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5. 14:05 카테고리 없음


엔딩크레딧

엄정화 신곡 엔딩크레딧 간만의 프라이머리의 역작이다. 하지만 역시 최고는 드리머 이다.
엄정화 엔딩크레딧 훅 부분이 넘 좋네
세상사람들 엄정화 엔딩크레딧 들어주세요....역주행해라...
엔딩크레딧 너무 좋은 점은 우리 둘의 영화는 끝났고 관객들도 떠나고 엔딩 크레딧은 저 위로 올라가지만 엄정화의 영화는 여전히 진행 중이라는 점
그래서 여러분 엄정화씨 엔딩크레딧 들어주세요 취향탈거같지만
그럴때 엄정화-엔딩크레딧을 듣자.. 사실 이노래듣구 3시간째 잠못이룸
아 진짜 엄정화 엔딩크레딧 왜케 조아 미쳤다 ㅠ 3사 음악방송 뭐하냐 진짜 와...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FriedGil

엄정화 (엔딩크레딧) 작곡을 프라이머리가 한 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엔 표절시비 휘말리지 않았으면 제발^^
님들 제발 엄정화 신곡 엔딩크레딧 들어주세요 진짜 이것만 30분째 듣는중
171213 주간아이돌 엄정화 엔딩크레딧 (Ending Credit) 의자안무 #엄정화
엄정화님 엔딩크레딧 너무 좋아 ㄹㅇ
엄정화 앨범... 마지막 트랙이 엔딩크레딧이 아니라는 점도 너무 짱됨
#키스타그램 #키스타 하아... 이노래는 사랑이야 #엄정화 #엔딩크레딧
하아... 이노래는 사랑이야 #엄정화 #엔딩크레딧 #키스타 #키스타그램 #KEYstagram

엄정화 엔딩크레딧 편곡 너무 취향이라 인트로 들을 때마다 두근두근 미치겠음
하아... 이노래는 사랑이야 #엄정화 #엔딩크레딧
엄정화 엔딩크레딧 노래 짱 좋다..
엄정화 노래 들을수록 너무 좋다 드리머랑 엔딩크레딧 두개 반복하고잇음
엄정화 신곡 '엔딩크레딧' 넘 조아서 내내 듣고 있다. 애플뮤직에 있다고!!!


신곡

엄정화 신곡은 정말 좋네. ㅎㅎㅎ 동료가 이 곡 안듣고 뭐하냐고 나를 혼냈는데, 내가 잘못했다. 계속 반복해 듣고 있다.
내 음악 라이브러리의 거의 전부가 아이돌 음악이지만 이번 엄정화님 신곡은 정말 좋아서 스트리밍만 하기 아까워 다운도 받았다. 감성적인 가사도 맘에 꽃히지만 그 가사를 표현하는 엄정화님 음색이...마음 전체를 싸악 감싸는 느낌.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dream66chaser

5. 이건 진짜 모르겠음...어제 오늘은 엄정화 신곡
엄정화 신곡 너무 좋아 직구가 늘 옳으냐? 아니 엄정화의 직구가 옳다. 내 삶이 영화라 믿었지만 너는 나의 영원한 상대역이 아니었더라고 말하는 40대 여성 아티스트 당연히 중요하죠
내 음악 라이브러리의 거의 전부가 아이돌 음악이지만 이번 엄정화님 신곡은 정말 좋아서 스트리밍만 하기 아까워 다운도 받았다. 감성적인 가사도 맘에 꽃히지만 그 가사를 표현하는 엄정화님 음색이...마음 전체를 싸악 감싸는
나 11시에 자려구 누워서 엄정화 신곡나왔던데 한번 들어보구 자자... 하다 이 시간까지ㅋㅋㅋ
엄정화 신곡 들으면서 우는중
행복해졌어 언더바 이야이야이야 듣고 엄정화 신곡듣고 존잘님 연성보고
출근길에 엄정화언니 신곡듣다가 효리언니 목소리 오랜만에 꽂혀서 핑클 나우 듣고 나지금 희대의 90년대 아이돌돼ㅛ음

