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5. 01:15 카테고리 없음


ZICO

앗.. 팬분께 수건 주려나봐 +_+ 했는데 안 주더라구여ㅋㅋㅋㅋ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1212 비디오 스타) 미친예능플로우특집 게스트 행주 - 지코와 전화통화 #지코 #ZICO #우지호
171118 대학로 팬싸.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너무 완벽한 내 이상형.. 같은 시대에 살아줘서 고맙다 정말.. ㅠㅠㅠ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한남팬싸
171117 강남 영풍문고 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주먹 쥔거 귀여워✊🏻✊🏻😭
이때가 젤 욱겨땈ㅋㅋㅋㅋㅋㅋㅋㅋ ' 난 지코 바라기야 이 사람아' ㅋㅋㅋㅋㅋㅋ 여태 민혁이 맴도 몰라주긔 지호 나빠쪄!)__( 그래도 공식적으로 팔로우식해서 기뻐! ㅋㅋㅋㅋ #지코 #ZICO #민혁 #친해지길바래 ZICO9
시간은 이미 지나고 없지만 그 날의 분위기, 음악, 마음은 그대로 해나 - 아직 그대로 #지코 #ZICO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Quinty_0914

지호 짱예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예쁜 꽃을 보면 망설이지말고 예쁘다고 말해야 한다 나태주- 여행1 #지코 #ZICO
매력뽀인뜌 콕 찝어서 찰칵! 이 영상으로 지호 얼굴 다 예쁜걸로 인정( “지코는 눈도 이쁘고 코도 이쁘고 귀도 이쁜데요. 그중에서 입술이 제일 예뻐요. 뽀뽀하고 싶은 입술! 뽀뽑쪼옥😘” #지코 #ZICO #우지호 ZICO
#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171205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
You're my utopia utopia utopia 넌 내 현실도피야 헤어나올 수 없게 해 #우지호 #지코 #ZICO #밀릭 #FXCD #팬시차일드 #파라다이스
아이유티비에!!!!! 마쉬멜로우!!!!!! 영상!!!!!! 떴!!!!!!!!!! #지코 #ZICO #우지호

서로 아름다우시다고 얘기하는데ㅜㅜ 귀여워ㅜㅜ 아이유님이 "찢어주세요!" 하니까 "아 예!!" 하는거 넘 귀엽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오늘 밤 그대의 꿈은 황홀하기를 내일 그대의 꿈은 현실이 되기를 흔글 - 꿈 #지코 #ZICO
ㅋㅋㅋㅋㅋㅋ웃겨서 바닥 콩콩 치면서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우지호 지호 짘호 zico 콘서트에서 "모자+앞머리" 그대로 딱 한번만이라도 무대 서주세요 . . . 😿
171129 MAMA 레드카펫 BURBERRY - 2017 Fall collection #zico #blockb #mama #MelonMusicAwards2017 #블락비 #지코 #ジコ
고단했을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편안한 밤, 단 잠, 좋은 꿈 꿔요😌🌙 #BlockB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밀릭 #파라다이스
지...지허야.... 인별 접은 거 아니지...? 나 매일 지호 보고싶어서 광광 울어ㅠㅠ ZICO 뭐해?지코 모해? 지아코 뭐하니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HappyUnicorn914

==preview== 171208 니코니코 라이브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Stage NameZico / 지코
요미요미 ❤🙆‍♀️❤ #지코 #ZICO #우지호
헐 세상에 너무 죠아...(〃ω〃) #지코 #ZICO #우지호 #태양
핀이 없는데 ㅠㅠㅠㅠ 그냥 지호 넘 이뿌니까 봐쥬세여 ㅠㅠㅠ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1206 도쿄돔 라쿠아 미니 라이브 #블락비 #지코 #ZICO 입 꾹꾸기 너무 귀엽고 착장도 또 봐도 또 너무 죠아ㅠㅡㅠ
웃을 때 어떻게 이렇게 귀엽냐구 😂😂😂 이런 지호~ 저런 지호~ 다 넘이뻐서 눈물남 ㅠ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한남팬싸

