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4. 12:45 카테고리 없음


얼굴

이수웅 좀 적당히 잘생겨줬음 한다 계속 송구스러워지거든 내가 감히 저 얼굴의 갓수웅을 파도 되겠습니까요
알로호모라..(이수율85%얼굴)
나는.. 어찌된 일인지 알로호모라만 높은 이수율을 보이데 되어서.. ( 흐릿한 얼굴 ) 도움이 되었다면 됐단다. 나는 과제를 완료했고, 너는 너 나름대로의 이득을 봤으니 양 쪽다 만족하는 결과인게지. (끄덕!)
오늘 같은 날엔 방콕이 승리자입니다 제발 제 말 들으시고 방에 계세요 제발 장이수 얼굴을 봐서라도 (???
(윤정오) 리디키워드 연하공/능글공/사랑꾼공 실제키워드 철면피공/노말안같은노말이었공/저가잘난거잘알공/얼굴열일공/노력파공/순정이공 (백태현) 리디키워드 미인수/강수/츤데레수/상처수 실제키워드 왜
우리 강아지 좀 장이수 닮은 거 같음 애가 미용해서 얼굴에 털 하나없이 맨들맨들 해서 그런가••
이수머장 달달이 갤럼들 얼굴만 살짝쿵 보고가도 되겟읍니까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nov2nd2015

(큽.. 진짜 예쁜 사람!!!! 볼 때마다 너무 헉하는 얼굴.. 이수 아껴줘서 고마워요ㅠㅠㅠ)
(이리로 보나 저리로 보나 겁내 예쁜 보나... 제가 그 얼굴 많이 사랑해요... 짱이야 최고야!! 이수가 대화 많이 못해서 아쉽다고 전해달래요!! 앞으로 더 찬해지고 싶다고!)
(제가 남배우들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얼굴인데... 볼 때마다 심쿵해여.. 심장에 무리가... 내적 친밀도는 높은데 ㅠㅠㅠ 이수가 대화 자주 하고 싶다고 하네여!!!)
엥방금 파이널헤븐아닌가 근데 얼굴에 저 빛 뭐야 루이수아기믹이잖아
* 본체 얼굴 원래 엄청 좋아하는 얼굴인데. 뷰티인사이드 보고 더 반하고, 이수 씨 보고 더 반했어요. 유정이를 이유도 조건도 없이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정말로!
진심으로 텔레비전에서 안 보고 싶어 #성범죄자_연예계_퇴출 이진기 강동호 이수 이런 사람들 제에발 다들 양심 있으면 얼굴 비출 생각은 하지도 마세요 근데 없으시겠지들
아니야 ㅠㅠ 이수가 내 얼굴 못 바서 그래

D+70 With 동그라미 남매 늘 고마워. 계속 함께하고싶고 오래오래 얼굴보고 함께해서 너무 행복하고 고마워. 오빠의 동생이 너희라 정말 다행이야. 서정이, 이수, 송연이 우리 동생들 오빠가 사랑해! CrazyWhale


학교

? 이수 학교 바로 앞인데 파우치만 따로 살수 있음????
처음에 남자친구가 우리학교쌤들 이수싫어한다. 해서 내가 이수범죄자 뭐시기뭐시기 하고 더저렇게 말한거
더군다나 나는 지금 취업계 내고 아는것도 없는데.. 걍 취업 안하고 학교 다니면서 학점이수하는게 더 나음
ㅎㅎㅎ....ㅠㅜ 인생 학교 졸업이수학점만 아니었어도 이렇진 않았을텐ㄴ데(서럽
학교에서 성평등 이러닝교육 이수하라고 해서 보는중인데 나름 잘만들었다 읭스러운 부분도 있긴 한데 지금까지 받은 성평등교육중 가장 유익함ㅋㅋㅋㅋ 이거 공대남들이 싹다 수강하면 좋겠는데 이수 안해도 불이익이 없어서 ㅇ(-(
나두 대휘랑 같은 학교 다니고 싶다... 아빠가 교직 이수 하랄 때 할걸......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Deneb_supernova