엄정화 이번 신곡 너무 좋은데 이 역겨운 방송편집은 뭔가. 저 구질한 자막 때문에 너무 없어 보임. [단독] 댄싱 퀸 엄정화의 ‘엔딩 크레딧’ 컴백 무대 최초 공개! (출처 주간 아이돌 | 네이버TV)
엄정화 신곡 앤딩크래딧 정말 미쳤다. 너무 좋네. 그녀에게 사랑과 존경을 보낸다.
올~ 엄정화 이번 신곡 프로듀서 프라이머리!
엄정화 신곡도 브루종치에미네 브루종치에미 당신은 대체..
엄정화 신곡 마치 stranger things 느낌이야 😍
엄정화 신곡 좋은거 같다
엄정화 신곡 짱좋음 #ending credit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K_Y_E_O_N


애교

기어이 엄정화에게도 애교를 시키고야 마는 주간아. 그 경력과 그 나이에도 ‘오빠 팬들을 위한 영상’을 요구받는다. 드러워서 증말
중견급. 중견갑으로 오타가 났는데, 갑도 어느정도 맞는 표현이다. 이번에 엄정화 컴백해서 다들 응원하고 착즙하는데 나도 우르르 따라할뻔하다가 다른분 트윗보고 브레이크 걸렸다. 결국 주간아이돌에서 애교시키는거 했다고. 거
여아이돌의 부분적 모먼트를 굳이 페미니즘적으로 해석해 줄 필요는 없다. 그러나 방송에거 강요되는 애교를 수긍했다고 엄정화에게 "착즙"운운이 맞는 소린가. 당장 엄정화 컴백을 둘러싼 언론의 싸늘함을 보셈...
이건 다 엄정화가 여자라서 겪는 일들이다. 그런데 엄정화가 방송에서(그나마 이번 컴백으로 출연한 예능이 주간아이돌, 한끼줍쇼다) 애교를 거절하지 못했다고 착즙 운운하면서 공격하는게 무슨 의미지.
"나이 먹고 애교 부리지 마세요. 이상합니다. 이걸 계속 이상하다고 해야 한다. 엄정화씨를 위해서도 여자 모두를 위해서도. 여자들이 이상하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알면 이상해지기 싫어서라도 안 할것 아님? 이상합니다. 이상해요. 진짜. 하지 마세요"
주간아 여돌 남돌 유희열 비 할 거 없이 다 애교 하고 가는 곳인데... 한국의 애교문화 자체를 까는 거면 모르겠는데 엄정화가 알아서 거절했어야 한다는 건 당최 뭔 말이야; 왜 지들 맘대로 선봉에 세워서 싸우라고 난리지
"나이 먹고 애교 부리지 마세요. 이상합니다. 이걸 계속 이상하다고 해야 한다. 엄정화씨를 위해서도 여자 모두를 위해서도. 여자들이 이상하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알면 이상해지기 싫어서라도 안 할것 아님? 이상합니다. 이상

엄정화가 방송계에서 '을'인 것과 더이상 여성 연예인들이 방송에 나와서 '애교를 부리는 것'을 보기 싫은 것과 무슨 상관이지? 그런 것을 보기 싫은데도 단지 엄정화가 방송계에서 '을'이라는 것만으로도 그녀의 실패와 성
하는지 알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저는 아니예요. 나이 먹고 애교 부리지 마세요. 이상합니다. 이걸 계속 이상하다고 해야 한다. 엄정화씨를 위해서도 여자 모두를 위해서도. 여자들이 이상하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알면 이
rt_ 이 자매의 생각이 나의 생각과 똑같다. 아까 그래서 엄정화씨 플로우에서 너무나 열이 났던 것. 어린 여자 아이들이 있다. 지금 "나는 을이어서 어쩔 수 없어서 애교를 할 수 밖에 없다." 이거 우둥부둥 하면
30대 때 부터 자신이 안 하면 후배 여성 가수들도 20대에 그만두게 될까봐 계속 커리어를 이어 온 엄정화가 방송에서 애교 좀 했다고 그것을 그의 한계로 표현하고 엄청 실망했다는 듯 이야기하면 도저히 진지하게 들을 수
내 재미, 내 욕구(정말?)을 위해 어린자매들 내딸정도의 애들을 몰아 넣을거야? 엄정화 무대의 디바 응원한다, 하지만 애교거부해야한다. 20대 여자연예인들 아저씨랑 엮는 작품 안해야한다. 선택권이 없다고? 쌩신인이니?
주간아이돌 틀었는데 엄정화를 모든 여자 아이돌들의 로망이자 롤모델이자 어쩌구 저짜구 하는데, 그럼 중딩부터 많아 봤자 20대 초중반인 여자들의 로망을 반백이 되도록 남자 앞에서 애교 보여주는걸 로망 삼고, 롤모델 삼으라는 건가?
그 정도 꽃밭에 나는 살고 있질 않으니까. 여혐이 이렇게 심한데, 여혐에 아직도 마취가 안 된 몸뚱아리 끌고 사는 것도 힘드니까, 나에게 엄정화분 우둥부둥 바라지 말라고. 그리고 웬만하면 애교 부리지 맙시다. 진짜 애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bbjnnxx

