,,
5화 도입부에서 월인에게 습격받는 옐로를 감싸고 부숴지면서도 옐로가 무사한 걸 확인하며 미소짓는 지르콘이 생략된 것도 아쉬움 이거 때문에 나중에 옐로가 "아냐, 바보야. 나 따위를 감싸다니..." 하는 대사가 더 아


죄송합니다

준면에게 스포가 되지 않으면 이번에 하는 뮤지컬 명대사를 말해줄 수 있냐고해서 준면이가 죽음으로~~하고 뭔가 되게 긴 문장을 말해줬는데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 두번이나 말해줬는데 제가 바보라서 외우질 못했
준면에게 스포가 되지 않으면 이번에 하는 뮤지컬 명대사를 말해줄 수 있냐고해서 준면이가 죽음으로~~하고 뭔가 되게 긴 문장을 말해줬는데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 두번이나 말해줬는데 제가 바보라서 외우질 못했어요...


조개

사소"조개에게 스트레스를 주면 맛있어진다는군" 라고 말해줬더니, 조금 전부터 부엌에서 데이코가 조개에게 "조개 왜 잡혀왔어? 멍청한 조개!" "해삼 말미잘 바보 조개!" 라며 온갖 모욕을 주다가 지금은 조개


박명수가

박명수가 부릅니다 바보에게 바보가
바보에게 바보가는 박명수가 부른게 나은듯


대체

그라함에게 파란색 하로를 선물해 줘서 둘이서 같이 갖고 놀면 재미있을 거라고 망상하다가, 내가 대체 어디까지 바보짓을 하는 건가 싶어 관뒀다. 하지만 아이디어 자체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


말이다

내 친구들은 내가 되게 생각없이 행복하게 사는줄 안다 내 가까운 지인들 가족들에게 내 힘든걸 절대 들키지않으려 괜히 더 생각없는 척을 한다 맨날 해맑고 행복한 바보처럼 산다 속은 완전 쌔까맣게 변해가는데 말이다
《 하하하, 그리 놀라면 조금은 기쁘다만, 거긴 웃어넘길 부분이야. 켈트의 전사에게 있어서 숫자는 문제가 아닌 거다. 아무튼 상대가 없어지든가, 자기가 죽을 때까지 싸움을 멈추지 않는 바보 놈 들 뿐이니 말이다! 》
'매우 원대한 내일의 꿈(실현 불가능한 개인적이고 매우 헛된)을 위해 오늘은 포기한다' 와 같은 바보 같은 말이다. 오늘을 버린사람에게 내일이 오겠냐? 도지사가 간밤에 무슨 꿈을 꾸었길래 아침부터 헛소리를 하는건지... 자신의


상처

온몸을 벌벌 떨면서 병실에 혼자 남은 뱩은 하염없이 울기만 했어. 뱩의 선택이 얼마나 바보 같은 거였는지, 돇에게 얼마나 끔찍한 상처가 되었을지 깨달아버려서. 뱩은 능력 때문에 스스로를 고립시켰을 뿐, 세상이 아는 것처럼 냉혈한이 아니었으니까.
눈물이 많은 사람에게 울보라고 하지말아요, 울보는 눈물이 많은 바보라고도 불리죠. 눈물은 마음에 상처가 났을때, 견디지 못하고 토할때 흘리는 상처의 딱지 같은 거랍니다. 분명 상처 받아 눈물 흘리는데 , 울보라고 입을 여는 것 보단.


그에게

으흐흐 그래 난 좋아죽겠네. (그에게 닿는건 늘 기분이 좋아서 또 바보처럼 헤실 웃다가 노래까지 흥얼거리면서 설거지를 시작한다. 그가 붙어있는 온기도 좋아서 활짝 웃는다.)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wonzzang_717


바보야

도미닉아이비가 테오에게 심한 꾸중을 들어서 뛰쳐나간걸 겨우 찾았더니 테라스 정원에서 쪼그려 앉아있었다. 조심히 다가갔더니 인형을 꾸깃꾸깃 주무르며 "엄마는 바보야"라고 말하고 있어서 위로해주려고 하는데 먼저 루이스가 아이비를 달래주었다. #AU
사실 hq(세계)의 오이카게는 맞관인데 서로 맞관인거 모르는 상태. 그래서 오이카와가 평소에는 카게야마에게 일부러 바보야토비오짱 넌 날 못이겨 하고 반 괴롭힘 반 티냄 였는데 오늘따리 조용하고 표정이 늘 굳어있는 오이카와(마왕) 에 카게야마는 놀람
괜찮겠냐고 묻는 엘소드에게 아이샤는 " 바, 바보야! 내가 이러려고 오자고 한 거ㅈ, 헙. " 이렇게 말하고 입틀막해버림서 시선 회피해라...