O의 보석 S 보고싶다...숨겨두고 아무에게도 보여주지 않으려 하는 O...S는 어릴적부터 O랑만 친하게 지냈고 집안 교육 자체가 특수해서 별로 학교 안가도 되서 집안에서 화상교육 받으며 레포트와 시험들로 이수하고...
초등학교 다 졸업했는데 이 나이 먹고 이수시간 부족하다는 거 때문에 다시 초딩들하고 학교 다녀야 하는 꿈 꿧슴... 중고등학교 때 많이 봤던 선생님들 나왓는대 내가 이딴 교육 체계에 20살 넘고도 매여야 겠냐며 죠나 비웃고 학교서 혼자 있을 때 담배펴


호영이

근데 상황으로 보면 호영이가 공이에욬ㅋㅋㅋㅋ이수가 저 행동을 할 것같진않아욬ㅋㅋㅋㅋ
귀엽네 케익 사왔다가 화내는 호영이 보고 이수둥절...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호영이 귀엽네 (차이수:(이수둥절)) 당황해서 내가 널 두고 어디 가. 하고 쓰담쓰담 해주겠죠...
그럼 호영이랑 이수를 샹각해요
이수는 호영이 죽이기 싫어서 자살했는데

그리고 머물고있던 그 곳에 이수 패거리들 와서 잡히려던거 구해준게 친구였고 신세지게됐는데 이수가 친구 죽이고 호영이 잡아온거에요
호영이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이수만 봤어요. 이수는 가버렸지만
아 그거ㅋㅋㅋ이수가 직접 죽이진 않았을 걸요 호영이 잡아온 것도 이수 의지 아님 리얼로
그 안에서 떡칠거였어...? 분위기만 잡자 이수 등 아야해요 안돼 술도 안 돼. 호영이가 말릴거야


귀여워

아 이수웅...... 젼말... 귀여워 전말...
흐앙 귀여워ㅠ.ㅠ 이수웅
림주한태 텔레파시 보내는 체니 넘 귀여워서 심장아파여ㅠㅠㅠ그와중에 이수 의문의 1승 ㅋㅋㅋㅋㅋㅋ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5ssam5

아 장이수 미안하다 진짜ㅏㅏㅋ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
아 장이수 나올때마다 귀여워ㅓ주게뜸 살려조
이수님 너무 귀여워ㅓ 어뜩캐
구쵸 두상 짱이뿌죠 입에 꽈배기 넣운거 조라 둘리 갓구 귀여워요ㅠ 저 쓸쓸한 뒷 모습 넘무 귀여워서 백허그 해버리고 싶운 각 아닙니까••• 장이수 다마고치 굿즈 내달라 내달라!
히히히힛 이수 너무 재밋구 귀여워❤️
아 여기도 자랑할래 이수님이랑 무숙가면 포지션이 항상 탱힐이어서 이수님이 그려줬다 트위터 치과썰로! ㅋㅋㅋㅋㅋㅋㅋ ㅠ 너무 귀여워


환기

환기「추리 소설을 읽고 있었는데 등장인물에 '범인'이라고 화살표로 적혀있는 것을 발견했다. 어떻게 죽였는지 추리한다는 색다른 즐거움이 생겨서 꽤나 흥미롭게 읽었는데 범인이 달랐어... 은이수 너...」

이수「런닝머신 뛰다가 넘어져서 무릎으로 3분동안 뛰고 있었는데 환기오빠가 와서 구해줬어..」
환기 「네가 흘린 눈물만큼, 너는 더 강해질 거야.」 이수 「아스팔트를 뚫고 자라나는 꽃처럼..?」 환기 「그, 그건 너무 강해졌는데...」
환기 「(고양이를 보며) 아, 귀엽다...」 이수 「환기오빠, 원래 귀엽다고 말하는 사람이 더 귀여운 법이래.」 환기 「...귀엽다는 말을 아버지가 하시면 귀여울 것 같아?」 이수 「아니.」


알로호모라

(알로호모라 이수율 높은 사람을 찾아보자..)
( 나는.. 알로호모라 이수율 85%에 빛나는 아르얀로드 오베르이다. 지팡이 꺼내 휘두른다! ) .......알로호모라.


코시로

코시로 [텐토몬! 쁘띠 썬더!] 텐토몬 [고압,특별고압전기취급특별교육을 이수하셨습니까?] 코시로 [아니요.] 텐토몬 [자격증은?] 코시로 [컴퓨터활용능력이라면...] 텐토몬 [그렇다면 100볼트까지네요.] 코시로 [텐토몬! 100볼트로 쁘띠 썬더!]