애교 요청을 받아들인 엄정화가 문제가 아니라 그갈 요구한 엠씨들과 애교영상을 소비하는 문화에 더 큰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기는커녕 아티스트 본인을 비판하는 거 정말 이상함 비난은 개인이 아니라 집단과 문화에해야한다고생각
대체 엄정화한테 뭘 바래? 엄정화가 페미전사 안해줘서 서운하고 화나? ㅋㅋㅋㅋㅋ이렇게 고퀄앨범 만들어서 나와도 제대로 무대 세울데도 없는게 그깟 애교하나 거절안했다고 저런 일방적인 의무 부여하고 까고 앉았어? 진짜
엄정화 급의 중견 연예인에게조차도 애교를 요구하고 거절하기 힘든 상황을 만들어놓은 사람들을 욕하는게 아무리해도 먼저아닌가 애교요구를 받아들인 사람보다? 이건 동시에 욕할일마저 아니고 분명히 순서가 있는 일이라고 생각함 전자가
엄정화가 엄청난 커리어와 연차를 가졌음에도 애교같은 걸 해야하는 현실을 비판해야된다 생각하는데 ㅋㅋ (물론 그런거 없어도 애교 시키면 안되지만) 먼 갑자기 엄정화 개인에게 애교거절을 했어야지! 모범이 되었어야지! 하고 있어 애
인용한 원 트윗 작성자가 "엄정화 애교부리는 걸 보기 싫다"고만 했습니까. 착즙 운운하며 "중견급 연예인이 왜 애교 거절못하냐"며 비판했지. 엄정화가 애교 부리는 거 비판하는 사람은 이미 타임라인에 존나 많았음
나는 그렇게 어려운 데도 결국 애교를 거부하는 여자에게 에너지를 주고 싶다. 당신들이 엄정화씨에게 힘을 받는 것은 당신들에게 좋은 일인데, 왜 그것 때문에 굴욕감을 느끼는 나에게 우둥부둥을 주문하지? 이게 다른 한남보
엄정화가 그 짬밥으로 애교 거절하면서 더 나은 여돌 근무환경을 만들었어야했는데 실망이다라고 말하기전에 왜 엄정화 짬밥으로도 컴백방송으로 주간아에 나가고 애교를 했는지 생각해보기....그리고 무슨 착즙이 있었나요.... 그


앨범

엄정화 앨범 좋다
엄정화 선생님 앨범 들을 거 많은대도 계속 들었다 파트원보다 수십배 좋다 어쩜 이럴까 몇몇 곡의 어떤 순간은 그 유명한 9집에 버금간다 이런 걸 들을 수 있어서 행복하다 참 근사한 팝이다
내가 엄정화 이번 앨범 너무 빠진이유가 막 나 이쁘지 앙앙 (트친여러분들께 미리사과드림) 이런거랑은 180도 다른 느낌이라 짜릿해
작년 엄정화 드리머 시즌1이고 이번이 시즌 2라면.... 이 시즌이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언니...ㅠㅠ 시즌 3.... 시즌 4..... 기대하면... 제가 너무 양아치일까요 ㅠㅠㅠㅠ 70대에도 앨범내주세요ㅠㅠ
와 어뜨케 1년만에 이 앨범을 들고 나오지 진짜 반성합니다...(내가 몰?(암튼 정말 대단하다 엄정화!!!
엄정화() 요번 앨범 타이틀곡감은 단연 '포토그래퍼' 아닌가. 곡이 일단 세련되고 큰 음폭에서 나오는 음색이 살아있다. #photographer
암튼 이번 엄정화 새 앨범 들으면서 이런 저런 생각이 드네. 노래는 좋음 멋있고. 여전히 자신의 길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후배랑 같이 작업한 곡도 있고.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minampeace46