바보에게 바보가

바보가 바보에게 ㅎㅎㅎ
먼저 난 블라인드 프로필 떴을때부터 그 포스터에 반해 모든 정보를 차단하고 기대에 가득차 보러왔는데 그런 내가 바보였다 배우 혹사극이다 보면서 내내 루벤역 배우의 성대와 무릎과 발과 머리를 걱정할수밖에 없었고 이 작품또한 배우에게 묻어가려는 극이다
아서. .. 잠시만, 이리 와봐. ..이거, 내가 만든 초콜릿이야. 한번 먹어봐. ..? 무슨 바보 같은 소리를. 다른 기사들에게 줬을 때 이상한 반응이 나올까 궁금해서, 우선 아서 먼저 먹으란 거야. #Auto
그런 쟈루쟈루가 선배게닌들에게 인간미가 없다는 소리를 듣는건 지금의 일본게닌계를 보여주는 일이라는 생각이 듬.선배게닌이 생각하는 인간미라는건 누군가를 바보취급하고 성적인 개그를 하는걸 의미하는거겠지

친구에게 이야기 하니까 내가 착해서 그런거래... 미련하게 착하다고... 뭘 다 받아줬냐고... 나도 내가 왜 그런 미련한 짓을 했는지 해주고 나서 깨달았다고... 참 바보같네
그러고 보니... 쿠니키다 군이나 츄우야가 바보라고 하는걸 들은적이 있는 것 같다만... 분명 본인에게 한 말일걸세! 큐사쿠군도 그렇지?
문빈에게 발냄새 맡게 하기, 개인스케줄땜에 은우가 맘고생 하고 있다 했는데 '차은우와 아이들' 발언, 산하에게 뭐 시키고 '바보' 발언 및 사과문 내용은 정작 멤버의 매력을 못 보여줬다. #아이돌잔치폐쇄 #김준호차별 #아
난 진짜 남에게 바보같고 호구븅신으로 착했을 때도 있고 진짜 인간 쓰레기 왜저렇게 살지 하게 나빴을 때도 있는데 둘다 당시에는 내가 행복한줄 알았어
그럼 청소년 아츠시군에게 하나 묻겠네! 내가 바보인가?
오늘은 지아의 바보에게 바보가 리메이크 노래가 나오기 하루 전 이에요~~ 근대 정말 신기한게 바보에게 바보가 자주 들었었는대 그리고 또 부르기도했구ㅎㅎ 사는게 너무 행복해요 지아 라는 가수 가 있어서 지혜라는 사람이있어서ㅎㅎ
옮기기로 결정을 함. 근데 세 아빠가 속해있던 조직도 바보가 아니니까 간부급 조직원들이 은퇴 아니고 자의로 나가는 거면 거의 10년 넘게 미행하고 감시함. 왜냐하면 간부급 조직원들에게 다른 라이벌 조직들이 몰래 연락하는 걸 알고 있었고,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Consistent_99

. 나는 여자가 자신이 남자와 동등하다고 여기는 것을 바보 같다고 생각한다 여자는 늘 그래 왔던 것처럼 이미 월등하다 당신이 무엇이든지 여자에게 주면 그녀는 더 좋은 것을 돌려준다 만약 당신이 정자를 주면 그녀는 아기
어째서 그런 바보가 이 세상에 온 것이냐... 목숨을 버리고 하늘에게 덤비는 가엾은 자가.
엘아샤 주위의 관엽 식물이 되어 아이샤가 엘소드에게 바보 멍청이라고 한 횟수나 세는 평범한 삶 살고 싶은데
「싫어」 「퇴원이 조금 늦어지기만 하는거니까」 「싫어~!」 「그럼 엄마가 죽어도 좋다는거야?」 「싫어!!」 「메이 바보! 검은 고급차에 추돌해 버려라!」 「후배를 감싸 모든 책임을 지게된 미우라에게 차주인 타니오카가 제시한 합의의 조건은..」
뭐지, 이 상황은...? 어린애가 내게 호통을 치고, 나를 죽이려 쫓아다니던 남자가 나를 타이르고, 자네에게 이런 짓까지 시키다니... 나는 바보 멍청이야...
테용은 밤마다 제현이 들려주는 이야기가 좋았다. 글을 가르쳐주는 다정함이나 낮에 스승에게 꾸중을 들었다고 애교스럽게 부려오는 투정들이 좋았다. 테용은 바보가 아니었기 때문에 머지않아 이 감정이 사랑임을 깨달았다.
알못이면서 성녀네 엌저네 하면 사람 빡이 쳐요 안쳐요 캐릭터에게 관심이 잇으면 작품을 접하라고 그거 하나가 어려워서 네타 찾아보는 사람 정말 너무 싫어 멀쩡하게 플레이한 사람 바보 만드는 기분임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961025_0327