누나

저야... . 늘 늦게 자는 거 아시면서, 우리 누나. 어쩌지, 우리 이수 누나 잠 안 와서.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drowsy_9730

우리 이수 누나 걱정 시키면 큰일인데, 그치요. (푸스스 웃는다.) 시 한 편 읽어드려요, 누나?


파우치

아니 ㅋㅋㅋㅋ 나 애인이랑 퇴근해서 애슐리 가기로하다가... 지하철방송에서 이수라고 하자 반사적으로 내려서 워즈 파우치 10개샀어 ㅋㅋㅋㅋ ㅋㅋㅋㅋ열분 이수 메박 가세요... 단품구매되고 아직 재고많습니다...
아 진짜 ㅋㅋㅋㅋ 트위터하다가 파우치 트윗보여서 ... 아 품절되면 어쩌지 ... 이러면ㄴ서 보고있는데 딱 이수 안내방송나와서 바로내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의 영 안옵한테 홀린기분이에요 ㅋㅋㅋㅋㅋ
와 나 이수 메박 파우치 몇개 품절시킴
아 베이더 파우치 넘조금 산것같아서 이수 드시왔는데 다스베이더 클립은 못샀어 ... 어제살걸 ㅠㅠ 그리고 품절된거 짱많음 알투랑 그모지 ... 다스몰도 내가 사고나니 한개남았댔음 ...


성폭력

벌금 500만원과 4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로 판결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한 편으로, 제 사건이 비교적 진행이 잘 된, 운이 좋은 사례라는 말들을 듣거나, 이따금씩 스스로 그렇게 판단할 때 괴로움을 참기
벌금 500만원과 4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로 판결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한 편으로, 제 사건이 비교적 진행이 잘 된, 운이 좋은 사례라는 말들을 듣거나, 이따금씩 스스로 그렇게 판단할 때 괴로움을 참기 힘듭니다.

"이들은 지난 30일 각각 징역 2년과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80시간 이수의 실형을 선고 받았다" 라고 나오네요 좋은 소식ㅎ 남교사라고 쓰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기사 말미에 나와있습니다~ "이들은 지난 30일 각각 징역 2년과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80시간 이수의 실형을 선고 받았다"


꽈배기

이수 성님 꽈배기 진짜 너무 맛있게 먹어...
허윽 단식 끝나면 꽈배기 꼭 먹을 것ㅠㅠㅠㅠㅠ이수 성님ㅠㅠㅠㅠㅠ
하으윽...이수 성님 꽈배기 탓!!촷!!해서 먹는거 짤 있으신 분...?어흐흐르흐ㅡ윽ㅠㅠㅠㅠㅠ


미치겠다

미치겠다 (장이수톤) 이거 음성으로 올리고 싶다
미치겠다 (이수톤) 탐라 사찰하다가 예수님 트윗 보고 웃겨 디지는줄 우리장르 조선족욕존잘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nonusefulsjfact

범죄도시 장이수 “미치겠다” 타임라인 00:30:09
미치겠다 (이수톤) 나 이렇게 추운 날에 일어나서 꼭 나가야되냐... 오늘은 기필코 밤새서 움짤 찐다ㅠ 내일은 갈 곳도 없으니까 ㅠ 장첸 고향 하얼빈 날씨 보면서 힘냅니다. 장첸도 이 날씨에서 안 죽고 행동대장 했는데 난


교육

으잉? 교육 몇시간 이수하고 시험쳐서 통과한뒤 장내 기능 교육 몇시간 이수하고 장내 기능 시험 쳐서 통과한뒤 도로 주행 교육 몇시간 이수하고 도로 주행 시험 치는데..
말씀해주셨듯 대부분 상담사 자격증을 갖춘사람이 아닌 기존에 교사이다가 상담사 자격증을 땄거나 상담관련 대학원을 다녔거나 교육대학원에서 상담이수를 한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진짜 비밀유지 안되고 막장임
데메크 잼써보이긴한데 난..일단... 컴터를 사야해 그러려면 한시간 뒤에 학원에 나가서 교육을 이수를 해야하고... 그전에 씻고 점심을 먹어야해....
실질적 문맹률 75퍼센트 들고 오면서 자신은 당연히 포함이 아니라는 투의 말을 하면 너무 웃기다! 우리는 정규교육과정을 모두 이수하고 대학까지 나온 사람이 대부분이지만 실질적 문맹률일 가능성이 있다구요! 75퍼센트가
헉 교육원...!!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교육원에서 학점 이수 하시구 어케 진로 잡으셧는지 여쭤봐두 될까요ㅠㅠ??