엄정화 앨범 너무 천재적...
1번트랙은 흡입력쩔고 예상을 깨서 좋았음.. 10주년 앨범이니 화자가 당연히 엄정화일줄알았는데 아니어서.. 맞기도하지만
눈뜨자마자 엄정화 앨범 듣는데 진짜 데박적
엄정화가 2004년에 일렉트로닉 앨범 냈던 것도 되게 좋았는데 뜨질 못했다. 타이틀곡 Eternity는 누구나 좋아할만한 노래였는데.
엄정화 앨범 트랙이나 돌려주지
인기차트 엄정화 앨범 5위네. 나도 어제 가디 겨울집 만들면서 무한반복해서 들었다.


언니

엄정화님 노래 들으면 들을수록 가진 내공이나 힘이 엄청난 거 같다. 녹음된 목소리에도 노래가 가진 감정이 느껴져서 들으면서 울컥울컥한다 4분여의 노래에 드라마 한편을 다 본 기분이다 역시 언니 짱 #엄정화 #과일앱으로듣고있어요

항상 성경책을 들고 다니는 엄정화 언니
이번 노래가 꼭 엄정화 가수활동의 마지막일거 같은 느낌이라 엉엉 언니 그런거ㅠ아니죠 ㅠㅠㅠ
한끼줍쇼에 엄정화 언니 나온다고 해서 보는 중인데. 같이 나온 정재형씨 너무 센스있어서 놀랐다. 한끼같이 할 분들을 위해 샴페인과 쵸리조, 올리브 등을 준비해왔다. 선물을 준비한 게스트는 처음 보는듯
엄정화 언니 음악 활동은 항상 앞으로 영원히 응원한다! 🤩
엄정화 언니 나랑 취향 겹침
엄정화언니 노래는 뮤비랑 같이 볼때 더 뭔가 확 그 좋음이 배가되는 기부니넹 나이들어서 옛날 추억하고 이런거 보면 기분 엄청 몽글몽글해


주간아이돌

171213 엄정화 주간아이돌 랜덤 플레이 댄스 (1)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_youimma

시킨 주간아이돌에는 분노 100이지만 그걸 해서 나이든 여자도 여자일수 있다, 이렇게 귀엽다를 증명하고야 마는 엄정화도 참 어린세대에게 뭘 남기는건가 싶더라구요. 그럴거면 82년생 김지영은 왜
주간아이돌 엄정화편 감상평 끝
엄정화 볼라고 주간아이돌 틀었는데 돼지남자 2인 때문에 괴롭다
주간아이돌 엄정화편 너무 유쾌하고 재미있었다. 프로그램 특성을 잘 이해한 듯 보였고 최선을 다해 춤추는 모습이 이뻤다. 전 주에 나온 비와 비교되서 더욱 그렇게 보이나 싶다.


ENDING

엄정화님 Ending credit 짱 좋다 수요일 몸풀기 시간에 선생님이 틀어놓으셔서 처음 들어봤는데 되게 차분하면서 약간 신나고 좋다
엄정화 ending credit 노래 좋고 가사 좋고 뮤비 미장센 좋고 다 넘넘 좋네
엄정화 [the cloud dream of the nine] 팟 1, 2를 통으로 들어본 결과 Watch me move, Dreamer, Ending credit 좋구요. Delusion, Photographer, oh ye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ssochima_

실트 도모따치가 이번 엄정화 새곡인 ending credit이 저번에 작업한 스팁크라 원고 생각난다고 해서 뽕채우면서 들었다.