전부 다 알거든? 난 속은 게 아니라 속아준 거야. 이쪽이 어울려준 거라고. 바보가 아닌걸. 일부러 그런 거인걸. 정말이지, 하찮은 인간에게 휘둘리는 건 지친다니까......
호쿠토:「자식바보가 아이를 망친다」라는 기사를 읽는데 교사에게「우리 애가 주역이 아니다」라고 말하는건 자식바보가 아니라 바보부모다. 자식바보는 아이가 돌을 맡아도 「돌인데 세계제일 귀여워! 유우군 완전 귀여워!」라고 하는 세나선배 같은거라고 생각한다.
내입술따뜻한커피처럼 눈물에얼굴을묻는다 슬픔을참는세가지방법 헤어지지말자 사랑은언제나목마르다 바보에게바보가 그여자 그녀에게 원태연 작사곡 알만한 것만 뽑아보면 저정도네ㅋㅋㅋㅋㅋ
바보에게,, 바보가,, ☆
...제 마음은 가루가 되버렸지만.. 살아있어요..아직도 아픔이 느껴지니까요.. 뭐 지나치게 사람에게 기대하는것도 믿는것도..그렇고 여러모로 바보같네요ㅎ...
어지간히 남에게 폐 끼치는 걸 싫어하는 사람이거나 아니면 핑계를 찾는 건데.. 제가 그정도 눈치도 못챌 바보는 아니잖아. 어느날 느닷없이 제 집으로 찾아와 문을 열어달라 당당히 요구하던 이 귀여운 멍멍이처럼 녀석의 잘생긴
의신이는 바보다 우리 케이가 멀 잘못햇지? 인외에게 인간의 윤리의식을 강요하다니 넘 폭력적이야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_naeuneeee

바보입니까. 당신에게 문제가 있었다면 당신을 소중히 여기는 자들이 이리 많을 리가.
그러니까 거짓말이 아니라 농담이래도요? 같은 대원에게 거짓말을 해서 들킨다라는 위험부담과 신용을 잃는다는 쓰디쓴 결과를 짊어질 바보가 어디있겠어요.
"예. 십이마천 중 제7마천. 신안예지 토우마 소가 바보 제자에게 남겼다는 그 예언. 제가 수용도시 방문 일정을 앞당기고 체재 기간을 좀 길게 잡은 건 제자한테 그걸 들은 탓이 큽니다만------아무튼."
바보가 바보에게라니! 나 엄청 똑똑하댔어!
애초에 틔타새롬들에게 물어본 내가 바보임 누가봐도 나몰라패밀리 나올 각이였잖앜ㅅㅋㅅㅋㅅㅋㅅ
#내일6시_태연음원공개 태연 신곡 수록곡중에 하나가 바보에게 바보가 작사하신 원태연님이 작사하셧다던 소문이잇던데...?
아 카가미가 텐도에게 너 바보냐?? 같은 대사를 칠 수 있었던 때도 있었는데...................(아련한 미소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taehun877