유레카엔 역시 웨이브🕺 #ZICO #지코 #블락비
커피한잔, 동료들 그리고 지호 웃음소리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블락비 #유권 #태일 #런던
우지호 넘 귀엽다ㅜㅜ 찍으라고하고는 타이밍맞춰 뛰어온건가ㅜㅜㅜㅜ #지코 #ZICO
남은 스테이크 한 조각은 지호 뱃속에 들어갔을까 ㅎㅎ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블락비
카메라워크 따라 찍는 모습 생각하니 귀여워 😄 다 지호꺼얌 ㅎㅎ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블락비
ZICO's 2017 January❄ part.1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올해 초부터 지호는 이뻤구나..♡
지호형아 고기 먹여주기🍖#지코 #ZICO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4dabb

낼름낼름+애교스런 꽃받침+커여운 놀란 표정연기는 제대로 수니 저격하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좀아는우지호 #지코 #ZICO #ZICO92


우지호

171206 라쿠아 미니 라이브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지코 #ZlCO #우지호 #유권 #김유권 에고 샤방 샤방 어쩜 이리도 사랑스러울까요 보고있어도 행복한 국민엄마의 마음은 마냥행복이~지호~😻👿😍
완전 이때 아니냐고ㅠㅠ 추억돋네 기여워 오늘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우지호 최고다 ㅠㅠㅠ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우지호가 보고 있다!!!! 지코미떼!!!!!! (★)
#지코 #우지호 #지호스토리 아구구구🙊🙊🙊🙊

오우 작가님~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태일 #블락비
야경 짱멋지다.. 하는데 우다다다 .. 욧샤!! ㅎㅎ 귀여워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블락비
#지코 #우지호 나두 젓가락질 잘 못하지만 꼬믈꼬물 잘 집어먹눈다🙊아미니 포크써 ㅠㅠㅠ애기야 ㅠㅠㅠ


블락비

쥬시랑 블락비 계약기간끝난거 저만 몰랏나요ㅠㅠㅠ어제 시내가서 어깨 딱피고 쥬시들아가서 귤주스? 먹엇는데 문앞을 반겨주던 지코가안보여서 여쭤밧더니....
이거 나만 느끼는건지 모르겠는데 우리 멤버들 다 초딩같음 유치하다는게 아니라 귀엽다는거임 #블락비 #박경 #지코 #비범 #유권 #피오 #재효 #태일 아 그리고 저 단체 사진에 지훈이가 없어서 따로 올림
얼룩말 케이스 씌운 진동울리는 핸드폰.gif (블락비 리더 지코 입니다)
2017 International K-Music Awards(IKMA) 투표 해주세요 🙏🙏 best male group블락비 best male artist태일 best hip hop블락비 바스타즈 bes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V6pnakOfUrpNGJp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피아노맨 - 마마무 달링 - 태양 위잉위잉 - 혁오 일방적이야 - 블락비 이제 날 안아요 - 태일 Where am i - 비와이 천재 - 지코 풀어 - 딘 한 때 - 범주 널 사랑하
#블락비 #굿즈 #아이돌 #지코 #박경 #비범 #태일 #재효 #피오 #유권 #비비씨 #테일즈런너 #이벤트 DM으로 가격 제시 부탁드려요
골든디스크 음반후보 최종라인업 레드벨벳 마마무 매드클라운 멜로망스 방탄소년단 볼빨간사춘기 블락비 빅뱅 선미 수란 싸이 아이유 악동뮤지션 우원재 윤종신 위너 자이언티 정키 지코 태연 하이라이트 한동근 헤이즈 혁오
벅스 연간차트 41위 블락비 YESTERDAY 60위 지코 Artist 92위 지코 - She's a Baby 96위 지코 - BERMUDA TRIANGLE 👏👏🎉🎉👏👏
블락비 앨범 노란색 흰색 난리나 닐리리맘보 베리굿 헐 바스타즈(피오) 블루밍피리어드(지코) 2016콘서트디비디 토이프로덕션노트 일본 토이 통상반 예스터데이 웹반 마이존 웹반 유닛프로젝트1(디비디 유권피오) 있음 디엠멘
블락비 포토북 한줄 손글씨 헤더용 지코 | 태일 | 비범 | 유권
탐라 여러분 블락비의 비범이라고 작곡천재가 잇거든요 블락비에서 우지코만 곡을 잘쓰는게 아님 구본진이라서가 아니라 진짜 잘뽑았으니 한번 들어보세요 •••