착즙

???? 엄정화좋아하는게 어떻게 착즙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정화를 소비하던 말던 개인의 선택임. 그렇지만 남아이돌처럼 다 묻고 착즙해주는 것도 아니고 고작 음원 좋으니 들어봐라 했다고 착즙 운운하는 것 너무 웃기잖습니까?
나도 엄정화 무대랑 음원 취향 아니어서 소비 안하는데, 엄정화의 성취에 박수를 보내고 좋으니 추천한다고 하는 사람에게 착즙 운운한게 어떤 의미인지 모르나. 못생긴 남자, 여성혐오 밥먹듯하는 남자 연예인 까는 용어가 "착즙"
여배우는 오늘도, 페미아님. 엄정화, 착즙. 페미니즘적이지 않다고 판단되는 행동과 목소리를 내는 여성들에게 따라오는 낙인과 그 소비를 비난하는 플로우들 계속되는 거 보면 그 모든 게 여성에게 가해지는 억압과 얼마나 다른 노선
엄정화를 좋아하는걸 착즙이라고 하면 남돌 좋아하는건 뭐라고해야되나 착즙을 넘어서서 그 껍데기까지 다 뜯어먹는데ㅋㅋㅋ


여자

엄정화는 한국 사회에서 "한물 간 여자 스타"로 패싱된다. 당장 인터넷 언론은 엄정화의 얼굴을 조롱하고 그가 선택한 디바 컨셉을 시대착오적이라고 말한다. 음원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고 있고 대중들의 호응도 못얻는다.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inftsince111125

여자솔로 + 여돌만 모여서 하는 드콘 같은 거 열렸으면 좋겠다. 엄정화 이효리 아이유 태연 선미 현아 에펙 레드벨벳 트와이스 블랙핑크 여자친구 마마무 프리스틴 위키미키 구구단 등등이 나오는거야.. 티켓팅 박터지겠지만 그
현실은 엄정화씨가 연예계에서는 '을'일지 몰라도 트위터에서 이야기를 하고 있는 많은 여자들보다 더 많은 자본과 인맥과 영향력이 있다. 그리고 지금의 트위터의 여자들은 자신들의 불안한 상황에서도 최대한 가부장제를 흔들어
진짜 다들 미쳤음? 기성세대 여자들이 자기 밥그릇 때문에, '을'이기 때문에, 티비에서 바보 흉내 내면서, 소아성애문화에 일조하는 거를 내가 우쭈쭈쭈해야 한다고??? 개소리 하지마. 엄정화씨만큼 돈 없고 영향력 없는
안 하는 나 때문에 마치 그들이 차별을 받는 것처럼 몰아가는 것. 내가 엄정화씨 보면서 불편함과 굴욕감을 느끼는 것에 대해서 얘기하는 것을 어떻게 엄정화씨가 방송계에서 '을'이고 '늙은 여자'로 패싱되어서 차별을


무대

엄정화씩이나 되는 사람이 무대가 없어서 못하다니 이놈들아 케베스는 깡 같은 거 들고나온 비 컴백쇼도 100분 해주던데
돈 좀 쓴 무대장치와 소품으로 제대로된 음악방송에서 엔딩 크레딧 무대 꼭 보고싶음...레트로 풍 배경과 오래된 극장의자를 누비며 끝나버린 영화를 추억하는 엄정화
뭔가 엄정화느님이랑...선미랑 가시나 콜라보무대하면 대박일거같아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d7e_0607

엄정화+선미 무대 넘넘 기대된다!
Rt) 김완선+엄정화+이효리 콜라보 무대 보고싶다... 포스 뿜뿜
12. 25 SBS 가요대전에서 엄정화 씨와 선미 씨의 듀엣 무대가 있다고 합니다.
현아 인스타에 엄정화님 댓글😭😭😭 감동적이야 💘 두 분 꼭 만나주세요... 무대에서..
엄정화님 얘기했던 거 중에서 기억남는건 무대가 많이 없다는 것. 이번 활동도 계획된 무대 없었는데 SBS가요대전 측에서 먼저 제안해서 콜라보 무대 하는거라고.