그래, 바보여서 다행이구만. 저기서 어설프게 똑똑했다면 범죄자가 되었을 거다. 아니, 그 전에 이번에야말로 아오자키에게 잡혀 죽을지도. 그녀석 교활한 양아치에게는 용서 없으니까.
서울시가 그동안 박원순시장의 권한으로 측근들에게 무수한 일자리를 만들어 주었다는 조선일보의 보도를 보면 서울시민을 바보로 만드었다고 생각 되내요 자유한국당 서울시의원이 106명 가운데 24
바보에게 바보가 개띵곡인데 . . .. 설마 이 노래를 모르는 사람이 잇겟서??????
들어보겠느냐. 마계의 군주였으나 그들에게 버림받고 추방된, 너무도 백성을 사랑해서 바보가 된 왕의 이야기를.
그리고 수남이 태준 형, 하고 카프가 옳았는지 우리는 그냥 문약한 바보들이었는지 묻는 게 좋았다. 김수남과 이태준은 아마 칠인회의 창단 멤버들인데 카프와 갈라서고 지금 순수문학에 집중하는 우리들이 틀린 거냐고 비슷한 처지의 태준에게 묻는 거 좋았음.
자기 혐오는 끝없이 나를 떨어뜨렸다. 이제는 조금 행복해도 이제는 내가 행복하면 안되는데, 라고 스스로에게 말하며 내가 떨어진다. 너무 한심해 고통스러워 바보같아 그냥 죽자
심술쟁이 아쨩에게 기대한 제가 바보죠... 흑흑흑흑!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okalstjrdl2

하미가 부릅니다 바보에게 바보가
바보가 바보에게 지아 음원 얼른 나와라ㅜㅜㅜㅜ
근데 원곡은 바보가 바보에겐데.... 이건 바보에게 바보가네....???? 가사가 다릉가????
아냐아냐 원곡도 바보에게 바보가에용
미오테오가 다른 부대의 부대원들에게 나눠주려고 만든 설문조사표. Q. 3보이상텔레포의 부대장 미오네가 에오르제아에서 가장 뛰어난 바보라는 걸 알고 계셨습니까? ・알고 있었다 ・지금 알았다 뭐죠 이 선택지. 싸우자는겁니까?
"바보, 좋아하는 녀석이 당해서 괜찮을 남자가 있을리 없잖아. 기억해둬! 나를 위해서 다른 녀석에게 닿기 전에 도망쳐!" (단 한명의 남자) 히자키 유우 #BLCD #BLnovel
171125 #태양 오사카 입국🛬🇰🇷 친절한 영배씨 나눔의 현장🙌🏻💕 팬들에게 먹이를 나눠줍니다 한마리..한마리..소중한 꿈틀이들👉🏻🐛 라스트댄스가 새겨진 사탕도🍬🙌🏻 히힛~팬바보 영배씨😍💯 사랑해요오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koojunhoe

와 지아-바보가바보에게 신곡나온줄알고 들었는데 너무익숙하길래 어 왜 역주행이지 하고 봤더니 박명수노래를 리메이크한거야.. 근데 진짜 너무 잘어울리고 노래씹어먹는다
그게 뭐가 어떻게 리히에게 도움이 되는거죠!!!!8ㅁ8 어떻게 봐도 도박중독 바보인데!!!
박명수가 부릅니다 바보가 바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기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이 틈에 평소 답답했던거 다 풀어버리면 좋겠구(넘) 에이지가 주변 사람들에게 여기 귀신 있다는 소문 있냐고 물어보는 거 보고 싶어요 (앙크:바보냐
3. 쇠윶 쇠에게는 한 학번 아래인 후배가 있었으니 그 이름 최윶나. 쇠에 한해 선배 바보이기로 소문난 윶은 쇠가 부탁하는 일이면 뭐든 오케이라서 얘는 예스맨인가? 하는 생각까지 하는 쇠. 어느날 윶이 자신에게 다가와 선배,
빻은 한남돌과 그런 그를 사랑하는 나.. 길티플레져... ) 그냥 “바보에게 바보가”들 같음
리츠 아직 중학생이고 어리니까 처음만나는 사람이지만 친형이란게 점점 실감이 나서 어리광 잔뜩부리고 레이도 어색해하고 경계아닌 경계하던 아이가 어리광 피우는것에 기분좋아져서 잔뜩받아주고 동생바보가 되겠지 결국 서로에게 단단히 홀려버린거임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Mu_RuN_

[유머]부부가 외출을했는데 앞서가던 남편이 무단횡단을 하자/깜짝 놀란 트럭운전사가 남편에게..야이 바보 멍청이,얼간이,머저리,쪼다야 길좀 비켜 그러자 아내가남편에게..당신 아는 사람이요?남편:아니, 그러자 아내왈:그런데 당신에대해 어쩜그리 잘알아요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BaeMalism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FAVE_ENT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drwfqrte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April0805_12

바보에게 바보가 나에게 너에게 바보같은 바보같이 쉽게 받는 leobabypu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