50분에 접수하고 안전교육 1시간 이수하고 고 담에 50분
아 힘들어 양성평등교육이수함~~~!!!ㅠ 뿌듯한송쟝송 ㅊ침대필요


윙가르디움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이수율 100인 친구 있냐? 나 좀 도와줘 (초췌해짐)
혹시... 나보다 이수율 높은 사람 중에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가르쳐줄 사람 있어? (이수율 0%)
(그것은 윙가르디움 이수율이다)(속닥!)


사람

예능에서 다른 사람한테 애교 부리는 이수 봤을 뿐이고...질투난다고 말은 못하고 이수 말 듣고 그냥 그대로 껴안아요. 어디가지마아..앙탈
종연이한테 잘해주는 모든인간이 다 괜찮은사람으로 보이는 병걸림 이수군은 다정한아재같고 하생운씨가 마키애서 쭈야 안은 순간 바로 요정으러 부르기로햇삼 강다낼 온성우 말할것없음이고 이이경씨 요즘 머하세요 ..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wolha___

그냥 이수만이 최고였다 '그럼 태민이가 하고싶은거 해야지' (라고 말해주는 사람이 한명도 없으니까 드드를 타이틀로 안세웠으며, 최면을 타이틀로 세울 생각을 하는거다 감당을 못할거면 태민이 하고싶은대로 하게 냅둬라 수마니 처럼
유령이 떨어졌더니, 이제는 종일 클라이언트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홍이수 씨는 좋은 하루 보냈나 모르겠습니다. 홍이수 씨가 좋은 하루 보냈길 바라는 마음이 굉장히 큰 사람인데, 나는.
171208 더유닛 사랑스러움을 사람으로 표현하면 이수웅이지💛💚 #소년공화국 #수웅  #BoysRepublic #suwoong #더유닛 #TheUnit  
사람마다취향이지만 일본특유의 립글로즈화장을 별로안조아햇... 레드립다이수키 그거슨 내가입술색이없너서다~!
그리고 보통 졸업학기면 몇과목 정도는 시험지만 백지로 내겠다 하고 D0받고 학점이수하고 그런 사람이 많은데
별은사람이죽어서만들어지는게아니라성운의내부에서중력에의해가스입자들이모여들면서원시성을형성하고그원시성이수축하면서핵부분의밀도는더욱증가하는데이때
(역사 이수율이 자신 이상인 사람을 찾아야하는데 그게 패트리스 씨밖에 없었으며 이렇게 불러내서 너무 죄송하다는 손짓발짓..) 평소에 역사 공부를 어떻게 하시나요? 예습, 복습, 과제? (받아적을 준비!)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agentleeduck

이수만도 박진영도 괜찮으니까 양현석같은 사람은 되지 말자....
이수 씨가 더 귀여운데. 내가 더 고맙죠. 내 뒷사람이 엄청 고맙다고 전해달래요.
총사덱 거래할려는 사람이 덱이 이수에 있어서 담주에 거래된다는데 거래 안한다고 하면 되는거죠 이거?
진짜 내가 머글한테도 말하는건데 경슈가 하는 생각보다 이수만이 하는 생각을 참 모르겠어 알다가도 모를 사람이라니까,,
중콘때 이수랑 만나고시픈 사람ㄴ은 뎀이나 멘션 조
이수벌 뒤에 사람잇는지 모루고 입김불고 놀앗어
(귀여운 거 부정하지 마세여 귀엽다구여!!! 예쁜 사람이 애교하면 을매나 귀엽게요?? 이수가 서우 쌤이랑 더 친해지고 싶대요!!!!)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ARAM_NARA

라라라랄ㄹ 모찌님 차칸 사람 차칸사람 조아요 다이수키♡


조아요

히 조아요 이수 님 손 잡구 가요!
녜!!!!!! 하바나 너무 조아요!!!! 최애곡 등극해써요!!!! 이수님 라부!!!!!