여성

엄정화가 하는 모든 걸 ‘강인한 여성상’에 빗대거나 페미니즘으로 읽어내고 싶진 않다. 하지만 지금 한국 연예계에서 끝까지 자기 자리를 지키며 후배들을 위해서라도 계속 해나가고 싶다 말하는 여성 아티스트를 긍정적으로 바라보
엄정화씨 플로우 타고 가면서 역겨움을 느낀다 엄정화씨에게 힘을 받는 사람은 그 분을 서포트하면 된다.좋은 일 아닌가.자기에게 힘을 주는 여성 롤모델이 있다는 것이 지금 사회에서 여성으로서 부와 명예를 얻으려면 '타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Pokoko_poko

엄정화씨 이슈 너무나 나에게는 트랜스젠더 이슈와 비슷하다. 렏팸들이 "나는 하리수씨 보면서 오히려 굴욕감을 느낀다."고 하면, "너는 트랜스젠더 여성들이 얼마나 혐오 범죄에 시달리는 줄 아느냐. 얼마나 세상에서 차별


목소리

포토그래퍼 엄정화 목소리 다른 수록곡들과 톤을 다르게 가져간 것도 좋은데 엄정화를 앵글 안에 담고 플래시글 터뜨리고 찬양하는 포토그래퍼 정려원 나레이션 목소시 넘 좋닼ㅋㅋㅋㅋ자신감있고 여유넘치는 목소리ㅋㅋㅋㅋㅋㅋ
엄정화 엔딩 크레딧 좋다 쓸쓸하고 달콤하고 이 사람의 기운 없는 듯 나른한 목소리와 너무 잘 어울려
동혁아 (내가 지금 혼자 엄정화 콘서트 열었는데) 배반의 장미에서 네 목소리 들린다. 함 콜?


들으면서

엄정화ㅠ노래 들으면서 울기
오늘 새벽에 일어나서 엄정화노래들으면서 눈물찔끔 흘림 ㅜㅜ..


포토그래퍼

다들 엄정화 포토그래퍼 듣고 정려원의 영어를 들어야되는데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keep_in_touch__

포토그래퍼 중간에 정려원 영어 나레이션이 들어가는데 전에 김혜수가 엄정화에 대해 말했던 영상이랑 내용은 똑같은ㅋㅋㅋ그녀는 강하고 카리스마 있는 영원한 나의 디바고 내게 끊임없는 영감을 주며 난 언제나 그녀의 첫번째 팬


대체

종현과 이효리 정려원 그 다음엔 누군가요 엄정화 당신은 대체...
엄정화 신보 대체 언제나와,, 드라마는 개막장같고,, 소길댁 콜라보곡도 있담서요,, 정작 그 소길댁은 활동 다 끝났는뎅,, 그래도 훨 나은게 가인 1집 파트2는 평생 못보게 생겼어,,


정려원

님들 엄정화 신보에 정려원 영어 피쳐링 들어보셈...귀르가즘....


엄정화

엔딩 크레딧... 새삼 너무 좋은 제목이랑 가사 내용이랑... 그걸 엄정화가 부른다는 것까지...
오늘 엔딩 크레딧 퍼포먼스 버전 올라온 거 보고 너무 좋아서 ㅠㅠㅜ .... 엄정화님 ... 가수로 배우로 계속 보고 싶어요...
한끼줍쇼에 엄정화분 나온거 보는데 혈육이 '얼굴이 이상하다'라며 헤이트스피치를 했다. 이게 '화장은 코르셋'이라고 말하는 것과 얼마나 똑같은 발언인지 생각 좀 해봤으면 좋겠네...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keep_in_touch__