[#주헌] 몬베베~ 인기가요 모두 보셧나용 ㅎㅎ이번에 같이 활동해서 너무좋은 블락비 지코 선배님과 함께~ㅎㅎㅎ 항상 응원합니닷!
오늘도 사랑이 가득한 블락비입니다 헤헤 근데 지훈앜ㅋㅋㅋㅋㅋㅋ볼을 내밀면서 입술은 왜 )3( 요렇게 쭈욱 내밀고 있눈거얔ㅋㅋㅋ #블락비 #지코 #박경 #유권 #피오 #비범 #재효 #태일 #사랑이넘치눈블락비❤️
6. 전 지코로 입덕했어요 쇼미4보고 그땐 그냥 지코가 소속한 그룹이니까 블락비도 호감가져야지!하는 갠팬이였어요 근데 저는 사실 호감의 뜻을 잘몰라여 그래서 블락비 다 사랑합니다 전 블락비만 좋아하는 새럼 그래서 결론은 올수니


태일

이태일지코의 눈도 이쁘고 코도 이쁘고 귀도 이쁘고.. 그중에 젤 이쁜것은 지코씨의 입술이다! 뽀뽀하고 싶은 입술!!
지코 화음넣어주는 태일❀❀❀ 오빠!!!오빢!!!!!!!!!!!!


귀여워

귀여워ㅠ 에지코님 짱이야
귓속말할때 꼭 요러케 손으로 가리고 속닥속닥하는 버릇 짱귀여워😖💕 #지코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Plz_DM_JIN


BEST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스트로 붙잡았어야해 레드벨벳 피카부 방탄 best of me 워너원 활활 아이유 마음 세븐틴 만세 블랙핑크 휘파람 빅스 도원경 현아 베베 그레이 하기나 해 프듀 열어줘 지코 she


올티

( 음원미션 직전 대기실 ) 올티 아 긴장 된다 행주 그럴 땐 간단한 노래 흥얼거리면 좀 낫더라 단순한 거 올티 조개 껍질 묶어~ 지코의 목에 걸고~ 지코 교살인가 #SMTM6CPP #팀코딘
( 추어탕을 먹으러 갔다 ) 종업원 : 어서오세요~ 행주 여긴 수조도 있네 올티 와 미꾸라지 엄청 크네 미꾸라지가 아니라 미꾸엑스라지인데?? 미꾸ㅋㅋ엑스라지ㅋㅋㅋㅋ 종업원 총 몇 분이세요? 지코 저기
지코 벌칙을 정해야 하는데, 레벨 1 정도 되는 벌칙이면 어느 정도가 적당하지? 올티 정우성 잘생겼다 삼세창? 해쉬스완 : 너 숫자 모르냐? #SMTM6CCP #팀코딘


먹을

지코는 왜 이렇게 후려쳐지는것일까요? 그들은 야자수를 먹을줄 모른다...
지코바 먹을 거야
대박 혹시나 하고 쳐봤는데 저희 지역에 있어요 물론 먹어본 적 없다는 건 변함없지만...저도 먹을 거라구요 지코바ㅠㅁㅠ

#지코 #우지호 #지호스토리 아미니 대단하다 먹을 걸 나눠줬어... 크게 될 아이야...