주로

슈퍼주니어 희철 이특 신동은 이수만의 엠씨 양성 욕심을 한껏 충족시켜주는 존재였는데, 따로 개그맨 전유성의 과외수업을 시켜주기까지했다. 창의력과 순발력 키우는 훈련을 주로 했다고..
나 그 조폭 하면은..몬가 아람이 이수 밑에서 일하다가 경찰한테 잡혀간 거 너무 보고싶음•• (이 밑으론 림주로 바꿔쓸개요)
전... 그쪽에서 영화 안 봐서...ㅠ 전... 주로 저희 동네 이수메가박스를 애용합니다...
!!!저 이수 자주가요!! 언제부터 계셧어요 저는 주로 평일 밤늦게갑니다 ㅠㅠㅠㅠ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manimm12


성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 장이수같다는 설명 찰떡이네요 ㅠ 요런 성님덜만 있는 가리봉동이라면 저 당장 이사갑니다...


대화

2017년 12월 방문 기존 카드몰 경기북부 대화 듀얼위너 서울북부 아현 카드킹덤 강변 듀얼파크 경기남부 금정 배틀시티 서울남부 이수 듀얼파크 도곡 듀얼샵 당산 하비홀릭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평소애도 장첸님이랑 대화하는거 보면 욱겨죽겟는데 진재로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미치겟다(이수톤)
(어허허허 그쵸ㅠㅠ 왜 시간이가 안 맞는지 시간이 잘못했네... 이수도 성준님이랑 대화많이 하고 싶어해요ㅠㅠㅠ!!!)


이수

잌 이수님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사당이수쪽에서하는데 안머신가요
아 이수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yeonuovo

맞아요 작년보다 더 추운거 같아요.. 이수님 감기 걸리면 안되니까 꽁꽁 싸매구 다녀요💦
아니 님들 13400원에 한버전이면 폴라잎처럼 투씨디라는거 아니야?? 이건 포카 드래곤볼을 하라는 이수만의 계시라니까???
이수웅 미모 충격실화;;
이제는 진짜로, 안 도망쳐. 계속 네 곁에 있을 테니까. 이수가 호영의 손을 잡는 화요일 오후 열 시.
채이수
ㅋㅋㅋㅋㅋㅋ 아 눈 올때 이수가 말했던거 생각나서 웃기다 머라고 했더라?? 우리가 만약 빙수 그릇속에서 살고 있었던거라면? 누군가 빙수를 만들기 위해 얼음을 뿌리고 있었던거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이수기타를 살리다니 그런명의가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gg_kibumworld

8.사실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이수ㅂ 유뜽ㅎ때문인건 비밀이에요 그래서 그런데 말 놓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 내적친분이 잔뜩 쌓여있어요..
영업합니다 이수라고 하찮은 인간 중에 한명인데 진짜 귀엽고 예쁘고 상큼하고 달큼하고 덜덜덜하고 걍 존기인간임 그냥 항상 배고픈 인간인데 다같이 이수 하세요~!~!~!~! 탐라에 심어보시고 영업 계속 하세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 우는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 이수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웅재랑 래환오빠가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ㅜ수수수ㅜㅜㅜ우ㅜㅜ우겨유ㅠㅜㅜㅠㅜㅜㅜㅜ이수겨ㅜ우ㅜㅇ우ㅜㅜㅜㅜㅜㅜㅜㅜ
이수곱창!! 맛집이라는데 맛이가 엄떠 ㅠㅠ
헉 기여워ㅠㅠㅠ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아나미친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7살만이라두 늘려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린에이수랑 ㄹ어른사보 역키잡물고
나 한 마디밖에 안 함. 처음 얘기나왔을때 이수 범죄자짆아 진짜 싫어. 이거 하고 쟤가 7년 ㅁ자숙 야기하자마자 기분 팍 상해서 그뒤로 입 안 열고 게임도 안 풀려서 걍 나 끈다. 하고껐어. 앞으로 그러려고 연끊기는 싫으니까,,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JADDER_

비정규직아이돌 첫 쇼케이스 레드카펫,,, 이수캠이랍니다... 남은거 타래에 #비정규직아이돌 #악동뮤지션 #이수현 #권현빈
내일 이수 ㄱ? ㅅㅅ하자
한국에 계신 이수 씬 좋은 밤과 더불어 예쁜 꿈 꾸셔요)_(
이수님 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후규우ㅜㅜㅜㅜ
어휴ㅜ 아직도그놈의 메갈 염불 외는애들이 있나요ㅜㅜㅜㅜ 이수밈 힘드셨겠다ㅜㅜ 다시 이계정으루 컴백했으니 여기서 오래오래봐용
네 존나많이 나와요 절대 못봐요 이수님...
핱쉐 아람이 너무 보고싶다 렬루 렬루 이수 두목님이랑 노래방가고 싶음 두목님 넘 조아서 빙구웃음 지음서 박수치는 모습 생각남 ㅎ... 귀여어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solar_stuv