엄정화 게이들 다 연대하자. 금요일 이태원에 게이힐에서 안무따서 만나.
엄정화 저를 좋아하는 세대의 분들이 멜론은 뭐 다운은 뭐 어떻게 받는지 모른다는거에요!!! 팬 CD살게,, 엄 CD도 사야되고 음원도 사야돼 팬 음원은 어디 가서 사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엄정화 쩔어.....
엄정화가 연기가되니까 뮤비에서 뭐랄까 메시지가 확 와닿아...
비는 "깡" 같은 곡으로 컴백했는데 지상파에서 컵백쇼 만들어줬음. 엄정화에게 같은 기회를 제공하는가? 엄정화가 최근 출연한 드라마는 주말 드라마였고 거기서 업정화는 표독한 악녀 역을 맡았다. 그 외에는 최근 영화, 드라마
엄정화 뮤비 또보고 자야지
엄정화분이 오빠라고 부를 수 있는 연배의 닝겐들이 여적 오빠 소리 듣고싶어 하는 이놈의 세태때문에 조선에 우아함이라고는 0으로 수렴하고 있는거 아니냐고.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keep_in_touch__

헐 엄정화 넘조움
그쵸 되게 교포미녀에요 몸매도 엄청좋고(저만큼말랐는데 가슴짱큼) 사진보다 실제가 더 나은 그런얼굴ㅋㅋㅋㅋ 엄정화랑닮았는데 피부색도좀닮았고욬ㅋ
엄정화님 너무멋있어..
와...엄정화 ㅠㅠ 이번에 비랑 완전 비교돼ㅠㅠㅠㅠ 비는 2000년대 노래를 가지고 왔는데 엄정화는 ㅠㅠㅠㅠ 춤도 노래도 유행따위.. 걍 엄정화를 가지고 오셨네 ㅠㅠㅠㅠㅠ
엄청화난엄정화
엄정화님 이번노래 개좋아진짜
그래서 엄정화 누님 콘서트 하시냐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keep_in_touch__

엄정화 -) 슈 장난전화 -) SES -) 핑클 -) 원더걸스,,,,
엄정화 노래 진짜 좋다. 컨셉 안무 노래 다 좋고 정말 멋있고... 오랜만에 시선을 헤매지 않고 본 뮤비였다. 편집 오져....
아나 엄정홬ㅋㅋㅋㅋㅋㅋㅋ띵작 오천개 있는 사람만이 할 수 있는 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정화 엔딩 크레딧 좋음 요즘 맨날 듣는다. 어제 나왔지만
아 엄정화님에게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다.(20년째)
엄정화 존나 머싯다
아 엄정화님 해피 바이러스 장난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내내 광대 승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 비타민 해주새요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jeonghwagfriend

ㄹ아진짜 이거보고행복해졌다 사랑해요 엄정화..
171027 umaizing(엄정화) 인스타스토리 #태민 #TAEMIN 태민 노래 너무 좋다,,
엄정화노래 삘받았응
시간 나시면 엄정화님 신보한번만 들어주새요...노래 좋당...
‘썸은 2주를 넘기면 안된다! 그 이상은 희망고문이다! 잊어라!!’ -엄정화
제지하거나 귀여운 이미지로 무력화시키기 위해 참 많은 노력을 한다. 난 엄정화에게도 아름다움이 그 정도로 작고 명료한 영역이었으면 좋겠다.
171213 퇴근길 😆엄정화 선배님 노래 들었어요? 🦁(손으로) ok~ 사랑 😆나도 집에 가서 들어볼게!!! 🦁(온몸으로좋아함) 흐아아아앙 안녕안녕!!!!!!!!죻타 혜진...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YEOSINSIN

엄정화 구운몽 틀어놓으니까 눈빛으로 연기하고 척! .. 척! 하는 춤추게됨.. 이거이거.. 위험한걸..
시청자수 이만이랑 하트수 이십만 넘었다고 자는 강얼즤 깨워서 넘 좋아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엄정화 어쩜 이렇게 사랑스럽고 기분 좋은 사람이지
엄정화님 컴백하셨다길래 생각나서...이번 곡도 좋지만 watch me move랑 dreamer 넘 좋아해쑴...내가 오ㅑ 이러지 싶을 정도로...ㅋㅋㅋㅋ
저 지금 감성포텐 터져써요 엄정화노래듣구 으헝헝 퀴어감성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_everymoment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stepdot3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sment_duck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yyyaimma

엄정화 엔딩크레딧 신곡 애교 앨범 언니 무대 solounpokito