아프다

정말 답답해 상처는 오는데 상처는 못 찾는 게 일에 전념해도 가사의 대상이 너라는 게 /아프다, 소진&지코
감정의 출발선이 어디였는지 까마득해 방황 중에 마주쳐도 반가운 듯이 맞아줄래 /아프다, 소진&지코
미안해 이별엔 지혜롭고 듬직하지 못해서 /아프다, 소진&지코


예깜사

151207 지코 V앱 예깜사아, 그리구 비디비디비키! 우죠옣..?비디비디비ㅋㅣ요?! 예깜사비ㅎ디베디베키욬ㅋㅋ 짘경ㅋㅋㅋㄱ 우죠웨니웨리위키죠ㅋㅋㄱ ••• 예깜사앟ㅎ 저희쪽에선 베디비디


먹엇는데

저녁으로 지코바 먹엇는데 (첨먹어봄) 너무 맛잇어서 진짜,,,저는 사진 찍은게 없습니다 먹느냐 너무 바빳거든요 그리고 참여하신 본즈커크 존잘님들 진짜 취향 너무 고급지셧고 연성 왜 안해주시는지 모르겟음 보고계신다면 말씀해주신것
굽네 갈비천왕 핫 먹엇는데, 담엔 지코바 먹어야지...0ㅅ0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BBee_DDoo


지코

저 지코 개좋아해서 돈주고 사먹음
ㅎㅎ사실 저 세명중에한명이 님이에요 예전애시오님 지코사먹는트윗밧음
난 지코도먹는데 근데 솔의눈을못먹음 제가 냄새많이나는걸 못먹어가지구요
그들은 진정한 코코넛워터를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것일겁니다 ... 분명 ..... 지코가 멀쩡한 코코넛워터라는것을 알아조야할탠대
맞아요 ㅋㅋㅋㅋㅋ코코넛에 대한 환상을 내려놓아야할때입니다 여러분 코코넛워터 지코맛나요!!!!
지코스퀘어 2018 캘린더 🎬 Unchanging Period 2018 🎬 캘린더 시안입니다~ ☺
존나 멍하니 있다가 지코바 순살양념을 시켜버렸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BBee_DDoo

메디힐 걱정ㅁ대메 잠도 못잤다 지코바 시켰다 ( 휘창
널 꺾는다고 그 향기가 내 게 될까 / 지코, 사랑이었다
지코바 진짜 존맛인데ㅜㅜ
(지코를 돌린다;)
지코바
지코츄..?! 아이쨩, 괜찮아! 우리가 반드시 아이쨩을 지켜줄게! #auto
지코바치킨 먹었다 치밥짱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ZICO92

언넝 와씀 좋겠서용 ♥︎ 지코바 채고 !
겨울지코 개예쁘다 몇년후에뮤비 넘 예쁨
#오늘의_잇쪈 지코바 ♥︎ ♥︎ ♥︎
지코 ! 스프라이트 🤘
새벽까지 달려야할듯싶은데 밥은 든든하게 먹어둬야져. 지코바님도 맛저하세요😉
추워서 빨개진 지코 개예뻐
지코바치킨 맛잇니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GH_Parkk

카라를 이빠이 세우고 손을 소매에 쏙 감춰도 많이 추운지 몸을 너무 움츠린 지코;
슈비를 먹었다 아픔1도 없다 내일 카 나 라 즈 젯 다 의 지코바 간다
지코바 대체 무슨맛이지 넘 궁금하다
그니까 두시쯤도착해서 지코바 선결재하고 전화루 저기요!!!세시에 와주세여!!!병원앞에서기다릴깨여!!!!!!!
아직 지코바 안 드셔보셨나요 실망이네요
솔직히 학교, 직장보다 중요한게 지코바 먹는 거 아닌가요;
지코입니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Zico_Square

동인천사람이라 그래요 여기는 지코바가 없긔
지코바 만들어 보려다가 야끼우동이 되어버림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저랑 지코바 먹으러가요
지코바 매장에서 밥도 팔아요 개꿀맛
지코바 시켰다 움화화호하하하
쌀과자 좋아 쌀음료 좋아 아침햇살 맛있어...실론티 맛있어 솔의눈 맛있어 지코 맛있어...
세트에요 빠질수 없어요 놓쳐선 앙대요 나두 치킨먹고싶어요 ㅠㅠㅠ 지코바에 라면사리 비벼비벼 꺅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Zicokyung926