나의 최앺픽.... 그건바로이수웅
오랜만에 드라이아이수노리
오빠~~♥︎오늘도 하루 수고했어용*천천히 쉬어도 좋은 꿈 보세요^^내일도 오빠에게 멋진 하루 되세용ㅎㅎㅎ오늘도 멋진 마음을 고마워영ㅠㅠ오빠다이수키~~♥︎♥︎잘자용거니나잇ㅋㅋㅋ ▶︎아이
이수만도 와인 마니아라서 규현과 와인독대를 했었고, 희철은 술을 좋아하는데다가 이수만이 아껴서 와인독대를 자주했고 이특은 와인없이 그냥 독대를 자주한다.
안녕하세요 이수 선생님...! 혹시 이 카톡테마 어디서 다운 받으신 건지 여쭤봐도 될까요?
내 탐라에 넘어오는 아이돌 와나원 김셎엉 엓쇼 몬수토ㅏ 엑슈 뉴이수투 따블류
두림 저번에는 와나완있을때 컴백했는데 여번에는 투와이수....슴스테로 1위 불가능한거알아도 차트라도 높았으면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suwoongPotG

이수는 잘꺼야 그러니까 재열이도 자고 다 자러가.
개그할때 쓰이는 근육이 이수"근"임
Rt//부탁드려요 🔹Beautiful 뷰티풀 Pv하실 분을 모십니다💕 🔸Member 공석 ▶ 셩으, 지셩, 판린, 째홙 🔹날짜는 미정! 멤버 구한 후 조정예정! 🔸Dm이나 멘션주세요 🔹팬코스, 중부권, 사당이수 4-5회 연
자소서검사안맡으면 츼업세미나 이수가 안된대ㅋㅋㅋ개웃겨 증말
엩...?! 봅뺏님 이수 근처로 자주 다니세요??
중복이지만😅 2004.12.10 서울가요대상에서 신화의 대상이 왜 감격스럽냐면 같은 해 10월에 한 인터뷰에서 이수만이 입 털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월 10일에 신화가 바로 대상 수상한 거! 그래서 팬들이 두
우앙 이사진 ㄷ ㅏ아아이수키❤️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axxyuyu_love

형사님이시구나... 조금 놀랬어요. 혹시 내가 잘못한 거 있었나, 하구. 홍이수라고 해요. 가구 편집매장에서 일하고 있구요. 잘 부탁드릴게요, 저도 반가워요.
이수 my way
대휘 트와이수 하트쉐이커 완존 완존 기엽게 잘출듯 ㅜㅜ
'이수야' '우리 헤어지자. 그게 좋을 것 같애. 그 약도, 그만 먹고. 응? 감기들겠다, 얼른 들어가.' 진짜 멋있는 연기를 할 줄 아는 배우였다. 오늘도 믿기지 않아.
이수 빤스 개편해보임
수웅님... 추천해드리고 싶은 노래가 있읍니다... 허니스트ㅡ반하겠어 들어주세요... 프로매력남 이수웅씨...
1.이수 달리기평균보단 조금 빠름! 50m 7초 초반? 마라톤지구력은 평균이긴한데 너무 오래뛰면 다리가 휘청거림.. 멀리뛰기날개 무개 생각하면 조금 힘들어할거같다. 수영(날개땜에 무리) 수영도 못함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Eh_vren

재고 확인하고 가야하나... 갱남이랑 이수 정도는 내일 집에 갈 수만 있스면 들러볼 수 있슬거 같은데...
개굴 이 컷은 약간 좀 트와이수 챙 떠오르는
헉 달력체크해놀게 ㅇㅁㅇ 저거는 나 오늘 새벽에 작업 속도 보고 가능하며 아침 첫차로 강남이나 이수에 있음 갔다와보려고... 근데 데스스타가 모죠
네! 막 그 육각형으로 된 스틱아이수쿠림이요!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deepxhwi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pasionbea19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ram_gori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Chang0_0

이수 얼굴 학교 호영이 귀여워 환기 꽈배기 akmu_myu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