3년전 오늘의 지코
생각해보니까 웃긴게 고3때 닐맘뮤비보고 개충격먹고 라이트팬이 될 수도 있었는데 가장 큰 입덕장벽이 수능도 아니고 지코였던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치앞을 못보고!
지코바가 뭐야? 지코 아이스크림 나왔어?
그리구 세르게이는 지코 생각나서 안 할래 먄 그리구 승기 캐 스포 해조 !
지코바도 조아효!!!!! 꼬꼬들아 미안해 맛있어서 멈출수없숴!! 🐔🐔
지코바 맛있아유??? 도전하고시푸다..
공상이 아니라 고정되고 불가항력적이고 평생 지속되는 상관관계다. - 올리버 색스, 뮤지코필리아 p240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onetopkj

오예 지코바 각이다
지코바 맛있어요
볼케이노랑 지코바중에 치밥뭐가낫됴
문제는 전문가 의견은 귓등으로도 안듣는 꼰대들이 정부부처, 국회, 회사 등에 윗대가리를 대부분 차지하고 있다는게 문제죠. 레알 헬조센 지코쿠헬.
지코가 갖고싶다던 베르사체침구......!!
역시 지코바인가.......
졍국이는 지자돌림을 조와해 지뒤 지은 지코 지밍 ㅜ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hurryupboss

팬차 지코 딘 밀릭 페노메코 눈을 대충 그려봤는데... 동욳 략간 망했다
유기현이랑 지코랑 구준회랑 천러랑 상균이랑 해가지고 엪깅헌정 콘서트 이런거열면안됨?? 안되는거알고하는소리니까 시비걸지마시는게 좋을거다
쳐비의 첫 지코바
지코인가요? 어때요??
부산 지코바가 체고제 ? ? ? !!
에지코님 그림 ㅠㅠㅠㅠ
오늘은 지코바와 함께하는 데미소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iwyi07

지코바가 빨간색이니까 빨간걸입을까
이 노래 모르시는 아미분들은 꼭 한번씩 듣고가시길 15살의 RM과 17살의 지코가 같이 작업한 Runch Randa&낙서-Fuck Cockroachez
지코바 시켰는데 우리집 올사람 당연히 치킨은 안줍니다
워람투어 후기 소문의 김피탕.. 너무 맛잇엇다.... 지코바..? 지코밥..?(사실모르겟어요..) 도 너무 맛잇엇다 (배 뽈록,,, 그리고.. 기다리던아티코 메이크업.. 결막염에 걸린 결과로 아티코메이크업에서 퇴출 갑자기 시
안녕하세요 또 프리티켓 잃어버린사람입니다 사진은 남겨놨는데 티켓이 없어졌네요,,, 게다가 너무 멀어서 다시 찾아올수도 없어요ㅠ 서수원 이마트에 아래 멤버+코디에 아이돌검사 베이지코디 나온 드림티켓에 닉넴 MINTI🎵초록
마니먹으면 좀 충족될가싶어 지코바한마리 거의다먹었는디 배만존나부르고!!!!!!
지코바 먹엇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iwyi07

사실 편집샵가서 지코 선물사써 ~~
지코바 우리동네에서 그나마 제일가까운곳걸어서 추가금?지불할테니까 배달안되냐니까 안된다하긔...멕시카나는 해주능뎨...
싑간지 지코모자씁시다
지코 여돌로 태어나서 너는 나 나는 너 불렀음 탑엘이 제일 사랑하는 여돌됐을텐데
지코바 시켰어 나 처음 먹어 봐 두근두근
지코바시켰닷~
지코는 무슨 신이 어울릴까?? 천둥.. 불..? 아 뭐로 그리징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iwyi07

지코바.!! 존맛이얌 ㅠㅠ
치밥엔 지코바...
지코바..?지코바가 있을련지몰겠지만 찾아보겠읍니댱
선생님 지코바가 더 존엄합니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9x_pb30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Zico_Square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awmv_GFRIENDRT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hhhr02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태일 비범 4wall_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